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먹으면서 여전히 드라마를 보았다.
그 고대 요리하는 드라마 오늘 다 봤는데..
솔직히..마음이 좀 답답해..
마치 낯익은 인물들이 갑자기다 떠났던것처럼..
마지막회 이야기..
나도 완전 슬프게 울었다..
"넌 영원히 내 아내야.넌 영원히 내 곁에 있을 수밖에 없어."
음..나에게 완전 설레고 감동적인 대사..
정말 인상적이야..
p1.엉..이것은 새로운 드라마.
사랑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스토리의 당도가 완전히 과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그녀의 모든 습관과 취향을 마음속에 새길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나는 단지 가장 좋은 것을 모두 그녀에게 주고 싶다."
사랑하는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난 영원히 너만 바로보고 절대 다른 여자들은 안 봐."
사랑하는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완전히 그녈 지키고 싶고 그녀에게 모든 안전함을 주고 싶다..
줄거리가 나한테 다 알려줬어.
한 남자가 사랑하는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이상의 모든 행동을 정말 해낼 수 있을 것이다..
청혼하는 화면이 진짜 너무 아름다워..
온 거실에 촛불이 켜져 있어..
진짜 로맨틱 폭발..
프로포즈 반지도 엄청 예쁘고..
이번 생에 하나뿐인 장미..
누가 설레지 않겠는가..?

여보 여보 여보..
p2.내가 너한테 한 약속은 깨지지 않았다.
오늘은 확실히..신비한 로맨틱한 선물을 준비 시작한다.
니 맘을 알 수 없지만..
너의 주위를 맴도는 나비들도 많죠..
하지만 직구 성격의 내가 진짜 달리 방법이 없어..
우리의 인연과 이야기는 어떨까?
지금 난 그저 먼저 너에게 나의 가장 진실한 마음을 말할 수 밖에 없는데.
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
난 너에게 어떤 의미의 존재일까...[心][握手][握手]

【今日运势】全韩语,22/1/12,周三。

쥐띠 운세

48年生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려면 잘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 조언을 해줘선 안 돼요.

60年生 자녀들이 충분히 도와줄 수 있는 어려움이니 가족과 좀더 소통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오늘 마무리 지으려 생각했던 일은 조금 버겁더라도 오늘 꼭 마감하길 바라요.

84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바로 대처하려면 모든 경우의 수를 확인해둬야 한답니다.

96年生 차분하게 상황을 살펴보세요. 나라도 차분해야 좋은 해결책이 생길 수 있어요.

소띠 운세

49年生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랍니다.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체력 비축이 필요해요.

61年生 하루살이처럼 오늘에 모두 올인하지 말고 내일 일어날 일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73年生 너무 꽉 막히면 방법을 찾기 어려워요. 어느정도 융통성을 발휘해야 할 때에요.

85年生 억울한 일이 있다면 참지말고 분출해야 합니다. 잘못된 것은 바로 잡아야 해요.

97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 허세는 삼가세요. 상대가 필요한 조언만 해주는게 중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아까운 내 재능을 가만히 내버려 두지 말아요. 투잡을 생각해봐도 좋겠습니다!

62年生 갈피를 못 잡겠다면 도움을 요쳥해야 합니다. 혼자 안고 있어도 해결이 안 돼요.

74年生 긴가민가 한 일이라면 주변 경험자나 인터넷을 통해서라도 확실하게 해보세요.

86年生 좋은 일들이 예상되네요~! 너무 무리하지만 않으면 만족스러운 하루일 거에요.

98年生 뜻밖의 좋은 일들의 연속이니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즐거운 하루겠어요~!

토끼띠 운세

51年生 우겨서 되는 일이 아닐 수 있답니다. 다시 생각해보고 망신을 줄여나가야 해요.

63年生 순서대로 차근차근 해나가야 실수가 있더라도 그 즉시 수정할 수 있을 거에요.

75年生 누군가 조언을 구한다면 나의 경험을 탈탈 털어서라도 알려주는게 좋겠습니다.

87年生 솔깃해지는 이야기다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고 내 일만 빨리 마무리 짓길 바라요.

99年生 가까운 동료나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날이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줘요!

용띠 운세

52年生 흔들리는 멘탈을 잘 잡아주세요. 흔들릴수록 소신을 지켜 더 독해져야 합니다.

