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年的朝鲜农业一片莺歌燕舞、蒸蒸日上
농사는 하늘이 아니라 사람이 짓고 과학이 짓는다

각지에서의 2021년 농사경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엄혹한 난관속에서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에로의 거창한 변화의 서막을 열어놓은 위대한 승리의 해인 지난해 인민경제의 많은 부문들에서 혁신적인 성과가 이룩되였다.

특히 농업부문에서 평가할수 있는 성과, 자신심을 가지게 하는 뚜렷한 진일보가 이룩되였다.

각지 농업근로자들은 불리한 조건과 극심한 이상기후속에서도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으로 과감한 투쟁을 벌려 알곡생산에서 큰 전진을 가져왔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받들고 더욱 분발해나선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올해에 더 높은 알곡생산목표를 수행하는데서 지난해의 성과와 경험은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확실한 담보를 마련하기 위한 귀중한 밑천으로 된다.

진일보에로 떠밀어준 기적적인 힘-과학기술

5개년계획의 첫해 알곡고지점령을 위한 지난해의 하루하루는 불리한 조건을 과감히 극복하기 위한 투쟁의 련속이였다.농사를 짓는데서 부족한것이 적지 않은데다가 가물과 폭염을 비롯한 재해성이상기후까지 들이닥쳐 영농공정수행에 큰 지장을 주었다.

그 모든 애로와 난관을 이겨내고 농업부문에서 안아온 자랑찬 성과는 한해 농사의 시작부터 마감까지 과학농사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다수확의 길로 신심있게 나가도록 걸음걸음 이끌어준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온 한해 농업부문 사업에 깊은 관심을 돌리시고 농사에 필요한것을 최우선적으로 보장할데 대한 조치를 취해주시였으며 전당, 전국, 전민을 농촌지원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다수확성과로 보답할 불같은 열의 안고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과학농사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알곡증산투쟁을 과감히 벌리였다.

이 보람찬 나날에 논벼농사에 다수확품종을 도입하기 위한 사업이 활발히 벌어졌다.

당의 뜻을 받들고 서해벌방과 동해지구는 물론 북부지대의 농촌들에서도 다수확품종들을 대담하게 주품종으로 정하고 많은 면적에 심었다.

온성군 왕재산협동농장의 경우를 보자.이 농장에서는 지난 시기 키가 크고 대가 약한 품종의 벼를 재배하였다.

봄철에 기온이 낮아지는 현상이 심하게 나타나고 여름철에는 태풍의 영향을 받는 지대에서 이런 품종으로는 정보당수확고를 높일수 없었다.

여기서 심각한 교훈을 찾고 당의 농업정책과 선진농업과학기술을 깊이 연구한 농장일군들은 지난해에는 키가 작고 아지치는 능력이 높으며 이삭목도 실한 다수확품종을 많은 면적에 받아들이였다.

그리하여 정보당소출을 높이는데 유리한 조건을 마련하였다.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이렇게 혁신적인 립장에서 노력한 결과 각지 농촌들에서 지난해 다수확품종도입면적을 종전보다 늘일수 있었다.

기존방식에 구애됨이 없이 씨뿌리기를 비롯한 논벼농사의 매 영농공정을 실정에 맞게 과학적으로 작전하고 내민 사실도 주목된다.

우선 현실적조건을 잘 타산한데 기초하여 씨뿌리는 시기와 벼모종류를 바로 정하여 모판단계에서 모기르는 기간과 병피해를 줄이도록 하였다.

모내는 시기는 해당 지역의 기상기후조건을 고려하면서도 5월중 모내기면적을 늘이는 원칙에서 정하였다.

지력상태에 따라 평당포기수를 합리적으로 정하고 과학적인 물관리방법을 받아들여 고온과 폭염속에서도 뿌리활성을 높일수 있게 한것도, 유기질복합비료생산을 힘있게 내밀고 깊은층비료주기를 장려하여 비료의 효과성을 높인것도 논벼농사에서 큰 은을 냈다.

