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의 손길아래 사회주의산간문화도시의 본보기, 농촌진흥의 표준으로 전변된 혁명의 성지 삼지연시
정론
백두산기슭의 천지개벽
우리 인민의 마음의 고향 삼지연시가 천지개벽되였다!
지난 11월 삼지연시건설사업이 결속되는것과 관련하여 몸소 현지에 나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시안의 여러 대상들을 구체적으로 돌아보시며 삼지연시꾸리기 3단계공사가 끝났다는것을 선포하자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송이송이 내리는 눈송이도 우리 장군님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에 마음 불타게 하는 이 12월 위대한 장군님의 고향땅에 펼쳐진 희한한 천지개벽을 한가슴에 안아보는 우리의 심장은 격정에 젖는다.

이 세상 가장 고결하고 아름다운 충성과 의리의 꽃바구니이다.혁명의 고향집이 자리잡고있는 태양의 성지, 조선혁명의 제1페지가 새겨진 백두산기슭에서부터 산간의 리상도시, 사회주의리상촌을 펼쳐놓은 우리 인민,

이는 한평생 인민의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생전의 념원을 꽃피워 우리가 어떻게 이 땅우에 인민의 리상향을 보란듯이 펼쳐가는가를, 최악의 도전과 시련속에서 어떻게 불사신마냥 솟구쳐 이 땅우에 제힘으로 사회주의락원을 일떠세우는가를 온 세상에 긍지높이 전해주는 이 시대의 산 화폭이다.

* *

너무도 희한하고 가슴이 벅차올라 선뜻 펜을 들수 없다.

건설의 대번영기를 구가하는 이 땅에서 눈부신 문명의 창조물들을 수많이 보아왔지만 삼지연시의 황홀경은 이름할수 없는 격정과 환희로 우리 심장 세차게 고동치게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연연 수백리, 사시장철 흰눈을 떠이고 높이 솟은 혁명의 성산 백두산기슭의 천고의 밀림속에 가도가도 끝없이 펼쳐진 행복의 리상촌들을 찾아 우리는 걷고걷는다.

아마도 천지개벽이라는 말의 의미를 여기서처럼 온넋으로 절감할수 있는 곳은 없으리라.

무엇보다도 그 거창함에 경탄을 금할수 없다.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을 정중히 모신 봇나무거리를 중심으로 말그대로 한폭의 그림처럼 솟구쳐오른 소재지도 장관이다.무려 수천세대의 살림집들이 각이한 모양새를 자랑하며 다채로운 건축군을 이루었고 교양구획과 살림집구획, 상업봉사구획을 비롯한 여러 구획으로 형성된 소재지의 모든 건축물들은 실용성과 다양성, 조형예술화가 완벽하게 실현되여 볼수록 감탄이 터져나온다.

이번에 3단계공사가 결속됨으로써 삼지연시는 깊고깊은 산간마을들까지 눈부신 새 모습을 펼친 거대한 리상촌으로 화하였다.백두산기슭의 첫 동네라고 할수 있는 신무성동으로부터 시작하여 백삼리, 보서리, 소백산리, 통신리, 흥계수리를 비롯한 삼지연시의 모든 동, 리들이 일시에 완전히 변모되였다.한겨울에도 얼지 않는 리명수폭포가 절경을 펼친 리명수골안에는 협곡을 따라가면서 2층, 3층짜리 소층살림집들과 다락식살림집들이 특색있게 솟아오르고 민속려관, 국수집을 비롯한 민족적형식의 건축물들이 조화롭게 배합되여 그야말로 절경중의 절경을 이루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높이 평가하신 멋진 리문화회관이 한가운데 우뚝 솟아오른 소재지마을과 함께 여러 작업반들이 모두 새로 꾸려진 중흥농장지구의 천지개벽도 놀라웁지만 웅건하게 솟아있는 포태산을 배경으로 새로 일떠선 무려 천백여세대의 살림집들과 공공건물들이 한눈에 안겨오는 포태동지구의 전경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우리 장군님께서 탄생하신 백두산밀영고향집이 자리잡고있는 백두산밀영동에도 해빛밝은 새집들과 동화세계를 방불케 하는 탁아소, 유치원이 아담하게 일떠서 눈시울 뜨겁고 깊고깊은 밀림속 5호물동동까지 천지개벽의 새 모습을 펼치여 격정을 자아낸다.

