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6 mbcdrama_now INSTAGRAM UPDATE

#Repost @mbcdrama_now
——
#빅마우스 제작발표회 안내

✨시간 : 7/29 (금) 오전 11시
✨채널 : 네이버TV, MBC 홈페이지
✨출연 : 이종석, 임윤아, 김주헌, 옥자연, 양경원, 오충환 감독

빅마우스 많관부 많사부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빅마우스 7월 29일 (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빅마우스 #mbcdrama # 이종석 #임윤아
#김주헌 #옥자연 # 양경원 특별출연 #곽동연

#인스타그램##이종석##instagram##LeeJongSuk##李鍾碩##李钟硕##イジョンソク

여러 부문의 전문가육성을 위한 사업 활발히 진행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받들고 각지 대학들에서 나라의 과학기술발전과 인민경제발전에 필요한 과학기술인재들을 더 많이 키워내기 위한 사업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특히 김일성종합대학과 김책공업종합대학에서 수재교육에 힘을 넣어 여러 부문의 우수한 전문가들, 인재들을 키워내기 위한 사업을 적극 전개해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교육부문에서는 경제강국건설에 필요한 쓸모있는 인재들을 많이 키워 과학기술인재의 대가 끊임없이 이어지게 하여야 합니다.》

김일성종합대학과 김책공업종합대학앞에는 올해부터 새로운 교육과정안을 집행하여 나라의 금속, 화학, 재료부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체계적으로 양성해내야 할 중요한 과업이 나섰다.

그리하여 이 대학들에서는 올해초부터 학생선발과 수재반조직 그리고 수재반학생들을 위한 교육과정안을 새로 작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들을 세우고 이 사업들을 힘있게 추진하였다.

김일성종합대학에서는 화학, 재료부문의 인재양성을 위한 수재반교육과정안을 새로 작성하는데 큰 힘을 넣었다.

대학에서는 협의회를 거듭하면서 교육과정안작성방향을 명확히 확정하고 교육자들이 현장에 내려가 실지 생산실천에서 요구되는 지식이 무엇인가를 구체적으로 료해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현실발전의 요구와 세계과학기술발전추세를 반영하여 교육내용을 근본적으로 혁신하였다.

이러한 준비밑에 새 학년도부터 화학, 재료부문의 우수한 전문가육성을 위한 새로운 과정안을 집행해나가고있다.

뿐만아니라 대학에서는 국가적으로 중시되는 여러 부문의 우수한 인재들을 키워내기 위해 새 학년도부터 해당한 학부들에 대학적인 수재반을 더 내오고 여기에 실력이 뛰여난 학생들을 망라시켜 수재교육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있다.

김책공업종합대학에서는 금속, 재료부문의 우수한 전문가들을 키워내기 위한 목표를 뚜렷이 세우고 금속공장들의 현 실태와 금속, 재료부문의 세계적인 발전추세를 깊이 연구하였다.

대학에서는 금속, 재료부문의 수재반교육을 위한 교육과정안작성에서 기초교육을 심화시키고 생산현장에서 실지 써먹을수 있는 지식으로 전공기초 및 전공내용들을 일관시켜나가도록 하였다.

그리하여 실천능력을 키워주는데 중심을 둔 교육과정안을 높은 수준에서 작성하고 새 학년도부터 집행해나가고있다.

이와 함께 대학에서는 현대수학과 현대물리학에 정통하고 공학부문의 과학기술적문제들을 풀어나갈수 있는 인재들을 키워내기 위해 과학수재반도 새로 내왔다.

김일성종합대학과 김책공업종합대학에서는 수재반학생들을 위한 교수분담을 짜고들어 가장 우수한 교원, 연구사들의 강의를 받도록 하고있으며 그들에게 충분한 학습조건과 환경을 보장해주는데도 힘을 넣고있다.

과학기술과 인민경제발전에서 핵심적, 주도적역할을 할수 있는 개발창조형의 인재, 실천형의 인재들을 더 많이 키워내는데서 이 대학들의 앞으로의 사업이 기대된다.

글 본사기자 공로혁

사진 본사기자 김명

-김책공업종합대학 재료과학기술학부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 또다시 진행

(평양 5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은 5월 15일 또다시 비상협의회를 소집하고 방역대책토의사업을 진행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협의회를 지도하시였다.

협의회에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이 참가하였다.

국가비상방역부문 일군들과 보건성 책임일군이 방청하였다.

정치국은 5월 15일현재 전염병전파상황에 대한 국가비상방역사령부의 보고를 청취하였다.

