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報道] 大邱産業線 乘고 西大邱~大邱産團 30分帶에 行다
地域産業 特化 국가 均衡發展工程, 大邱産業線 基本計劃 確定·告示
大邱産業線 西大邱~大邱産團 間 總 36.4km, 8個 停車場 新設
2022年 設計 着手, 2027年 開通 目標로 1兆 4,595億圓 投入
登錄日: 2022-03-24

국토교통부(장관 盧炯旭)는 ‘大邱産業線建設工程’에 對한 基本計劃을 3月 25日 確定·告示하겠다고 公開했다.

‘大邱産業線’은 2027年 開通을 目標로 국비 1兆 4,595億圓을 投入하여 西大邱驛(2022.3.31 開通)에서 大邱産團까지 單線鐵道 36.4km(最高速度 150km/h)를 잇는 工程으로 總 停車場 8個所를 建設한다.

大邱産業線은 地域産業 特化 국가 均衡發展 project*로서 大邱圈 地域産業의 交通物流基盤이 化며, 10萬餘名이 勤務하는 11個 産業團地**의 交通與件을 劃期的으로 改善하는 鐵道infra工程이다.
* (국가 均衡發展project) 2019年부터 23個 工程을 推進 中이며, 大邱産業線은 産業團地 等 地域産業에 特化된 “地域産業infra擴充” 工程으로 推進
** 産團現況(11個): (국가산단) 大邱 (一般産團) 城西 等 8個 (農工團地) 玉浦 等 2個

此番 基本計劃告示를 契機로 設計·施工 等 工程을 本格的으로 推進하게 된다.

向後 建設이 完了되면 貨物列車와 電動車가 投入되어 KTX·SRT가 停車하는 西大邱驛에서 地下로 大邱産團까지 運行하는 路線이 磨鍊된다.

此에 隨 高速鐵道 利用이 不便했던 大邱圈 西南部地域에서 西大邱驛까지 電動車로 30分帶에 連結이 可能하게 되어 KTX接近性이 大게 改善되며, 大邱圈廣域鐵道 및 都市鐵道1·2號線과 換乘體系構築*으로 일반 시민과 産業團地從事者의 出退勤便利 增進과 함께 周邊 大規模 産業團地開發로 因한 深刻한 交通混雜度 大幅 解消된다.
* 換乘驛: 西大邱(大邱圈廣域鐵道), 啓明大(都市鐵道2號線), 舌化椧谷(都市鐵道1號線)

此를 通해 大邱圈 産業團地 活性化 等 地域kinh tế에 活力이 붙고, 尖端鐵道物流service 提供으로 企業競爭力 向上 等 首都圈과 差別化된 自立的인 成長足板이 磨鍊될 것으로 期待된다.

한편, 基本計劃樹立過程에서 大邱産業線建設로 因한 地域kinh tế波及效果를 分析한 結果, 生産誘發效果는 2兆6千億이며, 雇用誘發效果는 1萬9千名에 接近하는 等 地域kinh tế活性化에 大게 寄與할 것으로 展望되었다. (大邱産業線 妥當性調査 및 基本計劃, 국토교통부)

但, 貨物列車의 境遇 大邱圈 産業團地와 慶南圈 産業團地 間 鐵道貨物의 統合處理 等 效果的인 鐵道物流輸送體系 構築을 爲해, 將來 大邱産業線을 大合産團까지 延長 後 運行할 豫定이다.
* 大合産團産業線(4次鐵道網): 大邱産團∼大合産團 5.4km, 사업비 2,653億圓

向後 大邱産業線은 大型工事入札方法심의를 通해 工區別로 一括入札(Turn Key) 方式과 其他工事 方式으로 推進하게 되며, smart建設技術(BIM, IoT, drone 等) 導入 等 現場管理 革新으로 鐵道建設의 生産性을 高이고 品質을 向上시켜 나갈 計劃이다.

