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承协写的歌词 好像有点太美了

这画面感……好动人 好动容

星星 月亮 太阳 和 生活…… 都嵌在李承协心里

李承协啊 你也太无私了 太爱了…… 】

덜 빛나도 밤이 참 아름다웠죠
해가 뜨지 않을때 까지 좋아해
그 입맞춤에 난 눈을 뜰게요
많은 사람들 속 우린 흔했었죠
소리 없이 노래하면서
나도 모르는 날 너는 알고 있단 듯
소중히 웃어 주고 있어

거창한 꿈 안에서
그대 멈춘 시간 안에
내 발 위에 올려
어색한 춤을 추며 간지럽히죠
불안한 우린 그 춤 안에서
시든 마음을 피워 주고
바보같이 웃어버리죠
잊혀지는 그 밤

문장 제목: 꿈에서 강태오를 만나다

글 내용:
사진의 출처는….
#강태오##소속사##네이버# 에서 보낸 사진
그리고 제가 먼저 얘기할게요.
내가 기억나는 거 때렸어.
처음에는... 나는 또 #꿈을# 꾸다
나 #수면# 할 때
#자기전강태오생각#
결과는요? 진짜 꿈꿨어요!
그리고...
나와 나의 #언니#
같이 온 것 같아요
#이상한곳##참가무슨# 이벤트죠?
뭔가... 선택 관련이죠?
뭔지 모르겠어!!
친목도모 아니면 친목도모 같은 느낌이죠?
언니와 나는 이 이벤트에 등록했는지 궁금해요!!??
우리 둘과 몇몇 여학생들은 모두 기다린다.
좋아하는 사람 있나 보자
서로 좋아하면 같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등
(남자분들이 여러 분일 줄은 몰랐어요. 그중 하나에요.위는 강태오입니다. 남자들은 모두 복면을 하고,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진행자는 우리 여자들이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그를 끌어당겼다.그의 옆에 손이 서 있다.
언니는 궁금해서 둘째 언니 어디가 좋냐고 물었어요.바로 갈까?
나는 긴장해서 언니에게 말했다: 큰언니는?네가 좋아하는 것도 가.
언니가 내 귀에 대고 너 봤어?그중에 하나.남자들 여자들 많이 있는데 너도 가볼래?
나는 깜짝 놀라서 언니에게 "그래... 무서워"라고 말했다.무서워!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그를 좋아합니까?진짜 놀랐어요!
나... 왜 가?큰언니는 네가 가는 게 낫지?
언니는 물끄러미 나를 노려보며 너는 틀림없이 그를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네, 그도 틀림없이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 빨리 가요!그 남자는 그가 좋아하는 그녀를 선택할 수 있죠?
나는 놀라서 궁금해서 언니에게 물었다: 너...라고 물었다.그가 나를 놀라게 할까 봐 걱정돼요!네, 그 남자는 누구를 좋아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를 고를 때까지만... 내가 할게.많이 돌아갔는데 갑자기...)
강태오는 내 오른손을 잡고 오른쪽 귀에 대고 언니라고 말했다.언니, 내가 너 뽑을게, 너 나 뽑지?(한글)
놀라서 멍하니 강태오를 바라보며 "너...좋아! 너로 할게
나 os:이 남자 목소리 내가 좋아하는 것 같아강태오(泰泰不知道) 씨는 잘 모르겠어요?그렇지 않으면 내가 성질이 나빠질까 봐 걱정된다했어?강태오os:너 추봉언니지?내가 널 오랫동안 찾았는데 내가 정말 잡은게 너였으면 좋겠어 다른 사람이 아니라 언니가 널 정말 좋아해 (한글)
(나는 이렇게 다른 여자들과 강태오 좌우에 서있어)
언니가 그러는데 둘째 언니 할 수 있어. 힘내.
나는 긴장하고 수줍게 언니에게 힘내세요 힘내세요.
사회자가 놀라서 우리 모두를 쳐다보며 말했다:오늘 이 행사에 젊은 남자 연예인이 있는데 아직도 군대에 있다.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다른 사람들은 다 마음에 드는 사람 골랐어?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다면우리는 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의견이 없는데요?
모두들 나를 더해서 외쳤다:이견이 없다.우리는 모두 좋아하는 사람을 골랐다!
(일부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내가 강태오 앞에서 다른 여자들과 섞여서 결과는?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가 그녀라고 다투기 시작한 그녀의...나는 놀라서 흐느끼며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내 머리를 두드리며 줄곧 저쪽에서 중얼거렸다.나 강태오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강이야.태오, 강태오(泰泰看到了)가 봤어!강태오가 달려들며 위로를 해달라며, 빨리 일어나 괜찮아. 부축해서 오른편에 서서 오른손을 꼭 쥐어달래)
