在与BRO的季后赛第一轮对决中,作为在常规赛中使用过最多英雄的showmaker选手(16个),完美地消化了各种各样的BP。在这轮比赛中选出了最近不常见的中单杰斯和卢锡安,并用这两个英雄打出了不错的效果。用卢锡安的前期强势占据主动权并滚起雪球,用中单杰斯组成了独特的poke阵容。BRO战之前,因为常规赛最后一战的败北,让人十分不安。对于那次比赛的失利showmaker最先想到的还是粉丝们。“因为零比二输掉了比赛,展现的状态也很不好,让粉丝们担心了。但还好这场赢的很干净利落,能让粉丝们减轻一些担忧,我非常高兴。”我们问到了BRO战之前的失利带来了什么样的变化,showmaker说道这是一次教训:“失利让我们知道了自身的不足之处,能让我们更好的去准备接下来的比赛”

对于与BRO的比赛,重点在团战方面做了研究和准备:“BRO是偏好团战的队伍,所以我们一直在看他们的比赛录像,思考和讨论如何才能打出更好的团战。”在上一场失利中令人担心的上下路在这一场中也是各自获得了POG。对此showmaker说到:“为了表现出与上一场不同的面貌,大家都拿出十分的努力,我们意识到身上的不足后,努力改进了那些点”

我们问到showmaker在做了一段时间支援边路的角色后,突然摇身一变担任队伍大C有什么感想,他回答说:“好久没在比赛玩C了,感觉很有趣。但我并不觉得很完美,有些紧张,也可能是好久没玩了吧。”表达了个人的遗憾。

但showmaker是那种随时准备消化任何角色的选手。他自信道“只要能对队伍胜利做出贡献,就算玩中单悠米也可以。”在头两个小局中选出的卢锡安和杰斯是“只在脑子里想过可能拿,但没想过真的去拿。主要还是在bp阶段即兴选出的。”拿到主走上路的杰斯,也能像是事先练过一般发挥良好。对于这些英雄,他说到:“在训练赛中做出过多种多样的尝试,如果效果不错,教练组就会记下来在需要的时候拿出来用。因为每个对手的情况都不一样,这种特殊选择拿出来有时效果也会很好。像这次与BRO的比赛,也是印证了我们的想法。”

按showmaker所说,其实杰斯卢锡安并不是事先准备好的底牌,归根结底是他不断拓宽自己的英雄池带来的结果。Showmaker对此说到:“因为平时也会根据情况选择一些适配的英雄,久而久之就有着还不错的英雄池了。”后还补充道:“因为Bo5对于英雄池要求很高,影响也很大。就像今天选出的卢锡安杰斯,对面没有做好准备,第一反应只能是拿出比较好打这两个英雄的选择来应对。但是当你硬选出这种固定应对某种英雄的英雄时,你的熟练度可能不够,出现失误,所以在BO5中我认为英雄池是个很重要的因素。”

最后我们询问了有没有想遇到的下一轮对手,他说到:“Gen G,T1都是很厉害的队伍,我们认为只要尽我们所能全力以赴就可以了。”最后以“下一轮我们也会为了能给粉丝们展现更好看的比赛而努力提升状态的。”结束了本次采访。

有问题辛苦指正谢谢(・ω・)ノ
23일 진행한 프레딧 브리온과 PO 1R 대결에서 말이다. 정규 스플릿에서 가장 많은 챔피언(16개)을 기용한 '쇼메이커'인 만큼 다양한 픽밴을 깔끔하게 소화하고 있었다. 이번 PO 1R에서는 최근 볼 수 없었던 미드 루시안-제이스를 꺼냈는데, 두 챔피언으로도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줬다. 루시안의 화력으로 주도권을 잡고 게임을 굴리는 게 무엇인지 보여줬고, 미드 제이스로 독특한 포킹 조합을 완성했다. 브리온전은 정규 스플릿 마지막 경기의 패배부터 불안하게 시작한다. 해당 패배에 관해 '쇼메이커'는 "0:2라는 스코어에 경기력도 안 좋아서 팬분들이 걱정이 많았을 것 같다. 그래도 깔끔하게 이겨서 걱정을 덜어준 것 같다 기분이 좋다"며 팬들을 먼저 생각했다. 브리온전에서 패배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묻자, "저희가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알게 됐다. 좀 더 준비를 잘하게 됐다"며 지난 패배를 교훈으로 삼았다.

