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 진행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은 5월 21일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협의회를 소집하고 현 국가방역능력의 정비보강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준비사업과 관련한 문제를 토의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협의회를 지도하시였다.

협의회에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 후보위원들이 참가하였다.

국가비상방역부문 일군들과 보건성 책임일군이 방청하였다.

정치국은 5월 20일현재 전염병전파상황에 대한 국가비상방역사령부의 보고를 청취하였다.

협의회에서는 먼저 나라의 전반적인 전염병전파상황이 안정적으로 억제, 관리되고있는데 맞게 당과 국가의 방역정책을 보다 효률적으로 조종실시하기 위한 문제를 토의하였다.

정치국은 국가방역체계를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할데 대한 당중앙의 결정과 지시에 따라 악성전염병과의 전쟁에서 영웅조선의 힘, 영웅조선의 정신을 만천하에 과시하기 위한 전인민적인 방역투쟁이 전개됨으로써 전국적인 전파상황이 점차 억제되여 완쾌자수가 날로 늘어나고 사망자수가 현저히 줄어드는 등 전반적지역들에서 안정세를 유지하고있는데 대하여 평가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악성비루스와의 방역전쟁이 개시된 지난 9일간의 방역사업실태를 개괄분석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국가비상방역사업이 긍정적추이를 보이고있는데 대하여 말씀하시면서 오늘의 방역전에서 이룩한 성과들은 우리 당의 정확한 령도와 우리식 사회주의제도의 정치사상적우세, 특유의 조직력과 단결력이 안아온 성과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방역정책을 형세에 맞게 부단히 기동적으로 조정하고 최적화하며 그에 따르는 국가전략과 전술을 취함으로써 전반적방역전선에서 계속 승세를 틀어쥐고나가는것과 함께 경제전반을 활성화할수 있게 각방의 대책들을 강구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세계적인 악성전염병발생사태이후 2년넘게 우리 당이 유지해온 방역조치들과 현 국가방역지침과 규정들, 실행과정에 체득한 경험과 교훈들에 대하여 전당적으로 다시한번 상기시키고 무장시켜 현 위기상황을 극복하는데서 나서는 당조직들의 임무와 역할, 당원들의 사명을 재인식시키며 전체 인민의 자각성을 제고해야 한다고 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염병전파확산을 최대한 억제하고 유열자, 확진자들에 대한 의료적대책을 개선해나가는 사업과 우리 당이 제시한 제반방역원칙과 조치들을 일관하게 틀어쥐고나감으로써 우리의 보건방선을 굳건히 지킬데 대한 중요과업과 방도들에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예민한 고찰로써 국가적인 사업에서의 비효률성을 포착하고 국가위기대응능력의 획기적발전을 이룩하는 기회를 마련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근시안적이고 림시적인 대책이 아니라 전략적인 안목에서 정비보강을 강력히 추진하며 비상행동계획, 비상사업체계를 연구수립하여야 한다고 언급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의료일군들의 건강보호와 생활보장에 큰 힘을 넣으며 공산주의미덕, 미풍을 우리 사회의 훌륭한 작풍으로 배양시키고 애국주의, 집단주의, 사회주의정신을 강화하여 악성비루스와의 전민항쟁에서 기어이 위대한 승리를 쟁취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나라에 닥쳐온 방역위기앞에서의 당의 임무, 당의 역할, 당일군들의 책무에 대하여 재삼 강조하시면서 인민이 두려워하고 걱정하고 고민하는 곳에 우리 당조직과 당일군들이 서있어야 한다고, 인민에 대한 무한한 헌신과 변함없는 충심을 안고 인민보위, 인민사수전의 방탄벽이 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사법, 검찰, 안전부문의 역할과 당면한 임무에 대하여 중요한 문제들을 지적하시였다.

협의회에서는 전염병에 대처하기 위한 의료사업을 작전하고 지휘하는 지구별치료중심을 내오고 전국적 의료력량의 균형적배치를 실시하는 문제, 평양시와 각 도, 구역, 군들에 의약품보급중심과 의약품보급거점을 설치하고 의약품공급사업의 효과성, 신속성, 안전성을 높일데 대한 문제, 효능높은 고려약을 치료에 적극 리용할데 대한 문제, 제약공장들의 생산능력을 높이고 필수약품, 상비약품들의 품종을 늘일데 대한 문제,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일층 강화하기 위한 근본적인 대책들을 강하게 세우는 문제들이 토의되고 해당한 정책적조치들이 강구되였다.