단순히 변하였다는것만으로 그 의미를 전할수 없다.하나의 마을, 한채의 살림집, 한동의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어느것이나 멋쟁이이다.앞에서 보아도 미남이고 뒤에서 보아도 미남인 건축물들, 조형예술적으로 완벽할뿐 아니라 산간지대의 자연지리적환경을 그대로 유지한 친자연적이고 친환경적인 살림집들과 공공건물들, 백두대지의 천연수림과 잘 어울리면서도 현대미가 느껴지는 각이한 색갈의 지붕들과 외장재들에 이르기까지 실로 어느것이나 손색이 없다.

흰눈덮인 설경도 절경이지만 은은한 눈발속에 아름다운 가로등과 정원등들이 빛을 뿌리고 불장식들이 저 하늘의 별무리마냥 빛나는 야경은 또 그대로 이채롭다.

걸음마다 감탄이 터져오르고 가슴이 뿌듯해진다.이 거대한 삼지연시의 일만절경을 저 하늘에 높이 안아올려 온 세상이 다 보게 하고싶다.

드넓은 이 세상에는 번쩍이는 번화가들과 호화촌들이 있다.하지만 삼지연시의 천지개벽에는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자기의 불덩이같은 이름이 있다.

인민의 리상촌, 바로 이것이다.

눈덮인 백두대지의 높은 산발들을 넘고넘으며 행복의 새 요람들을 찾아 끝없이 발걸음을 이어가는 우리의 마음은 불을 안은듯 후덥다.한겨울의 찬바람은 옷섶을 파고들어도 가슴은 마냥 달아오른다.

왜 그렇지 않겠는가.

여기는 하늘아래 첫 동네인 삼지연시에서도 끝자락이라고 할수 있는 5호물동동의 맨 마지막마을이다.불과 몇세대의 평범한 산골마을 사람들을 위해 이곳에도 그림처럼 아름다운 새집들이 일떠섰다.해빛도 잘 스며들지 못하는 깊은 산골이건만 고마운 우리 당의 사랑은 외진 산간오지까지 속속들이 미친다고 감격에 울고웃는 사람들, 지금처럼 나라가 힘든 때에 평범한 산골사람들을 위해 꿈에도 생각지 못한 새집들을 지어 무상으로 안겨주니 밤이 와도 잠을 이룰수 없다고 누구나 격정속에 터치는 그 이야기를 무심히 들을수 없다.

바로 이런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 기쁨의 노래소리를 이 땅 가득히 펼치려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평생 강행군길을 이어가시며 세월의 찬눈비 다 맞으신것 아니던가.

이 세상 제일로 인민을 사랑하신 우리 장군님의 고향땅에, 선렬들의 발자취 력력히 스민 혁명의 전구에 온 세상이 부러워할 사회주의산간문화도시의 본보기를 보란듯이 일떠세워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삼지연시건설장을 찾으실 때마다 앞으로 온 나라를 더욱 훌륭하게 변모시킬 구상을 무르익히시며 백두산기슭에 그 본보기를 마련할 웅지를 피력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영상이 어리여온다.

비단 하나의 거창한 산간문화도시가 솟아올랐다는데만 그 의미가 있지 않다.온 나라에 료원의 불길처럼 퍼져갈 지방건설의 귀중한 본보기, 불씨이다.

우리 당의 지방건설구상실현의 혁명적도약대, 바로 여기에 삼지연시의 천지개벽이 안고있는 또 하나의 깊은 의미가 있다.

삼지연시에 이 땅 끝에서 끝까지 펼쳐지게 될 인민의 리상향의 본보기가 솟아오름으로써 백두산은 혁명의 성산, 우리 인민의 마음의 고향인 동시에 온 세상이 부러워할 사회주의리상촌의 고향으로 되였다.

이 얼마나 가슴부풀게 하는 격동적인 사변인가.

우리는 다 보고 다 새기였다.

과연 어떻게 이루어진 오늘의 경사이고 어떻게 마련된 이 감명깊은 화폭이던가.

돌이켜보면 삼지연시건설이 진행된 지난 수년간은 우리 조국이 최악의 시련을 뚫고헤친 간고한 날과 달의 련속이였다.

