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俊炯0406生日快乐#
​준형아 언제든지 항상 건강하고 많이많이 울어줬으면 (? )좋겠고요~항상 저런 청순발라는 모습이 보여주면서 찐웃음만 나왔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거니까 지금까지 받는 사랑은 고오대로 받아주면 돼요! 부담 가지지 말아요~ (임다용 공격)
​쨌든... 김준형 생일 축하해~내년 생일도 여기 있을거야 어디 안 도망친가 걱정하지마세요 ~

당중앙의 충실한 대변자, 혁명의 나팔수의 역할을 다해나갈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차 선전부문일군강습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은 당의 기본임무이며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혁명방식입니다.》

리성용 황해북도당위원회 부장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주체의 사상론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에 있어서 사상사업은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이라고 밝힌 서한의 구절은 새길수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슴뻐근하게 느끼게 한다.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상의 위력, 선전선동의 위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해나가는 우리 당의 투쟁방식은 어제도 오늘도 일관하다.

사상사업설계와 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완강한 집행력을 발휘하여 수령결사옹위정신,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으로 온 도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리영상 장진군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군을 찾는 사람들마다 최근년간의 변모를 두고 놀라며 비결을 묻군 하는데 우리에게 특별한것이 있었다면 사상론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위력을 실천으로 확증하려는 신념이였다.

사상을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에 맞게 군당의 각 부서들과 일군들이 철두철미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견지하며 모든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였다.

결과 불리한 조건을 능히 타파할수 있었다.문제는 주체의 사상론의 진리성을 뼈에 새기고 사상의 무한대한 위력을 실천을 통해 과시하는데 있다고 본다.

김진국 평천구역당위원회 부부장은 사상으로 개척되고 사상으로 승리해온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야 할 주체혁명의 새시대 당일군으로서의 사명감을 백배로 자각하게 된다고 하면서 말하였다.

지난 시기 구역당위원회에서 거둔 성과들은 사상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키고 모든 부서들이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을 강화하며 사상사업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도록 한 결과이라고 생각한다.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을 더욱 짜고들어 사람들의 사상과의 사업, 마음과의 사업을 심화시켜나감으로써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더욱 튼튼히 다지며 올해의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겠다.

최성준 덕성탄광 초급당비서는 사상제일주의, 바로 이것이 난관을 타개하고 새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근본비결이라는것을 모든 일군들이 심장에 깊이 새겨안고 사업하도록 당적지도를 심도있게 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토로하였다.

막장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활무대로 삼고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지펴올려 대중의 정신력을 더욱 고조시켜나가겠다.

막중한 사명감을 자각하고 철저한 실천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선전선동활동을 참신하게 전투적으로 전개하는것은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선 초미의 과제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사상사업에서의 혁명은 형식주의를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되여야 한다는것이 현시기 당중앙의 분석이라고 하시면서 당사상사업에 남아있는 형식주의를 철저히 근절하기 위한 제반 과업들을 제시해주시였다고 하면서 리병국 희천시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서한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한개 시의 당사업을 책임진 일군으로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서한에서 형식주의를 근원적으로 불사르자면 무엇보다 당선전일군들속에 이 땅에 사는 사람들모두의 사상정신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주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중앙의 사상과 투쟁방침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침투시키고 그들모두의 힘을 당정책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시키고 불러일으키는데서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수행하고있다.

우리 시의 당사상사업은 전적으로 자신이 책임진다는 확고한 립장에 서서 당선전부문 사업의 설계와 작전으로부터 집행에 이르기까지 깊이 관심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주며 걸린 고리들을 풀고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다.그리하여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안고 당사상사업에서 형식주의를 결정적으로 타파해나가도록 하겠다.

김영철 삼지연시당위원회 부장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혁명대오가 일심단결의 위력을 부단히 강화하고 온 나라가 억센 신념과 드높은 활력으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걸머진 책임은 남달리 중대하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사상전선을 지켜선 혁명가들이며 우리 당사상사업의 주인, 직접적담당자들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한결같이 알차게 준비되고 자기 역할을 똑바로 하여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과 일치성이 보장되고 사회주의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가 원만히 실현되게 된다.

당선전일군의 한사람으로서 당앞에 자기 지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생활을 책임지고 새세대들의 정신적성장을 조국과 혁명앞에 담보한다는 자각을 안고 선전교양의 새로운 방법과 참신한 묘술을 적극 찾아 활용해나가겠다.

