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硕薰[超话]#

[220721 IG相關更新]

MBC「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MBC축하콘서트」 방영 안내

프로그램 : MBC「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MBC축하콘서트」
일 시 : 2022. 7. 23.(토) 12:05
채 널 : MBC / Ch. 11.
출연진 : 김일중, 오정연, 최백호, 이석훈, 에일리, 산이, 박구윤, 신유, 문희경 등
내 용 :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개막식 및 개막축하 MBC 특집콘서트

​ ​#MBC#​ #산이# #이석훈# #에일리# #문희경#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

MBC「2022保寧海洋泥漿博覽會 MBC祝賀演唱會」 播放通知

節目: MBC「保寧海洋泥漿博覽會 MBC祝賀演唱會」
日期 : 2022. 7. 23.(六) 12:05
頻道 : MBC / Ch. 11.

(只有保寧MBC才能收看)

#李硕薰[超话]#

[220720 官方SNS更新]

밀당 없는 로맨스 '연애는 직진'
이현이 X 이석훈 X 윤태진 X 정세운
믿고 보는 4MC 조합 완성

SBS <연애는 직진>
☞ 8월 3일 [수] 밤 10시 40분 첫 방송

#SBS새예능# #연애는직진# #연애리얼리티#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
#이현이# #이석훈# #윤태진# #정세운#

/

沒有推拉的浪漫 '變愛要直行'
李賢怡 X 李碩薰 X 尹太珍 X 鄭世雲
相信而看 4MC 組合完成

SBS <變愛要直行>
☞ 8月 3日 [三] 晚上 10時 40分 初播放

#SBS新綜藝# #變愛要直行# #變愛真人秀#
#崔如真# #宋海娜# #崔允英# #婑斌#
#李賢怡# #李碩薰# #尹太珍# #鄭世雲#

cr.SBSNOW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 사회주의조국강산에 뜻깊은 날이 밝아왔다.

7월 17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10돐이 되는 영광의 날을 맞이한 온 나라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엄혹한 격난을 뚫고헤치며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펼쳐가는 천만의 가슴마다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경모의 정이 한껏 넘쳐흐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세계에 빛을 뿌리는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위용에 대하여, 나날이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행복한 삶과 후손만대의 창창한 미래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겠는가.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것은 위대한 천출명장에 대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 절대적인 신뢰와 충성심의 분출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강철의 담력과 배짱으로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걸어온 자랑찬 로정을 돌이켜볼수록 가슴뿌듯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지난 10년은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이 꿋꿋이 이어지고 우리 공화국의 강대성과 불패성이 힘있게 과시된 승리와 영광의 년대기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와 더불어 흘러온 성스러운 나날에 우리 인민이 심장마다에 굳게 새긴 철리가 있다.

한 나라, 한 민족의 강대성은 령도자의 위대성에 달려있다는것,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이긴다는 드팀없는 확신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인민으로 당당히 내세우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공적중의 공적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이 숭엄한 부름이 어떻게 인민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순간도 떼여놓고 살수 없는 운명의 피줄마냥 굳게 간직되게 되였던가.어찌하여 이 부름을 뇌여보느라면 우리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고 눈굽은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오늘도 우리 인민은 뜨거운 격정속에 새겨보고있다.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오신 불면불휴의 헌신의 날과 달들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밝혀주시고 인민군대를 세상에서 으뜸가는 혁명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군건설사상과 업적을 전면적으로 심화발전시키고 인민군대를 사상정신의 위력, 도덕의 위력으로 백승떨쳐가는 불패의 강군으로 키우시는데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전군에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할데 대한 사상과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의 불길높이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만들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군건설사상리론은 군력강화의 새로운 일대 전성기를 펼치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였다.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군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시고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도록 하신 사실, 조선인민군 제5차 중대장, 중대정치지도원대회를 비롯한 전군적인 대회합들을 조직하도록 하시고 그것이 우리 혁명무력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뚜렷한 리정표가 되도록 이끌어주신 뜨거운 손길, 인민군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조직해주시며 전군에 혁명전통교양의 불길을 지펴주신 이야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도 불패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신 비범한 령도…

지난 4월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힘과 힘이 치렬하게 격돌하는 현 세계에서 국가의 존엄과 국권 그리고 믿을수 있는 진정한 평화는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우리는 계속 강해져야 한다고.…

뜻깊은 4월의 열병광장에 울려퍼진 이 뜻깊은 말씀에는 담겨져있다.