(강태오(生泰的女)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폭동을 일으켰어!)
MC들은 강태오에게 "잘생긴 남자한테 좋아하는 사람 생긴 거 아니야?(날 곁눈질하며)
나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강태오의 옷자락을 살며시 잡아당겼다
강태오는 어쩔 수 없이 mc에게 "맞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그녀는 귀엽고 상처받기 쉽다"고 말했다.
MC들은 또 강태오에게 "여기 혹시 당신이 좋아하는 그녀가 있나요?네 근처에 모두 여자인 거 알아?아마 많은 사람들이 너를 매우 좋아할 거야.
강태오는 mc에게 "음...근처에 날 좋아하는 여자들이 있는 거 알아. 여기 내가 좋아하는 사람 있어...늘 좋아하는 사람 고마워()"라고 답하는 게 좀 껄끄럽다.한글)
"또 이상한 데로 점프했어!!??"
아마.....모습을 선택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한 무리의 남자들이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있다.
한 무리의 여자들이 저쪽에서 계속 뭐가 좋고 뭐가 좋다고 떠들어댄다.
언니가 내 옆으로 다가와 말했다:둘째 언니, 골랐어요?내가 누구 말하는지 알지?
나는 긴장해서 두리번거리며 언니를 바라보았다. "나는...알아...하지만 그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나는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누나는 내 어깨를 두드리며 어이없다는 듯이 말했다:아이구, 둘째 누나야!나의 둘째 누나는 두려워하지 마라!그는 틀림없이 너를 좋아할 것이다.만약 그가 너와 함께 있다면 내기할까?말.... 우리 둘이서만... 그리고 둘째언니도 한글 잘하셔아
나는 놀라서 얼른 언니의 입을 다물고 말했다: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왜 내기를 해, 난 (도리도리)난 싫어문응... 괜찮네
(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와 사진을 찍으려고 다투는데, 나는 어렴풋이 강태오가 언짢은 것 같다)
강태오os:추봉언니 언니랑 대화하는거 들었어.내가 너한테 그런말 하기로 했어...약속해줬으면 좋겠어(한글)
나 os:강태오 너 왜 그래?기분이 안 좋아요? 아니면 제가 너무 못생긴 것 같아요?아니면 너…괜찮아, 내가 너무 많이 생각했나?니가 어떻게 날 좋아해 (한글)
사회자는 여자들 좀 이성적으로 행동해 달라고 고함을 질렀다.이제 모든 여자들 잘 들어라, 시간이 많지 않으니 빨리 너희들을 선택해라.자기가 좋아하는 그를 상대에게 무례하게 대하지 마라.
한 무리의 여학생들은 "진짜 사회자가 품위도 없고 예의도 없다. 정말 과장된 것 아니냐"고 속삭였다.나 강태오 진짜 좋아해 (이렇게 하나)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또 말하고)
나는 도저히 들을 수 없는 탈출 강태오의 등뒤에 귀를 막고... 강태오는 몸을 돌려 허리를 굽혀 나를 바라보며 "추봉언니가 너지?당신은 나를 좋아하죠? (한글) 긴장하고 수줍은 나의 두눈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나는..음...내가 너한테 말하는거지?내가 말하고 싶은 건... 내 마음이 이상한 것 같아 강태오 만지작거려내 머리에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너는 나에게 꼭 말해줘, 나는 너의 말을 기다릴께, 나도 내 마음이 이상하다고 느낀다(한글) 나는 강태오 os와 같은 말이다:나는 정말 너를 좋아한다, 너는 내가 너를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니?
MC가 다가와 강태오를 바라보며 "이 잘생긴 남자 지금 뭐 하는 거야?
강태오는 MC들에게 "내가 뭐 하는 거야?못 알아봐? 저요?좋아하는 사람한테 말하면 못 알아봐?(한글)
강태오 앞에 모인 여학생들은 "강태오 누구 좋아해?너 강태오구나. 우리 너무 좋아.
