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오늘의 식욕은 저녁이 되어서야 회복되는 것이다.
오늘도 아침, 저녁만 먹었는데.
하지만 난 알아..
내일이면 나는 완전히 예전의 활력을 되찾게 될 거야~~
엉..사실 이런 상태는 나도 이미 익숙해졌어..
여보 여보..
갑자기 네가 좋아하던 피자가 먹고 싶어~~ㅋㅋㅋㅋ...

우체국에 갈 때마다 버스를 두 번이나 갈아타야 한다.
오늘 정거장에서 기다릴 때..
"내가 바깥출입을 한동안 안한것 같은데.."
엉..문득 이 문제를 깨달았다.
며칠 동안 상해는 코로나 심해서..
그래서 버스를 타는 사람도 많이 줄었다.
그래서 오늘 자리에 다 앉아서..
하지만 오후에 대학교 기숙사 채팅방의 나눈 대화를 본 후..
기분이 좀...
"아파트 단지 전체가 줄을 서서 핵산 검사를 해야 한다.불행해..내가 마지막이다.."
"하지만 난 여전히 당신이 부럽다..적어도 너는 집에 산다."
"나 방금 유치원으로부터 통지 받았어..내일은 이불과 잠옷 그리고 세면도구를 챙겨서 출근해야 해.우리는 모두 유치원에서 격리될 준비를 해야 한다."
"정말 힘들어서..무증상 환자가 갑자기 부쩍 늘었다..도시 전체를 테스트해야 할지도 몰라."
엉...솔직히..
내 주위의 학우들과 친구들..정말 이미 많은 사람들이 테스트해봤는데.
"너는 가장 안전하네.네가 매일 집에 있기 때문이야.하지만 이런 내 성격이라면..나 정말 미쳐."
이상하다..대부분 학우들이 다 나한테 이런 말을 했었어...
그래서..
매일 집에만 있는 내가 미치지 않는게 비정상인가?
내가 보기에는..
집에서 일하고 생활할 수 있는 것은 큰 행운이다.

"사실 너의 이런 상태는 아주 좋은데.
결혼하고 아이 낳고..대부분의 시간도 집에서 보낼 거야."
형수님이 나에게 이 말을 했어.
솔직히..난 정말 한번도 이런 문제에 대해 걱정한적이 없는데..
어떻게 가정생활과 일한 상태를 조절할 것인가..
나는 내가 그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난 특별한 복덩이니까.
그러니 자신이 있어.

나의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봉~~
사실 난 너도 이런 존재라고 믿는다.
넌 뭐든지 잘하는 만능 왕자이니까~~
p1.히히..봉투의 뒷면~
앞면과 뒷면의 나는 다른 스티커를 선택했다.
이 세상에서 제일 똑똑한 우리 여보~~
혹시 어떤 원인인지 아니?
⭐정면의 곰돌이+Fighting⭐
내가 너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너의 꿈..너의 운동목표..
나는 네가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이든 다 지지한다.
나도 너의 원기옥 되고 싶어..
뒷면에 있는 곰돌이와 토끼
그들은 정말 완전 친하지?
이것도 내 마음속의 바람이야..
나는 우리 사이의 감정도 갈수록 좋고 가까워지길 바란다...
응!우리는 하나다.영원히~~
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혹시 너도 인정할까?
히히..오늘도 너를 생각하고 잠들거야~~잘 자..여봉~~[亲亲][亲亲][握手][握手][抱抱][抱抱][作揖][作揖][好爱哦][好爱哦][加油][加油][心][月亮][月亮]

신념은 인간의 가치와 운명을 좌우한다

잊혀지지 않는 영화의 한 장면을 놓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필승의 신념을 가진 사람은 어떤 역경속에서도 추호의 동요없이 혁명의 길을 꿋꿋이 걸어나갈수 있지만 신념이 없는 사람은 약한 바람앞에서도 흔들리게 되며 나중에는 배신과 변절의 길로 굴러떨어지게 됩니다.》

오늘도 우리 인민들이 심각한 교훈속에 돌이켜보는 영화의 한 장면이다.

