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전집》 제35권 출판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체계적으로, 전면적으로 수록한 영생불멸의 김일성-김정일주의총서인 《김정일전집》 제35권을 출판하였다.

전집에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체71(1982)년 10월부터 주체72(1983)년 7월까지의 기간에 발표하신 력사적인 담화, 연설, 서한, 축하문을 비롯한 61건의 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로작들에는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사상리론적업적이 집대성되여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 당을 주체형의 혁명적당으로 더욱 강화발전시키는것은 온갖 난관을 이겨내고 주체의 혁명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결정적담보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 《조선로동당은 영광스러운 〈ㅌ.ㄷ〉의 전통을 계승한 주체형의 혁명적당이다》에서 우리 당은 주체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건설되고 활동하는 당, 전당에 유일사상체계가 튼튼히 서고 주체사상에 기초하여 철석같이 통일단결된 당, 인민대중과 혈연적인 련계를 맺고 그들의 역할을 높여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투쟁하는 당, 영광스러운 주체형의 혁명적당이라는데 대하여 천명하시였으며 조선로동당을 영원히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한 방향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당안에 유일사상체계를 더욱 철저히 세우는것과 함께 위대한 수령님식 사업방법을 따라배워 당사업을 혁명적으로 개선하는데서 나서는 과업들이 《현정세의 요구에 맞게 당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키자》, 《당조직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릴데 대하여》, 《당사업에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에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제시되여있다.

로작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어머님의 한생은 위대한 혁명가의 한생이다》, 《일군들은 김책동지처럼 살며 투쟁하여야 한다》 등에는 일군들이 평온한 날에나 준엄한 날에나 오직 위대한 수령님만을 믿고 따르는 혁명전사로 더욱 철저히 준비해나갈데 대한 내용이 담겨져있다.

인민군대가 만단의 전투동원준비를 갖추고 조국의 하늘과 땅, 바다를 철옹성같이 지키며 당의 령도에 끝없이 충실한 유능한 군사지휘간부들을 더 많이 키워낼데 대한 사상이 《전투훈련에서 형식주의, 요령주의를 철저히 극복할데 대하여》, 《유능한 군사지휘간부들을 키워낼데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반영되여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남포갑문건설은 어렵고 방대한 대자연개조사업이다》, 《인민경제 모든 부문에서 증산과 절약투쟁을 잘하며 행정규률을 강화할데 대하여》, 《인민생활에 깊은 관심을 돌릴데 대하여》 등의 로작들에서 서해갑문건설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사회주의경제건설에서 최대한으로 증산하고 절약하며 제품의 질을 높이고 인민생활수준을 한계단 끌어올리는것을 비롯하여 80년대속도창조운동을 더욱 심화발전시켜 당 제6차대회가 제시한 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방도들을 뚜렷이 밝혀주시였다.

평양시를 현대적인 도시로 웅장화려하게 건설하기 위해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심혈과 로고가 《평양시건설방향에 대하여》, 《평양시내의 거리들을 자기의 특성이 살아나게 건설하여야 한다》를 비롯한 로작들에 그대로 어려있다.

《문학예술작품창작에서 이룩한 성과를 더욱 공고발전시키자》, 《당을 노래하는 명곡을 많이 창작하여야 한다》, 《조선인민군협주단 창작가, 지휘자들과 한 담화》 등의 로작들에는 우리 당이 문학예술부문에서 이룩하여놓은 전통과 업적을 고수하고 빛내이며 더 많은 명작들을 창작완성할데 대한 독창적인 사상리론이 명시되여있다.

나라의 법질서를 강화하고 온 사회에 혁명적법무생활기풍을 튼튼히 세우기 위한 원칙적문제들이 《사법검찰사업을 개선강화할데 대하여》, 《사회주의법무생활을 강화할데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제시되여있다.

전집에는 이밖에도 근로단체사업에 대한 당적지도를 개선강화할데 대한 문제, 신문편집에서 주체를 세울데 대한 문제, 군중체육을 발전시킬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김정일전집》 제35권에 수록된 로작들은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여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빛나게 실현하기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을 고무추동하는 위력한 사상정신적무기로 될것이다.

【조선중앙통신】

농기계가동률보장은 높은 책임성을 요구한다

당면한 모내기에서 시종일관 중시해야 할것은 적기와 질보장이다.