강태오는 여자들에게 마스크를 꺼내며 "미안하다. 내가 누굴 좋아하는지 말하지 마. 지금 다쳤으니까 내가 지켜줘야지.다들 안녕(한글) (강태오 내 오른손을 잡고 밖으로 뛰쳐나갔다?)
나는 놀라서 울었다. 강태오에게 "강태오 너...왜?나는 우리 언니를 찾아야 해!(한글)
강태오는 손을 놓으며 나를 보며 "추봉 언니 미안해. 그리고 나...(한글)
나는 긴장하고 수줍은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괜찮아, 나..일단 우리 언니를 찾아갈래?(한글)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나를 가리켜 "추봉 언니 언니가 문 앞에 있는 거 아니야?(한글)
나는 놀라서 강태오가 가리키는 문 앞에서 언니를 보았다. 나는 울며 겨자먹기로 달려가 언니를 꼭 껴안았다. "언니... 내가 혼자 두고 가서 미안해.나 먼저 도망갔어
(강태오도 얼른 쫓아와)
언니는 마지못해 나를 밀어내며 말했다. "둘째 언니, 됐어요!울지마 니 남자친구가 니 옆에서 울어 그리고 안아주지마 아프잖아
나는 쓴웃음을 지으며 눈물을 흘렸다. 누나를 안는 동작을 풀고 언니에게 "언니, 됐어요!미안하지만, 그리고 그는 내 남자친구가 아니야?하지만 나는 그에게 말하고 싶어....
(강태오한테 잘렸어)
강태오는 언니를 보며 "다쳤니?언니?
(중국어)
나는 놀라서 언니를 쳐다보았다. "그래, 언니 무릎이 왜 그래?
언니가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둘째 언니 강태오랑 빨리 여기를 떠나라.그를 좋아하는 팬들이 너무 무서워!
강태오는 내 오른쪽 귀에 "추봉 언니, 우리 둘이서 빨리 떠납니까?
나는 흐느끼며 언니에게 말했다:우리 같이 가자,내가 먼저 큰 언니를 집에 데려다 줄까?
(그렇게 해서 나랑 강태오는 언니를 집에 데려다줬어!우리 둘이 집 근처 작은 공원에서 수다 떨면서)
강태오는 "강태오, 추봉 언니한테 할 말이 있어"라며 함께 말했다.
나는 수줍게 강태오에게 먼저 말해보라고 사과했다.강태오, 미안해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추봉 언니 괜찮아요.추봉언니 기분 나쁠까 봐 (한글)
나는 흐느끼며 강태오를 바라보며 "네가 먼저 말할 수 있는 게 확실해!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말하려다가 네가 놀랄까 봐 걱정된다!(한글)
강태오는 눈물을 닦아주며 내 볼을 쓰다듬어주며 "놀라지 않을 거야, 좋아..정말 좋아 추봉언니(한글)
나는 놀라서 긴장하고 부끄러워하며 강태오에게 "진짜야?나...너 강태오 좋아해.내가 못생긴 거 알아.너 놀랄걸?미안해 (한글)
강태오는 내 입에 키스하며 "추봉언니 난 네가 귀엽다고 생각해. 못생기지 않을 거야, 알았지?난 항상 널 좋아할 거야, 나한테 미안해하지 마, 넌 아니야.땡(한글)
나는 수줍고 긴장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고마워, 강태오 고마워, 그래서 너랑...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냐?(어쩔 줄 모르는 나)()한글)
강태오는 긴장하고 수줍은 듯 내 머리를 만지며 "맞아, 언니랑 내가 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겠지?왜 날 보고 긴장한 것 같아?긴장하지 마! 나 지금 언니랑 같이 있어!내가 다 지켜줄게, 아니야널 아프게 해 (한글)
나는 긴장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응, 그래, 그래, 긴장했어. 미안해. 난 네가 좋아.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말하고 싶어.그리고 당신과 하고 싶은 많은 일들 그리고 함께 사진 찍어줘서 고마워요너는 나와 함께 있고 싶어해, 나를 허락하지 않아 고마워.부상(한글)
강태오가 나를 꼭 끌어안자 우리 둘은 석양이 지는 것을 보며 "우리 둘은 영원히 함께 할 거야, 서로 좋아하고, 서로 할 수 있는 게 많아"라고 말했다.
(#나는강태오와함께있다# )
이게 뭔가... #이상한꿈결#
강태오 님 또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언니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os 속마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안 드시면 보지 마시고요
좋아하시면 좋아요 눌러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절)

