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崔振赫[超话]##최진혁##崔振赫# 就是今天!!!赫赫終於回來了!!!等了七個月 我太激動太感動了[淚]歡迎回來!!!
안녕하세요 최진혁입니다.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앞서, 다시 이렇게 모습을 비추어도 될지 많은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습니다.
조심스럽게 활동을 다시 시작하며, 많은 꾸중과 질타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매사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는 마음을 매일 고쳐먹고 있습니다.

자숙의 시간을 갖는 동안 지난 제 행실이 어땠는지도 돌아보았습니다.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계셨던 가운데 발생한 일이었기에 더욱더 마음이 무겁고 죄송스러웠습니다.
제 잘못으로 많은 분들이 받으신 상처를 완전히 돌려놓을 순 없겠지만, 조금씩 갚고 속죄하는 마음으로 항상 저와 제 주변을 살피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부족하고 짧은 판단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大家好 我是崔振赫

在《我家的熊孩子》播出之前,我一直在苦惱是否可以再次這樣露面。
小心翼翼地重新開始活動,虛心接受很多指責和指責,每天都在改變以低姿態面對的心態。

在自我反省的時間裏,我還回顧了我過去的行爲如何。
因爲是在所有人都在經歷艱難的時期發生的事情,所以心情更加沉重和抱歉。
雖然不能完全挽回因我的錯誤而受到的傷害,但是我會以一點一點償還和贖罪的心態一直關注我和我的周圍。

再次低頭道歉,因爲我的不足和短暫的判斷而讓大家擔心。 然後我會努力給大家展現不愧疚的樣子

謝謝。

战天斗地夺丰收 朝鲜的胜利都是精神力量的使然
시련의 광풍을 이겨내야 영웅이 되고 투사가 될수 있다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불멸의 년대기들을 떠올린 정신력의 강자들이 우리의 눈앞에 있다.

령하 수십℃를 오르내리는 혹한속에서 청춘의 피끓는 심장으로 만년언제를 일떠세운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 건설자들과 견인불발의 의지로 암벽을 뚫으며 조국의 재부를 늘여간 천성-성산천자연흐름식배수갱공사장의 돌격대원들…

난관앞에 두려움을 모르고 역풍속에서 흔들림을 모르는 그 불굴의 모습들을 바라보며 우리 다시금 새겨안는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시련속에서 우리의 힘은 더욱 강해지며 역풍이 불수록 혁명의 붉은기는 세차게 휘날린다는 철의 진리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주체혁명의 길을 끝까지 걸어가자면 신념이 강해야 합니다.》

인간은 시련속에서 성장한다.인생길에는 기쁨과 행복, 희열도 있지만 참기 어려운 시련과 모진 고난도 적지 않다.때로 죽음의 문턱앞에 서게 되는 그런 경우도 체험할수 있다.

바로 그런 시련의 고비들을 용감하게 뚫고나가는가 아니면 그앞에서 주저앉는가 하는데 따라 강자와 약자가 명백히 갈라진다.걸음걸음 앞길을 가로막는 시련의 광풍을 이겨내며 전진할 때만이 시대의 영웅도 될수 있고 투사로도 불리울수 있는것이다.

바로 그런것으로 하여 시련은 인간이 강자로 성장할수 있는 훌륭한 교정으로 되는것이다.

위대한 새시대와 더불어 이 땅에서 일어나는 기적과 전변, 가지가지의 위훈과 혁신적성과들은 더없이 자랑스럽고 귀중하다.하지만 그 모든 성과들보다 더욱 자랑스러운것은 시련속에서 몰라보게 강해진 우리 인민의 모습이다.

시련속에서 성장한 사람들, 그에 대해 생각할 때면 그처럼 모진 자연재해속에서도 해마다 늘어나는 다수확자들의 모습이 떠오른다.

최근년간 지속되는 자연재해는 농업부문앞에 나선 제일 큰 애로와 난관이라고 할수 있었다.그러나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은 그앞에서 주저앉거나 에돌아갈 길을 찾지 않았다.

그들은 가물과 고온피해를 막기 위한 선진영농방법들을 앞질러가며 도입하고 우물을 파고 졸짱을 박으면서 물통을 져날랐다.태풍과 큰물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농작물품종배치를 과학화하고 제방공사도 예견성있게 내밀어 애써 키운 곡식들을 지켜냈다.결과 최근년간에만도 전국적으로 다수확단위, 다수확자들이 늘어나고 농업부문의 많은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로력영웅으로 자라났다.

하다면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은 겹쳐드는 난관과 시련속에서 어떻게 그처럼 성장할수 있었는가.

