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的解放日志》孙锡久&金智媛
김지원, 손석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기고 있다. 특히 지난 9~10회에서는 미스터리 외지인 구씨(손석구 분)의 과거가 밝혀졌고, 추앙커플의 운명적인 인연도 베일을 벗었다.
金智媛、孙锡久完全俘获了观众的心。
JTBC土日剧《我的解放日志》随着剧情的发展,给观众带来了深深的共鸣。 特别
是在第9~10集中,神秘外地人具某(孙锡久饰)的过去被揭露,楚昂情侣命运般的缘分
也揭开了神秘面纱。
염미정(김지원 분)이 과거에도 지금도, 구씨의 구원자였다는 사실은 짙은 여운을 남겼다. 여기에 산포에서와 다른 모습의 구씨의 모습이 담긴 10회 엔딩은 추앙커플의 앞날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廉美贞(金智媛 饰)过去和现在,都是具某的救星,这一事实留下了深深的余韵。 再加上具某与在山浦不同的样子的第10集结尾,让人更加好奇楚昂情侣的未来。
염미정과 구씨의 관계가 변화를 반복하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다양한 해석과 추측이 쏟아졌다. 극의 중심축을 이루는 ‘추앙커플’의 서사에 시청자들이 뜨겁게 공감하고 있는 것.
廉美贞和具某的关系反复变化,对今后剧情发展的各种解释和推测层出不穷。 构成剧情中心轴的"楚昂情侣"的叙事引起了观众们的热烈共鸣。
이를 입증하듯 ‘나의 해방일지’는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차(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손석구와 김지원은 2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나란히 1위와 2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과시했다.
似乎证明了这一点,《我的解放日志》在电视话题性分析机构Good Data Corporation发表的5月第一周(5月2日至5月8日)电视剧电视话题性部门中荣登榜首。 孙锡久和金智媛连续两周在电视剧出演者话题性部门中分别获得第一名和第二名,展现了其人气。
김지원과 손석구는 시청자들이 추앙커플의 감정선에 완벽하게 몰입하도록 만들었다. 깊은 내면까지 다 드러내는 두 인물의 면면을 담백하고도 임팩트 있게 표현했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조금씩 달라져 가는 염미정과 구씨에 확실하게 녹아들었다.
金智媛和孙锡久让观众们完美地投入到了追捧情侣的感情线中。 将内心深处都展现出来的两个人物的面貌表现得既清淡又有冲击力,完全融入了随着时间的流逝逐渐变化的廉美贞和具某。

김지원은 눈빛 하나, 대사 한 마디에도 설득력을 부여하는 열연으로 염미정 캐릭터 특유의 힘을 살려냈다. 내면의 단단함을 키워나가는 염미정의 성장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다.
金智媛通过连一个眼神、一句台词都赋予说服力的热演,展现了廉美贞角色特有的力量。 培养内心坚强的廉美贞的成长足以打动观众的心。
손석구는 이제껏 본 적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손석구가 아닌 구씨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시청자들은 흠뻑 빠져들었다. 불편한 관계에서 신경 쓰이는 관계로, 더 나아가 서로를 ‘추앙’하는 낯선 사랑의 단계로 나아간 염미정과 구씨. 이들의 순간순간에는 불안한 떨림과 영원히 지속됐으면 하는 설렘이 묻어났다. 변화하는 감정선을 세밀하게 쌓아 올린 김지원과 손석구에게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孙锡久完成了从未见过的魅力角色。 不是孙锡久而是具某无法想象,观众们完全沉浸其中。 廉美贞和具某从不舒服的关系发展到互相"推崇"的陌生爱情阶段。 他们的每个瞬间都流露出不安的紧张和希望永远持续的心动。 细致地积累了不断变化的感情线的金智媛和孙锡久得到了热烈的好评。
想要了解其他咨询,可联系常州上元刘老师:13961428337

어슴푸레 밝아오는 새벽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당신은 나의 가슴을 두드립니다. 그러나 고귀한 당신에게서 떨어져 나온 생명이라고는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리기적인 나는 또 한번 눈을 감고 맙니다. 시계 초침 달리는 소리가 공간을 지배합니다. 당신은 언제나 그랬듯이 내가 아직도 자고 있는지 확인하고는 서둘러 또 세상과의 고된 싸움을 하러 갑니다.
