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어느 도와 시, 군이 앞서나가고있는가

지방이 변하고 농촌이 진흥하는 새시대를 펼치기 위한 우리 당의 웅대한 구상을 높이 받들고 지금 모든 도, 시, 군에서 치렬한 경쟁을 벌리며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을 다그치고있다.

지금 여기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직할시)들은 평양시, 함경남도, 자강도, 평안북도, 라선시이다.

평양시가 전국의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시에서는 천수백세대의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기본적으로 결속하고 마감공사에 진입하여 실적을 올리고있다.

자강도도 기세좋게 나아가고있다.도의 모든 시, 군에서는 골조공사를 마감단계에서 다그치고있다.특히 희천시에서는 지신남새농장마을 살림집들에 대한 지붕공사를 결속한데 이어 내외부마감미장공사와 울타리공사, 지대정리작업을 립체적으로 내밀고있다.

함경남도와 평안북도, 라선시에서도 올해에 계획한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힘있게 다그치는 한편 내외부마감미장공사를 빠른 속도로 진척시키고있다.

시, 군(구역)별로 보면 고산군, 희천시, 태천군, 염주군, 천리마구역, 강서구역, 금야군, 강동군을 비롯한 지역들이 앞서나가고있다.이곳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농촌진흥의 새시대를 앞장에서 열어나간다는 높은 자각을 안고 굴함없는 투쟁을 벌려 련일 공사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을 놓고보면 공통점이 있다.

건설력량이 그쯘하고 공사를 진척시키면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벌리고있는것이다.

함경남도의 실례를 놓고보자.

지금 도의 시, 군건설려단들에서는 공사를 진행하는 바쁜 속에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있다.특히 설계도면을 놓고 시공지도를 할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중심을 두고 리론과 실천교육을 배합하고있다.이 과정에 천수백명에 달하는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이 한단계 향상되였다.

라선시의 일군들도 제한된 기능공들만으로 작업을 조직하던 낡은 일본새를 털어버리고 실천투쟁속에서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끌어올리기 위한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고있다.시에서는 오랜 건설기능공과 여러명의 신입공으로 작업조들을 편성하고 기능이 낮은 건설자들에게도 대담하게 작업과제를 맡겨주어 그들이 실천속에서 기술기능수준을 높이도록 하고있다.특히 신입공들로 경기를 자주 조직하고 총화와 평가사업을 방법론있게 따라세워 살림집건설현장이 그대로 기술기능전습마당이 되도록 하고있다.

건설력량강화는 농촌건설의 성과적수행을 위한 기본담보이다.때문에 당에서는 농촌건설구상을 펼치면서 지방건설력량을 강화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으며 해당한 조치들도 취해주었다.

그렇지만 아직도 일부 지역에서는 현행공사에만 급급하면서 건설력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낯을 덜 돌리고있다.그러다보니 건설기능공이 부족하여 공사속도를 높이지 못하고있으며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뒤떨어진 자리를 차지하고있다.

이러한 현실은 건설력량강화를 위한 옳은 방법론을 찾아쥐고 실속있게 실천해나갈 때 당에서 중시하는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둘수 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지방들에서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는것은 농촌건설을 힘있게 다그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의 하나이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은 례외없이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꾸리기 위한 사업에서도 실질적인 전진을 이룩하고있다.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타일과 위생자기생산기지를 꾸려놓고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내밀고있는 자강도의 실례가 시사적이다.

지난 시기 도에는 자그마한 타일생산기지가 있었다.그런데 생산량이 적었고 그마저도 원료보장조건이 시원치 못하였다.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현하자면 이 허점을 반드시 극복해야 한다고 본 도의 일군들은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마감건재생산기지를 일떠세울 통이 큰 목표를 내세웠다.타일생산능력을 대폭 확장하고 위생자기생산공정도 새로 확립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전개하였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일군들은 건축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우선적으로 보장하는 한편 자체의 기술력량을 발동하여 소성로와 각종 프레스를 비롯한 수백종의 설비들을 만들기 위한 사업을 적극 전개하였다.희천시주변에서 전망이 좋은 원료원천도 찾아냈으며 수십종의 형타도 자체의 힘으로 만들어냄으로써 다종다양한 타일을 생산보장할수 있게 하였다.특히 수입에 의존하고있던 유약도 자기 지방에 흔한 재료를 가지고 만들어냄으로써 각종 규격의 타일과 위생자기를 마음먹은대로 생산할수 있게 하였다.

