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超话]#'4월 컴백' 빅뱅, 활동 없을 듯…음원만으로 가요계 흔들까 [N초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빅뱅이 24절기 중 '청명'에 4년만에 컴백한다. '부지깽이를 꽂아도 싹이 난다'는 청명에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는 빅뱅이, 어떤 마음으로 신곡 작업을 했는지 알게하는 대목이다.

빅뱅은 오는 4월5일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표한다. 무려 4년만이다. 빅뱅은 지난 2018년 3월 발표한 싱글 '꽃 길' 이후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쳤다. 이 과정 중 버닝썬 논란에 휩싸였던 막내 승리가 탈퇴해 빅뱅에는 큰 변화가 있었으나, 빅뱅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곡이 나온다는 점 만으로도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뉴스1 취재 결과 빅뱅은 이번 곡으로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4년만에 나오는 신곡 소식에 수많은 팬들이 이들의 활동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감을 나타냈지만, 매체를 통해 이들의 완전체 모습을 보기는 힘들 전망이다.

그러나 빅뱅은 2주 전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쳐, 오랜만에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됐다. 각종 음악·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한 방송에서는 볼 가능성이 낮지만, 2006년 데뷔 후 글로벌한 히트곡을 많이 낸 빅뱅인만큼 음원만으로 가요계를 뒤흔들 가능성은 충분하다.

빅뱅은 데뷔 이래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의 K팝을 이끈 선두주자로 평가받고 있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강타했던 빅뱅인데다 멤버들 모두 음악에 대한 조예가 깊어 이번 신곡의 완성도에 대해 그 어느때보다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가요 관계자들은 뉴스1에 "빅뱅이 만약 활동을 하지 않더라도, 빅뱅이라는 이름만으로 주는 위압감과 존재감이 있다"며 "4년이라는 공백기가 있었던만큼 음원만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가요계 주요 이슈가 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원본보기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최근 빅뱅의 컴백 포스터가 공개됨과 동시에 '빅뱅' 단어가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로 떠올랐다. 빅뱅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움을 입증한 것. '청명'이라는 절기에 신곡을 발표하는 만큼, 튼튼한 새 순을 만들어낼 빅뱅의 신곡이 어느 정도의 기록을 써낼지도 관전 포인트다.

빅뱅 멤버들은 컴백 관련한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있다. 빅뱅의 이번 신곡명은 '봄여름가을겨울'이다.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희망'이라는 꽃말을 지닌 데이지 꽃이 하얀색, 분홍색, 노란색, 빨간색 네 가지 색깔로 잔뜩 만개해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YG 측은 '봄여름가을겨울'에 대해 "익숙하지만 빅뱅이기에 더욱 특별하게 와닿는 노래 제목"이라며 "그간 '사계(四季)'를 표현해온 예술가는 빅뱅 외에도 많았다, 인생의 희로애락, 자연 순환의 섭리 같은 여러 은유를 지닌 작품 주제로 쓰여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은 멤버들의 지난 시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라며 "그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과 메시지가 담겼다"고 전했다.

황미현 기자(hmh1)

伟大了 我们的国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고 혁명하여온것은 우리 인민의 크나큰 영광이고 행복이다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행복의 세월 영원하리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장군님을 온갖 성의를 다하여 모시며 장군님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2월이다.아직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지만 내 조국강산은 어버이장군님을 그리는 인민의 불같은 마음으로 뜨겁게 달아있다.

어버이장군님을 사무치게 그려온 날과 달들, 꿈결에도 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기며 분연히 일떠서서 줄달음쳐온 나날이 후덥게 돌이켜진다.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그처럼 강하고 순결하게 존엄을 지키고 의리를 다해온 그 세월에 우리 순간도 잊은적 없은 부름이 있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

어찌하여 우리 인민은 이 부름을 조용히 외워만 보아도 그처럼 크나큰 긍지와 행복감에 휩싸이고 그렇듯 뜨거운 격정과 절절한 그리움에 가슴끓이는것인가.

여기에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분을 온 나라 대가정의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살며 혁명해온 더없는 영광과 자부가 어려있다.엄혹한 시련의 언덕들을 과감히 헤쳐온 우리의 무궁무진한 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지난해에도 우리는 민족사에 길이 빛날 참으로 많은 일을 해놓았다.견인불발의 투쟁으로 막아서는 도전과 난관을 강행돌파하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열린 지난해를 승리의 해로 빛나게 장식한 우리들이다.

그 보람차고 굴함없던 투쟁의 나날에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 계시였다.

조국땅 방방곡곡, 모든 고장과 일터, 모든 가정들에, 인민이 있는 그 어느곳에나 우리 장군님께서 계시였다.

