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당의 령도가 있어 우리의 전진은 줄기차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소집된 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이 크나큰 격정으로 마음설레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이번에 진행되는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확대회의를 통하여 우리 인민은 혁명의 전진을 더욱 줄기차게 이어나갈수 있는 옳바른 방략과 구체적인 방도들을 또 얼마나 가슴뿌듯이 받아안게 될것인가.

슬기론 예지로 인민이 나아가는 걸음걸음에 밝은 빛을 뿌려주고 세련된 령도의 손길로 인민을 이끌어 기적과 변혁의 시대를 펼쳐가는 조선로동당.

혁명발전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당회의를 소집하여 가장 과학적이며 혁명적인 로선과 정책들을 제시하고 비범한 령도력과 완강한 실천력으로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을 꽃피워가는 위대한 당의 령도를 받는것은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크나큰 행운이고 영광이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와 더불어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우리의 투쟁이 더욱 과감히 벌어지게 될것이라는 확신으로 지금 인민의 신심은 백배해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백전백승의 기치로 높이 추켜든 조선로동당이 혁명과 건설을 정확하게 령도하고있고 당과 인민대중의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적힘이 있기에 우리 혁명은 그 어떤 난관도 이겨내고 줄기차게 전진하게 될것입니다.》

당이 혁명의 참모부로서의 령도적사명을 수행하는데서 중요한것은 매 시기 혁명이 처한 환경과 정세를 분석하고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나아갈 방향과 투쟁목표, 과업과 방도를 정확히 명시하며 그 실현을 위한 투쟁에로 능숙히 조직동원하는것이다.

얼마나 거룩한 향도의 손길이 우리 인민을 빛나는 승리에로 억세게 이끌고있는것인가.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기슭에서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가 열린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백승의 진로를 환히 밝혀주시며 거창한 격변기를 열어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회의마다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진도상에 직면한 주객관적인 장애와 난관들을 전면적으로 심도있게 분석평가하시고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제시해주시였다.

정기적으로 진행된 당회의들에서 제시된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들은 어느것이나 다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비약과 변혁이 일어나게 한 백승의 방략으로, 우리 혁명이 전진의 큰걸음을 내짚게 한 원동력으로 되였다.

경건한 마음으로 되새겨본다.

당 제7차대회, 당 제8차대회와 함께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정치국회의를 비롯한 중요당회의들이 얼마나 많이 열렸던가.

우리 조국과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고 강국건설위업을 줄기차게 전진시켜나가기 위한 위대한 혁명전략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2013년 3월전원회의,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는것을 당의 확고부동한 정치로선으로 재천명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 현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정면돌파전을 벌릴데 대한 혁명적로선을 천명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부터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을 가져올수 있는 구체화된 실천의 무기, 혁신의 무기를 마련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내린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줄기찬 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투쟁력과 분발력으로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를 확신성있게 열어나가는 우리 당의 불패의 령도력과 혁명적당풍을 과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 정치국 확대회의,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강력히 추동하는 전략적방침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뜻깊은 당회의들에서 시대의 앞길을 밝히는 독창적인 사상들과 전략전술적방침들을 제시하실 때마다 회의참가자들은 물론 온 나라 인민은 눈앞이 확 트이고 신심이 넘치여 이름할수 없는 환희와 격정을 터치였다.

이 모든 당회의들과 더불어 우리 혁명은 부단히 새로운 목표를 향해 전진했고 거대한 승리들을 이룩하지 않았던가.

당회의들에서 제시된 위대한 투쟁강령을 높이 받들고 우리 인민은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사회주의건설에서 전환을 이룩하기 위한 총진군에 산악같이 떨쳐나섰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 화학공업부문에서부터 생산적앙양과 능력확장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랐고 전력, 석탄, 기계, 채취공업과 철도운수를 비롯한 인민경제전반을 활성화하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투쟁이 과감히 전개되였다.

