伟大了 我们的国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고 혁명하여온것은 우리 인민의 크나큰 영광이고 행복이다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행복의 세월 영원하리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장군님을 온갖 성의를 다하여 모시며 장군님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2월이다.아직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지만 내 조국강산은 어버이장군님을 그리는 인민의 불같은 마음으로 뜨겁게 달아있다.

어버이장군님을 사무치게 그려온 날과 달들, 꿈결에도 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기며 분연히 일떠서서 줄달음쳐온 나날이 후덥게 돌이켜진다.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그처럼 강하고 순결하게 존엄을 지키고 의리를 다해온 그 세월에 우리 순간도 잊은적 없은 부름이 있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

어찌하여 우리 인민은 이 부름을 조용히 외워만 보아도 그처럼 크나큰 긍지와 행복감에 휩싸이고 그렇듯 뜨거운 격정과 절절한 그리움에 가슴끓이는것인가.

여기에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분을 온 나라 대가정의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살며 혁명해온 더없는 영광과 자부가 어려있다.엄혹한 시련의 언덕들을 과감히 헤쳐온 우리의 무궁무진한 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지난해에도 우리는 민족사에 길이 빛날 참으로 많은 일을 해놓았다.견인불발의 투쟁으로 막아서는 도전과 난관을 강행돌파하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열린 지난해를 승리의 해로 빛나게 장식한 우리들이다.

그 보람차고 굴함없던 투쟁의 나날에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 계시였다.

조국땅 방방곡곡, 모든 고장과 일터, 모든 가정들에, 인민이 있는 그 어느곳에나 우리 장군님께서 계시였다.

철의 기지들에 가보면 로동계급의 심장에 대고조의 정신을 심어주시던 장군님의 숨결이 붉은 노을속에 어려온다.생산정상화의 동음이 높이 울리는 공장들에 가보면 고난의 시기에 오늘을 내다보며 소중한 씨앗을 묻으시던 장군님의 영상이 눈물겹게 안겨온다.그 어느 일터에 가보아도 해야 할 아름찬 일감들을 놓고 모대기다가도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겨보면 앞이 탁 트인다는 일군들의 격정에 넘친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가 새집들이로 들끓던 그 나날에도,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를 잘 지어 당중앙위원회의 감사를 받아안았을 때에도 사람들 누구나 우리 장군님께 그 기쁨을 먼저 아뢰이지 않았던가.

정녕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과 정은 오늘도 우리 생활의 갈피마다에 따스한 봄볕마냥 스며들고 그이의 축복과 힘있는 고무격려는 우리의 전진을 억세게 떠밀어주고있다.

그렇다.

어버이장군님은 우리의 생활속에, 우리의 승리속에 언제나 함께 계신다.

그이께서는 이 시각도 만사람의 경모의 인사를 받고계시며 그들과 마음속대화를 나누시면서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고계신다.이 시각도 인민들로부터 승리의 보고를 받고계신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이다!

이는 위대한 장군님과 맺은 혈연의 정을 끝없이 이어가는 우리 인민의 무한한 긍지와 행복감의 분출이고 그이를 주체의 태양으로 천만년 받들어모시려는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우리의 세월은 오늘도 계속되고있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에서 장군님의 사랑을 매일, 매 시각 느끼고있으며 온 나라 대가정을 돌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영상에서 어버이장군님의 영상을 뵈옵고있다.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을 사회주의대가정의 영원한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이 땅우에 장군님의 한평생의 념원인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울것이다.

결혼식 만찬도 여전히 한낮의 호텔에서.
이게 봉현의 혼례 습관이다.
점심과 저녁 요리도 모두 다르다.
그러니 모두 참석할 것이다.
p1.게다가 저녁에 결혼식 축의금을 받았어~~
ㅋㅋㅋ...
행운을 가득 담은 축의금이다.
그래서 기뻐~~

물론 어젯밤에 나도 마음의 준비를 했다.
같이 밥 먹는 사람이 다 어른인걸 아니까..
그래서 오늘 자연스럽게 영혼고문을 받게 되었다..
"몇년전 너를 만났을 때 넌 아직 운전을 배우지 않았잖아..아직도 안 배웠니?"
나는 웃으면서 대답했어..
"난 차타기 팔자야..그래서 내가 운전 팔자 아니다."
(사실 내 마음속의 가장 진실한 생각은..
네..I Promise..다음에 나를 만날 때 나도 여전히 그래.내가 나의 견지는 무엇인지 알게 해 주겠다.)