리경삼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 부부장은 당선전일군들은 사람들의 사상교양을 맡아하며 사상개조를 인도하는 직업적혁명가로서의 중대한 책무를 맡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이 중대한 사명감을 한시라도 망각하면 사람들의 머리속에 공백이 생기고 당사상전선에 파공이 조성되며 그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만회할수 없다.

당중앙이 의도하고 포치하는대로 사상교양의 중요내용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서 속살이 지게 사상사업을 해나가는것을 철칙으로 삼겠다.

하여 당의 크나큰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기어이 보답하겠다.

선전선동공세로 온 나라가 들썩하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부문에서는 모든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림으로써 온 사회가 전례없는 혁명적분위기로 끓어번지게 하고 전투장마다에서 대중적영웅주의가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 대장 김영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을 받아안고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마다 예술선전대, 경제선동대들이 틀고앉아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야 한다는 서한의 구절구절은 나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물론 우리 기동예술선동대도 지난 시기 들끓는 현장들에 나가 경제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고는 하지만 자책되는바가 크다.

경제선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앞으로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기동예술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이르는 곳마다에서 애국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방송선전차 방송원 김향심은 이렇게 말했다.

선전선동은 어디까지나 대중을 어떻게 공감시키고 어떻게 격동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실효성이 담보되게 된다.

방송원의 격조는 그 어떤 기량의 산물이기 전에 당의 호소를 뜨겁게 받아안을줄 아는 심장의 박동이고 대중과 호흡을 같이할줄 아는 숨결이다.그것이 없이는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없다.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평양의 불빛, 조국의 불빛을 굳건히 지켜가는 우리 북창의 로동계급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심금을 틀어잡는 격조높은 방송포성을 높이 울려나가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관리국 직관원 홍원일은 서한에 접하고 새로운 결심을 가다듬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직관선전, 직관선동을 중시하며 정치사상성,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집단과 동지들을 위해 바친 헌신의 땀방울도, 단위들사이의 지칠줄 모르는 승벽심도 제때에 찾아내여 정치성을 부각시켜 소개선전할 때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수 있는것이다.

호소성이 높은 글이나 그림 등이 반영된 직관물들의 감화력은 참으로 크다.

당의 뜻대로 선 하나, 그림 하나가 그대로 대중의 정신력발동의 도화선이 될수 있게 정치사상성과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본사기자

[Reprinted] 사고 방식이 논쟁 될 수 있습니까?
2013-01-07 16:31 읽기: 31

젊은 백만장자

여호와는 사람의 빠른 다리와 말의 힘센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여호와를 의지하고 그를 경외하는 자를 기뻐하시느니라

에 초점
사고의 도구 자체는 논할 수 없고, 두 심판은 서로 레드카드를 줄 수 없으니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신의 팀원을 데려와 싸우기만 하면 됩니까?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답은 하나뿐입니다. 즉, 하나의 경쟁 규칙만 채택하지 않으면 경쟁이 거부됩니다! 아무도 동의하지 않는다면? 사실 어렵지 않고 논리적으로 논리적으로 변증법적으로 변증법적으로 다른 것을 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이것도 더 좋습니다. 잠시 놀고 나면 모두가 누가 놀고 누가 놀고 있는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문명을 구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인류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냉전 시대에 돌입한 이유이기도 하다. 미국과 소련은 각자의 게임 규칙을 가지고 있었고, 결과적으로 소련의 변증법이 매우 불행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었다. 위험을 무릅쓰고 서독으로. 즉 변증법의 장을 지키는 경비병이 없다면 너무 잔인하고 플레이하기가 매우 불행하기 때문에 모두가 도망갈 것입니다. 동시에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영역에서 변증법의 영역으로 가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영역은 경비원이 지키는 것이 아니며 여기 사람들은 정말로 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변증법에서 합의에 도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인간의 타고난 합리성을 말소하기 위해서는 수십 년의 세뇌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양한 벽돌과 박격포 짐승의 "객관적 안내"를 받아들이기가 어려울 것이며, 사람이 세뇌에 성공하면 그의 차세대 아이들은 천성적으로 이성적이어서 처음부터 세뇌를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사회적 자원의 막대한 낭비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연옥에 시달리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를 경험했습니다.

