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泰京JKROM[超话]# [李柱浩记者]韩国艺人李泰京2022年采访记录

[이주호 기자] 한국 연예인 @EternityBoys-JKROM 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연예계

들어가다에 대해 이야기하며 들어가다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영캐주얼의 데님 룩으로 꾸러기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블랙 레더 세트업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또한 차분하고 루즈한 셔츠 스타일링도 성숙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아냈다.

Q. 화보 촬영 소감

“오랜만의 화보였는데 ETnewspaper와 함께해 더욱 뜻깊었다. 잘 이끌어 주신 덕에 편하게 촬영했다”

Q. 간단히 본인 소개를 한다면?

“나예 한국 연예인 이태경이다. ”

Q. 많은 동물 가운데 ‘토끼’를 선택한 이유는?

“현재는 교정을 끝낸 상태지만 그전에는 앞니가 나온 치아라서 어릴 적부터 줄곧 ‘토끼’라고 불린다. 사실 비슷한 네이밍으로 활동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서로 활동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Q. 미용은 언제부터 관심을 가지게 되었나.

“호기심은 중학생 때부터 있었다. 당시 피부 트러블과 축 처진 직모에 아쉬움이 많아서 방과 후면 집에서 늘 연구하며 해결해 왔고 만족도가 쌓이면서 관심도 커진 것 같다 (보통 뷰티에 일가견 있는 남성들은 여자 형제가 있던데) 나 역시 친누나를 옆에서 지켜봐 오면서 편하게 접할 수 있었다”

Q. 가장 자신 있는 뷰티 스킬이 있다면?

“전문적으로 배운 경험은 없지만 헤어만큼은 정말 자신 있다. 손, 고대기, 드라이기 등 도구에 따라 수십가지의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이는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과 무한한 시행착오 덕에 어떤 단점도 완전히 커버 가능한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었다”

Q. 영상 아이디어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트렌드를 자주 서치하고 이슈가 될 만한 키워드를 주제로 정하는 편이다. 또 종종 지인들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는데 아직 미완성된 내용”

Q. 꼭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크리에이터가 있다면?

“이사배 님과 서울라이트 님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Q. 한편 뷰티 아이템 공구도 진행하고 있다. 제품 선정 기준은?

“우선 예민한 내 피부에 잘 맞는 순한 성분이어야 하고 다른 피부 타입도 만족할 수 있도록 지인들과 테스트를 하며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에 아로셀 마스크팩으로 첫 공구를 진행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다”

Q. 자기관리도 열심히 하더라. 12kg 감량의 성공 비결이 궁금하다.

“운동보다는 식단 위주로 신경 쓰고 있다. 전에는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했지만 자제하고 있고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한으로 줄여서 면이나 빵은 잘 먹지 않는다. 반면 단백질은 양과 상관없이 먹고 있는데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이다”

Q. 지금의 분야에서 최종 목표가 있다면?

“기회가 된다면 뷰티 방송에도 출연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 여러모로 멋지고 다양하게 활동해볼 계획이다”

Q. 팬들에게 한마디

“항상 따듯한 메시지와 응원 댓글 감사하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2022년에도 잘 부탁드린다”

에디터: 이주호
포토그래퍼: 최훈경
헤어: 박연용
메이크업: 서은수 https://t.cn/A6ikz6TO

다음해 농사차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
각지 농촌들에서
각지 농업근로자들이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두번째 해인 다음해 농사를 잘 지을 열의 안고 농사차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협동농장들에서는 매 영농공정별로 준비를 면밀히 한데 기초하여 시기별영농작업을 제때에 질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농업성과 각 도, 시, 군의 농업지도기관 일군들은 대중의 앙양된 열의가 높은 실적으로 이어지도록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해나가고있다.올해 농사의 성과와 경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다음해 정보당 알곡생산량을 더 늘이기 위한 구체적인 대책을 세우면서 농사차비를 강하게 틀어쥐고 내밀고있다.

각지의 농촌들이 농사차비로 세차게 들끓고있다.

