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超话]#'4월 컴백' 빅뱅, 활동 없을 듯…음원만으로 가요계 흔들까 [N초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빅뱅이 24절기 중 '청명'에 4년만에 컴백한다. '부지깽이를 꽂아도 싹이 난다'는 청명에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는 빅뱅이, 어떤 마음으로 신곡 작업을 했는지 알게하는 대목이다.

빅뱅은 오는 4월5일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표한다. 무려 4년만이다. 빅뱅은 지난 2018년 3월 발표한 싱글 '꽃 길' 이후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쳤다. 이 과정 중 버닝썬 논란에 휩싸였던 막내 승리가 탈퇴해 빅뱅에는 큰 변화가 있었으나, 빅뱅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곡이 나온다는 점 만으로도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뉴스1 취재 결과 빅뱅은 이번 곡으로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4년만에 나오는 신곡 소식에 수많은 팬들이 이들의 활동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감을 나타냈지만, 매체를 통해 이들의 완전체 모습을 보기는 힘들 전망이다.

그러나 빅뱅은 2주 전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쳐, 오랜만에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됐다. 각종 음악·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한 방송에서는 볼 가능성이 낮지만, 2006년 데뷔 후 글로벌한 히트곡을 많이 낸 빅뱅인만큼 음원만으로 가요계를 뒤흔들 가능성은 충분하다.

빅뱅은 데뷔 이래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의 K팝을 이끈 선두주자로 평가받고 있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강타했던 빅뱅인데다 멤버들 모두 음악에 대한 조예가 깊어 이번 신곡의 완성도에 대해 그 어느때보다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가요 관계자들은 뉴스1에 "빅뱅이 만약 활동을 하지 않더라도, 빅뱅이라는 이름만으로 주는 위압감과 존재감이 있다"며 "4년이라는 공백기가 있었던만큼 음원만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가요계 주요 이슈가 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원본보기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최근 빅뱅의 컴백 포스터가 공개됨과 동시에 '빅뱅' 단어가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로 떠올랐다. 빅뱅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움을 입증한 것. '청명'이라는 절기에 신곡을 발표하는 만큼, 튼튼한 새 순을 만들어낼 빅뱅의 신곡이 어느 정도의 기록을 써낼지도 관전 포인트다.

빅뱅 멤버들은 컴백 관련한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있다. 빅뱅의 이번 신곡명은 '봄여름가을겨울'이다.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희망'이라는 꽃말을 지닌 데이지 꽃이 하얀색, 분홍색, 노란색, 빨간색 네 가지 색깔로 잔뜩 만개해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YG 측은 '봄여름가을겨울'에 대해 "익숙하지만 빅뱅이기에 더욱 특별하게 와닿는 노래 제목"이라며 "그간 '사계(四季)'를 표현해온 예술가는 빅뱅 외에도 많았다, 인생의 희로애락, 자연 순환의 섭리 같은 여러 은유를 지닌 작품 주제로 쓰여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은 멤버들의 지난 시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라며 "그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과 메시지가 담겼다"고 전했다.

황미현 기자(hmh1)

저녁 식사 후에 경비실에 가서 택배를 가져왔다.
엉..몸매관리용품은 다 떨어졌어..
그래서 새것 한 벌 더 샀는데~~
몸매 관리한다는 것 말고도 이 제품도 체질과 혈액 순환이 조리할 것이다.
약초 성분이라 안전해.
이미 진실한 효과를 봤으니까..
그래서 계속 먹을 것이다.
히히..보물을 찾으니 기분이 좋다..
이 느낌은 어떠한가?
완전히 믿음직하고 안심되는 기분..
마치 절대 잃어서는 안 될 조수를 찾은 것 같다~~ㅋㅋㅋ...

여보 여보~~
혹시 네 곁에도 이런 보물이 있을까?
음..솔직히...
나도 너의 마음속에서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보물이 되고 싶엉~~
어머...어떡하지..?
내 말투가 정말 점점 직구적이네...
ㅋㅋㅋㅋ....사실 나도 줄곧 노력하고 있는데.
혹시 너도 느낄 수 있을까?

