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발전전람회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기념연설 【2/2】

그러나 남조선이 한사코 우리를 걸고들지만 않는다면,우리의 주권행사까지 건드리지 않는다면 장담하건대 조선반도의 긴장이 유발되는 일은 결코 없을것입니다.

그것만 아니라면 우리가 남조선과 설전을 벌릴 일도 없을것이며 그럴 리유도 없습니다.

다시금 말하지만 남조선은 우리 무장력이 상대할 대상이 아닙니다.

분명코 우리는 남조선을 겨냥해 국방력을 강화하는것이 아닙니다.

이 땅에서 동족끼리 무장을 사용하는 끔찍한 력사는 다시는 되풀이되지 말아야 합니다.

재삼 밝히지만 우리는 누구와의 전쟁을 론하는것이 아니라 전쟁 그 자체를 방지하고 국권수호를 위해 말그대로 전쟁억제력을 키우는것이고 우리가 말하는 전쟁억제력과 남조선이 말하는 대북억지력은 어휘와 뜻과 본질에서 다른 개념입니다.

우리의 주적은 전쟁 그 자체이지 남조선이나 미국 특정한 그 어느 국가나 세력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지난번 시정연설에서도 말했지만 하루빨리 남조선당국과 전반적인 남조선사회의 대조선관점이 북조선의 위협을 억제해야 한다는 낡고 뒤떨어진 근심고민과 몽상적인 사명감을 벗어놓고 과도한 위기의식과 피해의식에서 헤여나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우리는 조성된 정세를 즉흥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또는 주관적으로 판단해서는 안되며 랭정하고 정확하게 보아야 합니다.

문제로 되는 남조선의 과도한 군사적비만증과 과욕이 아니더라도 미국의 조종밑에 지금 조선반도주변의 군사정치적인 환경변화는 많은 전망적인 위험을 배태하고있으며 우리가 더욱 강력한 실체로 변해야 할 절박성을 제기하고있습니다.

미국은 최근 들어 우리 국가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신호를 빈번히 발신하고있지만 적대적이지 않다고 믿을수 있는 행동적근거는 하나도 없습니다.

세상에 바보들만이 있는것이 아닐진대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그들의 말을 믿는 사람들이 어디 있으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나 그런 국가가 있다면 매우 궁금해집니다.

미국은 아직까지도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써 지역의 긴장을 산생시키고있습니다.

명백한것은 조선반도지역의 정세불안정은 미국이라는 근원때문에 쉽게 해소될수 없게 되여있습니다.

이같은 현실에 미루어볼 때 지금 우리가 국방력강화에서 이미 이룩한 성과들에 자만도취되여 발전의 길에서 잠시나마 발걸음이 뒤쳐지고 한숨돌려간다면 지역의 군사적균형이 날로 위태로워지고 우리 국가는 더욱 좋지 않은 안전불안과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할수도 있습니다.

조선반도에 조성된 불안정한 현정세하에서 우리의 군사력을 그에 상응하게 부단히 키우는것은 우리 혁명의 시대적요구이고 우리들이 혁명과 미래앞에 걸머진 지상의 책무로 됩니다.

현실은 우리로 하여금 사소한 자만과 답보도 없이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우려들과 위협들을 안정적으로 다스릴수 있는 힘과 수단을 갖추는데 박차를 가할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강력한 군사력보유노력은 평화적인 환경에서든 대결적인 상황에서든 주권국가가 한시도 놓치지 말아야 하는 당위적인 자위적이며 의무적권리이고 중핵적인 국책으로 되여야 합니다.

그것은 자위력이 국가존립의 뿌리이고 발전의 담보로 되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조선반도지역의 군사적긴장을 야기시키는 적대세력들의 온갖 비렬한 행위들에 견결하고 단호한 자세로 맞설것이며 평화적인 환경의 근간을 흔들고있는 그 원인들을 차차 해소하고 없애버려 조선반도지역에 굳건한 평화가 깃들도록 도모하기 위함에 전력을 다할것입니다.

