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 사회주의조국강산에 뜻깊은 날이 밝아왔다.

7월 17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10돐이 되는 영광의 날을 맞이한 온 나라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엄혹한 격난을 뚫고헤치며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펼쳐가는 천만의 가슴마다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경모의 정이 한껏 넘쳐흐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세계에 빛을 뿌리는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위용에 대하여, 나날이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행복한 삶과 후손만대의 창창한 미래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겠는가.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것은 위대한 천출명장에 대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 절대적인 신뢰와 충성심의 분출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강철의 담력과 배짱으로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걸어온 자랑찬 로정을 돌이켜볼수록 가슴뿌듯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지난 10년은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이 꿋꿋이 이어지고 우리 공화국의 강대성과 불패성이 힘있게 과시된 승리와 영광의 년대기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와 더불어 흘러온 성스러운 나날에 우리 인민이 심장마다에 굳게 새긴 철리가 있다.

한 나라, 한 민족의 강대성은 령도자의 위대성에 달려있다는것,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이긴다는 드팀없는 확신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인민으로 당당히 내세우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공적중의 공적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이 숭엄한 부름이 어떻게 인민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순간도 떼여놓고 살수 없는 운명의 피줄마냥 굳게 간직되게 되였던가.어찌하여 이 부름을 뇌여보느라면 우리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고 눈굽은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오늘도 우리 인민은 뜨거운 격정속에 새겨보고있다.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오신 불면불휴의 헌신의 날과 달들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밝혀주시고 인민군대를 세상에서 으뜸가는 혁명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군건설사상과 업적을 전면적으로 심화발전시키고 인민군대를 사상정신의 위력, 도덕의 위력으로 백승떨쳐가는 불패의 강군으로 키우시는데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전군에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할데 대한 사상과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의 불길높이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만들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군건설사상리론은 군력강화의 새로운 일대 전성기를 펼치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였다.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군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시고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도록 하신 사실, 조선인민군 제5차 중대장, 중대정치지도원대회를 비롯한 전군적인 대회합들을 조직하도록 하시고 그것이 우리 혁명무력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뚜렷한 리정표가 되도록 이끌어주신 뜨거운 손길, 인민군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조직해주시며 전군에 혁명전통교양의 불길을 지펴주신 이야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도 불패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신 비범한 령도…

지난 4월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힘과 힘이 치렬하게 격돌하는 현 세계에서 국가의 존엄과 국권 그리고 믿을수 있는 진정한 평화는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우리는 계속 강해져야 한다고.…

뜻깊은 4월의 열병광장에 울려퍼진 이 뜻깊은 말씀에는 담겨져있다.

힘이 강해야 조국도 지키고 후손만대의 행복도 담보할수 있다는 력사의 철리가.

이렇듯 크나큰 웅지를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아무리 멀고 험한 길이라도 주저없이 나서시였고 위험천만한 최전연고지에도 서슴없이 오르시였다.

이 땅의 험준한 산발들과 새벽고요속에 자신의 심혈과 로고를 묵묵히 묻으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에 어린 만단사연은 오늘도 인민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서해의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시라.그러면 최전방섬초소로 가시는 그이를 일군들이 막아나설 때 섬초소에는 자신께서 제일 사랑하는 병사들이 있다고 하시던 강철의 령장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뢰성마냥 메아리쳐온다.

조국수호의 상징으로 거연히 서있는 철령과 오성산의 칼벼랑길에 서보시라.

그러면 나라의 군력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 불같은 헌신과 로고를 기울이시던 우리의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발자취가 눈물겹게 어려온다.

그 불멸의 로정우에서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인민의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눈부시게 일떠섰으며 앞날의 번영을 담보하는 귀중한 재부도 수많이 마련되였다.

우리 조국은 이렇게 10년이라는 기간에 남들이 상상조차 할수 없는 비약적인 급부상을 하며 승리의 오늘, 영광의 오늘에로 줄달음쳐왔다.

우리 조국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우리는 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이후의 날과 달들을 통하여 더욱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가 맞고보낸 그 날과 달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우리 인민은 공화국에 대한 온갖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이 날로 가증되는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혁명과 건설을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삼으신것은 인민의 리익과 행복이였고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신것도 인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국방력강화였다.

무진막강한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조국을 굳건히 수호하심으로써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최대의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세상에서 제일 으뜸가는 강국!

이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에서 순간도 떠나본적이 없는 애국의 드팀없는 신조이다.그것은 우리 총비서동지로 하여금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 위험천만한 전선길과 화선길에도 결연히 나서시게 하였고 그이의 위대한 심장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라는 웨침이 진군나팔소리처럼 울리게 하였다.

이 세상에 조국과 인민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가는 없지만 과연 누가 우리 총비서동지처럼 그렇듯 위험천만한 화선에 용약 나선적이 있었던가.

그이의 위대한 조국애와 희생적헌신으로 조선의 힘은 강해졌다.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려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길에 설사 지뢰밭이 놓여있다 하더라도 주저없이 끝까지 가리라는 결사의 각오,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불태우는 희생적인 헌신, 이것이 바로 조국에 대한 우리 총비서동지의 사랑이다.

