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教室每日打卡[超话]#
topik中高级考试备考之中高级词汇训练【생활화】
생활화【名】
생활 습관이 되거나 실생활에 옮겨짐. 또는 그렇게 함.
生活化。日常化。
例句:
프로그램 개발자를 보호하기 위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생활화해야 합니다.
为保护程序开发者,应该让正版软件的使用生活化。
아이들이 질서의식을 생활화해야 우리 사회의 미래가 밝아질 것입니다.
只有让孩子们的秩序意识生活化,我们社会的未来才会光明。
생각을 행동화하는 일, 말하자면 사상을 실천하여 생활화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把想法付诸行动,也就是说在生活中践行思想,并不是件容易的事。
일부 경제 발전 지역은 과일이나 채소까지도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니, 진정 인터넷 생활화 시대에 들어섰다.
某些经济发达地区连水果、蔬菜都可以在网上购买,真正进入了网络化生存的时代。

#韩语教室每日打卡[超话]#
topik中高级考试备考之中高级词汇训练【생활화】
생활화【名】
생활 습관이 되거나 실생활에 옮겨짐. 또는 그렇게 함.
生活化。日常化。
例句:
프로그램 개발자를 보호하기 위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생활화해야 합니다.
为保护程序开发者,应该让正版软件的使用生活化。
아이들이 질서의식을 생활화해야 우리 사회의 미래가 밝아질 것입니다.
只有让孩子们的秩序意识生活化,我们社会的未来才会光明。
생각을 행동화하는 일, 말하자면 사상을 실천하여 생활화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把想法付诸行动,也就是说在生活中践行思想,并不是件容易的事。
일부 경제 발전 지역은 과일이나 채소까지도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니, 진정 인터넷 생활화 시대에 들어섰다.
某些经济发达地区连水果、蔬菜都可以在网上购买,真正进入了网络化生存的时代。

람홍색공화국기아래서 우리 희망 꽃펴난다

우리 인민은 왜 사회주의를 그토록 사랑하는것인가.

어째서 사회주의를 우리의 생활이며 생명이라고 그렇듯 자부에 넘쳐 소리높이 웨치는것이며 어이하여 노래 《조국찬가》를 부를 때면 눈굽은 저도모르게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조선장애자체육협회에서 목격한 사실은 그에 대한 하나의 대답으로 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은 인민들에게 참된 삶과 행복을 안겨주는 진정한 조국입니다.》

며칠전 우리는 창립 10돐을 앞둔 조선장애자체육협회를 찾았다.

산뜻하고 아담한 훈련장에 들어서는 우리를 젊은 시절 세계적인 탁구명수로 이름을 떨치였던 인민체육인 리분희동무가 반갑게 맞아주었다.그는 당의 크나큰 신임에 의하여 현재 조선장애자체육협회 서기장으로 일하고있었다.

그는 우리에게 장애자들의 자그마한 재능의 싹도 찾아 키워주고 장애자체육을 발전시키는것이 자기들의 임무라고 하면서 오늘 이 땅에서는 장애자들도 가슴속에 단 한점의 그늘도 없이 행복한 삶을 꽃피워가고있다고, 그것은 인간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정으로 일관된 우리 당의 장애자보호정책이 안아온 자랑찬 결실이라고 뜨겁게 말하였다.

당과 국가의 크나큰 혜택속에서 장애자들이 자기들의 꿈과 재능을 꽃피우고있는 사실이며 지난 기간 국내에서 10여차의 장애자 및 애호가탁구경기가 진행되고 장애자들이 일반사람들과 꼭같이 다양한 종목의 체육활동을 활발히 벌리는 과정에 국제경기에도 적극 출전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는 사실은 우리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부원 홍수경동무는 우리 나라에서 실시되고있는 장애자들을 위한 시책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주었다.

그의 말에 의하면 우리 나라에서 장애자보호사업은 해방후부터 진행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해방후 건당, 건국, 건군의 중하를 한몸에 안으신 그 바쁘신 속에서도 주체35(1946)년 6월 24일 《북조선 로동자, 사무원에 대한 로동법령》에서 로동으로 인한 불구자나 직업으로 생긴 병에 의하여 근무할수 없는 사람들의 생활조건보장대책을 제시하시여 우리 나라 장애자보호사업의 발단을 열어놓으시였다.

오늘 우리 나라에는 조선장애자체육협회, 조선장애자예술협회 등이 설립되여 장애자들의 건강회복과 사회활동, 문화정서생활에 이바지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따뜻한 사랑속에서 조선장애자체육협회는 지금으로부터 10년전 8월 10일에 창립되였다.

신체상 많은 불편을 느끼고있는 장애자들이 체육을 한다는것은 말처럼 쉬운것이 아니다.

하지만 당의 은정속에 우리의 장애자들은 자기들의 꿈과 희망을 꽃피우고있으며 그 나날 여러 경기대회에 참가하여 조국의 영예를 빛내이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우리는 협회에서 탁구, 바드민톤, 거리스키 등 여러 체육종목의 선수들을 만났다.

