让我找回下初心 有点迷失自我了 哭˃̣̣̥᷄⌓˂̣̣̥᷅哭˃̣̣̥᷄⌓˂̣̣̥᷅哭˃̣̣̥᷄⌓˂̣̣̥᷅哭˃̣̣̥᷄⌓˂̣̣̥᷅내일꺼져GetOutTomorrow明日は‍♂️転‍♀️が‍♂️り‍♂️ま‍♀️す‍♂️Homme[钱]on[草泥马]päev[左哼哼]minna

이런 결사관철의 용사들이 있어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는 굳건하다

관건적인 올해 석탄고지점령을 위해 분투하는 서부지구 탄전 일군들과 탄부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회주의위업의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며 혁혁한 전진을 이루려면 보다 힘겨운 정면돌파전을 각오하여야 합니다.》

나라의 석탄생산에서 큰 몫을 맡고있는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난관을 박차며 과감히 전진하고있다.

석탄공업부문 로동계급은 지난 고난의 행군시기부터 지금까지 우리의 국가경제를 굳건히 떠받드는데서 공로가 제일 많은 근로자들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뜨거운 믿음을 인생의 가장 고귀한 영광으로 간직하고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에서 당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돌격전을 벌리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탄부들,

그 강의하고 열정적인 모습에는 조국의 부강발전을 위해 자력갱생, 간고분투하며 5개년계획수행에 총매진하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기상과 의지가 그대로 비껴있다.

시련을 헤치며 나아가는 조국이 우리를 믿고있다

지금 석탄공업부문의 많은 련합기업소들이 집중되여있는 서부지구 탄전에서는 석탄증산을 위한 투쟁이 격렬하게 벌어지고있다.

지난 1월부터 월별계획을 완수하며 내달려온 순천과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덕천과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서부지구 탄전의 많은 탄광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석탄생산과 물질기술적토대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다.굴진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한 당정책관철전의 불길속에 새 탄밭들도 계속 마련되고있다.

혁명앞에 시련의 큰 산이 막아설 때마다 공격력과 투쟁기세를 백배하며 더 높이 도약해온 우리 인민의 위대한 전통과 기개를 우리의 탄부들이 다시금 뚜렷이 과시하고있는것이다.

후대들이 길이 기억하게 될 오늘의 영웅적투쟁사에 성실한 복무와 아낌없는 땀으로 위훈을 새겨가는 우리 탄부들의 불같은 심장은 지금 어떤 숭고한 자각으로 높뛰고있는가.

그 한명한명이 다 조국에 없어서는 안될 진주보석과도 같은 애국자들, 가슴속에 바다처럼 웅심깊은 세계를 안고있는 우리 탄부들의 심중을 어찌 한두마디 말로 대변할수 있으랴만 우리는 굳이 이렇게 말하고싶다.

《석탄증산으로 당을 받들자!》는 그 신념이 오늘의 역경속에서 더욱더 굳건해지고 활화산처럼 분출하고있다고.

지난 5월 천성청년탄광 1갱 채탄2중대의 탄부들앞에 시련이 닥쳐들었다.다른 애로는 둘째치고라도 로력사정이 몹시 긴장해졌다.그때 중대장 문경철동무의 가슴을 꽉 채운것이 있었다.

바로 얼마전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 경축행사참가자로 평양에 가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던 평생토록 잊지 못할 추억이였다.천성의 이름없는 탄부인 자기도 넓으신 한품에 안아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공로자로 내세워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르며 눈물속에 다지고다졌던 맹세가 다시금 세차게 가슴을 두드렸다.

(그렇다.지금이야말로 이 한몸 불태워 보답의 빛과 열을 내야 할 때이다!)

그는 공정관리와 로력조직을 더욱 짜고들며 중대원들과 함께 밤낮이 따로 없는 돌격전을 벌리였다.동발과 탄차베아링을 비롯한 자재가 부족하면 예비와 가능성을 총발동하여 해결하였다.이렇게 완강한 투쟁을 벌려 중대는 전례없이 불리한 조건에서도 석탄생산을 1.5배로 끌어올렸다.

서부지구 탄전의 탄부들모두가 지금 이런 마음가짐으로 분투하고있다.

《우리가 마주한 이 암벽을 조국앞에 가로놓인 시련이라고 생각하면 착암기를 틀어쥔 두손에 열배, 스무배의 힘이 갑니다.》

남양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 대원들이 백열전이 벌어지는 굴진막장에서 후더운 숨결을 내뿜으며 한 말이다.

저 암벽뒤에는 석탄이 있고 내 뒤에는 조국이 있다.지금 조국이 석탄, 석탄을 기다리고있다.내가 순간이라도 주춤하거나 물러선다면 조국의 전진이 그만큼 떠진다.…

이것은 막장마다에서 한생을 하루와 같이 일하며 애국의 땀을 바치는 우리 탄부들만이 느낄수 있는 숭고한 정신적체험인것이다.