평양시에서도 능력이 큰 타일생산공정을 짧은 기간에 꾸려놓을 대담한 목표를 내세우고 이 사업을 완강하게 밀고나갔다.뿐만아니라 색기와생산능력을 종전에 비하여 2배로 끌어올린것을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진행할수 있는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마련하여놓았다.

함경남도에서도 각종 규격의 내외벽타일과 수지건재, 건구, 외장재와 칠감, 석재를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를 생산하기 위한 토대구축에서 뚜렷한 진전을 가져왔다.

반면에 일부 지역의 일군들은 불리한 조건에 빙자하면서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생산토대를 꾸리는 사업에서 일자리를 내지 못하고있다.그런가하면 종전에 있던 마감건재생산공정들을 보수하는것으로 그치거나 형식주의, 요령주의를 부리며 건재품의 질을 높이는 사업을 등한히 하고있다.

사회주의농촌의 면모를 근본적으로 혁신하기 위한 거창한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오늘 자체의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소극적으로, 면무식이나 하는 식으로 무책임하게 전개해서는 언제 가도 지역의 발전을 이룩할수 없고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수 없다.

일군들은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을 만장약하고 과감한 분발력과 실천력을 발휘하여 올해 농촌살림집건설과제를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훌륭히 수행하고 당의 농촌건설강령실현에 적극 이바지해야 한다.

앞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만하지 말고 우수한 경험과 본보기를 더 많이 창조하기 위해 분투하고 뒤떨어진 지역의 일군들은 구태의연하고 낡은 일본새와 단호히 결별하고 분발하여 배가의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당이 제시한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안아와야 한다.

모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기 지역을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수 있는 사회주의락원으로 전변시키겠다는 리상과 목표를 내세우고 지방건설혁명, 농촌건설혁명을 다그침으로써 우리식 사회주의의 문명발전을 이룩해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해야 할것이다.

못잊을 추억은 세월의 언덕을 넘어

중구역 대동문동 57인민반 김지량로인의 가족이 들려준 이야기

뜻깊은 공화국창건기념일을 눈앞에 둔 이 시각 우리 조국의 국기, 국장에 대한 인민들의 사랑과 존중의 감정은 더욱 승화되고있다.

며칠전 우리는 중구역 대동문동 57인민반에 살고있는 김지량로인의 집을 찾았다.그의 아버지 김주경동지가 우리 공화국의 국기, 국장도안가들중의 한사람이였다는 사실이 우리의 발걸음을 그곳으로 향하게 했던것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은 우리 인민의 진정한 어머니품이며 참된 삶과 행복의 요람입니다.》

우리들이 찾아온 취지를 알게 된 팔순의 김지량로인은 수십년세월 소중히 안고 사는 추억깊은 이야기를 꺼내는것이였다.

주체36(1947)년 11월중순 어느날이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나라에서 처음으로 되는 나라의 기본법인 헌법을 제정하는 사업을 발기하시고 그 제정위원회를 내오도록 하시였다.

김주경동지는 위대한 수령님의 크나큰 정치적신임에 의하여 이 위원회의 한 성원으로 국장과 국기의 도안을 작성하는 사업에 참가하게 되였다.

우리 나라 국기와 국장은 완전히 새롭고 조선적인것으로 되여야 한다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교시는 그의 심장을 무한히 격동시켰다.하여 그는 도안가들과 함께 위대한 수령님의 숭고한 뜻을 실천에 구현하기 위해 피타는 정열을 쏟아부었다.

위대한 수령님의 가르치심대로 국기초안작성사업을 일정하게 추진시켰을 때였다.

국기도안가들은 국기의 흰 동그라미안에 무엇을 그려넣어야 할지 갈피를 잡을수 없었다.바로 이러한 때 당과 국가의 요직에 잠입했던 반당반혁명종파분자들은 흰 동그라미안에 보습을 그려넣자고, 그래야 《조선적》이라고 고집하였다.

그때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흰 동그라미안에는 오각별을 그려넣을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그 소중한 별을 국기도안에 새기는 김주경동지의 눈굽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흰 동그라미안에 오각별을 정성껏 그려넣으니 기발이 살아움직이는것만 같았다.