협의회에서는 다음으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준비사업의 일환으로 2022년 상반년도 당 및 국가정책집행정형을 전면적으로 료해하기 위한 실무지도소조를 각 도에 파견하는 문제를 토의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국가비상방역전을 계속 강도높이 전개하는것과 동시에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당의 로선관철투쟁을 중단없이 완강하게 내밀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포치한 당 및 국가정책집행정형을 지방별, 부문별로 료해장악하기 위한 실무지도소조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성원들로 조직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간부들이 현지에서 주민들에 대한 의약품공급과 치료, 생활보장, 방역조치실행 등 비상방역체계가동정형과 함께 주요정책적과업들을 집행하기 위한 공업부문들의 생산과 농업부문의 영농공정별실태들을 정확히 료해장악하고 적시적인 대책들을 강구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실무지도소조들이 혁명발전의 요구와 변천하는 정세의 추이와 환경에 맞게 해당 지역의 당정책관철을 선도해야 할 지방 당, 정권기관, 근로단체들의 기능과 역할을 보다 높이기 위한 사업을 발전적견지에서 적극적으로 지도방조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각 도에 파견되는 지도일군들이 당과 인민이 부여한 중임을 무겁게 받아들이고 현지에서 실태를 정확히 파악한데 기초하여 혁신적인 대책안들을 찾아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에 보고하고 해당한 결정에 반영할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 방도적문제들을 밝히시였다.

정치국 협의회에서는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당중앙위원회 비서들을 기본으로 하여 당중앙위원회 해당 부서일군들과 내각, 사법검찰부문의 필요한 인원들을 포함한 실무지도소조를 내오기로 결정하고 해당 소조들이 사업하게 될 지역과 임무에 대한 분담과 구체적인 조직사업을 하였다.

본사정치보도반

국방발전전람회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기념연설 【1/2】

문자크기

조선어 영어 중어 로어 에스빠냐어 일본어

동지들!

오늘 우리는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방위력의 발전상을 직접 한눈으로 볼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였습니다.

우리 조선의 선진성과 현대성,영용성이 응축된 국방발전전람회에 참가한 동지들을 열렬히 축하합니다.

오늘 열린 국방발전전람회 《자위-2021》은 올해의 우리 당창건기념일을 더욱 뜻깊게 경축하고 이채롭게 빛내이게 하고있습니다.

이번 국방발전전람회는 그 명칭이 보여주는바와 같이 불패의 자위의 로선을 변함없이 견지하여 국가방위력강화의 새 전기를 열어나가는 우리 당의 웅대한 포부와 령도력,실천적집행력을 집약적으로,직관적으로 알수 있게 하고 우리 국가가 도달한 국방과학,군수공업의 경이적인 발전상과 그 눈부신 전망을 과시하는 일대 축전입니다.

우리 당의 혁명적인 국방정책과 그 빛나는 생활력이 집대성된 오늘의 성대한 전람회는 대규모열병식에 못지 않게 큰 의의를 가지는 사변적인 국력시위로 됩니다.

동지들!

변화된 우리 혁명의 주객관적조건과 환경 그리고 세계적판도에서의 군사력의 급속한 변화의 요구에 상응하여 조국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수호하고 후손만대의 영원한 존엄과 행복과 안녕을 위해 더욱 강하고 절대적인 힘을 키워야 할 막중한 력사적사명을 걸머지고 우리 당이 지난 5년세월 필연코 단행해야 했던 사생결단의 국방공업혁명의 길,미지의 생눈길들이 생생히 떠오릅니다.

엄혹한 시련의 고비들과 가슴뿌듯한 희열의 순간들이 갈피마다에 새겨져있는 지난 5년간의 국방력발전로정은 그 한걸음한걸음이 당과 조국,인민들과 후대들앞에 더없이 떳떳하고 대단히 영광스러운 보람넘친 혁명의 길,애국의 길,위대한 승리의 려정이였습니다.

여기 전람회장에 즐비하게 늘어선 지난 5년간 이루어낸 무장장비들을 무심히 볼수가 없습니다.

쓸어보고 만져보고 바라보고 또 바라볼수록 한없는 긍지와 자부가 커지는 소중한 우리의것들입니다.

우리가 강해지는것을 발악적으로 두려워하는 적대세력들의 끈질긴 반공화국책동으로 하여 더욱 혹독한 고생과 시련을 각오하면서도 우리 당의 국방강화정책을 무조건적이며 절대적으로 지지성원해준 전체 인민의 믿음과 열렬한 조국애가 없었다면 결코 이루어낼수 없었을것들입니다.

저 무장장비들마다에는 우리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우리 당을 따라서 국방건설의 길에서 천신만고를 헤쳐온 정녕 잊지 못할 하많은 사연들이 깃들어있으며 자기의 열정과 지혜를 깡그리 바쳐 희생적으로 투쟁한 그들의 진한 피와 땀방울이 슴배여있습니다.

