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치료의 진실 어느만큼 알고 있는가? 대안으로 떠오른 활성다당체 !!

우리는 병에 걸리면 병원에 가서 의사에게 진찰받고 약을 탄다.
이러한 일련의 행동이 너무나도 당연시되고 있다.
90%가 넘는 사람들이 아무런 고민 없이 병원 문을 열고 들어간다.

우리가 굳게 신뢰하는 병원이 실은 병을 ‘고치는 곳’이
아니라 병을 ‘만드는 곳’이라면?

이 얼마나 무서운 일인가!
설마하며 손사래를 치며 화를 내는 환자들도 많으리라.
나도 병원을 믿고 싶다.신뢰하고 싶다.

그러나 이런 나의 마음을 산산이 무너뜨리는 정보에 눈앞이 아찔하다.
오카야마 대학 의학부 부속병원에서 1년간 사망한
암환자의 진료기록을 철저히 조사했더니 80%이상이
암이 아니라 항암제나 방사선 등 ‘암치료’ 부작용이 원인이었다.
게다가 이 충격적인 사실을 박사논문으로 발표하려했던
젊은 의사는 눈앞에서 학장이 자신의 논문을 갈기갈기 찢어버렸다고 한다.

이 사실은 병원에 암으로 통원, 입원하면 당신도 80%의 확률로
사망할지 모른다는 무서운 현실을 알려주고 있다.
그래도 당신은 병원의 문을 두드릴 자신이 있는가?

후생노동성 책임자인 의료과장(보험국)조차 “항암제는 아무리
사용하고 또 사용해도 효과가 없다. 이런 약을 보험에
적용시켜도 되는 건가!”라며 내부 고발한 사실을 아는가?

후생노동성의 암치료 담당 기술관조차 ‘항암제는 맹독성으로
암을 고칠 수 없다는 것은 상식’이라고 답하였다.
또 ‘맹독으로 사망한(살해당한) 환자는 매우 많다“고 증언했다
. 나아가 ’항암제는 강렬한 발암물질로서 투여하면 암이
다른 장기로 전이된다‘고 했다.

10명중 1명 정도는 종양이 축소되지만 암세포는
유전자를 변화시켜 항암제를 무력화한다.
일본 암학계는 이러한 반항암제 유전자(ADG: Anti Drug Gene)
의 존재를 감추는 데 급급했다. 그러나 일단 축소된 암
종양은 악성화되어 5~8개월 만에 원래 크기로 재증식한다

항암제를 복수 투여하면 단독 투여보다 빨리,
많이 사망한다.(미국 동해안 리포트 보고)

의사 271명에게 자기 자신에게 항암제를 투여할 것인가
하고 질문했을 때 270명의 의사는 “아니요!”라고 대답했다.
도교대학 의학부 소속 교수 4명은 수천 명이나 되는 환자에게
항암제를 투여하고 정작 자신들이 암에 걸리자 항암제를
거부하고 식이요법으로 암을 고쳤다.
图片
항암제는 0.1g, 7만엔. 1g을 맞으면 70만엔이나 되는
큰 돈벌이다. 만약 10g을 맞는다면...

그래서 병원에서는 항암제 사용을 그만두지 못한다.
일본의 암 이권은 연간 약 15조 엔으로 방위비의 3배나 된다.
그러니 제약회사 등 암 마피아들이 떼지어 달려들 수밖에 없다.
그래도 당신은 ‘항암제를 놔 달라’고 의사에게 부탁할 용기가 있는가?
이제는 암의 병원 3대 요법(수술, 항암제, 방사선)은 무력하다.
대체요법이 승리한다고 미국 정부도 인정하고 있다.
(1990년 OTA 리포트 보고)

암치료만이 아니다. 현대 병원은 이제 환자를 치료하는
장소에서 살해하는 장소로 전락했다.
로버트 멜델존은 <나는 현대의학을 믿지 않는다.>라는
책에서 이렇게 지적한다.
“1973년 이스라엘에서 병원이 파업했다.
진찰해야 할 환자수가 하루에 6만 5천명에서 7천명으로 줄었다.
파업은 한 달간 지속되었다.
그런데 파업기간 중 사망자수가 절반으로 줄었다!