국가방위력의 무진막강함을 과시하는 주체조선의 강위력한 힘의 실체들이 련이어 태여나고 건설혁명의 벅찬 흐름속에 로동당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솟구쳤으며 농촌진흥의 새 력사가 펼쳐졌다.

참으로 력사에 길이 빛날 당회의들이다.

우리 혁명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가일층 심화발전시키는 방략과 방도를 제시하는 당회의가 진행될 때마다 수백만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은 그처럼 어려운 시련속에서 거대한 성과를 거두게 된 비결을 새삼스럽게 느끼였다.경제부문을 비롯한 여러 분야의 사업에서 제기된 문제들을 우리의 지혜와 힘으로 얼마든지 해결해나갈수 있다는 신심을 더욱 굳게 가다듬었다.

그 나날은 류례없이 많은 도전들을 헤쳐야 하는 영웅적투쟁의 련속이기도 하였다.

실로 우리는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시련의 고비들을 뚫고헤치며 남들이 상상도 하지 못할 기적적승리들을 달성하며 오늘에로 왔다.

그것은 우리 혁명앞에 조성된 주객관적인 조건과 환경을 과학적으로 통찰하신데 기초하여 중요당회의들을 소집하도록 하시고 백승의 로선과 정책, 전략전술들을 제시하시며 승리에서 더 큰 승리에로 향한 과감한 공격전을 전개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진행된 뜻깊은 당회의들을 더듬어보면 하나로 관통되여있는것이 있다.바로 인민의 운명과 미래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과 열화같은 사랑이다.

어느 회의나 할것없이 인민의 고충, 인민의 아픔을 덜어주기 위한 문제들이 중요의제로 토의되였고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리념이 결정서의 조항마다에 반영되였다.

방역전선과 자연재해복구전선에서 인민의 생명안전을 결사수호하기 위한 과감한 투쟁을 벌린 나날만 놓고보아도 얼마나 많은 당회의들이 소집되여 천만의 가슴을 울리였던가.

집과 가산을 잃고 림시거처지에 의탁하여 생활하고있는 수재민들의 형편과 고통이 이루 말할수 없을것이라고 하시며 지금과 같은 때에 다른 그 누가 아닌 우리 당이 그들을 전적으로 책임져야 하며 인민들이 겪는 고생을 함께 하고 그것을 덜어주기 위하여 그들곁으로 더 다가가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온 나라 인민을 울린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6차 정치국회의며 함경남도 검덕지구에서 발생한 태풍피해를 하루빨리 가시기 위한 문제가 토의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6차확대회의를 비롯하여 인민의 안전과 행복한 생활을 지켜주고 꽃피워주기 위한 결정적조치들이 취해진 당회의들,

주체109(2020)년 2월 세계적으로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막기 위한 적시적인 조치들을 취하고 엄격히 실시할데 대한 문제들이 심도있게 토의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가 진행된 때로부터 수많이 소집된 당회의들,

악성비루스와의 총포성없는 방역전쟁으로 흘러온 지난 5월에만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를 비롯하여 인민의 건강과 안녕을 수호하기 위한 당회의들이 련이어 진행되였다.

뜻깊은 당회의가 열릴 때마다 국가비상방역체계가 더욱 강화되고 재해복구대책들이 강구되였으며 인민생활을 안정향상시키기 위한 실속있는 방략들이 제시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 제8차대회에서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의 웅대한 강령을 제시하시면서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력량을 집중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 사실도, 살림집건설을 당대회의 권위를 보장하기 위한 정치적문제로 내세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가 진행된 후 취해진 인민사랑의 조치들도 만사람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준다.

진정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빛나게 실현하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웅대한 구상과 드팀없는 의지가 천명된 력사적인 당회의들과 더불어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은 인민들속으로 더욱더 뜨겁게 가닿았다.

당회의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도록 하시고 그를 통하여 당의 령도적권위와 전투력을 비상히 높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은 주체혁명위업을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 인민들을 억척으로 지키고 따뜻이 보살피는 어머니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게 되였다.당의 령도밑에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세상에 없는 일심단결, 군민대단결의 위력이 더욱 높이 발휘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대풍모가 힘있게 과시되게 되였으며 우리의 국력이 튼튼히 다져지게 되였다.

