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엎드린 내 그림자는 한숨짓는다.
혹시 넌 들리니?

너를 등진 나의 미소는 울고 있고..
혹시 넌 느낄 수 있니?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는 그 비 오는 날..
모든 기억은 누렇게 시든 낙엽이다.
그리움이 아쉬움으로 바뀌는 순간..
네 마음속 나에 관한 모든 것은 어떤 색깔이니?

내 머리속에 불현듯 생긴 가사 영감..
혹시 가사의 결말이 될 수 있을까?
ㅋㅋ...

p1.⭐미래..너의 운명의 남편이 너에게 가장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
엉...여전히 그 패션 앱에서 보던 테스트 게임이다.
나는 B를 선택했는데.
솔직히..선택했을 때 나는 카드그림만 보았어..
그 아래에 있는 영어 단어는 진짜 보지 않았다.
아무튼..정말 신기해...
하지만 가장 감동적이었던 부분은..
카드의 의미를 보는 순간 난 정말 울었다..
자기야.항상 자신 있게 해라.
너는 이미 충분히 우수하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기대와 눈빛을 받으며 살 필요가 없어.
그리고 나는 더욱 무조건적으로 너를 사랑한다.
너에 대한 나의 사랑 속에..
너는 설산 정상에서 자유롭게 나는 새가 될 수 있다.
너는 대서양에서 자유로운 물고기가 될 수 있고.
너도 베란다에 누워 자유롭게 햇볕을 쬐는 고양이가 될 수 있다.
내 말은..
네가 되고 싶은 자신의 모습대로 맘껏 해라!
난 언제나 너만 사랑한다.
아아아...진짜 여러번 읽어도 감동 받았어...[泪][泪]
그렇다면 이번 생에 나를 가장 사랑하는 그 남자는 정말 이런 태도와 방식으로 나를 사랑할까?
아무튼..애인의 나에 대한 사랑과 내가 그에게 전해 주는 복이 틀림없이 비례할 것이다.
.
.
.
.
내일 아침에도 여전히 새로운 핵산 검사를 해야 하는데…
그래서 자야겠다.
혹시 너는 나를 그리워할까?
그럼 우리 꿈속에서 만나자~~
음...꿈속의 너 나에게 복싱 훈련 좀 가르쳐 줄래?
나만의 용코치님~~~?
ㅎㅎ...바람 같은 회피 기술 진짜 장난 아니야~!!![月亮][月亮]

【今日运势】全韩语,22/1/11,周二。

쥐띠 운세

48年生 자신없다면 최면이라도 걸어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덤벼야 합니다.

60年生 내가 잘한 일이라도 겸손하지 않으면 주변에 적들만 쌓일테니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뭐든 적당한게 좋습니다. 대인 관계에서도 관한 친절은 부담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말하는대로 이뤄질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계속해서 되새겨야 한답니다.

96年生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낙심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공평하지 못하다면 더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을 이기는 운은 없는게 분명해요.

61年生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랍니다.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처리하길 바랍니다.

73年生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간섭하기보단 마무리까리 지켜봐주는게 유리합니다.

85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닐테니 1%의 기적을 바라보고 끝까지 놓지 말아요!

97年生 들뜨면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들뜬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굳이 문제를 만들지는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시비거는 일은 더욱 조심하세요.

62年生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분위기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돈을 무작정 아끼기 보다는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나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6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네요. 대충 윤곽이 잡혔다면 얼른 마무리하고 쉬어주세요~!

98年生 오전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51年生 이해심에서 유대 관계가 이뤄진답니다. 그려려니 넘겨야 불화를 줄일 수 있어요.

63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섣불리 판단하고 벽을 만들지 않는 것이 내게도 좋아요.

75年生 센스있는 요령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대처해봐요.

87年生 만나기 싫은 사람은 만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러 핑게로 모면하길 바라요!

99年生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52年生 주변부터 살펴보세요. 뭐든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가까이에 답이 있습니다.

64年生 아무리 몰라주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결과는 스스로가 알고 있지 않나요~?

76年生 얻기 쉬운 것은 그만큼 잃어버리기도 쉽죠. 잃을 땐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라요.

88年生 너무 자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좋아요.

00年生 고집부리기 보단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정확한 팩트가 필요하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53年生 뭐든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65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더 욕심내지 말아요. 남의 눈은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77年生 평소와 같은 말투였지만 오해가 쌓이기 쉬운 날이니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89年生 딱 한 번만 더 하자.. 싶겠지만 여태 결과가 미미했다면 중단하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생각에 없던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애정과 관련된 일이라면 더욱요.

말띠 운세

54年生 두 가지 모두 놓쳐 버리기 전에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6年生 당황하는 순간 일은 지체되기 마련이에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함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내가 직접 보지 못한 소문은 믿지 않는 것이 좋네요. 소문은 진짜 소문이에요~!

90年生 변한게 아니에요. 진짜 내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02年生 고마운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꼭 표현하는 하루 되어 보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친해지기 위해 시간을 비우는 것은 좋답니다.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겠습니다.

