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의 세계에서..
남자들사이의 갈등은 여자가 아니라 돈과 이익이다..
형제간의 싸움과 배반은 모두 지위와 권력 때문이고..
"너희들 힘들지 않니?모두 죽으면 아무것도 가져가지 못할 것들이야..근데 하루하루가 이렇게 힘들게 살아가고..도대체 평생을 무엇을 위해 사느냐?"
나는 비빔면을 먹으면서 이렇게 생각했다..
문득 자신이 아주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풉ㅋㅋㅋㅋ...
아..혹시 이렇게 생각하면 좀 나쁜가 내가..?

엉..점심에 비빔면을 먹었다.
저녁으로 김치계란볶음밥을 먹고 싶어~~
이렇게 예정하고..
자기야..[偷乐][心]
그럼 너는..?

p1-p3.여보 어때??
티칭 동영상과 완전히 다른 무늬와 짜임..
더욱 따뜻해지기 위해서 양면 담요를 짰다.
정전기가 전혀 없어.
털 빠짐이 전혀 없는데.
물론 바람도 전혀 안 들어온다.
근데 여전히 아주 유연하다.
솔직히..가구용품점에서 파는 담요처럼..
그래서 내 마음속에도 큰 성취감을 생겼다~~
실패의 경험들은 결국 성공의 열매가 되었어...
너에게 주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니까..
그래서 품질도 모습도 다 중요한데..
비록 마지막에 이 선물에 대한 너의 평가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하지만 난 믿어..
너도 이 따스함을 틀림없이 느낄 수 있을거야..
우리 모두 자신을 잘 보살펴야 한다..
Because of you..그래서 미래의 희망이 보인다.
We are one forever~~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亲亲][亲亲][抱抱][抱抱][加油][加油]