탁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우리식 사회주의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백승의 진로를 제시해주시고 비약과 혁신을 위한 거창한 투쟁에로 온 나라 인민을 이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 당은 언제나 위대한 향도자, 백전백승의 령도적정치조직으로서의 위용을 힘있게 떨쳐갈것이며 인민을 이끌어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고 이 땅우에 부강번영하는 주체의 강국, 인민의 락원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글 본사기자 리철혁

사진 본사기자 리충성

올해 알곡생산목표점령을 위해 전야마다 세차게 끓는다

각지 농촌들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협동농장들에서는 매 영농공정별로 준비를 면밀히 한데 기초하여 시기별영농작업을 제때에 질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각지 협동벌들이 정보당 1t이상의 알곡증수를 위한 당면한 영농사업으로 세차게 끓고있다.모내기를 마감단계에서 진행하는것과 함께 김매기를 비롯한 농작물비배관리, 앞그루작물수확준비 등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평안북도의 농촌들에서는 모내기가 마지막고비에서 추진되는데 맞게 논김매기를 제때에 따라세우고있다.

곽산군에서는 포전별, 날자별김매기계획을 빈틈없이 세우고 로력과 수단을 집중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짜고들어 대중의 앙양된 열의가 높은 실적으로 이어지게 하고있다.그리고 논물관리와 영양액주기를 잘하여 논벼의 초기생육을 좋게 하고있다.

평안남도의 농촌들에서도 모내기를 다그치는것과 함께 김매기를 동시에 내밀고있다.귀중한 곡식이 한알도 허실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낟알건조대책도 철저히 세우고있다.

시,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밀, 보리를 가을하기 전까지 계획한 건조장들을 모두 건설할 목표를 세우고 이 사업을 완강하게 내밀고있다.

안주시, 덕천시, 성천군일군들은 건조장건설의 중요성과 의의를 농업근로자들속에 깊이 인식시키는 한편 설계상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질적으로 다그쳐 끝낼수 있게 자재보장을 앞세웠다.도적으로 현재까지 1 500여개의 건조장이 건설되였다.

황해북도의 농촌들에서도 김매기를 계획대로 진행하면서 앞그루작물을 짧은 기간에 수확하기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해나가고있다.

송림시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밀, 보리가을걷이를 빨리 끝내는것이 뒤그루작물심기를 제철에 하기 위한 관건적인 문제라는것을 다시금 새기고 중소농기구들을 빈틈없이 갖추고있다.사리원시에서는 감자, 밀, 보리를 제때에 거두어들이고 포전갈이를 따라세울수 있도록 농기계수리정비를 다그쳐 끝냈다.

황해남도의 농촌들에서 모내기에 계속 힘을 넣는것과 함께 뒤그루작물을 심기 위한 준비사업을 예견성있게 내밀고있다.

연백벌, 재령벌의 농촌들에서는 뒤그루모내기를 짧은 기간에 질적으로 끝내기 위해 벼모를 튼튼히 키우는데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특히 벼모가 헛자라거나 과숙되지 않도록 철저한 대책을 세우고있다.

함경북도의 농촌들에서 김매기를 비롯한 농작물비배관리를 알심있게 하고있다.

올해 당이 제시한 알곡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할 열의밑에 시,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김매기에 적극 떨쳐나섰다.길주군, 온성군, 어랑군에서는 합리적인 김매기수단을 널리 받아들이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패기있게 하고있다.그리고 농장들에서 김매기일정계획을 바로세우고 집행하도록 하고있다.