원래 주소: 사고 방식이 논의될 수 있습니까?
원작자: 리는 아무것도 모른다

모든 타격이 특정 망치로 수행되어야 하는 경우 망치 자체가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까? 내 대답은 아니오 야! 마찬가지로 모든 주장이 "마인드 도구"의 사용을 요구한다면 "마인드 도구" 자체를 주장할 수 있습니까? 내 대답은 아니오 야! 모든 추측에는 사고 도구가 필요하므로 사고 도구 자체는 더 이상 추측할 수 없습니다!
청나라 동지 11년(1872) 4월 30일, 영국인 사업가 메이차가 상하이에서 중국인이 쓴 신문 "선보(申報,shenbao)"를 창간했습니다. 이것이 중국 근대 신문의 시작이었다. '申報'은 현대 중국인들의 사상과 논쟁의 서막을 열었다. 100년이 넘는 세월이 흘렀고, 인터넷 토론의 주제는 과거와 다르지 않다. 왜 그럴까? 왜 우리는 여전히 제자리에서 생각하고 논쟁하며 백년 동안 합의가 없었습니까? 200년 후, 우리의 현재 토론 기사가 다른 사람들을 논박하기 위해 인터넷에 직접 게시될 수 있습니까? 얼마나 슬플까요! 이러한 '백년'을 근거로 한 논쟁은 문제를 예시한다. 즉, 우리는 '사고 도구' 논쟁에 휘말려 있고, '사고 도구' 논쟁만이 끝없는 논쟁으로 이어질 것이다!

논쟁은 끔찍하지 않습니다. 끔찍한 것은 우리가 함께 사용하는 "사고 도구"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의 주장을 합의의 "전주곡"이 아니라 갈등의 "전주곡"으로 만듭니다! 논쟁의 쌍방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지만 논쟁의 도구(사고 도구)는 스포츠 경기에서 쌍방이 동의하는 게임의 룰처럼 통일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은 싸움으로 변한다 아니면 전쟁이라도, 마찬가지로 양측의 논쟁 도구가 통일되지 않으면 '무자비하게 기만'하고 '놀라운 승리'만 할 수 있고 인류는 필연적으로 다시 정글 사회로 돌아간다. ! 슬프게도 정글 사회로의 이 '돌아가고 싶은 충동'은 중국 문화의 고유한 유전자이자 현재 논쟁의 원인으로 보인다. 이를 반성하고 분석하지 않으면 갈등과 다툼으로 인한 폭력까지도 우리에게 위협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큰 논쟁은 이제 이 "게임의 규칙" 논쟁에 있습니다. 즉, 어떤 "마인드 도구"를 사용할지에 대한 합의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서구 사회의 분쟁이 사회적 분열과 대립을 피하고 공감대에 도달할 수 있는 이유는 양측이 '논리적 합리성'의 사고 도구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서양 철학에서 경험주의와 합리주의 사이의 큰 대립과 두 개념의 칸트의 융합은 모두 이 학자들이 동일한 사고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지금도 서구권에서는 비교적 쉽게 합의점을 찾을 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를 '서구열강'이 힘을 합쳐 세계를 지배하고 이해관계를 분단하는 것으로 해석하지만 이성문명의 본질을 보지 못하고 있다. 당시 소련도 세계의 기둥이었지만 그 안에는 폭력적인 갈등이 많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인류의 2차 세계대전은 '논리적 합리성'이라는 사고 도구에 대한 합의가 깨져서 촉발되었습니다. 19세기 독일에서 헤겔이라는 이류 철학자가 등장하여 형식논리학의 허점을 찾아내고 변증법이라는 사고체계를 재정립하였다. 이 일이 나온 후, 특히 이성적인 문명과 전통이 결여된 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것은 매우 골치 아픈 일이다. 이것은 축구 경기에서 두 가지 규칙을 갖는 것과 같다. 싸움으로 번질 것이다! 변증법이 나온 후 변증법적 사고방식을 채택한 사람들이 논리적 이성을 채택한 사람들과 합의에 도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파괴적인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럽의 두 사고 체계 사이의 투쟁으로 인해 유럽은 두 차례 세계 대전의 발상지가 되었습니다. 물론 희생자로서 중국은 이 재난을 널리 "공유"했습니다!