각지 농촌들에서 강냉이농사작전과 실천을 과학적으로 하는데서도 좋은 경험을 창조하였다.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다수확품종을 적극 받아들이는 동시에 품종배치비률을 합리적으로 정하고 씨뿌리는 시기를 앞당기는데 주의를 돌리였다.이와 함께 인공수정과 오사리벗겨주기, 줄기웃부분잘라주기 등 여러가지 방법을 받아들이였다.

그리하여 불리한 기상기후에 의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강냉이여문률을 높이였으며 천알질량을 늘이였다.

지난해 많은 농장과 작업반, 분조들에서 농업근로자들을 과학농사의 담당자, 주인으로 키우는 사업이 활기있게 벌어졌다.

이것을 실증해주는 좋은 경험을 은파군 대청협동농장의 한 작업반에서도 찾아볼수 있다.

이 작업반의 한 농장원은 논벼가 왕성하게 자라게 하려는 욕망을 앞세우면서 영양액을 타산없이 많이 주었다.이를 계기로 초급일군들은 큰 교훈을 찾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다녀가신 영광의 땅에서 해마다 농사를 잘 짓자면 농장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더 높여주어야 한다는것을 깊이 깨달은 이들은 해당한 다매체편집물의 리용과 포전에서의 보여주기사업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농장원들의 과학기술학습을 심화시켰다.

농장원들이 필요한 상식수첩도 가지고다니며 부지런히 배워 부닥치는 난관을 과학기술의 힘으로 이겨내도록 함으로써 작업반이 알곡생산에서 뚜렷한 실적을 올릴수 있게 하였다.

겹겹이 쌓인 애로와 난관을 과학기술에 의거하여 완강히 헤쳐온 지난해의 농사경험은 당정책을 절대성, 무조건성의 원칙에서 받아들이고 과학농사제일주의를 일관하게 들고나갈 때 앞으로도 다수확의 높은 목표를 신심있게 점령할수 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다수확을 담보한 통이 큰 지력개선사업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지난해의 영농조건은 대단히 불리했다.

하다면 알곡생산에서 성과를 거두고 우리 당에 큰 기쁨을 드린 수많은 다수확단위, 다수확자들이 나올수 있은 또 하나의 비결은 어디에 있는가.바로 지력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내민데 있다.

각지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땅을 기름지게 걸구면 농작물이 재해성이상기후의 영향을 이겨내는 힘도 강해지게 되며 과학농사의 성과도 높은 지력에 의해서만 담보된다는 관점밑에 일판을 벌려나갔다.저수확지를 비롯하여 모든 포전을 옥토로 전변시키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였다.

그 과정은 헐치 않았다.어느 지역과 단위라 할것없이 거름원천이 제한되여있었다.하지만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쌀로써 당을 받들어갈 비상한 애국적열정을 안고 더 많은 거름원천을 찾아내는것과 함께 그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였다.

문덕군 금계협동농장을 실례로 들어보자.

농장에서 지난 시기 지력을 높이는 사업이 제대로 안된 원인은 거름을 충분히 썩이지 못한데 있었다.

일군들은 《신양2》호발효퇴비생산을 늘이는데 힘을 넣었다.

품을 적게 들이면서도 짧은 기간에 낟알짚을 충분히 썩일수 있는것으로 하여 거름의 질을 높이는데서 효과를 볼수 있었던것이다.

농장에서는 농사차비에서 발효퇴비생산을 중요한 문제로 내세우고 작업반, 분조들사이 경쟁도 조직하고 총화사업도 드세게 하였다.

결과 지난 시기보다 더 많은 발효퇴비를 생산할수 있었고 그것은 곧 알곡생산성과에로 이어졌다.

박천군 읍협동농장도 마찬가지이다.농장에서는 거름원천을 최대로 확보하는 사업을 중시하였다.낟알짚을 가능한껏 모조리 거두어들여 퇴적장에 쌓아놓는 한편 읍지구에 위치한 유리한 조건을 리용하여 진거름을 많이 실어들이였다.그리고 거름의 질을 보장하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웠다.결국 농장에서는 질좋은 거름생산을 늘여 지력을 개선할수 있었다.