브리온전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준비한 것은 한타였다. "브리온이 한타를 선호하는 팀이라고 생각해 어떻게 하면 한타를 잘할지 고민했다. 브리온의 경기를 보면서, 우리끼리 대화도 많이 했다"고 준비 과정을 설명했다. 패배 당시 우려했던 탑과 봇에서는 모두 POG가 나왔다. 옆에서 지켜본 '쇼메이커'는 "지난 패배와 달라지기 위해 모두 열심히 한 것 같다. 우리가 무엇이 부족한지 깨달았다. 미리 매를 맞고 정신을 차린 느낌이었다"고 답했다.

한동안 사이드 라이너를 돕는 역할을 맡다가 딜러 역할을 해본 소감을 묻자, "대회에서 오랜만에 하니까 재미있었다. 완벽하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조금 긴장했고, 오랜만에 해서 그런 것 같다"며 개인적으로 아쉬움을 표현했다.

그렇지만 '쇼메이커'는 언제든지, 어떤 역할이든지 소화해낼 준비가 된 선수였다. "팀 승리에 도움만 된다면 미드 유미라도 하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1-2세트에서 뽑은 루시안-제이스는 "상상만 미리 해놓고 픽밴 단계에서 즉흥적으로 뽑은 것"이라고 답했다. 탑 라인에서 주로 기용하는 제이스를 미드로 가져왔고, 그럼에도 모든 게 준비된 것처럼 플레이할 수 있었다. 해당 챔피언의 준비에 관해 "스크림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데, 그때 좋으면 감독-코치진이 기억해뒀다가 꺼낸다. 팀마다 성향이 달라서 특정 픽밴이 좋을 때가 있다. 브리온한테는 이런 픽밴이 통하겠다는 상상을 실현했다"고 답했다.

'쇼메이커'의 말에 따르면, 제이스-루시안은 특별히 준비된 카드가 아니었다. 챔피언 폭을 꾸준히 넓혀왔기에 가능한 픽밴이었다. '쇼메이커'는 "상황에 맞춰서 좋은 픽을 뽑다 보니까 좀 다양하게 하게 됐다"며 자신의 챔피언 폭이 넓어지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다전제에선 확실히 챔피언 폭이 넓은 게 큰 도움이 됐다"는 말을 덧붙였다. 그 이유로 "오늘처럼 내가 정규 스플릿 중에 한 번도 안 꺼낸 제이스-루시안에 당한 상대는 그다음 세트부터 해당 픽을 의식할 수밖에 없다. 해당 픽을 의식하다가 실수를 할 수 있다. 그래서 다전제에서 챔피언 폭은 중요한 요소인 것 같다"며 챔피언 폭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다음 상대로 만나고 싶은 팀이 있는지 묻자, "젠지-T1 모두 잘하는 팀이다. 그냥 우리가 잘하는 것을 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겠다"며 "다음 라운드도 잘 준비해서 팬들에게 재미있는 경기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인터뷰를 마쳤다.

효순 숭배는 인권 무시

효의 "아홉개의 대죄"
원래는 [nine]이 좋은 숫자라고 생각했는데(나중에 닙바나에 들어가려 할 때도), 이 글에서 [nine]이 둑카의 대명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012-05-15 11:42 읽기: 195#地狱朝鲜##财阀##时代精神运动##债该死运动##反商业运动##反消费主义##拒绝拜金主义##躺平段位##非暴力不合作#

OOOO

블로거님 참 신비롭네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에 초점
1. 효는 비도덕적이다(효도는 인권 무시)
우리 모두는 사람이 매우 지능적인 동물이라는 것을 압니다. 사람은 도구를 만들 수 있고, 사람도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도구는 일종의 물건이 될 수 있으며, 도구는 자신의 자녀를 포함하여 일부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옛날에 자식은 흔히 부모가 쓰는 도구가 되었는데, 아름다운 딸을 낳은 후에는 '명예를 위해 딸을 팔자'는 '정혼'이 하늘을 날고 있었다. , 더 많은 행복".
고대에는 부모가 자식의 권리를 부당하게 착취할 수 있었는데, 자식이 저항하고 싶으면 자식을 '불효'라고 했습니다. 부모 자신도 악하지만 자식을 사악하다고 비방하고, 불순종하는 자식을 '돼지장'에 집어넣는 일이 흔한 일이다.
고대는 부도덕했는데 지금은 신사회인데 아직도 그런 짓을 할 수 있을까?

