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116 팬레터 后记
今天领子没立起来 好像是只有半边立起来了 开头写信那段看着Hikaru的眼神也很深情 태준也太可爱了吧 真的是逗小孩子 要签名又被夸可爱了 철윤ㅠㅠ 果然海镇一般是不会自我介绍的 今天형훈쌤叫细熏的时候还看着他点了点头 想从手上抢稿纸结果人家老师还没拿起来 就拿了桌子上的 问有没有在写东西又被摸了小脑袋 海镇今天不小心把Hikaru名字说出来还拍了自己嘴巴好几下 两位老师今天一起去吃饭 海镇还叫住允저기 问细熏怎么办 允:세훈아 배고프니? 小莉说着自己没关系两位老师就走了 也带我们细熏一起去吃嘛就 发刊问反应悄咪咪的 有点小骄傲的小表情 之后撒着娇说又不是自己的名字 被Hikaru手动提起嘴角 而且特别软妹的非人类的撒娇声音又出现了呜呜呜呜呜 兔子蹦蹦回来靠在Hikaru的腿上好乖还被摸了摸头 海镇说小孩子懂什么的时候又被摸了摸头
二幕说到Hikaru 自己站在角落里低着头 被老师质问嘴唇都在抖 세훈아 너나 정신차려 开始害怕了 跟老师说话还看着Hikaru的眼色 畏畏缩缩的妹妹头小莉 据说其他细熏没有这么怕Hikaru 철윤太温柔了吧 抱着海镇把笔放到他手上 그만해完全是哭腔说出来的在恳求Hikaru Hikaru被细熏杀死?之后还用特别虚弱的气声喊了一句세훈아ㅠㅠ 跟老师坦白也是哭的都快唱不出来了 还把手背到背后 在看守所跟允道歉 형이라고불러ㅠㅠ 철윤不愧是철윤 没想到这么偏的位置竟然正对着海镇的信小莉坐下的角度 今天也哭的好凶 用手挡着脸擦眼泪 把整张信纸捂在脸上 没有开麦也能听到抽泣的声音(希望他哭的这么凶也不会看到正对着也在哭的我 最后说到花 细熏边流着眼泪还用手轻轻摸了摸花 老师结尾也慢慢弯下身子摸了摸小莉的脑袋 내가죽었을때 开头嘴唇也一直抖 哭的太让人心疼了我们小哭包
curtain call老师和Hikaru一起撒花 还往我们小哭包脑袋上放花瓣 漂亮小哭包下周见啦

【今日运势】全韩语,22/1/11,周二。

쥐띠 운세

48年生 자신없다면 최면이라도 걸어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덤벼야 합니다.

60年生 내가 잘한 일이라도 겸손하지 않으면 주변에 적들만 쌓일테니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뭐든 적당한게 좋습니다. 대인 관계에서도 관한 친절은 부담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말하는대로 이뤄질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계속해서 되새겨야 한답니다.

96年生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낙심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공평하지 못하다면 더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을 이기는 운은 없는게 분명해요.

61年生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랍니다.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처리하길 바랍니다.

73年生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간섭하기보단 마무리까리 지켜봐주는게 유리합니다.

85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닐테니 1%의 기적을 바라보고 끝까지 놓지 말아요!

97年生 들뜨면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들뜬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굳이 문제를 만들지는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시비거는 일은 더욱 조심하세요.

62年生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분위기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돈을 무작정 아끼기 보다는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나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6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네요. 대충 윤곽이 잡혔다면 얼른 마무리하고 쉬어주세요~!

98年生 오전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51年生 이해심에서 유대 관계가 이뤄진답니다. 그려려니 넘겨야 불화를 줄일 수 있어요.

63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섣불리 판단하고 벽을 만들지 않는 것이 내게도 좋아요.

75年生 센스있는 요령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대처해봐요.

87年生 만나기 싫은 사람은 만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러 핑게로 모면하길 바라요!

99年生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52年生 주변부터 살펴보세요. 뭐든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가까이에 답이 있습니다.

64年生 아무리 몰라주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결과는 스스로가 알고 있지 않나요~?

76年生 얻기 쉬운 것은 그만큼 잃어버리기도 쉽죠. 잃을 땐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라요.

