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보건사업을 책임지는 립장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을 위한 당정책이 철저히 관철되는가 못되는가 하는것은 전적으로 일군들이 어떻게 투쟁하는가 하는데 달려있습니다.》

천만금을 들이고 어떤 대가를 치르어서라도 보건사업을 정상궤도에 올려세워 인민들이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하나라도 더 실감하게 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뜻이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관점을 지니고 자기 지역의 보건사업을 당의 의도에 맞게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는데 일군으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는 길이 있다.

그러자면 보건사업에 대한 옳은 관점과 립장을 가지고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것이 중요하다.

올해에 전국각지에서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전개되였다.

현재까지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치료예방기관들과 고려약공장들의 면모를 일신시키는 사업 등에서 평양시와 평안북도, 함경남도, 함경북도, 자강도가 좋은 실적을 내고있다.

이 지역들에서의 성과를 투시해보면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해당 지역의 일군들이 보건사업을 책임지려는 철저한 립장에 서서 조직과 지휘를 면밀히 짜고들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풀어주면서 이악하게 투쟁하였다는것이다.

평양시와 평안북도, 자강도의 책임일군들은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추켜세우기 위한 전투목표를 높이 세우고 공사를 당, 행정적인 사업으로 강하게 내밀었다.

현지에 나가 공사정형을 자주 알아보면서 걸린 문제들을 풀어주고 모든것이 어렵고 부족한 속에서도 의료설비와 비품 등을 원만히 갖추도록 적극 밀어준 일군들의 혁명적인 사업기풍과 일본새는 해당 지역의 보건발전을 추동하는 좋은 결과를 낳았다.

함경남도와 함경북도의 책임일군들도 치료예방기관들과 고려약공장들의 면모를 일신시키기 위한 사업계획을 일별, 주별, 월별로 구체적으로 세우고 정상적으로 총화대책하면서 힘있게 추진시키였다.

도들에서 많은 건설이 진행되는것으로 하여 애로도 적지 않았지만 일군들은 보건부문 대상공사에 필요한 자재들을 우선적으로 보장해주도록 하였으며 모든 시, 군들에서 이 사업을 중단함이 없이 완강하게 밀고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였다.

반면에 개건공사를 형식적으로 진행하였거나 기일을 제대로 보장하지 못한 대상들도 있다.그것은 전적으로 해당 지역 일군들의 보건사업에 대한 옳지 못한 관점과 무책임한 사업태도에 기인된다.

해당 지역의 보건사업이 어느 높이에 있는가 하는것은 결코 지역적특성이나 경제적잠재력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다.그것은 인민들의 생명건강과 직결되여있는 보건사업을 대하는 일군들의 관점과 립장, 보건발전을 위하여 애쓰고 발이 닳도록 뛰려는 투쟁기풍과 일본새에 달려있다.

시련과 난관이 겹쌓이는 속에서도 올해 전투목표수행에 앞장선 지역 일군들의 사업경험은 그것을 더욱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일군들의 관점이자 해당 지역 보건사업의 발전이다.

모든 일군들은 보건사업을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는것을 자기 지역 인민들에게 더욱 안정향상된 생활을 보장해주는 중요한 과업으로 틀어쥐고 사상적으로 달라붙어야 한다.

보건사업에 대한 그릇된 관점과 태도를 하루빨리 털어버리고 당의 인민적보건정책을 절대성, 무조건성의 원칙에서 옹호관철하는 혁명적기풍을 철저히 세워나가야 한다.

또한 보건사업을 추켜세우는것이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빛내이기 위한 심각한 정치적문제라는것을 한시도 잊지 말고 보건사업에서 제기되는 문제를 한가지라도 풀기 위하여 발벗고나서야 한다.

모든 일군들은 인민보건사업에서 지니고있는 숭고한 임무를 책임적으로 철저히 수행해나감으로써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 사회주의보건을 가장 인민적이고 선진적인 보건으로 발전시켜나가려는 당의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나가야 할것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조향미

치료예방기관의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평양시인민위원회 일군들

#金明洙[超话]# KMS #出道吧新星# KMS #萌娃养育笔记#
[D-267](️快轉)
野生君的梅莎 @KMS92 [掌宝爱心][掌宝爱心]
堂堂正正的坐姿果然被訓練得很好[笑cry][笑cry]

