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 5가지
아침을 안챙겨 먹는 것 보다 챙겨먹어서 더 독이 되는 음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공복으로 지내는 것 보다 뭐라도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커피 한잔에 빵을 드시거나, 바나나 등을 챙겨먹거나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실 아침에는 먹으면 내 위장 건강에 해가 되는 음식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런 음식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내 위장 건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01

아침을 향긋하게 깨워주는 커피
아침 잠을 깨기 위해서 커피를 내려드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커피 없이는 못살아~!' 하시는 매니아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커피는 카페인 함량이 상당히 높아서 빈속에 마시게 되면 위산을 과다하게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식도에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고, 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을 불러 올 수도 있구요.

아무리 커피가 좋아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공복에 커피를 마시는 것은 자제하셔야 한다는 것..!

절대로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은 커피를 드시기 전 빵이라도 드신 후 마시는 게 좋다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02

영양소가 풍부한 우유

우유를 아침에 드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예요. 우유가 위장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니 상상도 못했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실 우유는 빈속에 마시게 되면 칼슘과 카제인 등의 성분때문에 위산 분비가 촉진되어 위벽이 상당히 자극됩니다. 위벽에 자극을 줘서 위산을 자꾸 분비하게 되면 커피와 마찬가지로 식도를 자극시키고 위장을 자극해서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고 더 심각한 질환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는 사실도 기억 해 주세요.

공복이 아닐 때 마시면 우유만큼 좋은 식품도 또 없지요?

03

간편하게 먹기 좋은 완전식품인 토마토

토마토는 완전식품으로 분류 되는 채소 중 하나예요.

피부 건강 등을 위해서 토마토를 꾸준하게 섭취하시는 분들 계시죠? 생으로도 먹고 익혀서도 먹고, 갈아서도 드실텐데요.

사실 이 또한 공복에 먹게되면 위장 내부의 산도를 높이게 돼요.

산성도가 높아지면 위장 건강을 해치고 위벽을 손상시켜 가볍게는 속쓰림, 혹은 위염 심할 경우에는 위궤양까지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에 토마토를 드실 때도 빈속에는 절대로 드시지 않도록 하셔야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랄게요.

04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고구마

고구마는 아침에 먹기 좋은 음식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구마와 우유를 함께 갈아서 드시기도 하실거구요.

근데.. 바로 이 고구마가 공복에 먹으면 위장의 건강을 해치기 쉽상인 제품 중 하나라니 믿기지 않지요?

고구마에는 아교질, 타닌이 많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들이 위장 벽을 자극해서 위산의 분비를 활발하게 만든다고 해요. 위산이 많이 나오면 속이 쓰린 것은 당연지사고 위염, 위궤양까지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 빈 속에 고구마를 드시는 것은 삼가하시는 것이 좋아요.

05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겨울 과일인 귤

귤은 달달하기도 하지만 신 맛도 있는 과일이기도 하잖아요.

이런 맛만 봐도 아시겠지만, 귤은 산성 성분이 많이 함량 된 과일이기 때문에 공복에 먹게 되면 위산이 과다하게 나오고 위를 손상시키게 되고, 속쓰림에 역류성 식도염에 위궤양... 심하면 위 암까지 유발 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 해 두셔야합니다.

오렌지나 레몬 등 시큼한 맛을 내는 과일은 다들 공통적이라는 것을 알아 두시는 것도 좋겠지요?

그 외에도 아침에 바나나를 아침으로 챙겨 드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바나나는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 좋은 과일이기도 하지만 공복에 먹으면 혈액내에 흐르는 마그네슘의 함량을 급격하게 증가시켜요. 적당한 마그네슘은 좋은 역할을 하지만 과도하게 나오는 영양분은 심혈관 등의 기능에 장해를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화가 되는 것에도 안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공복에 섭취하는 것은 다시 생각 해 보셔야한답니다. 

'아침에 뭐라도 챙겨먹는게 좋겠지'

'무조건 먹고 배를 채우고 보자!'

라는 생각은 더이상 하시면 안됩니다.

내 몸을 위한,

내 면역력 증가를 위한

제대로 된 음식을 섭취하시는 것이

내 건강을 제대로 유지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랄게요.

【복받은 고장이여, 절세위인의 그 은정 세세년년 전해가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금천군 강북리를 찾으신 1돐을 맞으며
《사연깊은 포전에 황금이삭 설레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멸의 자욱이 어려있는 포전앞에서 우리는 무성한 벼포기들을 유심히 살펴보는 녀성을 보게 되였다.

이곳에서 연구사업을 하고있는 도농업과학연구소 연구사였다.

그는 우리에게 자기의 절절한 심정을 이렇게 터놓았다.