그것은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고 혁명을 보위하겠다는 확고한 신념과 결사의 각오였다.그것만 있으면 자연의 광란을 물리칠 과학기술적대책도 찾아쥘수 있고 부족되는 영농물자와 자재도 자체의 힘으로 얼마든지 해결할수 있다는것이 우리 농업근로자들의 한결같은 토로인것이다.

농업부문만이 아니다.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속에서도 우후죽순처럼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과 더불어 얼마나 많은 건설자들이 기적과 위훈의 창조자로, 당중앙의 구상을 앞장에서 실현하는 실천가들로 자라났던가.

한개 층의 골조완공시간을 36시간으로부터 24시간으로, 10여시간으로 줄이고 기온이 떨어지면 비닐박막으로 덧집을 지어놓고서라도 공사를 멈춤없이 내민 미더운 우리의 건설자들,

그 과정에 우리의 건설자모두가 그 어떤 대상공사도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 당에서 바라는 높이에서 무조건 해내고야마는 신념의 강자들로 성장하였다.

시련과 난관속에서 몰라보게 성장한 새세대 청년들의 모습은 또 얼마나 자랑스러운것인가.

북방의 엄혹한 시련속에서 나약해질세라 혁명가요를 합창하며 당의 구상을 현실로 꽃피울 결사의 각오로 발전소를 일떠세운 우리 청년들,

오늘 우리 청년들은 당이 바라는 어렵고 힘든 전구마다에 달려나가 삶의 뿌리를 내리고 온 나라를 청년판으로 들끓게 하고있다.

그렇다.불길속에서 강쇠가 벼려지듯이 인간은 시련속에서 강자로 성장한다.시련과 난관을 이겨내야만 누구나 시대의 영웅이 되고 투사가 될수 있다.이것은 우리 혁명의 지나간 년대기들이 실증해준 력사의 진리이다.

언제인가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혁명이 걸어온 준엄한 로정을 돌이켜보시면서 빨찌산초기에 우리 대오는 몇백명이였다, 그 몇백명이 몇천, 몇만명으로 늘어났다가 《민생단》바람에 죽고… 전투에서 죽고… 40년이 지나는 사이에 투쟁하다 남은 사람이 얼마 안된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살아남은 사람들이 아니라 죽다 남은 사람들이라고 하시였다.

항일무장투쟁의 간고성과 복잡성, 가렬처절성은 그 담당자들인 유격대원들을 모두 영웅으로 키워냈으며 그들을 그 어떤 고난과 시련앞에서도 굴하지 않는 백절불굴의 투사들로 만들어주었다.

가렬처절했던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에 창조된 전승신화를 펼쳐보아도, 위대한 천리마시대의 기적과 위훈의 갈피를 더듬어보아도, 여러 나라들에서 사회주의기발이 내리워지던 1990년대의 풍파속에서도 주체의 사회주의를 억척같이 수호한 고난의 시기를 돌이켜보아도 시련의 광풍을 이겨낸 수많은 영웅들의 이름이 금문자로 아로새겨져있다.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오늘 우리의 앞길을 가로막아서는 시련과 난관은 우리들 매 각자의 신념과 의지를 검증하고 단련하는 시험장이나 교정으로는 될수 있으나 결코 우리의 전진을 저애하는 장애로는 될수 없다.

오늘의 벅찬 시대는 모두가 그 어떤 고난앞에서도 굴할줄 모르고 날로 힘차게 용진하는 영웅이 되고 투사가 될것을 요구하고있다.

조건이 어렵다고 락심하며 주저앉고 이룩한 성과가 괜찮다고 자화자찬하며 마음의 탕개를 풀어놓는것은 우리 시대 혁명가들의 마땅한 태도가 아니다.높은 산을 넘어야 보람이 크고 진펄길을 헤쳐야 그 자욱이 뚜렷하듯이 어려울수록 누구나 혁명열, 투쟁열을 더욱 고조시켜 진군보폭을 크게 내짚을 때 이 땅에는 인민의 재부가 늘어나고 우리 당이 구상하는 사회주의 새 승리가 앞당겨지게 된다.

애국의 일념으로 심장의 피를 끓이는 위대한 새시대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여,

전진은 곧 시련과 난관을 돌파하는 과정이다.우리의 앞길에 시련과 난관이 부단히 막아나선다는것은 그만큼 우리의 전진이 활기차고 억세다는것이다.

모두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받드는 길에 우리의 모든 영광과 행복이 있다는 진리를 뼈속깊이 쪼아박고 그 어떤 광풍도 두려워하지 않는 시대의 영웅, 진짜배기혁명투사가 되자.

본사기자 강금성

靴靴我的亲亲老公让我有活可以干一下了!
补档
2022.4.13 Weverse

500일 축하해요 엔진!