그것으로 하여 그이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대업을 대담하게 작전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을 단호히 내리시는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조선이 오늘은 세계적인 강국으로 온 누리에 위용떨치고있다.

민족의 운명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강국의 지위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차례지는것이 아니다.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오른다는것은 어떤 의미에서 하나의 나라를 세우는것과도 같은 민족사적대업인것이다.

이런 성스럽고 거창한 위업을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 짧은 력사적기간에 이룩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정녕 이 숭엄한 부름은 존엄과 행복, 영원한 승리와 영광에 대한 인민의 심장의 고백이다.

이 땅에 나날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화폭들을 무한한 감격속에 접하면서 천만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더 활짝 꽃피워주시려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이 어떤것인가를 페부로 절감하였고 우리가 안고 살아야 할 창조의 기준을 알았다.매일, 매 시각 우리의 생활속에 속속들이 스며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받아안으며 세계를 보는 안목도, 포부와 리상도 커진 우리 인민이다.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위험천만한 화선에도 서슴없이 나서시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시며 정력적인 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면서 이 땅에 얼마나 큰 민족적행운이 찾아왔고 우리를 이끄시는 그 손길이 얼마나 은혜로운것인가를 심장에 새겼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천만의 심장마다에 활화산마냥 끓어넘치는 이 열화같은 부름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가 있으며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르는 온 나라 아들딸들의 충정의 세계가 있다.

이 성스러운 부름에서 우리 인민은 주체조선의 무궁강대한 힘에 대하여, 휘황찬란한 조국의 래일에 대하여 다시금 확신하고있다.

가장 격동적인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한껏 넘치는 7월의 강산에 온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메아리가 끝없이 울려퍼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나아가는 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본사기자 림정호

아휴..드디어 새로운 전자 잡지가 제작되었네.
하지만 아직 공표할 만한 확실한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
그래서 기다릴 수밖에 없는데.
모든일이 끝나고 나니 마음도 풀린다..
"아..진짜 너무 배고파!"
이것이 바로 방금 가장 진실한 나의 느낌이야..ㅎㅎㅎㅎ...
그래서 난 매운 국수를 먹었는데..
음..따뜻한 라떼 마시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트 모양의 티라미수도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우와 우와 우와..
이 맛은 진짜 Amazing~!!!!!
그래서 솔직히....
내 식사량에 맞춰..
정말 티라미수 두 개를 더 먹을 수 있네~~
우리 용캡틴 오빠~
혹시 저녁 식사 잘 먹었니..?
난 지금 기분이 많이 회복되었다.
응~그대의 노래들 덕분에..헤헤~~[666][666][音乐][音乐][抱抱][抱抱][加油][加油][求关注][求关注][good][good]

医疗免费 教育免费 住宅免费
生育没有负担
평범한 로동자가 터친 격정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온 나라에 서로 돕고 이끄는 고상하고 아름다운 미풍이 차넘치게 하여 우리 사회를 화목하고 단합된 일심단결의 대가정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난 4월 어느날 평양의학대학병원으로 태여난지 불과 두달 남짓한 갓난아이가 불치의 병이라는 진단을 받고 실려왔다.

의료일군들은 긴장감을 금치 못하였다.당장 수술을 해야 하였지만 환자가 너무 어린것으로 하여 선뜻 결심을 내릴수 없었던것이다.

그때 소아외과학강좌 강좌장 라혁동무의 목소리가 울리였다.

《우리 이 애를 자기의 자식으로 생각합시다.집도는 내가 하겠습니다.》

그의 말은 의료일군들은 물론 평범한 로동자인 환자의 아버지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주었다.곧 수술조가 구성되고 온 병원의 관심속에 수술이 시작되였다.

예견했던것처럼 수술은 헐치 않았다.온 병원이 손에 땀을 쥐고 지켜보는 속에 긴장한 분분초초가 흘렀다.

마침내 여러 시간에 걸치는 고심어린 노력끝에 수술이 성과적으로 끝났을 때 그들모두는 기쁨의 눈물을 흘리였다.

의료일군들은 환자를 위해 더욱 뜨거운 정성을 바치였다.수술도중 두번이나 멎었던 환자의 심장이 수술후에 또다시 멎는 비상정황이 발생하였을 때였다.한초가 새롭던 그때 담당의사 박철민동무를 비롯한 의료일군들은 환자를 기어이 소생시킬 결심으로 가슴 불태우며 긴장한 치료전투를 벌려 끝내 나어린 생명을 구원하였다.

한 어린 생명을 위해 진정을 다한 사람들은 비단 의료일군들만이 아니였다.나어린 환자의 호실로는 매일과 같이 고마운 사람들의 따뜻한 정이 와닿았다.자기 자식의 병치료에 쓰려던 귀한 보약재도 서슴없이 안겨준 서성구역의 한 녀인이며 년로한 몸으로 토끼곰을 마련해가지고 환자의 어머니를 찾아와 고무해준 담당의사 박철민동무의 어머니, 함께 일하는 환자의 아버지가 집일로 마음을 쓸세라 새집들이도 도와주고 수시로 찾아와 지성을 다한 만경대차수리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

그들은 환자의 가족도 친척도 아니다.하지만 나어린 환자를 위해 그들은 친혈육의 정을 아낌없이 바치였다.