남들같으면 단 며칠도 견디여내지 못하였을 그처럼 엄혹한 시련속에서 삼지연시건설의 통이 큰 구상을 펼쳐주시고 무비의 담력과 배짱,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로 세인을 경탄시키는 위대한 결실을 이루어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삼지연땅의 천지개벽을 안아오신 위대한 발기자, 위대한 설계가, 위대한 시공주는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십니다.매일 보아온 우리들조차 놀라움을 금할수 없는 이 희한한 인민의 리상향은 총비서동지의 남다른 정과 고심과 로고가 응축된 고귀한 결정체입니다.》

당의 뜻을 받들어 백두대지에 산간문화도시의 본보기를 자랑스럽게 안아올린 216사단의 지휘성원들과 돌격대원들이 한결같이 터치는 격정이다.

리명수건설려단의 어느 한 방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보내주신 한폭의 사연깊은 유화작품이 해빛밝은 벽면에 정히 걸려있다.

울울창창한 밀림속으로 곧게 뻗은 답사도로를 따라 붉은기를 펄펄 날리며 대오가 나아가는 모습을 형상한 그 유화작품의 제목은 《삼지연으로 가는 길》이다.피눈물의 언덕을 넘어 처음으로 맞이한 주체101(2012)년 2월 16일 이 유화작품을 삼지연시건설에서 한몫 맡아할 건설자들에게 보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웅심깊은 뜻이 가슴을 울린다.

삼지연으로 가는 길, 정녕 그것은 비가 와도 가야 하고 눈이 와도 가야 하는 길이였다.우리 혁명의 제1페지가 새겨져있고 우리 인민의 마음의 고향인 삼지연땅에 문명한 산간도시의 전형, 사회주의리상향을 펼쳐놓는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들인 우리 인민의 가장 영예롭고 성스러운 본분이고 사명이였다.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를 지니시고,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을 안으시고 삼지연땅에 세상이 부러워할 인민의 리상도시를 일떠세워주려 바쳐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심혈과 사색, 로고의 날과 달들을 무슨 말로 다 전할수 있겠는가.

지금도 삼지연시건설자들은 네해전 바로 이날, 주체106(2017)년 12월 3일을 잊지 못한다.

멀고 험한 길을 이어 건설장을 찾아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참으로 오랜 시간 여러 대상들을 돌아보시며 삼지연시건설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키기 위한 강령적가르치심을 주시였다.

바로 그날의 현지지도의 자욱을 따라 삼지연땅은 눈부신 천지개벽을 부르는 새날을 맞이하였으니 종전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거리형성과 매 구획들의 조화로운 구성, 모든 건축물의 설계와 시공에 이르기까지 이 아름다운 산간문화도시의 선 하나, 점 하나, 어느 벽체의 색갈 하나에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색과 심혈이 진하게 스미고 불철주야의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이 어려있어 정녕 무심히 볼수 없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새겨오신 삼지연시건설령도의 거룩한 자욱들을 되새겨보는 우리의 마음속에 뜨겁게 어려온다.

위대한 사랑과 믿음의 힘으로!

형언할수 없는 시련속에서도 삼지연시건설자들에 대한 크나큰 믿음을 지니시고 계속전진, 계속혁신의 담력과 배짱을 안겨주시였고 대해같은 사랑을 베풀어주시며 육친의 정으로 보살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 사랑, 그 믿음이 언제나 곁에 있어 북방의 사나운 눈보라속에서도 주저와 동요를 몰랐고 최악의 도전앞에서도 두려움을 몰랐다고 토로하는 백두용사들이다.

밖에서는 찬바람이 기승을 부려도 따뜻한 새집의 창가에서 행복의 꿈을 꾸는 삼지연시인민들의 마음속에는 한없는 감사의 정이 밀물친다.오늘의 이 행복 안겨주려 바쳐오신 자애로운 어버이의 천만로고가 목메이게 어려와서이다.

진정 하늘도 머리숙일 눈물겨운 헌신이였다.

봄에도 오시고 여름에도 오시였으며 마가을의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도, 눈내리는 겨울에도 오시였다.어떤 해에는 무려 수차례나 찾고찾으시며 삼지연땅을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의 본보기로 훌륭하게 꾸려주려 마음쓰시였다.

