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실재하는 것을 느끼지 못할 수 있을까?
자라고 있는 그 치아..
내 몸 속에 진실하게 존재하고 있고.

⭐난 너의 존재를 느낄 수 있어.
넌 원래 내 일부니까.
그래서 만약 가능하다면 나도 널 뽑고 싶지 않아.
그렇다면 우리는 평화협의에 도달할 수 있을까?
난 네가 잘 자라길 바란다.
하지만 내 얼굴형을 제발 영향주지 마.
I need you..
나도 네가 날 도우러 온 거 알아.
그러니 조용히 그리고 안전하게 성장의 사명을 완성하자.
제발..제발 염증을 일으키지 마여..
난 네가 할 수 있다는 걸 알아.Right?
그럼 아름다운 너의 모습 되길 기대해.⭐

난 정말 그 이빨에게 이 말들을 했는데.
언어에는 마력과 자기마당이 있다.
그래서 난 그 친구도 이 메시지를 받을 수 있으리라 믿는다.
정말..말 한마디 한마디에 내 사랑과 성의가 담겨 있는데.

ㅋㅋ..사실 나도 자신 있고.
미래의 나도 틀림없이 인내심이 많은 엄마가 될 것이다.
나도 이렇게 알아주고 감싸주는 마음으로 내 아이를 사랑해줄게.

아..그리고~~
언제나 내 곁에서
빛을 내줘요
매일 밤 바라보고
바라봐도 아름다워요
그댄 나의 사랑 빛
역시 우리 사랑 빛베이비~~
ㅋㅋ..우리 용캡틴~~
방금 그대가 축가 부르는 동영상을 봤어엉엉!
혹시 오늘 결혼식에 2차례 참석할까?
ㅎㅎㅎㅎㅎ....리얼하고 신선한 그대를 볼 수 있어서 정말 큰 서프라이즈~!!!
슈트 차림이 멋있었던 그대..
정말 자주 보던 네 모습이 아니야.
하지만 축가를 부르던 넌 여전히 익숙하고 따뜻해용~~
ㅋㅋㅋ..아무튼 오늘도 더 많은 행복 퍼즐 모아모아!
I believe.
네가 원하는 행복들은 틀림없이 모두 이루어질 거야.Cheers~!!![挤眼][挤眼][干杯][干杯][羞嗒嗒][羞嗒嗒][加油][加油]

자주 가는 한국식 고깃집을 예약했다.
다음주 월요일..
난 주 선생님과 거기에 가서 데이트를 할 것이다.
엉..사실 그녀가 벌써 몇번이나 독촉했었는데..
그녀가 한식 매력에 빠진 걸 나도 알고 있고..
그리고 그날..난 그녀를 식사에 초대할 것이다.
이것도 매년 우리 두 생일의 관례이야..
다행히..
비록 진정한 생일 그날에 외식도 못했는데..
그러나 적어도 이 달을 넘기지는 않았다.

"너 정말 나를 떠나기로 결정한 거니?돌이킬 여지 전혀 없는 건가?난 확실히 너의 느낌을 소홀히 했는데.하지만 니가 나한테 한 약속..너도 그 약속을 지키지 않았잖아?"
"네..사실 난 이미 그 약속의 반을 완성했어.근데 먼저 변한 그 사람이 설마 네가 아니란 말이냐?그래서 내가 모든걸 멈추고..너를 위해 완성해주고 싶은 그 물건..먼저 빚져도 되겠니?"
(우리 사이에..만약 빚 모두 갚으면 정말 끝이다..
그래서 저는 미룬 결정을 내렸어.
혹시 시간은 우리에게 또 다른 기회를 줄까?
혹시 너도 나를 위해..니 마음속에 진실한 감정을 행동으로 증명할까?) 여주인공의 일기장 내용..