하지만 평화를 위한 그 어떤 대외적인 우리의 노력이 절대로 자위권포기는 아닙니다.

동지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업부문에서 5개년계획기간 제2차 국방공업혁명을 수행하여 우리가 틀어쥔 군사기술적강세를 더욱 불가역적인것으로 만들데 대한 구체적인 과업을 제시하였습니다.

그것은 이미 마련한 전쟁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국가안전을 위한 필수적인 전략전술적수단들의 개발생산을 더욱 가속화하는것을 기본골자로 하고있습니다.

우리 당이 믿는것은 당과 혁명의 요구라면 무조건적으로 전무후무한 기적을 기어이 창조해내고야마는 우리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의 굴함없는 혁명정신과 특출한 애국심,비상하고 총명한 두뇌와 재능이며 장기간의 고난속에서 억척같이 다져놓은 위력한 군수공업토대입니다.

첫단계의 국방공업혁명의 나날에 우리 당은 국방과학자,기술자들의 충실성과 실력,매 단위들과 인재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파악하였으며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고 결사분투하는것을 체질화한 미더운 혁명전사들이 있는 한 국방력강화의 첨단목표들을 능히 점령할수 있다는 확신을 굳히였습니다.

이러한 신심을 더 억세게 해주고 새 단계의 승리를 락관하게 해주는것은 당중앙이 구상하면 언제나와 같이 창의적인 방도로 당의 의도를 무조건 실천해내고마는 창조형의 젊고 쟁쟁한 과학자대군이 있는것입니다.

이 젊은 재사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의 현재와 전도를 든든히 떠받드는 역군이며 당과 국가의 큰 힘입니다.

또한 언제나와 같이 당과 혁명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의 자랑스러운 군수로동계급이 있습니다.

당은 우리 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에게 커다란 기대를 걸고있습니다.

이제 우리 자위적인 국방력은 계속 변할것입니다.

우리 당의 굳건한 의지와 정확한 령도가 있고 당과 혁명에 무조건 충직한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있기에 우리의 정당한 애국위업수행에서는 더욱 빛나는 성과들이 쟁취될것이고 하여 더욱 확고하고 더욱 완비되고 더욱 강해진 전략적힘,전쟁억제력이 우리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미래를 지키게 될것입니다.

동지들!

오늘 우리가 국방발전전람회를 크게 진행하는 진목적은 이를 계기로 하여 국방과학자,기술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을 고무하고 인민들에게 새로운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려는데도 있지만 기본은 나라의 국방력발전을 더 힘있게 추동하자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자기의 방위력을 혁명발전단계가 요구하는 수준으로 만족스럽게 키워온 영광스러운 국방공업의 력사를 돌아보면서 자부를 느끼는데만 그칠것이 아니라 반세기 넘게 피와 땀을 고여온 그 강인한 노력과 이룩해놓은 발전을 튼튼한 발판으로 삼고 그것을 디디고 더 높이 비약해 뛰여오를 생각을 해야 합니다.

국방공업부문에서는 이번 전람회를 통하여 지금까지의 성과와 발전정도를 정확하게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고 이에 토대하여 각 분야의 비약적발전을 구상,설계하며 지금까지 축적된 우수한 경험들을 교환,공유하고 앞으로 더 높은 수준에 더 빨리 올라서기 위한 방략을 강구하여야 할것입니다.

모두가 우리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국방발전전략을 다시금 깊이 새겨안고 백배천배 더 용기충천하여 국방발전에 기여해나가야 합니다.

동지들!

우리 당은 혁명의 요구와 정세형편을 동지들에게 그대로 다 터놓고있으며 동지들의 견실한 자세와 애국충정에서 커다란 힘을 얻고있습니다.

다시한번 곱씹어 강조하는바이지만 그 누구도 다칠수 없는 무적의 군사력을 보유하고 계속 강화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드팀없는 최중대정책이고 목표이며 드팀없는 의지입니다.