그리고 파업이 끝나 병원이 다시 영업을 시작하자
사망률은 원래 수치로 되돌아왔다고 한다.
이 수치야말로 인구의 절반이 ‘병원에서 살해당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는 셈이다.
남미 콜롬비아 수도 보고타에서도 의사가 52일간 파업하자
현지의 사망률이 35%나 떨어졌다.

로스앤젤레스의 경우는 18%, 두 곳 모두 병원이 재개하자
사망률은 파업 이전과 같은 수준으로 돌아갔다.
당신은 다음의 사실을 알고 소스라치게 놀랄 것이다.
미국인 사망원인 중 1위는 ‘병원 내 의료사고’이다.
희생자는 적게 봐도 78만 3,936명이며,
2위가 심장병으로 약 70만명이고,
3위가 암으로 약 55만 명이다.(2001년도) 게다가
다음과 같은 증언도 있다.
“1년간 자동차 사고사보다 약 처방전 때문에 사망하는 사람이 많다.
안타깝지만 사실이다.(미국 의료진흥대학장 M. 잭슨 박사)
양심 있는 의사는 “현대 병원에서는 긴급의료 등을 포함하여
전체의 10%밖에 고칠 수 없다.

90%는 악화시키거나 죽이고 있다“ 고 내부 고발을 하면서
”가급적 병원을 가까이 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지금의 일본은 최악의 상태이다. 대학 의학부에서 의대생들은
‘치료법’을 배우지 않는다. 믿겨지는가?
그들이 의사가 되고 병원에서 맹목적으로 따르는 치료법이
<치료 가이드라인(지침서)>이란 것이다. 2000년
이후만 봐도 600종 이상으로, 대부분의 지침서는
수많은 OO학회 소속 교수들이 작성한다.

더욱 놀라운 일은 그들의 90%가 제약회사 등으로부터
거액의 기부금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다. 금액만 해도 1~3조 엔이다.
알려진 것만 이 정도이니 ‘뒷돈’은 도대체 얼마나 될 것인가!
즉 지침서를 작성하는 것은 제약회사란 뜻이다. ‘협력’하여
’뇌물‘을 받는 의학부 교수들은 명의를 빌려주는 것과 같다.
제약회사가 지침서를 만드니까 거센 파도와 같은 약물
공세 일색의 치료를 할 수밖에 없다.
전국의의사들은 맹목적으로 따르고 있다. 그러면 병원
이익도 올라간다. 월급도 올라간다.

현재 전국 병원에서 실시하는 암 치료도 제약회사가
만든 지침에 따르고 있다.
여기에는 매우 다양한 항암제제 범벅이 된 ‘치료’가 제시돼 있다.
제약자본의 최고봉은 환자의 생명도 고통도 아니다.
오로지 의약품 매출, 거액의 이익일 뿐이다. 당신의 생명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생명은 이제 실험쥐만도 못하다.

이상이 오늘날 의료 실태다. 그래도 당신은
병원 문을 두드릴 수 있겠느가?

“하지만 병원에 가지 않고 암이 낫는가?”
당신은 불안해 진다.

그런데 병원을 거부한 사람일수록 신기하게도 암은 낫는다.
NPO(비영리)법인 ‘암환자학 연구소’에서는 이미 700명을
넘는 암환자가 암이 자연퇴축하거나 완전히 치유되었다.
마찬가지로 또 다른 단체인 ‘암 완치자들의 모임’도
연간 생존율이 95%나 된다!
말기 암인 사람도 많은데도 말이다.
경탄하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모두 서약치료를 거부하고 자연료법과 중약재에서 방법을 찾은 사람들이다.

그러나 항암제의 독은 암세포뿐 아니라 환자의 모든 세포까지 총공격한다.
나아가 맹렬한 발암성으로 새로운 암을 발생시킨다.
최악의 비극은 환자가 갖추고 있는 암세포와 싸워야 할
면역세포를 전멸시킨다는 것이다.
항암제는 암세포는 죽이지 못하고 아군인 NK세포를 전멸시킨다.
그러므로 항암제를 맞아서 신나는 쪽은 암세포이다.
화염에 휩싸인 집을 끄기 위해 기름을 붓는 격이다.
항암제가 ‘암 응원제’ 또는 ‘증암제’라고 불리는 까닭이다.
방사선의 부작용은 더욱 심각하다.