리광철동무를 비롯한 남덕청년탄광 6갱 채탄2중대 탄부들은 탄광적으로도 막장조건이 불리한 곳에서 일하고있다.그렇지만 이들은 올해에 들어와 생산계획을 매달 120%이상 수행하였다.

그 나날에 바친 노력이 가슴뜨겁게 어려와 정말 수고가 많았겠다고 말하는 우리에게 그들은 한목소리로 이렇게 대답했다.

《지금같은 때 누구보다도 우리 탄부들이 억척같이 일해서 더 많은 탄을 캐야 할게 아닙니까.이제부터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제 한몸에 무겁게 실리는 지압과 어려운 과제보다도 나라의 형편을 먼저 생각하고 혁명의 전진을 걱정하며 그 모든 짐을 기꺼이 떠메고 묵묵히 막장길을 걷고있는 우리의 탄부들, 오로지 당결정관철을 위해 남모르게 헌신분투하는 이런 애국자들이 지켜선 일터들에서 어찌 혁신이 창조되지 않을수 있겠는가.

견인불발의 투쟁으로 지난 5월계획을 완수한 제남탄광과 득장청년탄광, 개천탄광을 비롯한 서부지구 탄전의 많은 탄광에서 우리 탄부들 누구나 이와 꼭같은 심정으로 두몫, 세몫의 일감을 맡아안고 달리고있다.이렇게 캐낸 석탄이 제철, 제강소와 화학공장, 발전소를 비롯한 온 나라 곳곳으로 실려가고있다.

조국이 겪는 시련을 우리가 앞장에서 타개하자!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온대도 조국을 꿋꿋이 떠받드는 기둥으로 한생을 살려는 고결한 인생관, 석탄증산으로 당을 보위하려는 불변의 신념에 뿌리를 둔 우리 탄부들의 힘은 이렇듯 강하고 무한한것이다.

래일을 내다보며 생산토대를 튼튼히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지켜선 지하의 전초병!

조국과 탄부!

매일, 매 시각 가슴을 쾅쾅 두드리는 이런 숭고한 자각은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로 하여금 당면한 생산계획수행에서뿐 아니라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한 투쟁에서도 완강한 투지와 주동적인 일본새, 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시키는 지혜를 발휘하게 하고있다.

5개년계획의 석탄고지를 점령하자면 어느 련합기업소와 탄광을 막론하고 생산토대를 부단히 확대강화해야 하는것이 엄연한 현실이다.나날이 격렬해지는 투쟁속에서 이것을 더욱 절감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자체의 실정에서 가장 절실한 문제들을 목표로 내세우고 치밀한 작전과 조직사업, 과학기술의 위력에 의거하여 생산토대강화를 위한 사업을 다그치고있다.

그 과정은 단위발전의 래일에 대한 책임감과 든든한 배심, 투철한 자력갱생정신만 있으면 설비와 자재, 기술적방도 등 모든것을 다 만들어내고 찾아낼수 있음을 생동하게 보여주고있다.

2.8직동청년탄광의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올해에 들어와 탄광실정에 맞게 물유리생산공정을 확립해놓았다.하여 탄광에 필요한 중요자재를 자체로 생산보장할수 있게 되였다.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를 위해서도 이 문제를 꼭 해결할 결심을 다진 이들은 어느한 건재생산단위에서 나오는 페설물을 가져다가 실험에 실험을 거듭하였다.이런 피타는 노력의 결과로 생산된 자재는 그 질에서도 손색이 없다.탄광에서는 또한 종전에 비해 전기를 적게 쓰면서도 성능이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소형원심송풍기를 제작하여 막장환경을 개선할수 있는 또 하나의 담보를 마련하였다.

서창청년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도 이런 전망적인 안목을 가지고 단위의 생산토대를 실속있게 다져나가고있다.

지금 이들은 2단계 벨트콘베아설치를 위한 굴진을 이미 세운 계획보다 앞당겨 내밀고있다.이와 함께 굴진막장들에 보조공기탕크를 설치하여 착암기수명을 늘이기 위한 사업에도 힘을 넣고있다.

단위의 오늘은 물론 래일까지도 전적으로 책임지려는 참된 애국심을 간직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공무기지강화를 위한 투쟁도 계속 힘있게 벌리고있다.

올해에 들어와 개천탄광기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탄광들에서 리용하는 뽐프들에 필요한 부속품을 원만히 보장할수 있게 생산공정을 완비하는 사업을 내밀었다.지난 시기 공장에서는 탄광들에서 요구하는 여러 부속품중 일부밖에 생산하지 못하였던것이다.석탄생산을 정상화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이 문제를 반드시 해결할 결심을 굳힌 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진지한 탐구와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마침내 필요한 생산공정을 갖추어놓았다.또 지금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시추기와 착암기부속품생산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있다.