힘이 강해야 조국도 지키고 후손만대의 행복도 담보할수 있다는 력사의 철리가.

이렇듯 크나큰 웅지를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아무리 멀고 험한 길이라도 주저없이 나서시였고 위험천만한 최전연고지에도 서슴없이 오르시였다.

이 땅의 험준한 산발들과 새벽고요속에 자신의 심혈과 로고를 묵묵히 묻으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에 어린 만단사연은 오늘도 인민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서해의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시라.그러면 최전방섬초소로 가시는 그이를 일군들이 막아나설 때 섬초소에는 자신께서 제일 사랑하는 병사들이 있다고 하시던 강철의 령장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뢰성마냥 메아리쳐온다.

조국수호의 상징으로 거연히 서있는 철령과 오성산의 칼벼랑길에 서보시라.

그러면 나라의 군력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 불같은 헌신과 로고를 기울이시던 우리의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발자취가 눈물겹게 어려온다.

그 불멸의 로정우에서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인민의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눈부시게 일떠섰으며 앞날의 번영을 담보하는 귀중한 재부도 수많이 마련되였다.

우리 조국은 이렇게 10년이라는 기간에 남들이 상상조차 할수 없는 비약적인 급부상을 하며 승리의 오늘, 영광의 오늘에로 줄달음쳐왔다.

우리 조국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우리는 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이후의 날과 달들을 통하여 더욱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가 맞고보낸 그 날과 달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우리 인민은 공화국에 대한 온갖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이 날로 가증되는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혁명과 건설을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삼으신것은 인민의 리익과 행복이였고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신것도 인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국방력강화였다.

무진막강한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조국을 굳건히 수호하심으로써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최대의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세상에서 제일 으뜸가는 강국!

이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에서 순간도 떠나본적이 없는 애국의 드팀없는 신조이다.그것은 우리 총비서동지로 하여금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 위험천만한 전선길과 화선길에도 결연히 나서시게 하였고 그이의 위대한 심장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라는 웨침이 진군나팔소리처럼 울리게 하였다.

이 세상에 조국과 인민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가는 없지만 과연 누가 우리 총비서동지처럼 그렇듯 위험천만한 화선에 용약 나선적이 있었던가.

그이의 위대한 조국애와 희생적헌신으로 조선의 힘은 강해졌다.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려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길에 설사 지뢰밭이 놓여있다 하더라도 주저없이 끝까지 가리라는 결사의 각오,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불태우는 희생적인 헌신, 이것이 바로 조국에 대한 우리 총비서동지의 사랑이다.

그것으로 하여 그이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대업을 대담하게 작전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을 단호히 내리시는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조선이 오늘은 세계적인 강국으로 온 누리에 위용떨치고있다.

민족의 운명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강국의 지위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차례지는것이 아니다.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오른다는것은 어떤 의미에서 하나의 나라를 세우는것과도 같은 민족사적대업인것이다.

이런 성스럽고 거창한 위업을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 짧은 력사적기간에 이룩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정녕 이 숭엄한 부름은 존엄과 행복, 영원한 승리와 영광에 대한 인민의 심장의 고백이다.

이 땅에 나날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화폭들을 무한한 감격속에 접하면서 천만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더 활짝 꽃피워주시려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이 어떤것인가를 페부로 절감하였고 우리가 안고 살아야 할 창조의 기준을 알았다.매일, 매 시각 우리의 생활속에 속속들이 스며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받아안으며 세계를 보는 안목도, 포부와 리상도 커진 우리 인민이다.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위험천만한 화선에도 서슴없이 나서시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시며 정력적인 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면서 이 땅에 얼마나 큰 민족적행운이 찾아왔고 우리를 이끄시는 그 손길이 얼마나 은혜로운것인가를 심장에 새겼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천만의 심장마다에 활화산마냥 끓어넘치는 이 열화같은 부름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가 있으며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르는 온 나라 아들딸들의 충정의 세계가 있다.

이 성스러운 부름에서 우리 인민은 주체조선의 무궁강대한 힘에 대하여, 휘황찬란한 조국의 래일에 대하여 다시금 확신하고있다.