하염없이 내리는 흰눈을 맞으시며 건설장에 오랜 시간 서계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인민들이 살게 될 새집을 돌아보려 안으로 들어서시였던 그때 그이의 옷자락에서 흘러내리던 물방울들, 그것을 보며 전사들의 마음속에도 격정의 눈물이 흐르던 그날은 언제였던가.

최악의 도전을 뚫고헤치며 더욱 힘차게 전진하여야 하는 때에 다름아닌 백두전역을 찾으시여 우리 혁명은 언제나 전진 또 전진하여야 하며 오직 전진만 할것이라고, 우리는 여기 삼지연군에서 이 진리, 이 의지를 현실로 확증하여야 한다고 건설자들의 심장에 진함없는 투쟁의 불, 신념의 불을 달아주시던 그날은 또 언제였던가.

지난 11월 완공된 시안의 여러 대상들을 돌아보시던 그때에도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 바치신 눈물겨운 로고에 대한 이야기는 건설자들과 인민들의 가슴을 뜨겁게 적신다.

@sun_sim_
.
#협찬
박서준 소파 많이 들어보셨죠?
꺄~~ 저희 박서준님 소파로 유명한 에싸 소파 선물 받았어요
제가 선택한 요 아이는 동글동글 귀여운 ‘벨루가’라는 이름의 소파에요~
소재는 20만 번 이상의 내마모성 테스트를 완료해서 강아지들 발톱 스크래치 예방이 가능한 러스티카 패브릭이에요~
너무 끌렸던 건 기능성 패브릭 소재지만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 PFC 100% free!!
신생아도 반려동물도 모두 사용 가능한 오코텍스 1등급이에요~
저도 피부가 약하고, 아이들도 피부가 약하니 이렇게 좋은 소재인데 선택안 할 이유가 없잖아요!!!?
물티슈로도 오염을 닦아낼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이 있어서
생활 발수•방오 당연히 오케이구요 
통기성까지 좋아서 요즘처럼 습도 매우 높음에도 뽀송뽀송해서 자꾸만 눕고 싶어져요☺️
 
한 가지 더!!☝
핑크색 #태리키즈소파~ 너무 귀엽죠??
사실 저희는 보호자 허락하에 소파에 올라오는 걸 가능하게 교육해왔어요~
그래서 아이들도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유럽 오리지널 플로킹 공법으로 만들어진 ‘카시미라 패브릭’ 키즈 소파를 하나 더 선택했답니다~
카시미라 패브릭은 99.9% 항균력까지 인증 받아 요즘 같은 시기에 더 안성맞춤이죠
요즘 요 귀염둥이 소파는 숭찜 언니 지정석이 되었어요~ ㅎㅎ
 
백화점 가서 소재도 확인하고 컬러도 직접 선택했기에 더더욱 만족도가 높은 소파~
한 달 가까이 사용해보니 스크래치 하나 없이 새것 같아요~
(일부러 자주 소파에 올려줘 봤어요 ㅎㅎ)
 
소파 바꾸고 저희집 분위기도 더 따뜻해졌어요☺️
반려 친구들이 있으시다면,, 
소파 변경 계획이 

과학자들은 「인체의 조혈모세포를 정조준하여 파괴하는 방법」, 일명 표적지향 줄기세포 공격(targeted stem-cell attack)을 테스트하고 있다. 동물과 인간을 대상으로 한 초기연구에서, 이러한 접근방법은 조혈모세포이식(blood stem-cell transplant)—주로 혈액암 치료에 사용되는, 강력하지만 위험한 방법—을 안전하게 만듦으로써 그 용도를 확장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이번 연구는 '조혈모세포이식이 일부 자가면역질환과 유전병을 치료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는 증거가 누적되는 가운데 발표된 것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조혈모세포(혈액줄기세포)는 골수에서 발견되는 세포로, 혈액의 다양한 세포적 구성요소(cellular component)를 만들어낸다. 다음 주 플로리다주 올란도에서 개최되는 미국혈액학회(American Society of Hematology) 연례회의에서 발표될 이번 연구는(참고 2) 상이한 유형의 조혈모세포가 만드는 단백질에 대한 이해에 기반한다.

