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硕薰[超话]#

[210927|Wonderful Radio 我是李碩薰|IG更新]

#월요일은작은우체통#

원더풀 우편 배달 서비스!

소중한 인연이 떠오르는
가슴 찡한 사연과 그에 딱 맞는
맞춤 선곡을 전해드리는 시간이죠~

오늘은 퇴직한 장인어른과
음쓰 못 버리는 남편에게 보내는 편지를
전해드렸어요~

(어떤 내용이었는지, 궁금하시다면 다시듣기)

여러분도 전하고 싶은 마음 속의 말이 있다면
원더풀라디오 홈페이지에 올려주세요~

#오랜만에퇴근짤# #가장의무게#
#쿤디그짐내려놔요...# #멋짐..!#
#봉지안엔뭐가들었을까?#
#월요일# #작은우체통#
#우편배달서비스#
#원더풀라디오이석훈입니다#

우리 인민이 사랑하는 국화-목란꽃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목란꽃은 우리 인민이 제일 사랑하는 국화입니다.》

목란꽃,

조용히 이름을 불러보아도 희디흰 꽃잎을 소담하게 한겹두겹 펼치고 그윽한 향기를 풍기는 목란꽃의 아름다움과 청아함, 순결무구함이 한가슴에 뿌듯이 안겨든다.

그만큼 목란꽃은 우리 인민의 마음과 생활속에 소중히 자리잡고있다.

하다면 우리 인민은 왜 그토록 목란꽃을 사랑하며 그 꽃을 인생의 거울로 삼고 아름다운 삶을 지향해나가는것인가.

그에 대한 답을 찾자면 조선의 국화인 목란꽃과 더불어 펼쳐지는 우리 인민의 가지가지의 생활을 들여다보아야 한다.

우리 인민은 목란꽃을 더없이 사랑할뿐 아니라 그 꽃이 보다 아름답게 더 활짝 피여나 온 강산에 향기풍기며 우리 생활에 활력을 더해주기를 바란다.그런것으로 하여 목란꽃을 정성다해 심어가꾸고 적극 애호하며 일상생활의 한 부분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나날이 늘어나고있다.

유서깊은 곳들과 유원지, 공원, 일터마다에 목란꽃을 심고 가꾸는 사람들도 많고 목란꽃재배기술을 발전시키는데 심혼을 기울이는 과학자들도 있다.한폭의 비단천우에 한뜸두뜸 정성다해 아름답게 피여난 목란꽃을 수놓아가는 수예공들도 있고 목란꽃을 심어가꾸며 대를 이어 민족유산보호관리에 애국의 자욱을 새겨가고있는 가정도 있다.

비록 초소와 직위는 서로 달라도 이들이 수놓아가는 삶의 갈피갈피에는 목란꽃처럼 아름답고 굳세게 살려는 숭고한 지향이 진하게 슴배여있다.

목란꽃처럼 티없이 순결한 마음으로 당에 충성다할 맹세를 담은 시와 노래들을 비롯한 예술작품들을 새겨보아도, 목란꽃을 형상한것으로 하여 그 품격이 더욱 돋구어지는 건축물들을 바라보아도 마음이 숭엄해지고 이름 못할 격정으로 눈굽을 적시는 우리 인민이다.

그것은 목란꽃에 조선민족의 슬기와 기상, 숭고한 정신세계가 그대로 비껴있기때문이리라.

백두의 흰눈처럼 하얀색을 기본바탕으로 하고있는 정갈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목란꽃의 빛갈과 아름다운 모양은 예로부터 백의민족, 백의동포로 불리워온 우리 인민의 순결하고 고상한 정신세계와 함께 뛰여난 지혜와 재능을 상징하고있다.

억센 줄기와 두터우면서도 시원하고 무게있어보이는 잎새는 굳세면서도 소박하고 고상한감을 주는데 이것은 온갖 도전과 난관을 짓부시고 자신들의 근면하고 성실한 노력으로 이 땅우에 존엄높고 행복한 생활을 창조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도도한 기상과 활력에 넘친 모습을 잘 보여주고있다.

목란꽃의 매력은 또한 꽃이 크고 향기가 그윽하여 사람들에게 기쁨을 안겨주고 고급향료, 귀중한 약재로도 쓰인다는것이다.여기에는 자신을 바쳐 서로 돕고 위해주는것을 하나의 미덕으로 여기고있는 우리 인민의 인간적향기와 우수한 도덕품성이 비껴있다.

이뿐이 아니다.어디에 심어도 꽃의 형태와 크기, 색갈이 다 같다는 특성은 한강토에서 하나의 혈통과 언어, 문화를 가지고 결백하게 살아온 단일민족으로서 그 어디에 가서도 민족성을 고수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기질과 일치하고있다.

이렇듯 목란꽃은 우리 인민의 모습과 기질을 닮은 꽃이다.