88年生 너무 자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좋아요.

00年生 고집부리기 보단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정확한 팩트가 필요하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53年生 뭐든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65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더 욕심내지 말아요. 남의 눈은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77年生 평소와 같은 말투였지만 오해가 쌓이기 쉬운 날이니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89年生 딱 한 번만 더 하자.. 싶겠지만 여태 결과가 미미했다면 중단하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생각에 없던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애정과 관련된 일이라면 더욱요.

말띠 운세

54年生 두 가지 모두 놓쳐 버리기 전에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6年生 당황하는 순간 일은 지체되기 마련이에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함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내가 직접 보지 못한 소문은 믿지 않는 것이 좋네요. 소문은 진짜 소문이에요~!

90年生 변한게 아니에요. 진짜 내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02年生 고마운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꼭 표현하는 하루 되어 보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친해지기 위해 시간을 비우는 것은 좋답니다.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겠습니다.

67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좋은 친구로도 남을 수 있어요.

79年生 상대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질투하지 말고 함게 축하해줘야 얻는게 있어요.

91年生 빠르게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뱉은 말은 꼭 지키는 것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을 보세요. 후회도 미련도 없이 제대로 달려보세요!

68年生 내가 나를 아껴야 다른 사람들도 나를 아껴줄테니 나 스스로를 사랑해보세요.

80年生 의지만 있다면 뭐든 해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무작정 시작해도 좋아요.

92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겠습니다. 한 번 볼 사람이라 생각하면 오산일 거에요.

04年生 여러가지 일을 버리더라도 결과가 크지 않으니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돼요.

닭띠 운세

57年生 인정은 하되 거만해서는 안 돼요. 인정하면서도 겸손한 이미지도 꼭 챙기세요.

69年生 겉모습에 따라가지 말고 속마음을 살펴보세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어요.

81年生 지킬 수만 있다면 아무리 번지르르한 말이라도 크게 질러요. 상관 없겠습니다!

93年生 이중약속은 안 하는 것이 맞아요. 다 지키지 못해 구설에 오르는 것보다 나아요.

개띠 운세

58年生 흥분하는 순간 지는건 시간 문제랍니다. 항상 호흡을 유지하며 침착해야 돼요.

70年生 먼저 다가간다면 의외로 좋은 일들이 많을테니 먼저 인사라도 건네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 생각하고 내 쪽으로 밀어붙이는게 좋네요.

94年生 오늘따라 방해하는 사람이 많아 집중력이 흐려지기 쉽네요. 목표만 바라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눈에 보이진 않지만 다들 열심히하고 있을테니 나만 고생한다 생각하지 말아요.

71年生 여러 곳에서 오는 유혹을 뿌리쳐야만 한답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요~!

83年生 자존심 때문에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얕은 관계라도 사람을 더 우선시 해봐요.

95年生 나보다 열악한 환경에 놓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에 감사해보세요.

#韩语 #今日运势#

【全国各地大力推进脱粒作业】
全国各地农村大力开展圆满结束今年农业生产的斗争。在全国收稻作业圆满结束的情况下,脱粒作业成绩正在日益扩大。
农业省和各道、市、郡的农业指导机关干部周密制定日周计划,就地做好工作部署,以身作则带动群众。

各合作农场优先采取措施保障农业生产所需的物资,最大限度地动员和利用各种脱粒工具。

掀起集体竞赛热潮,保障农机开足马力,每日创造高成绩。
전국각지에서 낟알털기실적이 시간을 다투며 오른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사회주의협동벌이 불도가니마냥 끓고있다.

각지 농촌들에서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귀중한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이기 위한 투쟁이 시간이 감에 따라 더욱 치렬하게 벌어지고있다.

올해의 농사결속을 위한 투쟁에서 특징적인것은 더없이 불리한 조건에서 진행되고있는것이다.

가을걷이시기에 들어서면서 때없이 내린 비로 하여 땅이 질어 벼종합수확기와 뜨락또르들이 들어설수 없는 포전들도 많아졌다.그로 하여 벼가을과 벼단운반실적을 올리는데 적지 않은 지장을 받게 되였다.

