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条鱼的故事
11마리 물고기의 이야기--백만불 짜리 일깨움!!!

병원 의사에게 병을 보이면 控治 한다고 말한다. 중의에게 병을 보이면 调病 한다고 한다.

때문에 서의는 控病 중의는 调病이 전통적인 인식 이다.

량자간의 구별점은 서의는 인간에게 생긴 병을 공제하는것이고 중의는 병든 사람의 병 전체를 보합근원치료를 하는것이다.

례를 들어보자. 호수에 11마리 물고기 있는데 그중 검은색 물고기가 먼저 병이 들었다.어떻게 할것인가?

첫째:호수에 약을 뿌려준다.

이렇게 하면 다른 물고기에겐 유익한가?해로운가?100%해가 될것이다.그것은 건강한 물고기를 얻자면 수질이 제일 중요하기때문이다!물에 약을 뿌렷으니 수질자체가 오염되였다!

둘째방안:병든 물고기만 건져 버린다.

이렇게 되면 물고기의 병 근원을 찾지못했기에 다른 물고기도 병들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다는것이다!!

셋째방안:바꿔치기 한다.

병든 물고기와 건강한 물고기를 바꾼다고 문제를 해결한것일가? 만약 나머지 물고기도 잇따라 병든다면 어쩔것인가?
이문제에서 가장 본질적인 해결책은 무엇인가?

당연히 근본은 수질을 바꾸는것이다.우리는 무슨일을 하나 물질의 핵심을 볼줄알아야 한다!

그렇다면 오늘 무엇때문에 11마리 물고기의 물음을 제기하는 건가??

그것은 11마리 물고기와 인체의 오장육부가 밀접한 련관이 있기 때문이다.

오장(五脏)육부(六腑) 합하면 11숫자가 아닌가?

고혈압에 걸린 사람이 혈압약을 먹는다고 치자.혈압은 공제했는데 다른 장기에게는 유익한가?유해한가?100%해가된다.

고혈압약을 장기 복욕할 경우 암세포를 일찍 깨여나게 하여 암에 걸리게 되며 더우기 혈관의 기운을 거두어 가 버려 심혈관질병에 쉽게 걸리게 된다.

당뇨병환자가 혈당약을 복용한다고 치자.혈당은 공제되는듯 하나 당신의 간,콩팥부터 당신의 전체 체질은 서서히 무너져갈것이다!!
체질은 바로 이러한것이다.체질은 체내환경이며 체내환경은 곧 혈액을 말한다.혈액이 깨끗하지 못하면 곧 생명의 위험이 올것이다.

한가지 더 례를 들어보자.

학교에 다니는 당신의 아이가 감기에 걸렸고 다른 아이들은 아직 감기기운이 없는 상태이다.당신은 급히 애를 데리고 병원에 가니 의사는 애를 진찰하면서 체질이 약하고 면역력이 너무 약해서 감기에 걸렸다고 할것이다 .아닌가?

암세포는 누구나 다 보유하고 있다.그런데 무었때문에 어떤사람은 암에 걸리고 어떤 사람은 평생가도 걸리지 않는가? 암에 걸리면 100%죽는가?
당연히 아니다!!어떤사람은 암에 걸려도 기적같이 살아남고 어떤이는 몇개월도 못가서 사망한다.
내가 말하고 싶은 핵심은 바로 여기에 있다.인간의 생로병사의 근본핵심은 病이 아니라는것이다.바로 체질이다!!면역력이다!!

때문에 물고기의 건강은 수질에 달린것이다!

곡식이 잘 자라는가는 토질에 달렸다! 인간의 건강도 결국 면역체질에 달렸다!!

그렇다면 수질을 바꾸는것은 治하는것인가? 아니면 调理하는것인가? 여기서 调는 영원히 미래지향적인 방향을 말하는것이다.

병든 검은 물고기를 위해 수질을 개선해주었는데 묻건대 다른 물고기에게는 좋은 일인가? 나쁜 일인가?당연히 좋은일다.

어째서 의사의 치료가 근본치료가 아니라고 말하 는가?

그것은 심장 스텐트수술, 암수술해도 또다시 재발하기 때문이다.버섯을 잘랏어도 뿌리가 남았기에 또 다시 버섯이 자라나는것과 같은 도리이다.

