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do[超话]#
【INS:on_do__】220717更新一则:
#제품협찬
딥티크만의 감각적인 느낌으로 출시된 가정용품 "라 드로게리"컬렉션이 출시되었어요
멀티 유즈 클리너는 주방,욕실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제로 무화과 나무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퍼져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레더&우드케어 로션은 나무와 가죽 소재 제품에 광택을 내고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집에 있는 제품들에 다용도로 사용 가능해요 !
그리고 두 제품 모두 재 사용이 가능한 유리 용기라 더더 애정이 가는 제품이에요

#딥티크 #라드로게리컬렉션 #딥티크비네거 #딥티크비즈왁스 #주방세제 #세제추천

【投稿】粒粒知道了我们因为昨天直拍没有上传而生气的事!高柱无法截图只能复制了,我们粒粒真的是世界上最好的小狗,再给大家看一张可爱小粒
오늘 장비문제로 부득이하게 직캠이 못올라갔데ㅜㅜ 괜찮앙 단체직캠이 있으니까 우리
믿지들 조금 아쉽겠지만 이번 무대는 그걸로 보고 대신 사진을 보내주도록 하지
翻译:今天因为设备的问题不得已没办法进行直拍了但是有不错的团体直拍
midzy,虽然有点可惜但这次的演出就看这个代替照片吧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 사회주의조국강산에 뜻깊은 날이 밝아왔다.

7월 17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10돐이 되는 영광의 날을 맞이한 온 나라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엄혹한 격난을 뚫고헤치며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펼쳐가는 천만의 가슴마다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경모의 정이 한껏 넘쳐흐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세계에 빛을 뿌리는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위용에 대하여, 나날이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행복한 삶과 후손만대의 창창한 미래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겠는가.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것은 위대한 천출명장에 대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 절대적인 신뢰와 충성심의 분출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강철의 담력과 배짱으로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걸어온 자랑찬 로정을 돌이켜볼수록 가슴뿌듯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지난 10년은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이 꿋꿋이 이어지고 우리 공화국의 강대성과 불패성이 힘있게 과시된 승리와 영광의 년대기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와 더불어 흘러온 성스러운 나날에 우리 인민이 심장마다에 굳게 새긴 철리가 있다.

한 나라, 한 민족의 강대성은 령도자의 위대성에 달려있다는것,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이긴다는 드팀없는 확신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인민으로 당당히 내세우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공적중의 공적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이 숭엄한 부름이 어떻게 인민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순간도 떼여놓고 살수 없는 운명의 피줄마냥 굳게 간직되게 되였던가.어찌하여 이 부름을 뇌여보느라면 우리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고 눈굽은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오늘도 우리 인민은 뜨거운 격정속에 새겨보고있다.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오신 불면불휴의 헌신의 날과 달들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밝혀주시고 인민군대를 세상에서 으뜸가는 혁명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군건설사상과 업적을 전면적으로 심화발전시키고 인민군대를 사상정신의 위력, 도덕의 위력으로 백승떨쳐가는 불패의 강군으로 키우시는데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전군에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할데 대한 사상과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의 불길높이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만들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군건설사상리론은 군력강화의 새로운 일대 전성기를 펼치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였다.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군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시고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도록 하신 사실, 조선인민군 제5차 중대장, 중대정치지도원대회를 비롯한 전군적인 대회합들을 조직하도록 하시고 그것이 우리 혁명무력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뚜렷한 리정표가 되도록 이끌어주신 뜨거운 손길, 인민군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조직해주시며 전군에 혁명전통교양의 불길을 지펴주신 이야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도 불패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신 비범한 령도…

지난 4월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힘과 힘이 치렬하게 격돌하는 현 세계에서 국가의 존엄과 국권 그리고 믿을수 있는 진정한 평화는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우리는 계속 강해져야 한다고.…

뜻깊은 4월의 열병광장에 울려퍼진 이 뜻깊은 말씀에는 담겨져있다.

힘이 강해야 조국도 지키고 후손만대의 행복도 담보할수 있다는 력사의 철리가.

이렇듯 크나큰 웅지를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아무리 멀고 험한 길이라도 주저없이 나서시였고 위험천만한 최전연고지에도 서슴없이 오르시였다.