시련과 난관앞에서도 우리의 미더운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땀흘려 가꾸고 지켜낸 곡식을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해 돌격전에 떨쳐나섰다.

지난 9월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주시고 성대한 연회를 베풀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믿음과 사랑은 쌀로써 고마운 우리 당을 더 잘 받들고 사회주의를 굳건히 지켜갈 농업근로자들의 불타는 애국의지와 열정을 백배하여주었다.

현재 각지 농촌들에서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결속과 관련한 영농공정수행에서 높은 실적을 내고있는 사실은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보여주고있다.

서해지구의 협동벌들에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승리의 결승선을 향하여 총매진하고있다.

황해남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지원자들과 한덩어리가 되여 벼단운반을 다그치는데 큰 힘을 넣으면서 이동식탈곡기와 벼종합탈곡기들의 동음을 낮과 밤이 따로 없이 울려가고있다.

모든 수단과 력량, 내부예비가 총동원, 총집중되고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동시에 내밀기 위한 철야전, 립체전이 벌어지고있는 가운데 배천, 재령군을 비롯한 도안의 많은 지역들에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은 하루가 다르게 뛰여오르고있다.

평안북도의 농촌들에서도 총공격전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다.

도일군들은 올해 농사결속을 잘하는것이 가지는 중요성을 농업근로자들속에 다시금 인식시키면서 앞장에서 이끌고있다.

특히 논면적이 많은 지역들에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는 한편 모든 시, 군에서 앞선 단위의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면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속도를 최대로 높이도록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지만 전세대 애국농민들의 투쟁정신으로 뚫고나갈 때 못해낼 일이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영농작업을 불이 번쩍 나게 다그치고있다.

평안남도에서도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최단기간에 끝내기 위한 사업을 드세게 내밀고있다.

일군들은 농사결과를 놓고 자신들의 당성, 인민성을 검증받겠다는 각오밑에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하고 현실에서 걸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책을 면밀히 세우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려야 모든 부문에서 총진군속도를 배가해나갈수 있다는것을 언제나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고있다.

뜨락또르가 들어가기 힘든 포전에서는 가능한 수단을 다 동원하여 벼단을 도로까지 운반하기 위한 작업이 완강하게 벌어지고있다.

황해북도와 평양시, 남포시를 비롯한 다른 지역들에서도 한알의 낟알도 허실없이 말끔히 거두어들이는데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동해지구의 농촌들에서도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과감한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함경남도의 농촌들에서 하루빨리 올해 농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줄기차게 벌어지고있다.

도일군들은 모든 농촌에서 벼단운반과 탈곡기리용조직 등을 실정에 맞게 합리적으로 하면서 곡식을 제때에 거두어들이는 사업을 짜고들도록 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낟알더미를 높이 쌓을 일념을 안고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고 우리 당에 충성의 보고를 드릴 열의에 충만된 이들은 모든 영농작업을 알심있게 하고있다.

함경북도와 강원도의 농촌들에서도 백열전이 벌어지고있다.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무조건 점령하고 주타격전방에서 승전고를 높이 울리자.

그 어느 농촌에서나 이런 불같은 맹세를 터치며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격전의 분분초초를 이어가고있다.

자기 지역과 단위의 알곡생산계획수행에 대해 당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졌다는 자각을 안고 분발해나선 일군들은 현장에서 농업근로자들의 심장에 투쟁의 불을 세차게 지펴올리면서 작전과 지휘를 패기있게 하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이 충천한 기세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

적기의 맹폭격속에서도 굴함없이 식량증산투쟁을 벌린 전화의 애국농민들의 그 정신, 그 기백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무조건 수행하는데 한몸 내대고있다.

온 나라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투쟁기세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고조되고있다.

