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玄胜熙[超话]##玄胜熙##seunghee#
oh my girl胜熙首次挑战正剧

오마이걸 승희가 첫 정극에 도전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승희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 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에 함양자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승희는 성공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서울로 가출한 가수 지망생 ‘함양자’로 변신한다. 친구를 위해 시원한 돌직구를 날리는 솔직함과 유쾌함이 매력적인 캐릭터로, 여고 시절 절친이었던 오정신(설인아 분)과 함께 서울에서 동고동락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무대 위에서는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로 반전 매력까지 발산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승희는 “첫 정극 도전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다.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오마이걸 활동을 통해 보여드렸던 것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마음 담아 연기할 테니 사랑으로 지켜봐 달라”며 “도전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두려운 마음도 있지만 설렘이 더 앞서는 것 같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아시스’에도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와 특유의 재치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악부터 예능, 콘텐츠,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만큼, 연기까지 활동 스펙트럼을 넓힌 승희의 행보에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승희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는 3월 방영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你们还有这股牺牲精神吗?
【15000热血青年“上山下乡”,奔赴祖国最艰苦最需要的地方去】
당의 부름에 피끓는 심장으로 화답해나선 열혈청춘들의 대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이후 전국의 1만 5 000여명의 청년들이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탄원진출
2023.1.18. 《로동신문》 1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가 밝힌 투쟁강령을 따라 올해를 위대한 전환의 해, 변혁의 해로 빛내이기 위한 새로운 총진군에 과감히 떨쳐나선 온 나라 청년들이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창립 77돐을 맞이하였다.

절세위인들의 손길아래 강화발전해온 주체적조선청년운동의 자랑찬 력사에는 조국과 혁명, 인민을 위한 길에 한몸 다 바치는것을 더없는 긍지와 자랑으로 여기며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에 용약 달려나가 값높은 삶을 빛내인 청년전위들의 위훈의 자욱이 력력히 아로새겨져있다.

준엄한 혁명의 년대기마다 당의 호소에 피끓는 청춘의 심장, 애국의 실천으로 화답하여온 우리 청년들의 충성과 애국의 열정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계기로 더욱 분발승화되였으며 이는 대회이후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탄원진출한 1만 5 000여명 청년들의 숭고한 정신세계가 웅변으로 실증해주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그 어디를 둘러보아도 청춘기의 세대들이 영달과 향락만을 추구하고있는 이 세계에서 고생과 시련을 오히려 락으로 여기며 조국의 부름앞에 충실하고 사회와 집단앞에 성실하며 미래를 위해 투신하는 혁명적인 청년들은 우리 청년들뿐입니다.》

우리의 미더운 청년전위들은 《사회주의건설의 보람찬 투쟁에서 애국청년의 기개를 떨치자!》라는 구호밑에 조국의 부강발전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초소들로 앞을 다투어 달려나갔다.

당 제8차대회가 밝힌 진로따라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장엄한 진군길에서 애국청년의 기상과 용맹을 남김없이 떨쳐갈 드높은 열정을 안고 주체110(2021)년 5월 한달동안에만도 각지의 1 700여명 청년들이 공장과 탄광, 광산, 림산사업소 등으로 탄원하였다.

이들가운데는 당의 믿음에 실천으로 보답할 결의를 다지며 사회주의전야와 수천척지하막장을 비롯한 경제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인생의 새 출발을 한 청년동맹원들도 있고 외진 산골과 섬마을 등의 학교교단에 삶의 좌표를 정한 교원, 사범대학 졸업생들도 있다.

당의 요구라면 물불을 가림없이 한몸을, 심장을 내대야 한다는것이 탄원자들모두의 가슴속에 차고넘친 하나의 열망, 하나의 신념이였다.

어머니조국을 위해 자기를 바칠 훌륭한 결심을 하고 어렵고 힘든 부문에 적극 진출하는데서 각급 청년동맹일군들이 대중의 앞장에 섰다.

박천군, 장풍군, 양덕군, 함주군, 북청군, 김화군 등의 80여명 청년동맹일군들은 보람찬 위훈창조로 청춘의 자서전에 뚜렷한 자욱을 새기며 청년대중의 본보기가 될 일념 안고 당의 호소에 탄원이라는 혁명적실천으로 화답해나섰다.