아저씨 나 술 좀 마셨어..하지만 어떤 듣기 싫은 말은 여전히 네게 해야 한다.너와 동생은 같은 해에 태어났다.때론 여자들의 눈높이와 요구가 너무 높아서는 안된다..이래서는 정말 결혼을 제대로 할 수가 없어.
너도 알다시피 동생은 유학갔다 왔어.하지만 오늘 그와 결혼한 여자는 연애할 때 최고는 아니다."
나 또 웃었다..어색한듯 고개를 끄덕이는데..마지막으로 잔을 들고 음료를 마셨어..
음료수는 달지만..
근데 내 마음 속의 씁쓸함을 누가 알아?

나도 정말 특별한 요구를 없는데..
내 마음속에는 학벌보다는 인품이 더 중요하다.
재산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애인의 성격과 능력이다.
그리고...
"내 마음속에 사랑하고 있는 그 사람 줄곧 나에게 사랑과 희망을 느끼게 해 준다.."
이런 상태에서 자라는 사랑이 진실하고 믿음직하다고 생각하다.
내 마음의 기준을 포기하여 어른과 현실이 정한 결혼의 요구를 완성하는것이 아니다.
물론 나도 알아..
새해에는 나는 한 살 더 먹을 것이다.
하지만 난 정말 년령문제 때문에 결혼이라는 이 중요하고 의미있는 일을 마음대로 완성하지는 않는다.

p2-p3.ㅋㅋㅋ...
정말 예외란 없어.
오늘의 행복도 니가 내게 준거야.
자기야~~
오늘도 네 덕분에 내가 진실하게 웃을 수 있어...
1차 민혁집 2차 스크린 3차 헬스장~~
혹시 4차 정신집..?
ㅋㅋㅋㅋㅋ..
아무튼..오늘은 우리 완벽한 왕자의 생활 예정을 우리 모두 똑똑히 알고있다!
"우리 오빠는 고양이가 다시 무섭지 않은 것 같아.아...우리 오빠 진짜 너무 귀엽다!"
"오늘 진짜 신기해..마스크 쓴 오빠.까만색 모자를 쓰고 춤추는 오빠..그리고 외투 벗으니 완전 부드러운 오빠..아...정말 오빠의 많은 색다른 조형을 본 것 같다."
응응~오늘은 우리 완벽한 왕자가 정식으로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근데 여전히 특별한 따스함이 느꼈어..
☞니가 바로 우리 곁에 있다..우리의 거리는 매우 가깝다.
솔직히..나도 정말 삶에서 너의 진실한 모습을 아주 좋아한다..
나의 탑귀여미 사슴 여보~~

p4.오늘 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내가 유리차창에 너의 이름을 써놓았다..
입김의 멜로디가 나오니까..
내 사랑과 그리움속에 모두 너니까.

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Wanan..[抱抱][抱抱][抱一抱][抱一抱][月亮][月亮]

韩国新晋初恋男友,括号笑容你爱了吗?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했다. 데뷔작부터 큰 인기를 끌며 tvN 인기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고청명’ 역으로 본격적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극에서 치정하게 아이유를 수호하는 이미지로 “아이유의 남자”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는 바로 이도현이다.

2017年以 tvN 电视剧《机智的监狱生活》出道。从出道作品开始就大受欢迎,在tvN人气电视剧《德鲁纳酒店》中‘高清明’一角正式吸引了大众的视线,在剧中以痴情守护IU的形象获得了“IU的男人”的称号。他就是李道晛。

이도현의 소속사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이며 1995 년에 태어났고 데뷔작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이다. 그는 학창 시절 농구 선수를 꿈 꿨으나 다른 학교에 가면서 농구를 접고 우연히 배운 연기에서 흥미를 느꼈다.