2. 효는 인권이 아니다
옛날에 부모는 자식에게 의견을 묻지 않고 "얘야, 나에게 효도하겠느냐"고 묻지 않았다. 그는 결코 묻지 않습니다. "얘야, 제발 나에게 은퇴를 주러 와줘, 알았지?" 옛날에 부모는 자식의 의견을 구하지 않았고 부모는 자식의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었습니다. 부모는 자녀에게 의지를 강요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효도해야 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먹이를해야합니다!
고대인들은 인권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새로운 사회인데, 우리가 여전히 그런 일을 할 수 있습니까? 한국의 성폭행 스캔들, 장자연 비극, 러시아로 망명한 안현수, 지옥 조선은 모두 하급 효도와 관련이 있다!

3. 효는 무능함의 표시
여전히 자신의 삶을 책임져야 하고, 스스로를 돌봐야 합니다. 연금보험은 양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높은 성취를 달성하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연금 보험을 들게 될 것이고, 나이가 들면 쓸 돈이 생길 것입니다. 무능하거나 게으르면 돈을 많이 벌지 못하고 연금을 내지 않고 늙어서 쓸 돈이 없으면 땅은 말할 것도 없이 하늘을 탓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행동에 대해 당신 자신을 비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것은 무능함의 표시입니다.

4. 효는 삶의 족쇄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직업이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미래가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취미가 있습니다. 효는 자식을 자기 발로 묶고, 효는 자식이 자기 세계를 자유롭게 날 수 있게 해줄 수 없다.

5. 효는 어린아이의 마음을 망친다
그렇게 심각한가요? 예, 누군가가 부모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사랑할 권리가 있고 사랑하지 않을 자유가 있습니다. 자기 부모를 사랑하지 않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그러나 '어쩌다 부모에게 효도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매우 가혹한 비난이다. 도덕적 비난에 직면하여 아이들은 오직 조심스럽고 두려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도덕적 비난은 어린이들의 어린 마음을 끊임없이 파괴하고 있습니다.

6. 효는 불공평하다
부자의 자녀가 효이면 많은 재산을 상속받을 수 있고, 가난한 자녀가 효이면 유산을 상속받지 못할 뿐만 아니라 부모에게 늙고 죽음을 안겨준다. 물론 불공평합니다.

7. 효는 잔인하다
가난한 자의 자녀들은 재산을 많이 물려받지 못하고 생활이 매우 어려웠는데 이제는 강제로 늙게 하고 죽게 하는 것이니 그보다 더한지라.
가난한 자들에게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것이 자녀를 "사랑"하는 방법입니까?

8. 효는 정부의 무책임
군인들이 최전선에서 용감하게 적을 죽일 때 정부는 병참 지원의 책임을 져야 하고, 정부는 군인들이 방해받지 않고 전투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군인의 부모와 자녀를 잘 돌보아야 합니다.
농부, 노동자, 기업인, 교사, 과학자들이 밖에서 열심히 과학을 공부하고 부를 창출할 때, 정부는 물류 지원을 책임져야 하고, 정부는 부모와 자녀를 잘 돌봐야 한다.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말썽이 두려운 정부만이 '효'론을 내세우고, 노년의 책임을 아이들에게 '엄격히' 떠넘긴다.
그렇다면 효도란 무엇인가? 효는 정부가 책임을 회피하는 구실이다.

9. 효는 사랑이 아니다
사랑이 뭐야?"
사랑은 사심 없이 베푸는 것이지, 그 대가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랑은 공평하고 사랑은 평등합니다. 자녀가 부모를 사랑하고 부모가 자녀를 사랑하는 것처럼 사랑은 양방향으로 평등합니다.
효는 사랑이 아니다 자식은 부모에게 효도해야 한다는 말만 들었는데 부모는 자식에게 효도해야 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효는 계급이 강하고 일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이전 북한의 위계를 보라), 효는 평등하지 않다.
아들에게 노후를 달라고 하면 더 이상 사랑이 아니라 아들을 '늙어가는 도구'로 여긴다.
서구 세계는 중국보다 훨씬 더 선진화되어 있고, 그래서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더 문명화되어 있습니다. 서구에서는 부모가 자식을 키울 책임만 있으면 무조건 키운다. 중국이 "효로 나라를 다스린다"고 말하는 것은 동아시아의 모든 민족 인민에 대한 큰 모욕입니다!
그러므로 효는 사랑이 아니라 부모가 자식을 적나라하게 착취하고 억압하는 것이다.