당의 부름이라면 산으로, 바다로, 새로운 개발지로 앞을 다투어 달려나간 아버지, 어머니들의 청춘시절처럼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전구마다에서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갈 불같은 열망은 처녀탄원자들의 가슴속에서도 세차게 분출되였다.

혁명의 성산 백두산이 지척에 바라보이는 삼지연시에서 조국의 미래를 꽃피워가는 참된 교육자가 될 한마음으로 온 가족과 함께 탄원한 수도 평양의 만경대구역 순화강고급중학교 처녀교원의 소행은 백두의 피줄기를 굳건히 이어나가는 우리 청년들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를 잘 보여주었다.

녀성의 몸으로 파도를 헤가르며 바다를 정복하였던 전세대 청년들처럼 살며 일해나갈 고결한 인생관을 지닌 남포시 9명의 처녀들은 남포수산사업소 《조선로동당의 딸 청년녀성영웅》호 선원이 되였다.

사회주의의 밝은 미래를 앞당겨오기 위한 청년들의 탄원열기가 료원의 불길로 타번지는 속에 탄원자대렬은 날을 따라 늘어만 갔다.

평양시의 수많은 청년들은 수도시민증을 파견장으로 바꾸고 탄광과 세포지구 축산기지, 청진수산사업소, 회창군산림경영소 등에 탄원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 전면적발전을 위한 위훈의 첫걸음을 기운차게 내짚었다.

평안남북도, 황해남북도, 강원도, 함경남북도, 개성시를 비롯한 전국각지의 청년들이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들로 달려나가 전진하는 대오의 앞장에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는 기수가 되고 선봉투사가 되여 충성과 애국의 한길을 꿋꿋이 걸어가고있다.

조국의 미래를 더욱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후대교육사업에 한생을 바쳐갈 숭고한 공민적자각, 새세대의 본분을 안고 김정숙교원대학, 신의주교원대학, 평성교원대학, 함흥사범대학, 김종태해주사범대학, 원산사범대학 등의 졸업생들이 외진 산골과 섬마을, 최전연지대 학교들의 교단에 섰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를 계기로 청년들의 탄원열의가 비상히 고조되여 올해에 들어와 첫 보름기간에만도 수많은 청년들이 금속, 석탄, 채취, 농업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의 주요전구들에 진출할것을 결의해나섰다.

나서자란 고향과 가슴속에 키워온 희망은 서로 다르지만 당의 뜻을 받드는 하나의 꿈과 리상을 안고 누구나 선뜻 가기 저어하는 일터와 생소한 고장들에 인생의 닻을 내린 열혈청춘들의 애국적인 장거는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흥을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는 우리 인민의 신심과 투지를 더욱 북돋아주고있다.

사회주의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억센 신념을 지니고 조국땅 방방곡곡에서 피더운 심장과 용솟는 열정을 다 바치며 난관도 희생도 두려움없이 용감히 나아가는 로동당의 참된 아들딸들, 애국청년들이 있기에 공산주의미래는 더욱 앞당겨질것이다.

【조선중앙통신】

정론 2/2
위대한 당이 우리를 향도한다

2023.1.10. 《로동신문》 1면
2023년 신년경축대공연의 밤, 그 환희로운 밤을 다시금 돌이켜보는 우리의 마음은 끝없는 격정에 휩싸인다.

온 한해 불철주야의 로고와 헌신으로 경이적인 변혁적실체들을 안아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위대한 수령을 우러러 목청껏 터쳐올린 민심의 환호성이 천지를 진감한 뜻깊은 시각 준엄한 2022년의 려정을 함께 달려온 사랑하는 인민에 대한 격정의 분출을 금치 못하시는듯 인민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영상을 우러르며 누구나 자애로운 어버이의 강렬한 진정을 온넋으로 절감하지 않았던가.