조혈모세포이식은 '결함있는 조혈모세포'—혈액암은 물론 유전병과 자가면역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를 공여자나 환자 자신에게서 채취한 건강한 조혈모세포로 대체하는 치료법이다. 새로운 표적지향접근법의 밑바탕에 깔린 아이디어는, 특정 혈액줄기세포를 파괴함으로써 기존 치료법의 부작용(골수세포를 무차별적으로 파괴함) 없이 이식될 세포에게 공간을 마련해주는 것이다.

현재 의사들은 전신방사선조사(full-body radiation)나 독성치료법(DNA를 손상시키는 화학요법)을 이용하여 기존의 조혈모세포를 살해함으로써, 이식될 세포가 골수에 정착할 길을 열어주는 방법에 의존하고 있다. 그런 절차는 조혈모세포뿐만 아니라 골수에 존재하는 다른 세포들까지도 살해할 수 있는데, 이는 불임을 초래하거나, (만년에 발생할) 암을 파종하거나, 면역계를 심각하게 억제함으로써 장기간 입원을 요구할 수 있다.

"기존의 조혈모세포이식은 환자에게 매우 위험하다"라고 하버드 대학교의 데이비드 스캐든(줄기세포생물학)은 말했다. "전체적인 역학관계가 바뀔 때까지, 그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게 바람직하다."

줄기세포 호텔

"조혈모세포이식을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골수를 '줄기세포 호텔'로 간주하는 것이다. 그런데 호텔 주인이 일부 고객을 쫓아내고 싶어 한다고 상상해 보자"라고 캘리포니아 먼로파크에 있는 바이오업체 포티세븐(Forty Seven)의 연구담당 부사장 젠스-피터 볼크머는 말했다(참고 3). "현행 치료법에서는 호텔 전체를 폭파해 버린다. 그러면 모든 줄기세포들이 사망하는데, 그중에는 환자를 감염에서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필수 구성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다."

"가장 최근에 개발된 접근방법은, 호텔 주인에게 특정한 고객들만 내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즉, 모든 줄기세포들을 한방에 날려버리지 않고, 골수 속에 있는 특정 세포의 부분집합만 겨냥하는 것이다"라고 폴크머는 말했다.

이번 혈액학회 모임에서, 포티세븐은 원숭이의 두 가지 항체 조합(調合)을 테스트한 연구결과를 발표하게 된다. 한 항체는 혈액줄기세포에서 발견되는 c-Kit(stem cell growth factor receptor)라는 분자의 활성을 차단하고, 다른 항체는 혈액줄기세포에서 발견되는 CD47(“don’t eat me” signal)이라는 단백질을 억제한다. CD47을 억제하면, 면역세포(대식세포)들로 하여금 '抗c-Kit 항체'가 겨냥하는 줄기세포들을 소탕하게 함으로써 효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 실험에서, 두 가지 항체의 조합은 골수 속의 혈액줄기세포 수를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그 방법이 오래된 세포들을 충분히 제거함으로써 이식될 세포들의 정착을 허용할 수 있을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한다.