엉..이상은 오늘 떠오른 새로운 영감이다..
다행히..머릿속에는 여전히 영화와 같은 장면이 존재하네.
우리 용캡틴 오빠..
혹시 오늘 많이 바쁘죠?
"오빠 오늘 일하러 갔니?그런데 그는 어떤 음료를 마셨을까?새로운 음료일까?"
ㅋㅋ..다들 모두 궁금해 한다..
사실 나도 그걸 점점 발견했네..
혹시 지금 핑크색을 아주 좋아하니?
ㅎㅎ...어차피 네가 좋으면 돼~~
오늘도 수고했어..
팬미팅을 위해 열심히 연습했죠?
그러니 푹 쉬어라.
잘 자..[月亮][月亮][羞嗒嗒][羞嗒嗒][握手][握手]

이런 결사관철의 용사들이 있어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는 굳건하다

관건적인 올해 석탄고지점령을 위해 분투하는 서부지구 탄전 일군들과 탄부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회주의위업의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며 혁혁한 전진을 이루려면 보다 힘겨운 정면돌파전을 각오하여야 합니다.》

나라의 석탄생산에서 큰 몫을 맡고있는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난관을 박차며 과감히 전진하고있다.

석탄공업부문 로동계급은 지난 고난의 행군시기부터 지금까지 우리의 국가경제를 굳건히 떠받드는데서 공로가 제일 많은 근로자들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뜨거운 믿음을 인생의 가장 고귀한 영광으로 간직하고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에서 당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돌격전을 벌리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탄부들,

그 강의하고 열정적인 모습에는 조국의 부강발전을 위해 자력갱생, 간고분투하며 5개년계획수행에 총매진하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기상과 의지가 그대로 비껴있다.

시련을 헤치며 나아가는 조국이 우리를 믿고있다

지금 석탄공업부문의 많은 련합기업소들이 집중되여있는 서부지구 탄전에서는 석탄증산을 위한 투쟁이 격렬하게 벌어지고있다.

지난 1월부터 월별계획을 완수하며 내달려온 순천과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덕천과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서부지구 탄전의 많은 탄광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석탄생산과 물질기술적토대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다.굴진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한 당정책관철전의 불길속에 새 탄밭들도 계속 마련되고있다.

혁명앞에 시련의 큰 산이 막아설 때마다 공격력과 투쟁기세를 백배하며 더 높이 도약해온 우리 인민의 위대한 전통과 기개를 우리의 탄부들이 다시금 뚜렷이 과시하고있는것이다.

후대들이 길이 기억하게 될 오늘의 영웅적투쟁사에 성실한 복무와 아낌없는 땀으로 위훈을 새겨가는 우리 탄부들의 불같은 심장은 지금 어떤 숭고한 자각으로 높뛰고있는가.

그 한명한명이 다 조국에 없어서는 안될 진주보석과도 같은 애국자들, 가슴속에 바다처럼 웅심깊은 세계를 안고있는 우리 탄부들의 심중을 어찌 한두마디 말로 대변할수 있으랴만 우리는 굳이 이렇게 말하고싶다.

《석탄증산으로 당을 받들자!》는 그 신념이 오늘의 역경속에서 더욱더 굳건해지고 활화산처럼 분출하고있다고.

지난 5월 천성청년탄광 1갱 채탄2중대의 탄부들앞에 시련이 닥쳐들었다.다른 애로는 둘째치고라도 로력사정이 몹시 긴장해졌다.그때 중대장 문경철동무의 가슴을 꽉 채운것이 있었다.

바로 얼마전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 경축행사참가자로 평양에 가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던 평생토록 잊지 못할 추억이였다.천성의 이름없는 탄부인 자기도 넓으신 한품에 안아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공로자로 내세워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르며 눈물속에 다지고다졌던 맹세가 다시금 세차게 가슴을 두드렸다.

(그렇다.지금이야말로 이 한몸 불태워 보답의 빛과 열을 내야 할 때이다!)

그는 공정관리와 로력조직을 더욱 짜고들며 중대원들과 함께 밤낮이 따로 없는 돌격전을 벌리였다.동발과 탄차베아링을 비롯한 자재가 부족하면 예비와 가능성을 총발동하여 해결하였다.이렇게 완강한 투쟁을 벌려 중대는 전례없이 불리한 조건에서도 석탄생산을 1.5배로 끌어올렸다.

서부지구 탄전의 탄부들모두가 지금 이런 마음가짐으로 분투하고있다.

《우리가 마주한 이 암벽을 조국앞에 가로놓인 시련이라고 생각하면 착암기를 틀어쥔 두손에 열배, 스무배의 힘이 갑니다.》

남양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 대원들이 백열전이 벌어지는 굴진막장에서 후더운 숨결을 내뿜으며 한 말이다.