하기에 어느 한 나라의 잡지는 목란꽃을 사진과 함께 소개한 글에서 《조선사람들은 목란꽃을 자기들의 굳센 의지, 지혜, 고상함의 상징으로 여기면서 정성껏 가꾸고있다.태양의 빛발아래 활짝 피여나는 목란꽃은 사회주의제도하에서 조선인민이 마음껏 누리고있는 자유와 행복을 상징하고있다.》라고 전하였다.

그렇다.어려움속에서도 생활을 아름답게 가꾸고 고난도 웃음으로 헤쳐나가는 우리 인민이여서 강대한 우리 조국의 상징인 목란꽃을 그토록 사랑하며 자기의 미래와 행복이 비껴있는 국화가 영원히 활짝 피여있기를 바라는것 아니랴.

우리 인민은 조국을 사랑하고 생활을 사랑하듯이 국화도 사랑한다.

자연의 대지우에서만이 아니라 인민의 마음속에 뿌리내려 향기를 풍기며 애국의 마음을 더욱 굳세게 하여주는 내 조국의 국화와 더불어 우리 인민의 생활은 더욱 약동할것이며 내 조국의 전진은 더욱더 줄기차고 억세여질것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강효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만나시고 축하해주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9월 8일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시고 따뜻이 축하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과 조국에 대한 충성의 일편단심을 지니고 나라의 방방곡곡에서 애국의 열정과 성실한 노력을 다 바쳐 조국의 부강번영에 이바지하고있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뜻깊은 9월의 경축행사장에 불러주신데 이어 성대한 연회를 마련해주시는 대해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대를 두고 길이 전할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속에 인생의 가장 영광스럽고 행복한 자리에 초대된 참가자들의 무한한 감격과 환희가 당중앙위원회뜨락에 뜨겁게 감돌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어머니조국을 위해 응당 해야 할 일을 한 자기들의 삶과 투쟁을 조국과 인민앞에 가장 값높이 내세워주시는 총비서동지를 격정의 눈물속에 우러르며 《만세!》의 환호를 터치고 또 터치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손을 반갑게 일일이 잡아주시며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에 공헌한 긍지와 자랑을 안고 공화국창건일을 맞이하는 그들을 축하해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의 성스러운 애국의 력사속에는 지켜선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근로의 땀을 뿌리며 나라의 재부를 늘이고 과학과 문화전선의 선두에서 조국의 영예를 떨치며 사회주의문명의 개화기를 열어나가는데 크게 공헌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공적이 진하게 슴배여있다고 치하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억센 기상은 애국열의에 불타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투쟁의 고귀한 결정체이라고 하시면서 엄혹한 격난을 세대와 세기를 이어 뚫고 헤치며 백번을 일떠서고 천번을 솟구쳐올라 사랑하는 조국을 떠받드는 강의한 인민의 불요불굴의 투쟁이야말로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주체조선특유의 국위이고 국풍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가사보다 국사를 먼저 생각하고 궂은일, 마른일 가림없이 한몸을 내대며 조국의 큰짐을 하나라도 덜기 위해 헌신분투하는 애국자들이 많은것은 우리 당과 국가에 있어서 커다란 힘과 고무로 된다고 하시면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사랑의 한품에 안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국을 위한 성스러운 복무의 길에서 뜻과 정을 같이하는 령도자와 전사들사이의 혈연의 화폭이 펼쳐진 당중앙위원회뜨락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과 함께 충성의 열기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기념촬영에 이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본부청사 정원에서 성대한 경축연회가 진행되였다.

최룡해동지, 조용원동지, 김덕훈동지, 박정천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 군부의 간부들이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뜻깊은 자리를 같이하였다.

연회에서는 축하연설이 있었다.

자애로운 어버이를 모시고 한식솔의 정을 나누며 꿈같은 행복의 시간을 보내는 참가자들의 격정과 환희가 연회장에 차넘쳤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공업, 농업, 과학, 교육, 보건, 체육, 문화예술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충성과 애국의 길에 한생을 묵묵히 바쳐가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몸가까이 불러주시고 그들의 건강과 사업성과를 따뜻이 헤아려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이 자신들의 삶의 지향과 꾸준한 실천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 가꾸고 온 나라에 혁명열, 애국열을 고조시키는데서 기수가 되고 열원이 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우리 공화국의 힘과 존엄을 더욱 키우고 부흥강국의 미래를 앞당겨오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수행에서 보다 혁혁한 위훈을 떨쳐가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시였다.

학습과 소년단조직생활에서 남다른 모범을 보인 평범한 근로자들의 자녀들도 몸가까이 불러주신 총비서동지께서는 나라를 위해 큰일을 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함께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 초대된 소년단원들이 참으로 기특하고 대견하다고 하시면서 자식들을 나라의 훌륭한 역군으로 키워가는 부모들의 노력을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우리 원수님께서 부어주신 뜨거운 육친의 정과 크나큰 믿음을 한생토록 잊지 않고 끊임없이 전진비약하는 위대한 김정은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를 힘있게 추동하는 참다운 애국자, 열혈충신으로 삶을 빛내여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었다.

