从love yourself 承her 的末尾开始追随到现在结answer 整个系列要完结了 [泪]你们的花样年华没能一起 却在我最需要告诉我如何爱自己的时候遇到你们 真心感恩 人可能会后悔 我唯一不后悔的就是成为阿米 소원 여러분이 원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너희들의 마음을 따라 너희들을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은아미는 너희들을 위해 응원할 것이다나의 소년들미래도 아미랑 같이 걸어주세요@BTS_members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BTS[握手]ARMY
[米奇比心]같이 꽃길로 가자 방탄소년단아미

【2010-11-21 新闻采访“孔刘说比起帅气,我希望与众不同”】
篇幅太长了,大家可以用naver翻译下,能看个大概[爱你][爱你][爱你]还有最后一点放不下,我贴评论里吧

인기 절정의 순간, 2년간 공백을 갖게 된다면 조바심이 날까, 두려움이 앞설까?

공유는 두려움보다는 다행이라고 했다. 공유는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인기가 하늘로 치솟을 무렵, 입대했다가 지난해 12월 제대했다. 12월9일 개봉하는 '김종욱 찾기'로 작품으로 대중을 찾기까지 3년여가 걸렸다.

하지만 공유는 "아쉬움이 없었다면 거짓말일 것이다"면서도 "당시 너무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서 나를 잃어버릴까 겁이 났다"고 했다. 그렇기에 군생활에서 자신을 버리려 한 게 다행이라고 더했다.

공유에게 '김종욱 찾기'는 복귀작으로 어려운 선택일 수도 있었다. '잠복근무' 이후 영화로는 5년만에 출연이다. 공유는 TV드라마에서는 인기가 높았지만 영화에서는 미지수였다. 원빈이 '마더'로, 소지섭이 '영화는 영화다'로 각각 큰 그늘에 기대거나 멋진 역을 선택한 것과도 또 다르다.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김종욱 찾기'는 로맨틱 코미디다. 더욱이 멋진 것과는 거리가 먼 '찌질'한 남자다. 첫 사랑을 찾는 여인을 안내하면서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 상대는 염문설까지 낳던 임수정이었다.

공유는 왜 '김종욱 찾기'를 선택했을까?

-제대 후 첫 작품을 '김종욱 찾기'로 선택했다. 더욱이 상대가 임수정인데. 여러모로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는 걸 알았을 텐데.
▶선택은 각자의 몫이니깐. 영화 이외에 관심이 집중할 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 정도까지일 줄은 몰랐다. 제대 후 첫 작품인 만큼 든든한 지원군이 필요했다. 임수정이 한다는 소리를 듣고 나도 놀랐다. 안할 것이라고 생각했으니깐. 기존 작품을 생각하면서 나 역시 편견을 갖고 있었던 것 같다.

-편견이라면.
▶단순히 친한 것과 현장에서 배우 대 배우로 만나는 것과는 다르더라. 물론 임수정이 '신선함이 떨어진다'고 해서 웃기는 했지만. 사람들의 그런 시선이 지금도 불편하고 부담스럽지만 촬영하는 내내 그런 걸 신경쓰지 않고 즐겁게 했다.

-제대 후 첫 작품이라 긴장도 더했을텐데.
▶제작보고회 전날 밤 한숨도 못잤다. 그래서 박지성 경기를 밤새 봤다.(웃음) 입대 전 작품이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터라 배우를 버리려 노력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나를 잃는 것 같기도 했고.

-다른 남자배우들이 전역 후 멋진 역을 선택하는 반면 이 영화는 로맨틱코미디인데다 찌질한 역인데. 더군다나 영화는 5년만인데.
▶TV가 더 쉬울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냥 영화에 대한 그리움 같은 게 있었다. 멋진 역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찌질하게 봐주신다면 성공한 셈이다. 예전에 이런 걸 했으니 이제는 다른 걸 하자는 그런 생각은 내려놓자고 결심했다.

-로맨틱 장르 작품에서 여자 주인공을 빛나게 해줬다. 그 결과 스스로도 빛났고. '커피프린스 1호점'은 그 절정이었고.
▶윤은혜 뿐 아니라 누구와도 그런 연기를 하면 다 어렵다. 경상도 남자(부산)라 그런 걸 잘 표현하지도 못하고. 내가 멋있어 보이는 것을 생각하기 보다는 좋은 작품에 출연하고 그 작품에 보탬이 되고 싶다.

-임수정과는 '학교' 이후 작품으로는 처음인데.
▶그 때는 둘 다 어렸고, 왜 감독들의 로망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 난 연기를 할 때 의외와 우연의 산물을 좋아한다. 임수정은 철저히 분석하는 편이고. 배우 대 배우로 만나면 존중이 필요하다는 것을 새삼 알게 됐다.