오늘의 간고분투로 래일의 도약대를 마련해가는 서부지구 탄전 일군들과 탄부들의 책임적인 일본새와 완강한 실천력은 당면한 하반년 생산준비를 갖추는 사업에서도 높이 발휘되고있다.

지금 형봉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하반년에 맞다들 장마철에도 생산을 지장없이 내밀기 위해 시간과 로력, 자재 등 모든것이 긴장한 속에서도 물도랑째기와 뽐프전동기수리정비에 힘을 넣고있다.주목되는것은 이 사업을 단순한 장마철생산준비가 아니라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 과정으로 전환시켜 내밀고있다는 점이다.이들은 뽐프전동기수리에 필요한 여러 자재를 실정에 맞게 해결할 목표를 세우고 이악하게 실천하고있다.이렇게 하여 벌써 여러대의 뽐프전동기를 수리하였다.보다 중요한것은 이제부터는 멀리 다른 단위에까지 찾아가지 않고 자체로 설비의 정상가동을 보장할수 있게 된것이다.

석탄이 많아야 자립경제가 그 어떤 조건에서도 끄떡없이 전진할수 있음을 깊이 자각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모두가 오늘의 하루하루를 이렇게 살며 투쟁하고있다.

그 격렬한 투쟁속에 직접 뛰여들지 않고서는 알수 없는, 말이나 글로써는 다 표현할수 없는 우리 탄부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숭고한 정신세계의 일단을 전하면서 우리는 다시금 가슴뜨겁게 확신하게 된다.

바로 이런 결사관철의 용사들이 지켜서있기에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인 우리의 석탄전선은 어떤 시련속에서도 끄떡없으며 당이 가리킨 생산적앙양과 전망적발전의 길을 따라 줄기차게 전진하리라는것을.

* *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뿌리가 되여 헌신분투하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탄부들,

이들이 발휘하고있는 완강한 실천력은 관건적인 올해 진군의 승리를 위해 총매진하고있는 온 나라 인민에게 커다란 고무로 되고있다.

이와 함께 또 한가지 중요한것이 있다.

당이 제시한 5개년계획의 빛나는 완수를 위해 누구나, 어디서나 탄전에 마음을 잇고 우리 탄부들을 성심성의로 떠밀어주어야 한다는것이다.석탄전선을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로 내세운 당의 뜻을 심장깊이 새길 때, 한t한t의 석탄을 단순한 원료, 연료가 아니라 당과 조국에 바치는 우리 탄부들의 뜨거운 피와 땀이라고 생각할 때 스스로 탄광지원사업에 발벗고나서게 된다.

탄부들이여,

시련을 뚫고 새 승리에로 나아가는 조국이 그대들을 굳게 믿고있다.

혁명앞에 지닌 사명을 걸음걸음 무겁게 자각하는 그 숭고한 정신력으로, 당결정관철의 실천투쟁속에서 다지고다진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온갖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더욱 힘차게 용진 또 용진하자.