인민이 누려가는 오늘의 행복을 위해 쌓으신 그 업적이 하늘에 닿건만 언제나 감사의 정을 담아 인민에게 먼저 인사를 보내시는분, 인민만 기뻐하고 행복할수 있다면 아무리 어렵고 힘겨운 고생일지라도 무상의 행복과 영광으로 여기시며 사시장철 위민헌신의 려정에 계시는 우리 어버이이시기에 언제인가 편히 쉬여주시기를 간절히 아뢰이는 일군들에게 명절이야 인민들이 쇠라고 있는것이지 당중앙이 쉬면 번영의 꿈과 리상은 언제 이루겠는가고 그리도 절절하게 말씀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우리 다는 모르고있다.청청한 거목밑에 보이지 않는 뿌리가 있는것처럼 가증되는 난관속에서도 날로 높아지는 우리의 존엄과 국위속에, 우리의 새 생활속에 얼마나 눈물겨운 어버이의 헌신이 슴배여있는가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묻어오신 희생적인 분투의 열도, 그이께서 기울이신 사색과 열정, 정과 사랑의 높이는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다.

자신에게는 늘 두가지 그리움이 있는데 하나는 우리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이 잘사는 공산주의리상향을 하루빨리 보고싶은것이고 다른 하나는 잠이라고, 잠이 정말 그립다고 심중에 끓어오르는 진정을 터놓으신 우리의 총비서동지, 정녕 인민이 바라는 모든 꿈과 리상을 한시바삐 성취해주시려는 열망이 마음속에 차넘치시고 그 실현을 위하여 분분초초 바쳐가시는 정력과 열정도 상상을 초월하는 위대한 어버이의 위민헌신의 세계는 하늘도 감복할 열렬함과 숭고함의 절정을 이루고있다.

예로부터 인간은 정에 살고 의리에 산다고 하였다.위대한 수령께서 우리를 위해 기울이시는 사랑과 정이 얼마나 깊은것인가를 실생활체험을 통해 절절히 새겨안고 수령의 은덕에 충성으로 보답하는것을 전사의 의리, 자식의 도리로 간직한 이 땅의 인민이여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이 세상 끝까지 가고갈 신념은 더더욱 굳세여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보다 큰 기적과 변혁을 안아오리라!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리라!

이는 우리 인민의 심장마다에 거세차게 고동치는 절대불변한 신념과 의지이다.

우리 가는 길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한분만을 믿고 따르는 일편단심의 곧은 길이다.우리의 넋은 수령의 뜻으로만 숨쉬는 넋이며 우리의 발걸음은 수령의 결심과 리상을 줄기차게 실천하는 충성의 발걸음이다.

《우리는 무엇보다 당을 먼저 생각하고 언제나 당에 의거하여야 합니다.나는 하루일과를 장군님의 교시를 어떻게 하면 잘 집행하겠는가 하는 연구로부터 시작합니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수령을 받든 김책동지의 백옥같은 충성심은 오늘 일군들과 당원들이 따라배워야 할 산 귀감이다.우리모두가 전세대 충신들처럼 살며 투쟁해나갈 때 이겨내지 못할 곤난이 없으며 후대들앞에 떳떳한 삶을 빛내이게 될것이다.

천만인민이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리키신 새로운 진군로따라 더욱 굳세게 용진하고 또 용진하자.당의 근심과 걱정을 덜어드리는 일이라면 불가능의 요새도 단숨에 정복할 비상한 투쟁열, 창조열을 안고 위대한 우리당 전원회의에 충성의 선물을 드린 미더운 군수로동계급처럼 어디서나, 누구나 당결정관철의 승전포성들을 우렁차게 울리여가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가리키시는 백승의 진로가 있고 그이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으며 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일편단심의 인민이 있기에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는 반드시 도래할것이다.

갈길은 멀고 험난하여도 인민의 억센 신념과 충천한 용기로 한껏 달아오른 2023년의 1월이다.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따라 우리의 지혜와 힘으로 기필코 성취하고야말 휘황찬란한 미래가 걸음걸음 마중오고있다.