안악군 안악농장의 경험도 시사적이다.이 농장에서도 거름원천이 부족한 자체의 실정을 구체적으로 따져보고 우렝이유기농법도입면적을 더 늘이였다.제기되는 문제가 한두가지가 아니였지만 이곳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어떻게 하나 지력을 높여 알곡생산을 늘일 애국의 마음으로 가슴 불태우며 이악하게 노력하여 좋은 결실을 거둘수 있었다.

이밖에도 벌방지대에 위치하고있는 단위들에서는 땔나무림조성과 관리를 잘하여 농촌세대들의 땔감문제를 해결해주는 등 여러가지 대책을 세우면서 낟알짚을 최대한 거름생산에 리용하였다.도시주변에 있는 농장들에서는 도시거름을 확보하는데 품을 들여 지력을 높이였다.

중, 산간지대의 농장들에서도 지력개선을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졌다.이 단위들에서는 축산에 유리한 조건을 리용하여 고리형순환생산체계가 은을 내도록 하는것과 함께 풀거름생산을 늘이였다.

개천시에서는 풀거름생산을 강하게 내밀어 응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시에서는 조직사업을 빈틈없이 하여 풀베기를 대대적으로 진행하는것과 함께 사회주의경쟁을 중시하였다.농장, 작업반, 분조, 개인별풀거름생산경쟁을 방법론있게 하여 온 시에 더 많은 풀을 베여들이기 위한 열의를 고조시키였다.그리고 실적평가를 공정하고 엄격하게 하였다.이것이 은을 내여 많은 거름을 생산할수 있었다.

벌방이나 중, 산간지대나 할것없이 모든 지역들에서 유기질복합비료를 비롯하여 지난 시기 그 우월성이 확증된 여러가지 유기질비료생산에 박차를 가하였으며 흙깔이도 본격적으로 진행하였다.

지력제고를 다수확의 중요한 담보로 틀어쥐고 견인불발의 투쟁을 벌려 지난해 알곡생산에서 성과를 거둔 단위들의 경험은 무엇을 보여주는가.

당정책을 결사관철하려는 립장이 투철할 때 그 어떤 척박한 땅도 기름지게 걸굴수 있다는것이다.

자력갱생의 정신이 투철하면 불가능이란 없다

지난해 각지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강의한 정신력과 불굴의 투지로 사상초유의 도전과 난관을 격파하며 당대회가 제시한 첫해 알곡고지를 점령하기 위한 결사적인 투쟁을 벌리였다.이 나날 가슴속에 더욱 억척같이 새긴 진리가 있다.

시련이 아무리 겹쌓여도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기치를 높이 들고나간다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것이다.

지난해를 놓고보면 농사를 짓는데서 부족한것이 적지 않았다.

그럴수록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전야마다에서 자력갱생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였다.어려운 속에서도 벼모판종합영양제, 살초제 등 농사에 절실히 필요한 모든것을 자체의 힘으로 해결하기 위한 투쟁을 과감히 전개하였다.

회령시의 경우를 실례로 들어보자.

이곳 일군들이 봄철영농공정수행과 관련한 작전을 하면서 고심한 문제의 하나가 모판에 씌울 비닐박막이 부족한것이였다.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서는 씨뿌리기를 성과적으로 진행할수 없다는것이 명백하였다.

시의 일군들은 내부예비를 적극 찾아내는것과 함께 재생박막을 생산하여 리용하기 위한 작전을 짜고들었다.농기구공장에 박막을 생산할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를 갖추는데 힘을 넣었다.이와 함께 시안의 많은 단위들에서 원료로 리용할수 있는 파비닐을 모조리 모아들여 생산기지에 보내주게 하였다.시에서는 이렇게 10여만㎡의 박막을 자체로 마련하여 씨뿌리기를 성과적으로 보장하였다.

또한 유기질복합비료공장의 능력을 확장하고 생산을 정상화하여 많은 유기질복합비료와 벼모판종합영양제를 농장들에 공급하였다.

대용광물질비료를 생산하여 잎덧비료주기를 부단히 진행함으로써 정보당수확고를 높이였다.