李道晛的所属公司是乐华娱乐,出生于1995年, 《机智的监狱生活》是他的出道作。他在学生时期梦想成为篮球选手,但在去其他学校时放弃了篮球,并且对偶然学到的表演产生了兴趣。

이도현의 운동 신경이 좋은 편이고 실제로도 운동을 좋아하는데, 특히 구기 종목인 농구와 풋살을 좋아한다고 한다. 운동을 실제로 좋아하고 잘해서인지 운동과 인연이 깊은 역할을 많이 맡았다.

李道晛的运动神经很好,他也很喜欢运动,尤其是球类项目中的篮球和室内足球。可能是因为他生活中也喜欢并且擅长运动,所以饰演了很多与运动有渊源的角色。

<18 어게인>에서 농구 선수였던 자신의 꿈을 잃고 현재의 삶을 비관하다 다시 18 살의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홍대영(고우영)’ 역을 맡아 처음으로 주연으로 발탁되었다.

他在《重返 18 岁》中饰演曾是篮球选手却放弃了自己的梦想,对现在的生活感到悲观后又回到 18 岁高中时代的“洪大英(高佑荣)”一角,并首次被选为主演。

이 작품에서 상대역인 김하늘과의 연기 호흡은 물론 18 세 고등학생이였던 홍대영, 20 대의 젊은 아빠 홍대영, 몸은 18 세지만 38 세의 정신이 깃든 ‘아재’ 홍대영 총 3 가지 캐릭터를 모두 훌륭하게 소화하며, 해당 연도에 가장 주목받은 신인 배우 중 한 명으로 떠오른다.

在这部作品中,不仅与金荷娜合作对手戏,还完美演绎了 18 岁高中生时期的洪大英、20 多岁的年轻爸爸洪大英、身体是 18 岁,但内心是 38 岁的“大叔”洪大英等 3 个角色,凭此他也成为了该年度最受关注的新人演员之一。

이도현은 <오월의 청춘>에서 편견들을 깨부수기 위해 노력하는 선천적 청개구리 의대생 ‘황희태’ 역에 캐스팅,배우 고민시와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훌륭한 호흡을 보이며 차세대 멜로킹으로 급부상했다.

李道晛在《五月的青春》中饰演为了打破偏见而努力的医学院学生“黄熙泰",与演员高敏诗一起在电视剧《五月的青春》中展现了出色的合作,并迅速成长为新一代爱情剧。

최근 보도에 따르면, 이도현이 tvN 15 주년 특별 기획 수목 드라마 <멜랑꼴리아> 를 출연하다고 밝혔다. 이도현은 사랑도 복수도 앞만 보고 달려가는 막힘없는 행보로 시청자를 시원하고 통쾌하게 만들고 있다.

据最近报道,李道晛将出演tvN15周年特别企划水木剧《抑郁症》。李道晛在该剧中全力以赴地向着爱情和复仇的方向奔跑,观众们直言,看到这样直爽的行动力感到很痛快。

이도현은 매회 명장면과 명대사를 경신하며 뛰어난 존재감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앞으로 이도현이 보여줄 남은 이야기들에 귀추가 주목된다.

李道晛在每集的经典场面和经典台词上,都展现了出色的存在感和扎实的演技。因此,李道晛今后要在剧中展现的故事结局备受关注。

여러분도 이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는 건가요?