이 땅의 험준한 산발들과 새벽고요속에 자신의 심혈과 로고를 묵묵히 묻으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에 어린 만단사연은 오늘도 인민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서해의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시라.그러면 최전방섬초소로 가시는 그이를 일군들이 막아나설 때 섬초소에는 자신께서 제일 사랑하는 병사들이 있다고 하시던 강철의 령장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뢰성마냥 메아리쳐온다.

조국수호의 상징으로 거연히 서있는 철령과 오성산의 칼벼랑길에 서보시라.

그러면 나라의 군력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 불같은 헌신과 로고를 기울이시던 우리의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발자취가 눈물겹게 어려온다.

그 불멸의 로정우에서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인민의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눈부시게 일떠섰으며 앞날의 번영을 담보하는 귀중한 재부도 수많이 마련되였다.

우리 조국은 이렇게 10년이라는 기간에 남들이 상상조차 할수 없는 비약적인 급부상을 하며 승리의 오늘, 영광의 오늘에로 줄달음쳐왔다.

우리 조국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우리는 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이후의 날과 달들을 통하여 더욱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가 맞고보낸 그 날과 달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우리 인민은 공화국에 대한 온갖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이 날로 가증되는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혁명과 건설을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삼으신것은 인민의 리익과 행복이였고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신것도 인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국방력강화였다.

무진막강한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조국을 굳건히 수호하심으로써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최대의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세상에서 제일 으뜸가는 강국!

이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에서 순간도 떠나본적이 없는 애국의 드팀없는 신조이다.그것은 우리 총비서동지로 하여금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 위험천만한 전선길과 화선길에도 결연히 나서시게 하였고 그이의 위대한 심장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라는 웨침이 진군나팔소리처럼 울리게 하였다.

이 세상에 조국과 인민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가는 없지만 과연 누가 우리 총비서동지처럼 그렇듯 위험천만한 화선에 용약 나선적이 있었던가.

그이의 위대한 조국애와 희생적헌신으로 조선의 힘은 강해졌다.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려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길에 설사 지뢰밭이 놓여있다 하더라도 주저없이 끝까지 가리라는 결사의 각오,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불태우는 희생적인 헌신, 이것이 바로 조국에 대한 우리 총비서동지의 사랑이다.

그것으로 하여 그이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대업을 대담하게 작전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을 단호히 내리시는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조선이 오늘은 세계적인 강국으로 온 누리에 위용떨치고있다.

민족의 운명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강국의 지위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차례지는것이 아니다.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오른다는것은 어떤 의미에서 하나의 나라를 세우는것과도 같은 민족사적대업인것이다.

이런 성스럽고 거창한 위업을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 짧은 력사적기간에 이룩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정녕 이 숭엄한 부름은 존엄과 행복, 영원한 승리와 영광에 대한 인민의 심장의 고백이다.

이 땅에 나날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화폭들을 무한한 감격속에 접하면서 천만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더 활짝 꽃피워주시려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이 어떤것인가를 페부로 절감하였고 우리가 안고 살아야 할 창조의 기준을 알았다.매일, 매 시각 우리의 생활속에 속속들이 스며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받아안으며 세계를 보는 안목도, 포부와 리상도 커진 우리 인민이다.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위험천만한 화선에도 서슴없이 나서시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시며 정력적인 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면서 이 땅에 얼마나 큰 민족적행운이 찾아왔고 우리를 이끄시는 그 손길이 얼마나 은혜로운것인가를 심장에 새겼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천만의 심장마다에 활화산마냥 끓어넘치는 이 열화같은 부름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가 있으며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르는 온 나라 아들딸들의 충정의 세계가 있다.

이 성스러운 부름에서 우리 인민은 주체조선의 무궁강대한 힘에 대하여, 휘황찬란한 조국의 래일에 대하여 다시금 확신하고있다.