* *

지금 우리앞에는 농촌진흥을 강력히 다그쳐 나라의 농업을 확고한 상승단계에 올려세우고 우리식 사회주의농촌의 비약적발전을 이룩해야 할 무겁고도 영예로운 과업이 나서고있다.

나라의 농업생산을 지속적으로 장성시키는것은 농촌문제해결에서 현시기 절박하게 나서는 중요한 과업이다.

현실은 그 어떤 시련과 난관이 앞을 가로막아도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사명과 본분을 순간순간 자각하며 자력갱생의 신념, 간고분투의 의지로 돌파해나가는 농민영웅, 애국농민들을 부르고있다.

농사는 하늘이 아니라 사람이 짓고 과학이 짓는다.

농업부문의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이것을 다시금 깊이 새기고 당의 새로운 사회주의농촌건설강령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어나가야 할것이다.

본사기자 김성철

사랑과 정으로 끝까지 이끌어주어

믿어주고 내세워주는것만큼 그에 보답하기 위해 자기의 모든것을 바쳐가는것은 인간의 본심이다.

어머니의 사랑과 정을 그대로 안고 탄부들속에 깊이 들어가 그들의 마음속을 먼저 들여다보고 따뜻이 이끌어주고있는 안주지구탄광련합기업소 칠리탄광 초급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과정을 놓고보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어머니당의 본성에 맞게 뜨거운 사랑과 믿음을 안고 군중과의 사업을 잘하여야 합니다.》

언제인가 지배인과 마주앉아 하루 석탄생산실적을 따져보던 탄광초급당비서는 운반중대 2소대가 계획을 드티였다는것을 알게 되였다.

원래 전투력이 있는 소대인데 계획을 미달하였다는것이 리해되지 않았다.웬일인지 소대장도 작업장에 나오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초급당비서의 생각은 복잡했다.하여 사연을 알고싶어 초급당비서는 소대장의 집을 찾았다.뜻밖에도 그는 심히 앓고있었다.

그런줄도 모르고있은 자신을 뉘우치며 초급당비서는 그의 병세를 상세히 알아보았다.그리고 진료소에 과업을 주는 등 즉시 대책을 세웠다.

그날 바쁜 속에서도 자기를 위해 그토록 남다른 관심을 돌리는 당일군의 모습에서 소대장은 따뜻한 정을 느끼였다.그후 병을 털어버린 그는 배가의 노력을 기울이며 소대원들을 석탄생산에로 힘있게 불러일으켰다.

사람은 믿고 이끌어주기탓이다.

2년전까지만 하여도 채탄공으로 일하던 정동무가 중대장으로 일하게 된데도 그를 위해 속을 태우며 끝까지 이끌어준 당조직의 믿음과 정이 깃들어있다.

어려운 생활에 일시적동요를 느낀 그가 맡은 일에서 안착을 느끼지 못하고있을 때 누구보다 마음쓴것은 당조직이였다.

탄광의 핵심이 되여야 할 그가 마음이 이지러진데 대하여 가슴아파하며 초급당비서는 아픈 매를 들면서 꾸준히 이끌어주었다.그리고 그가 안착되여 생활하도록 여러모로 왼심을 썼다.

또한 맡은 일에서 혁신할 때에는 통솔력이 있는 그에게 중대장사업을 맡길것을 제기하기도 하였다.당조직의 믿음을 뜨겁게 절감하며 그는 높은 사업실적으로 보답하기 위해 땀과 열정을 아낌없이 바치였으며 올해에도 생산목표수행에로 중대원들을 힘있게 이끌어가고있다.

그뿐이 아니다.용접기능이 높은 박동무가 기술을 빗대고 집단과 유리되여 생활할 때에도 초급당위원회에서는 그가 탈선하지 않도록 끝까지 이끌어주었고 언제나 말없이 이신작칙하는 어느 한 소대장이 위병으로 고통을 받는다는것을 알고는 여러곳에 수소문하여 귀한 약재도 보내주었다.

믿음과 사랑에는 보답이 따르기마련이다.올해 석탄증산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탄부들의 열의는 비상히 높다.

오늘도 이곳 초급당위원회는 모든 일군들이 뜨거운 사랑과 믿음을 안고 탄부들과의 사업을 잘해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주창호

탄부들의 생활을 친부모의 심정으로 돌봐주고있다.