64年生 마음에 들지 않으면 '생각해보겠다'가 아닌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오늘은 내가 분위기메이커에요. 큰 목소리로 사람들 이목을 끌어봐도 좋습니다.

88年生 처음 실수는 따뜻하게 보듬어 주세요. 충분히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을 거랍니다.

00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네요. 여기 저기서 시비, 질투가 있더라도 태연하게 넘겨요!

뱀띠 운세

53年生 한 번 시작한 대화는 오늘내로 매듭지어야 합니다. 다음은 언제가 될지 몰라요.

65年生 내일을 위해 오후엔 열심히 움직이고 저녁엔 일찍 잠드는 걸 목표로 해보세요.

77年生 남들이 말하는 유행에 따를 필요 없답니다. 나를 나타내는 것이 더 중요하지요.

89年生 오늘은 결심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이뤄내세요! 끝까지 하는 자가 승자에요.

01年生 순조로운 하루인 듯 하지만 방심하면 안 됩니다. 특히 차를 조심하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54年生 낮은 곳일수록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답니다. 뒤 돌지말고 올라가기만 하세요.

66年生 갑작스러운 호기심은 호기심일 뿐이니 괜히 흘려서 제 할일을 못하진 말아요.

78年生 아닌 것은 아니라도 확실하게 말해주는게 상대에게도 더큰 배려일 수 있어요.

9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하세요. 주변 사람들 덕분에 잘 버티고 있는 거에요.

02年生 타인과 다투면 후회하는건 내가 될 거에요. 후회하기 전에 한번 더 참아보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여린 마음에 쎈척을 하지만 아무도 먹히지 않는 하루에요. 솔직해져도 좋아요.

67年生 가고싶지 않은 자리라면 대충 분위기만 맞춰주고 빨리 피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79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열정과 노력만 있다면 경험자만큼 따라갈 수 있어요.

91年生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 말에 쉽게 넘어가선 안 됩니다!

03年生 용으로 시작해 뱀으로 끝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초심을 다져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 땐, 목욕을 하든 책을 읽은 무언가를 하는게 중요합니다.

68年生 영업직군의 사람들은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조금만 더 욕심내요!

80年生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체력을 비축하는게 좋겠습니다. 내일의 컨디션을 위해~!

92年生 후회도 경험이 될 수 있답니다. 그러니 마음껏 부딪치고 후회도 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애매하게 도움을 주는 것보다는 아예 모른 척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57年生 노래 가사처럼 지나간 일은 지나간대로 의미가 있을 거에요. 걱정하지 말아요~!

69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오늘은 온전히 오늘을 즐겨야 합니다.

81年生 어딘가 나를 도와줄 인연이 있어요. 오늘 만난 인연들을 가볍게 여기지 말아요!

93年生 정리가 필요한 하루에요. 잡동사니도 좋고 대인관계 정리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개띠 운세

58年生 잘못했을 때만 고개를 숙여야 한답니다. 어디서든 숙이고 들어가지 않아도 돼요.

70年生 작은 변화에도 신중해야 합니다. 정말 옳다고 생각될 때 시도하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괜한 걱정은 더 피곤해질 뿐이지요.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하지 말아요!

94年生 이리저리 정신없지만 하루의 마무리는 편안할 수 있을테니 하루를 즐겨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멘토가 나에게 큰 힘이 되어줄 거에요. 없다면 한 명 정도는 생각해보길 바라요.

71年生 누군가 내 자리를 탐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특히 더 겸손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83年生 섣불리 결정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얻어 더 유리한 쪽으로 결정하길 바라요.

95年生 처음엔 너무 딱딱하다 싶겠지만 그 속에 상대방의 배려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독일PM[玫瑰]파킨슨병 대박후기 모셔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일산에 사는 66세 남자 김수부입니다.

저는 11년전 일산병원에서 파킨슨병을 판정받았습니다.

3개월에 한번씩 병원을 다니며 약을 처방받고 치료하며
약을 하루에 3번 먹어도, 점점 심해져서 4번~5번 먹을 정도가 되고 있었습니다.

고개를 들수가 없어서 이발소에서 이발을 똑바로 할수도 없어서
이발사가 계속 머리를 세우느라 애를 먹었습니다.

입이 떨려서 말을 할수도 없어서 거의 입을 다물고 살았습니다.
손이 떨려서 젖가락질을 못해 남들하고 함께 식사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다리에 힘이 없어서 제대로 걷지를 못해 휘청거리며 걸었습니다.

