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당의 령도가 있어 우리의 전진은 줄기차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소집된 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이 크나큰 격정으로 마음설레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이번에 진행되는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확대회의를 통하여 우리 인민은 혁명의 전진을 더욱 줄기차게 이어나갈수 있는 옳바른 방략과 구체적인 방도들을 또 얼마나 가슴뿌듯이 받아안게 될것인가.

슬기론 예지로 인민이 나아가는 걸음걸음에 밝은 빛을 뿌려주고 세련된 령도의 손길로 인민을 이끌어 기적과 변혁의 시대를 펼쳐가는 조선로동당.

혁명발전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당회의를 소집하여 가장 과학적이며 혁명적인 로선과 정책들을 제시하고 비범한 령도력과 완강한 실천력으로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을 꽃피워가는 위대한 당의 령도를 받는것은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크나큰 행운이고 영광이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와 더불어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우리의 투쟁이 더욱 과감히 벌어지게 될것이라는 확신으로 지금 인민의 신심은 백배해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백전백승의 기치로 높이 추켜든 조선로동당이 혁명과 건설을 정확하게 령도하고있고 당과 인민대중의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적힘이 있기에 우리 혁명은 그 어떤 난관도 이겨내고 줄기차게 전진하게 될것입니다.》

당이 혁명의 참모부로서의 령도적사명을 수행하는데서 중요한것은 매 시기 혁명이 처한 환경과 정세를 분석하고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나아갈 방향과 투쟁목표, 과업과 방도를 정확히 명시하며 그 실현을 위한 투쟁에로 능숙히 조직동원하는것이다.

얼마나 거룩한 향도의 손길이 우리 인민을 빛나는 승리에로 억세게 이끌고있는것인가.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기슭에서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가 열린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백승의 진로를 환히 밝혀주시며 거창한 격변기를 열어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회의마다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진도상에 직면한 주객관적인 장애와 난관들을 전면적으로 심도있게 분석평가하시고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제시해주시였다.

정기적으로 진행된 당회의들에서 제시된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들은 어느것이나 다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비약과 변혁이 일어나게 한 백승의 방략으로, 우리 혁명이 전진의 큰걸음을 내짚게 한 원동력으로 되였다.

경건한 마음으로 되새겨본다.

당 제7차대회, 당 제8차대회와 함께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정치국회의를 비롯한 중요당회의들이 얼마나 많이 열렸던가.

우리 조국과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고 강국건설위업을 줄기차게 전진시켜나가기 위한 위대한 혁명전략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2013년 3월전원회의,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는것을 당의 확고부동한 정치로선으로 재천명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 현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정면돌파전을 벌릴데 대한 혁명적로선을 천명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부터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을 가져올수 있는 구체화된 실천의 무기, 혁신의 무기를 마련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내린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줄기찬 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투쟁력과 분발력으로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를 확신성있게 열어나가는 우리 당의 불패의 령도력과 혁명적당풍을 과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 정치국 확대회의,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강력히 추동하는 전략적방침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뜻깊은 당회의들에서 시대의 앞길을 밝히는 독창적인 사상들과 전략전술적방침들을 제시하실 때마다 회의참가자들은 물론 온 나라 인민은 눈앞이 확 트이고 신심이 넘치여 이름할수 없는 환희와 격정을 터치였다.

이 모든 당회의들과 더불어 우리 혁명은 부단히 새로운 목표를 향해 전진했고 거대한 승리들을 이룩하지 않았던가.

당회의들에서 제시된 위대한 투쟁강령을 높이 받들고 우리 인민은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사회주의건설에서 전환을 이룩하기 위한 총진군에 산악같이 떨쳐나섰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 화학공업부문에서부터 생산적앙양과 능력확장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랐고 전력, 석탄, 기계, 채취공업과 철도운수를 비롯한 인민경제전반을 활성화하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투쟁이 과감히 전개되였다.

국가방위력의 무진막강함을 과시하는 주체조선의 강위력한 힘의 실체들이 련이어 태여나고 건설혁명의 벅찬 흐름속에 로동당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솟구쳤으며 농촌진흥의 새 력사가 펼쳐졌다.

참으로 력사에 길이 빛날 당회의들이다.

