#NEO闻记事#
240125 韩网更新

NCT 재현 첫 스크린작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스틸 공개…스릴러 분위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후반 작업을 마치고 국내 개봉에 앞서 베를린국제영화제와 함께 열리는 EFM부터 해외 세일즈에 나선다.
25일 배급사에 따르면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총 6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소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해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출간 당시 추리 서스펜스 전개와 '초능력'이라는 초자연적 소재를 결합시킨 새로운 장르로 주목받았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주인공 '준우' 역에는 그룹 NCT 멤버 재현이 맡았다.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하는 재현은 죽음을 예지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로 완벽 변신, 독보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스크린을 장악할 예정이다. 또한 정윤 역은 '인간수업' 등으로 주목받은 박주현이 맡아 죽음 예고를 받은 캐릭터를 표현한다.
재현과 박주현에 이어 곽시양, 김민상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 높이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현재 후반 작업을 마치고 EFM부터 본격적인 해외 세일즈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공개한 스틸은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발산한다. 스틸은 미래를 보는 남자 준우가 죽음 예고를 하는 정윤의 팔을 붙잡고 있는 장면으로, 공포에 휩싸인듯한 박주현과 그의 팔을 잡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재현의 모습은 완벽한 스릴러 케미를 만들어내 기대감을 높인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2024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NCT在玹 首部银幕作品《6小时后你会死》剧照公开…惊险气氛
(首尔=新闻1)高胜雅记者=电影《6小时后你会死》结束后期制作,在国内上映之前,将从与柏林国际电影节一起举行的EFM开始进行海外销售。
据发行公司25日透露,《6小时后你会死》是根据日本推理小说巨匠高野和昭的同名小说改编的电影。 共由6篇短篇组成的小说《6小时后你会死》讲述了因一个男人的预知而陷入对未来苦恼的人物们的故事,出版当时因将推理悬念展开和"超能力"这一超自然素材相结合的新体裁而备受关注。
《6小时后你会死》的主人公"俊宇"一角由组合NCT成员在玹饰演。 首次挑战银幕演技的在玹完美变身为预知死亡的神秘人物俊宇,将以独一无二的神秘氛围掌控银幕。 另外,郑允一角由因《人间课堂》等而备受瞩目的朴柱炫饰演,将饰演被预告死亡的角色。
继在玹和朴柱炫之后,郭时旸、金敏尚等演技派演员也加入其中,提高了对电影的好奇心的《6个小时后你会死》的后期制作结束后,将从EFM开始正式进行海外销售。
与此同时公开的剧照散发出悬疑感性惊悚题材的魅力。 剧照是看到未来的男人俊宇抓住预告死亡的郑允的胳膊的场面,陷入恐怖的朴柱炫和抓住他的胳膊凝视着某处的在玹的样子形成了完美的惊悚化学反应,提高了期待感。
《6小时后你会死》将于2024年下半年上映。

【翻译:鲫鱼饼】

#高允真# Cine21 2022.08.10访谈
‘헌트’ 배우 고윤정, “담대한 도전”
2022-08-10
글 : 조현나

“세상이 변하고 있는데… 난 아저씨처럼 살지 않을 거야.” 얼핏 평범한 대학생 같은 유정(고윤정)은 들여다볼수록 궁금해지는 캐릭터다. 불의를 참지 못하고 목소리를 내며 운동권 친구들을 돕는데 정작 본인은 어째서 데모에 참여하지 않을까? 박평호(이정재)는 왜 아버지와 다름없는 태도로 유정의 주변을 맴돌며 그를 돌봐주는 것일까? 안기부 요원들만큼이나 유정은 <헌트>의 서사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축을 담당한다. 드라마 <스위트홈> <로스쿨> <환혼>에 출연한 고윤정은 신인이라곤 믿기지 않을 만큼 담대한 태도로 첫 영화 데뷔전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 신인배우들은 큰 스크린으로 자기 모습을 보는 걸 더러 낯설어하기도 하는데, 어땠나.