반짝반짝 빛나는 중앙소학교 새별소년들
原创 중국조선족소년보 中国朝鲜族少年报 2021-12-17 17:33
12월 17일, 길림성 연길시중앙소학교 강당에서는 2021년 "중앙소학교 새별소년"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친구지간과 사생지간의 따뜻한 사랑을 느끼고 실천해가기 위하여 올해로 6회째 진행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례의소년, 독서소년, 학습능력상, 반짝스타상, 자원봉사상, 해빛상, 의지소년, 공헌상 등 11개 부문의 시상이 있었습니다.
선생님들의 추천과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반짝반짝 빛나는 새별로 등극한 친구들을 만나볼가요~
교내해설원 - 4학년 1반 리지은, 허단희, 조가영; 4학년 4반 한은서, 임조함, 장청은, 박수아, 동방우진, 최준혁; 5학년 1반 고해격, 김성산; 5학년 4반 김자헌, 장념초, 김한성; 5학년 6반 조금동, 류혜흠, 진태욱, 허도정; 6학년 1반 로소림; 6학년 4반 전소희; 6학년 5반 김민성
방순 주임선생님과 박설화 주임선생님께서 시상하셨습니다.
학교에 손님들이 오실 때면 안내원으로 나섰던 해설원 2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곤난을 이겨내고 자신의 지정파트에서 래빈들에게 학교의 유구한 력사와 문화를 소개했던 교내해설원들이랍니다.
례의소년 - 6학년 2반 허유진
김해연 주임선생님께서 유진친구에게 상패를 전달하셨습니다.
성실하고 례의바르며 사랑이 많은 친구, 학교의 례의체조 시범학생, 국기게양식 꼬마지휘가랍니다. 건강하고도 례의바르고 사회의 문명 질서를 지키는 허유진학생이 례의소년으로 당선되였습니다.
독서소년 - 5학년 5반 김지언, 6학년 4반 최소원, 6학년 1반 리예영
김명금 주임선생님께서 주신 트로피를 안고 찰칵~
독서하는 것은 마음의 식량을 얻는 것이라고 하죠? 책과 동반하여 사는 독서신동들과 매일 일기쓰기를 견지해온 일기신동들에게 주는 상이랍니다.
'달려라 중앙소년' 개인상 - 2학년 1반 김유빈, 전지원, 김현준, 조연아, 서호연; 2학년 3반 심흠진, 리성윤, 강현서, 최예빈, 김려정, 윤소민, 한의령, 강주원; 2학년 4반 리진우, 박나영; 3학년 1반 윤준기, 박준화, 최소민, 채의진, 남재현, 리가은, 김주성; 3학년 2반 최원혁, 김성진, 윤민영; 3학년 4반 진현태, 김규민, 왕절우, 장은혁, 김유경, 전나혜, 윤우주; 5학년 1반 김자운, 김자헌, 량준영, 백하원, 장묘천, 윤성훈; 5학년 2반 렴정빈, 박지성, 엄금도, 김유빈; 6학년 1반 신가영, 전서민, 동우진, 강웅원; 6학년 2반 박우림; 6학년 4반 황현우, 구진영; 6학년 6반 정욱, 정아영, 리현아
윤문선 부서기께서 꾸준한 견지와 불굴의 정신으로 달리기를 견지해온 친구들에게 시상하셨습니다.
이 학교에서는 3년 전부터 매일 아침 달리기 활동을 조직하였습니다. '달려라 중앙소년' 활동에 적극 참가하여 매일 꾸준히 아침달리기를 견지하여온 52명 친구들이 수상의 영예를 누렸습니다.
'달려라 중앙소년' 집체상 - 5학년 6반의 20명 친구들에게 강해영 교장선생님께서 영예증서를 수여하셨습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똘똘 뭉쳐서 함께 달리기를 멈추지 않은 멋진 친구들이랍니다. 한위홍 학급담임선생님의 인도아래 훌륭한 의지력을 갖춘 멋진 20명의 건아들이 트로피를 받아안았습니다.
공헌상 - 2017년급 학교무용대 12명 친구들
5학년 1반 허예나; 5학년 2반 조아람, 문유정, 현지연; 5학년 3반 박려정, 정지은; 5학년 4반 김소원, 리가영; 5학년 5반 정가영, 김가영, 장도연; 5학년 6반 김예은
강해영 교장선생님께서 학교를 위하여 공헌이 가장 많은 무용대 친구들에게 시상하셨습니다.
무용을 좋아하다보니 춤을 추게 되였고 춤을 추다보니 무용수가 된 친구들, 입학해서부터 지금까지 5년을 쭉 견지해온 무용대친구들은 어려운 동작도 수백수천번 련습하고 목표를 위해 고된 시간을 견디였기에 학교를 대표하여, 연변을 대표하여, 길림성을 대표하여 수많은 무대에 오르게 되였답니다. 우리 민족 복장을 입고 무대 우를 날아다닐 때면 힘들었던 일도 말끔히 사라진다는 친구들입니다.
학교 소선대 공련희 총보도원선생님은 "올해 여섯번째로 맞이하는 중앙소학교 새별소년 시상식은 새별소년들의 우수한 전형적인 실례로 많은 친구들한테 본보기역할을 하고 주변 사람들한테 감동을 선사하면서 학생들로 하여금 가족의 행복, 친구지간과 사생지간의 따뜻한 사랑을 더욱 느끼고 실천해가면서 뜻깊은 추억으로 간직하기 위한 학생들의 페스티벌입니다. 오늘 상을 받은 친구들은 앞으로도 이 영예에만 그치지 말고 자신의 우점을 발휘하여 다재다능하고 훌륭한 학생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중앙소학교의 모든 친구들은 누구나 자신의 반짝이는 장점을 가진 새별소년이라는 걸 잊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민사랑의 대건설전구들에 나래치는 결사관철의 기상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장이 과감한 공격전으로 들끓는다

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우리의 미더운 군민건설자들이 수도의 살림집건설장들과 검덕지구의 산악협곡도시건설장에서 계속 힘찬 돌격전을 벌리며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일군들과 건설자들이 당과 국가앞에, 인민들과 후대들앞에 그리고 력사앞에 자기의 충성심과 애국심, 량심을 검증받는다는 자세와 립장을 항상 견지할 때 모든 건축물들이 명실공히 우리 시대의 훌륭한 창조물로 될수 있습니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 참가한 군민건설자들이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인민의 리상거리를 훌륭히 일떠세울 일념으로 심장을 불태우며 공사를 다그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모든 시공단위들이 자기 단위의 기능공대렬을 튼튼히 꾸리고 시공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는데 힘을 넣고있다.또한 공사과정에 이룩된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기 위한 보여주기사업을 정기적으로 조직하는 한편 시공단위별사회주의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제때에 수송하기 위한 조직사업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송신지구의 살림집건설을 맡은 여러 인민군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이 줄기찬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제일 방대한 공사과제를 수행하고있는 조선인민군 옥기남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은 마감공사를 힘있게 내밀고있다.부대에서는 시공일군력량을 보강하여 모든 작업이 설계의 요구대로 진행되도록 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조선인민군 황은남소속부대에서는 작업조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는것과 함께 지휘관들이 현장에 나가 시공지도를 과학적으로, 기동적으로 전개하도록 하고있다.군인건설자들은 자기 고향마을을 꾸리는 심정으로 원림록화사업에 정성을 기울이고있다.