김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每次我也都耐心解答了,今天做了个总结加进置顶里,以后希望不要再问类似的问题了啦~图二是我非常喜欢的一只折耳猫,来自我的繁育人兼好朋友Cat of Shiny猫
  • 罗列一下我家的猫子狗子们~家里有两条大狗 :哈利和多多三条小狗 :包包,小白,豆豆两支小猫 :团团和蛋卷今天重点介绍一下三条小狗之间的爱情 纠葛[跪了]哈哈哈哈
  • 今天上专业课了 烦死呢 不过上课过程挺好玩哈哈哈哈 老师说中国学生初期特点就是随时拿出一个较具体的方案 他不希望我们这样哈哈哈 但是大家讲的时候都是这个问题 老
  • -☁︎ ᴴᴬᵛᴱ ᴬ ᴳᴼᴼᴰ ᵀᴵᴹᴱ☻蓝奶油使不爱穿内衣的我破天荒穿了起来[泪]舒服的淡蓝还带细闪,作为蓝色控来说光看外观就是一眼爱上,没有钢圈的设计就不会
  • 有些腐女是真的恶心,你萌什么cp我管不着,但能不能有点儿素质,喜欢男男就去看bl动漫或者漫画,能不能别看见一部动漫就疯狂刷屏男男cp啊,看个青之驱魔师弹幕给我看
  • 图为宜昌市夷陵区下堡坪乡土地岭执勤点的干部群众准时到岗,他们像往常一样,主动开展各项疫情防控工作,对所有进村人员进行消毒、登记排查,坚守防疫“阵地”确保村民安全
  • 因此提前预知自己的八字命理,也是能够看出来你的购房能力和时间的哦! 每个人从出生的那一刻起,就有了自身独一无二的八字五行,许多人买房只看重风水,却不了解房子其实
  • #电视剧以家人之名[超话]##宋威龙以家人之名#[太阳]#凌霄人设# 哥,你怎么了,你是不是生病了,怎么都没有人发现你生病了[泪] 再坚强的孩子,也需要吃糖再
  • @MD_摩登兄弟 摩登兄弟 刘宇宁 宁哥刘宇宁鲜厨100/刘宇宁要替我幸福刘宇宁新歌一边/刘宇宁长歌行刘宇宁身高/刘宇宁演技 #琉璃-摩登兄弟刘宇宁[音
  • 《棋經》 宋 張儗 撰 《論局》 夫萬物之數,從一而起。局之路,三百六十有一。 一者,生數之主,據其極而運四方也。三百六十,以象周天之數。 分而為四,
  • 达芙妮这个名字取自于希腊神话的品牌,创立之初业绩常青,用适中的价格和大众的设计很快抓住了消费者的心,在内地市场一炮而红。在款式没有优势后,达芙妮还遇到了其他新兴
  • 下周二起,受海上低压系统的影响,雨水增多,最高气温会明显回落,预计只有30、31度的样子,提醒大家出行最好还是要备好雨具。(来源:孟达裕昌学府艺境)【地表最高温
  • 属于自己的,不求亦得;不属于自己的,求亦不得。属于自己的,不求亦得;不属于自己的,求亦不得。
  • 我们三个一天买了八杯茶颜悦色[doge]然后想去拍四宫格还走错路了(因为小苏看错地方了)走到我的jio都不是我自己的了,还一直在排队排队[泪]不过还是很开心哒收
  • 我请杭州光合作用咖啡的Vicky帮我冲了,非常好喝,整体白桃茉莉花茶调,清新甜美,喝完后居然还在装咖啡的marrimekko手握杯里闻到了蜜瓜和奶油葡萄的香气;
  • ” 我妈(尖叫):“我不许你的狗嘴里吐出苏有朋三个字!闭嘴!
  • 消费者在整体选择的时候,首先会考虑风格的搭配,以及卫浴产品在解决基本需求的基础之上,能带来什么更好的体验。高端这个维度在目前主力的消费人群当中,其实呈现两极分化
  • 太上感应篇 如果说诸经典是人们证圣成真的门径,《太上感应篇》就是我们成道成仙的基石,它以“诸恶莫作,众善奉行。积善之家天必降福,积恶之家天必降祸”总结因果报应
  • 如果女人这样做的话,男人看到的只会是你失态的面孔,让他完全提不起怜惜的想法,又怎么可能还会继续和你在一起?如果女人这样做的话,男人看到的只会是你失态的面孔,让他
  • 组团去朋友工作的早教蹭课白得发光的天妹也晒黑了,低头看了看自己的肤色,哎爸爸抱着别人家的软萌女儿,完全都不敢动,大家说:让妈妈生个妹妹,蛋哥淡定的说:哦我还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