본사기자 리충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昨天在树下捡到一只雏鸟,张大着嘴巴饿得很厉害的样子。我很想把它送回窝里,但树不大,窝又建在细小树枝的顶端,即使搭梯,也害怕小树承受不住梯的重量,送回窝里的想法是
  • 一句话总结,就是永福县的发展势头喜人,入选农村产业融合发展先导区后,能获得更多政策支持!一、加大项目资金支持力度各地要以融合发展先导区为平台,以新型农业经营主体
  • 王羲之《兰亭序》颜真卿《祭侄文稿》苏轼《寒食帖》黄庭坚《松风阁》张旭《古诗四帖》米芾《苕溪诗帖》赵孟頫《前赤壁赋》赵孟頫《后赤壁赋》米芾《蜀素帖》 Au
  • 【图片】#T-ara##咸恩静# (eunjung.hahm) Ins更新: Summer something 만을 위해 준비한 손글씨 티셔츠...❗️소
  • 伊贝诗的未来十五年呀~希望“你”成为自己的骄傲,作为中国本土人人熟知的优质护肤品品牌冲出国外,在深耕钻研的探索路上收获无限广阔且高质量的市场,陪更多的人共筑持久
  • 他是我们心中的小太阳杨六郎,也是我们心中那个金陵城最美好的少年林殊,但谁能想到最后的结果竟是七子去,六子归。他是那个无意卷进大秦王朝的天外来客易小川,一次奇妙的
  • 今天出来溜了溜,又一次体验延长线上的商务座C2583,这次去了天津站商务候车室,白嫖了一堆吃的,只不过自己一个人,而且食品柜在最前面,也没好意思拿太多,本来想
  • 图 | 刘氏宗谱 经济文化的繁荣,促使各地工匠云集铅山,带来了各地的石雕文化和工艺,形成了铅山独特的石雕特色,产生出大批精美作品。石雕工艺品,主要有挂件、把件和
  • 葛鑫仪在婧内我没有get到可能因为漂亮女孩实在太多了,但这剧里演得真的挺好的,腰细腿长,动作模拟做的也不错,专门去看了她的微博,女孩挺有拼劲儿的。我和女朋友性格
  • 我笑点低了点,笑了好久[嘻嘻][嘻嘻]@摩登兄弟刘宇宁 你是不是都不记得了呢?#日常碎碎念# 不知不觉 已经在这个公司干了20年了 成立10周年的时候还组团去了
  • 所以,爱情不是一劳永逸的,婚姻也不是,相对于爱别人来说,女人也一样,我们应更爱自己才对,活成最好的自己,才是今生最美的修行……#JOSHUA洪知秀[超话]#✨#
  • 我们现在被太多所谓的超级跑车制造商围绕,但只有少数车的设计和研发是合理的,我和帕加尼先生站在一起时,我觉得Zonda是一辆“合理”的车。对于我个人而言,仅有的人
  • [话筒]】鉴于上海市聚集性疫情涉及全市多个区,7月6日,南昌疾控中心发布紧急提醒:6月28日以来上海市来(返)昌的人员,请立即向所在社区(村)、单位、酒店等主动
  • 其实,我并不关心鞋修好没有,我就想知道修鞋的时候,补心的那人与岳母又聊了些什么家长里短。那人知道的真多的,又问,东湖拆迁了,现在搬哪儿住…… 我说:修鞋的
  • 无论如何,我仍然喜欢这个破碎的团体,给了我很多惊喜和感动!但是考虑到这是过去几个月给我最大的惊喜的戏剧,因此,我以喜忧参半的心情打开了最后4集。
  • [允悲]再看一看,确定没有神马“反和谐因素”冷漠城市里也不会有人理睬我,那就这样吧!射雕:他却让黄蓉怀孕,让小龙女师傅遗憾,有个两女儿和一个儿子在《射雕英雄传》
  • 如果要慢慢体验它的日与夜也不用担心,门票3天内有效,可任意进出·【必打卡景点✔️】1⃣️南湖-黄山脚下小西湖入景区第一眼见到的就是南湖,湖面倒影着徽派建筑群,真
  • 如果你动不动就说“我为你付出了那么多,我为你浪费了最美好的青春年华,你对得起我吗”对方通常会反驳"就你的青春是青春,我的青春就不是青春”于是,两人不欢
  • 부서사람들: 왜 선생님 그만두고 회사에 들어왔어요? 선생님이 좋지 않아요? 편하지 않아요? 나이도 적지 않은데 맘 먹기 어렵겠어요.. 자기한
  • (这篇小说没啥故事情节,重点就在于描写各个看客的神态动作和当初藤野先生批判的看电影的学生一样的麻木不仁)因为一期生入河,也正好赶上她们毕业,随后一直在河“游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