우리 국방과학자,기술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은 항상 우리 당의 그 어떤 요구와 결심도 무조건적으로 절대지지하고 결사적으로 받아들였으며 국방력강화의 력사적대업을 실현하는 길에서 무한한 충실성과 영웅성을 발휘하였습니다.

나는 이 자리를 빌어 우리 공화국의 건국력사에 일찌기 가져보지 못하였던 세계적인 막강한 국방력을 떠올리고 우리 인민의 오랜 숙망을 풀어주는 특출한 최신성과들을 이룩하는데 공헌한 국방공업부문의 과학자,기술자,공로자동지들과 전체 군수로동계급에게 당과 정부의 이름으로,전체 인민의 마음으로 뜨거운 감사를 삼가 드립니다.

또한 전체 인민에게 충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나는 이번 전람회가 우리의 위대한 승리를 총화하는 승리자들의 전람회,국방부문과 온 나라 인민들에게 무한한 힘과 용기를 더해주는 격려와 고무의 전람회,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더 빠르고 더 힘찬 전진발전을 추동하는 진취적인 전람회로 되리라는것을 확신합니다.

동지들!

우리당 국방정책의 진수는 자기 힘으로 조국과 인민을 보위하는것이며 부단히 발전향상되는 강력한 방위력으로 그 어떤 위협과 도전도 억제하고 평화를 믿음직하게 흔들림없이 수호하는것입니다.

력사적으로 외세의 침략으로 인한 수난을 겪어왔으며 세기를 이어 지속되는 적대세력들의 항시적인 위협속에서 사회주의를 건설하지 않으면 안되는 우리 민족사의 교훈과 조선혁명의 요구와 특수성으로부터 국방을 강화하는 사업은 우리 당과 정부와 인민이 한시도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적이고 사활적인 중대국사로 되고있습니다.

자위력을 응당한 수준에서 가지지 못한다면 외부의 군사적위협에 끌려다니며 강요당할수밖에 없고 나아가 국가와 인민의 존재자체도 지켜낼수 없다는것은 동서고금의 세상리치입니다.

오늘의 세계에서 군사기술과 무장장비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군사작전양상과 지역마다 국가들의 안전환경은 변화되고있습니다.

지금 조선반도주변의 군사적긴장성으로부터 우리 국가앞에 조성된 군사적위험성은 10년,5년전 아니 3년전과도 또 다릅니다.

앞에서는 평화 그리고 협력과 번영에 대해 말하면서도 그 무슨 위협에 대처한다고 하면서 미국과 남조선이 빈번히 벌려놓는 각이한 군사연습들의 내용을 들여다봐도 알수 있고 최근 들어 도가 넘을 정도로 로골화되는 남조선의 군비현대화시도를 봐도 조선반도지역의 군사적환경이 변화될 래일을 쉽게 짐작할수 있습니다.

최근에 남조선은 미국의 강력한 후원으로 스텔스합동타격전투기와 고고도무인정찰기,방대한 각종 첨단무기들을 끌어들이며 자기 군대의 전투력을 갱신해보려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들어 미싸일지침을 개정한 이후 자체의 국방기술력을 두드러지게 강조하면서 각이한 탄두개발,사거리제고 등 속내가 빤히 들여다보이는 미싸일능력향상을 비롯하여 잠수함전력강화,전투기개발 등 다방면적인 공격용군사장비현대화시도에 전념하고있습니다.

남조선의 이같이 도가 넘치는 시도도 방치해두기 위험한것이겠지만 그보다 더 위험한것은 그들의 군비현대화명분과 위선적이며 강도적인 이중적태도입니다.

자기 할 일을 다하는 남조선당국이 이제는 우리의 자위적인 국방력발전권리까지 빼앗으려고 심지어 우리의 상용무기시험까지도 무력도발이라느니 위협이라느니,긴장을 고조시키는 부적절한 행위라느니 하는 딱지들을 잔뜩 붙여놓고 미국을 위시한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목소리를 솔선 선창하는데 나서고있습니다.

이제는 남조선에서 《도발》과 《위협》이라는 단어를 《대북전용술어》로 쓰고있습니다.

우리의 자위적인 국방력발전에 불법무도한 유엔결의를 내세워 속박의 족쇄를 채워놓고 자기들은 스스로 일방적으로 설정해놓은 그 무슨 위협에 맞선다는 소위 정의로운 간판밑에 군비증강에 열을 올리고있는 남조선의 위선적인 태도와 미국의 암묵적인 비호는 북남쌍방간 감정정서를 계속 훼손시키고있으며 그들이 추구하는 무제한적인 위험한 군사력강화시도들은 조선반도지역의 군사적균형을 파괴시키고 군사적불안정성과 위험을 더 키우고있습니다.