다른 인민군부대의 지휘관, 군인건설자들도 질보장을 첫자리에 놓고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송화지구에 전개된 시공단위들에서도 건설자들이 모든 작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또한 기능공력량을 더욱 강화하고 공정별전문화수준을 높여나가고있다.

공공건물 및 상하수도망공사를 진행하고있는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시공단위들이 넓은 지역에 분산되여있는 조건에 맞게 정연한 지휘체계를 확립하고 조직사업을 짜고들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도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사상사업에 화력을 집중하고있다.

공사장곳곳에서 나붓기는 붉은기들과 전투속보판들, 강안도로를 따라 전개된 직관물들, 사회주의경쟁도표 등은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있다.

《1950년대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시대 영웅들의 투쟁정신은 우리를 위훈에로 부른다》, 《새로운 혁신》 등의 글발들은 당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에 충성으로 보답하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건설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있다.

건설장전역에서 전투적이며 격동적인 방송선전과 예술선동활동이 박력있게 벌어지고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을 비롯한 여러 중앙예술단체 예술인들이 혁명의 북소리, 속도전의 진공나팔소리 높이 울리던 1970년대의 예술인들처럼 창조와 혁신의 기상이 나래치는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 달려나와 경제선동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노래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위대한 내 나라》, 서정시 《조선은 싸운다》 등은 건설자들을 끊임없는 혁신에로 적극 추동하고있다.

여러 시공단위 예술선전대, 기동예술선동대원들도 기백넘친 경제선동활동으로 건설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낮에 밤을 이어가며 울리는 《그 정을 따르네》, 《우리 앞날 밝다》 등의 노래는 대상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하려는 건설자들을 고무하고있다.

이밖에도 혁신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예사진과 연필화들, 전투현장에서 높이 발휘되고있는 아름다운 소행들을 소개한 이동식속보판들은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떠밀어주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 진행되는 힘있는 정치사업은 그대로 자랑찬 건설성과로 이어지고있다.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건설이 벌어지고있는 검덕지구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언제나 충직하게, 완벽하게 받들어나가는 우리의 미더운 인민군군인들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가며 련일 높은 공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립체전의 위력이 과시되는 속에 마감공사가 빠른 속도로 추진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신정남, 강태일, 량승룡소속부대의 군인들이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수십동의 소층, 다층살림집들에 대한 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고있다.

각 부대의 지휘관들은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는데 기본을 두고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내밀고있다.매 공정별에 따르는 보여주기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서성남, 리정국소속부대의 군인들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혁신의 길로 줄달음치고있다.

지금 여러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은 살림집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는 한편 지대정리에도 큰 힘을 넣어 완공의 날을 앞당길수 있는 담보를 주동적으로 마련해가고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기능공경기들도 자주 조직함으로써 전반적인 공정별, 일정별계획수행에 박력을 더해주고있다.