종합하여 말하면 소위 전문가의 병치료 순서는 다음과 같다.

첫째:무작정 호수에 약을 뿌려 병든 고기나 건강한 물고기 모두 약을 먹게 한다. 갑상선,자궁에 병이 들면 무작정 수술하고 보는것과 같은 도리이다.

둘째:물고기 바꿈을 한다.

간이 나쁘면 수술해버린다. 콩팥이 나쁘면 역시 바꿈 수술을 한다! 혈액을 모두 바꿔본 사람이 있는가?...

중의는 병을 진찰할때 전방위적으로 분석하여 치료하며
서의는 첫 시작부터 당신을 기계로 보고 매장기를 국부치료 시키려한다. 즉 各 科 를 설치하여 병든 그 장기만 표적치료를 한다.그 병근원에 대해서는 종래로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때문에 治 와 调 는 영원히 다른 개념이다.

많은 사람들은 병 들면 약을 먹어야지 밥을 먹겠는가? 병원에 가지 않고 화장실에 가겠는가? 라고 말한다.

이같은 외곡된 진실은 오래동안의 그릇된 교육과 우매에서 비롯된것이다.습관이란 참으로 무섭다.이것은 당신의 문제가 아니니 이제라도 각성하면 된다.

아프면 병원에 가면 되지 하는 생각을 버릴때가 왓다!!

아플때까지 기다렸다가 병원에 가야지 하는 고정교육의 틀에서 벗어날때가 되였다!!

병원 약만 믿고 먹는 사람은 갈수록 고통속에서 헤매일것이며 미리 보양하는 사람은 건강한 삶을 선물받을것이다.

때문에 건강한 삶은 생활을 열애하고 생명을 아끼는 사람의 손에서 이루어지는것이지 결코 병원에서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다.이 세상에 병원이 없어지면 사망율이 50%내려간다는 통계숫자도 나오고 있다.

지금이래도 늦지 않았으니 우리는 이 점을 똑똑히 알아야 하며 그래야만 자손3대에게 건강한 삶을 선물할것이다.