글 본사기자 정경철

본사기자 리철민

사진 리동명

#绿色镌像[超话]# 歌词 自己机翻一下吧 我笑不行了
차가운 고독 속을 헤매다
또 외로운 뒷골목 인생에
다 꺼져버린 날 비춰준 건
오직 유일한 그대뿐이오
(자나 깨나)
이 모든 순간
(두고두고)
내 마음에 새긴
그 이름만으로 벅찬걸
그댈 향한 내 맘은
(진짜 진짜)
이건 진짜야 진짜야 진짜야
목청이 터질 듯이 외쳐도
모자란 내 맘을 표현 못 해
누가 날 알아주나
(알아주나)
이건 진짜야 진짜야 진짜야
믿을 수 없는 이 세상에
따라가고 싶은
어디라도 좋은
그대가 있음에 만족해
불꽃처럼 타는 내 가슴속
영원히 빛나는 태양처럼
그대라는 존재가 밝혀준
매일이 나에겐 선물이요
(자나 깨나)
이 모든 순간
(두고두고)
내 마음에 새긴
그 이름만으로 벅찬걸
그댈 향한 내 맘은
(진짜 진짜)
이건 진짜야 진짜야 진짜야
목청이 터질 듯이 외쳐도
모자란 내 맘을 표현 못 해
누가 날 알아주나
(알아주나)
이건 진짜야 진짜야 진짜야
믿을 수 없는 이 세상에
따라가고 싶은
어디라도 좋은
그대가 있음에 만족해
누구도 막을 수 없어
그댈 향한 나의 마음
내 모든 걸 걸어서
그대만을 따를 거야
이건 진짜야 진짜야 진짜야
목청이 터질 듯이 외쳐도
모자란 내 맘을 표현 못 해
누가 날 알아주나
(알아주나)
이건 진짜야 진짜야 진짜야
믿을 수 없는 이 세상에
따라가고 싶은
어디라도 좋은
그대가 있음에 만족해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统筹布局建设都市圈新型基础设施,加快推进中国移动(河南洛阳)数据中心二期等项目建设,开工建设中国移动洛阳分公司5G建设及应用、中国联通河南5G无线网新建工程、平
  • 花自飘零水自流,一种相思,两处闲愁。宝贝该换#情侣头像#了 「 《一剪梅·红藕香残玉簟秋》情书作者:李清照红藕香残玉簟秋,轻解罗裳,独上兰舟。
  • #bts[超话]#发这个不是说要挂bms姐,我知道bms姐很好,为防弹为正泰做了很多事,我本身也是铁团盒,就是吧,2月份在bms那里中了正泰公主抱的手幅,然后我
  • ​​​#佛法看世间#【人生感悟】今天咱们聊一聊执着与放下,二者之间就在一念之间世间事。人生就是这样,心念决定你的人生,心无杂念简简单单没有心魔滋长,不受外界清
  • 为什么大学也失去了教育者的担当,把学生当作永远都对的消费者,迎合学生成为改革目标,一时间,几乎所有文明传统关于教育的智慧都被抛在脑后?为什么大学也失去了教育者的
  • #你有被一首歌救赎过吗# 故事开始在最初的那个梦中 满天星光只因我而闪烁 我看到平凡的我也会 有一刻不普通 前方是未知 迎面是海风 塞壬的歌会诱人忘记初衷 他们
  • #网课##暑假来了##爱上幼儿园##倾听孩子的声音##一起家庭教育##宝妈分享# #德州学院学生会#[抱一抱]#大学生训练营# 2021年6月6日上午9点,德
  • 人和人之间,宽心才能自在,多记住别人的好,拥有一颗宽容之心,远比记住别人的缺点,要快乐百倍。相反的,一个心胸开阔的人,替别人想的多,不计较太多,不蝇营狗苟,不争
  • 哈哈哈哈哈其实有时候自己可能比想象中的还要优秀,觉得自己不会做饭,但其实真正做出来好像也还可以(舍友一般都会说好吃[可爱])也会陷入容貌焦虑,觉得自己不白还一直
  • (※也不是不可能!?)24(出处: 百合会)轉載請註明原帖地址和以下信息翻譯:水水云粉丝校對:ほむら圖源:安嵌字:铃夕尔洛漢化作品僅供試閱,有愛者請購買作品支持
  • 要鼓励勤劳致富、创新致富,鼓励辛勤劳动、合法经营、敢于创业的致富带头人,允许一部分人先富起来,先富带后富、帮后富,不搞“杀富济贫”。要鼓励勤劳致富、创新致富,鼓
  • 不得不说,同为药企可能经营情况大有不同,有的企业成本控制好,经营效率高,至少还是能从国家的单子里面赚到钱的,但有的企业未必。国家在集采砍价的时候,应该会了解这个
  • 后来抄了几天,我让她写了几篇作文,比没抄的时候写得好太多,我对我无师自通的教学有点沾沾自喜,给她讲了开头结尾怎么写、事件之间怎么过渡、写的内容要逻辑自洽、用
  • 抟曰:山野之人,于时无用,亦不知神仙黄白之事、吐纳养生之理。圣上龙颜秀异,有天人之表,博达古今,深究治乱,真有道仁圣之主也。
  • 欢迎大家拨打热线电话0887—8229333、8229444或者在微信公众号dqtv123上留言,参与节目互动。也希望听众朋们多多支持喜欢的创作者,三连齐下,炒
  • 想要撑得起这样华丽的墙纸,首先你有一座超级大的别墅,然后就是财力和审美。汤姆·赖亚尔斯(Tom Ryalls)的《教育,教育,卡拉OK》(Education,
  • 你的日积月累,早晚会成为别人的望尘莫及。你的日积月累,早晚会成为别人的望尘莫及。
  • ——最终踢平最终只得到一个平局很遗憾,因为我们为了胜利拼到了最后,但对手很难对付,而这座球场也很难踢,球场拼到最后的态度值得保留。——最终踢平最终只得到一个平局
  • 如果说读书的人和不读书的人有什么区别,我首先会说:读书的人不会孤独。因为通过读书,他们构建了自己的宇宙,会借用书中的人物经历和道理,对比,化解自己的问题。
  • #国乒男团vs德国男团# 但是,我还是没有找到给龙队送眼霜的办法啊!#一个李润祺[超话]##李润祺七夕新歌别看我身边多# 在大喜的日子抽一个可爱莉丝送七夕礼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