내가 운동화를 수십번 바꾸는 동안 한번도 바뀌지 않은 당신의 운동화. 다 닳아버린 그 끈이 당신과 나 사이의 끊어질듯 한 긴장감을 말해줍니다. 끈을 묶는 당신의 등이 많이 굽었습니다. 가슴이 아파 당신의 좁다란 그 어깨에 손을 가만히 올려놓고는 아이처럼 당신의 품에 안겨 울고 싶지만 차마 그럴 수는 없습니다. 어리석은 나의 말과 행동으로 당신의 심장에는 분명히 수백개의 화살이 박혀 굳은살이 되였을 것이고 그것들 또한 가루처럼 부서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나는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다 알고 있습니다. 새벽부터 밤중까지 해빛을 전혀 볼 수 없는 당신의 눈과 그 긴 시간 내내 접시를 닦는 당신의 손이 이미 당신의 마음보다 더 망가져있다는 것과 당신이 감당해야 하는 삶의 무게의 대부분이 바로 나로 인한 것임을 말입니다.
우리의 소통은 높다란 산의 흔들다리처럼 위태롭고 외롭게 유지되다가 어느 순간부터인가는 소통이 아닌 웨침이 되였습니다.
외롭고 길지만 계속되는 당신의 웨침과 그 웨침을 외면하는 나. 우리의 관계는 적어도 내가 보기엔 돌이킬 수 없어보입니다.
어렸을 적 온 팔과 볼에 껌종이 뒤의 스티커를 훈장처럼 덕지덕지 붙이고 다니던 그 시절부터 당신은 내게 산이였습니다. 당신의 넓은 등에 기대여 잠이 들 때면 그 순간이 지속되기를 바란 적도 여러번이고 조금 커서는 어서빨리 효도해야지 하는 마음뿐이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극도로 어려워진 가정형편이라는 우울한 현실과 마주하고 있으니 우리의 관계는 뒤바뀌였습니다.
나를 여전히, 변함없이 사랑하는 당신 앞에서 내가 등 돌린 커다란 산이 되여 당신을 내쳤기 때문입니다. 대답 없는 웨침, 한 맺힌 당신의 메아리. 나의 잘못임을 잘 알고 있는데 인정하기가 싫습니다. 나는 아직 어린가 봅니다.
매일 밤 침대시트를 눈물로 적시면서도 다음날, 말은 또 삐뚤게 튀여나옵니다. 지금 내 꿈이 무엇이냐 묻는다면 나는 “돈 많이 벌어 어머니 앞에서 웃을 수 있는 것”이라고 망설임 없이 대답할 것입니다. 사실 나는 어머니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히 당신께서 나를 사랑하시는 것보다 내가 당신을 더 사랑한다고 말할 수는 없으나 나는 사춘기라는 궁색한 변명 아래 사랑을 낯 간지러워하고 어려운 때일수록 뭉쳐야 한다는 옛말을 밀어내며 등 돌려 앉은 나약한 어린아이일 뿐입니다.
당신이 고된 새벽 식당일로 허리가 아프기 전까지만 해도 나와 당신은 자주 산에 올랐습니다. 사실상 산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고질병인 허리디스크를 앓던 당신에게 딱 맞는 ‘언덕’ 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그 때 머리를 두갈래로 땋던 나는 당신께 이렇게 투정 부렸습니다.
“어머니, 여기는 왜 메아리가 들리지 않아요?”
그 낮은 언덕에서 메아리가 들렸다면 그게 이상한 일이였겠지만 그 당시 나는 메아리가 꼭 듣고 싶었습니다.
하긴 나는 항상 사랑을 원했는지도 모릅니다. 어린 시절에는 메아리가 왜 안 들리냐는 식의 끝없는 질문으로 나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지금도 낯이 간지러울 뿐 아직도 나는 당신의 끝없는 메아리가, 평생 반복되는 당신의 그 메아리가 사실 나는 좋습니다. 비록 겉으론 지겨운 척 밀어내지만…
나는 아직 어린가 봅니다.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라던 당신의 말씀이 생각 납니다. 그 말을 나는 이렇게 해석합니다.