가장 격동적인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한껏 넘치는 7월의 강산에 온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메아리가 끝없이 울려퍼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나아가는 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본사기자 림정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赵吉顺带领所在庭法官对两家企业的劳动争议败诉案件进行了认真梳理,对法律适用问题进行了认真研究,并借鉴北京、上海、广州、江苏等经济发达地区的做法,结合我市打造营商
  • 小小的易经游戏会让孩子拥有敏锐的洞察力。培养专注能力,培养识字能力,图像思维能力,逻辑思维能力,语言表达能力,手脑协调能力,团队合作能力,自我展示能力,推演运用
  • 说起张磊可能很多人不太了解,但他所投资或控股的企业你一定知道,比如腾讯、阿里、京东、拼多多、美团、福耀、公牛、比亚迪等等,市面上很多商业巨头背后都有张磊的身影,
  • 黑龙江源头作者:周朝喜见怪不怪,库都尔河的一条小溪竟然是黑龙江的源头密林深处,一汪清泉从石缝中涌出仿佛少女头上的发辫,细细的,乌亮的用歌声和翅膀行走透过岩石,我
  • 涂抹初到吸收都很有滋润感,用完脸会有一点点黏腻,而且残留感重,没有即时提亮感。富含A醇和胜肽,公认的抗老和淡化细纹的有效成分。
  • #海王# 1.fly in the face of 完全违背; 与(公认的观念或规则)相冲突 2.follow in one's wake 紧随… 效仿… 3
  • 为进一步做好疫情防控工作,保障广大人民群众身体健康和生命安全,现将宋某某活动轨迹公布如下:10月12日14时45分宋某某到达苍南站,在站内停留50分钟后,15时
  • 一件事无论太晚或太早,都不会阻拦你成为你想成为的那个人。—— 《返老还童》一件事无论太晚或太早,都不会阻拦你成为你想成为的那个人。
  • 然而,歌手最大的挑戰,卻是如何突破自己,同時也是為報答歌迷一直以來的支持 ,又豈會是為爭朝夕的獎項?」其實我沒有那樣酷很多人對Gladys的第一印象都是「好co
  • #美食[超话]#每日一盐605怎样选择合适的盐 (食物巧用盐)在日常的人生活中,我们总想做改变,雷州盐遇到米浆:制作出酸汤影响了中国菜及东亚洲地区,酸味贵港大街
  • 毕竟在大家的固有印象里,张天爱一直是圈内公认的有颜值有身材的绝佳女艺人,日常照片都是这种美艳挂的↓但在电影《我和我的父辈》里,张天爱直接素颜上阵,甚至还从许多细
  • 一直很疑惑,624剧播完那晚妹那几张时间跨度从17到21年的IG照片,妹是怎样那么精准地从相册定位翻出来那么久之前的照片的额,而且还刚好是以前公开发过的不亲密版
  • 从今天开始,帮自己一个忙,不再承受身外的目光,不必在意他人的评价,为自己活着;做喜欢的事情,爱最亲近的人,卸下所有的负担,忘却曾经的疼痛,抚平心灵的创伤,让自己
  • ✐ 最长篇幅的前两篇我没有很喜欢,我觉得隐喻也好,象征也好,人的物化也好,还有哲学反思也好,这些元素都是为了一个完整和统一的故事添砖加瓦的东西,但不能把笔墨过多
  • 即使从未见过你,我也愿你岁岁平安,希望以后的每一天,你都能被爱意包围,做你所热爱的,小飞侠永远支持你!#肖战[超话]#我的肖肖啊,这是我认识你以后陪你过的第二个
  • 嗯……还有«那个男人»这首歌你以前是唱过的,但是是和其他的队友一起,想听你单人唱的。或者«那些年»郭采洁老师的«世界上的另一个我»小左也见到了老师本人,所以也想
  • #诗词[超话]#《咏勋章花二》百花之四十九/押灰韵朵朵奇葩向日开勋章何故挂高台春归夏至无曾问却与太阳同去来旧作《咏勋章花一》百花之四十九/押真韵此葩绽放不争春
  • 中俄在高超音速导弹上的研发实际上是快美国一步的,就是不知道美国知道自己和朝鲜处于同一进度,恐怕更坐不住了。美国如果不改变对两国关系的破坏,双方的贸易也是很难回到
  • 醒来只觉得唏嘘,盛年不重来,一日难再晨,我的高中虽然没心没肺的快乐,但时间大多被我浪费了,还养得一身懒病。想穿越回去告诉年轻的自己千万莫负好时光,却做不到,只能
  • 妈妈永远保护你,支持你,爱你2021.10.15[蛋糕] #夜旅人首支预告#dl#邓伦夜旅人# [心]#邓伦盛清让# 啊啊啊啊啊啊激动的心颤抖的手[憧憬][憧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