(건강업에 관심있거나 세계최초 중초약재 고농축제품으로 창업 해보실분들 추가주세요
윗채:zhen590694. HP:13957571185

#请回答1988# 얼마 전에 '응답 하 라 1988' 에 빠 졌 는데 최근 에 세 번 이나 한국 어 를 몰라 서 저 는 이 드라마 를 특히 좋아 하기 때문에 저 는 바 이 두 로 제 생각 을 번역 하기 로 결 정 했 습 니 다.
택 이 를 좋아 하 게 된 것 도 있 고 안 리 를 통 해 남자 주인공 이라는 사실 을 알 게 된 계기 가 있어 서 관심 이 많 았 다. 그런데 앞 에 몇 회 에 서 는 분량 이 너무 적어 서 내 가 잘못 들 을 까 봐 걱정 이 되 었 다. 그래서 내 생각 대로 드라마 를 봤 다. 선우 가 남자 주인공 인 줄 알 고 정 환 이 라 고 생각 했 지만 내 가 제일 좋아 했다.기쁨 은 택 이다. 비 주 얼 때 문 일 수도 있 지만 6 회 엔 딩 에서 택 의 갑 작 스 러 운 고백 에 나 는 문득 깨 달 았 다. 내 가 알 고 있 던 것 이 바로 남자 주인공 이 었 다. 이 어 나 는 설 레 는 마음으로 계속 봤 다. 내 가 좋아 하 는 잘 생 긴 남자 주인공 이 정말 남자 주인공 이 었 기 때 문 이 었 다. 그 가 늦게 덕 선 을 어떻게 쫓 아 왔 을 까?
이 어 보 니 답 을 알 수 있 었 다. 택 선 은 서 로 를 보완 한 다 는 디 테 일 을 통 해 알 수 있 었 다. 성격 이나 생활 에서 덕 선 은 무심 한 듯 자신의 삶 을 챙 길 수 없 는 택 이 를 무심 한 듯 챙 겼 다. 택 은 늘 부족 한 덕 선의 사랑 과 편애 만 을 따 랐 다. 덕 선의 눈 에는 택 이 가 챙 겨 야 할 자연 산 으로 택 이의 마음 속 에서 덕 선 은 영원히 지 켜 야 할 여자 로 보인다."이런 아름 다운 연인 을 어디서 찾 나 요?"
택 이 를 좋아한다. 택 이 를 사랑 하 게 될 거 라 고 말 하면 서 개 환 이 를 사랑 하 게 된다 는 태 도 를 보 였 다. 하지만 개 환 의 사랑 을 느끼 지 못 했다. 그의 사랑 은 세 번 째 시각 에 있 는 시청자 들 에 게 보 였 다. 그 는 시청자 들 을 감동 시 켰 다. 하지만 덕 선 은 몰 랐 다. 시청자 들 의 마음 을 얻 는 게 목적 이 아니 었 다. 덕 선 이 었 다. 늘 가정 이 부족 했다.사랑 하 는 두 딸 에 게 는 대 놓 고 선 호 하 는 게 더 잘 어울린다. 택 이 는 "사랑 을 숨 기지 않 는 다" 고 말 했다. 그의 사랑 은 시청자 들 에 게 도 전 달 됐 을 뿐만 아니 라 덕 선과 친구 들 까지 '개 환 의 사랑 은? 마지막 까지 택 이 혼자 만 알 고 있 으 니 누 군 가 를 사랑 하 는 것 을 주저 하지 말고 좋아한다 고 말 해 보라. 말 하지 않 고 어떻게 알 아?네?그리고 타 이 밍 도 많 았 는데 하필 이면 너의 망설임 이 너 를 그 르 쳤 다. 그래서 나 는 개 환 이 가 아 깝 지 않다.반면 택 이 를 사랑 하 는 마음 이 아 팠 다. 형 제 를 위해 6 년 을 헛 살 았 다. 이렇게 솔직 한 사람 이 형 제 를 위해 6 년 이나 덕 선 에 대한 사랑 을 참 을 수 있다 니. 나 는 택 이 가 너무 탄복 하고 마음 이 아 팠 다. 그리고 개 환 에 게 는 말 못 할 원망 이 있 었 다. 6 년 동안 너 에 게 주 었 다 고 하 는데 왜 고백 을 하지 않 았 느 냐 며 다른 사람 을 그 르 쳤 다. 사랑 앞 에 서 는 이렇게 망 설 였 다.다른 사람 이랑 도 망 갔 는데 자기 만 모 르 고... 아..............................................
'쓰 리 플 립' 은 감독 님 의 드라마 구상 과 그 장면 의 디 테 일 한 처리 문 제 를 좋아 합 니 다. 한 가지 만 골 라 보 세 요. 그들 을 대표 하 는 쌍 문 동 다섯 명의 인형 입 니 다. 노란색 은 덕 선, 파란색 은 택 이, 녹색 은 정 환, 빨간색 은 선우, 보라색 은 보라, 핑크 는 애 물고기 입 니 다. 특히 지난 몇 회 에 거의 매회 등장 했 는데 인형 은 서 있 지 않 아 도 이 회 를 대표 합 니 다.감정 적 인 방향 으로 간다. 예 를 들 어 애 완 어 는 항상 어디 를 쳐 다 보지 않 고 서 있 었 다. 택 이 는 늘 덕 선 을 향 했다. 덕 선 은 처음에 선 우 를 향 해 다가 개 환 을 향 했다. 마지막 으로 택 이 는 덕 선 이 가 선 우 를 좋아한다 고 생각 한 다음 잘못 하면 덕 선 이 책상 에 엎드려 울 고 있 는 모습 이 그 려 졌 다. 덕 선의 인형 이 쓰 러 졌 다. 택 이와 개.환 은 덕 선 을 향 해 서 있 고 선 우 는 보라 에 게 서 있다. 아 기 는 여전히 앞으로 나 와 있다. (그래서 솔로).이런 아 이 디 어 는 한 군데 에 그 치지 않 고 매우 공 포 스 러 운 433 가지 가 있다.
쌍 문 동 5 팀 을 사랑 하 게 되 었 습 니 다. 특히 박 보검 과 이 혜 리 를 좋아 하 게 되 었 습 니 다. 두 사람 은 정말 재 밌 었 습 니 다. 하하, 사업 이 잘 되 고 기회 가 된다 면 계속 하 세 요.