우리 혁명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가일층 심화발전시키는 방략과 방도를 제시하는 당회의가 진행될 때마다 수백만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은 그처럼 어려운 시련속에서 거대한 성과를 거두게 된 비결을 새삼스럽게 느끼였다.경제부문을 비롯한 여러 분야의 사업에서 제기된 문제들을 우리의 지혜와 힘으로 얼마든지 해결해나갈수 있다는 신심을 더욱 굳게 가다듬었다.

그 나날은 류례없이 많은 도전들을 헤쳐야 하는 영웅적투쟁의 련속이기도 하였다.

실로 우리는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시련의 고비들을 뚫고헤치며 남들이 상상도 하지 못할 기적적승리들을 달성하며 오늘에로 왔다.

그것은 우리 혁명앞에 조성된 주객관적인 조건과 환경을 과학적으로 통찰하신데 기초하여 중요당회의들을 소집하도록 하시고 백승의 로선과 정책, 전략전술들을 제시하시며 승리에서 더 큰 승리에로 향한 과감한 공격전을 전개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진행된 뜻깊은 당회의들을 더듬어보면 하나로 관통되여있는것이 있다.바로 인민의 운명과 미래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과 열화같은 사랑이다.

어느 회의나 할것없이 인민의 고충, 인민의 아픔을 덜어주기 위한 문제들이 중요의제로 토의되였고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리념이 결정서의 조항마다에 반영되였다.

방역전선과 자연재해복구전선에서 인민의 생명안전을 결사수호하기 위한 과감한 투쟁을 벌린 나날만 놓고보아도 얼마나 많은 당회의들이 소집되여 천만의 가슴을 울리였던가.

집과 가산을 잃고 림시거처지에 의탁하여 생활하고있는 수재민들의 형편과 고통이 이루 말할수 없을것이라고 하시며 지금과 같은 때에 다른 그 누가 아닌 우리 당이 그들을 전적으로 책임져야 하며 인민들이 겪는 고생을 함께 하고 그것을 덜어주기 위하여 그들곁으로 더 다가가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온 나라 인민을 울린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6차 정치국회의며 함경남도 검덕지구에서 발생한 태풍피해를 하루빨리 가시기 위한 문제가 토의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6차확대회의를 비롯하여 인민의 안전과 행복한 생활을 지켜주고 꽃피워주기 위한 결정적조치들이 취해진 당회의들,

주체109(2020)년 2월 세계적으로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막기 위한 적시적인 조치들을 취하고 엄격히 실시할데 대한 문제들이 심도있게 토의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가 진행된 때로부터 수많이 소집된 당회의들,

악성비루스와의 총포성없는 방역전쟁으로 흘러온 지난 5월에만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를 비롯하여 인민의 건강과 안녕을 수호하기 위한 당회의들이 련이어 진행되였다.

뜻깊은 당회의가 열릴 때마다 국가비상방역체계가 더욱 강화되고 재해복구대책들이 강구되였으며 인민생활을 안정향상시키기 위한 실속있는 방략들이 제시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 제8차대회에서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의 웅대한 강령을 제시하시면서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력량을 집중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 사실도, 살림집건설을 당대회의 권위를 보장하기 위한 정치적문제로 내세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가 진행된 후 취해진 인민사랑의 조치들도 만사람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준다.

진정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빛나게 실현하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웅대한 구상과 드팀없는 의지가 천명된 력사적인 당회의들과 더불어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은 인민들속으로 더욱더 뜨겁게 가닿았다.

당회의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도록 하시고 그를 통하여 당의 령도적권위와 전투력을 비상히 높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은 주체혁명위업을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 인민들을 억척으로 지키고 따뜻이 보살피는 어머니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게 되였다.당의 령도밑에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세상에 없는 일심단결, 군민대단결의 위력이 더욱 높이 발휘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대풍모가 힘있게 과시되게 되였으며 우리의 국력이 튼튼히 다져지게 되였다.