탐조등은 모든 것을 밝힐 수 있지만 스스로 밝힐 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생각하는 방식은 모든 것을 생각할 수 있지만 그 자체에 대해서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사고 방식은 토론의 도구이므로 사고 방식 자체를 토론하는 것은 더 이상 생각의 도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상식이지만 널리 알려지지 않은 상식입니다! 우리의 교육은 상식을 대중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많은 생각의 허점을 만들어 냅니다.이것은 중국 인민의 일반적인 논쟁과 불일치 사이의 모든 악의 근원입니다! 생각 자체에 대한 사고는 대중의 일반적인 경험을 초월한 철학적 사고와 직관과 감정이라는 특별한 도구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학자와 지식인에게는이 도구를 숙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과 자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토론은 계속됩니다. !

사고의 도구 자체는 논할 수 없고, 두 심판은 서로 레드카드를 줄 수 없으니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신의 팀원을 데려와 싸우기만 하면 됩니까?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답은 하나뿐입니다. 즉, 하나의 경쟁 규칙만 채택하지 않으면 경쟁이 거부됩니다! 아무도 동의하지 않는다면? 사실 어렵지 않고 논리적으로 논리적으로 변증법적으로 변증법적으로 다른 것을 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이것도 더 좋습니다. 잠시 놀고 나면 모두가 누가 놀고 누가 놀고 있는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문명을 구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인류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냉전 시대에 돌입한 이유이기도 하다. 미국과 소련은 각자의 게임 규칙을 가지고 있었고, 결과적으로 소련의 변증법이 매우 불행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었다. 위험을 무릅쓰고 서독으로. 즉 변증법의 장을 지키는 경비병이 없다면 너무 잔인하고 플레이하기가 매우 불행하기 때문에 모두가 도망갈 것입니다. 동시에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영역에서 변증법의 영역으로 가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영역은 경비원이 지키는 것이 아니며 여기 사람들은 정말로 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변증법에서 합의에 도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인간의 타고난 합리성을 말소하기 위해서는 수십 년의 세뇌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양한 벽돌과 박격포 짐승의 "객관적 안내"를 받아들이기가 어려울 것이며, 사람이 세뇌에 성공하면 그의 차세대 아이들은 천성적으로 이성적이어서 처음부터 세뇌를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사회적 자원의 막대한 낭비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연옥에 시달리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를 경험했습니다.

최근에 포럼에서 교환을 통해 이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중국인의 사고 방식은 매우 혼합되어 있는데, 모든 사람이 하나의 사고 방식으로 말하지 않으면 어떻게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까? 현재 논쟁의 근본 원인인 혼합 사고 시스템. 모든 사람은 다른 의견, 다른 주장, 다른 정보 출처, 다른 감정적 성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문제가 아닙니다. 하지만 사고방식이 다르다면 그냥 화이팅! 따라서 조건이있는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의미없는 논쟁, 즉 경기장을 떠나 여러 심판과 논쟁하지 않기 위해 자신의 삶을 피하기 위해 이민을 선택합니다! 현장에 머무르는 이들에게 여전히 게임 룰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더 번거롭고 사람을 때릴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규칙에 대한 이러한 종류의 불일치에 대해 가장 좋은 방법은 모두가 개별적으로 플레이하고 스스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해결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이것은 또한 서구의 투표 시스템의 이론적 근거이기도 합니다.

현재 논의의 대부분은 사고 체계의 수준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변증법적 사고 체계를 가지고 1차와 2차,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 모순과 반대의 통일이라는 두 가지 측면과 같은 두 가지 측면과 같은 궤변적인 방식으로 생각합니다. 양, 성인의 가르침, 행동하지 않고 생각하지 않음, 넓고 심오함 등. 또한 논리의 틀 내에서 대화를 수행해야 하는 논리와 이성적인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고방식이 다른 이 사람들이 토론을 통해 합의를 도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모두가 '심판'이고 '서로 레드카드'인데 끝내려고 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에 어떻게 해야 할까? 그래서 굴욕과 공격이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예 : Sina Weibo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 논쟁의 유일한 가치는 이 글을 읽고 있는 '대중'이다. 오직 이 '운동선수'만이 '재미있는지 아닌지'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최종적인 사고방식의 확립으로 이어질 것이다. ! 송곳니 문제