하기에 완치된 딸을 안고 병원문을 나서던 시각 환자의 아버지는 이렇게 격정을 터놓았다.

《사회주의제도의 품속에서 평범한 로동자의 딸이 두번다시 태여났습니다.》

글 본사기자 장은경

사진 오진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三亚南山景区国庆假期迎客9.22万人次,今年国庆假期,三亚作为国内著名的滨海旅游度假胜地,成为众多游客打卡游玩目的地。《报告》显示,今年国庆假期,私家车、租车自
  • 被打的妻子也一边说一边委屈哭泣:“我一天上班够累的了,回来还得管孩子,他还在孩子面前出手打我…”民警考虑到夫妻俩感情不错,且都爱子心切又能及时认识到自己的错误,
  • LH3-1060-V立升超滤膜PVC合金材料特性 深圳市铭和泰环保科技有限公司 代理经销 电话微信:19926808459 办公电话:0755-231900
  • #泰国娱乐#【网传泰国女星Aff正与年下男星Tee发展新恋情?男方回应:我单身】泰国网报道,日前,有消息称泰国知名女星Aff目前有在和年下尝试发展新恋情,而三台
  • 【三亚:国庆景区景点产品层出不穷 “旅游+免税”再注充沛活力】今年国庆期间,三亚天气先晴后雨,鹿城游人热情不减。经历了春节就地过年、暑期出行受阻后,国庆长假迎来
  • #浮生星梦若光辰# 人物关系 人类世界 所属组织:浮生阁➡天赋魔法委员会(浮生阁为中心成员) 浮生阁阁主:紫罗(叶谦桐) 成员:辛灵、焕熙·璇凯莉(洛羽晨)、蓝
  • 浙江丽水 | 杨家堂村、松庄村、横坑村一日游   同属于松阳县四都乡的陈家铺村、西坑村、云上平田可以放在一天或是两天游玩;而另一条线路的杨家堂村、松庄村可以放在
  • 2019年2月,我第一次失恋,循环了Vanilla一百多次。很长一段时间我都不敢碰这首歌。刚刚首页推荐落日飞车,便想起这首歌,点开听,毫无感觉。虽然能回忆起两年
  • #沉默是金[音乐]# 10月9日,雨不停地下。今天公司大团建,三点半就集体组织看长津湖了。因为看过了,和翘掉团建的同事们打卡张国荣海报展。看完之后很震撼,有些人
  • བློ་བླ་མར་གཏོད་པ་སྐྱབས་འགྲོ་ཡི་མཐར་ཐུག། 念师乃为究竟之皈依, དོན་གཞན་དོན་ལྷུར་ལེན་སེམས་བསྐ
  • #高速公路畅通行动# #880高速路况# 2021年10月10日 星期日 08:20 持续更新中.... 【山西省高速公路路况信息】 【交警提示】 ★因1
  • 电力板块有可能梅开二度,今晚“电价上浮到20%”的新闻成为新浪财经、东方财富等大媒体的头条。这是昨天出现的消息,如果明天再发酵发酵,电力再次成为热点的可能性更大
  • #心之素素[超话]# 【薄凉的岁月,温暖的秋】 记忆。薄凉若水。我坐在秋天的风里,想着那些悲悲喜喜的交替,数着那些散散落落的过往,让心情,一次次散落在时间的流里
  • #每日一道# 【在道观里求神许愿虽然很灵,但一定要知道这不是交易!】 一般来说,初一、十五和神仙圣诞很多人都去道教宫观烧香许愿。很多道教宫观也以无求不应而闻名
  • 至于动力,帝豪全系都是搭载的1.5L发动机,最大功率是109马力,峰值扭矩为142牛·米,整体参数表现中规中矩,驾驶起来的感受也是比较的偏舒适和家用,适合不
  • 陈龙是个想靠演技说话的人,这种内心的一贯原则会贯穿在他的每一部作品中,陈龙生活中,看着还是比较低调的,也希望陈龙给大家带来更多的作品,生活事业双丰收。如今的状态
  • [心]肖战好帅,肖战正能量艺人[心]肖战三观正,肖战有礼貌,肖战工作努力[心]期待肖战玉骨遥,期待肖战时影[心]期待肖战余生请多指教,期待肖战顾魏[心]肖战斗罗
  • 如果说女人一直对前男友念念不忘,而前男友事后也发现他无法离开你,两人多年后依然单身,那么你们自然可以旧情复燃,再续前缘;但是,如果你们中的任何一个已经结婚了或是
  • [兔子]成功的电影,有四个因素组成[兔子][兔子]一定有一个好的故事, Unique.独一无二的故事框架,令观众好奇而向往,并且摒住了呼吸……[笑哈哈][笑哈哈
  • 她表示自己拍摄了中国第一支内衣广告,但那个时候人们的思想不如现在这般开放,因此倪虹洁承受了很大的压力与质疑。她表示自己拍摄了中国第一支内衣广告,但那个时候人们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