2020.4.26

일요일
이가 너무 아파. 그러나 마음보다 치통이 아무것도 아닌다. 이제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순식간에 한 어떤 일도 의미가 없다.
2019.10.26 그날에 웨이보 검색사이트를 훑어봐서 처음으로 한 무리의 소년들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단번에 빠져들었다. 왜 좋아했는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그들이 가족같은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내가 그의 열혈 정신에 물들었다. 그래서 전자 운동 경기의 여행을 시작했다. 생각밖으로 오늘까지 꼬박 6개월이 지났다. 시간이 빨리 흐르네. 지난 반년 동안 나는 이렇게 많은 전자 운동 경기의 방면을 알 줄은 생각도 못했다. 나도 전에 전자 운동 경기의 잔혹때문에 물러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나는 남겨놓았다. 나는 이렇게 그들과 함께 저조기와 최고봉기를 걸어왔다.
2018년 그들의 세계우승을 지켜본 다른 팬들과 달리 내가 본 첫 경기부터 그들은 세계대회에서 패배했지만 이 경기는 여전히 나를 이끌었다. 그리고 확고부동하게 그들을 지지할 건 결정했다. 그후에 나는 이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게다가 이적기의 큰 기복을 겪었다. 비록 우승 팀에 대해 그리 깊은 집착은 없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 팀이 그 사람들이기를 바란다. 왜 그런지 나도 모른다. 새로운 팀이 재편성한 것이라든가, 올스타라든가, 이제의 춘계 경기같은 상황도 함께 겪었다. 짧디짧은 반년이란 시간이면 나는 아무것도 모르던데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다른 사람에게 며칠의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다.
솔직히 전에 내가 전자 운동 경기에 관심도 있고 게임을 잘하는 사람도 좋아하지만 전자 운동 경기에 대해 다소 편견을 갖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6개월 동안 알고 보니 이 편견은 다 깨졌다. 내가 전자 운동 경기의 매력을 잡았지만, 동시에 전자 운동 경기의 잔혹함도 마주할 필요가 있다. 아이돌과 달리 좋아하는 팀이 다음에 등장하면 팀원이 바뀔 수도 있고 팀의 동료들은 적수가 될 수도 있다. 다들 친구 이어도 우승은 오직 하나 있을 뿐이다. 우승을 놓치면 잊혀지고 조롱거리도 될 수가 있다. 초등학생 같은 여론이 거슬리지만 그것이 바로 오늘날의 전자 운동 경기의 풍토를 부정할 수 없다. 가슴이 아프고 고민해도 마주해야 한다.
6개월 동안, 나는 생방송도 보고 경기도 꼭 관람했다. 팀의 승리를 위해 환호하고, 패배 때문에 유감스럽다, 심지어 한 동안 울었다. 경기를 이해하지 않았더라도 여전히 결과하고 팀원들을 위해 내 감정을 지불하고 있었다. 게다가 나는 이 팀을 위해 각종 형식으로 응원하고 문장이나 영상 같은 작품을 편집하고 발표하기 시작했다. 나는 3,000개의 찬성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천천히 모든 팀과 선수들을 알게 되고 전문 명사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배워서 깊은 이해하게 되었다. 반년 동안 거의 공부를 하지 않고 전자 운동 경기를 위해 모든 정력을 집중했거든. 매일 일어나면 생방송을 켜 놓고 자주 숙제를 할 때도 생방송을 배경 음악으로 들었다. 