그것을 깊은 감동속에 바라보는 김주경동지의 눈앞에는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따라 힘차게 전진하는 조국의 모습이 어리여왔다.

《할아버지는 생전에 우리들에게 공화국의 국기, 국장은 위대한 수령님의 크나큰 로고와 심혈속에 태여난것이라고 늘 외우군 했습니다.》

로인의 맏아들 김일기동무가 우리에게 하는 말이였다.

그러면서 그는 할아버지가 국장도안을 완성하던 나날에 있었던 하나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국기의 흰 동그라미안에 보습을 그려넣으려다가 실패한 반당반혁명종파분자들은 이번에는 그 보습을 다시 국장에 넣으려고 책동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조선봉건왕조시기의 왕궁인 경복궁을 그려넣으려고 발악하였다.

이러한 때에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나라 국장과 관련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우리 나라의 자립적민족공업과 농업을 발전시키는데 있어서 전력은 동력으로 된다.공업도 농업도 전력이 없이는 발전할수 없다.그렇기때문에 발전소를 넣는것이 적당할것같다.발전소로 하면 색조도 아름답게 될것이다.

김주경동지의 가슴은 대번에 후련해졌다.

이렇게 되여 우리의 국장은 훌륭히 완성되게 되였다.

우리의 가슴속에 깊은 여운을 새겨주는 이야기였다.

더없이 신성하고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의 국기와 국장!

뇌이면뇌일수록 이 나라의 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이 그들먹이 차올랐다.

어느덧 땅거미가 내려앉은 창전거리에는 행복의 불빛이 비껴흐르고있었다.

그 불빛은 우리의 자랑이고 미래인 국기와 국장을 언제나 심장에 안고 사는 참된 애국자가 되라고 속삭이는듯했다.

글 본사기자 김일권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

#严弘植[超话]#

刘亚仁素颜拍电影的理由?

유아인이 노메이크업으로 영화 촬영하는 이유?

图一

亲自摸过的发型

직접 만진 헤어 스타일

演员刘亚仁出演电影《活着》 从那时起就公开了无化妆拍摄的事实。 这次的"首尔大作战"也不例外。 Netflix Korea本月3日公开了《首尔大作战》的评论视频。 和出演嘉宾们一起看视频的刘亚仁说"拍摄当时发型也是亲自做的",让人大吃一惊。

배우 유아인이 영화 '살아있다 때부터 노메이크업으로 촬영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번 '서울대작전'도 예외는 없었죠. 넷플릭스 코리아는 지난 3일 '서울대작전'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출연진들과 함께 영상을 보던 유아인은 "촬영 당시 헤어 스타일링도 직접 한 것"이라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죠.

图二

现场哪怕只有1分钟... 我要晚点回去。

현장에 1분이라도.. 늦게 가려고!

刘亚仁说:"化妆的时间太麻烦了。 为了哪怕晚一分钟到达现场,我都没有化妆,而是投入到作品中"。 接着他说"已经拍了四五部作品了。 对不起,真不好意思",让拍摄现场笑声一片。

유아인은 "분장하는 시간이 귀찮아서. 현장에 1분이라도 늦게 가기 위해 분장을 안 하고 작품에 임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는데요. 이어 "네다섯 작품째 그러고 있다. 죄송하다. 송구하다"며 너스레를 떨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죠.

图三

但真正的原因另有其他。 他表达了自己的想法:"我想摆脱装扮时不得不产生的自己的意识,拥有自由和灵活表达了自己的想法。 网民们纷纷表示"因为皮肤好,完全不知道是素颜的"、"皮肤好的理由啊"、"应该不容易吧,太厉害了"等,反应热烈。

그러나 진짜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그는 "분장했을 때 어쩔 수 없이 생기는 본인의 의식으로부터 탈피해서 자유로움과 유연함을 가지고 싶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죠. 네티즌들은 "피부가 좋아서 노메이크업인지 전혀 몰랐다" "피부가 좋은 이유가 있었네" "쉽지 않을 텐데 대단하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图四