“순간을 보지 말고 인생을 보아라.”
인생에서 순간은 짧습니다. 이 시련도 분명 어머니의 인생에서 일부에 불과할 것입니다. 그러나 깊은 상처가 될 것임은 분명합니다. 그런 걸 생각한다면 나는 이래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나의 의지 대로 되지 않는 순간입니다.
오늘도 세상으로부터 나를 지켜내기 위해 고된 전투를 하는 당신을 잘 알고 있기에 이제는 변화하리라 다짐합니다.
당신의 일방적인 ‘메아리’가 아닌, 서로의 가슴에 평생 훈훈한 삶의 원동력이 될 ‘메아리’가 되길 바라며 이 글을 어머니, 당신께 바칩니다.
어머니, 사랑합니다!

p1.히히...나의 감자칩!
사실 오늘도 밀크티를 마셨다..
다 어제 엄마가 사 주신 거야.
엉..봉현의 상태는 많이 회복됐다.
그래서 어제 오후에 엄마는 통행증을 가지고 일하는 슈퍼마켓으로 가셨어.
그녀는 동료들과 재고품을 정리했는데..
물론 청소도 했다.
정상적인 생활이 점점 가까와오는 것 같다...
엉..정상적인 생활이 영원하길 바란다..
반복하는 느낌이 진짜 싫으니까..
근데 솔직히...
사실 우리 모두 마음속으로 답을 아는데..
적은 어두운 곳에 있어..
지금과 같은 상황이 언제 재발할지도 몰라...

음..오늘 또 새로운 셀카 사진을 찍었다.
ㅎㅎ..사실 오늘 입은 두 친구는 처음 보는 사이였다.
"너 셀카 찍는 거야?오늘 이 스타일도 보기 좋네."
ㅋㅋㅋ...나는 우리 엄마의 친딸이 맞지?
아무튼..오늘도 그녀의 칭찬을 받았어~~

사실 그 친구와의 대화는 이제 막 끝났는데..
소통하는 과정에서..
나도 옛일들 좀 생각났네..
예전에 나와 같은 가방을 구매했던 친구가 다른 사람이 아닌..바로 주선생이다.
예전에 햄버거 가게에 가서 아동세트 주문했을 때..
세트 메뉴에서 장난감을 있는데.
난 원래 수집하는 습관이 있어..
근데 그 후에 주선생도 나를 따라 이렇게 했다.
백화점에 가서 액세서리를 볼 때에도 이런 일이 자주 발생하는데..
하지만 내가 고집스럽게 그녀와 같은 물건을 사지는 않았다..
비록 그 물건은 내가 먼저 입어 본 것이지만.
물론 너무 이해 못할때도 있는데..
위챗 프로필 사진..
그녀가 분명히 10여년동안 잠자리를 좋아했는데..
그런데 어느 날에 나비로 프로필 사진이 바뀌었다..
심지어 내게 인연이라고까지 말했다..
솔직히..당시에 나도 마음이 아주 답답했는데.
왜냐하면 나비는 나에게 특별한 의미이 있으니까...

"다시는 다른 사람 때문에 화 내지 마.그녀가 너와 같은 선택을 하는 것은 그녀의 자유다.근데 너는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이다.품맛..생활의 품질..다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엉..이것은 내가 친구에게 주는 건의와 약방이다.
적어도 이런 방식이 나에게는 도움이 되는데.
그래서 나는 그 친구도 다른 수확을 얻으리라 믿는다.
.
.
.
.
음..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슈퍼 엄스타~~
혹시 잤니..?
새로운 5월달..
너도 준비할 부분이 많겠지?
나도 완수해야 할 임무와 계획이 있는데..
그럼 우리 같이 화이팅하자~!!!