국토교통부 강희업 철도국장은 “此番 大邱産業線工程으로 建設雇用 創出, 産業團地 活性化 等 地域kinh tế에 活力을 附與하고, 企業競爭力 强化로 自立的인 成長足板을 磨鍊하는 等 地域産業에 特化된 成功的인 국가 均衡發展model이 化 것으로 期待한다”면서, “smart建設技術 導入 等 技術力提高로 適期開通을 차질 없이 準備하고, 現場 中心의 安全管理 强化로 勤勞者와 국민이 安心할 수 있는 建設現場이 될 수 있도록 最善을 盡하겠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

金礼三

红卫兵小将이 김례삼보고 问하기를
“네가 <천도복숭아>를 썼는데 그 심보가 무어냐?우리의 사회주의 현실에 불만이 있어 희망을 천당에 둔 게 아니냐?”
“아닙니다. 아닙니다. 절대로 그런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러자 키가 작달막한 조선족인 红卫兵이 일어서더니
“저놈이 어젯밤 모주석을 태워 죽이자고 했습니다.”
모두들 깜짝 놀란 모양 무슨 영문인지 몰라 수군거리기 시작하였다.
“뭐라오? 모주석을 태워 죽이려 했다?”
그러자 그 학생红卫兵이 자초지종 사실을 ‘폭로’하였다.
사실은 이렇게 된 일이었다. 그 무렵 연 며칠 동안을 투쟁 받으면서 김례삼 씨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가는 것이었다. 红卫兵说到:“이 자식 花岗岩脑袋啊!”
하면서 백골이 그려진 한 미터짜리 종이고깔을 푹 씌워놓고 더 호되게 비판을 했었다. 밤에는 집에 돌려보내기는 하나 ‘홍위병’들이 온밤 밖에서 보초를 섰고 집안의 불도 못 끄게 하였다. 김례삼 씨는 억울하고 분하여 이리 뒤척 저리 뒤척 잠을 이루지 못하다가 새벽녘이 되어 억지로라도 눈을 좀 붙이려고 신문지로 电灯을 막아놨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모택동이란 사람사진이 거기에 있었는데 墨印이 열을 더 받다보니 그 부분이 타게 되었다. 밖에서 이걸 본 ‘홍위병’들이 及时跑进去 그 신문을 떼 내였는데 이 일이 ‘造反派司令部’에 보고 되어 하나의 ‘엄중한 反革命’으로 되었던 것이다.
그 ‘홍위병’은 불에 괄아 구멍이 펑 뚫린 신문지를 내들고 흔들었다.大家看看!你们看!
그러자 장내는 술렁이기 시작했다.
“정말 죽일 놈이야!”“打倒反革命份子金礼三!”
우렁찬 조선말 구호소리가 또다시 장내를 뒤흔들었다.(지금은 조선말로 된 구호소리는 임내내기두 바쁜데~)
“저런 놈은 끌고 거리에 나갑시다!”
누군가가 이렇게 소리치자
“좋습니다. 거리로 끌고 갑시다.”
하고 호응하였다. 그 때만해도 ‘군중이 모든 것을 결정’하였다. 이리하여 김례삼 씨는 거리(老州委前大道)로 끌려가게 되었다.(开了延边文人首次公开批斗先河) 투쟁대열이 기관문을 막 나서려는데 김례삼 씨가 便所로 좀 가게 해달라고 청을 들었다. 허락을 받은 례삼 씨는 들어가더니 반시간이 지나고 나오지를 않았다. 의아쩍게 생각한 ‘홍위병’들이 문을 떼고 들여다보니 그의 목에서는 피가 줄줄 흐르고 있었다. 그리고 손에는 학생들이 연필을 깎는 쬐꼬만 손칼이 쥐여져있었다. 하도 앞이 캄캄하니 스스로 목숨을 끊자고 작심한 것이었다. ‘홍위병’들은 달려들어 그의 손에서 칼을 빼앗고 붕대로 대수 목을 감아주고는 여전히 거리로 끌어내갔다. 이때 김례삼 씨의 얼굴색은 백지처럼 창백하였고 都走不了道了. 그래도 무정한 사람들은 양쪽에서 그의 팔은 끼고 거리를 나갔다.
북을 치며 구호를 부르며(能歌善舞嘛,敲锣打鼓的 ~)

【정보당 알곡수확고를 더 높이기 위한 작전과 준비를 빈틈없이 하자】
농업생산에서 앞장선 단위들의 경험
집단이 단합되면 농사일이 더 잘된다
운흥군 대오시천협동농장 직속2분조에서
불리한 기상기후조건을 극복하고 올해 농사에서 성과를 거둔 운흥군 대오시천협동농장 직속2분조 분조원들의 일본새가 주목된다.