남조선은 우리의 위협을 억제한다는 얼토당토않은 구실밑에 군사력에서 우리보다 우위를 차지하려는 욕망을 여러 계기에 숨김없이 드러냈으며 어김없이 명분으로는 우리의 위협을 억제하고 평화를 수호한다는 구실을 내들었습니다.

우리를 대화와 협력의 상대가 아니라 위협의 대상으로,억제해야 할 상대로 규제한것 자체가 겉으로는 아닌척 해도 숨길수없이 뼈속깊이 체질화된 반공화국적대심의 집중적인 표현입니다.

우리는 남조선의 이같은 과욕적인 야심과 상대방에 대한 불공평을 조장하고 감정을 손상시키는 이중적이고 비론리적이며 강도적인 태도에 커다란 유감을 표하며 앞으로 계속 우리의 자위적권리까지 훼손시키려고 할 경우 결코 이를 용납하지 않을것이며 강력한 행동으로 맞설것입니다.

1 000여정보의 토지를 규격포전으로 정리

토지정리돌격대 황해북도려단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토지는 농업생산의 기본수단이며 사람들의 삶의 터전이고 후대들에게 물려줄 나라의 귀중한 재부입니다.》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토지정리돌격대 황해북도려단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이 완강한 돌격전을 벌려 두달 남짓한 기간에 1 000여정보의 토지를 정리하였다. 송림시, 연탄군의 토지정리를 결속하고 황주군의 많은 농경지를 규격포전으로 만들어 첫모를 낼수 있게 하였다.

모내기전으로 봄철토지정리를 결속할 목표밑에 려단에서는 일정계획을 현실성있게 세우고 그 수행을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었다.

일군들은 현지에 나가 작업대상들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였다.봄에 비가 자주 내려 작업조건이 불리한 속에서 토지정리를 계획대로 내밀수 있는 방도를 모색하였다.불도젤들이 작업과정에 많은 부하를 받을수 있다는것을 타산하여 현장에 이동수리기지들을 꾸리고 예비부속품을 충분히 확보하는 사업을 진행하였다.감이 드는 포전별로 토지정리를 진행할것을 결심하고 정황에 맞게 불도젤들을 집중, 분산배치하기 위한 대책을 세웠다.

만단의 준비를 갖춘 려단안의 모든 대대에서 시작부터 통이 크게 일판을 벌리였다.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작업조건이 불리한 수십정보의 토지정리를 얼음갈이로 해제낄 목표밑에 달라붙어 실적을 냈다.앙양된 기세를 늦추지 않고 토지정리를 본격적으로 내밀었다.

황주군대대에서는 불도젤들의 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앞질러가며 세우면서 운전수들의 기술기능수준에 맞게 합리적으로 작업조를 뭇고 토량처리와 완성작업을 진행하였다.그리하여 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하면서 계획보다 1.5배이상의 농경지를 기계화포전으로 변모시켰다.

여러 대대에서 작업조건이 어렵고 불리한 속에서도 맡겨진 과제를 책임적으로 수행하였다.

토산군대대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물빼기대책을 철저히 세우고 부속품들을 확보한데 기초하여 불도젤수리정비를 실속있게 함으로써 기대마다 만가동을 걸었다.

봉산군대대에서는 정리할 포전들을 구체적으로 조사장악하고 혁신적인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이면서 불도젤들의 가동을 멈추지 않았다.특히 정치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벌려 돌격대원들의 열의를 부쩍 높여주었다.

토지정리실적이 높아질수록 려단에서는 시공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여 설계의 요구대로 경지면적을 정확히 보장하면서 질을 담보할수 있게 하였다.

곡산군, 은파군대대에서는 반복작업을 없애고 연유를 극력 절약하면서도 질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깊은 관심을 돌리였다.

토지정리기간 모든 대대에서 한평의 새땅이라도 더 찾아 부침땅면적을 늘이기 위한 사업을 다같이 진행하였다.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웅뎅이 등 품을 들여 정리하면 얼마든지 농경지로 리용할수 있는 대상들을 빠짐없이 장악하고 새땅찾기를 경쟁적으로 벌리였다.