장애자인 자기들에게 삶의 희열을 안겨주기 위해 먼길을 찾아와 우리 당의 장애자보호정책에 대해 알려주면서 전문훈련지도를 받고 또 꾸준히 노력한다면 국제경기에도 진출할수 있다고 하던 협회의 일군들과 감독들의 말을 들으며 그들은 처음에는 자기들의 귀를 의심하지 않을수 없었다고 한다.

《정말 나같은 사람도 체육선수가 될수 있습니까?》

《저도 바드민톤을 할수 있습니까?》

도무지 믿을수가 없어 되묻는 그들에게 협회일군들과 감독들은 더 차근차근 설명해주었다.

《우리 협회에서는 동무들과 같은 많은 장애자체육선수들이 훈련을 하면서 회복치료를 받고있어요.탁구를 치는 사람도 있고 수영, 륙상, 활쏘기, 스키 같은 종목을 하는 사람도 있답니다.》

이렇게 되여 그들은 소중한 꿈을 안고 협회에 들어와 감독에게서 전문훈련지도를 받기 시작하였다.

그후 여러 국제경기에 참가한 우리 장애자체육선수들의 경기모습을 본 외국인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해하며 조선선수들이 높은 기술과 정신력을 보여주었다, 신진선수들이지만 인내성이 매우 강하다, 이런 선수들을 키워낸 조선에 꼭 한번 가보고싶다며 엄지손가락을 내보였다고 한다.

탁구선수 김영록동무가 장애부분에 탁구채를 고정하고 국제경기에 참가하여 우승의 영예를 지니였을 때 그의 자신만만한 모습을 본 어느 한 나라의 감독은 부모는 어떤 직위에 있는 사람들인가고 우정 찾아와 물어보기까지 하였다.

그때 그 일이 여적 잊혀지지 않는다며 그는 이렇게 말을 이었다.

《두손이 없는 몸으로 세계적인 경기대회에 참가하였으니 많은 재부와 권력이 안받침되였을것이라고 생각하는 그의 심정이 리해되였습니다.하지만 목이 꽉 메여 그에게 시원한 대답을 할수 없었습니다.》

아버지는 안계시고 홀어머니마저 년로보장을 받고있다는 그의 대답에 그 나라 감독은 그만 입을 딱 벌렸다고 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은혜로운 품속에서 사람들모두가 자기의 희망과 재능을 마음껏 꽃피우는 우리 조국의 실상을 황금만능의 자본주의사회에서 사는 그가 어떻게 리해할수 있으랴.

김영록동무와 단체전경기에 함께 출전했던 전주현동무의 가슴속에도 사회주의조국에 대한 고마움이 소중히 간직되여있었다.

어려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탁구선수로 자라난 자기에게 있어서 난치병이라는 진단은 절망감에 모대기게 하였다고, 하지만 나라에서는 장애자청년의 꿈과 희망을 현실로 꽃피워주었다며 그는 말하였다.

《전문의료기관에 나의 이름이 등록되고 그에 따라 검진과 치료가 정기적으로 진행되였습니다.

이것은 누구나 병이 나면 의례히 병원에 가서 무상으로 치료받는것을 례사롭게 여겼던 나로 하여금 사회주의보건제도의 혜택을 새삼스레 느끼게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불편한 자기를 손잡아 훈련장으로 이끌어주고 아픔을 덜어주기 위해 애쓰며 따뜻이 돌봐주고 지혜와 힘을 합쳐준 협회의 일군들과 감독들을 비롯한 수많은 고마운 사람들에 대해 눈물을 머금고 이야기하였다.

훈련기재와 영양식품을 안고 때없이 협회를 찾군 하는 민족장애자올림픽위원회 위원들이며 장애자들의 식성과 취미를 속속들이 헤아려 뜨거운 지성을 기울이는 협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 뻐스나 무궤도전차에 오르면 자리를 내여주고 보살펴주는 낯모를 사람들,

그 모습들에서 우리 당의 장애자보호정책에 대해 깊이 느끼군 하는 그들이다.

그 따뜻한 손길, 고마운 품속에서 어제날 장애자체육선수였던 마유철동무가 우리 나라의 첫 장애자감독으로 자라났고 심승혁동무며 리국성동무를 비롯한 평범한 가정에서 나서자란 장애자체육선수들이 자기들의 꿈과 희망을 활짝 꽃피우고 사회주의조국의 영예를 떨칠수 있게 된것이 아닌가.

꿈은 누구에게나 다 있다.

꿈이 없이 어찌 인생을 론할수 있으랴.

하지만 이 세상 어느곳에 장애자들의 꿈까지 속속들이 헤아리고 아름답게 꽃피워주는 품이 있는가.

꿈을 꾸면 그것이 현실로 꽃펴나고 인민이 미처 꿈도 꾸기 전에 만복이 펼쳐지는 이 땅의 현실, 진정 인민의 가슴속에 간직된 천만가지 꿈을 정책에 담아 인민사랑의 정치를 펼치는 나라가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은 인민의 모든 꿈을 현실로 꽃피워주는 진정한 어머니품이다.