매일 팀의 웨이보 카페에서 훑어보지 않으면 뭔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오늘 지금에는 이 경기에서 패배함에 따라 나는 방향을 잃게 되었으며 모든 한 일의 의미를 잃은 것 같은데. 심지어 자신이 반년간 도대체 무엇을 했는지 의심하기 시작했다. 속상함 속에 회한이 섞여 있지만 그래도 방황이 더 많다. "배신자"라는 단어를 새로 배웠는데, 오늘 사용할 수 있는 게 누가 생각했겠는가. 이번 경기에서 나는 정말 전승을 예상했지만 드디어 패배했는데. 내가 전에 팀 중에 제일 싫어했던 이 팀원, 여섯번째의 느낌을 통해 이 사람도 못 믿을 만한 것 같아. 그런데 뜻밖에도 그가 모든 팀을 무너뜨려 버렸네. 오늘 그는 우쭐거리며 뽐낼 수 있다. 내가 도대체 뭘 했지? 이 반년 동안의 추종 및 노력은 정말 가치가 있을까?
나는 단지 한 관객일 뿐이고,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변화시킬 수도 없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무든 선수들이 팬들을 위한 게 아니라 자기를 위한 경기하는다고 하는 엽수의 말을 깨달았다. 사실, 전에 내가 할 수 있는 건 한마디로 “화이팅”라는 것밖에 없다는 것을 일찍 깨닫아야 한다. 승부는 선수 자신에게 달려 있고 몸값과 명예는 선수 자신의 것이는데 나와 무슨 관계가 있지? 이 사실도 나에게 가혹하네. 그러니까 내가 지난 반년 동안 한 일이 자기감동일 뿐이고 무슨 의의가 없었다. 지금 자기가 시간과 감정을 낭비하는 것이 아주 가소로운 일로 변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누구를 위해 공부를 했지? 누구를 위해 응원했지?
아무거나, 춘계 경기가 그렇게 이미 끝났다. 비록 실패했지만 하계 경기는 여전히 정상적으로 열린다. 그들의 모험은 계속될 것이고, 그들은 꿈을 위해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하지만 그때는 내가 지금과 같이 빠져들고 헤어나지 못할까? 그냥 단순히 구경꾼이 될까? 저는 그만두고 싶어. 이번엔 정말 피곤해. 한 달만 후에 참지 못 하고 경기를 볼지 모른다. 팀 ‘아이지’가 이기는 걸 보면 마음속으로 아직 감동과 기쁨을 느낄 수 있을것이다. 하지만 지는 경기를 보면 괴롭지 않을 것 같아. 아무거나, 이 기억을 잊을 수 없고 이 감정도 여전히 조금 남아있을 수 있어. 많거나 적거나, 내가 한 번 사랑한 적이 있어.
비록 반역자는 지금 의기양양하지만 착한 사람은 반드시 보답을 받고 소인은 반드시 보응을 받는 게 믿는다. 심한 파란을 겪은 후에 나는 아직 내 팀을 믿고 있다. 다시 회복될 ’아이지’가 더 좋고 그들이 세계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을 믿고 다시 그들이 말한대로 우승컵을 꼭 들고 자신의 피부도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믿고 있다. 그보다는 소년들이 신나게 게임을 즐기고 꿈을 위해 노력하기 더 바란다. 나도 내 자신을 위해 노력해야지. 다른 사람을 실없이 보고 웃는 게 아니라 망연함도 일찍 사라졌으면 좋겠다.
아마도 떠나는 것을 결정했다. 언제 풀리면 다시 돌아와서 보게 될지 모르겠다. 그때도 자신이 지금처럼 모든 열정을 쏟을지, 지금처럼 그들의 뜨거운 피에 감동할 지도 모르겠다. 물론, 이것도 나의 전부일지 모르겠다. 어쨌든, 다음에는 웨이보 검색으로 훑어볼 때 ’아이지’가 이기거나 우승컵을 받는다고 소식을 봤으면 좋겠다. 그리고 눈물을 터뜨릴 것이다. 우리 모두 각자의 꿈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이 갈림길에서 먼저 각자의 행운을 빌자. 사랑했던 일하고 행복했던 일하고 아픈 일을 겪어서 후회하지 않는다. ’아이지’의 여러분들 모두가 이번 파동을 극복하고 더 나은 자신이 되기를 바란다.