협의회에서는 국가방역체계가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한 후 전반적인 방역실태를 재점검하고 의약품공급에서 나타난 편향들을 시급히 바로잡기 위한 문제를 집중토의하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국적인 의약품공급정형에 대하여 언급하시면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이 전염병전파상황을 신속히 억제,관리하기 위해 국가예비의약품들을 긴급해제하여 시급히 보급할데 대한 비상지시까지 하달하고 모든 약국들이 24시간운영체계로 넘어갈데 대하여 지시하였지만 아직까지도 동원성을 갖추지 못하고 집행이 바로되지 않고있으며 의약품들이 약국들에 제때에 공급되지 못하고있는 현 실태를 분석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국가가 조달하는 의약품들이 약국을 통해 주민들에게 제때에,정확히 가닿지 못하고있는것은 그 직접적집행자들인 내각과 보건부문 일군들이 현 위기상황에 대한 인식을 바로가지지 못하고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을 말로만 외우면서 발벗고나서지 않고있는데 기인된다고 하시면서 내각과 보건부문의 무책임한 사업태도와 조직집행력에 대하여 강하게 비판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정책집행을 법적으로 강력하게 담보하여야 할 사법,검찰부문이 의약품보장과 관련한 행정명령이 신속정확하게 시행되도록 법적감시와 통제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있으며 전국적으로 의약품취급 및 판매에서 나타나고있는 여러가지 부정적현상들을 바로잡지 못하고있는데 대하여 지적하시면서 엄중한 시국에조차 아무런 책임도,가책도 느끼지 못하고 아무런 역할도 하지 못하는 중앙검찰소 소장의 직무태공,직무태만행위를 신랄히 질책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방역사업전반에서 나타나고있는 일련의 편향들을 지적하시고 그를 시급히 퇴치하기 위한 실무적대책들을 취해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인민군대 군의부문의 강력한 력량을 투입하여 평양시안의 의약품공급사업을 즉시 안정시킬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특별명령을 하달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모든 지도일군들이 최대의 분발력과 투지,비상한 능력과 지혜를 발휘하지 않고서는 오늘의 방역전쟁에서 전략적주도권을 확고히 틀어쥘수 없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첨예한 방역전쟁에서 고도의 긴장성과 경각성을 견지하고 모든 사업을 과학적으로 세밀히 작전,지휘하여 사소한 빈틈과 허점도 허용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하시면서 일군들이 실속있는 사업,실속있는 결과로써 방역투쟁을 주도해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나라의 현 방역형세에 대한 상세한 분석에 기초하여 방역정책을 보다 효률적으로 실시하기 위한 방도적문제들을 토의하시고 당면한 투쟁방향과 목표를 제시하시였다.

협의회에서는 또한 비상방역사업에 대한 국가의 행정통제력을 더욱 강화할데 대한 문제,약국들에서 의약품취급의 위생안전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한 문제,방역사업에 대한 법적통제의 도수를 한층 높일데 대한 문제,국가적인 위기대응능력을 제고할데 대한 문제 등이 토의되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를 마치시는 길로 평양시안의 약국들을 찾으시여 의약품공급실태를 직접 료해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인 조용원동지,김덕훈동지와 보건상 최경철동지,당중앙위원회 해당 부서 간부들이 동행하였다.

총비서동지의 지시에 따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도 평양시안의 약국들을 현장료해하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대동강구역에 위치한 약국들에 들리시여 의약품공급 및 판매정형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알아보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최대비상방역체계가 가동된 이후 무슨 약들이 공급되였는가,약품들을 규정대로 보관하고있는가,약국들이 24시간봉사체계로 전환하였는가,환자들이 찾아왔을 때 상담은 하는가,해열제와 항생제는 어떤것들이 있는가,주민들이 지금 제일 많이 찾는 약은 어떤 약들이며 가격은 얼마인가를 세심히 료해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의약품공급체계의 허점을 바로잡고 의약품수송과 관련한 강력한 실행대책을 세울데 대하여 거듭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금 전반적인 약국들이 자기의 기능을 원만히 수행할수 있게 꾸려져있지 못하고 진렬장외에 약품보관장소도 따로없는 락후한 형편이라고 하시면서 판매원들이 위생복장도 제대로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봉사를 하고있는 실태와 기준에 도달하지 못하는 위생환경문제에 대해서도 지적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오늘의 방역대전은 철두철미 인민을 위한 방역,인민자신이 주인이 되여 시행하는 인민적인 방역이라고 하시면서 모든 일군들이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안녕을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해나갈데 대하여 거듭 강조하시였다.(끝)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扎克伯格退出 股东要求小扎推出董事会
  • 保价1000元陶罐快递摔碎赔300元 赔偿标准合理吗?
  • 48岁伊能静回怼网友:一个女人可以漂亮到什么地步?
  • 胡歌评论区被催婚:老胡 啥时候结婚呢 粉丝真是操碎心
  • BIGBANG胜利被爆恋情 女友遭粉丝痛骂"整形怪物"
  • 中国女排训练有多严?丁霞失误后郎平当场翻脸 处罚方式太扎心。
  • 内马尔第四次分手,女友表示是他的决定
  • 中国女梅西王霜!这才是天朝足球的风采!
  • 警惕手机短信嗅探犯罪
  • 过河拆桥?美国拿完钱警告沙特72小时完成调查 黄金终于得宠了!
  • 中消协发文喊话苹果:必须保障消费者支付安全
  • 刚刚!超模小kk宣布结婚,男友为投资界的高富帅,所以霉霉会是kk的伴娘吗?
  • 苹果新品发布会爆料汇总,新产品不少
  • 绍兴天降不明物体,砸穿屋顶!房东吓到不敢上楼看!
  • 5月17日央行净投放300亿元,钢价仍然涨跌两难
  • 虎牙一姐miss和若风宣布暂停直播
  • 胰腺炎小伙住院偷点外卖 备注别让护士看见
  • 江疏影自曝与胡歌旧情细节:说是炒作,那真是低估了她
  • 只关注岳云鹏遭遇天价面,你知道小岳岳的商标都被抢了吗?
  • saya爷爷被气去世!网红殴打孕妇事件反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