올해 농사의 성과여부가 달려있는 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는데서 일군들이 모내는기계의 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잘 세우는것이 중요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자기 사업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일욕심, 진취적인 사업태도를 가지고 최대의 마력을 내야 하며 당과 인민앞에 자기의 충실성과 실천력을 평가받아야 합니다.》

지난 시기 농기계들 특히 모내는기계의 가동대책을 잘 세우지 못하여 한창 바쁜 모내기철에 로력의 긴장성을 조성하고 평당 포기수와 포기당 대수, 모꽂는 깊이보장에서의 부족점 등이 나타난 사실을 여러 지역과 단위에서 교훈적으로 찾아볼수 있다.

룡천군에서도 그전에 이런 일이 있었다.

이로부터 군일군들은 올해 농사작전을 하면서 모내는기계의 가동준비를 빈틈없이 하여 그 리용률을 높이는것을 중요항목으로 내세웠다.

군에서는 지난 시기에도 모내는기계리용과 관련한 사업에 힘을 넣었다.

그런데 이 농기계를 리용한 정형은 농장들마다 각이하였다.

일군들이 리유를 알아보는 과정에 특별히 주목을 돌린 점이 있었다.모내는기계를 리용하였을 때와 그렇지 못한 경우 알곡 정보당수확고에서 차이가 있는것이였다.이것은 당연한 일이였다.

농기계를 리용하면 적기보장은 물론 모를 기술적요구대로 낼뿐아니라 모내기후 벼의 생육에도 유리한 조건을 마련하여 결국에는 알곡소출을 높일수 있다.

이것은 농장일군들 누구나 알고있는 리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저러한 리유를 내대면서 모내는기계의 리용률을 높이지 못한 원인을 어떻게 분석해야 하겠는가.

군책임일군은 이것을 당정책관철에 대한 절대성, 무조건성의 정신이 부족한데로부터 발로된 현상이라고 보았다.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것은 중요한 정책적요구이다.모든 영농공정을 최적기에 질적으로 수행하자면 농기계가동률을 결정적으로 끌어올려야 한다.이렇게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지 않은 단위에서는 알곡생산을 늘일수 없었다.

이러한 대비자료를 놓고 일군들은 자기 사업을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어느 일군이나 자기 지역과 단위의 알곡생산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말을 해왔다.그 말과 실천이 일치되였는가 못되였는가 하는데 대한 대답은 알곡생산결과를 놓고 누구나 스스로 찾을수 있었다.

하기에 군책임일군은 한개 지역과 단위의 운명이 일군들의 능력과 역할에 달려있다는데 그루를 박으면서 모두를 분발시키였다.

일군들은 올해 알곡생산목표수행에 대해 책임지겠다는 말만 할것이 아니라 한몸을 내대고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는 립장에서 군적으로 모내는기계의 수리정비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은 조건에서 군이 모든 농장의 모내는기계수리정비를 맡아한다는것이 헐한 일은 아니였다.하지만 알곡증산을 위해서는 자신들의 수준과 능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분투해야 한다는 각오밑에 군당집행위원들이 제일 어려운 몫을 맡아 해제낌으로써 모내기전에 수리정비를 끝내게 되였다.

일군들은 매 농장의 분조들까지 담당하고 어느 포전에서나 농기계의 동음이 높이 울릴수 있게 하기 위한 대책도 사전에 세웠다.

여기에 기초하여 군에서는 모내기를 신심있게 내밀고있다.

농기계가동률을 높이지 않고서는 모든 영농작업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제철에 질적으로 할수 없다.더우기 지금은 하루가 천금보다 귀중한 모내기철이다.

이것을 깊이 새기고 농기계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내밀고있는 군일군들의 일본새에서는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점령에 대해 무조건 책임지겠다고 다진 맹세를 어떤 일이 있어도 실천하려는 확고한 의지를 느낄수 있다.

본사기자 김성철

#EXO[超话]# #EXO-SC# #朴灿烈[超话]# #吴世勋[超话]# 200714 1077power ins更新2则7P

오년 만에 만난 #찬열
수호랑 나온게 엊그제 같은데
삼년 만인 #세훈
.
#exo#엑소#exo_sc
#세훈찬열#찬열#세훈
.
#신곡#10억뷰
#최화정의파워타임