저 암벽뒤에는 석탄이 있고 내 뒤에는 조국이 있다.지금 조국이 석탄, 석탄을 기다리고있다.내가 순간이라도 주춤하거나 물러선다면 조국의 전진이 그만큼 떠진다.…

이것은 막장마다에서 한생을 하루와 같이 일하며 애국의 땀을 바치는 우리 탄부들만이 느낄수 있는 숭고한 정신적체험인것이다.

리광철동무를 비롯한 남덕청년탄광 6갱 채탄2중대 탄부들은 탄광적으로도 막장조건이 불리한 곳에서 일하고있다.그렇지만 이들은 올해에 들어와 생산계획을 매달 120%이상 수행하였다.

그 나날에 바친 노력이 가슴뜨겁게 어려와 정말 수고가 많았겠다고 말하는 우리에게 그들은 한목소리로 이렇게 대답했다.

《지금같은 때 누구보다도 우리 탄부들이 억척같이 일해서 더 많은 탄을 캐야 할게 아닙니까.이제부터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제 한몸에 무겁게 실리는 지압과 어려운 과제보다도 나라의 형편을 먼저 생각하고 혁명의 전진을 걱정하며 그 모든 짐을 기꺼이 떠메고 묵묵히 막장길을 걷고있는 우리의 탄부들, 오로지 당결정관철을 위해 남모르게 헌신분투하는 이런 애국자들이 지켜선 일터들에서 어찌 혁신이 창조되지 않을수 있겠는가.

견인불발의 투쟁으로 지난 5월계획을 완수한 제남탄광과 득장청년탄광, 개천탄광을 비롯한 서부지구 탄전의 많은 탄광에서 우리 탄부들 누구나 이와 꼭같은 심정으로 두몫, 세몫의 일감을 맡아안고 달리고있다.이렇게 캐낸 석탄이 제철, 제강소와 화학공장, 발전소를 비롯한 온 나라 곳곳으로 실려가고있다.

조국이 겪는 시련을 우리가 앞장에서 타개하자!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온대도 조국을 꿋꿋이 떠받드는 기둥으로 한생을 살려는 고결한 인생관, 석탄증산으로 당을 보위하려는 불변의 신념에 뿌리를 둔 우리 탄부들의 힘은 이렇듯 강하고 무한한것이다.

래일을 내다보며 생산토대를 튼튼히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지켜선 지하의 전초병!

조국과 탄부!

매일, 매 시각 가슴을 쾅쾅 두드리는 이런 숭고한 자각은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로 하여금 당면한 생산계획수행에서뿐 아니라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한 투쟁에서도 완강한 투지와 주동적인 일본새, 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시키는 지혜를 발휘하게 하고있다.

5개년계획의 석탄고지를 점령하자면 어느 련합기업소와 탄광을 막론하고 생산토대를 부단히 확대강화해야 하는것이 엄연한 현실이다.나날이 격렬해지는 투쟁속에서 이것을 더욱 절감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자체의 실정에서 가장 절실한 문제들을 목표로 내세우고 치밀한 작전과 조직사업, 과학기술의 위력에 의거하여 생산토대강화를 위한 사업을 다그치고있다.

그 과정은 단위발전의 래일에 대한 책임감과 든든한 배심, 투철한 자력갱생정신만 있으면 설비와 자재, 기술적방도 등 모든것을 다 만들어내고 찾아낼수 있음을 생동하게 보여주고있다.

2.8직동청년탄광의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올해에 들어와 탄광실정에 맞게 물유리생산공정을 확립해놓았다.하여 탄광에 필요한 중요자재를 자체로 생산보장할수 있게 되였다.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를 위해서도 이 문제를 꼭 해결할 결심을 다진 이들은 어느한 건재생산단위에서 나오는 페설물을 가져다가 실험에 실험을 거듭하였다.이런 피타는 노력의 결과로 생산된 자재는 그 질에서도 손색이 없다.탄광에서는 또한 종전에 비해 전기를 적게 쓰면서도 성능이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소형원심송풍기를 제작하여 막장환경을 개선할수 있는 또 하나의 담보를 마련하였다.

서창청년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도 이런 전망적인 안목을 가지고 단위의 생산토대를 실속있게 다져나가고있다.