몸 피부가 안좋아 물이 몸에 닿으면 가려워서 목욕을 할수가 없었고 온몸이 까맣게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발톱이 새까맣게 썩고 발톱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깍을 수가 없어서 뺀치로 겨우 깍을 정도였습니다.
또, 전립선이 심해서 불편했고, 심히 아파서 고통스러웠지요.
변비가 심해서 화장실이 자주 막혀서 동네 공원 화장실을 다닐 정도였어요.

면역력이 떨어져 겨울에 폐결핵을 앓았고 피엠을 먹기 전 2년 동안 폐결핵에 걸려 고생을 했어요.
밤에 잠을 잘때는 무서운 꿈을 자주 꾸면서 저도 모르게 으~악 하면서 큰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옆에서 아내가 놀래서 깰때가 많았어요.

독한 약을 10년 넘게 먹다보니 위도 안 좋아서 고통이 심하고
식사도 제대로 못했어요.
그러다보니 저도 모르게 이제는 죽을 것 같아서 계속 유언같은 말을 자주하게 되었어요.
프랑스 사는 아들이 1년마다 오는데 공항에서 보내고 돌아올 때는 이젠 마지막인거 같다며 곧 죽을것처럼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파킨슨은 완치는 절대 안 되고 10년 정도되면 휠체어 타게 되고 3개월 내로 죽게 될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2019년 10월 말 즈음에
아내가 피엠쥬스 3개월분을 주면서 몸에 좋으니 먹어보라고 하여 아무 생각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들이 생겼습니다.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액티바이즈 3스푼에 얼굴부터 가슴까지 빈틈 하나 없이 빨개져서!!!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머리에 반응이 생긴 것에 기뻐하는면서 꾸준히 먹기 시작했는데 3개월 후부터 저도 모르게 좋아지는 것을 제 입으로 말하기 시작했어요.

제일 먼저
전립선이 좋아졌다고!!!
그후엔 발톱이 하얗게 변하는 것입니다.^^
피엠은 발톱도 하얘지네!!!

6개월되면서는 점점 모든 면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하면서 날마다 변하는 것을 보고 전에 저를 보던 분들이 왜 이렇게 좋아졌냐고!!!
여기 저기서 이젠 남들이 이야기 해줄 정도입니다.

가끔 친구들과 북한산에 운동 삼아 힘들지만 넘어지면서도 다녔는데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등산 다녀서 수지 맞았다고
하기에 그게 아니라, 독일피엠쥬스 때문!!!이라고 고백했어요.

병원에서는 믿기지가 않는지 좋아지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하는 거라며 했지만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의사가 시인할 정도입니다.

최근에는 11년 만에 MRI 다시 찍었는데 좋아진 것에 놀라는 눈치가 보여 자연건강식품 이야기 하려니까, 그런 것은 믿지 말라 하기에 더이상 말은 안하고 돌아왔어요.

피엠 복용 14개월 만에 이제는???
병원약은 하루에 2번 정도로 줄었습니다^^
고개를 똑바로 세우고 다닙니다^^
말을 너무 잘해서 잔소리도 잘 할 정도입니다^^
손떨림이 거의 없어서 식당에도 잘 다니고 맛있는 것도 잘 먹습니다^^
다리에 힘이 생겨서 휘청거리지 않습니다^^

패결핵에 걸릴 정도로 면역력이 약했는데 기침과 가래가 2~3개월 나오더니 코로나 시기에도 이젠 감기도 안걸리는 몸이 되었어요^^

위가 안 좋아서 몇 번 정도는 속이 쓰리는 명현반응이 오더니 이젠 소화가 너무 잘되고 있어요^^
이젠 몸 상태가 95% 건강해진 거 같아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인생은~~
피엠으로 아프신분 들에게 건강을 전해주는 건강전도사로 행복한 삶을 살고자 합니다!!!