본사정치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堂吉诃德》下部已经看完超过50%了,时隔多年出版的下部里,桑乔的形象越发狡黠可憎起来,也许是学会了努力为自己争取“游侠骑士的侍从”的福利。2013年第一次看《
  • [兔子]互联网运营|小白转行可以选择的七类运营岗位[太阳]第一,产品运营,产品运营是产品与运营的双重结合,既要懂产品,也要懂得运营手段,段位比较高,不建议刚转行
  • 我也要工作生活请你理解,我本不是中介租房子不是工作租金低我不能一个一个给你把已经表述清楚的话,一个人一个人的再给你讲一遍所以先看,看完觉得还行合适,有意向有疑惑
  • 涵盖全球各种大品牌、小资品牌,而且比专柜优惠超多,阳光保险正品保证,7天无条件退货,让您买的放心,卖得舒心。相当于你开了一个全球精品超市,你负责买卖货就行了,其
  • 对我来说仅仅是看本书看部电影就是最好的放松了,回家看看大海见见朋友是最好给自己充电的方式了,我想啊,那些事是一定要完成的,只是可以不必逼得自己这么痛苦,能在有机
  • 心仪的对象: 我比较颜控,善良心态阳光的女生有加分,喜欢比较瘦的女孩,户籍地是晋江石狮或者厦门,年龄上最好能小我四岁或以上。这次当我打开快递柜惊呆了,这么一大
  • 各大老字号借势而上,纷纷推出新品,不仅树立了品牌形象,而且加深消费者的信任度,同时借助海河国际消费季、老字号博览会、“津乐购”消费券等活动扩大销售。  市商务局
  • #每日一格##二胎时代# 2020年9月11日庚子年,乙酉月,丁巳日,推荐时辰《甲辰时》推荐理由:丁巳日生于酉月,年月干乙庚合而化金为财,巳酉半会金局为财,偏财
  •   問:念佛的時候,應該跪在佛像的面前嗎?  答:也不一定,跪著、站著、走著,都可以念,不過要誠心就是了。  問:實在沒有合適的地方,不供佛像也可以嗎?  答:
  • ”斯威夫特转过身来说:“我的孩子,这不是投递包裹的方法。”斯威夫特无奈地看了一眼小男孩,起身说道:“好,现在,你坐在我的椅子上,看着我做这件事的方法,你长长见识
  • (转发分享整理)逻辑寻龙如图所示稳增长+:如图所示大基建:如图所示大消费/平台经济:如图所示次新+:如图所示医药/核酸常态化:如图所示基本面分析 如图所示新特
  • 虽然都是我爱吃的!省得你骄傲的上天了!
  • 你把你挽回时需要做的事情一件一件罗列出来,并严格按照你的小计划去执行,最终才有挽回成功的可能。也就是说,随着时间变化,我们对新鲜感、对强烈的感情的追求在减少,我
  • 感谢上天让我有一个这么好的姥姥,虽然现在不可能再见到她了,但我知道有一天我们也会天上见。因为姥姥对我们都特别好,孩子们给她买的好吃的,她总是留给我们,我说你为什
  • 在那个没有太多电子游戏的年代,我们的童年就是各种游戏棋度过,让小朋友少看下电子产品,体验一下这些经典的游戏棋[666]Redzoo 火星猪 42合一益智游戏棋1
  • #王楚钦[超话]##王楚钦成都世乒赛团体赛加油# 你不要以为你⻓得这么好看 这么有气质 这么沉⻥落雁国色天姿⻮白唇红如出水芙蓉绰约多姿国色天香娇小玲珑绝代佳人眉
  • 体脂下降了%,裤子只能穿XS,要咋说呢,让自己变瘦变美这事,真的没有做不到,只有你想不想做到!晚上睡觉骨头都硌的疼,从小到大从没感受过这么瘦,这次燃脂片和燃脂饮
  • ” 他把那杯酒喝下去,压着自己的情绪,然后把空了的酒杯放回桌上,“我当然知道人会改变,也分得清16岁和26岁的你,我觉得这不需要刻意分辨,你理应长成现在这个样
  • 如果预算实在太少,mini ev代代步也不错~#年轻人需要什么样的车#去年开始,办公室地下停车库陆续出现“惊叹号”标志的汽车,软绵绵胖乎乎的身体总想上去捏一把。
  • 让我们忍一个月忍一年还可以,但长久的忍耐可真是考验意志力的[泪][泪][泪]#减肥##每日一善[超话]##阳光信用# 人的一生都是承担着很重的负担走很长的路。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