봄에는 낮은 온도의 영향을 받았고 여름에는 가물이 들이닥쳤지만 농업생산계획을 수행한 이곳 분조의 경험은 많은것을 시사해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분조장들은 성격과 취미, 수준이 서로 다른 분조원들을 다같이 따뜻이 대해주고 그들과의 사업을 잘하여 분조원들모두를 사회주의대가정의 한식솔로 만들어야 합니다.》

분조장 조은정동무는 언제나 분조원들속에 몸을 푹 잠그고 그들이 어려워하는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면서 분조의 화목과 단합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고있다.

지난여름 분조의 포전들에서 가물현상이 나타났다.

특히 한 분조원이 맡은 포전은 비탈밭인데다가 양지쪽이여서 가물이 더욱 심했다.땅은 갈라터지고 잎들이 말라들었다.

이 상태를 그냥 두면 가을에 어떤 결과가 초래되리라는것은 불을 보듯 뻔했다.

모든 분조원들이 다같이 농사를 잘 지어야 분조의 농업생산이 늘어난다.어렵고 힘든 때일수록 서로가 위해주고 도와주는 고상한 집단주의기풍을 더 높이 발휘하자.

이렇게 생각한 분조장은 두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이른아침부터 비탈밭에 물주기를 하는데 앞장섰고 청풀깔기와 잎덧비료주기도 긴장하게 해나갔다.

이에 감동된 분조원들이 너도나도 떨쳐나섰다.

맥을 놓고 주저앉았던 그 분조원도 분발해나섰다.

모두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분조에서는 가물을 이겨내게 되였다.

분조장은 분조원들을 진심으로 위해주며 자기 집일보다 그들의 살림을 먼저 걱정하군 하였다.

분조에는 가정일로 하여 농사일에 몸을 적시지 못하는 한 분조원이 있었다.

분조장은 분조의 맏누이가 되여 그에게 사랑과 정을 기울이였다.

농사일로 언제나 바빴지만 그의 집에 자주 들려 생활에서 제기되는것을 풀어주기 위해 왼심을 썼다.

이것은 분조원에게 큰 힘이 되였다.가을이면 계획을 미달하여 뒤자리만 차지하던 그는 농사일을 직심스럽게 한 결과 올해 알곡생산계획을 수행하였다.

이처럼 이 단위의 분조원들은 분조농사는 나의 농사이며 나라쌀독이 넘쳐나야 제 집의 쌀독도 가득찬다는 관점밑에 모두가 농업증산을 위해 합심하여 일하였다.

분조원들은 지금도 당 제8차대회 결정과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을 받들고 한마음한뜻이 되여 당면한 영농작업에서 비상한 투신력을 발휘하고있다.