인간의 가치와 운명에 대한 첨예한 사회정치적문제를 제기한 다부작예술영화 《민족과 운명》의 련속편 《어제, 오늘 그리고 래일》에서 나오는 부자간의 대결장면이다.

지난 조국해방전쟁의 전략적인 일시적후퇴시기 적들이 강점하고있는 고향마을로 내려갔다가 《치안대》완장을 낀 자기 아버지와 마주치게 된 인민군병사,

순간 인민군병사인 아들의 눈에 섬광이 번뜩이고 《치안대》인 아버지 역시 아들을 노려본다.

서로 총구를 마주 겨눈 아들과 아버지,

아들은 어떻게 우리 공화국을 배반할수 있는가고 준렬히 규탄하고나서 아버지가 반역에서 애국으로 돌아설것을 기대하며 더러운 《치안대》완장을 찢어버린 후 다시 후퇴의 길에 올랐다.

그후 아들은 아버지를 철저한 반역자, 공화국의 원쑤로 락인하고 처단해버린다.

심각한 교훈을 남긴 영화의 장면을 놓고 우리는 생각하게 된다.신념이 투철한가 그렇지 못한가 하는데 따라 혈육도 적아로 갈라지게 된다는것이다.

하다면 해방된 조국에서 당의 은덕으로 행복한 새 생활을 누렸던 염우태가 어떻게 역적이 되였는가.

자기밖에 모르는 극단한 개인리기주의자인 염우태는 자기 가정에 행복의 길을 열어준 고마운 조국보다 자기 집 재산을 더 귀중히 여기며 놈들이 방금 낳은 송아지를 쏴죽이고 엄지소마저 죽이겠다고 위협하면서 《치안대》에 들라고 강요하자 내 집 소만 살릴수 있다면 《치안대》노릇이고 뭐고 다 하겠다고 빌붙는다.

나라의 은덕을 잊고 자기의 편안과 향락만을 생각하는 극단한 개인리기주의, 이것이 염우태가 신념을 저버리고 반역의 길을 걷게 한 사상적근원이였다.

그렇다.신념은 애국과 반역을 가르는 시금석이다.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오늘의 환경은 걸음걸음 신념을 검증하는 준엄한 전투마당이라고 할수 있다.

우리는 영화의 장면을 통하여 나라의 은덕을 잊지 않고 사는 사람만이 신념의 강자가 될수 있으며 개인리기주의와 사리사욕은 반역의 첫걸음이라는것을 다시금 새겨보게 된다.

본사기자 강효심

인민의 심부름군당, 그 부름 새길수록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이 인민의 심부름군당으로서 인민을 위해 충실히 복무해나갈 때 당의 존엄이 높아지고 당의 령도력이 보다 강화되며 인민의 소원이고 미래인 공산주의리상이 하루빨리 실현될것입니다.》

심부름군당!

사전에도 올라있지 않은 말이다.

력사에 일찌기 없었던 이 부름속에는 위대한 수령님들을 모시듯이 우리 인민을 정히 받들어야 한다는 인민관을 지니시고 이 땅우에 인민대중제일주의의 아름다운 화원을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위인세계가 집약되여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장에 펼쳐졌던 잊지 못할 화폭이 다시금 되새겨진다.

우리 당이 신성하게 내세우고있는 위민헌신의 리념은 실지 뼈를 깎고 살을 저미면서 인민의 생명과 생활을 책임지고 무조건적인 복무로 인민을 받드는 실천의 지침이고 행동의 기준이라고 하시면서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이 어려운 때일수록 인민들속에 더 깊이 들어가 든든한 기둥이 되여주고 늘 곁에서 고락을 함께 하며 인민의 복리를 위해 모든것을 다 바쳐 투쟁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인민에 대한 사랑이 넘쳐흐르는 그이의 말씀을 구절구절 되새기며 우리모두가 다시금 심장으로 새겨안은것은 위대한 어버이를 모신 조선로동당의 참모습이였다.