강원도, 함경남도를 비롯한 다른 지역의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도 정보당 1t이상의 알곡증수를 위해 모든 농사일을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글 본사기자 정성일

사진 주대혁

《我的解放日志》孙锡久&金智媛
김지원, 손석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기고 있다. 특히 지난 9~10회에서는 미스터리 외지인 구씨(손석구 분)의 과거가 밝혀졌고, 추앙커플의 운명적인 인연도 베일을 벗었다.
金智媛、孙锡久完全俘获了观众的心。
JTBC土日剧《我的解放日志》随着剧情的发展,给观众带来了深深的共鸣。 特别
是在第9~10集中,神秘外地人具某(孙锡久饰)的过去被揭露,楚昂情侣命运般的缘分
也揭开了神秘面纱。
염미정(김지원 분)이 과거에도 지금도, 구씨의 구원자였다는 사실은 짙은 여운을 남겼다. 여기에 산포에서와 다른 모습의 구씨의 모습이 담긴 10회 엔딩은 추앙커플의 앞날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廉美贞(金智媛 饰)过去和现在,都是具某的救星,这一事实留下了深深的余韵。 再加上具某与在山浦不同的样子的第10集结尾,让人更加好奇楚昂情侣的未来。
염미정과 구씨의 관계가 변화를 반복하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다양한 해석과 추측이 쏟아졌다. 극의 중심축을 이루는 ‘추앙커플’의 서사에 시청자들이 뜨겁게 공감하고 있는 것.
廉美贞和具某的关系反复变化,对今后剧情发展的各种解释和推测层出不穷。 构成剧情中心轴的"楚昂情侣"的叙事引起了观众们的热烈共鸣。
이를 입증하듯 ‘나의 해방일지’는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차(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손석구와 김지원은 2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나란히 1위와 2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과시했다.
似乎证明了这一点,《我的解放日志》在电视话题性分析机构Good Data Corporation发表的5月第一周(5月2日至5月8日)电视剧电视话题性部门中荣登榜首。 孙锡久和金智媛连续两周在电视剧出演者话题性部门中分别获得第一名和第二名,展现了其人气。
김지원과 손석구는 시청자들이 추앙커플의 감정선에 완벽하게 몰입하도록 만들었다. 깊은 내면까지 다 드러내는 두 인물의 면면을 담백하고도 임팩트 있게 표현했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조금씩 달라져 가는 염미정과 구씨에 확실하게 녹아들었다.
金智媛和孙锡久让观众们完美地投入到了追捧情侣的感情线中。 将内心深处都展现出来的两个人物的面貌表现得既清淡又有冲击力,完全融入了随着时间的流逝逐渐变化的廉美贞和具某。