지역의 보건사업을 책임지는 립장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을 위한 당정책이 철저히 관철되는가 못되는가 하는것은 전적으로 일군들이 어떻게 투쟁하는가 하는데 달려있습니다.》

천만금을 들이고 어떤 대가를 치르어서라도 보건사업을 정상궤도에 올려세워 인민들이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하나라도 더 실감하게 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뜻이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관점을 지니고 자기 지역의 보건사업을 당의 의도에 맞게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는데 일군으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는 길이 있다.

그러자면 보건사업에 대한 옳은 관점과 립장을 가지고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것이 중요하다.

올해에 전국각지에서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전개되였다.

현재까지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치료예방기관들과 고려약공장들의 면모를 일신시키는 사업 등에서 평양시와 평안북도, 함경남도, 함경북도, 자강도가 좋은 실적을 내고있다.

이 지역들에서의 성과를 투시해보면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해당 지역의 일군들이 보건사업을 책임지려는 철저한 립장에 서서 조직과 지휘를 면밀히 짜고들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풀어주면서 이악하게 투쟁하였다는것이다.

평양시와 평안북도, 자강도의 책임일군들은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추켜세우기 위한 전투목표를 높이 세우고 공사를 당, 행정적인 사업으로 강하게 내밀었다.

현지에 나가 공사정형을 자주 알아보면서 걸린 문제들을 풀어주고 모든것이 어렵고 부족한 속에서도 의료설비와 비품 등을 원만히 갖추도록 적극 밀어준 일군들의 혁명적인 사업기풍과 일본새는 해당 지역의 보건발전을 추동하는 좋은 결과를 낳았다.

함경남도와 함경북도의 책임일군들도 치료예방기관들과 고려약공장들의 면모를 일신시키기 위한 사업계획을 일별, 주별, 월별로 구체적으로 세우고 정상적으로 총화대책하면서 힘있게 추진시키였다.

도들에서 많은 건설이 진행되는것으로 하여 애로도 적지 않았지만 일군들은 보건부문 대상공사에 필요한 자재들을 우선적으로 보장해주도록 하였으며 모든 시, 군들에서 이 사업을 중단함이 없이 완강하게 밀고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였다.

반면에 개건공사를 형식적으로 진행하였거나 기일을 제대로 보장하지 못한 대상들도 있다.그것은 전적으로 해당 지역 일군들의 보건사업에 대한 옳지 못한 관점과 무책임한 사업태도에 기인된다.

해당 지역의 보건사업이 어느 높이에 있는가 하는것은 결코 지역적특성이나 경제적잠재력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다.그것은 인민들의 생명건강과 직결되여있는 보건사업을 대하는 일군들의 관점과 립장, 보건발전을 위하여 애쓰고 발이 닳도록 뛰려는 투쟁기풍과 일본새에 달려있다.

시련과 난관이 겹쌓이는 속에서도 올해 전투목표수행에 앞장선 지역 일군들의 사업경험은 그것을 더욱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일군들의 관점이자 해당 지역 보건사업의 발전이다.

모든 일군들은 보건사업을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는것을 자기 지역 인민들에게 더욱 안정향상된 생활을 보장해주는 중요한 과업으로 틀어쥐고 사상적으로 달라붙어야 한다.

보건사업에 대한 그릇된 관점과 태도를 하루빨리 털어버리고 당의 인민적보건정책을 절대성, 무조건성의 원칙에서 옹호관철하는 혁명적기풍을 철저히 세워나가야 한다.

또한 보건사업을 추켜세우는것이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빛내이기 위한 심각한 정치적문제라는것을 한시도 잊지 말고 보건사업에서 제기되는 문제를 한가지라도 풀기 위하여 발벗고나서야 한다.