돌이켜볼수록 가슴은 뜨거워진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해 정초,

그 시각 경애하는 그이께서 전사들에게 하고싶으신 말씀 그 얼마나 많고많으시였으랴.

위대한 장군님을 충정다해 모시며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현실로 꽃피울데 대하여 간곡히 가르쳐주시는 그 자리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절절히 당부하시였다.

일군들은 인민의 참된 심부름군이 되여야 한다고.

그이의 말씀은 인민을 믿고 인민에게 의거할뿐 아니라 인민을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실 위대한 복무자의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 아니였던가.

그 의지를 안으시고 경애하는 그이께서는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의 본질을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전당에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당풍을 더욱 철저히 확립하도록 하시였으며 자신의 위대한 실천적모범으로 인민을 위한 거룩한 헌신의 자욱을 수놓으시였다.

무더위에 옷자락을 땀으로 적시며 온실을 찾으시고 농장길을 걸으신분, 비물에 진창이 된 건설장을 서슴없이 걸으시며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신분, 바람세찬 포구에 서시여 온 나라의 원아들과 보양생들에게 안겨줄 물고기의 량을 몸소 수첩에 계산해보기까지 하신분이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그이께서 궂은날, 마른날 가림없이 걷고걸으신 그 길우에서 인민사랑의 창조물들이 무수히 일떠서 조국의 모습이 변모되였으니 그 나날 우리 당은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인민의 가슴속에 더 깊이 새겨졌다.

위민헌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심장속에서 이 신성한 부름이 언제 한번 울리지 않은적 있었던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숭고한 리념, 철의 의지는 어머니 우리당의 생일인 당창건 70돐이 되는 날에 우리모두 위대한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해나아가자는 불같은 호소로 메아리쳤고 몇해전의 뜻깊은 신년사에서 티없이 맑고 깨끗한 마음으로 우리 인민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인민의 참된 충복, 충실한 심부름군이 될것이라는 엄숙한 맹약으로 시대의 하늘가를 진감시키였다.

어디 그뿐이던가.

올해에 련이어 진행된 당회의들에서 어머니의 목소리마냥 온 나라에 울려퍼지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가르치심을 받아안으면서도, 수도의 1만세대 살림집건설착공식장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을 찾으시여 인민들에게 행복의 보금자리를 안겨주시려 마음쓰시던 그이의 모습을 우러르면서도 천만인민은 위민헌신의 리념을 당건설과 당활동에 빛나게 구현해나가시는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을 금치 못하였다.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인민에 대한 불같은 사랑을 지니시고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바치시는 그이의 령도따라 걸어온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은 진정 우리 당이 인민의 심부름군당으로 강화발전되여온 긍지높은 로정이다.

언제인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자신의 사상은 아무리 전개하여야 인민의 심부름군으로 되여야 한다는것밖에 더 나올것이 없다고.

인민의 심부름군당!

정녕 이는 위대한 인민의 령도자, 걸출한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심중에 간직된 가장 성스러운 부름이다.

인민은 당을 우러러 어머니당이라 목메여 부르고 당은 인민의 심부름군이 되여 멸사복무, 위민헌신의 의무를 다하는 나라, 이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신 사회주의 우리 조국의 참모습이고 바로 여기에 그 무엇으로도 깨뜨릴수 없는 우리의 혼연일체의 불가항력적위력이 있는것이다.

10월의 하늘가에 펄펄 나붓기는 붉은 당기를 바라보며 우리 인민은 확신한다.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정을 다해 보살피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있어 이 땅에는 영원히 인민의 세월이 흐르고 어머니당, 인민의 심부름군당, 그 부름과 더불어 인민의 꿈과 리상은 빛나는 현실로 꽃펴날것이라는것을.