수술로 약해진 암환자에게는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다.
이 모두 면역력을 저하시킨다.
암의 3대 요법의 최대 결함은 환자가 갖추고 있는
자연치유력을 격멸시켜서 암과 싸울 힘을 없앤다는 점이다.

현재 순수천연중약재에서 추출한 활성다당체를 쓰는 추세가 일어나고 있다.이젠 더이상 병원의 항암제나 화학료법은 믿지못하고 있다.
图片
그러나 20세기 중후반기에 들어서 과학가들은 각종 균사체버섯에서 인류가 그토록 찾아헤매이던 오장육부 병든 세포 치료물질인 활성다당체-D6 이라는 물질을 추출해내게 된다.이 물질은 인간의 오장육부가 병들었을때 그 병든 세포만 죽어라고 수복시키고 치료해주는 기능을 갖고 있어서 전세계 과학계는 그냥말로 흥분의 도가니로 들끓게 된다.

이 물질의 발견과 추출기술은 암세포의 억제와 박멸에 부작용이 없어 대체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미 뉴질랜드 등등 서방나라에서는 암치료 대체 제품으로 이 상품을 선화하고 있는 실정이다.

목전 과학가들은 이 물질을 리용하여 각종 활성다당체제품을 생산하여 인류의 건강을 선물하고 있다.약용버섯에서 추출하는 이 활성다당체는 부작용이 없고 격소.항생소,인공첨가료가 없는 100% 천연제품이다. 이미 구라파 및 미국,카나다,일본,한국,등등 발전한 나라의 암환자와 많은 환자들의 필수 동반사용품으로 쓰이고 있다.

이제품은 암세포의 철전지 원쑤인

NK 세포의 대폭적인 증식을 도와준다. 또한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고 굶어죽게하며 암세포의 영양분을 차단시키고 잠들게 하는 작용을 하게 된다 . https://t.cn/RgOtR35

#BIGBANG[超话]##bigbang出道十五周年#
滴——老年团的十五周年卡
2006.8.19~2021.8.19
1⃣️5⃣️ ❣️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IS VIP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 정치국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

(평양 6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투쟁강령에 따라 중첩되는 모든 도전들을 물리치며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위한 격렬한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오늘의 형세는 투쟁하며 전진하는 우리 당의 전투적본태를 더욱 선명하게 살려 핵심골간인 간부대렬을 혁명화,정간화,정예화할것을 요구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은 당과 국가의 중요정책적과업실행에서 나타난 일부 책임간부들의 직무태만행위를 엄중히 취급하고 전당적으로 간부혁명의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하기 위하여 6월 29일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확대회의를 소집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회의를 지도하시였다.

정치국 확대회의에는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당중앙위원회 일군들,성,중앙기관 당,행정책임일군들,도당책임비서들과 도인민위원장들,시,군과 련합기업소 당책임비서들,무력기관,국가비상방역부문의 해당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의정토의에 앞서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직후 정치국 확대회의를 소집하게 된 목적을 언급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국가중대사를 맡은 책임간부들이 세계적인 보건위기에 대비한 국가비상방역전의 장기화의 요구에 따라 조직기구적,물질적 및 과학기술적대책을 세울데 대한 당의 중요결정집행을 태공함으로써 국가와 인민의 안전에 커다란 위기를 조성하는 중대사건을 발생시킨데 대하여서와 그로 하여 초래된 엄중한 후과에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대회와 당전원회의가 토의결정한 중대과업관철에 제동을 걸고 방해를 노는 중요인자는 간부들의 무능과 무책임성이라고 엄정하게 분석하시면서 간부들속에서 나타나는 사상적결점과 온갖 부정적요소와의 투쟁을 전당적으로 더욱 드세게 벌릴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과 혁명의 전진을 저애하는 기본장애물,걸림돌이 무엇인가를 낱낱이 까밝히고 간부대렬의 현 실태에 경종을 울리며 전당적인 집중투쟁,련속투쟁의 서막을 열자는데 이번 회의의 진목적이 있다고 하시면서 본 회의에서 토의하게 될 안건들을 제기하시였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은 상정된 안건들을 일치가결로 승인하였다.