《지난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여기 강북리에 찾아오시였다는 소식에 접하였을 때 우리모두는 기쁨보다도 놀라움으로 가슴이 덜컥 내려앉는것만 같았습니다.

아직도 큰물피해흔적이 남아 길도 험한데 글쎄 여기가 어디라고 오신단 말입니까.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자나깨나 뵙고싶어한 우리들이였지만 그이께서 다녀가신 길에 달려나와 너도나도 목메여 아뢰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 다시는 험한 농장길을 걷지 말아주십시오!〉》

그의 꾸밈없이 소박한 말속에서, 뜨거운것을 삼키며 말끝을 흐리는 모습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다시는 험한 포전길을 걷지 마시기를 바라는 강북리사람들의 간절한 소원을 읽을수 있었다.

하기에 이들은 농업전사로서의 본분을 다할 불같은 맹세를 안고 1년내껏 충성의 구슬땀을 바쳐 농장벌을 가꾸어왔다.

사연깊은 포전에 설레이는 황금이삭을 바라보며 강북리사람들은 마음속으로 아뢰인다.

《사연깊은 포전에 황금이삭 설레입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만나시고 축하해주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9월 8일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시고 따뜻이 축하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과 조국에 대한 충성의 일편단심을 지니고 나라의 방방곡곡에서 애국의 열정과 성실한 노력을 다 바쳐 조국의 부강번영에 이바지하고있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뜻깊은 9월의 경축행사장에 불러주신데 이어 성대한 연회를 마련해주시는 대해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대를 두고 길이 전할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속에 인생의 가장 영광스럽고 행복한 자리에 초대된 참가자들의 무한한 감격과 환희가 당중앙위원회뜨락에 뜨겁게 감돌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어머니조국을 위해 응당 해야 할 일을 한 자기들의 삶과 투쟁을 조국과 인민앞에 가장 값높이 내세워주시는 총비서동지를 격정의 눈물속에 우러르며 《만세!》의 환호를 터치고 또 터치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손을 반갑게 일일이 잡아주시며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에 공헌한 긍지와 자랑을 안고 공화국창건일을 맞이하는 그들을 축하해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의 성스러운 애국의 력사속에는 지켜선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근로의 땀을 뿌리며 나라의 재부를 늘이고 과학과 문화전선의 선두에서 조국의 영예를 떨치며 사회주의문명의 개화기를 열어나가는데 크게 공헌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공적이 진하게 슴배여있다고 치하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억센 기상은 애국열의에 불타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투쟁의 고귀한 결정체이라고 하시면서 엄혹한 격난을 세대와 세기를 이어 뚫고 헤치며 백번을 일떠서고 천번을 솟구쳐올라 사랑하는 조국을 떠받드는 강의한 인민의 불요불굴의 투쟁이야말로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주체조선특유의 국위이고 국풍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가사보다 국사를 먼저 생각하고 궂은일, 마른일 가림없이 한몸을 내대며 조국의 큰짐을 하나라도 덜기 위해 헌신분투하는 애국자들이 많은것은 우리 당과 국가에 있어서 커다란 힘과 고무로 된다고 하시면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사랑의 한품에 안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국을 위한 성스러운 복무의 길에서 뜻과 정을 같이하는 령도자와 전사들사이의 혈연의 화폭이 펼쳐진 당중앙위원회뜨락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과 함께 충성의 열기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기념촬영에 이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본부청사 정원에서 성대한 경축연회가 진행되였다.

최룡해동지, 조용원동지, 김덕훈동지, 박정천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 군부의 간부들이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뜻깊은 자리를 같이하였다.

연회에서는 축하연설이 있었다.

자애로운 어버이를 모시고 한식솔의 정을 나누며 꿈같은 행복의 시간을 보내는 참가자들의 격정과 환희가 연회장에 차넘쳤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공업, 농업, 과학, 교육, 보건, 체육, 문화예술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충성과 애국의 길에 한생을 묵묵히 바쳐가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몸가까이 불러주시고 그들의 건강과 사업성과를 따뜻이 헤아려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이 자신들의 삶의 지향과 꾸준한 실천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 가꾸고 온 나라에 혁명열, 애국열을 고조시키는데서 기수가 되고 열원이 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우리 공화국의 힘과 존엄을 더욱 키우고 부흥강국의 미래를 앞당겨오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수행에서 보다 혁혁한 위훈을 떨쳐가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시였다.

학습과 소년단조직생활에서 남다른 모범을 보인 평범한 근로자들의 자녀들도 몸가까이 불러주신 총비서동지께서는 나라를 위해 큰일을 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함께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 초대된 소년단원들이 참으로 기특하고 대견하다고 하시면서 자식들을 나라의 훌륭한 역군으로 키워가는 부모들의 노력을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우리 원수님께서 부어주신 뜨거운 육친의 정과 크나큰 믿음을 한생토록 잊지 않고 끊임없이 전진비약하는 위대한 김정은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를 힘있게 추동하는 참다운 애국자, 열혈충신으로 삶을 빛내여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었다.