글 및 사진 본사기자 백영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mei112 【10种能够编译成 JavaScript 的脚本语言】我们知道 JavaScript 并不是适用于所用任务的最佳语言,而且当遇到复杂的应用时, J
  • 下赛季即满25岁的巴勃罗-马费奥出自皇家西班牙人青训,16岁即被曼城募至英伦。翌季,斯图加特开价900万欧元将其带至德甲,由于无法适应德国联赛马费奥不得不再度开
  • 八张图BIBF最后一天 终于闲下来 虽然天气差 懒散如我晃回神竟坐上了大巴 这届书展少儿读物比较多 不过我童心未泯 仍然津津有味[笑而不語]其中插画展真的超棒的
  • 加盟地市包括:孝感、黄冈、黄石、荆州、荆门、襄阳、宜昌、恩施,十堰、咸宁,随州、仙桃、潜江、天门、鄂州等地市,身边有意向的朋友可直接致电:曾老师15377003
  • 他们选择的不是爱情,是家世、门第还有品行的适合,只是因为对方有同样高尚的品质,比其他人适合成为妻子,一起组建一个可能会因为学识、才情匹配而幸福的家庭,其本质不过
  • 昨天忘了件大事,2018年上证指数收2493.90,红盘收官,图为2018资本市场周线,2018是难过的一年,上证经历了历史第二大跌幅,看着一根根k线背后无论市
  • 稍微写个啥就限流,封号 岛叔我感觉自己离励志博主,心理学大师不远了 前面说到安全感 安全感大概是人一生始终在寻找突破的东西,掌控恐惧,自我安全,则人生再无篱笆
  • 7、如果没人护你周全 那就酷到没有软肋 你那么棒不能毁在感情上8、如果不懂,就说出来,如果懂了,就别说,笑笑即可。 ​​​​10、你大概不懂一直满怀期待的心酸
  • YSL小黑条裸雾慵懒豆沙|这波绝杀! !YSL这次小黑条太顶了!纯黑好高级直接戳我审美!尊的有“来自未来”的感觉了!先给你们试一下 302,不挑皮的一只赤裸豆沙
  • Santa, dường như em thấy ánh dương rực rỡ, tinh quang sáng ngời đều không lấp lá
  • 如果这些年没有感情的事烦扰你,恐怕你就无敌了,以你的智慧,本来应付起一切来是轻而易举的。我记得刚认识你的时候,你就是研究生,现在也许都是博士了吧,那时我就发现,
  • 到景区人就多了,不过走到牛奶海边上感觉自己有点格格不入,偶尔会被人问是来露营的么,还有向我问路的,难道包大也意味着一定知道路么。好想和你一起相约去看日出,早早爬
  • 如果你是一无所有,那么就释怀所有,拥有一个云淡风轻的心情就足够了,如果你有情有爱有亲人,那么就珍惜所有,奔波和忙碌都是一种幸福。如果你是一无所有,那么就释怀所有
  • 改变火锅行业的“产品主义”让顾客回归中国人吃饭的味道改变火锅行业的“产品主义”让顾客回归中国人吃饭的味道改变火锅行业的“产品主义”让顾客回归中国人吃饭的味道据了
  • 看到这段话……心里面总有点 啧 不知道怎么说跟别的小朋友不一样的是 姐姐不是陪她长大的玩伴 对她来说是依靠 是能接她回家的人 小孩子不懂这么多的 她只知道在遥
  • 如果我们下焦的功能是正常的,就会腐化生出精气。病人身体内长出来的结节,瘤子,是有地方供养才会生成的。
  • 【补更 mocha_wooyoo ins 】#mocha_life# 1. 20161007나는 애기닷!! 왜냐하면 아직도 분홍이발을 갖고 있기 때문이
  • 玛修的故事到此结束一段,本身黑色炮身就是通过计算视线内能观测到的有概念物体的生命最后以生命为代价的武器,若不是改良后的装甲加令咒填充根本无法使用啊领主,你就这么
  • #早餐[超话]# 吃早餐是一天中最美好的期待,保持健康的饮食、持续的运动、充足的睡眠(暂时没有做到)会让个人能量最大化,先确保做好这些事,每天醒来都有一个饱满的
  • 从前的种种过往,或成为美好的回忆,或成为噎在喉头的苍蝇,想起来让人恶心。不谈爱情,人生怎可能如初见,物变了,人变了,心境变了,一切都回不到从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