67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좋은 친구로도 남을 수 있어요.

79年生 상대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질투하지 말고 함게 축하해줘야 얻는게 있어요.

91年生 빠르게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뱉은 말은 꼭 지키는 것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을 보세요. 후회도 미련도 없이 제대로 달려보세요!

68年生 내가 나를 아껴야 다른 사람들도 나를 아껴줄테니 나 스스로를 사랑해보세요.

80年生 의지만 있다면 뭐든 해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무작정 시작해도 좋아요.

92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겠습니다. 한 번 볼 사람이라 생각하면 오산일 거에요.

04年生 여러가지 일을 버리더라도 결과가 크지 않으니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돼요.

닭띠 운세

57年生 인정은 하되 거만해서는 안 돼요. 인정하면서도 겸손한 이미지도 꼭 챙기세요.

69年生 겉모습에 따라가지 말고 속마음을 살펴보세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어요.

81年生 지킬 수만 있다면 아무리 번지르르한 말이라도 크게 질러요. 상관 없겠습니다!

93年生 이중약속은 안 하는 것이 맞아요. 다 지키지 못해 구설에 오르는 것보다 나아요.

개띠 운세

58年生 흥분하는 순간 지는건 시간 문제랍니다. 항상 호흡을 유지하며 침착해야 돼요.

70年生 먼저 다가간다면 의외로 좋은 일들이 많을테니 먼저 인사라도 건네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 생각하고 내 쪽으로 밀어붙이는게 좋네요.

94年生 오늘따라 방해하는 사람이 많아 집중력이 흐려지기 쉽네요. 목표만 바라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눈에 보이진 않지만 다들 열심히하고 있을테니 나만 고생한다 생각하지 말아요.

71年生 여러 곳에서 오는 유혹을 뿌리쳐야만 한답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요~!

83年生 자존심 때문에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얕은 관계라도 사람을 더 우선시 해봐요.

95年生 나보다 열악한 환경에 놓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에 감사해보세요.

#韩语 #今日运势#

백두산기슭에 울려퍼지는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
새집을 받아안은 삼지연시인민들의 가슴마다에 다함없는 고마움의 정 차넘친다

《백두산아래에 우리 집이 있다》

백두산아래 첫 동네로 불리우는 삼지연시 신무성동에서 보면 새로 일떠선 살림집들과 어울려 백두산이 더욱 숭엄하게 보인다.우리 인민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속에 소중히 안고 사는 백두산이 바라보이는 마을에서 산다는것은 이 고장 사람들의 가장 큰 긍지이며 자랑이다.

어려서부터 신무성동에서 살아온 최광숙녀성은 자기가 이곳에서 살면서 다섯번째로 새집들이를 하였다는 생각에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처음 이 고장에 림산마을이 생겨났을 때 림산로동자였던 아버지의 손목을 잡고 새집에 들어서며 좋아라 뛰여다니던 일이 지금도 그의 기억속에 생생하다.

세월이 흘러 그가 가정을 이루었을 때 마을에 새 살림집이 또 일떠섰다.그런데 새집을 받아안은지 얼마 안되여 그의 가정은 또다시 새집들이경사를 맞이하게 되였다.그 집에서 그는 아들딸을 낳고 행복하게 살았다.그후 그는 나라에서 새집처럼 보수해준 살림집에 입사를 하게 되였다.그런데 오늘은 당의 사랑속에 만사람이 부러워하는 새집의 주인이 되였던것이다.

벌써 몇번이나 도시에서 사는 딸이 함께 살자고 하였지만 그는 매번 거절했다.위대한 장군님의 고향땅, 백두산이 솟아있는 고장에서 산다는 긍지와 자부심이 더없이 소중해서였다.

그날 그는 가족과 함께 백두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수 있게 꾸려진 마을의 사진찍는 장소로 향했다.어머니당의 사랑속에 새집을 받아안은 날을 영원히 기억해두고싶었던것이다.

그들뿐이 아니라 신무성동의 많은 사람들이 그곳으로 향했다.

혁명의 성산 백두산밑에서 기쁨에 울고웃으며 찍은 사진, 그것은 절세위인들의 사랑이 얼마나 따사로우며 대대로 당의 사랑속에 행복만을 누리는 삼지연시인민들은 얼마나 복받은 사람들인가를 전하는 산 화폭이였다.

새집을 받아안은 삼지연시 신무성유치원 원장 김영실동무의 심정도 마찬가지였다.일터로 나갔다가 집으로 향할 때면 그는 백두산을 바라보며 할아버지와 마음속대화를 나누군 하였다.그의 할아버지는 항일무장투쟁시기 위대한 수령님의 뜻을 받들어 조국해방을 위한 투쟁에 모든것을 바친 반일애국렬사였다.할아버지세대의 선혈이 슴배여있는 백두대지에 세세년년 행복이 꽃펴난다는 생각에 그의 마음은 뜨겁기만 하였다.