#꿈을꾸다##강태오##언니##이상한꿈나라##선택##수면##강태오랑같이있어요##자기전강태오생각##네이버##이상한점#

#朴灿烈正式退伍#549天终于结束啦[干杯][干杯][干杯]欢迎我们灿烈宝宝回家~感谢18个月的礼物NNG[礼物],也感谢151场拉曼王子的演出[鲜花]9.29直播大发!loey宝solo专辑也要大卖!
宠幸灿烈[干杯][干杯][干杯][干杯][干杯]
​9월의 가을바람은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리고, 내가 묻어둔 그리움도 불어 너를 내게 데려온다. 이번 9월, 돌아온 걸 환영해, 찬열아.
달이 내가 너를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증명할 수 있다. 건강하게 잘 다녀올거라 믿고 기다리고 있다. 지금 나는 마침내 네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
나는 의미 있는 순간마다 거리가 먼 너를 떠올리다 .너를 조금씩 좋아하는 게 아니라 너를 많이 좋아하다. 이번, 매번, 번번이 그대를 믿을게요. 이전, 현재, 미래까지 단호하게 그대의 편입니다.
찬열이는 방향을 알려주는 북극성이며, 앞길을 밝혀주는 장명등이며, 하나님이 인간에게 숨겨주신 보물입니다.
계속 열정적으로 해봐자! 천진난만한 찬열은 항상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고, 우리도 항상 함께 할 것입니다!
약속을 지켰으니 앞으로 열매에게 더 많은 행복을 가져다 줄 거예요~항상 그대의 뒤에 있는 우리는 그대의 행복한 웃음을 지켜줄 것입니다.
우리 찬열아 사랑해요!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p1:鱼跟板板对话p2:沐浴露的7开【喵鱼酱插播消息】[小黃人得意]【抽奖福利】作为#极地向导联盟CPGA#的半个成员,我要为我们大联盟的微※店开业宣传一波。今
  • 此外,投资规模继续扩大,新开工大项目数量增多,全年全市固定资产投资比上年增长5.4%;消费市场持续恢复,网上销售增长贡献突出,全年全市实现社会消费品零售总额19
  • [爱你][爱你][爱你]#探索者系列# ​#电视剧温暖的甜蜜的# sq#青岛小嫚宋茜0202生日快乐# sq#宋茜南飞# 逃离既定时间表,魅力人生不设限。#杰麟
  • (辽宁省丹东凤城东汤镇,多云,3 — -14度)http://weibo.com/u/1202525075达尔罕茂明安联合旗是内蒙古自治区包头市下辖旗,简称“达
  • 5、瑜伽保养瑜伽是一种能够帮助瘦身的好方法,通过瑜伽特殊的锻炼动作,在搭配健康的呼吸节奏,这不仅能够疏通女性器官的气血循环,帮助调整女性荷尔蒙的分泌。 3、适