엉~잘 자용..[月亮][月亮][666][666]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和周深道个晚安,虽说说晚安之后未必真晚安,但还是希望不要熬夜,早上起来精神满满满的[抱一抱] 煎雪落雨,心上是你,欢喜躲在眉目里。你是世间最可爱的小星星,我爱了
  • 现年62岁天神法皇室圣僧龙婆seleepom是泰国首位把帕皮拉天神做成佛牌的师父,其督造的帕皮拉天神圣物是公认全泰第一,除此外龙婆seleepom的印度天神造诣
  • #将进酒广播剧[超话]##默默听剧##将进酒# 《将进酒》第三季,第六期 我对原著曾有过很多种不同的脑补,但每一次广播剧都能呈现给我比完美更惊艳的演绎。
  • #陆柯燃真诚输出机# lkr#陆柯燃绝美腰线# 是这样的,在小助理的待业期间,收到了我们网宣子的暗示暗示小助理今天立刻马上发一条微博,以示表达小助理爱网宣子的
  • 时光像一个美少女,在低颦浅笑中,就将有些人,一些事,隔到了光阴的对面。岁月于我们终是落花流水两无情。往事如烟,抖落一地的风尘,最美的年华你遇到了怎样的风景,时光
  • 宁静问一个广西女人:“平时的生活累吗?”广西女人:“累啊,我怀孕的时候八九个月了我都还在一个人撑着一个店的鱼,忙完了就去生孩子。”宁静听后十分心疼的问:“那你有
  • #电视剧乔家的儿女# 大结局了,从暑假一直追到开学了的电视剧,可以说基本上都是看的直播,有人说这部剧狗血事情太多,个人觉得里面把 人 这个点拍的入木三分,大哥一
  • 【#中方回应清朗行动针对韩国说#】近日,我国政府启动“清朗”系列专项行动,部分艺人包括韩国艺人的粉丝群社交账号被关停。引起了韩国媒体的关注,担心中国政府启动“清
  • #风清旋0704# 听见这话,阿特金斯叫了起来:“看在上[舔屏][可怜]帝的份上,船长,你就绕了我吧!我干了什么呢?他们都和我一样坏。”顺便插一句,他这话不是事
  • #辛易咩和钟遥花的日常# 2021/05/02 - 2021/09/09 准备了四个月的结婚材料 今天终于寄出去啦 在大使馆签结婚申请书的时候紧张得手都抖
  • 行走,最有效的锻炼方式! 行走,是人类最简单有效的锻炼方式,有「百炼之祖」之称。WHO也建议「行走是最好的运动方式」。 深秋初冬,走起来,看一看绚烂的秋叶。
  • 偶尔做一个温柔的人,不言不语,不争不抢,不紧不慢,淡然处之 你成不了心态的主人,必然会沦为情绪的奴隶 很多甜品都有美丽的“外表”,细腻的口感,甜蜜的味道,会让人
  • #小客廳碎碎念# 三月,周一,安静,愉快。 自己在小客厅呆一下午,因为疫情,我们一直没有开放堂食,多了很多自己的时间,坐在这个小客厅里,有了很多想法,也改
  • 【直播预告丨主播带您直击十堰交警查酒驾现场】今晚(9月9日)8:40,晚报主播肖哈哈和警察蜀黍一起直播查酒驾!想“火”的司机朋友,直接过来我们给你上直播!小伙伴
  • 你看到过哪些值得摘抄的励志句子? 1、“不自律的人生是一种怎么样的体验?” “被命运反复羞辱,却毫无还手之力。” 2、你背不下来的书,总有人能背下来,你
  • 【壹艺社√慢文化引领慢生活】 徐渭写竹,无拘无束,墨气淋漓。 徐渭明代中期文学家、书画家、戏曲家、军事家。他酷爱竹子,他在居所青藤书屋的庭院里就栽种着青藤、
  • 99狂欢开启,护肤好物疗愈肌肤 在秋季伊始更换合适的护肤好物 从容应对换季肌肤问题 即日起至9月11日,进店领取优惠,至高立减90元 快来进店挑选心仪好物吧~
  • 大豆田永久子与她的三名前夫 关于四十岁的我爱你,各种意义上的爱。为什么明明选择了从心的自由,但还是觉得孤独呢?依然是这样一个无解的命题,依然是有声有色的奇遇记,
  • 最近一个星期对王一博和韩红来说,日子不好过,他们好心好意做公益,又出钱又出力,亲自去河南救援,但是却被网友误解,被媒体批评,说他们不是救援,而是作秀。 2021
  • 滑板文化|Carhartt WIP 滑板电影「Full Length」前期花絮 - 米兰篇 (Part 3) 早前,Carhartt WIP 滑板团队来到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