#刘亚仁#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未来我会一直在的[爱你][求饶]图片是以前存的,超喜欢这张,还有一张单人的,但是被小孩子给我删了[泪]再加我一个小小想法,18岁了,有些文我想看了(这段其实可以
  • )希望你是一个三观很正 脾气正常的人~(如果是长发t 不是也没关系 一切都看得是缘分~)❌:吃饭吧唧嘴出去玩没有规划 浪费大半天睡觉 下午才出门(因为ex就这
  • 我们这个小区建于1998年,前后共五栋居民楼,感谢政府这次把我们河南省汝南县房建公司家属院列入2021年7月份老旧小区改造项目,由于汝南县房建公司家属院小区院里
  • 答曰:定须精进,虽然有情他的心中,都有想要离苦得乐的这个念头,但是在想要去除痛苦的同时,不知道如何的断除苦因;想要成办安乐的当下,也不知道该如何的去成办乐因。我
  • 二、颈前大筋上下捏颈前大筋,主治范围很广,而且方便1、落枕:患者自己捏,可很快解除痛苦,有立竿见影之效。按摩经云:脊腋后有筋通肾俞,令患者正坐取上,抓起有声,顺
  • 你的命运,你的成败贵贱,不取决于长相和身高,而是取决于你内心装的是什么,你的内心装着美好,你的生活就美好;你的内心装着健康,你的身体就健康;你的内心装着美丽,
  • 改善细纹,滋养修补,女神冻龄的秘密【正品保证】【云推宝优惠券APP邀请码:V18030 】【在线查券】#贵妇##膏##旗舰店##正品##遮##瑕##补水##保湿
  • #综艺组环球时尚行# 明日节目预告:本期节目将带大家来到梦幻的摩洛哥[噢耶]去到荒无人烟的撒哈拉沙漠,感受美丽的卡萨布兰卡风情以及特别味道的古司古司[甩甩手]轻
  • #昆明身边事#【昆明智慧通卡暂不支持手机充值】昆明智慧通公司于8月22日对外发售智慧通普通卡,24日启动置换工作,很多新购及置换新卡的市民询问新卡能否像以前“公
  • 盼呀盼,终于回来了,先是喜极而泣,后是疯到半夜,无奈了做母亲的,也辛苦做父亲的[喵喵]总结下今日份王小米: 白天见了好多亲的哥哥姐姐弟弟,从不熟悉到慢慢适应玩的
  • 今天依然是你的走路迷!好帅@摩登兄弟刘宇宁 晚安有的坎儿。
  • #韩娱跳蚤市场[超话]#不包邮 ✔️ 罗渽民 画册 元宝娃娃 个人杂志 U4杂志 NACL台历周边 ✔️ 李马克 李楷灿 拍立得 夏日胶片se
  • 但数年下来憨厚诚实的海涛,竟为自己赚得数亿资产,如果说主持界的他,存在感弱到极致,那么在商界,海涛绝对可以称得上是一匹黑马。想必他对于新一年也是期待满满,但美中
  • 付钱时文艺大叔眼皮都不抬 找完零继续整理他的零碎,让人觉得打扰了他的正事[并不简单]吴秀波面相,吴秀波一直以文艺大叔的形象示人,但是他其实是一个没有丝毫内涵的人
  • 当然,最重要的冬至别忘了吃饺子[心]#冬至#今天的济南终于还是只憋出了雨。冬至过后,就进入了“数九寒天”,也到了一年中最冷的时候。
  • 星星聲音直播 #NCT# #NCTDREAM# #nctdream# (以下渣翻):剛剛吃了麻辣燙:看到的話能跟我說晚安嗎?cl to jn:想要对哥哥表达感谢
  • 不要看别人做什么好赚就跟着做, 每个人运气不一样的, 有些人利偏财可以靠股票这些投资赚钱, 有些人只有正财只适合上班赚钱, 有些人有商业头脑就适合做生意赚钱,
  • 3、好心境是自己创造的我们常常无法去改变别人的看法,能改变的恰恰只有我们自己。有智慧的哲人曾经说过:“大街上有人骂我,我是连头也不回的,根本不想知道这个无聊之人
  • 快来pick同款一起变身国潮运动女孩~#防晒服一件卖到上千元#【#防晒衣的价格快赶上羽绒服#,近千亿的防晒服饰市场谁能分一杯羹】今年夏季连续高温,走在户外艳阳下
  • #这一刻的小时光# 有人帮你是幸运,学会心怀欢喜与感恩;无人帮你是命运,学会坦然面对与承担。别忘了答應自己要做的事,别忘記自己想去的遠方,不管有多難,有多遠,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