'효'라는 단어는 동아시아의 모든 민족에게 수치스러운 단어이며 사전에서 삭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지옥조선(지옥조선, 지옥조선)은 세대 문화 때문이다. 그래서 안현수는 러시아에 입대하기 위해 한국을 떠나 빅토르 안으로 이름을 바꿨다.

인민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진 위대한 헌신의 자욱
그날의 강의는 계속된다
무릇 시간에 대하여 말할 때 사람들은 흔히 천금에 비기군 한다.
평범한 사람들에게도 그렇듯 귀중한것이 시간일진대 나라의 천사만사를 돌보시느라 1분1초도 쪼개가며 헌신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있어서 한초한초의 혁명시간을 과연 무엇에 비길수 있겠는가.

그에 대하여 생각할 때면 지금으로부터 8년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평양건축대학을 찾으시여 미래의 건축인재들을 위해 귀중한 시간을 아낌없이 바치시던 그날의 감동깊은 화폭이 뜨겁게 되새겨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건축은 사회주의문명국건설의 기본전선입니다.》

주체102(2013)년 11월 26일 평양건축대학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미술실기실에도 들리시였다.그때 그곳에서는 학생들이 한창 그림을 그리고있었다.

전도유망한 건축가들로 자라날 학생들의 모습을 대견하게 바라보시던 그이께서는 문득 속사를 한장 하는데 몇분 걸리는가고 물으시였다.

5분정도 걸린다는 한 학생의 대답을 들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그러면 한 10분정도 속사를 해보라고 이르시였다.

그때 동행한 일군들은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있어서 한초한초의 시간이 얼마나 귀중한것인가를 너무도 잘 알고있기때문이였다.

학생들의 미숙한 그림솜씨를 보아주시려 귀중한 시간을 바치시는 경애하는 그이께 일군들은 건축형성설계작품집을 보여드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미흡한 점이 많은 건축형성설계작품집을 한장한장 유심히 보아주시며 잘 그렸다고 치하도 해주시고 건축가는 그림을 잘 그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러자면 공간표상능력과 형태, 비례, 색에 대한 감각이 있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일일이 가르쳐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을 새기는 일군들의 심장은 세차게 높뛰였다.

이렇듯 짧은 시간에 건축학의 원리로부터 시작하여 그 특징과 기초적인 문제에 이르기까지 간단명료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리해할수 있도록 가르치시는것이였다.

어느덧 10분이 흘렀다.

아직 미완성인 세 학생의 그림을 보아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점과 결함에 대하여 하나하나 지적해주시며 인물속사는 그 사람의 고유한 특징이 살아나게 하여야 한다고, 사람을 보고 그 사람의 특징을 하나만 정확히 도출해내여 그것만 잘 그려도 형태가 잡힌다고 다정히 일깨워주시였다.

동행한 일군들과 학생들은 감동과 경탄을 금할수 없었다.

몇장의 그림을 보시고도 대상의 본질적인 특징만을 집약적으로 빠른 시간에 그려내야 하는 미술실기실천의 요구와 방도에 대하여서까지 명쾌하게 밝혀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정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귀중한 가르치심은 학생들과 일군들로 하여금 사회의 발전면모와 현대의 모든 지성, 창조적사색과 능력을 종합적으로 반영하는 건축의 세계가 얼마나 심오하며 그 첨단에 올라서자면 어떤 높은 실력을 갖추어야 하는가를 깨닫게 한 특별강의였다.

그날의 특별강의시간, 귀중한 그 시간앞에 늘 자신을 세워보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을 받들어 주체건축발전에 기여해갈 자각과 열의를 백배로 가다듬는 이곳 대학의 교원들과 학생들이다.

절세위인의 탁월한 령도의 손길아래 이 땅우에 위대한 김정은시대를 대표하는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솟아나고 력사에 류례없는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사회주의문명국의 설계가, 건축가들이 믿음직하게 자라나고있는 긍지높은 현실을 대할 때마다 이곳 대학의 일군들과 교원들은 이렇게 이야기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날의 뜻깊은 강의는 계속된다고.