려단에서는 새로 정리한 포전에서 농사를 지을수 있게 물보장대책을 세우는 등의 사업을 내밀었다.그리하여 적기에 모내기를 할수 있게 해놓았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白色---最包容的颜色墙壁是白色 纱幔是白色深邃的瞳孔 释放的眼眸是白色当你接受我 所有情绪折射你就是 存在心中的白色高级的美不露声色留给人无限空间“一切才刚刚
  • 白法又叫善法,身口意三门能引无罪安乐的行为都是白法,也就能增长守护一切福德18、增长妙称遍满三界念诵地藏咒能增长美名周遍三界。大乘是能生自他一切利乐的源泉,大乘
  • 那个深潜时来不及细细品味只顾争分夺秒进行科学观测的人是他,回来后却写下“龙宫深处探真情”豪迈诗句的人也是他;那个每天晚上都撇下夫人在办公室埋头工作的人是他,听夫
  • 金川月嫂服务_月嫂价格不高_月嫂哪家好_华西附二院待产_月嫂工作内容全_月嫂怎么选-成都金牌月嫂刘阿姨做事踏实靠谱,经验丰富,有责任心,关注可月♥️♥️一、成都
  • 人生路上,拥有一颗安宁的心,不盲目,不糊涂,洒脱生活,坦然面对,能够体会到人生的美好,生活的美妙,能够做到心中无悲无喜,眼中无仇无恨。但是,活在这尘世间,需要的
  • 2⃣️它不卖东西,只给淘宝导流量,所有交易还在淘宝天猫上3⃣️通过菇凉gou,你在淘宝天猫上买东西就可以用优惠券,而且拿佣金,从而省钱。 ️它不卖东西,只给淘宝
  • 只能自己在这里骂一骂泄愤[泪][泪][泪]当年读匪大读得有多开心,今天想匪大想得就有多伤心[伤心][伤心][伤心]谁能理解我们这些不想看boys' love只想
  • #本源声音博物馆# 用声音还原真实场景,书写声音游记,第十站——西藏日喀则昂仁县日吾其乡,这里的歌声里,有一位传奇桥梁建筑家、藏医药家、藏戏创始人动人的初心,菩
  • 但印象总是把记忆中那个老人搬来,真切的在这墙下——《我与地坛》 ​史铁生百年修得同船渡,千年修得十次同船渡 ​​努力会说谎,但努力不会白费汤一一第一个和我见面会
  • 毕竟热爱可抵岁月漫长,“我打乒乓球就是因为我喜欢打乒乓球啊”别回头,你比自己想象中更强大[心]会有很多人一直支持你,希望你好#肖战秘密花园[超话]##肖战秘密花
  • 不是所有奋斗都会有一个让你满意的结果,但每一个奋斗的过程都会让你变得与众不同!当然,在世俗社会,做自己,是最艰难的。
  • 想着送香给家人给朋友,买了一堆小样试试发现自己晕醛,晕水生,晕腻人的荔枝玫瑰。算了吧,都这个年纪了,还是开开心心活一世,留下什么也别留下遗憾就好啦。
  • “这个提案主要是对SOLAS公约中有关固定式探火和失火报警系统配备的条款进行了修正与明确,如果被采纳,能够有效促进国际航运业界对船舶设计、建造及检验等环节标准的
  • 手的举动、刀的运用,都是由心来指挥,用心的不同,就产生不同的结果,故心是一切的主宰,不但世间法由心所主宰,就是出世法也是由心所创造,这就是《华严经》所说的:“应
  • ...我是妍色,以上是今天的分享,祝你拍窗好看! 2⃣️实际拍摄时,可以是逆光或侧逆光的机位。
  • 去超市买了比较贵的电子测排卵期的棒,终于测出来疑似排卵期,以为两天后卵会到来,没想到三天后,大姨妈来了#意甲#AC米兰外租中后卫表现一落千丈,球队排名已下滑至降
  • 2021年前三季度,省会郑州商品房销售面积为1923.68万平方米,占全省商品房总销售面积的1/5强,但相比去年增速下降7.5%。+ 郑州市GDP及增速:在今
  • [虎爪比心]相比较纯棉材质做了升级,添加了尼龙和氨纶成分,尼龙的韧性好 有抗皱性,相比较更加不易皱好打理,另外3%氨纶(弹力) 伸展时候也会比较自在很多,市面上
  • 我个人喜欢偶像组合,也挺喜欢这个组合,理解粉丝们的心情所以不想公开,万一被指责情况会恶化,想好好解决此事。”A某表示噪音制造者是男子偶像组合的成员,但没有实名。
  • 【对生活的热爱永无止境 走近“乘风破浪”的奶奶们】国际“三八”妇女节到来之际,她们对生活的追求和热爱永无止境,盘点全球那些人老心不老的“年轻”奶奶们!#C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