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방역전을 계속 공세적으로

장기성에 대비할수 있게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생방역사업을 강화하는것은 당의 예방의학적방침관철에서 매우 중요한 의의를 가집니다.》

평양영예군인교육도서인쇄공장에서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한 사업에 품을 넣고있다.

언제인가 공장의 책임일군이 소독수생산기지를 찾았을 때였다.이때 소독수생산을 맡은 성원으로부터 현장조건이 불비하다는 의견이 제기되였다.

그의 말을 통하여 일군은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한 사업에서 빈틈이 생길수 있다는것을 포착하게 되였다.

그후 일군들은 공장의 방역실태를 전반적으로 재점검하고 있을수 있는 허점과 공간은 어떤것이겠는가를 따져보면서 필요한 대책을 세워나갔다.

공장에서는 소독수생산을 보다 효률적으로 진행할수 있게 소독수생산기지를 새로 꾸리였을뿐아니라 생산현장들에 대한 소독사업도 더욱 개선해나갔다.

지난 시기에는 일부 위생담당성원들이 방독복을 입고 배낭식분무기를 메고 현장들을 찾아다니면서 소독사업을 진행하였다.

그러나 이것은 세계적인 보건위기가 날을 따라 악화되고있는 상황에 비해볼 때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철저히 막기 위한 완벽한 대책으로는 될수 없었다.

공장에서는 배낭식분무기와 방독복을 작업반들에 공급해주어 현장소독을 신속하게 할수 있게 하였다.이렇게 필요한 조건을 갖추어준 결과 작업반들에서는 보다 책임성을 높일수 있게 되였다.

공장에서는 매일 정해진 시간마다 모든 현장들에서 동시에 소독사업을 진행해나가고있다.

이와 함께 종업원들에게 비상방역규정을 부단히 재인식시키기 위한 사업도 방법론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해서는 최대로 각성하고 강한 규률준수기풍을 세워나가야 한다는것을 명심하고 비상방역사업을 군중적인 사업으로 보다 강도높이 벌려나가고있다.

본사기자

일군들이 앞장에 서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생방역사업을 전군중적운동으로 힘있게 벌려야 하겠습니다.》

중앙은행 평양시 동대원지점에서 비상방역사업에서의 자만과 방심을 극복하고 최대로 각성하며 강한 규률준수기풍을 세우기 위한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고있다.

당조직에서는 당초급일군들에게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할데 대한 내용으로 정치사업을 정상적으로 진행하고있으며 비상방역규정들을 환히 꿰들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당초급일군들은 매일 아침시간을 리용하여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하여 반드시 알고있어야 할 내용들에 대하여, 방역규정들을 철저히 지켜나가는것이 얼마나 중요한가에 대하여 강조해주고있다.

이렇게 종업원들을 각성시키고 방역의식을 높여주어 그들이 언제나 체온재기, 손소독 등을 방역규정의 요구대로 해나가도록 하고있다.

언제인가 한 위생담당성원이 사업상관계로 자리를 비운적이 있었다.

그때 해당 부서의 일군은 솔선 나서 담당구간에 대한 소독사업을 진행하였다.

그것은 비상방역사업에서는 모두가 주인이 되여야 한다는것을 말없이 깨우쳐준 계기로 되였다.

종업원들은 높은 방역의식을 지니고 사무실에 대한 소독을 정상화하고있으며 지점에 찾아오는 외부성원들이 방역규정을 자각적으로 지킬수 있도록 조건보장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지점의 일군들은 구역안의 저금소들에서 방역규정을 철저히 지키도록 장악과 통제를 강화하고있다.

저금소들에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는데 맞게 사회적거리두기를 철저히 보장하면서도 그들의 편의를 보장해주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지점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비상방역사업이 장기화되는데 맞게 항상 긴장하여 사소한 빈틈도 생기지 않도록 예견성있는 대책을 계속 강구해나가고있다.

본사기자 차수

-평양객화차대에서-

리강혁 찍음

모내기를 성과적으로 해제낄 열의 드높다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인 올해에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를 무조건 점령하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각지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지원자들은 비상한 각오와 드높은 열의를 안고 모내기를 다그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에서는 올해 농업생산계획을 무조건 수행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다.

이 과업을 관철하는가 못하는가 하는것은 당면하여 모내기를 어떻게 하는가에 크게 달려있다.

농업성 일군들은 현실에 깊이 들어가 실태를 전면적으로 분석하면서 모내기의 성과적보장을 위한 사업을 박력있게 전개하고있다.모든 농촌에서 벼모기르기를 알심있게 하여 실한 모를 제때에 보장하며 기계화비중을 결정적으로 높이도록 하는 등 해당한 대책을 세우고있다.