글 본사기자 박예정

사진 본사기자 리경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点击链接了解更多→“万亿”竿头再上台阶 四川电子信息产业实现跨越发展(陈科 采访对象供图)#党的二十大时间#【“万亿”竿头再上台阶,四川电子信息产业实现跨越发展
  • 想着自己的梦,好像应该不是词章里的人物,因为有很多人不想困死在老死的词章里,他们是活生生的人,为何就像是故事词章的久违,总不希望这一切是错了的愧疚,我一样要这样
  • #全民读书季# 扫码线上阅读[并不简单]歌德新书 #听书#《国乐之美》曲香竹著,北京理工大学出版社漫长的古丝绸之路孕育了甘肃的地域文化特色,各方文明交融也形成了
  • 自从老孙通过了初面,老王每天都沉浸在销售任务过半的沾沾自喜中,据说出差也是受了蛊惑,听信CS适合外孙学龄前教育,颇有狂买保健品被骗的征兆,那个痴迷于买买买的老何
  • 有本事是一回事,能否成功是另外一回事,得看你选择什么样的环境,跟哪些人在一起,能否很好地应对周围的冲突,如何赢得足够的支持,要多和成功的人交友,借鉴他们的方法;
  • 三、长安区2条专线(一)范西路小学专线1.始发站:北国商城,终点站:范西路小学。2.途经街道:友谊北大街3.站位设置:后太保、前太保、中法宿舍、天苑小学。
  • 但是工作以后人际交往圈感觉也变小了,和介绍的相亲对象很难有共同话题聊到一起去的,可能是小地方的原因[苦涩]再说回异性朋友A,是属于我的大学同学,一直就认识,但是
  • 追星女孩每看完一期要开始打榜了哈哈哈哈哈(以下仅代表个人观点)#青春有你2# ·文哲简直就是女军阀气质,太太太太太太好看了·上官喜爱跳舞好A好帅我好喜欢5555
  • 别人对自己的好都会记在心底,很懂得感恩的星座处女座处女座在和人相处的过程中并不喜欢欠别人的,不管是物质上,还是情感上,即使别人只是对他们有一点点好,他们都会深深
  • 太狠了,4000w像素直接下放到千元机,明哥说荣耀X10是5G风暴产品,看来果不其然!而且对于喜欢升降式前置摄像头的朋友,又多了一个选择。
  • 答曰:是法师爱法著法,求名声故,自恣乐说,无有义理,如逸马难制;又如大水暴涨,众秽浑杂。 复次,是般若波罗蜜,为破憍慢故出;而书是经者,生我心憍慢;憍慢故身亦
  • [awsl][可乐]今年 我们的投资组合有赚有亏的(大类资产配置)[美国队长]#随手拍##日常碎片plog# 有大赚 30个点到50个点的有小赚 3个点到5个
  • #每日一善[超话]# #每日一善# #阳光信用#和气乃众合,合心则事和;世人能和合,快活乐如何当你手中抓住一件东西不放时,你只能拥有这件东西,如果你肯放手,你就
  • #摩登兄弟[超话]#中奖516天刚接触你名字的时候 我也不知道会发生那么多故事 喜欢就是那种恰巧的温柔和眼里的星光 尤其是你眼中的星光摩登兄弟刘宇宁宁哥刘宇宁棚
  • #凝聚v力量##说给刘宇宁的晚安心语#幸福是一盏烛光,当你穿行在万家灯火,总有一片暖暖的萤光照亮你回家的路;幸福是一抹回味,萦绕在心际,酸甜苦咸都是曾经追逐的时
  • Part 2.高相似度内饰,细节成就品质来到车身内部,新一代蒙迪欧与林肯Z的内饰风格乍一看也是十分相近,两车最吸睛的肯定是中控的巨幅联屏,说实话会有一瞬间恍惚,
  • 

冷暴力家庭长大的孩子,学不会责任感和沟通;

他们的世界从小就是随时都可能破碎的,在不稳定的家庭中,孩子无法感受到安全感。

长大后,无论是面对人际关系,还
  • 拼多多助农2.0:“集聚效应”后的基础重构陈磊在对拼多多未来食品的科研方面阐释后,进一步表明,将重新思考拼多多的物流系统和基础设施。规模化的成立,意味着平台经济
  • 我无数次的告诉你不想跟你说话不要理我,可你还是会说好听的找我求和,每次吵架道歉的总是你,虽然你不够圆滑,不懂人情世故,但一直是我爱的傻狍子。看看再关门……(这么
  • 转自隔壁超话,希望我们都变得正能量满满:想念老潘了,还是看看老潘的语录吧我觉得这个世界变了,人们变得肤浅了,不愿意花时间去了解和理解事物,去看透真正的核心价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