김지원은 눈빛 하나, 대사 한 마디에도 설득력을 부여하는 열연으로 염미정 캐릭터 특유의 힘을 살려냈다. 내면의 단단함을 키워나가는 염미정의 성장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다.
金智媛通过连一个眼神、一句台词都赋予说服力的热演,展现了廉美贞角色特有的力量。 培养内心坚强的廉美贞的成长足以打动观众的心。
손석구는 이제껏 본 적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손석구가 아닌 구씨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시청자들은 흠뻑 빠져들었다. 불편한 관계에서 신경 쓰이는 관계로, 더 나아가 서로를 ‘추앙’하는 낯선 사랑의 단계로 나아간 염미정과 구씨. 이들의 순간순간에는 불안한 떨림과 영원히 지속됐으면 하는 설렘이 묻어났다. 변화하는 감정선을 세밀하게 쌓아 올린 김지원과 손석구에게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孙锡久完成了从未见过的魅力角色。 不是孙锡久而是具某无法想象,观众们完全沉浸其中。 廉美贞和具某从不舒服的关系发展到互相"推崇"的陌生爱情阶段。 他们的每个瞬间都流露出不安的紧张和希望永远持续的心动。 细致地积累了不断变化的感情线的金智媛和孙锡久得到了热烈的好评。
想要了解其他咨询,可联系常州上元刘老师:13961428337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快来加入粉丝点赞群·~~·“你一定要站在你所热爱的世界里闪闪发光”“我会在每个有意义的时刻,远隔山海与你共存”“你自如月巍然不动,我似繁星追随于你”“我什么都
  • 再见,创造营2021的学员井汲大翔你好,让我们无比自豪的爱豆ikumi hiroto井汲大翔@创造营2021-井汲大翔#井汲大翔[超话]#✨#黑人牙膏白酵素助力
  • 有以下困惑的也可以【私信】找博主@整牙就问小仙女 兔费解答哦,还可以在评论区自助查询的 #重庆 金航口腔屠金瑞/正畸医生王华桥 /重庆黄泥滂做嘴凸/牙齿矫正
  • 当然,我承认老土,查了一下,这个词还不是这两年新出现的,甚至中国人民银行2017年“金融知识普及月”的活动主题中专门提到要重点向“低净值人群”(农民、务工人员、
  • 换言之只要当局愿意,他们就可以塑造起一个支持战争的舆论环境,那么最后是否开战实际上完全就是当局的意思;而因为这种民粹的无脑舆论环境的绑架,对华强硬的派系更容易赢
  • 日常+谷美+追番+追星+纸片人+咕卡=我的微博✨——————————————————游戏/追番/谷子方面:目前《时光代理人》已经看完了还买了谷~乙游现在玩的很少
  • 有个很好的婆婆妈 虽然平时都没有很多的一些爱来爱去的话,但是确实对我很好,这段时间,自己脾气不是很好()胃口也不好,不想说话,但是妈妈都是对我很包容,下了班把饭
  •  ⚠️细节实拍见图二⚠️梨子上身实拍见图三四⚠️面料:180克全棉针织麻棉混纺⚠️关于码数:我162cm 100斤上身s码,这一套我有拍上身穿的效果,大家可以参
  • 我:好的我不配[摊手][费解][费解][费解]请问如何看起来像是有老公的样子?把邓伦或者库兹马贴我脸上可以吗?
  • #不带累字表达你很累##初入职场的我们##你经历过职场的塑料友谊吗#小妞说,爸爸我们家这些年开健身房,没赚钱,尽是对别人好了,时间也都给了别人。是啊!
  • 。。
  • 他跟我们住的本意是减肥,但是没想到收到了哥哥姐姐们的宠爱,只要有剩饭剩菜,多做的,他就必须被消灭掉哈哈哈,可爱的弟弟,现在最怕的人就是我了,最怕我说的一句话就是
  • kiko子呢建议大家才来第一年的话可以考虑住宿舍,像 University hall 一周包 14 餐也才 365 刀/ 周,不算是特别贵,其他几个宿舍会稍微贵
  • 愿你此后的人生平安顺遂,愿你的星途无人能管永远闪耀。愿你星途坦荡✨ 前路无忧愿你所遇之人皆善良 所演之角皆热爱❣️所爱之人皆平安肖战我喜欢你#谢可寅[超话]#
  • 与此同时,近期声名鹊起的“华尔街女股神”凯西·伍德和“正版股神”巴菲特对于比特币持完全相反的看法,她不仅力挺比特币,更在“数字货币第一股”Coinbase上市后
  • 第一季斗笑社每集的后半部分,都是演员自己找搭档,混搭说相声,对于大家提问的问题,想看张九南与巨匠朱鹤松合作一场,希望大大的有。事实上,9号才是正式开录的日子,岳
  • 【NEWS & TOPICS】2021. 07. 14ENDRECHERI NEW FUNK ALBUM「GO TO FUNK」 2021. 08. 2
  • 是银发可盐可甜的基因薇?是那个甩眼镜A爆全场的反差V?
  • 崽崽对此的评价:我对自己的轮对轮水平挺满意的,显然这总是会在极限上,但如果你看了上一场比赛就知道,也是它让我们在不损失太多速度的情况下重回积分区。周一的专栏里,
  • 由于邪见横行,导致大部分修行人认为受持三皈五戒、念念佛、拜拜佛……就能往生,这是打妄想。还有一小部分人呢,自以为会修行,自以为勇猛精进,自以为有智慧……他们修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