지금 이들은 2단계 벨트콘베아설치를 위한 굴진을 이미 세운 계획보다 앞당겨 내밀고있다.이와 함께 굴진막장들에 보조공기탕크를 설치하여 착암기수명을 늘이기 위한 사업에도 힘을 넣고있다.

단위의 오늘은 물론 래일까지도 전적으로 책임지려는 참된 애국심을 간직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공무기지강화를 위한 투쟁도 계속 힘있게 벌리고있다.

올해에 들어와 개천탄광기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탄광들에서 리용하는 뽐프들에 필요한 부속품을 원만히 보장할수 있게 생산공정을 완비하는 사업을 내밀었다.지난 시기 공장에서는 탄광들에서 요구하는 여러 부속품중 일부밖에 생산하지 못하였던것이다.석탄생산을 정상화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이 문제를 반드시 해결할 결심을 굳힌 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진지한 탐구와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마침내 필요한 생산공정을 갖추어놓았다.또 지금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시추기와 착암기부속품생산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있다.

오늘의 간고분투로 래일의 도약대를 마련해가는 서부지구 탄전 일군들과 탄부들의 책임적인 일본새와 완강한 실천력은 당면한 하반년 생산준비를 갖추는 사업에서도 높이 발휘되고있다.

지금 형봉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하반년에 맞다들 장마철에도 생산을 지장없이 내밀기 위해 시간과 로력, 자재 등 모든것이 긴장한 속에서도 물도랑째기와 뽐프전동기수리정비에 힘을 넣고있다.주목되는것은 이 사업을 단순한 장마철생산준비가 아니라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 과정으로 전환시켜 내밀고있다는 점이다.이들은 뽐프전동기수리에 필요한 여러 자재를 실정에 맞게 해결할 목표를 세우고 이악하게 실천하고있다.이렇게 하여 벌써 여러대의 뽐프전동기를 수리하였다.보다 중요한것은 이제부터는 멀리 다른 단위에까지 찾아가지 않고 자체로 설비의 정상가동을 보장할수 있게 된것이다.

석탄이 많아야 자립경제가 그 어떤 조건에서도 끄떡없이 전진할수 있음을 깊이 자각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모두가 오늘의 하루하루를 이렇게 살며 투쟁하고있다.

그 격렬한 투쟁속에 직접 뛰여들지 않고서는 알수 없는, 말이나 글로써는 다 표현할수 없는 우리 탄부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숭고한 정신세계의 일단을 전하면서 우리는 다시금 가슴뜨겁게 확신하게 된다.

바로 이런 결사관철의 용사들이 지켜서있기에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인 우리의 석탄전선은 어떤 시련속에서도 끄떡없으며 당이 가리킨 생산적앙양과 전망적발전의 길을 따라 줄기차게 전진하리라는것을.

* *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뿌리가 되여 헌신분투하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탄부들,

이들이 발휘하고있는 완강한 실천력은 관건적인 올해 진군의 승리를 위해 총매진하고있는 온 나라 인민에게 커다란 고무로 되고있다.

이와 함께 또 한가지 중요한것이 있다.

당이 제시한 5개년계획의 빛나는 완수를 위해 누구나, 어디서나 탄전에 마음을 잇고 우리 탄부들을 성심성의로 떠밀어주어야 한다는것이다.석탄전선을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로 내세운 당의 뜻을 심장깊이 새길 때, 한t한t의 석탄을 단순한 원료, 연료가 아니라 당과 조국에 바치는 우리 탄부들의 뜨거운 피와 땀이라고 생각할 때 스스로 탄광지원사업에 발벗고나서게 된다.

탄부들이여,

시련을 뚫고 새 승리에로 나아가는 조국이 그대들을 굳게 믿고있다.

혁명앞에 지닌 사명을 걸음걸음 무겁게 자각하는 그 숭고한 정신력으로, 당결정관철의 실천투쟁속에서 다지고다진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온갖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더욱 힘차게 용진 또 용진하자.