지금은 ig를 위해, 미래는 ig를 위해, 내 팀이 ig가 영원이 이다.
그럼, 함께 화이팅!
给我冲,给我锤,怕王校长开团冲脸上,所以卸载微博,自闭
以上&以下,就这样。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_夏苒苒陆屿白 陆屿白脚步停下来,最终还是叹了口气:“我知道了。[awsl][awsl][awsl]感恩的心终于拥有了漂亮垃圾桶小区的鸟儿怎么不吃樱珠是是是学上
  • 江边也有很多小情侣,但我现在感觉,自己走才是最浪漫的,我享受一个人迎着风漫步,一个人感受自己的心情,我现在想做的,也就是我在城市电台写下的-以后要做的,就是想尽
  • 但是打完这仗,也就剩他了……今天球队离开麦迪逊的时候纽约的天还是蓝的,生活还在继续,下个赛季的尼克斯,我相信也一定会卷土重来。首先,请允许我向森林狼道歉,看到开
  • #生活用品##冰箱贴##厨房好物##今日贴纸打卡[超话]##今日贴纸打卡[超话]##我的食物看起来很可爱[超话]#朋友说“有时候空落落的心是我们找不到生命的力量
  • #刘宇宁单侧耳钉#[给你小心心]#刘宇宁宝曼兰朵卓韵代言人#[给你小心心]#摩登兄弟[超话]#[给你小心心]我想牵你的手,从心动到古稀!@摩登兄弟刘宇宁刘宇宁开
  • 【融道·导师团晨语】 苦乐由心,聚散随缘,倘若‮静心‬了,无论是‮涛惊‬骇浪还是狂风骤雨,都岿‮不然‬动,于是身安然,心也安然。 不为‮物外‬所迷,不为诱惑所
  • 我走到三楼(能够觉察自我状态的层面)一个病得快不行的男人在房间里喊我,他好像是这个饭店的老板(曾经有功能,会经营自我,但现在生病了,失去了自我照顾的功能)。我(
  • 当然,你所有的作品我可是一个都没有落下,白月光富察傅恒,痞帅痞帅的顾燕帧,聪明灵动的王陆……“我的方向很清楚,我想成为实力派,不想成为小鲜肉,不想成为颜值派 ”
  • ❤️刘宇宁魏劭❤️刘宇宁折腰❤️❤刘宇宁燕子京❤️刘宇宁珠帘玉幕❤️❤️刘宇宁宁远舟❤️刘宇宁一念关山❤️❤️刘宇宁帝林❤️刘宇宁紫川❤️❤️刘宇宁卓不凡❤️刘
  • 地产产业链其实也是家居类最强,保持这两周地产产业链最高连板高度。健平金星为北京健平金星生物医药有限公司的唯一指定官方微博,专注于癌症治疗动态疗效的评估和监测;癌
  • 难生恨测评: 一句话总结:重度BE爱好者可冲 非常挑玩家的本子,倒是没什么C不C,三组都有不同的体验 抱着极其狗血的心态去体验的,不要带着逻辑推理去玩,没想到
  • 愚以为宫中之事,事无大小,悉以咨之,然后施行,必能裨补阙漏,有所广益。愚以为宫中之事,事无大小,悉以咨之,然后施行,必能裨补阙漏,有所广益。
  • 马食能感对‬情面方‬有绝佳效,果‬能让对方离不你开‬,觉得拥你‬有不一样魅的‬惑力,深你陷‬的温柔乡无自法‬拔,也会让所有人围都‬绕着你,你为‬花钱、消费、买单
  • 这个老爷爷(其他司机也都是老爷爷,这个最老)忽然激动地说了一大堆,我们就听懂了一个字“card"估计是嫌我们没有拿酒店的卡片给他看地址。”(也看见了…
  • 最简单的理解,就是去除水分和凉气,让参变得更加性温,那么对于虚寒的人群来讲,用起来就更加适合了就好像我前几天讲的益母草,你不用锅蒸过,又不去其苦水,那么这益母草
  • 愿你们带着梦想的翅膀,在未来的天空中自由翱翔,创造属于自己的辉煌!毕业的钟声敲响,愿你们带着知识与勇气,在广阔的世界里绽放光芒,收获满满的幸福与成就。
  • #美妆生活[超话]# 《宋萝江琛》《沈清瑜傅云峥》《许茜依律继鸣》 《叶然秦曜》《岑雨枝盛江琛》《桃天裴千俞》 《宋雪宁陆渊》《爱你欲言又止》江柚明淮 《
  • 享受运动,重在参与,并不是只追求结果输赢,这才是真正的奥林匹克运动精神;这种精神不光适用于厉害的运动员,也适用于每个平凡的普通人;就算是身体素质堪忧的肥宅,放下
  • 在这个话题热门的时刻,让我们保持理智,用温暖的心态去看待大S和汪小菲的故事。毕竟,生活不是童话,但它依然可以充满爱与希望。
  • 【天体:就算23年阿森纳签下凯塞多,夏窗仍会全力争取签赖斯】 英国天空体育著名记者Melissa Reddy撰写专栏文章,文章的标题是—Declan R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