不負責任翻譯
NEW MUSICAL 梅莎之歌

再見,首爾

2021.10.22~11.27
友利金融藝術廳

⭐ 直到成爲自己發光的星星爲止
永遠在一起。

梅莎之歌
龍仁,在釜山再見。

박찬열 #金明洙# 정대현 문용석 브래드리틀 마이클리
오진영 홍미금 김리안 차승수 김주안 권다빈
박선호 최희재 김서노 박하나 김우성 장재혁
민병재 최은총 최정환 이지안 박준형A 최유현
함영석 한현욱 김성중 김태형 김용석 조현준
강건우 최충협 이인표 김승일 추성욱 이우찬
권혁인 김선우 조현식 박준형B 남가람 홍성배

Cr. howfarms01

인민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진 위대한 헌신의 자욱
그날의 강의는 계속된다
무릇 시간에 대하여 말할 때 사람들은 흔히 천금에 비기군 한다.
평범한 사람들에게도 그렇듯 귀중한것이 시간일진대 나라의 천사만사를 돌보시느라 1분1초도 쪼개가며 헌신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있어서 한초한초의 혁명시간을 과연 무엇에 비길수 있겠는가.

그에 대하여 생각할 때면 지금으로부터 8년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평양건축대학을 찾으시여 미래의 건축인재들을 위해 귀중한 시간을 아낌없이 바치시던 그날의 감동깊은 화폭이 뜨겁게 되새겨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건축은 사회주의문명국건설의 기본전선입니다.》

주체102(2013)년 11월 26일 평양건축대학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미술실기실에도 들리시였다.그때 그곳에서는 학생들이 한창 그림을 그리고있었다.

전도유망한 건축가들로 자라날 학생들의 모습을 대견하게 바라보시던 그이께서는 문득 속사를 한장 하는데 몇분 걸리는가고 물으시였다.

5분정도 걸린다는 한 학생의 대답을 들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그러면 한 10분정도 속사를 해보라고 이르시였다.

그때 동행한 일군들은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있어서 한초한초의 시간이 얼마나 귀중한것인가를 너무도 잘 알고있기때문이였다.

학생들의 미숙한 그림솜씨를 보아주시려 귀중한 시간을 바치시는 경애하는 그이께 일군들은 건축형성설계작품집을 보여드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미흡한 점이 많은 건축형성설계작품집을 한장한장 유심히 보아주시며 잘 그렸다고 치하도 해주시고 건축가는 그림을 잘 그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러자면 공간표상능력과 형태, 비례, 색에 대한 감각이 있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일일이 가르쳐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을 새기는 일군들의 심장은 세차게 높뛰였다.

이렇듯 짧은 시간에 건축학의 원리로부터 시작하여 그 특징과 기초적인 문제에 이르기까지 간단명료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리해할수 있도록 가르치시는것이였다.

어느덧 10분이 흘렀다.

아직 미완성인 세 학생의 그림을 보아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점과 결함에 대하여 하나하나 지적해주시며 인물속사는 그 사람의 고유한 특징이 살아나게 하여야 한다고, 사람을 보고 그 사람의 특징을 하나만 정확히 도출해내여 그것만 잘 그려도 형태가 잡힌다고 다정히 일깨워주시였다.

동행한 일군들과 학생들은 감동과 경탄을 금할수 없었다.

몇장의 그림을 보시고도 대상의 본질적인 특징만을 집약적으로 빠른 시간에 그려내야 하는 미술실기실천의 요구와 방도에 대하여서까지 명쾌하게 밝혀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정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귀중한 가르치심은 학생들과 일군들로 하여금 사회의 발전면모와 현대의 모든 지성, 창조적사색과 능력을 종합적으로 반영하는 건축의 세계가 얼마나 심오하며 그 첨단에 올라서자면 어떤 높은 실력을 갖추어야 하는가를 깨닫게 한 특별강의였다.

그날의 특별강의시간, 귀중한 그 시간앞에 늘 자신을 세워보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을 받들어 주체건축발전에 기여해갈 자각과 열의를 백배로 가다듬는 이곳 대학의 교원들과 학생들이다.

절세위인의 탁월한 령도의 손길아래 이 땅우에 위대한 김정은시대를 대표하는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솟아나고 력사에 류례없는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사회주의문명국의 설계가, 건축가들이 믿음직하게 자라나고있는 긍지높은 현실을 대할 때마다 이곳 대학의 일군들과 교원들은 이렇게 이야기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날의 뜻깊은 강의는 계속된다고.