탁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우리식 사회주의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백승의 진로를 제시해주시고 비약과 혁신을 위한 거창한 투쟁에로 온 나라 인민을 이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 당은 언제나 위대한 향도자, 백전백승의 령도적정치조직으로서의 위용을 힘있게 떨쳐갈것이며 인민을 이끌어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고 이 땅우에 부강번영하는 주체의 강국, 인민의 락원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글 본사기자 리철혁

사진 본사기자 리충성

#straykids[超话]#[心]#straykids#
希望每位喜欢灿的迷粉有条件的都动动手给jype(fan@jype.com)发一下邮件吧,他不该遭到这种对待,切拜切拜(韩文已经为大家翻译出来了,中文意思如图)
主题:
SKZ 중국팬들, 연예인 보안조치 업그레이드 요청
内容:
존경하는 JYP엔터테인먼트에게:

안녕하세요 저희는 소속 아티스트 스트레이키즈 중국팬. 중국에서 SKZ의 인기는 갈수록 높아져, 많은 중국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하지만 220521 김포공항 픽업 보안 문제는 스타프의 보호 없이 연예인들이 인파에 몰려 줄 끝까지 밀려나고, 어떤 안티와 사생팬도 연예인들의 신변안전에 부딪히고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걱정스럽고 안타깝다.우리는 소속사가 예견된 리스크를 중시하고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며 보안요원의 현장응변 능력도 중시해야 한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픽업영상: https://t.cn/A6Xobxwr
v=06nDxUcKMS0, 멤버 방찬은 받지 못했다어떠한 보호도.

SKZ를 아끼는 팬들이 안심하고 오래도록 응원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무조건 SKZ성직원의 안전, 업그레이드 배타적 보안조치, 반드시 내부통제 강화 바랍니다리, SKZ의 기본을 잘 지켜야 멤버들에게 멋진 무대와 작품을 선사할 수 있다.지금까지 중국팬들의 마음이었다.고맙습니다.

SKZ 중국 팬

#崔宇成[超话]#cr movie_nurih 20220429 룸 쉐어링(Room Sharing)