大家也在期待这部电视剧吗?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一、朝阳区截至4月6日16:00朝阳区新增2名确诊病例和1名无症状感染者,均为集中管控的密接人员,是望京SOHO小金阁阁服装店关联人员。4月2日,7:00分别在
  • —(努力时发)人间清醒的文案1.无论我活成什么鬼样,我都相信自己前途无量。 —(配自拍照) 6.世间苦难并非不能忍受,没爱行,没钱是真不行。
  •   记者了解到,为积极有效应对强降雨天气,市城管执法局组织各区环卫部门出动人员协助排水部门对雨水井口、排水井口等排水设施周边沙土、垃圾、杂物进行清理,避免造成排
  • 中间的两首歌,尤其是跟着感觉走,你笑得好开心,我喜欢看你意气风发的样子~倒数零点的时候,你可爱着灵动的,闪闪发亮,其他什么都黯然失色,当时真切的是这种感受,我好
  • 你日坐伤官,暗藏伤官克官,确实是婚姻不顺之女,总体来说,难有美满的婚姻,即便遇到疼爱你、想和你亲近的男人,迟早也会与你产生距离。日柱戊戌,干支相比,也显示夫妻性
  • wyy突然随机到这首,大量高三的回忆涌入脑海,昕蔚真的是我最喜欢的语文老师,知道我们背不进去就经常给我们放着听,超级有耐心永远没脾气的老师 怀念没有疫情的高三,
  • 现将该密接孔某、唐某、王某、林某四人公共场所活动轨迹公布如下:一、孔某活动轨迹9月10日14时左右在明溪县瀚仙镇龙湖新村某某粉体有限公司办公室恰谈业务;14时3
  • #每日一善[超话]#[下雨]#阳光信用# 真挚的友谊是人生最温暖的一件外套。这样的善良常常是播种,不意间,就会开出最美丽的人性之花来。
  • 这世间没有感同身受,因为境遇不同,我所能做的也不过是聆听你的多愁善感,与你把酒言欢,倾慕的看着你的双眼,然后在互道晚安。我的生活很单一,平平无奇,本应是一潭死水
  • ”顾湛:“……”  后来,顾湛逮着机会避开镜头一次次地亲吻苏千凉,还振振有词:“你说的,我长得好看,可以忍。”顾湛自然地露出锁骨上的吻痕:“我没说吗?
  • 愿爱常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成年人的世界# │ #卡迪的许愿池# ✨#崔玹硕[超话]#
  • 一起来感受下比亚迪全新旗舰SUV,它将是喜欢比亚迪唐系列之外的新选择哦~大家喜欢这个外观吗? #SUV##新能源汽车##护卫舰07 ##比亚迪##比亚迪唐##车
  • #不蛮你说[超话]#混油肤质,广州奥伦纳素豆腐霜,这个天气在广州用还是太厚了,降温两天用着觉得刚刚好,开始升温就觉得还是有点油,味道很像小时候用的青蛙面霜,质地
  • #减肥[超话]##减肥# 第70天今日体重:81.35kg 已减13.3斤饮食:7:40:五个小笼包、两个鸡蛋白12:00:鸡胸肉、蔬菜、米饭16:00:一根香
  • [男孩儿]凡事可以商量,也可以改变;[女孩儿]没有商量余地,更不可能改变;在[男孩儿]的心里,[女孩儿]的事就是[男孩儿]的事;在[女孩儿]的心里,[女孩儿]的
  • #靓女盖鸣晖[超话]#9月台期海报更新[羞嗒嗒][羞嗒嗒][羞嗒嗒]愉快地劃重點[佩奇][佩奇][佩奇]6月27日 新光劇院(花田八喜)7月25日-7月28日
  • 这个小说我没看过,但是有好多读者对它有很高的评价,这就是作者文笔深厚的功劳了,即使过去十几年,当年的读者都长大了,换了心境也依然在为作者笔下的人物和故事感叹。很
  • 农民家门口就业稳定增收楼宇、花廊、广场,五彩村落,不必怀疑是梦幻,这是真真切切的灵丘大山深处的独峪乡张家湾村。靠着党的富民好政策,加上灵丘人苦干实干,摘穷帽、拔
  • 其意博,其理奥,其趣深,天地之象分,阴阳之候列,变化之由表,死生之兆彰,不谋而遗迹自同,勿约而幽明斯契,稽其言有微,验之事不忒,诚可谓至道之宗,奉生之始矣。其意
  • 【西安店上新&补货】#鲸屿集补货##鲸屿集上新# 【鲸屿集上新&补货】 (暂不支持邮寄)今日上新: [lolita专区]来自 @吸吸猫Lo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