글 본사기자 박예정

사진 본사기자 리경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朱一龙[超话]# 五点特意去看了居老师的直播看完立马看最后一集结果你给我BE[怒骂][怒骂][怒骂]最后一集什么鬼剧情沈巍和面面回家了 回哪儿家了令主燃烧自
  • 来看看还有哪些防晒方法吧→ #上海今明又要40℃#猫岛 [喵喵]本来还不愿意 来到比我还不舍得——猫咪[求关注]岛上小姐姐说,这里有些猫咪都是家里特殊情况不能养
  • 详情可以fy82865538咨询我们哦,免费做答,给您量身定制的建议和方案:)m.fish123.cc#北京·飞鱼摄影[地点]#:丝 绒裤细节͏实‍拍:显瘦遮肉
  • 改天是哪天 ,下次是哪次, 以后是多久, 去经历 ,去后悔 ,保持热爱 ,奔赴山海请放下世俗的眼光 去追逐你的光不想输所以一定要用尽全力奔跑 在想要成为自己仰
  • 卧室可放双人床+大衣柜+大书桌,阳台可布置成三人沙发+电视(住三四人都特宽敞) 15平次卧3600/月。我再说最后一句—-明天我一定要找到我的那两条背带裤[do
  • 今天是11月的最后一天,系统提示你的2016年已经余额不足,你想以怎样的姿态迎接新的一年呢?莎莎团队2⃣️群集体爆发秒进这么多袋里❗ 这种杰作每天都有,这还只是
  • 12.每个人都认为自己是例外。12.每个人都认为自己是例外。
  • 【我和世遗泉州 | “把世遗泉州唱给你听”】“这样阳光明媚的日子里,请允许,我们就这样悄悄地,发了一首重要的歌曲和MV,好玩,好唱,好记。详情:【我和世遗泉州
  • 我这一代的教育太过夸大,甚至是神化“努力”的重要性和作用了最终过得怎么样,85%还是取决于家里咋样自古以来都是人情+血亲社会罢了京城国际班学子看你跟看猴儿乱窜瞎
  • 相信花开花谢都有自己的使命和归宿,终有一天,时间会告诉我们,经历过的都是财富,有的可以珍藏,有的可以遗忘。无需抱怨,也无需哀叹,相信万物都有自己的使命,一切都是
  • ”2、春节将至,暖意先行,在传统农历新年即将来临之际,南城区街道按照市乡村振兴局安排部署,为充分体现党和政府对困难群体的关心,积极开展困难群体走访慰问活动,及时
  • 岁岁平安 黄鹤楼 长江水 一眼几千年 老汉口 热干面 韵味绕心尖 一碗汤圆 香又甜娃娃笑开颜 夏之暑 冬之寒慈母手中线 石榴香 腊梅浓 小贩声嗡嗡 老蒲扇 旧
  • 即使男朋友做得已经很完美了,而回避型依恋的女生就是幸福不起来,因为她们始终将内在真实感受禁锢在了过往缺爱的经历中,从而不断的进行着投射认同的心理暗示。自从人类理
  • 日媒报道中国“明星熊猫”巴斯去世的消息---中国国営新華社通信によると、世界最高齢のジャイアントパンダ「巴斯」が13日、飼育されていた福建省福州市のパンダ研究交
  • 寥寥数语,却道尽了生活的真谛:人不多思才不累,心不多想便不烦,心中无挂碍,保持好心情,才是最好的养生之道。评论区里的留言,让人看得心疼不已:别人的一句话、一个举
  • #中国移动游戏用户规模超6亿#1.今年上半年,中国游戏市场实际销售收入为1477.89 亿元,同比减少 1.8%。5.中国游戏市场中,移动游戏实际销售收入占市场
  • 不久后,小郭接到了一个声称是婚庆用品店“客服”的电话,询问他是否有邮件丢失,并要以三倍价格赔偿。当小郭告诉我,她正在做主播,给榜一大哥点点关注的时候,我要不要喊
  • 他在采访中也表示:“我决定订婚,很幸运能在此时遇到地球上最棒的女人”。 据悉女方是位文学经理,两人虽然年龄相差22岁,但从2018年就开始约会,看起来互动也是
  • ”#凯尔特人加入杜兰特争夺战#格林:“我在看98年公牛对爵士的总决赛,我忍不住想,如果他们打这种风格的篮球,17年的我们会以两位数优势击败公牛、赢爵士40分。我
  • 他在婚礼上哽咽道:“上天让我经历这么多磨难,原来是把最好的留给了我。连杨幂都去参加《真正男子汉》了,只有刘诗诗过着闲适恬淡的生活,她从不参加任何综艺节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