또 다른 바이오업체인 마젠타 테라퓨틱스(Magenta Therapeutics;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 소재)는 미국국립보건원(US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연구팀과 손을 잡고, 다른 항체의 효능을 테스트했다(참고 4). 그 항체는 c-Kit와 결합한 다음 독소를 분비하여 (c-Kit를 만든) 혈액줄기세포를 살해한다. 생쥐들과 한 마리의 원숭이를 이용한 실험에서, 이 항체는 (이식된 세포들이 번성하기에) 충분한 골수 줄기세포를 살해하지만, 다른 세포들(예: 면역세포)은 파괴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지막으로, 스탠퍼드 대학교의 주디스 시즈루(조혈모세포이식 전문의; 참고 5)는, 면역계를 망가뜨리는 유전적 장애를 보유한 아기들을 대상으로 이와 유사한 접근방법을 테스트했다. 그녀는 포티세븐 및 암젠(Amgen)과 손을 잡고, c-Kit를 겨냥하는 세 번째 항체를 연구했다. 그 결과, 여섯 명의 아기 중 네 아기에서 이식된 줄기세포(이 경우에는 건강한 공여자의 줄기세포)가 골수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高级的朋友圈个性签名1.布置作业:今晚想我2.已阅,不回,高贵3.回复技能冷却中️4.搬砖勿扰,小心砸脚5.有事打钱,无事留言6.长期医嘱:永远爱我7.你的好友
  • 近期,Blumanine深受国外时髦精的喜欢,每一套look都在博主给个人更改和品牌调性中完美平衡。TONI&GUY携手Blumarine演绎新女性精彩
  • 各饮数杯,款话移时,云:吾侪野人,心近云鹤。自安封域,非求拒防,虽复风尘,暂接旗鼓,无侵五将,即回双崤已。
  • 请问如果你是尖尖,你怎么做?看剧的我们又何尝不是“一家人”呢?
  • 端午节说端午安康是因为端午节是古代祛病防疫的重要节点,这也是为什么端午节的祝福语是“端午安康”而不是“端午快乐”的原因。#网络中国节·端午#【端午节为什么说“安
  • “出彩河南”原创歌曲演唱会9日晚唱响如意湖畔】听乡音、叙乡情、忆乡愁,大河网记者从河南省委宣传部获悉,4月9日晚,“出彩河南”优秀原创歌曲演唱会将在如意湖畔的河
  • 明日方舟是我玩过最好玩的手游,游戏没有任何缺点,维护时间长是为了更好的游戏体验,下午维护也很正常只是我没见过世面,游戏卡顿是我手机问题,游戏服务器如丝般顺滑,游
  • 获得9月份助学培优活动一等奖的杨敏(羊羊)同学用画笔画出了自己的三个愿望,羊羊说:“能通过画画表达情感是件非常浪漫的事情,这三幅作品其实就是我做的一场梦。”Ch
  • 生活到极致,一定是简与静人活到高品,一定是安与闲现在的我,既不想抱怨生活中的苦,也不愿炫耀已拥有的甜,只想在自己的世界中,品自己的茶、赏自己的花,读自己的书,抚
  • 《双十夜半三更有感》我在寒风凛冽的0℃夜晚穿着单薄绒衫一个人跑到外面定格夜空中月的皎洁和星的璀璨四下寂静无边众生安眠我在朦胧月纱的簇拥下参透午夜应是色彩斑斓可我
  • 」時,彼優婆夷子如是覺悟已,剃除鬚髮,著袈裟衣,正信非家,出家學道,心不得樂,還歸自家,母遙見子,而說偈言:「邁世而出家, 何為還聚落, 燒舍急出財, 豈還投火
  • 遇到青溪站排队缓行,可以选择千岛湖站下高速;选择淳开线附近景点,如亚运村、文渊狮城、芹川古民居等地,选择汪宅收费站下高速,路程短且避开主城区拥堵。第二天再次进入
  • #田柾国[超话]##田柾国心动诱发者# [爱你]#田柾国solo# ☣️ 田柾国☣️包揽亚洲solo声破天【最快】突破-粉丝&亚洲艺人首日【最高】关注量纪录kp
  • 南衡高铁,是广西北上与长江经济带、华中以及华北地区衔接的重要通道,是《广西铁路建设“十三五”规划(修编)》中重点投资工程项目,也是《中长期铁路网规划》中“八纵八
  • 按照省委、省政府安排部署,省发展改革委始终把谋划储备作为抓项目、促投资的重中之重,精准聚焦国家政策投资方向,高质量编制实施2022年全省重点投资项目、省列重大项
  • 我说 我要你的Queensizebed分一半他说 回来啥都是你的 你昨天还说推太快 今天就直接推水晶我说 我要多选几节数学课他说 那我以后就是双倍的数学作业我说
  • 共有13家广东上市公司2020年归母净利润超100亿元,主要仍集中在金融和地产行业。01近九成实体类公司盈利根据广东证监局数据,2020年,广东672家实体类(
  • -所以,王嘉尔是大家心目中的整形模板吗?—————1⃣️广州L**很好沟通的大姐姐,看起来很年轻,但已经有13年经验了,哈尔滨y科大学科班毕业,韩国眼王曹仁昌的
  • #DanielleMarsh[超话]# #danielle蓝楹蝴蝶# Danielle_Jacaranda中输公告八月的微风温柔吹过夏意微凉 轻松惬意星星敲响甜
  • plus领1500-120补贴劵: 如有499-40家居特权卡劵: 美的 初见白泽1000G 5年RO反渗透台下直饮纯水机 2.46L/分: 付50定金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