=얼마 전에 <탑건: 매버릭>을 봤다. <헌트> 찍고 극장 가서 본 첫 영화였는데 톰 크루즈 얼굴이 정말 크게 나오는 거다. 나도 저렇게 나오겠구나 싶었다. 그런데 막상 영화를 보니 그렇게 이상하진 않더라. 클로즈업보다 둘이 대화하거나 여럿이 등장하는 신이 많아서 그랬나보다. 오히려 좋았다. (웃음)

- 이정재 감독이 드라마 <스위트홈>을 보고 캐스팅 제의를 했다더라. <스위트홈>의 유리와 <헌트>의 유정 모두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캐릭터란 공통점이 있다.

=말한 대로 <스위트홈>의 유리는 묵묵한 캐릭터다. 그러면서도 길섭(김갑수)의 간병인이라 그의 말과 행동에 대한 리액션이 많았다. 감독님 보시기에는 신인인데도 그런 표현을 놓치지 않고 집중력 있게 임하는 모습이 좋아 보였다고 하더라.

- 이정재 감독이 기자회견에서 “아이디어를 많이 내는 배우”라고 말했다. 허성태 배우도 고윤정 배우를 두고 “준비를 철저히 하는 배우”라고 말하던데, 어떻게 작품 준비를 하고 아이디어를 냈는지 궁금하다.

=아이디어를 냈다기보단 궁금한 게 많아서 질문을 많이 했다. 가령 고문 신에서 평범한 대학생처럼 속수무책으로 당해야 하는지, 아니면 버티는 느낌을 줘야 하는지 계속 생각이 깊어지고 복잡해지다 보니 질문을 많이 할 수밖에 없더라. 감독님은 감독과 박평호 두 시선을 종합해 다각도로 이야기를 해주셨다. 먼저 내 의견을 물은 뒤 “그것도 좋지만, 감독 입장에선 유정이가 좀더 세게 나갔으면 좋겠다”는 식으로 말이다. 그래서 이해가 더 잘 갔다.

- 대본을 꼼꼼히 읽고 의문점을 체크해두는 편인가.
=그렇기도 하고,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의 이미지와 전체적인 흐름을 잊지 않는 걸 중요하게 생각한다. 아무래도 내가 등장하는 신, 내 대사 위주로 보게 되니까 이 신이 작품 전체의 어느 부분에 어느 정도로 들어갈지를 계속 기억하려고 노력한다.

- 작품에 이미지적으로 접근하는 편인가 보다.
=그렇다. 미술을 전공해서 그런가? (웃음)

- 고문 신의 수위가 꽤 높다. 촬영하면서 힘들진 않았나.

=촬영 들어가기 전에 어떻게 연기할지 꾸준히 시뮬레이션을 해보지만 현장에서 상대배우가 어떻게 할지는 모르지 않나. 그렇다고 선배님한테 “어떻게 때리실 거예요” 하고 물어볼 수도 없고. 큰 리허설 없이 거의 바로 들어갔는데 막상 현장에선 몰입하려고 애쓸 필요가 없었다. 분장도 실감났고, 세트장에서도 조명이 딱 나만 비췄다. 허성태 선배의 목소리 톤이 낮은데, 그 톤으로 말씀하시니 바로 위축이 됐다. 고문 신은 정말 잘하고 싶었던 장면이다. 관객 입장에서 ‘무고한 학생이 저렇게 고문을 받는구나’ 하고 생각하길 바랐고 박평호를 자극할 포인트가 되려면 그 신이 정말 처절해야 했다. 다행히 신경 쓴 만큼 잘 나온 것 같아 기쁘다.

- 데뷔 초에 공개된 프로필 사진이 화제였다. 마스크로 주목받았지만 돌이켜보면 데뷔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때부터 연기가 탄탄했다. 학부 전공이 연기가 아닌데, 배우 준비는 언제부터 해왔나.

=오랫동안 발레를 했고 학부 전공은 미술이다. 학생 때 <대학내일> 잡지 모델을 한 걸 계기로 여러 회사들의 연락을 받았다. 앉아서 그림만 그린 지 오래됐고 외형적이거나 끼가 많은 스타일이 아니어서 처음엔 고사했다가 마지막에 연락 온 회사들과 미팅하고 현재의 대표님을 만났다. 이후로 꾸준히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기 레슨을 받았다. 6개월 정도 수업을 듣고 영화의 최종 오디션에서 떨어졌는데 그때 이 일이 실감나면서 제대로 진지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연수 가는 느낌으로 학교도 휴학했다. (웃음) 연기를 배우며 내가 이런 사람이구나, 하고 새롭게 깨달은 지점이 많았다. 스스로 부족한 지점을 깨닫고 개선해나가는 과정이 마음에 들었다.