  • “白色糠疹”1. 也称为“虫斑”但未证实与蛔虫感染有关,通常无需驱虫治疗。#健康中国2030##春节健康攻略##点滴医事[超话]#来源于爱肌肤爱健康 作者小爱医
  • (3)所有的人看来平凡,但是,谁的人生都不平凡N是职业的撰稿人,她自以为生活乱七八糟,一塌糊涂,她观察生活,体验生活,遭遇难题,也用自己的态度面对。财运:逆位-
  • 不过每次半夜看到还有星姐在努力做数据,还是感动~老天爷呀,快点入我梦,让我做个好梦吧!每天做完数据的感受就是,丁程鑫什么时候能成为顶流啊……这样我就可以随手做个
  • 在,小时候的照片里,她的妈妈跟他现在的模样长得也差不多呀,有一次能吃面包,嚼了84下,却被网友称为做作,可是黑麦面包就是难嚼啊,你们没吃过吗?装睡的人永远都叫不
  • 经过一个名为“庆成里”的巷子,又是一个大院子,这个院子曾进去过,但没有上过楼,门楼高大,上方半圆形,围墙高近六七米,更加气派,院内宽阔,西式建筑,高四五层,廊台
  • (我在马路上找穿裙子的小姐姐合影的这两年里面,遇到过好几次有女生主动提出来跟我拥抱的,我都不敢,最后还婉拒了,其中有次我还是自己没反映过来被穿裙子的女生主动抱上
  • .【智投研选-封班点金1号】已经正式上线,这股票从基本面+技术面+资金面等各方面都表现明显讯号:老师很看好。封班倒计时最后1天,2880/两年优惠回复【111
  • 还有什么“我是宰厨,我也觉得打宰打的对/宰确实不配……宰厨狂喜”什么的,您,就不是宰厨,话随便说,谁知道你皮下是个什么妖魔鬼怪来恶心人的。因为想写桂和文相关又去
  • 那个时候我许了什么愿,父母健康,快乐常在,还有和这个叔叔一样到了知天命的年纪还能与一两知己游山玩水…我也不记得我是否将他与好友的照片发给了他,但收到他的问好就能
  • 【不动产登记春节“不打烊”专项便民服务获好评】为认真贯彻落实省、市“一改两为五做到”会议精神,保障返乡群众登记需求得到及时解决,宿州市不动产登记中心主动协调税务
  • 关于被需要我也不懂自己人格魅力在哪里,但在哪都能交到朋友,这一点就挺开心的,所以才觉得下一段异地也没关系,因为爸妈都不介意。但是呀,然然和蔚都和我说,跟我出来一
  • 7:出会う機会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3:羽衣は退化したが卿になった。
  • 小乌丸整天去楼下溜达院子里打滚以后就不让他上床睡觉了,基本上也不给进卧室,从一开始的每次打开门都在门口,到后来基本只会在窝里待着,小癞鼓反而因为不喜欢下楼而且胆
  • 刚刚突然刷到了这个抖音 之前的记忆一下子就涌现出来了 当时是我在上海呆了两个月才回重庆 我实在是太舍不得她了 她也舍不得我 就来重庆找我了 我们又呆在一起半个月
  • mi登鸾车,侍轩辕,遨游青天中,其乐不可言。东风吹落战尘沙,梦想西湖处士家;羡青山有思,白鹤忘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