정치국 확대회의에서는 당결정집행에서 발로된 당 및 국가간부들의 비당적행위에서 심각한 교훈을 찾을데 대한 문제가 주요의정으로 토의되였다.

정치국 확대회의에서는 자료보고가 있었다.

보고에서는 전당의 당원들과 인민들의 커다란 믿음과 기대,당과 혁명앞에 지닌 숭고한 책임과 사명을 저버리고 당결정과 국가적인 최중대과업수행을 태공한 일부 책임간부들의 직무태만행위가 상세히 통보되였다.

또한 전당의 조직적의사이고 지상의 명령인 당중앙의 결정지시를 관철하기 위하여 최대의 신중성을 기하면서 고심분투하지 않고 보신주의와 소극성에 사로잡혀 당의 전략적구상실현에 저애를 주고 인민생활안정과 경제건설전반에 부정적영향을 끼친 과오의 엄중성이 신랄하게 분석되였다.

회의에서는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들에서 토의결정한 중요과업관철에서 무지와 무능력,무책임성을 발로시킨 간부들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이 전개되였다.

토론에 참가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력사적인 우리 당대회의 권위를 견결히 보위하고 5개년계획의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는데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두차례의 당전원회의 결정을 무조건 철저히,헌신적으로 집행하여야 할 책임간부들이 당중앙의 구상과 령도실현에 해독적후과를 끼치게 된 사상적근원에 대하여 당적원칙에서 정치적으로 예리하게 분석비판하였다.

그들은 한결같이 당중앙의 정치적신임과 기대를 받아안고 당과 국가의 중요직책을 맡고있는 책임간부들이 현시기 조국과 인민의 안전,사활이 걸린 국가비상방역체계의 지속적강화와 나라의 경제사업과 인민생활안정에 엄중한 저해를 준데 대하여 심각히 지적하였다.

토론자들은 당전원회의가 결정시달한 국가적인 정책을 외곡집행한 이들의 무능과 무책임한 일본새는 단순한 실무적과오가 아니라 당과 국가의 고충을 한몸 내대고 맡아 풀겠다는 자각이 결여된데로부터 산생된 극심한 태만,태업행위라고 강하게 타매하였다.

회의참가자들은 일군들의 보신과 소극성,주관과 독단이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고 당과 인민의 리익을 해치는 주되는 걸림돌이라는 심각한 교훈을 찾으면서 직위를 막론하고 당적수양과 단련을 더욱 강화해야 할 필요성을 다시금 절감하였다.

회의에서는 다음으로 당결정에 대한 태도와 관점이 불투명하고 패배주의에 빠져 맡은 사업을 혁명적으로 전개하지 않고있는 중앙과 지방의 일부 일군들에 대한 자료통보가 있었으며 이들을 철저히 당적으로,법적으로 검토조사하고 해당한 대책을 세울데 대한 결정이 승인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강령적인 결론을 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 제8차대회이후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을 비롯한 간부,각급단위 일군들의 책임과 역할의 중요성이 더욱 부상되고있다고 하시면서 혁명이 전진하고 환경이 준엄할수록 간부대오를 정간화하는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어야 할 필요성과 우리 당의 간부정책의 중요개선방향에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과 국가의 지도간부들속에서 발로된 비당적행위의 엄중성에 대한 당중앙위원회의 견해를 피력하시였다.