-영화적인, 말하자면 좀 더 극적인 역할을 해보고 싶단 생각은 안했나.
▶어떤 게 영화적일까? 음 그런 극적인 캐릭터를 별로 안 좋아한다. 어릴 적에는 그런 마초적인 게 멋있어도 보였고 나도 그렇게 보였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강박을 버렸다. 오히려 로맨틱 코미디가 어떤 장르보다 어렵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야기가 뻔하니깐. 그 안에서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게 무엇보다 어렵고 재밌다.

-마초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남자 역에 더 자신이 있다는 뜻인가.
▶자신보다는 덜 선호하고 더 선호하는 취향 차이인 것 같다.

-남들과 다르다는 뜻이기도 한데.
▶남들이 안듣는 음악이나 안보는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다. 음악도 본인들의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좋고. 현실에 뿌리를 내린 캐릭터를 좋아하기도 하고. 팬들도 오랜 시간이 지나니 나와 비슷한 성향을 갖는 사람들이 남더라.

-예를 들자면.
▶마침 '김종욱 찾기' 시나리오를 받을 때 '500일의 썸머'를 본 지 얼마 안됐을 때였다. 감독님과 처음 봤을 때 '500일의 썸머' 이야기를 서로 한참 했다. 앞으로도 그런 부분에 있어서 좀 더 소신껏 하고 싶다.
#孔刘##孔地哲#

【시비년도비료생산에 진입하여 련일 혁신】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에서 하루 천수백t의 생산실적을 기록

굴지의 비료생산기지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에서 증산의 동음이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자강력제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는 남흥로동계급이 방대한 주체비료생산공정대보수 및 능력확장공사를 짧은 기간에 끝내고 시비년도비료생산에 진입하였다.생산에 들어간 첫 시기부터 높은 생산실적을 기록하여온 이들은 10월에는 하루평균 천수백t의 주체비료생산실적을, 11월에는 전달 하루실적의 1.2배를 릉가하는 혁혁한 생산성과를 기록하고있다.

굴지의 화학공업기지에서 쏟아져내리는 장쾌한 주체비료폭포는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자력갱생대진군을 힘차게 다그치는 남흥로동계급의 혁명열, 투쟁열을 보여주며 다음해 농업전선에서의 승전고를 약속해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농업전선을 경제강국건설의 주타격전방으로 정해준 당의 뜻을 받들고 시비년도비료생산준비에 총력량을 집중하여 남흥로동계급의 투쟁본때를 힘있게 과시하였다.

방대한 주체비료생산공정들의 정비보수를 진행하고 증기생산, 봉탄운반, 가스발생공정들의 생산능력을 확장해야 하는 전투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악랄한 제재책동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으면 안되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떨쳐나 결사관철해온 자랑스러운 전통을 가지고있는 남흥로동계급은 백절불굴의 정신으로 난관을 돌파하며 다음해농사에 필요한 비료산을 높이 쌓아가기 위한 투쟁에 산악같이 일떠섰다.련합기업소당위원회에서는 현시기 비료생산을 늘이는것이 가지는 중요성을 대중의 가슴마다에 깊이 새겨주면서 일터마다에서 과학기술에 기초한 자력갱생의 위력을 높이 발휘해나가도록 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였다.

많은 설비와 장치물들에 대한 집중적인 정비보수와 생산능력확장공사가 립체적으로 벌어졌다.

남흥로동계급은 하루전투목표를 지난 시기보다 높이 세우고 한사람이 두몫, 세몫의 일감을 맡아 불같이 살며 투쟁하였다.그들은 연공작업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고 합리적인 공법들을 받아들여 공사기일을 앞당겼으며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날마다 위훈을 창조해나갔다.

지상확대식조립방법으로 시간을 단축하고 대형기중기를 대신할수 있는 합리적인 연공작업방법을 착상하여 평범한 시기에는 볼수 없었던 혁신이 창조되였다.

련합기업소에서는 부족되는 자재를 우에서 보장해주기를 기다리지 않고 자력갱생기지의 만가동을 보장하여 풀어나갔다.일군들은 과학기술을 앞세워 미제의 제재책동에 통구멍을 내기 위한 투쟁에로 기술자, 기능공들을 불러일으켰다.

공무부문에서는 수백t의 철강재와 수십종에 달하는 장치물들, 많은 량의 부속품들을 자체로 만들어 보장하여 대보수공사가 더욱 활력있게 추진되도록 뒤받침해주었다.

일군들은 기술자, 기능공들속에서 나온 기발한 착상들을 찾아내여 서로의 창조적협조를 강화하도록 조직사업을 면밀하게 짜고들었으며 새 기술도입의 적극적인 지지자, 방조자가 되여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였다.

결과 발생로의 페가스를 리용하여 증기생산에서 최고수준을 기록할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였으며 수입에 의존해야 한다던 촉매문제가 해결되는 등 큼직큼직한 성과들이 련이어 이룩되였다.