본사정치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2022造型 质感髪色 刘海遮盖我们的额角, 修饰我们的颧骨和咬肌,最后在和鬓角做连接,做出柔和自然的弧度感, 关于打理.刘海微烫一下弧度就好 自己在家吹干就可
  • 也能看出,程少商对袁慎是一丁点儿都不喜欢,确实,就之前表现,怎么可能喜欢[摊手]见识完修罗场的阿飞知道自己说错话了,赶紧在凌不疑发话前溜了[笑cry]当你看清了
  • 哎,这个防疫时期,普通人的生活太难了;好不容易找到一只小动物去温暖你,但下一秒说不准哪一秒,你都没能力去保护回他。20多年前我就是从这台炕上爬起来走出大山的,我
  • #英超联赛#关于紧急寻找与新冠肺炎核酸检测阳性人员密切接触者有相同活动轨迹人员的通告一、密切接触者韩某某8月2日17:40,韩某某乘坐MF8220从乌鲁木齐国际
  • 小店也有轻奢大气的皮雕商务记事本哦,是现代青年白领大学生收藏爱好者的不二之选,来淘宝店水中鱼城购买吧。我厂团队新研发有轻奢大气的皮雕商务记事本哦,是现代青年白领
  • 设计的主要目标是创造一个不受当下潮流影响的永恒空间,选材使用了当地的天然材料,古铜色材料的色泽更加丰富了餐厅的内容。 反馈以网红,夸张鼻为主,银子贵,案例相对走
  • 对于金智秀,我想说这个女孩子虽然是老大,但有一颗做忙内的心,不能说是幼稚,只能说是她于自己的生活的人生态度抱着乐观开朗的态度/对于金珍妮,团内的老二,反差魅力,
  • 这本书通读好了,世间的疾病的治疗呢,你已经有七八成把握。曹总对自动驾驶的其实并不是不认可,他只是说,他本人年级大了,不要做这样的心里突破了。
  • 而“散众名华”是指有天人散花,落在法会大众的身上,是天人修的供养,表示对道场的尊重,在此比喻菩萨所修七净华,即:1、三聚净戒:指一切戒清净。这些比喻是:佛知道众
  • #韩娱跳蚤市场[超话]# 都捆 宁艺卓 aespa stray kids 李旻浩 徐彰彬 梁靖寅 钟辰乐 朴志晟 nct Dream 罗渽民 李楷灿 黄仁俊
  • 天蓬法以治邪杀精伏魔,而闻名的天蓬法说到天蓬法,就得讲一下天蓬咒了天蓬”最早是星神之名,北斗九宸,天蓬第一,此次文中天蓬指“祖师九天尚父五方都总管北极左垣上将都
  • 店铺【萱之橙】传澄的皮裤魔术裤在圈商卖的都很火爆,随便裤一出厂不被看好,一直降价赚量,结果一下子卖出3个亿,大家都说好穿,到底有多好穿,穿过才知道!有光的世界
  • ”“德國之聲”的這篇文章,開篇便不得不借德國Ifo經濟研究所新發佈的報告“警告”:“如果德國和中國發生貿易戰,德方的損失將是英國脫歐所帶來損失的6倍。文章“嚴肅
  •   然而,我们却总是能在地方防.疫行为中,看到一些过渡防.疫行为,就拿农民种地来说,便多次出现过令人愤怒但又觉得可笑的防.疫行为。  在任何一个正常人看来,不让
  • 敢夸十指灵巧针线做得精美,决不天天描眉与人争短比长。敢夸十指灵巧针线做得精美,决不天天描眉与人争短比长。
  • 4、余光中有首写给哈雷彗星的诗,其中有一句,叫作“下次你路过,人间已无我”。9、怀才就像怀孕,时间长了才能知道;但是草包却像临盆,一眼就可以分辨出来。
  • 重政策落实 服务双拥在市委、市政府高位推动的基础上,江阴突出政策落实,把为驻澄部队优服务、办实事、解难题作为双拥工作的重要内容。一方面,江阴在军转安置上尽心竭力
  • 如果你是红毯粉,恭喜恭喜这里是走路粉的天堂!如果你是红毯粉,恭喜恭喜这里是走路粉的天堂!
  • 蛇到死也不知道,杀死它的不是锯子,而是自己失控的情绪。蛇到死也不知道,杀死它的不是锯子,而是自己失控的情绪。
  • #容研社社长# #容研社科普# #耳朵整形# 天生耳朵贴面明明脸不大,拍照脸就放大一圈,精灵耳能使人面部更幼态化,显得更加精致、小巧、可爱,深圳艺星精灵耳案例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