현시기 간부들의 고질적인 무책임성과 무능력이야말로 당정책집행에 인위적인 난관을 조성하고 혁명사업발전에 막대한 저해를 주는 주되는 제동기라는데 대하여 심각히 지적하시면서 간부들은 자신에 대한 요구성을 제고하고 비상한 책임감과 실무능력으로 맡겨진 책무를 다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간부들속에서 보편적으로 발로되고있는 오분열도식사업태도와 경험주의와 낡은 사고관점에 대하여 심각히 비판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간부들이 자신의 정치실무적자질을 제고하며 혁명적사업작풍과 풍모를 소유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지 않고 당조직들에서 간부들에 대한 조직적통제와 교양을 강화하지 않으면 당결정집행에서 견인력이 떨어지는것은 물론이고 당의 중요정책과업들이 정확히 성사될수 없다는데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우리 당이 창당 첫시기부터 견지하고있는 인덕정치와 포용정책은 결코 간부들을 위한것이 아니라 평범한 근로인민대중에게 해당되는 정책이라고 하시면서 당에서는 일하는 흉내만 낼뿐 진심으로 나라와 인민을 걱정하지 않고 자리지킴이나 하는 간부들을 감싸줄 권리가 절대로 없다는것을 분명히 하시고 간부들의 비혁명적인 투쟁자세와 관점,행위를 극복하기 위한 공세적이며 지속적인 강력한 투쟁을 전개할 의지를 천명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정치국 확대회의의 정신에 립각하여 우리 당 간부정책을 다시금 연구고찰해야 할 필요성과 중요한 문제점들에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지금이야말로 첨예하게 제기되는 경제문제를 풀기 전에 간부혁명을 일으켜야 할 때라고 하시면서 우리 당이 자기 발전의 전 행정에서 시종일관 중시하고 추진하여온 간부혁명은 우리 혁명의 현 국면에 맞게 더욱 강도높이,선차적으로 심화시켜나가야 할 전당적인 중대과업이라고 언명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간부사업체계와 방법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따라세우며 간부들자신이 혁명적수양과 단련을 부단히 강화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특히 중요한것은 간부들이 자기의 정치의식을 목적의식적으로 높이는것이라고 하시면서 간부라면 응당 자기 당의 로선과 정책을 환히 꿰들고 당적,국가적안목으로 현실과 제기되는 문제들을 정확히 투시할줄 알며 거기에서 자기의 몫을 찾아 그 실현을 위하여 투쟁할줄 아는 관점과 사업기풍을 소유하여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간부들의 정치의식을 높이기 위하여서는 당생활을 통한 교양과 단련도 강화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간부들은 누가 통제하고 요구해서보다도 당과 혁명을 위하여,자기 당조직의 전투력강화를 위하여,자기자신의 정치적생명을 위하여 당조직사상생활에 성근하게 참가하여 혁명적으로 수양단련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결정은 우리 혁명의 전진방향을 밝힌 조직적의사,투쟁강령으로서 그 집행의 책임은 간부들의 어깨우에 실려있다고 하시면서 간부들이 당결정을 뼈가 부서져도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는 혁명적기풍을 체질화할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간부혁명에서 우리 당이 특별히 주목을 돌리는것은 사업작풍과 도덕품성이라고 하시면서 모든 간부들이 자기의 사업작풍과 도덕품성에 우리 당의 권위와 영상이 실려있다는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각급 당조직들에서 간부대렬을 충실성에 있어서나 혁명성,인민성,실력에 있어서 알차게 준비된 대상들로 정간화,정예화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회의에서는 다음으로 조직문제가 취급되였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고 당중앙위원회 비서를 소환 및 선거하였으며 국가기관 간부들을 조동 및 임명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 정치국 확대회의는 줄기찬 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투쟁력과 분발력으로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를 확신성있게 열어나가는 우리 당의 불패의 령도력과 혁명적당풍을 과시한 의의깊은 계기로 된다.(끝)