철의 기지들에 가보면 로동계급의 심장에 대고조의 정신을 심어주시던 장군님의 숨결이 붉은 노을속에 어려온다.생산정상화의 동음이 높이 울리는 공장들에 가보면 고난의 시기에 오늘을 내다보며 소중한 씨앗을 묻으시던 장군님의 영상이 눈물겹게 안겨온다.그 어느 일터에 가보아도 해야 할 아름찬 일감들을 놓고 모대기다가도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겨보면 앞이 탁 트인다는 일군들의 격정에 넘친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가 새집들이로 들끓던 그 나날에도,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를 잘 지어 당중앙위원회의 감사를 받아안았을 때에도 사람들 누구나 우리 장군님께 그 기쁨을 먼저 아뢰이지 않았던가.

정녕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과 정은 오늘도 우리 생활의 갈피마다에 따스한 봄볕마냥 스며들고 그이의 축복과 힘있는 고무격려는 우리의 전진을 억세게 떠밀어주고있다.

그렇다.

어버이장군님은 우리의 생활속에, 우리의 승리속에 언제나 함께 계신다.

그이께서는 이 시각도 만사람의 경모의 인사를 받고계시며 그들과 마음속대화를 나누시면서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고계신다.이 시각도 인민들로부터 승리의 보고를 받고계신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이다!

이는 위대한 장군님과 맺은 혈연의 정을 끝없이 이어가는 우리 인민의 무한한 긍지와 행복감의 분출이고 그이를 주체의 태양으로 천만년 받들어모시려는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우리의 세월은 오늘도 계속되고있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에서 장군님의 사랑을 매일, 매 시각 느끼고있으며 온 나라 대가정을 돌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영상에서 어버이장군님의 영상을 뵈옵고있다.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을 사회주의대가정의 영원한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이 땅우에 장군님의 한평생의 념원인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울것이다.

☞지금 우리 학교는..
엉..오늘이 한국드라마 봤어..
사실 나도 안다..
난 이미 학교 제재의 드라마가 볼 나이가 지났어..
근데 이 드라마...
진실한 인간성을 속속들이 드러냈다.
솔직히..내가 1회를 볼때 포기할뻔했어..
어느 여학생이 나쁜 남학생에게 옷을 벗기고 동영상을 찍는 줄거리..
나 정말 못 참아..
그래서...
근데 여전히 마지막엔 주먹을 쥐며 끝까지 보았다...

인간성..정말 별일이다 있네..
그런 줄거리를 통해 나도 자신을 더욱 알게 됐어.
"이 악마는 지금 당장 가서 죽어라!"
엉. 난 이 말을 했다.
동영상을 찍은 나쁜 사람 중 하나가 바로 그 남학생이었다..
그가 좀비에게 공격당했을 때 학교 식당에서였어..
근데...그는 자신을 구해준 식당 아주머니를 좀비 앞에 밀었다.
아주머니는 당연히 좀비한테 물린거야..
그래서 나는 화가 나서 그 말을 욕을 했다.
공정한가?말이 되냐?
심지어 그는 어떻게 좀비를 죽였는지도 알았는데..
세상에는 확실히 일부분 나쁜 사람이 좋은 사람보다 더 오래 사는 때가 있다.
왜 그런지 알니?
왜냐하면 마귀도 충분히 사악하기 때문에.
그들 앞에 가로막고 있던 좋은 사람들은 모두 그들에 의해 해결되었다...

또 다른 여학생도 완전히 마귀다.
그녀는 줄곧 집이 가난한 어떤 남학생을 업신여겼다.
그래서 그를 항상 놀려.
그래서 그들도 줄곧 싸웠다..
그런데 그 남학생은 다른 친구들을 구하다가 손을 다쳤어..
격리 동안에 그 여학생은 손수건으로 어떤 막대를 닦았다..
그 막대가 좀비를 찔렀기 때문에..
그러니까 바이러스가 있다.
얼마나 악독한 여자야...
사과하는 척하면서 그녀는 그 손수건으로 그 남학생의 상처를 닦았다.
결국 그도 감염되어 좀비가 되었어...
세상아....
정상인이라면 어떻게 이런 영혼이 있을 수 있을까..???
결국 그녀는 동창들의 질책을 참지 못하고 안전한 방송실을 떠났다..
근데 솔직히...
만약 내가 그녀의 선생님이었다면 정말 다시는 그녀를 구해주지 않았을 것이다.
이게 바로 내 가장 진실한 답이고 태도다.
나의 사랑과 미움은 항상 완전히 분명해.
그레이 부분은 전혀 없고.
그러므로 나는 천사가 아니다.
나도 영원히 천사인 척하지 않을 거야.
엉..내가 자신의 성격을 너무 잘 알기에..
그래서 나는 선생님과 간호사도 될 수 없는데.
만약 상대방이 나쁜 사람인걸 알았다면...
말하지 않아도 내 얼굴과 표정이 또렷하게 말할 것이다.