하기에 그 품에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긴 우리 인민은 한목소리로 진정을 터친다.

람홍색국기아래서 우리가 산다고, 우리의 국기를 영원히 사랑하리라고.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오은별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19.“去经历 去后悔 去做你想做的 而不是别人眼里正确的 你的一辈子应该为自己而活”20.“这个世界太多形形色色的人 有人凭借皮囊站在宝塔顶端 有人捧着爱说
  • #张艺兴##原创音乐制作人张艺兴# “闭上眼倒数 就在神秘的马格里布 日落的国度 祷告的心愿都会被满足” ——《3 Wishes》@张艺兴 #制作人张艺兴##m
  • 情歌莫不是谈情,爱是人跟人的吸引,如何找到一阵大风/将我吹向你的来路,但风若有所悟将我吹向了相反的方向。各位爱月季的宝宝们,养月季的时候做好自己的防晒就好了,月
  • 于是真假两个卢至吵起来了,一直吵到佛的座前……这就是因悭吝而不肯培福的证明。然而,一般世间所说的“运气”其实有些过于虚无缥缈而难以把控了,仿佛一切人在面临“运气
  • ブログ2こんばんは 鈴ちゃんです火曜日は蒸し暑くて気分がよくあリませんでした今日は昨日のように急いで学校に行くのではなくて、わざわざ 寄り道をしたので、 時間
  • 追星本來就是燒錢的 你想靠著追星賺錢就去粉五代團吧..小卡本來就不是掛個幾分鐘就會有人馬上來買的東西 本來就是隨緣的東西..不懂這個道理真的別買卡別出卡了[作揖
  • 最后呀 我们找了一个地方给你过生日哦 学着网上的小卡拍照 但奈何第一次终究是不懂 拍得七零八落 但是也算是一起陪你过生日了 今年也算是又一次一起过生日了 我很开
  • 大学一开学,有一位老师惯例就是上课抽三个人回答问题,头两个抽的是男生,老师说接下来就请一位女生来回答问题吧!结果:“唐瑶”我一站起来,一个系,200来个人就哈哈
  • 26.能够被人坚定的选择,是一件特别幸福的事,就像夜晚的星空,星星再怎么多,他眼里也只会有你这么一个月亮。江恪当时算是家里闲人,搞研究的爹娘和每日跑商家的兄长,
  • 爱情线的发展都是水到渠成又不落俗套,遮住18比18的记分牌、离职后安慰的拥抱、年会上的奋不顾身、帮你找到妈妈打破心结……一次次的陪伴与鼓励,宋三川和梁友安成
  • 对严重失信校外教育培训机构、法定代表人、实际控制人和无证无照、非法开展校外教育培训的举办者,教育、发改、人民银行等部门将依规纳入严重失信主体名单,实施信用惩戒。
  • [滑稽]轻轻松松小甜文,女主形象塑造的很好,有矿就代表有底气,不服就怼;古灵精怪会撒娇,整天当咸鱼,上班想摸鱼,没事就买买买气男主。[惊喜]文中有一段说的真好,
  • 码一下这两天的深夜陪玩单单 赛季末带老板圆梦补星 p1昨天半夜的无双排 p2今天的星耀上王者 喜提老婆夸奖嘿嘿嘿小声逼逼一下因为之前借的号都打的差不多,太晚了没
  • #任嘉伦[超话]# #任嘉伦暮色心约# #任嘉伦无忧渡# #任嘉伦烈焰之武庚纪# #任嘉伦411生日快乐# #任嘉伦直播# 祝你昭昭如愿,岁岁平安,自成人间绝色
  • 02.对你收起所有的情绪爱情里的女人,多多少少都有自己的情绪,那是女人的一种个性和标配,但是当以一个女人收起了自己的情绪,不再和你无理取闹了,也就说明她开始理智
  • 音乐和画面:我们不能对一个2018年的游戏的画面要求太多,但是它的场面做的绝对够好。5.这时候boss血量也差不多了,练度不够就需要小赌一下蝉姐的闪避~总体来说
  • その後も、佐久間「ふっか!その後も、佐久間「ふっか!
  • 防守方面,大部分时间整体协防、拼抢还算不错,但出球普遍不行;本场中卫搭档是窦加星和姚伟,她们有个最大的弱点就是身高,一个168一个167cm,而且中国队已几乎没
  • 高仿的质量毫无疑问是不如真的 , 但这个质量很多时候只有用一段时间才能知道 , 所以大部分人在刚刚购买时 , 无法从质量上去区分真的还是高仿的 , 所以建议这点
  • 香迷糊[哇]中午和晚上吃完饭在宿舍做运动我的室友是夸夸群群主哈哈哈[亲亲]开始吐槽为什么我不是男生每天都有没找到工作的新理由[苦涩]会有的,offer会有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