(2021.06.30)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游泳游泳对于大家来说也是一种运动的方式,很多家庭外出活动都选择了游泳,这个是一种既锻炼身体,又锻练肺活量的运动项目,通过锻炼肺活量,也会使人的身体免疫力渐渐升高
  • 但是我觉得蛮好看的情节文笔还有论坛体都看的很爽~希望如果有粉丝的话不要介意~推~对了男主名字我写评论!即使BB的头发长得很多,很茂密,家长也不可以随便给孩子使用
  • 【雀丝JASC化妆造型】 摔碎一地的光 落在熠熠生辉的脸庞 |总监 作品 #广州化妆师##佛山化妆师##深圳化妆师##香港化妆师##东莞化妆师##
  • ——杰nino频道 2022.06.15 (《My Family》杀青讲话)#pile[超话]# # pile# #新田恵海# #つんぱいLIVE22##つんぱ
  • 奈飞 :上个月宣布裁员150人,在收入增长放缓的情况下降低成本。奈飞 :上个月宣布裁员150人,在收入增长放缓的情况下降低成本。
  • [偷笑]是自然醒的,昨晚十点多睡的,不过虽然是自然醒的,但还是没睡醒的感觉…[允悲]一想到昨晚上写的日记“不翼而飞”所以现在还是好气啊,如果今天再“不翼而飞”一
  • སྨག་རིམ་སྟུག་པོས་རྫིག་ཉམས་དང་བཅས་དབྱར་གྱི་ལང་ཚོ་སྒྲིབ་འདོད་ཀྱང་།།བསིལ་རླུང་ཡང་མོ
  • 还有步步高前边小巷子里天天排队的糖水,十块钱让你买四杯书亦烧仙草的料,紫薯芋泥紫米芋圆嘎嘎多,香死了[舔屏][舔屏]起风了,满地的落叶,一扫而动,轻飘飘的叶儿,
  • 长期不发动态的文案1、花即使不被欣赏也会自然长大2、只有我知道我和以前判若两人3、你如果回头看看我我马上心软4、我是嘴硬可我没说过要失去你5、日复一日的生活也会
  • 我是个很不会维系亲密关系的人,也很敏感地可以感知到哪怕是一点点的疏离,人生的旅途一站又一站停靠又出发,好像留下了点什么,又好像什么都没有,可是我还是很执拗的想留
  • 以是啊,该醒醒啦,不要再寄进展于男子的虔诚来计划维系情感的稳固,更不要由于对方的反水你就否认、猜疑本身输给了表面的女人,你只是输给了人道中自带的那份贪心。以是,
  • 别让自己心乱了,否则一切就都乱了不能算是repo吧,以我的视角沉浸式记录一下人生中第一次追线下第一次看live的所见所闻所思所想,美好,又不全是美好说实话刚出场
  • 当生产部门的资本流通被越来越多的通过商业或金融投机实现剩余价值的徒劳尝试所掩盖时,空间就成为一种更为重要的“生产资料”无论它是在哪里(以及是否)被创造出来的。哈
  • 一到宣城,他就会怀念到谢朓,这不仅因为谢朓在宣城遗留下了像叠嶂楼这样的名胜古迹,更重要的是因为谢朓对宣城有着和诗人相同的情感。当李白独自在谢朓楼上临风眺望的时候
  • 窗帘开单魔卡是在一张透明有机的胶片上印刷出家居装修场景,蒙在一块布上就会展现出这块布挂在家里的效果,最快速让消费者看到直观效果促进成单。无需P图,一秒呈现各种拼
  • 考察后,他觉得汴梁地处中原,位置适中,决心在此建都,但感到这里无险可守,是个“四面受敌之地”(《国初事迹》)又决定把应天也定作都城,实行古已有之的两京制。”朱元
  • 而淘小铺采用的是社交分享的新电商新零售模式,可以帮助普通人轻松创业的电商平台,是开放性的一个购物平台,那么简单的说淘小铺就是依托于阿里巴巴强大的供应链,技术资金
  • 题外话,测光拍摄需要时间,也有点兴师动众,期间一个男售货员一脸严肃的问我拍照用在何处,答曰为自己纪录。今天上午十点多再去超市,竟然还是没货,而且是在一直限购的情
  • 而我本身就是个被情绪控制的人,忍不住了,想吃刘记的炸烧麦,点开美团,它今天休息。其实看着镜子里面掉了些肉的自己又很开心,最近的状态也让我觉得我有一个情绪控制方面
  • 在这个基础上推出的金酒鬼产品,将会更加彰显酒鬼酒的灵魂。“王炸组合”高点占位酒鬼酒自1956年建厂创业以来,走过了六十多年,“馥郁香型白酒”国家标准于2021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