소위 지식인과 사상가라고 불리는 많은 사람들이 사고 도구를 선택하는 데 왜 이렇게 분열되어 있습니까? 왜 인간의 보편적 논리와 합리성은 중국에서 작은 사고방식이 되는가? 이것은 중국의 열악한 교육과 관련이 있습니다.우리 학교는 변증법적 사고 방식을 주입하고 있습니다.인간 문명에 의해 오랫동안 버려져 온 이러한 사고 체계는 중국인이 논쟁에 빠지는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변증법적 사고방식은 일단 확립되면 이성세계와의 합의에 도달하는 것이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변증법적 체계 내에서도 끊임없이 그려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은 깊은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더욱 무서운 것은 변증법이 갈등과 불일치를 세상의 본질로 규정하고 세상은 대립의 형태로 존재한다고 믿는다는 점이다. 그런 교육, 왜 끊임없는 분쟁과 갈등을 걱정합니까?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そういう事にしときます!!
  • 不管是從眉頭還是從心頭,放過了別人,不是對他人的恩惠,是對自己的善待。 【七家村故事:一日一悟】 耕夫說:人生如駕車,路過的,都是風景,風景再美,既已路過,就
  • ​​​【音推特转发】 #向井地美音[超话]#时间:2021年8月17日 19:39简直要帅死姐了!#股票##今日看盘##基金# 700亿重庆啤酒跌停过去五年累
  • 重庆突嘴矫正最出名的医院医生?#重庆磨骨# 哪个医生医院做的好?
  • 对于这个现实问题,周海媚坦言,她有两到三年的时间在努力地转型,年轻的时候演一些少女之类的角色,到了五十岁的阶段就演这个阶段的人,她认为每个年龄段都有需要的演员。
  • 民宿给我的第一印象就是幽静,典雅。 ———————它是陶渊明的南山夕露,也是王维的明月清泉,更是朱熹的半亩方塘它是中国人理想中的家 ——中式合院———————
  • ——高尔基#日行一善[超话]##阳光信用#♛ #每日一善# 生活给我们每个人带来的面貌都是不同的,很多事情我们没办法跟人比较,唯一能做的,就是自信、善良、坚强的
  • 这一战是我们世冠的第一场比赛,虽然看到了大家的进步,但也看到了我们的不足之处,在前进的路上还需要找回自己最熟悉的状态,稳扎稳打迎接对手的每一次攻击。所以,能与这
  • 我希望找到真正的从事泛媒体业务的从业者,或者将来有意从事泛媒体业务的新人,我没有精力,也没有时间跟不愿意入局的局外人普及知识。我希望找到真正的从事泛媒体业务的从
  • “助力青年创业、力挺黔货出山”产业扶贫模式带动贵州特色农产品走出大山对于下游的消费者而言,乌蒙山宝为消费者提供新鲜产品的同时又提供了便利的购买渠道以及专业的售后
  • 摄影: 发掘每一个平凡人的美好 贴近生活的细腻光影 SEEBEAR&见熊摄影 踱步于烟火尘世,用素淡的墨,描一段清欢的岁月,望断天涯路迢迢,与谁同行弃
  • 以辛勤劳动为荣、以好逸恶劳为耻。以团结互助为荣、以损人利己为耻。
  • #养生[超话]##养生##无处不修行# 我和汪老都有共同的一个看法,无论是从佛家的角度,或者是道家的观点,都觉得「多言数穷,不如守中」这是最重要的,无论你修到可
  • 而有的国家,为了某些“政治目的”不惜违背良知、亵渎科学,也要将病毒溯源和疫情防控工作政治化,竭尽所能甩锅抹黑他国。  有的国家,坚持“人民至上”一切以维护民众的
  • 10点前300件买1送1,下1件券后44.9元 实发2件,赠品直接随单显示 三只松鼠_零食大礼包 复制口令6/JuM8XRxc3sH/ 自助搜券>&g
  • 这是一个坚持了近十年、自发组织的以阅读和朗读文学为主题的民间读书分享会,曾被评为“影响济南年度群众文化活动”中国作协副主席、山东著名作家张炜评价他们是“平凡而伟
  • #南京[超话]##公共交通[超话]##贵州买房#【花溪区杨家山2号地块摸底招标,改造或将启动】  乐居买房讯  8月19日,贵州省招标投标公共
  • ”所以从外在形象来说,切忌不要让她觉“失去了爱情也就失去了生活的动力”。”所以从外在形象来说,切忌不要让她觉“失去了爱情也就失去了生活的动力”。
  • esting according to you, so it's written here to create a legend.Fyrst er aldur
  • #何洛洛2021爱宁如一# hll#徐一宁# 无论你在搜营2还是壶2还是何洛洛还是何糯糯 还是hll我都会告诉你这是一个绝世甜豆小可爱粉丝还热心公益养成无黑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