- 부족한 점을 발견하는 과정에서 반대로 자신만의 강점도 찾았을 것 같은데.

=목소리가 좋다는 칭찬을 많이 받았다. 가족들 목소리가 다 저음이라 이게 특색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사진이나 영상만 봤을 땐 이런 목소리일 거라 예상하지 못했다고들 하시더라. 그래서 이게 나만의 개성이자 장점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 앞서 이야기한 <탑건: 매버릭>을 포함해 SNS에 재밌게 본 영화 스틸을 꾸준히 업로드한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브로크백 마운틴>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베스트 오퍼> 등 취향 파악이 쉽지 않던데, 어떤 작품들을 즐겨 보나.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면 무조건 본다. 이 사람 멋있다고 생각하면 그 사람 필모그래피를 전부 파고 든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예를 들면 초기작인 <길버트 그레이프>부터 최근작까지 쭉 순서대로 보는 식이다. 몰아보는 걸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한 배우가 나이 들면서 생기는 변화를 바라보길 좋아한다. 필모그래피를 독파하고 나면 한동안 그 배우한테서 못 빠져나온다. (웃음)

- 차기작은 드라마 <무빙>이다.
=장희수라는 역할을 맡았고 3~4주 전에 촬영을 마쳤다. 1년 가까이 이어진 대장정이었다. 또래 배우들도 있고, 나보다 한두살 어린 배우들도 꽤 있어서 학교 다니는 기분으로 즐겁게 촬영했다.

#与恶魔有约##蓝光#
活着活着
居然用韩语写了这么长篇大论
我自己都觉得难以置信

有需要不知道写什么的 可以拿去用
给烂木的
어녕하세요 나무엑터스 관계자분들
저는 송강배우님 출연하신 드라마 <<마이데몬>> 해외시청자분인데요.
드라마너무 잘봐서 블루레이 선입금까지 했는데요.
지금쯤은 선입금수량 다 채워져지만 sbs의 내부사정 때문에 제작무산된 상황입니다.
드라마 팬이로서 너무 안타깝게생각합니다.
송강배우님도 군대 곧 가시고,블루레이를 꼭 기념으로남기고싶으입니다!
그리고 블루레이성사된 거 종영뒤도 배우분에게 관심유지할 수있는 기회로 생각해요.
그래서 혹시 한번더 블루레이 제작을 재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무산하지않기 저희 좀 도와 주실길 부탁드립니다!

드라마 <<마이데몬>>중국팬 드립니다!

给awesome的
어녕하세요 어썸이엔티 관계자분들
저는 김유정배우님 출연하신 드라마 <<마이데몬>> 해외시청자분인데요.
드라마너무 잘봐서 블루레이 선입금까지 했는데요.
지금쯤은 선입금수량 다 채워져지만 sbs의 내부사정 때문에 제작무산된 상황입니다.
드라마 팬이로서 너무 안타깝게생각합니다.
예전 구르미 때부터 유정배우님 응원하고있어, 요번 드라마는 유정배우님 또 발전하는모습 느껴져고 블루레이를 꼭 기념으로남기고싶으입니다
그리고 블루레이성사된 거 종영뒤도 배우분에게 관심유지할 수있는 기회로 생각해요.
그래서 혹시 한번더 블루레이 제작을 재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무산하지않기 저희 좀 도와 주실길 부탁드립니다!

드라마 <<마이데몬>>중국팬 드립니다!