여기에 모인 모든 동지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이 쟁취한 거대한 성과에 비추어 자기 부문과 단위의 실태를 랭철하게 돌이켜보고 당과 국가,인민앞에 앞으로 어떤 실적을 내놓겠는가를 다시금 결심해야 할것이며 우리 국방공업이 더 발전할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는 측면에서도 각오를 새롭게 해야 할것입니다.

물론 나라의 경제적사정이 의연 어렵고 다른 부문들에서도 발걸음을 재촉하고 시간을 다투는 중대한 과업들이 있겠지만 모두가 국방력강화의 중차대함을 잊지 말아야 할것이며 국가방위력의 우선적발전을 떠난 우리 혁명의 그 어떤 발전과 성과도 생각할수 없음을 명심해야 할것입니다.

강력한 자위력이 없이 당과 정부의 대내외정책들의 성과적추진을 기대할수 없으며 나라의 안정과 평화적환경을 생각할수 없습니다.

전체 인민들도 우리 당과 정부의 일관하고도 강력한 의지를 따라 나라의 국방력을 강화해나가는것을 최대의 애국으로 간주하고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우리 후대들을 위해서라도 우리는 강해야 합니다. 우선 강해지고봐야 합니다.

우리모두 조국과 혁명,인민앞에 다진 맹세를 잊지 말고 필승의 신심과 자신심을 가지고 위대한 우리 국가의 방위력을 백방으로 다지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몸과 마음,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나갑시다.

우리의 긍지스러운 군사력을 가까이 체험하는 오늘의 이 행사에 오신것을 다시한번 환영합니다.(끝)

(2021.10.12)

#DASONI[超话]# 20190715 18:42 #exidofficial# 更新instagram
몽이와 솔지 엄마 촬영 현장샷~! 삐용이를 위한 세이브펫챌린지 10초 미션 모두 봐줄거지? 7월 16일(화) 11시 ▶ https://t.cn/AiWqkaW0
세이브펫챌린지 #EXID# 솔지 #SOLJI# #SoulG# #LEGGO# 레고 초코 몽이 동물자유연대 하림펫푸드 유기동물 스카이펫파크 #skyTV#
原文镜像https://t.cn/AiWH6Ith

#B1A4[超话]##孔璨[超话]# [攻燦相關更新]
오늘 새벽5시부터 일어나서 준비하고 겟잇뷰티 촬영장에 갔어요ㅠㅠ
너무 일찍일어나서 그런지.. 비몽사몽 암튼 녹화 잘 마쳤어요^^
아이돌 스타 공찬씨가 스페셜 MC로 참여했어요~ 어찌나 잘생고 말도 잘하던지~
공찬씨 담에 겟잇뷰티에 또 놀러와요~