p1.아...진짜 완전 귀엽죠???
ㅎㅎㅎㅎㅎ...사실 나도 이런 성격이야~
"여보~이 초콜릿을 먹어도 돼?"
"여보..목욕수건..이 색이 예쁜가 아니면 저 색이 나한테 더 잘 어울리나?"
"여보..네가 저번에 추천한 라면 너무 맛있었어!나도 오늘 사고 싶은데..엉..혹시 집에 가면 끓여 줄 수 있니?음..나도 니가 좋아하는 음료수 만들어 줄게~~어때?히히.."
"아아..여보 여보~이 감자칩 할인였네!엉엉..나 먹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이상의 대화들..
음..나랑 같이 산다면..
모두 100% 꼭 일어나는 일이야~~
엉음...사실 나도 인정...
애인과 함께 있으면..
애교 부리는 내 본능도 업그레이드 될 거야~~

p2.사랑의 온도가 가득한 화면...
"이런 사랑이 정말 부럽네..근데 나도 궁금해.할머니는 로맨틱한 할아버지에게 무슨 말을 했니?"
어느 친구의 질문..
물론 우리는 그 답을 알 수 없는데..
하지만 나라면..
"어머..여보~~너 오늘 왜 어제보다 더 멋져 보여?역시 네가 준 꽃이 제일 향기롭다!진짜 너무 고마워~~전 세계 최고의 나의 애인~~"
키스~키스..키스~~...
ㅎㅎㅎ...중요한 일도 세 번은 해야 하는데~~
어때?빙산이 다 완전히 녹아버린 나...
이런 정도 나의 열정..혹시 애인이 견디어 낼 수 있을까?
엉~버틸 수 있어야 돼~~
내 애인이니까..
풉ㅋㅋㅋㅋㅋ...
나의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봉~~
이상 이 상상의 화면들..
내 남자주인공은 오직 너만이야.
이것도 영원한 일이다..나를 의심하지 마용~~
히히..그럼 우리 꿈속에서 만나자?굿나잇~~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亲亲][亲亲][握手][握手][抱抱][抱抱][加油][加油][好爱哦][好爱哦][作揖][作揖][月亮][月亮][心]

암을 유발하는 일상 속 습관 5
길림신문 朝闻今日

담배를 끊고 자외선 과다 로출을 피하는 등은 분명히 암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방법들이다. 하지만 암이라는 치명적인 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을 높이는 다른 행동을 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런 행동들 중에는 쉽게 바꿀 수 있는 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것도 있다. 일상에서 암을 유발하는 원인 5가지를 소개한다.

■ 너무 오래 앉아 있는다
연구에 따르면 앉아 있는 시간이 길수록 대장암, 페암, 자궁내막암 등 암 발생 위험이 증가한다.
미국암연구소는 당신이 하는 업무가 주로 앉아서 해야 하는 것이라면 정기적으로 휴식 시간을 갖고 점심시간에 가볍게 운동을 하는 등 앉아 있는 시간을 되도록 줄이라고 조언한다.

■ 밤 근무가 많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야간 근무를 피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밤에 근무하는 일이 너무 잦은 남성의 경우 암 발생 위험이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같은 연구에서 밤에 10시간 이상 잠을 자는 남성에게서도 암 발생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이다. 즉, 지나치게 많이 자는 것은 오히려 좋지 않다는 것이다.
근무 스케줄을 늘 조정할 수는 없지만 되도록 밤에 근무하는 것을 피하도록 노력하는 게 좋다. 그리고 잠은 8시간 정도가 적당하다.

■ 술을 너무 많이 마신다
미국 국립암연구소에 따르면 술을 많이 마시면 마실수록 술과 관련된 암 발생 위험이 높아진다. 이런 암에는 식도암과 유방암이 포함된다.
과음은 또한 간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킨다. 술을 많이 마시면 간경변증이 생기고 이는 간암 위험을 높인다.

■ 커피 등 음료를 너무 뜨겁게 마신다
매일 커피 등의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은 그 온도에 주의를 해야 한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너무 뜨거운 음료는 몇가지 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킨다.
섭씨로 65도가 넘는 뜨거운 음료는 특히 식도암 위험을 높인다. 아침에 뜨거운 커피를 먹다 목을 자꾸 데다 보면 후에 암을 발생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뜨거운 음료는 세포에 손상을 주고 새로운 조직의 성장을 촉진시킨다. 이때 세포 중에 변이가 일어나면 다른 세포보다 빨리 자라게 되고 이 과정에서 종양이 형성될 수 있다는 것이다.

■ 너무 태운 고기를 먹는다
건강을 위해 적색육 섭취를 줄이라는 제한이 있지만 조리를 하는 방법도 암 발생에 영향을 미친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불에 까맣게 탄 고기는 신장암을 비롯해 결장암, 전립선암, 췌장암 발병 위험을 높인다.
고기를 오븐에 굽거나 삶아서 먹으면 이런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도기냄비 등에 넣어 천천히 조리하는 방법도 좋다.