나라의 알곡생산에서 큰 몫을 맡고있는 황해남도의 농촌들에서 가을갈이를 힘있게 다그치면서 농사차비를 실속있게 해나가고있다.

안악군, 배천군일군들은 가을갈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포전별, 필지별특성에 맞게 갈이수단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한편 가을갈이를 질적으로 진행하도록 현장지도에 품을 들이고있다.벽성군, 은률군 등 다른 지역들에서도 뜨락또르의 가동률을 높이면서 가을갈이성과를 확대하고있다.도적으로 유기질비료생산을 비롯하여 농사차비와 관련한 사업들이 활기있게 진행되고있다.

평안북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다음해 농사를 잘 지어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울 열의에 넘쳐 가을갈이와 유기질비료생산을 다그치고있다.

신의주시, 정주시에서 뜨락또르수리정비를 질적으로 하고 가동률을 최대로 높이면서 가을갈이실적을 올리고있다.

일군들은 뜨락또르운전수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고 부속품과 연유보장대책을 앞세우면서 매일 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이끌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가을갈이를 잘해야 다음해 농사를 잘 짓는데 유리한 토양조건을 마련할수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맡은 일에서 책임성을 높이고있다.

다른 시, 군들에서도 갈이수단을 최대로 동원하고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받아들이면서 가을갈이를 본격적으로 내밀고있다.한편 유기질비료를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추진하고있다.

평안남도에서도 다음해 농사차비를 실속있게 내밀고있다.특히 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농사를 짓는데서 물보장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깊이 새기고 하천과 물길정리에 힘을 넣고있다.

평성시, 안주시, 개천시에서 하천정리와 물길정리를 구체적인 계획밑에 착실히 해나가고있다.북창군, 성천군에서는 여러 영농작업이 동시에 진행되는데 맞게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짜고들고있다.

황해북도에서도 과학적인 물관리체계를 세우고 물문제를 해결하는것을 중요한 정책적과업으로 틀어쥐고 내밀고있다.

도일군들은 관개구조물들과 설비, 저수지와 물길들을 정비보강하기 위한 계획을 명백히 세우고 적극 추진하고있다.

황주군과 사리원시를 비롯한 시, 군일군들은 관개구조물들과 양수동력설비들의 상태를 전면적으로 료해한데 기초하여 보수 및 수리정비대책을 철저히 세우고있다.

함경남도, 함경북도, 강원도의 농촌들에서 가을갈이와 유기질비료생산, 모판자재준비 등 다음해 농사차비를 항목별로 따져가며 빈틈없이 해나가고있다.

남포시의 농촌들에서 지력개선을 위한 사업을 힘있게 전개하고있다.

항구구역안의 농장들에서 부압식자동상차설비의 리용률을 높이면서 유기질비료생산에 필요한 진거름을 확보하는 사업을 적극 내밀고있다.다른 구역, 군들에서도 다음해 농사에 필요한 유기질비료생산을 기술적요구대로 진행하고있다.

각지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다음해 농사차비성과는 확대되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송창윤

안주시 운학협동농장에서

인민사랑의 대건설전구들에 나래치는 결사관철의 기상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장이 과감한 공격전으로 들끓는다

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우리의 미더운 군민건설자들이 수도의 살림집건설장들과 검덕지구의 산악협곡도시건설장에서 계속 힘찬 돌격전을 벌리며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일군들과 건설자들이 당과 국가앞에, 인민들과 후대들앞에 그리고 력사앞에 자기의 충성심과 애국심, 량심을 검증받는다는 자세와 립장을 항상 견지할 때 모든 건축물들이 명실공히 우리 시대의 훌륭한 창조물로 될수 있습니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 참가한 군민건설자들이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인민의 리상거리를 훌륭히 일떠세울 일념으로 심장을 불태우며 공사를 다그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모든 시공단위들이 자기 단위의 기능공대렬을 튼튼히 꾸리고 시공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는데 힘을 넣고있다.또한 공사과정에 이룩된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기 위한 보여주기사업을 정기적으로 조직하는 한편 시공단위별사회주의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제때에 수송하기 위한 조직사업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송신지구의 살림집건설을 맡은 여러 인민군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이 줄기찬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제일 방대한 공사과제를 수행하고있는 조선인민군 옥기남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은 마감공사를 힘있게 내밀고있다.부대에서는 시공일군력량을 보강하여 모든 작업이 설계의 요구대로 진행되도록 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조선인민군 황은남소속부대에서는 작업조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는것과 함께 지휘관들이 현장에 나가 시공지도를 과학적으로, 기동적으로 전개하도록 하고있다.군인건설자들은 자기 고향마을을 꾸리는 심정으로 원림록화사업에 정성을 기울이고있다.