새집들이하는 날 아침도 그는 저 멀리 흰눈을 떠인 백두산을 오래도록 바라보았다.백두산절세위인들께서 오늘의 이 경사를 다 보시는것같았고 삼지연시인민들의 행복한 앞날을 축복해주시는것같았다.

《백두산아래에 우리 집이 있다.》

삼지연시인민들이 터치는 이 목소리에는 온 세상 사람들의 부러움속에 천만복을 받아안으며 사는 긍지와 자랑이 한껏 어려있었다.

#朝鲜#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他的灵气是超脱于凡人的,我总觉得他就像人间的小神仙。到这种明星的微博下面看看,一片哥哥不谈恋爱,专注事业,等等,特别好笑。
  • 【小米电视S Pro Mini LED 85寸】开个箱在开箱之前聊个很有意思的事,就是这台小米电视S Pro Mini LED 85寸在运过来我们小区的时候,刚
  • 网友1:我记得高中时她还是个丑小鸭呢,现在竟然变成了林更新的女友,太神奇了!网友1:我记得高中时她还是个丑小鸭呢,现在竟然变成了林更新的女友,太神奇了!
  • 最终临时预定了Omakase,吃到天妇罗蜜薯的时候我俩对视一眼,她说你觉不觉得很像黑山头的烤红薯,嗯……一模一样……吃到天妇罗玉米,她说是她喜欢的味道,我咬了一
  • 正当大家都在猜这款手机该卖3499还是2999的时候,K60至尊版用2599的离谱价格,打破了所有人的想象,成为了当之无愧的性价比之王。 万万没想到,今天我看
  • 脱发洗什么洗发水最好?每次洗头,那头发掉的我心都在滴血,心里默念“求求你,别掉了,别掉了”为了让发量看起来稍微正常一点,我已经剪短发很多年了,一直不敢留长发,就
  • 李巧代表的是城市,郭聪代表的是小城,红颜是乡村,她们都很好,没有谁对谁错,也没有谁更好,陈敌一直在找寻自己的内心,他想知道到底哪一种生活更好,因为奋斗在大城市
  • 40、不要拿别人的缺点来说事,那会结仇的!43、别人请你帮忙,感觉不舒服的时候就要拒绝,带着情绪去帮助别人,人家是感觉得到的!
  • 这类人好像不费什么劲,也不努力,不够勤奋,但是拉长时间看,他们总能获得几倍甚至几十倍的收益交易感悟技术的尽头就是概率,概率的尽头就是风控!人们应该在即将发生的事
  • 但这样不可思议的功德,不如至诚念一句:南无阿弥陀佛《无量寿经》云:若有有人得此佛名号,欢喜信乐,乃至以念,当知此人具足无上功德。根据《观无量寿经》介绍,诵经的功
  • 和大哥吃夜市的时候恍惚了好多次天上的月亮 地上的人间好像两个人只有失恋的时候会凑到一起简简单单聊聊天换下礼物就各自奔赴我已经破罐子破摔了什么当朋友处着 什么多了
  • 你如果真的跟了你前男友,以后没什么大财,但只要他有技术,因为他命局食伤旺,养家糊口是没有问题的,你前男友进入甲申运,干支有食神制杀,事业财运比之前有提升。你前男
  • )他俩每次合体,不管是打篮球还是合作手术,背景音乐都会超级燃,就想说给剪辑师加这样好质量的医疗剧真的可以多来一些,真的不够看呐(虽然每一集都有刀,废纸巾,但是真
  • ” 又看到月子餐的东西,陈建斌开始起名:“筷子怎么样? 蒋勤勤又退了一步:“大名起不出来,你至少取个小名吧?
  • 或许如我很久以前的回答一样,那漫不经心的皮肉下真真浸着一副潇潇而立的君子骨偏是这样混不在意的人,在我第一次了解完他的身世后,没有震惊与愤恨,而是心疼,心脏密密麻
  • 此外,中国在产业链上也占据了部分主导权,全球风能理事会此前警告说,中国对海上风电项目一些关键零部件拥有约70%的市场控制权,这意味着“欧盟和美国提出的限制性贸易
  • 在他面前,我好像啥也不会,偶尔给他洗个衣服去厨房帮他扒个蒜都要被表扬很久,所以他一直说你和你们班小孩子有什么区别。在凌晨三点,他给我穿上羽绒服,军大衣都盖在我身
  • 梅花清供,也是有讲究的,似乎,枝条不易太多、太繁;最多三两枝,一枝最好,像台静农晚年所画墨梅:枝少花疏,干屈如铁。汪曾祺是江苏高邮人,他在自己的文章中,写他们家
  • 随着时间推移,米哈游开发团队的技术无疑会更加成熟,且在各大国际游戏展会绝区零都亮相,并安排过多次线下、线上测试,准备方面应该还是比较充足的。猜测这个物品类似于传
  • 说实话,吴磊的《爱情而已》看的少女心爆棚,这次从主线到剧情延展都告诉我,这将是部又甜又暖的爱情剧。#吴磊[超话]##吴磊[超话]# [举车]#吴磊# 有一种错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