각급 당조직들에서는 농사의 직접적담당자인 농업근로자들의 정신력을 높이 발양시키며 모든 력량과 수단을 모내기에 총동원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고있다.

각지 농촌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자!》, 《쌀로써 우리 혁명을 보위하자!》는 구호를 높이 들고 올해를 자랑찬 알곡증산성과로 빛내일 한마음으로 모내기에 성실한 땀을 바치고있다.

평안북도에서는 모내기를 적기에 끝내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도, 시, 군급기관 일군들을 농촌의 분조들에 내려보냈다.새로운 결심과 각오를 안고 현장에 달려나간 일군들은 분조농사를 진심으로 도와주고 떠밀어주면서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대중을 이끌고있다.

도농촌경리위원회 일군들은 태천군 은흥협동농장에서 모내기와 관련한 보여주기사업을 조직하고 모든 시, 군에서 영농공정을 계획대로 내밀도록 기술적지도를 주도세밀하게 해나가고있다.

곽산, 태천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모내기의 하루하루를 보통때의 열흘맞잡이로 여기고 기대정비를 알뜰히 하여 농기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고있다.

운전, 룡천군을 비롯한 다른 시, 군의 농촌들에서도 대중의 열의가 날로 고조되고있다.

평안남도의 일군들은 재해성기후에 대처할수 있게 농사작전안을 다시금 면밀히 작성하고 모내기를 최적기에 결속할 목표밑에 실무적대책들을 빈틈없이 세우고있다.특히 벼모의 영양관리에 주되는 힘을 넣으면서 농기계들의 만가동보장에도 응당한 관심을 돌리고있다.

대동군의 농업근로자들은 합격징표를 갖춘 모를 포전에 내는데 깊은 주의를 돌리면서 당면한 영농작업의 질을 최대로 보장하기 위해 성실한 땀을 바치고있다.

평원군을 비롯한 다른 시, 군의 농업근로자들도 벼모기르기와 써레치기 등을 깐지게 하면서 모내기를 계획대로 내밀기 위해 헌신하고있다.

황해남도에서는 튼튼한 모를 중단없이 보장하는것과 함께 모내는기계의 가동률을 결정적으로 높이는것을 모내기의 중심고리로 틀어쥐고 일판을 벌려나가고있다.

도일군들은 시, 군들에서 모내기적기보장을 위해 써레치기를 비롯한 선행공정을 강력히 추진하도록 조직사업을 짜고들면서 기술적지도를 현장에 바싹 접근시키고있다.

해주시, 신천군에서는 년초부터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달라붙어 한해 농사에 유리한 조건들을 마련해놓은데 맞게 질보장을 첫자리에 놓고 모내기에 총력을 기울이고있다.

안악군의 농업근로자들은 올해에 기어이 풍요한 가을을 안아올 드높은 열의밑에 한배미의 논써레를 치고 한대의 벼모를 내도 주체농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기 위해 애쓰고있다.다른 시, 군의 농업근로자들도 평당 포기수와 포기당 대수를 정확히 보장하며 모내기를 제철에 질적으로 하는데 큰 힘을 넣고있다.

강원도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드센 공격전을 벌리고있다.

도에서는 올해에 지난해보다 여러가지 앞선 영농방법의 도입면적이 대폭 늘어나는데 맞게 시, 군, 농장들에서 일정계획을 바로세우고 모내기를 성과적으로 추진하도록 조직사업을 짜고들고있다.특히 농업과학자들과 긴밀히 련계하여 당면한 영농작업을 보다 과학적으로 수행하게 하고있다.

안변군, 문천시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점령할수 있는 돌파구를 열어놓을 한마음으로 떨쳐나 긴장한 분분초초를 이어가고있다.

남포시에서 모내기에 력량을 집중하고있다.

시와 구역, 군의 일군들은 모내기와 관련한 조직사업과 기술적지도를 치밀하게 하고있다.영농물자보장을 앞세우는 한편 농장들에 나가 걸린 문제를 풀어주면서 이신작칙으로 대중을 이끌고있다.

강서구역, 룡강군의 농업근로자들은 써레치기를 앞세우면서 모내기에 유리한 조건을 마련하고있다.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활발히 벌어지는 속에 다른 구역, 군의 농업근로자들도 공정별작업을 깐지게 하고있다.