“혼자 사는 모든 사람들의 연결을 위하고자 하다.”
.
홀로 사는 ‘금분’(나문희)의 집에 대학생 ‘지웅’(최우성)이 세들어 살게 된다. 돈을 아끼려 구청 프로그램에 신청했지만 괴팍한 성격의 ‘금분’에 맞추어 사는 것은 쉽지 않다. ‘혼자’라는 테마로 삶의 양 끝에 있는 한 젊은이와 한 노인의 이야기이다.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 살아가면서, 또 과거의 이야기가 드러나면서 점점 연결을 향해 달려가고, 이해를 하게 된다. 동시에 고독사, 보육원 졸업, 독거노인 등 비슷한 여러 소재를 골고루 녹여냈다. 맥도날드 할머니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됐다는 이 영화는 혼자 사는 사람들이 더욱 더 많아지는 요즘, 연결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영화다.
.
이 영화의 주인공이나 다름 없는 나문희 배우는 기대한만큼 유일무이한 할머니를 보여준다. 존댓말로 톡톡 따지는 장면, 강아지가 떠난 집에 홀로 앉아 있는 장면 등등 나문희 배우가 아니면 상상할 수 없는 연기를 펼친다. 그와 상대하는 최우성 배우도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지만 어느새 열심히 살아가고자 애쓰는 청년의 모습을 훌륭하게 소화해낸 모습에 영화에 빠져들어 보게 된다. 여러 소재를 한번에 다루는 반면에 영화의 중심이 되는 갈등의 구조와 해소는 그 깊이가 얕고 금방이긴 하지만 던져주는 생각거리는 결코 얕지 않다.
.
영화의 첫 상영을 이순성 감독님, 나문희, 최우성, 김솔비 배우님과 함께 했다. 전주영화제의 목표이기도 했던 나문희 배우님을 실제로 만나뵐 수 있어서 뜻깊었고, 최우성 배우님과 김솔비 배우님의 촬영 현장 이야기도 흥미로웠다.
.
#영화 #룸쉐어링 #roomsharing #나문희 #최우성 #김솔비 #이순성 #전주국제영화제 #jeonjuiff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修炼内心是极其慢长的过程,也许会化蛹为蝶,也许一直是蛹……关键是一颗心一直在努力绽放成自己的样子。修炼内心是极其慢长的过程,也许会化蛹为蝶,也许一直是蛹……关键
  • 肚子里塞满香香的~我也不知道是什么啦。我们就默默的点了~蘸酱料好吃~不沾就没啥味道。
  • 原来剧情不只会拖沓,还会闪现[doge]这杀青速度让人有种主角没有档期继续拍下去的错觉[doge]emmm铺垫了四十多集的boss竟然只出镜两集[衰]emmm最
  • #链接在评论###生活如诗#湖南卫视热播电视剧《放弃我,抓紧我》中主角陈亦度说了一句话:女人应该找一个像父亲一样呵护你的男人[微笑]而不是找一个还要你去迁就的儿
  • 一开始是在做《茱萸之谜》的笔记,但是余光中先生的文章我真的巴不得整篇摘录——虽然我高一的语文老师说这样不行,看文章没抓到重点。芭比Q了,几天没动笔写出来的字好僵
  • #法治连心桥##你心中的法治政府# 为销售《民法典》竟盗用他人普法视频?问问《民法典》同意不在短视频平台,我们偶尔能见到一些用户通过搬运别人的视频来为自己的商
  • 每一次的作业设计,每一套试题的编写都是经过组内讨论,问题汇总后才精心设计,原则是“既让学生吃饱,又让学生吃好。低段语文组有组员10名,她们有一个共同的目标:为了
  • 你说什么话题,他都会认真回答,我知道你看到消息就会回我,所以我可以安心做我自己的事,不死缠烂打,不刨根问底,不会只问在吗,然后不说什么事。在工作里,在这种每天爆
  • 如果你身体容易上火,但又想喝姜枣茶,那么就保留生姜皮!姜枣茶还有预防感冒,缓解痛经,止呕的作用,我就不一一多说了。
  • (《月下独酌》)这是李白的孤独5.枕上十年事,江南二老忧,都到心头。(《自遣》)这是齐己的孤独30.故园渺何处,归思方悠哉。
  • 我觉得大多事情是努力就可以换来的,道理都懂 做不做就看自己了……#我的高考记忆#晨练,依然不做核酸,今日高考,至今为止最为公平的选拔人才的制度,十二年努力只在今
  • 其中最多的就是锡壶了,其中有一把锡壶是他父亲传给他的,也就是从那个时候开始,杨继功对收藏锡壶情有独钟,到如今已收藏200余把各式各样的锡壶,这些大小不一、形状各
  • 在曹录言的激励下,办案民警重整旗鼓,民警王储因为长时间作息不规律得了感冒,顶着高烧他还是坚持参加巡逻,面对家人的不理解和抱怨,大家也都选择默默承受,毫无怨言,就
  • 」那为什么还是把大家都扯进来了,因为他被触到底线了,生命的意义的答案就是他的底线,爱梅这边二话不说连报告都不让他听就要求他交出梅蒂恩,他急了他没办法了,兔子急了
  • 剧《你给我的喜欢》官宣并发布全员阵容剧照,该剧是王玉雯与王子奇二搭,说实话两个人真的是很有缘分,他们在《只是结婚的关系》中就备受观众喜欢,对于这次也是期待满满。
  • 六月,雨后山下,年轻的小黄赤蜻在水边的草丛中无处不在,叶足扇蟌和长叶异痣蟌在轮流组成爱的形状,巨大的东京狭扇蟌和红艳似火的赤黄蟌成熟雄性在茂密草丛中的各色豆娘中
  • 日子常新与胜意,又是一年好四季 ❥岁岁常欢愉,年年皆胜意 ❥新年快乐,有趣有盼➟꙼̈福气满满 ❥有酒有虾口口有味,生活有滋有味 ❥总有一顿饭让你热泪盈眶 那就是
  • 我曾看见人们站在一起,假装未注意到对方,却在能量层面有大量交流。你可能对房间另一头的某个人感觉不好,而他甚至未觉察到你的存在;但在另一个层面,已经发生了很多事。
  • 爱情:这天出生的人是情场的危险人物,他们会以自己的需要为大前题,忽视对方的情况。感情上也是一样,即使失恋了,也不会让自己过度消极,因为您相信明天会更好,前面还有
  • 49、信任是启动积极性的引擎50、用人不疑是驭人的基本方法51、对业务骨干更要充分信赖52、信任年轻人,开辟新天地53、切断自己怀疑下属的后路54、向下属表达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