但愿能获得一点好消息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这是指物极必反,但日干已很弱,又那么多官杀克我,光泄其病气不足以强身,还需要大补,不但水不沉金,木不缩水,火不焚土,而且可金水相涵,水木相生,木火通明。若身旺无
  • 本次大会上,多位前列腺癌领域著名专家就前列腺癌循证医学研究、前列腺癌规范化诊疗、前列腺癌多学科协作模式、中西医结合治疗前列腺癌的优势等方面展开全视角讨论,为大家
  • 校团委于2022年3月29日下午六点在大学生创新创业服务中心举行了以“学文明礼仪之美做雷锋精神传人”为主题的分享会。决赛的参赛人员有团委相关人员,二级学院师生代
  • 黄金色稻草的名信片更是激发我们播种新苗的热情,是立春时节人们对丰收的美好憧憬。@福建气象 @FM1007福建交通广播又见文山青今天小青青给大家带来舒婷的《四月的
  • 你能把人砍了吗突然发现一件事,只要进了医院,根本就由不得你怎么选择,只有被医生牵着鼻子走的份,而且结果根本没有保证,你还不敢有半句怨言!等癌细胞扩散,人留不住,
  • 总而言之,告别队长的光环,离开了泳池,但孙杨证明他还是能火,粉丝从游泳爱好者变成了网购发烧友,孙杨的跨界真是比想象中要厉害。孙杨的直播不仅展现了他的口才,而且“
  • 我看得见和看不见的黑暗也许会一直存在,但是我很幸运我拥有一份初心,因为这份初心,让我在岁月的长河中跋涉的时候仍会保留一双充满好奇的眼睛和善良真诚的心。 但是撒切
  • 公元前541年,吴王余祭为防范楚军入侵,在固城夯筑土城,时称“濑渚邑”内有子城,俗称子罗城。春秋时,古固城筑有外城和内城,外称“罗城”内称“子城”后人连称子罗城
  • 主理人的从业背景什么的我就不详细说了,省的有人觉得是在编故事炒设定,耳塞的配置是一圈三铁,我们直接来讲声音~声音我认为比较中性,按我的口味来说是略暖一些,暖的地
  • 5、萝卜丝再次挤干水分,放入碗中,加入2勺生抽,2勺陈醋,1大勺白砂糖,1勺姜末,1勺蒜末,2勺辣椒油,再放上红辣椒丝,充分拌匀就可以了。5、萝卜丝再次挤干水分
  • 【28.大过卦】象曰:泽灭木,大过;君子以独立不惧,遯世无闷。 【白话】象传说:泽水淹没树木,是大过卦的象;君子观察大过卦(泽水淹木,木仍挺直之象),能独自屹立
  • 之前那个新角色说是不能在活动里入手,于是我也没新刀有什么期待的,可是没想到政府玩了一招声东击西!#kaile的生活碎片# 是你们看人数也猜不到我们跳的是啥舞哈哈
  • 有意愿的朋友电话联系:18139209606 杨女士 祝大家新年快乐,而为也做出一点小贡献,帮助一下,需要帮助的人在成都市崇州中心广场献血屋捐献了300ccB型
  • 从侠隐阁到侠之道,从最开始战斗体验有些不好的测试版一直玩到了现在第三年也结束了,玩了有3个档了,每天都沉迷..还没玩第三年的剧情,催的时候十分急切,真的出来了又
  • 比如:八字中食伤生财的组合,而且,这个组合成为命主喜用,适合的事业安排,应该放在求财,可以独立经营事业;当然,如果这个组合不为命中喜用,那就要看,命中禄刃,能不
  • 现在随着整体派发网络的建立,我们也比较有系统地去做相关的工作,主要分为两个部分:一方面,如果有民众感染了新冠病毒,我们会在他们上报病情后,第一时间、大概一天之内
  • ◆IDC:包括台式机、笔记本电脑和工作站在内的传统PC全球出货量在一季度下降了5.1%,但超过了此前预测。3月我国动力电池装车量21.4Gwh,同比上升138.
  • :小姑到底什么时候有小姑父啊,‍♀️:那行吧看在你怎么想知道的情况下,偷偷告诉你你小姑父是吴磊和刘昊然其中之一,他俩你觉得谁更帅?‍♀️:那肯定啊,大侄女你别给
  • 铁棍‭‮药山‬‬这个品种,离开了温县的特有的‭‮种这‬‬土质,‭‮养营‬‬会大打折扣,不是‭‮有所‬‬的山药都能叫铁棍山药(包括怀山药在内,怀指的是‭‮府庆怀‬
  • [星星] 完全不相信妖怪及幽灵存在的芦屋花绘,某天却突然被一个毛茸茸的东西(妖怪?)缠上,从此“葬送”了平凡快乐的高中生活...... 关于现世与隐世的物语,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