다른 인민군부대의 지휘관, 군인건설자들도 질보장을 첫자리에 놓고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송화지구에 전개된 시공단위들에서도 건설자들이 모든 작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또한 기능공력량을 더욱 강화하고 공정별전문화수준을 높여나가고있다.

공공건물 및 상하수도망공사를 진행하고있는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시공단위들이 넓은 지역에 분산되여있는 조건에 맞게 정연한 지휘체계를 확립하고 조직사업을 짜고들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도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사상사업에 화력을 집중하고있다.

공사장곳곳에서 나붓기는 붉은기들과 전투속보판들, 강안도로를 따라 전개된 직관물들, 사회주의경쟁도표 등은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있다.

《1950년대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시대 영웅들의 투쟁정신은 우리를 위훈에로 부른다》, 《새로운 혁신》 등의 글발들은 당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에 충성으로 보답하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건설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있다.

건설장전역에서 전투적이며 격동적인 방송선전과 예술선동활동이 박력있게 벌어지고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을 비롯한 여러 중앙예술단체 예술인들이 혁명의 북소리, 속도전의 진공나팔소리 높이 울리던 1970년대의 예술인들처럼 창조와 혁신의 기상이 나래치는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 달려나와 경제선동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노래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위대한 내 나라》, 서정시 《조선은 싸운다》 등은 건설자들을 끊임없는 혁신에로 적극 추동하고있다.

여러 시공단위 예술선전대, 기동예술선동대원들도 기백넘친 경제선동활동으로 건설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낮에 밤을 이어가며 울리는 《그 정을 따르네》, 《우리 앞날 밝다》 등의 노래는 대상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하려는 건설자들을 고무하고있다.

이밖에도 혁신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예사진과 연필화들, 전투현장에서 높이 발휘되고있는 아름다운 소행들을 소개한 이동식속보판들은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떠밀어주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 진행되는 힘있는 정치사업은 그대로 자랑찬 건설성과로 이어지고있다.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건설이 벌어지고있는 검덕지구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언제나 충직하게, 완벽하게 받들어나가는 우리의 미더운 인민군군인들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가며 련일 높은 공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립체전의 위력이 과시되는 속에 마감공사가 빠른 속도로 추진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신정남, 강태일, 량승룡소속부대의 군인들이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수십동의 소층, 다층살림집들에 대한 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고있다.

각 부대의 지휘관들은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는데 기본을 두고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내밀고있다.매 공정별에 따르는 보여주기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서성남, 리정국소속부대의 군인들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혁신의 길로 줄달음치고있다.

지금 여러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은 살림집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는 한편 지대정리에도 큰 힘을 넣어 완공의 날을 앞당길수 있는 담보를 주동적으로 마련해가고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기능공경기들도 자주 조직함으로써 전반적인 공정별, 일정별계획수행에 박력을 더해주고있다.