광고 나갈때 뭐가 그리 즐거운지
빵빵 터졌어요
다음에 또 나온다고 약속
.
보는라디오 풀 영상 어디에?
유투브 에라오 계정(@sbsradio_official )
구독 좋아유 꾹 누르시고 10억뷰 재생
.
#엑소#exo#exo_sc
#세훈찬열#세훈#찬열#10억뷰
#최화정의파워타임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 长大后,岑宁离开了,因为别人说言行之有喜欢的人了。 …… 长大后,岑宁离开了,因为别人说言行之有喜欢的人了。
  • 锦地普洱/沈忠华茶学,茶之植物学原理,茶之生物学原理,识之,才知其根本;品之,才知其真味;制之,才知道茶鲜叶的内在理化性状与外在的制茶技术对茶叶品质形成的规律;
  • ” “I love you~~~ ——I love you too[亲亲]”齁死我了欧买噶 他们整蛊好好玩当我看到他们自由自在的相爱自由自在的做自己穿想穿的衣服
  • 也愿这疫情早日结束,让所有人都去早日出门体验这么舒服的春天 日常发呆灵魂出窍,回过神来发现已经十一点了,好困[困][困][困]但是不能睡我还要洗衣服,洗澡……额
  • 如何重现茶市“小汉口”的荣光,振兴五峰茶产业?近年,五峰又以“生态立县、旅游富县”为指引,凭借一碗“土、凉、茶”茶旅融合发展,古茶之乡再飘香。
  • 我知道大家很希望有路人通过峻霖的出圈而喜欢上他,但现在有小心思的人太多,所以在给人安利前先搜一下主页,看看是哪家粉,是不是真的路人以及搜一下有没有黑过峻霖再考虑
  • [打call] #智能座舱#想知道更多?快来点击链接:#岑先生[超话]##岑先生[超话]#姐妹们有免疫力低下的吗?
  • 这两天收到了米家眼镜相机那叫一个酷炫,带上真的有种赛博朋克的感觉(自己太丑了,就先不上镜了[并不简单])而且实用性也算智能眼镜里面比较高的啦,头戴 1X-15X
  • 很久未见也没关系,擦肩而过也无妨,徜徉于同一场夏夜晚风中,星屑很近,而你很远。虽不见居庸关路的满城尽在黄金甲,也不见银杏嘉峪关路色彩斑斓的枫树,但在初秋的暖阳下
  • 此诚心,既是己心,亦是他心,同是共心,我心至诚,向好而生,全齐方端,与人与物,我心至诚,无近无疏,但有所求,表里如一。如此清静,渐入真道;既入真道,名为得道,虽
  • 颜值与舒适感并存的袜子谁不喜欢【拍4件 28.9】caramella 中筒袜子*8双折一双才3.6!线下这种中筒袜便宜的也要七八块左右,每年都要买它家的袜子[羞
  • 四柱中劫财羊刃多之人,对于财利非常敏感,凡是与自己利益无关之事,亳不关心,纵使勉强参与,也不会真心去做,而且个性倔强,目中无人,本位心甚强,纵使外表看起来温和恭
  • #外汇黄金[超话]##国际黄金# 今日来看黄金早盘进行了小反弹行情修正,最高点触及到1667附近,但到了下午盘之后便开始逐渐下跌至1660下方,一直到欧盘后都是
  • 2.Babe亮肤精华买的时候很便宜且看中它有烟酰胺成分,想搭配vc上脸的,结果由于太香了,就拿来抹身体了(西班牙品牌都神香!②Isdin age 面霜——很久以
  • 总之新版最重要的就是添加了保湿成分,秋冬来说,suqqu依旧是一瓶优秀的底妆哈哈哈哈哈 :-)关于遮瑕度虽说粉霜质地妆感偏重一点,但是新版的感觉对比之前妆感轻薄
  • 2020.9.29挺开心的[酷炫街舞给手]早上隐形眼镜掉地上找不到了 死活找不到 正好涨度数了 就去配了一个emm[并不简单] 明天去拿到学校了以后 在二楼碰到
  • 今生所有的遇见,都不是偶然,它是念头的力量,是同质的吸引。无论你遇见谁,他都是你生命中应该出现的人,命中注定,绝非偶然。
  • 看经文,愚痴无闻凡夫以无明故,凡夫不明白故,所以见色是我、异我、相在,他认为色是我:这个色身就是我,受、想、行、识就是我的。若:就是假如、如果,假如诸沙门、婆罗
  • 于是给她出馊主意: 你立即离开他,回你家,然后打扮漂亮点儿,给他哥们儿们放出话,就说和我谈着呢。我一想,就算和我结了,他老公以看尕娃的名义,三天两头来看她,我究
  • 这个发的有点晚了,但是吧,我最近才有了一点点浅浅的感悟,也在和自己和解,有感而发,爱我学姐学姐学姐!对了,还有手捧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