글 본사기자 정경철

본사기자 리철민

사진 리동명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时代少年团周边中转站[超话]# 嗯,就是我2月份收了三张亚轩文具卡,相比现在是h出一定价格的,当时我没在意卡的真假,因为当时她又给我发购买记录也有实物图,我也
  • 阿野,我一直在等这世间承认我的浪漫,你的名字是我悲伤的修辞。那天晚上母亲睡在我身旁,星霜荏苒,说我理解了太多的放纵,说我消散了热烈的反驳。
  • 但是,如果我们买车的目的只是为了通勤便利,那么可供我们选择的车型就比较多了,像是长城旗下子品牌推出的欧拉白猫、奇瑞打造的新能源车小蚂蚁,或是我们今天的主角 宝骏
  • 1、DS自配十五色水彩——我自己配的颜色,在买画材方面我承认是个手散的人,只要喜欢就想拿下,DS确实名不虚传,色泽非常清透,扩散性很好,为了方便携带,挤了一些
  • #长井阳菜[超话]##阳菜0610出道一周年快乐# 时光长河缓缓划过岸边的砾石 耳边传来声声清晰的水花声 在心间泛起层层涟漪 相册里珍藏的一张一张回忆的相片
  • 有很多网友也猜测,第一,大S之前为什么不愿意来北京,是不是离不开什么,第二,和汪小菲在内地录制综艺的时候为什么萎靡不振的状态特别明显,以前可以把这种状态说成
  • #萍乡抗疫一线的温暖和感动# 凌晨1点多,赣西肿瘤医院检验科副主任黄丽霞仔细穿戴好防护服后,全身心地投入到了检验工作中。 江西省卫生健康委员会 2022
  • 阿英轻笑着吐槽说:“这种字也好意思写信,阿萱,你这个师妹还真够乱七八糟的……”时想到小淑的不自知宠溺小表情(啊啊啊~心情激动,满床打滚中)他喵的,小霍果然是打算
  • 然而就是这个不寒却“刺骨冰冷”的寒冬,我真的希望它快点过去,春天啊,暖阳啊,快些来啊,保全他一路上无风无浪…… 春节即将上新的22花嫁,还没有一个明确的概念,
  • 朱寅出来的时候,我:哟,陛下,出来遛弯儿啦坐得前好处多多,唯一的坏处就是视野狭窄,看群像看不过来,看群舞的我be like:【如图】5、我好喜欢踏歌,和踏歌之后
  • 在如今很多年轻人的感情就像是快餐一样,来得快走得也快,因为他们年轻可能考虑的问题也比较少,只是觉得对方还不错,两个人就会开启一段恋爱,一旦发现不合适也会及时的止
  • 不得不说我们小炸真的很浪漫啊!!
  • 跑步加速时,要进行深呼吸,将跑步呼吸时间拉长,同时将步伐频率调快,调整为三步一吸,三步一呼,通过改变跑步时的呼吸频率,通过这样调整呼吸的办法就可提高跑步速度,但
  • 在值日中遇到批评,你可以做自己,同时也要承担责任…让孩子只做自己,是父母最大的骗局,而让孩子做好每个角色下的自己,才是父母能给到孩子的最好的爱。可是,我最近看见
  • 另外10-11日,我国中东部多地还将有一场更加明显降雨的天气过程,山东也将的天气形势也将迎来转机。ECMWF已经预报8日前后我省有一轮明显小雨天气过程,大部地区
  • #pyosik[超话]# 221123 pyosik更新ins帖子안녕하세요 표식입니다. 팀을 나오고 이렇게 인사하는건 처음이네요. 3년동안 되게 롤러
  • 定型膏&睫毛膏二合一✅一盘解决好多问题✅#美妆[超话]#妈妈呀~千妍这个牌子也太浪漫了吧!一天下来没有塌哦~再次感叹这个牌子可真的好浪漫哦!
  • 作为一汽丰田面向中高端MPV领域的全新力作,格瑞维亚以非凡型格、宽奢舒适、劲擎驾驭、驾乘共享、智驾有道的全维产品实力,定义“格”调新境,满足精英家庭对新时代
  • 出‼️有李楷灿/朴灿烈/朴志晟/休宁凯/钟辰乐/李泰容/徐英浩/韩知城/梁精寅/金道英/郑在玹/大崎将太郎/金廷祐/NCT/TXT/SKZ/EXO(吐舌貂35r
  • ”以拙破巧,是曾国藩智慧的显现,尤其是到了晚年,这位深谙世事的老人,更讲求“拙浑”二真正智慧的人,平时总是表现出“笨拙”的样子,其实他冷眼旁观、分析局势的变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