개성시를 비롯한 다른 지역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도 올해 농사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모내기를 최적기에 질적으로 끝낼 비상한 각오 안고 기술적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일손을 다그치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영학

사진 본사기자 한광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형신입니다~_~
웨이보에 처음으로 올리는 글이네요!!
저희 핫이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구용
앞으로도 웨이보에 자주 놀러올테니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各位大家好! 我是亨信~_~
这是我第一次在微博留言呢!
希望大家多多关心和喜爱我们Hotissue
以后我们也经常会来微博玩的 请大家期待哦~
谢谢☺️☺️
#HOT_ISSUE# #HOTISSUE[超话]# #金亨信[超话]# https://t.cn/A6Gbfa5B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子归家聊天室:现在我们从第一谛离相 不能从人道 从人类的角度你很难 你会走很久 反复的要了解空性 在空性一切都是空性化现出来 都是 然后你 空性里边其实啥也没化
  • @摩登兄弟刘宇宁 [玉兔捣药]摩登兄弟刘宇宁[玉兔捣药]刘宇宁[玉兔捣药]lyn[玉兔捣药]宁哥[玉兔捣药]棚主[玉兔捣药]刘宇宁魏劭 | 刘宇宁折腰 | 刘
  • 在保罗策兰那里,是母亲死亡时的凝视.在乔伊斯那里,是尤利西斯漂流时海浪的潮气与乡愁。”-“是的,当我们再次回忆起自己的青春时光,就像是在回想早上的暴风雪一样
  • 就像哥哥說的,我們都活在這唯一一世里,在有限的時間裡,要盡可能對身邊人好,把一顆真心交出來。”......更多精彩内容请点击下方↓↓哥哥說:你只有一條命 我也一
  • 很高兴3月认识于文文 不早不晚 刚刚好“没见面先聊爱好 见了面却看外貌”-你好“像孩子直接坦诚 敢爱也敢恨”-顽固天真 “做个优雅的刺猬活在自己的世界”-刺猬
  • 可恶今天要回学校考证[怒骂]下午考完了才去找邦邦[泪]考完试就坐地铁过去见大宝贝噜[爱你]邦邦等我过来才去健身捏[打call]我还以为邦邦健完身才过来接我[吃惊
  • 98-99赛季巅峰时期,里瓦尔多单季24球助攻16次,是巴萨绝对的进攻核心罗纳尔多:罗纳尔多作为巴西国家队的传奇球星,在巴萨仅仅效力了一年,上场49次打进了47
  • 第一种畏惧唤起一种灰暗的情感,感到在张大的世界中,自由只是一种新的、比那统治着植物性世界的依附性更加深刻的依附性,它指引着那感觉到自身弱点的单个物体,去寻找其他
  • 这几天一点饭都不想碰,但是为了让自己正常的生存还是买了很多吃的。对服务人员的态度就是,我花了钱我是上帝,我需要什么你都要满足,满足不了就是你们的错。
  • 流浪汉跟一个在公交站休息的老汉说:多走一步就能多活一秒钟……又是自欺欺人!最后在4月4日,马英九更追寻父母在重庆的求学经历,以缅怀先人足迹。
  • 时时充满欢喜与感动,@陈星旭--CHEN先生#陈星旭[超话]#[心]#陈星旭0331生日快乐# [心]#陈星旭# 14天安利陈星旭【Day2】:9张图安利玄商君
  • “人生最大的遗憾,莫过于遇到了一个很特别的人,却又明白两个人永远不能在一起,到最后才知道,最让人痛苦的不是得不到,而是舍不得,不爱是一身的遗憾,爱是一身的磨难,
  • !!
  • 看到楼下的小猫小狗都想认认真真的说句真好 一点点的看着身边的人因为各种原因变得疲惫 包括我也一样 谈很久很久的恋爱然后分手 元气和朝气被工作和备考消磨 后来最
  • !!
  • !!
  • 宝宝 生日快乐 真的很幸运遇见了你 在我眼里是我真正意义上追韩娱的初心你不是最完美的人 你也会受伤 会生病 会难过 你很敏感 又是真的很温暖 和你相处过的人都不
  • ”23.“夕阳正好 霞光温婉 心上人的笑便也惊艳了世俗”24.“太阳总会温暖早起的人,月亮也会陪伴熬夜的人”25.“从卖气球的人那里,每个孩子都能牵走一个心愿。
  • “我好怕,这里的一切都好可怕...”感觉他和2的这一段《衣柜里》是为数不多飚演技的一段,还不错吧我对演技没有特别高的鉴赏能力。没看懂)3阿辽沙-郭虹旭:i唱的神
  • 没人会真正的感同身受到你的痛楚,也没人会真正的去在意你一路走来所遇过的坎与负过的伤,所以别再为了寻求安慰而四处同人诉说你的苦,因为旁人只看结果,也只关心结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