가장 격동적인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한껏 넘치는 7월의 강산에 온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메아리가 끝없이 울려퍼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나아가는 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본사기자 림정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它的到来,可能是对幸福的提醒,有时是对天才的暗示。早安(^O^)!#博君一肖[超话]# 曾经意外他和他相爱在不会犹豫的时代以为明白 所以爱得痛快一双手紧紧放不开
  • 【把公考当信仰但五年来一直失败】#匿名求助# 安姐,你好。我是14年毕业生,从自14年华图培训过一次,进了面第二被刷,就再也没进过面试了。五年来,我从来没有放弃
  • 做人,什么都可以缺,唯独不能缺德。做人,人品最贵,品德重要,千万不能为了钱财坑蒙拐骗,一定不能为了利益把人暗算,钱算什么,利算什么,百年之后,尘归尘,土归土,再
  • 打开地图第一时间没看到临海,放大才有显示,如今一场自然灾害送临海上了热搜,但是我宁愿一辈子不认识这个城市,心里特难受,陈情令是最近几年追的剧里面最最舍不得结局的
  • 斑茅花开在初秋,生死循环没尽头。!
  • 包包分为黑字款和白字款,精致的猪猪女孩可以考虑入一个啦同时入手的还有至元文创的✔️笔记本,装帧精良,手感一流,也是我喜欢的古典优雅设计,可以随时记录日常和旅行的
  • ‪【daidaionline shop】‬ ‪仲良し猫ちゃんとねずみくんのBABYブランケットマット❤︎‬ ‪裏面は水色のギンガムチェック柄で、リバーシブルで
  • 说实话,风格情节主旨都不是那种能拉到大投资的项目,不知道姚晨自己投了多少。但是整部片子,我觉得是近期院线电影真正的“清流”:不算是多么伟大的女性电影,但是是非常
  • 此后一直到1967年,英爱双方尽管龃龉不断,但都致力于维护北爱尔兰地区的和平与稳定,度过一段相对和平的时期。 在持续的骚乱下,北爱尔兰自治政府失去了对局面的控制
  • 让我们一起成为更好的自己!让我们一起成为更好的自己!
  • 西里古在接受米兰体育报采访时表示希望明年的欧锦赛能够在国家队争取到首发位置:“我不是一个伪君子,我想说的是:这是我的目标。自己想做的事情,时间再短也会尽自己最大
  • 因此,判断因保险车辆发生意外交通事故而受害的人属于“第三者”还是属于“车上人员”应以受害人在交通事故发生受伤“当时”或者“一刹那”这一特定的时间是否身处保险车辆
  • #李炜[超话]#雪花迷恋河流的清澈氢气球向往天空的颜色明知没未来还锲而不舍忘我的追逐着不怕有多坎坷眼睛倾慕你眼睛的光泽耳朵私藏你笑了的时刻也许太爱了所以卑微着隐
  • 寺庙建筑的颜色都非常鲜艳,但是基本上和中国的寺庙有很多相同的地方,一路上天气真的热,然后和晨哥决定去一家小吃店里吹吹空调,说实话真的挺贵的,一小杯抹茶和一点像麻
  • #FF14# #ミラプリスナップ每日榜单# 8月14日「ガンブレイカー ミラプリ3」作者:Allegras Hydevertディープゴールド・ガンブレード(5
  • 又是一个周末被我弟抓去吃早餐的日子 生活太难了 他七点醒了不去吃早餐 玩手机玩到八点 八点不吃就算了 洗漱好了也不告诉我 九点通知我去早餐 洗漱了一下啥也没擦就
  • #阿张碎碎念# Day2时间界限是模糊哈哈哈哈公交地铁高铁地铁,我从成都钟楼站出发到西安西安钟楼结束,三军成功得到会师[鼓掌][鼓掌]公交的途中,遇到有英雄梦想
  • 手很酸了还要比谁投得多 好幼稚 hhh反正呢~~ʕ•̀ω•́ʔ✧三个人在一起就很棒(夸过无数次的感情 就不多说啦 可能也只有我们自己懂吧)✨HUI是什么神仙制作
  • 秋天、秋色,应是天高云淡,可今天乌云密布,浓雾漂移,大雨阵阵,飘香的桂花在雨中坠落。而我成了落汤鸡,全身湿透,袋子里的东西全泡雨水。
  • 两个人谈恋爱的时候就会对未来的婚姻生活充满了憧憬,他们想结成夫妻,主要是内心完美的幻想给了他们这种冲动。但是当他们真正的结婚之后,发现一切不如自己想的好,甚至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