今天凌晨5點起來就准备去錄影棚拍攝get it beauty 不知道是起來太早啦还是怎麼的... 似夢非夢的,最終還是順利地拍攝完啦^^ 偶像團體B1A4的孔燦是這次邀請的特別嘉賓MC主持喔~ 孔燦不僅長得帥氣連主持都很有魅力喔~ 孔燦,下次記得還來get it beauty 玩喔⋯⋯
Cr: lnsuk_ahn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12.希望自己能做一枚白昼的月亮,不求炫目的荣华,炙手可热,不淆世俗的潮浪,而遗世独立13.对我来说,风光无限的是你,跌落尘埃的也是你,重点是“你”而不是“怎样
  • (聊上了会很喜欢发照片,在对方不介意的前提下)【主要交友】个人还是比较幽默的!【恋爱随缘(对我没这方面兴趣的以下可以跳过)】已经和妈妈出柜,不在乎以前经历但是希
  • 日子,就在岁月的年轮中渐次厚重,那些天真的、跃动的、抑或沉思的灵魂,就在繁华与喧嚣中,被刻上深深浅浅、或浓或淡的印痕。日子,在岁月的年轮中渐次厚重,那些天真的、
  • 感情线末端往上走,对于感情愿意付出不自私,能够包容对方的缺点,对感情是属于比较专一的人,感情线上有向下走的纹路,容易遇到不好的感情,容易失恋,感情线有阻碍纹,容
  • 约定i58【奔驰-AMG C63 Coupe】这一次C63 Coupe更接近量产化,伪装也减去了一些,同时我们能够注意到它拥有四出排气、黑色后视镜、大尺寸刹车盘
  • 同时,大使还提到了今年年初在哈发生的悲剧事件,指出客观和公开的评估局势很重要。议长还表示,参议院将对总统提出的所有倡议提供有质量的立法保障。
  • 满心欢喜昨晚何先生忙碌完开夜车奔回永新早上六点多我还在睡梦中何先生起床洗澡洗漱[思考]老妈和妹妹全程陪伴,民政局别人好像很安静,就我们叽叽喳喳乐乐呵呵好像有点激
  • 叔叔还特地带我们去屋后蜂场看了一遍,还从蜂箱里拿出那个装蜂蜜的一片一片的板给我们看(不知叫什么,就叫那个好了)此时我们已忘了蜜蜂会蜇人的操作…… 在十五到二十分
  • #田岛芽瑠[超话]# 220227 insオンライン演劇「私たちに明日はある」初日は2月28日の21時から前編後編共に一挙上映でお届けします!#日本留学[超话]
  • 黄少天0810生日快乐荣耀职业选手,身份是蓝雨战队的王牌选手、副队长、战队核心。目前季后赛区的八只队伍是: 蓝雨百花霸图微草轮回烟雨虚空嘉世蓝雨&喻文州手残又
  • 明明是爱情剧,但是直到第12集才有接吻镜头,还是借着千禧年这个节点,奇怪不奇怪,但是——这部剧却甜的要命,实话说,完全可以提高观众的血糖水平,因为剧情饱满,还因
  • 有用户反映,任务管理器在启动时有将近一半的时间崩溃,从一个标签切换到另一个标签时也会崩溃。然而,在最新的预览版本中,用户遇到了任务管理器的各种问题,包括随机崩溃
  • 正如俞飞鸿曾在节目中说的那样:“解决孤独的方法,是变成更好的自己,而不是去寻找另一个孤独的人。面对偶遇的飞行员,他不知疲惫地诉说着自己的故事,从生活的星球到旅行
  • 徒步秘境七藏沟,穿越九寨沟后花园
  • #FB时髦资讯# 在一年中最浪漫的一天,Golden Goose臻选情人节佳礼。 用至臻品质、对细节的关注和“lived-in(岁月留痕)”让你的情人节更加瞩目
  • 今年是你的第一个春节,以后和霸霸麻麻一起会有很多个新年要过[福气虎]️22/1/28[福气虎]#刘宇宁江苏卫视春晚# [暴发虎]#刘宇宁湖南卫视华人春晚#[虎爪
  • 好好利用时间去尝试,去为喜欢的事情尽力,不要焦虑,不要否定自己,还有很多值得期待的前方。好好利用时间去尝试,去为喜欢的事情尽力,不要焦虑,不要否定自己,还有很多
  • 当你告诉他,这些木耳倒掉了,坏了,他还觉得你在开什么国际玩笑,觉得说你是哪里来的谬论。我说如果你实在不想炒,那么我来,今天孩子生日,我实在不愿意去干架。
  • 特别是同黄山云海、泰山日出、钱塘潮涌一起被誉为中国四大气象奇观的吉林雾凇,以其“冬天里的春天”般诗情画意的美,吸引天南地北、五洲四海的宾朋慕名而来,或江畔倘徉,
  • 愿做一朵莲,我是诗人心头遗落的莲子,是婉约小令里丢失的清词,是聊斋里出逃的小妖,是歌曲中弹落的符号。#星月初心[超话]##樱花雨##超级话题[超话]##当爱已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