군민대단결의 힘,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으로 외부망공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건설에 참가한 여러 인민군부대의 군인들은 어렵고 힘든 과제들을 스스로 맡아안고 불리한 공사조건들을 주동적으로 타개하면서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단천지구광업총국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인민군군인들의 불가능을 모르는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본받아 단위앞에 맡겨진 공사과제를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想起来一个段子,一个人看病没哭,一个人搬家没哭,没拧开瓶盖的那一刻,我哭了……或许,被学生身份保护的太好了,以至于丧失了大量的生活能力,整理个屋子,整理到腿上青
  • 五一收假回来,都没发过奶茶的图……因为太忙了[跪了][跪了][跪了]现在补上[能量少女耶][能量少女耶][能量少女耶]又是每天一杯奶茶的好日子[兔子][兔子][
  • 而今漫步从头越 #教师编# 姑娘请你从九月不留余地的加油,机会永远留给有准备的人,请你坚信上天不会辜负每一个努力的人,备考两年教师编,第一年险进面试,第二年临
  • 假期愉快愉快呀❤️去拍了照片,精修的图还没有到手,希望能给我P到好看的亲妈都不认识❤️❤️K1终于开门了,我的快乐又回来了,拳击柔术搞起来❤️❤️最最热的一天去
  • 同年,学校获批“服务国家特殊需求人才培养项目”——学士学位授予单位开展培养硕士专业学位研究生试点工作建设单位,填补了自治区文博硕士专业学位研究生教育的空白。20
  • #鹰氏操盘学# 【格力地产:子公司逾17亿元收购科华生物18.63%股份】格力地产(600185)5月10日晚公告,公司全资子公司珠海保联资产管理有限公司,拟通
  • 就是说一个人男人可能因为你的美貌和优秀而爱上你,但却很难能一直忍受你糟糕的脾气和愿意一直满足你需要不断被安慰的负面情绪。 那么,是不是存在着某一种因素,是这些看
  • 这个世界有它恶的一面,而他教会我希望的意义。在这个奋斗的新时代,每一名中国人都是攀登者,14亿中华儿女在各自的岗位上,在细碎的生活里,传承攀登的精神,追求美好的
  • 就这件事让我想起我们班一个学生写的作文,字里行间看到的都是多么迷恋xxx这个明星,我给的评语是,希望你的偶像能带给你足够的正能量,让你成为更好的自己。也是如此,
  • 而这些个性特点如果通过羽毛球爱好者表现在羽毛球场上,大概可以描述为:性格敏感的他们在场上的的球感和意识都很不错,但这三个星座的温柔的内心也注定他们大都不会是进攻
  • 附着在糖分子上的PET示踪剂可以利用大量能量照亮组织,以显示大脑活动区域或肿瘤增长。PET和SPECT医生也可以使用核医学对身体的特定部位进行分区。
  • 长假期间亲友聚会、聚餐饮酒在所难免,但一定要时刻遵守“喝酒不开车、开车不喝酒”的交通安全意识,主动拒绝酒驾、醉驾等违法行为的发生。#节日我在岗# 为消除交通安全
  • #iHerb优惠# iHerb官方小程序微店专属福利!参与微博活动转发评论写下对坤店长的开业祝福并带 #蔡徐坤开店# 话题,坤坤同款产品、惊喜周边等你来拿!
  • 《赠予你45条温暖可爱的句子》1.白白胖胖 充满希望 2.不哭不哭 眼泪是珍珠 哭多了变猪3.我怀疑你喜欢我 但我没有证据 4.“你最喜欢什么颜色?”“酸辣
  • 。谁说生活就不能像电视剧呢?
  • 节录|王薀老师《静坐之后》#励志[超话]# 静坐就是落定的功夫把那失掉的、离开的人人都有的本心给找回来 静坐就是落定的功夫,凡夫心平时难免多往外奔驰,如同家中
  • #HR聊职场[超话]# 最近有一份简历在朋友圈刷屏,网友们笑称这是“最牛简历”97年男生,他在自我评价一栏中,他写的是:寒窗苦读数十载,一天只睡6小时,身体健康
  • 《82年生的金智英》无法以小说的要素去解读这个平淡丝毫没有转折和沟壑的故事,却就是这样一个故事引起了平凡的你我思考和关注。幸运的是,这个时代在变化,在突破自我,
  • #寻找你的诗和远方#人生需要不断树立目标,因为漫漫人生路,会遇到无数的困难。我们回想自己,成长的过程中,总会有榜样的引领,而最初的那位引路人,就是我们母亲,使我
  • 。不仅王公勋贵这样,甚至作为一国之君的皇帝,也加入其中,为自己的女儿挑选驸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