글 및 사진 특파기자 전철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作者还特别想知道别人在看什么书,看书的倾向性还是挺重的,一个人的性格和喜好往往都藏在他的书单里。” 蒋赟眨眨眼睛,心想,是啊,他都有家了,还等什么呢?
  • 你要永遠相信遠方,堅守你的夢想,就算走在風雨中都要將心中燭光點亮,我們會給你溫柔的雙手支持,給你可靠的肩膀扶助,盼望你的前路會越來越順暢。即使外面世界風雨飄搖,
  • 但是想到回家可能就90斤啦~就一切都值得嘻嘻 而且我很乖乖的在吃饭呀 也没有节食和暴饮暴食 我真的很棒唉!这样看来我真的好乖好棒也发生了很多幸福的事!
  • #许佳琪[超话]# #许佳琪最好的舞台# #许佳琪闪耀吧体育生# 旁白,是影视剧中交待剧情、发表观点、展现角色内心的一种语言手段。除了11位体育生,节目嘉宾还有
  • 就是那种一站在摄像机前就有丰沛的表达欲,对表演这件事永远充满好奇和热情,看到喜欢的角色就一心想要得到,迫切渴望知道角色的来龙去脉,朝思暮想着人物的过去未来,苦乐
  • ❤️❤️❤️❤️❤️压倒情绪的最后一根稻草竟然是一场雪同事说雪大了我没信 因为他们昨天就这么说 而昨天我们这并没下雪路过窗边瞟了一眼嚯 今天确实下雪了可立马就感
  • 在实际操作中,存在不少难点痛点: 1、医疗废物源头的分类收集体系欠完善,院内医务人员对医疗废物危险性认识不足,导致医疗废物与生活垃圾混装,存在消毒不达标并进行
  • 一切东西,好用之外又求其好看 ——《​无用之美》 丰子恺在所谓“人世间”摸爬滚打至今,我唯一愿意视为真理的,就只有这一句话:一切都会过去的——《人间失格》太宰治
  • #厦门探店##不可辜负的美食[超话]##厦门美食随手拍##喜欢拍照也喜欢你# -在骏豪会门口的蔡市场内挺小的一家日式居酒屋虽然很小但觉得挺有趣的人和人座位离得很
  • 在北京,只要你遵纪守法,你干啥也没人觉得你奇怪,这是一个奇特的包罗万象的,各色人等和谐共处的地方。每到周末都会坚持分享一些自己这些年来得出的经验,都是坐在窗台前
  • 和负能量的人在一起,你很难变得开心、快乐。和负能量的人在一起,你很难变得开心、快乐。
  • 概念就此混沌,没有吃的喝的,有也等于没有,因为不堪人口,没有方便之处,有也还是没有的好,因为那里尿粪泛滥恶臭冲天,而作为长城之要素的硕大秦砖,不断被人拆去充作垒
  • 目前与同处宝德购物中心内的百悦酒店(四星级)达成合作,结合本俱乐部内的轻食餐厅为学员提供吃、住、练一条龙式的封闭训练环境,把学员减脂塑形的效果最大化。工程投入:
  • 医美行业的暴利向来令人诟病,一盒5片的可复美类人胶原蛋白面膜售价198元,相当于一片40元,而原料成本或许只有4—5元,吸金能力超过茅台,说它是靠卖面膜上市也不
  • 17. 没有人会消失,大家都只跟想念的人联系 18. 你对我皮囊失望很正常,但我灵魂滚烫#情感##王大娘[超话]# 来了来了[玉兔捣药]今年的小作文! 倪
  • 边哭边爱的大情种文案1、我们是恋人关系你就冷漠我,是朋友关系你就和我暖昧不清2、我好像很喜欢你 又好像有些释怀 那股偏执的爱混杂着委屈和不甘 退下去又涨起来 犹
  • 空就不一样了——他聪明,耐艹,命硬而且狗逼但他又不是纯狗,他仍旧保留着史家人许多值得尊敬的优秀品质,和一腔少年真心(美人一泪霸王卸甲太真了)让俏还能对他保留欣赏
  • 十方凡圣,不论是佛弟子还是非弟子,一旦念佛往生,同证无量相好、光明、寿命、智慧、慈悲,而且自然「 生得 」 神通( 不用加行 )自在无碍,也自然具足菩提心,被弘
  • 版型干净利落,男女同款这款冲锋衣的版型,干净利落不拖沓,设计也是简洁大方,让整个人看上去飒爽又精神~穿衣图利落的男士们,冬天有它一件就能搞定,比厚重的棉袄轻盈,
  • #每日一善#|#阳光信用# 人生最困难的时候,也许正是转变的时候:改变固有的思想,人生就可能迎来转机。幸运,总是离努力的人更近一些。 爱国、敬业、诚信、友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