심열 | 최승호

제작 | 김파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但是泡红茶怎么都感觉不搭捏,想喝大麦茶呜呜。#日常碎片plog##南京探店##分享# 福桔冬天的温暖色—明黄 家常菜的美味和橘子的清香喜舍楼上新开的~最喜欢
  • 13. 人生的意义,不是让自己受苦,而是学会享受当下。16. 人生没有那么多复杂的生存之道,懂得感恩每一个真心对自己好的人就够了。
  • ➡️码上进入咪咕商城,助力每一个库里时刻!!
  • 问:修净土人需要禅家开示吗? 答:净土法门,以信愿行三法为宗,有信愿,无论行之多少浅深,皆得往生。无信愿,即到能所两忘,根尘迥脱之地步,亦难往生。以真证到能所两
  • 为进一步做好我市外防输入工作,现就加强天津、安阳入宛返宛人员排查和健康管理紧急通知如下:一、各县市区按属地原则,立即对2021年12月27日以来从天津市、安阳市
  • 但是他也在尽力给我安全感,我说以为今天他只有一节早八,他立马把他的课表发过来和我讲有课的时间。生活就像减法,每一页撕去,都不可以重来,所以珍惜每一天,明天你会感
  • 7. 平均分成10小份,用擀面杖压成薄片,放入雪媚娘模,挤入打发好的淡奶油。6. 包上保鲜膜放入冰箱冷藏30分钟。
  • HUAWEI P40 Pro+,“+”是Plus的意思,之前还都写成Plus现在都改写“+”了,现在P40 ProP在抛开现在的溢价时是值得买的,只是现在华为被
  • 逍遥自可乐,世语世情哉…    云南小粒咖啡适宜生长在海拔800~1800米的山地上,若海拔太高则味酸,太低则味苦。小粒咖啡多数植于海拔1100米左右的干热河谷
  • #琴瑟声韵# 疏雨未歇 舴舟缓缓荡涟纹 春色未软旧苔痕 写意东风事 笔迟句稍顿 忽觉语罢寄无人 清宵尚温 云峰浩浩乌墨重 惊欠仍贪梦中身 复敛衾暖旧事 也怯梦
  • 写了这么久,大家记得帮忙给个免费的小红心哟♥️#健康# #过敏# #过敏性鼻炎# #育儿# #鼻炎# 如何缓解过敏性鼻炎河北唐山苏女士的儿子大概2018-20
  • 创造、生活、娱乐,乃至工作的数字时空,是为元宇宙。绿岛大堡礁是全球最大和最广阔的珊瑚礁,大堡礁被视为“世界第八大奇观”是已列入世界文化遗产名单的地球独特珍稀地点
  • 6.我现在才隐隐约约的明白 我内心深处的勇气原来是来自于你 你让我觉得我值得被爱7.“世间情动,不过盛夏白瓷梅子汤,碎冰碰壁当啷响”——《穆玄英挂帅》8.“我遇
  • 【然施相未忘,仍属有漏,不出三界也。?
  • ——斋心随记 书子如是———非礼勿视 非礼勿听 看一眼,就是一百年、一千年 ;听一声,就是一世、两世,三世…… 除非看进去的有力量拔的出,听进去的有智慧化的开
  • 他还说我今天去送他弄的他也有点不想走了[奥特曼]想到我们都在接触新的生活,想到我们现在自然而然谈起的未来,都觉得有一定程度上的心安(这和老板的画饼还是不一样的,
  •  人最怕的不是穷,而是:总喜欢插手别人的生活,自己的日子却过得一团乱麻。 谁都有过身不由己的时刻,但当有一天你回首往事时就会看到: 最难熬的那段日子,都是自己咬
  • 关于下一次见面,不管是什么时候,那时我再来,就真的是个客人了,希望在北京的主人们好好加油。结果今天早上跟爽哥聊了几句就又开始了新一天的emo。
  • 【植物传出的DNA可提前发现物种入侵】近日,美国得克萨斯理工大学的研究人员证明,简单地捕捉和分析植物释放到空气中的DNA,可以帮助追踪气候变化如何改变植物群落的
  • 自然博物馆与其说是闯入动物世界,不如说是和提前放假的小学生抢占地盘儿(所以领了地图盖了馆章的我落荒而逃。#哈利波特魔法觉醒[超话]# 【赫奇帕奇獾乐食堂】11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