이렇게 좋은 건강식품을 만들어주신 롤프소르그회장님 감사합니다!!!
또한, 러브그룹으로 우리에게 꿈과 비젼을 주시며 대한민국을
이끌어가시는 손현이, 이재덕대표회장님 두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것을 전달해준 아내에게도 감사합니다 !!!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피엠쥬스 드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莲花老师##打卡[超话]#关于未雨绸缪莲花老师如是说: 凡事都要预先做好准备,做好准备的前提,是你大脑你要有一个概念,你该为哪些事情提前做好准备,有些人心
  •   青帝人皇 伏羲大帝颂赞天地:无量至劫,暗暗无期;初婴聚气,显化真灵。青帝人皇 伏羲大帝颂赞天地:无量至劫,暗暗无期;初婴聚气,显化真灵。
  • #慕寒[超话]# “你说有漫天星河 你说星河里有我 我愿化作你深邃夜空中最亮 那一颗 ”这是喊寒对秧苗的承诺实锤了,截屏了截屏了哈[doge]其实慢慢的记忆不止
  • ”接着,他怒气冲冲说道:“亲家母,你在女儿家里住了4年,女儿女婿对你怎么样,你心里应该是清楚的,如今127万的拆迁款,你女儿一分不给,全部给了儿子,你说过不过分
  • 客观上,人接受新观点需要一个过程,主观上往往还伴有“好面子”、“好争强夺胜”心理,彼此之间谁也难服谁,此时如果过分争论,就容易激化矛盾而影响团结。职场中与同事的
  • ❤ 如果担心新鲜鱼肉不好存放,家长也可以给宝宝买些易存放的三文鱼酥给宝宝食用哦。❤ 如果担心新鲜鱼肉不好存放,家长也可以给宝宝买些易存放的三文鱼酥给宝宝食用哦。
  •  于是他给表弟出了个馊主意,打算再找些人入室抢劫,让冯茂林作内应,如此一来就能顺利拿到16万的存款,冯茂林立马就拍着脑门答应了。 一天晚上,他去找同在深圳的表哥
  • 近期中国证监会北京监管局、北京市地方金融监督管理局公布了首批拟纳入资本市场金融科技创新试点的16个项目名单,业务场景覆盖智能投顾、智能风控、智能运营等资本市场业
  • 讲真的,很多yx号天天都在推这个ys推那个ys,我看了真想说一句掐烂qian你们的良心不会痛吗 黑料多得用车拉了 大家擦亮眼睛吧 好多料子被洗空 要不是之前有存
  • 5月10日,7:20在现住址2进行核酸检测,后被闭环转运至集中隔离点。5月1日,9:20—14:30在油漆厂家属院132号院11号楼活动(与病例61在同楼栋存在
  • #2022高考首日#【蓄势上场!#2022高考首日#【蓄势上场!
  • 那时候我对游戏有很浅薄的理解,在电脑课的时候稀里糊涂的打开过大家偷偷藏在文件深处的游戏,在一通莫名其妙的带兵操作之后,我脑袋顶长出了8个问号?我从未想过解锁其他
  • 这一双鞋头部分换成了湖水蓝,后面则是黄色点缀,但中间的部分就是黑色设计,而这也让这双鞋看起来没那么亮,所以给人整体的感觉倒不如上一双来的强烈。Nike方面也是把
  • #杨紫[超话]##写给杨紫的情书##杨紫1106生日快乐# To:可爱滴紫宝 今年是陪你过生日的第5⃣年~ 18年的夏天,你是一颗活泼俏皮又心地纯善的小葡萄
  • #精神旅途#时代是真的变了江郎才尽,英雄末路充斥着书评好像到了新世纪,再写民国村镇就是固步自封,一点也不潮流书中人性的迷茫,人类的困境,对自由的渴望都视而不见,
  • 读经宜冬,其神专也;读史宜夏,其时久也;读诸子宜秋,其致别也;读诸集宜春,其机畅也。善读书者,无之而非书:山水亦书也,棋酒亦书也,花月亦书也。
  • 男人的现实性决定着女人就是不能太任性,也不能太感性,即使情动,也仍需要保留着智慧与内涵,比如个人修养,个体锻造,人生定位,价值归口,或许都需要女人超越认知与平凡
  • 第三:其实这是个隐藏的大杀器,我知道市面上很多大帽子毛毛的大衣或者这件的近似款也都挺像的,但是为啥婷姐挑的就是穿上特别上照,因为我注意细节。而且深秋的枫叶家真的
  • 典型情况比如:1.发生乳汁淤积的时候2.背奶妈妈上班时乳房吸不透,下班回家亲喂宝宝的时候3.产后一两周,乳房还不太容易被吃透的时候4.如果只是宝宝吃第一口的时候
  • 他回来看见我说瘦了瘦了,然后特别愧疚的跟我说爸爸陪你的时间真是太少了,他总是喜欢问我能不能理解爸爸?我这样说出来你们可能觉得我爸还是挺爱我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