모든 일군들은 인민보건사업에서 지니고있는 숭고한 임무를 책임적으로 철저히 수행해나감으로써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 사회주의보건을 가장 인민적이고 선진적인 보건으로 발전시켜나가려는 당의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나가야 할것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조향미

치료예방기관의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평양시인민위원회 일군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直接说了,你光避雷不澄清吗,单是几个聊天记录就可以把你当枪使了啊。我的宣发和摊位就那么一个微博图吧,你哪里看到的宣发?
  • 我本以为我一次一次使劲,你应该快可以出来了,助产士也一直在夸我用劲用的很好,可是你还是卡在我的子宫口,助产士说你的胎心在下降,要赶紧生出来,不然会有危险的,一直
  • 看了换乘恋爱之前不理解为什么前任见面都那么伤感我以为我会很洒脱说哥哥没事你去和别人约会吧才发现我做不到那么洒脱 是最好的朋友 是最了解的知己 是最亲的家人 是不
  • 更通俗地说,天文学研究起源于地球大气层之外的一切事物。宇宙学是天文学的一个分支,从整体上研究宇宙。
  • ”苏桐耸肩,“我没笑话你,我只是觉得你和苏熙根本就不在一个层面上,你这样和她争论,是自降身份! 这片大陆没有信仰,资本和钱就是上帝,AI是未来,所以,全网都是
  • When we say that someone is intelligent, it means that he has a high IQ, quick r
  • ”故而讲:“春季养肝”既然如此,这1泡3不吃结节患者还需记牢了!你很有可能中招了#①咽喉部疼痛、吞咽嘶哑,甚至是脖子增大、吞咽困难,千万不要以为自己是普通的上火
  • 不去管生活,生活自然会给你带来很多麻烦之前老板随意安排搬到江边实验室然后c盘爆满程序报错要装机装机完了上不了ipv6要科学上网科学上网以后觉得还不如免费的sha
  • 【八木勇征(FANTASTICS)検定】居酒屋で最初に飲む1杯、必ず頼むおつまみを答えよ。「10年後の未来にあって欲しいもの」の回答が全員とても可愛いです#ch
  • 最近几天的情绪起伏大一边是安慰自己越努力越淡然一边又莫名耷拉着嘴角湿了眼眶有点病态 但又实属正常开始试着思考人生的意义想着等忙完这几天 不如给四年后的自己写封信
  • 我无数次地询问饭店的老板,那个女孩子来了吗?老板善意地点了点头,朝我说,你真执着。
  • 爱情也是这样,被提炼到了精纯的程度,就会凝铸成永恒。小梅曾经告诉我:“女性要有自己的梦想,并为之奋斗。
  • 全力一击简·直·完·美☆这可是让你摆了一道☆不论发生何事,总要保持激动☆欣喜的心情!经历了60多个小时的由弱变超强的宫缩阵痛,支撑到待产室打了无痛以为就可以顺利
  • 我们还看到科学界为冒牌的专家所掌控,音乐界是骗子的天下;贵族和富人是寄生虫,而穷人则是投机诈骗分子;大多数知识分子轻佻无知、沉溺于矫揉造作之中,大多数年轻人则愚
  • 在这个背景下,日本nmn和美国nmn都在不断前行,也不断传出科研突破好消息,日本为蕞早开始科研立项的,所以优势更明显,研究方向和工匠精神的研发力都要优越于美国n
  • [作揖]day3早餐两个鸡蛋 脱脂一个苹果午餐凉菜孜然炒肉四喜丸子晚餐 俩个四喜丸子 白菜炖豆腐不得不说学校做的四喜丸子也是真的好吃[污]新生来了待遇都不一样
  • 它是篮球场上的尽情挥洒的热情和汗水,是夏日里与海浪阳光恣意嬉戏,是台风天可以坐在窗前看雨,也可以冲出去和风雨融为一体的飞盘游戏,是面对沙漠戈壁的环境里,开心地一
  • 啊哈哈哈哈哈 咱都是到达一定境界的人[笑哈哈] 每天思考赚钱 挤时间冲浪 睡觉[二哈] 我真羡慕大城市晚上还能去探店[二哈] 我本来就想回家修整一段时间 做着做
  • 一直看到底12集最后好过瘾 可遇不可求[冲刺][冲刺][冲刺]不可多得主演: Job Krisz Ahandrik / Porche​不要轻易放弃自己,每个人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