항상 옆에서 저희의 성장과 변화를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ㅎ.ㅎ

제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2022.4.20 Weverse

제이야 생일축하하고 ~~ 또 맛있는거 무러 가자 이제곧 7년즈 let’s go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无相颂》则是《六祖坛经》中的精华,为学佛的原理原则。六祖大师说:“我有一首无相颂”。《坛经》中所有偈颂,都称作无相颂。颂有十五首,大致分为五个段落。第一个段落
  • 截图查看你的虎年蜜运,来评论区跟小蜜分享,小蜜将揪三位蜜粉送出冠生园闺蜜洋槐蜂蜜(105g)一份喔#春节# ​ 《我在看一本超好看的小说《从反派富二代开始崛起》
  • 厂商设计的时候能不能把最重要的吮吸接触口面积做大点,做这么尖要膈应死谁的批啊,能不能找个懂批的人体理工学设计来把最基础的吮吸功能做好少搞这些没有用的美术溢出,合
  • #月薪1万8但无意义的工作你愿意做吗# 片面的看这样的标题恐怕谁都无法第一时间给出一个自己觉得满意且不后悔的答案!在我看来无意义的工作也是大概会分两种:一种是自
  • “妈妈,我没想到今天就是六一儿童节了啊”“是的啊,所以今天你过节”“那你今天过节吗”“我不过”“我知道了,你今天也过节,你也是你妈妈的小朋友小宝贝啊,所以你也过
  • 家居实用风水学,分享给大家1、客厅不宜阴暗,不利招财;2、地板不宜高低不平,否则运势也会坎坷;3、鱼缸不宜过大;4、客厅不适宜挂猛兽图:如龙、虎、豹、鹰、狐、熊
  • !!
  • 我相信结婚的姐妹能懂,很多时候真的是必需得协调,不想有选择题可是却无奈,我也不想让老公为难!我和我老公也是这么认为的!
  • 尊严不但指人受到尊重,它还是人价值之所在。 人有无尊严,有一个简单的判据,是看他被当作一个人还是一个东西来对待。这件事有点两重性,其一是别人把你当作人还是东西
  • 展示中,钱忠宝强调,全市各级党委和政府要站在党和人民事业薪火相传的战略高度,让星星火炬代代相传;各级共青团组织要切实履行全团带队职责,为红领巾增添新时代的光荣。
  • 佛自己也亲口讲过:“极微与宇宙,大小相等”那么,佛本人不也就成为一个十足的断见,邪恶的实践者吗?一生就已经够苦恼了,更何况如佛陀时代的‘老者’过去等了八万大劫,
  • 我很悔恨当初在官时,不能广修济世利人的功行,将很好的机会,白白地辜负了,到如今只落得为异类所揶揄,真是惭愧极了”。不,我前段时间已经历完劫了,碰见的乱糟的事儿太
  • 面对你,时过境迁,依然太多的事浮现在脑海,如今的你已为人妻,为人母,真希望在下一个路口,你还是那么潇洒,还是勤勤恳恳,求学为上。记不清有多少爱与泪的交织,你和哥
  • PS.不知道敬婳在游历江湖的时候会不会遇到我们的旌奚呢[羞嗒嗒](对张慧雯小姐姐继林奚滤镜之后又有了容婳滤镜,任嘉伦的话喜欢林敬那岚岳胜过陆绎[doge])【来
  • 【火车站现众多表情包宣传牌,西昌铁路警方:提醒行人注意安全】近日,在四川省凉山州冕宁火车站线路两侧出现了许多“爱路护路”宣传牌,但是画风颇为与众不同,竟然是一个
  • 专精特新“小巨人”企业认定标准围绕专、精、特、新以及产业链配套、主导产品共六个方面,分别提出定量和定性指标,考虑“小巨人”企业是优质中小企业的排头兵,被认定
  • U先试用[打call]符合才是这个价,价不对换号试试~【1】冠能 幼猫试用装60g【1】RedDog 红狗新一代犬粮100g*2【1】bablov花伴森设计师创
  •  最容易一见钟情的人:O/A/AB型巨蟹女生适合的爱人:AB/O型魔羯、金牛、处女、天蝎、双鱼。 最容易一见钟情的人:O/A/AB型处女 女生适合的爱人:AB/
  • 「目覚めろ」2022.03.02 発売¥3,300(税込)朝のおめざめ番組として、子どもたちから大人気のEテレ「シャキーン!子どもだけでなく大人も楽しめる、親子
  • 這正如一個古文字的考釋,歷史上經常積累有很多錯誤的釋法,可一旦被正確釋讀後,錯誤的釋法就會被淘汰,沒人再注意是由誰曾提出過哪種錯誤的釋讀一樣。這樣的文章與那些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