군민대단결의 힘,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으로 외부망공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건설에 참가한 여러 인민군부대의 군인들은 어렵고 힘든 과제들을 스스로 맡아안고 불리한 공사조건들을 주동적으로 타개하면서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단천지구광업총국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인민군군인들의 불가능을 모르는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본받아 단위앞에 맡겨진 공사과제를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2.基层:稳定的原料来源,一致的木材取向由于德国汉诺三层实木地板的基层(即中间层)全部取自距工厂100公里内的冷杉木林场,其木材特性与生产工艺的匹配经过多年优
  • 那……我必须要啊,于是如图(选了一块非常喜庆的红色喜糖[爱你])【网友投稿】目前三圣乡一套房自住,房贷只剩30w了。家里有两种反对的声音:一是我老公,他想用这个
  • #博君一肖[超话]#平平安安#博君一肖# 一定要平平安安的回来✨ 无论是“许我一生锄奸扶弱无愧于心”还是“想做一个对社会有用的人”他都做到了,大半夜的真的是给我
  • 引导时,不但要自己进入状态和频率,还能在当下的音频或视频中传递出高频的状态,引导冥想不是一个生硬的技术不能照搬照抄,更不是一段朗诵或说教,而是这个当下:我和你在
  • #爱豆v力量#[太阳] #摩登兄弟 传递正能量# [太阳] #摩登兄弟的棚妃们绝不认输[超话]#[太阳] ╲╱﹌╲╱﹌╲╱﹌╲╱﹌╲╱﹌ 开
  • 害,又有盆友要去吃蔡澜点心店,来问我哪些好吃。算了算了我还是写微博吧,不然每次都要说一遍也怪累的(呵呵,谁能想到,懒既是拖癌的原因,居然也是拖癌的解决方法)。
  • 那些陌生的,曾经在某一刻划亮你夜空的人是高人;那些曾经给过你信任、机会,和你一起并肩作战的人都是你的贵人;那些和你擦肩而过的,但是不知道在未来的某一个转角又会相
  • 买东西的时候也会学着动画片里的巧虎一样说她是我的小帮手,要帮我拿东西;去超市的时候,说好是买冰淇淋,进了超市很想买饼干,也自己告诉自己只能买一种[笑cry]根本
  • 【“逐书事件”与独译莎剧——梁实秋在青岛的两件旧事】梁实秋是我国著名散文家、文学批评家、学者,但许多人知晓他,也许还是因为他与鲁迅那场持续良久、轰轰烈烈的“笔仗
  • #jk投稿[超话]# 占用一下公共资源看图吧P1 三月份发现她的排版和我的极其相似,曾有过沟通,目前她的排版是沟通后她改过的。目前还没有直接和对方联系,因为我觉
  • 最囧的是他干爹,杀了儿子又后悔,难过得十天没出门,最后把那个陷害李存孝的干儿子也杀了,你说他这是图个啥.....离奇NO.5之最悲催出使邻国被灌死唐末军阀混战,
  • 今天又去上数学课了 看到他们少写题 不写过程只写答案真的很生气 于是就把那几个人罚站了一会 激情讲课 讲完了圆的认识和圆的周长面积计算以及应用 没想到下午去竟然
  • 本课程改编自2016-2019 ucl bartlett B-Pro项目的设计课程,课程目的是将设计研究中的运算性思维运用到实际作品中,以分体重构为方法框架,引
  • 从字面上进行理解,岩茶即产自武夷山的,具有“岩韵”特征的茶。   就是喝惯了私房茶, 一般的茶叶,终究是差了一些。
  • design:Studio Vuralvia:www.larch.cn#住宅设计专家[超话]##2020我想去度假##你见过最具颜值的海边照##设计美学##我有
  • #LESBIAN[超话]#湖南人 属性:T或H 坐标浙江/白羊/设计从业者 比较想找江浙沪湘这一个区域,可异地平时喜欢看看烧脑的综艺节目、 去旅游、爱好摄影、绘
  • 看完《中国医生》后有感而发,这部电影是我今年看过最好看的一部,看完后就在想着,我生在华夏,荣幸至极。 这部电影刚开始,就已经喉咙发紧眼泪打转,虽然我没有见过水深
  • 搅了一杯菠萝沙冰给李航键喝 因为很沙冰 所以有点黏在杯壁上(类似于DQ的倒杯不洒) 李航键第一次往嘴里倒 发现倒不出来 很新奇 于是特别兴奋地招呼我并且演示给
  • 善信结缘圣物 补尾款‮缘结‬燕通 龙婆碧纳·2516年gui皮‮燕料‬通·猛[强] ‮ ‬ 追‮历溯‬史,在泰国兰‮王纳‬朝时期就有燕‮的通‬出现, ‮期早
  • #浪浪钉[超话]# 经历前次一帮沙雕冲管理组,方知管理组成员不易。现在老成员越来越少,想洗牌管理组,安插内线吧。山人很多都是初恋追星,还真的没有那帮沙雕饭圈玩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