여보...만약 니가 나를 잘 안다면..
너는 내 성격을 어떻게 평가해 줄까?
사실 다른 사람의 생각은 난 관심 없는데..
하지만 난 네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만 걱정해...
그리고..
웨이보에서 토론 많는 화제..
"서울과 부산 남자의 차이.."
ㅋㅋㅋ.. 원래 친구가 이 화제를 보고 나한테 그 질문을 했구나..
엉..내 대답은 변하지 않아.
이번 생에 내가 가장 사랑하는 남자는 영원히 너야.
고향이 부산인 너..
자기야~Wanan..만약 너도 꿈속에서 날 볼 수 있다면 좋겠어..[亲亲][亲亲][抱抱][抱抱][月亮][月亮][心]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
  • 同时也要注意温度如果超过35度,就要加强日常的管理,否则也容易让芒果幼苗死亡。2.温度的控制,开始种植之前一定要对芒果对环境的要求做充分的了解,芒果本身属于喜欢
  • !!
  • 喜欢猫猫/搞笑弔图/在二次元看番手游和吃瓜我刚回绘圈,目前在慢慢运营各平台账号,大家的评论我都尽量回复,一起聊聊天,不想被回复,可以加个黄狗头[doge]其他合
  • 」  不等他回信,她快速换了套常服,拿着那张纸下楼,不管他愿不愿意,她今天都要见到他!  许暖害怕他不说,更怕他撒谎:“你对佛起誓……”  话还未说话,许暖低头
  • 这种差分之下,旅行者荧除了设定的本性特质,还有p2这种剧情导致的不解风情木头万人迷既视感,以及p3对待朋友独有的谦逊(我真的超爱这里不对一斗吹嘘的剧情)p4--
  • 【后市观点】在2月LPR非对称降息刺激下,A股低开高走,沪指豪取五连阳,尽数收复1月底的6连跌“失地”。下跌方面,CPO概念股迎来分化,新易盛跌超4%。
  • 月色婵娟,灯火辉煌,春满华枝,人间皆安。天上一轮满,人间万里明,愿一宵的璀璨许你整年的圆满。
  • 尽管你反复强调这十年和我在一起的时间你都很开心,你不怪我,可如果我能早发觉,你会不会少一点痛苦,哪怕一点阿成分手的时候说我死了个朋友了不起吗大半年了脾气还这么差
  • 我当时不小心点到的链接也是因为好奇心太强的原因吧,然后就想查看一下自己的额度。那遇到了应该怎样处理那首先就是一分钱的利息都不需要,还因为他们是违法的黑网贷平台。
  • 在IDC中国高级分析师郭天翔看来,折叠屏的可靠性是直接影响消费者选择的关键因素,2024年各厂商依然会重点投入折叠屏赛道,更多厂商的参与和更多产品的推出也将会继
  • 我一直在苛求“平等”我思来想去,仍然百思不得其解,因为,在我的世界里,我应该把她当做一个“人”去看待,继而才是“女人,女孩”那是更多的体谅与照顾。我们能否在一段
  • 祝姑姑,福气满满,鸿运当头,工作顺利,万事如意,芝麻开花节节高,一年更比一年好祝福姥爷 年年有今日 岁岁有今朝多福多寿 如鹤如松一帆风顺,两全其美,三羊开泰,
  • “爆火全网的原创提示词设计框架BROKE,带你5步掌握向人工智能提问的艺术,从小白变身ChatGPT应用专家,将AI转化为生产工具,重塑你的工作流!”这在《硅基
  • 这几天的雪下得特别大,每个人走在街上都摇摇摆摆谨慎紧张~一切都结束后,我们走过姥姥晚年住的小棚屋旁边的广场,拍下来了里面的几棵树。大院子里用红砖铺得整整齐齐,有
  • 更在于纯真的心灵,在岁月的风雨晨雾中,亲身经历后的体验、觉醒和感悟,以及在此基础上素质修养的高度。人类以及世界的运行规律会开始逐渐清晰,你的身体会发生两个明显的
  • 桂枝,很多人对它的认识大多是温阳散寒,桂枝确实是阳气非常足的一味药,吃了以后能让人浑身上下都暖洋洋的。桂枝一去到体内,就能给心脏加油鼓劲,而心又是主血脉的,心是
  • 壮ちゃんMiaFamiglia进晚了一丢丢,很快找回来了Stevie:続けろ(在桌子上挙動不審)Richard:…(あいつ)なんかやってるよ阿里巴巴和四十大盗今
  • #刘台午[超话]# 韩粉写的《金钱游戏》同人,很香[融化]: Warm On A Cold Night 혜준이 뉴욕에 온지도 어언 1년이 지나가고 있
  • 谢谢张敬轩,总能在最需要的时候,让我的情绪有安放之处。[好运超崽]到家迫不及待拆快递[给你小心心]千盼万盼终于盼来了2022年的礼盒2017年1月14日,我在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