방대한 주체비료생산공정의 집중적인 대보수와 능력확장공사를 짧은 기간에 끝내고 본격적인 생산에 진입한 남흥로동계급은 지금 생산적앙양의 불길드높이 련일 생산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석탄선별공정을 지켜선 로동자, 기술자들은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어 뒤공정에 질좋은 원료를 넉넉히 보내주고있다.주체비료생산의 마감공정을 맡은 로동자, 기술자들은 설비관리, 기술관리에 힘을 넣으면서 공정간 맞물림을 짜고들어 생산을 늘이고있다.

글 본사기자 전성삼

사진 본사기자 김진명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并且说实话,自己有的观点看法已固定,也不会那么容易受别人的影响而改变…………所以大家有平和的看待[可爱][2021][赞啊]以上仅个人看法 认知重构(十八)——
  • 【2021年前三季度#中国银发族网购同比增长近5倍# 】有关调查发现,中国大城市的很多退休人员有钱有闲,已成为疫情后“最能买”的网购群体之一。今年销售的老年用品
  • - 来闲聊下,今天在34度的天气拍婚纱也太刺激也很有意义,我的大学同学,八年修成正果。这里很淳朴,这里很幸福,这里是喜欢旅行与摄影的亲,一生一定要去一次的纯美
  • 湖北省城乡居民基本医疗保险管理系统(参保征缴)暂停服务期间,相关业务会受影响,包含不限于:1.经办窗口业务(包括全省城乡居民参保、征缴等业务)暂停服务。湖北省城
  • 其实游戏默认的是中效,官方给的参考还是偏保守的,由于1060现在基本上也就只算中端显卡了,光追是肯定没有的,开了光追的效果如何不做评价,但在不开光追的前提下,9
  • 我们都知道晚晚的腿是什么样的,就如同我们知道天空是蓝色的,但我们还是会喜欢湛蓝天幕前的绚丽云彩,所以人类必然会为晚晚的白丝而疯狂。因为白丝,晚晚的大腿成为了高傲
  • 耿林最棒 #高考##学科大挑战# 你吃苹果的时候可要小心了,别中毒 我们都吃过苹果,但像图片上这么丑的苹果,估计你没有吃过吧?无论成败,都要相信自己有别人不
  • 慈航道人来源于道教有两种说法:其一即前文所言,据《历代神仙通鉴》卷记载:普陀落伽岩潮音洞中有一女真,相传商王时修道于此,已得神通三昧,发愿欲普度世间男女。道教最
  • 彼此言语之间,俞都说起自己平生读书行善,但是至今却功名不就,子女夭散、衣食不济之事,并给来者背诵了自己历年写给灶神希冀上达的疏文。【学】俞净意公遇灶神记评论:俞
  • !(关于九寨沟景区旅游咨询,攻略,门票等问题私信我) ​​​ ​​​ ​​​ ​​​ ​​​ ​​​ ​​​ ​​​ ​​​ ​ ​ ​ ​​​ ​​​ ​​​
  • #整形茗医#黄盛高男,曾先后到美国、加拿大、澳大利亚、日本、韩国、台湾、香港等国家和地区的整形医生进行手术交流合作并联合进行大量成功的修复手术,这些为美容整形积
  • 这份感情很艰难,所以我也很庆幸你们是在WW生活,不需要接受太多的世俗的眼光,做你们最真实的自己,不忘初心,开心平安顺遂。很开心你们一直都在共同进步努力,互相加油
  • 人生是没有退路的,虽然有的时候不免会走点弯路,但那终究是为了向前迈进。人生是没有退路的,虽然有的时候不免会走点弯路,但那终究是为了向前迈进。
  • 我妈说,怕被太阳晒蔫了。。
  • 因为我们有任务供大家在观看直播时享受,以及可爱的赠品,那将带大家准备和太空人一起登上飞船!#宁波探城记[超话]#宁波美食| 绝佳客家菜 扶墙出门自从万象城
  • 最后朋友养的小猫咪真的好治愈我也要认认真真的无论做什么都要认认真真我相信每个人都有真实、不造作的悲心,每位众生心中,本来都具有那微小却善良的种子。 这个学期的
  • 在宝贝周岁时离开她去旅行,本以为自己会和上次出差北京一样不以为意,没想到想念的强烈感越来越浓,我不太愿意陷进中国式父母的角色里,给孩子安排好所有的东西,我希望给
  • 假学大师 等你长大了 这都是证据 拿来吧你记录下我掉轨的一天:昨天我回家太困了,7点钟就睡着了,睡到凌晨一点,开启了我掉轨的一天,我在1点钟,起来卸妆、刷牙今天
  • 无论今天有多糟糕,也请你在夜幕来临之前,把今天画上句号,生活不容易,我们都得挺下去 真正做到心独立的人。”#刘涛说40岁之前没有年龄焦虑#更多#娱理工作室#和刘
  • !周围人最近都挺忙 从来不敢一个人看牙的我 本以为自己去看牙,想着要学着当个大人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