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의 믿음-선전일군들은 혁명의 나팔수가 되라

이 땅에 사상전의 불바람이 세차게 휘몰아치고있다.

드세찬 사상공세로 대중의 심장에 혁명의 불, 투쟁의 불을 달아주는 열혈의 혁명가들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서 당의 목소리와 우렁찬 혁명가요가 높이 울려퍼지고 투쟁기세가 고조되고있다.

이 격동적인 화폭은 사상을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시고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겉모양은 소박하고 수수해도 심장의 고동은 언제나 당의 뜻으로 높뛰고 온몸이 혁명열, 투쟁열로 불타는 일군, 이것이 우리 당이 바라는 선전일군의 모습입니다.》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다.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자동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다.

혁명과 건설에서 사상사업의 중요성을 깊이 통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다.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경제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회복할수 있지만 교양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종당에 만회할수 없는 후과를 가져오게 된다고 하시면서 초급당조직들이 계획수자, 생산수자에 대한 론의에 앞서 사람들의 정치도덕의식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실지 품들여 근기있게, 은이 나게 내밀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이 혁명의 운명과 관련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상사업을 하는 당선전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는데 언제나 선차적인 힘을 넣고계신다.

우리 당력사에서 전례없는 규모로 소집되였던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력사적인 대회에서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일색화하는 사업에서 기수는 사상일군들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며 사상공세의 출발진지를 차지하는 일군들에게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구호를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나팔수가 되자!》, 이 구호에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위한 투쟁에서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지닌 사명과 임무가 뚜렷이 새겨져있다.

항일유격대나팔수!

불러볼수록 뜨겁게 어려온다.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은 언제나 혁명의 사령부와 운명을 같이하며 사령관동지의 사상과 의도를 유격대원들에게 신속정확히 전달해주고 전 대오에 멸적의 기상과 백절불굴의 정신이 차넘치게 한 선봉투사들이였다.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이 힘차게 울린 나팔소리야말로 대원들에게 필승의 신심을 주고 대오를 원쑤격멸의 육박전에로 불러일으킨 우렁찬 뢰성이였고 혁명의 붉은기높이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수 있게 한 원동력이였다.

진정 힘있는 선전선동의 나팔소리로 대원들에게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백배해주고 광범한 군중을 사령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묶어세운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은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전위투사들이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항일유격대나팔수들처럼 삶을 빛내이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이 땅 그 어디서나 힘있게 울리는 혁명의 나팔소리에 귀를 기울여보라.

그러면 온 나라 방방곡곡을 쉬임없이 찾으시는 그처럼 바쁘신 현지지도의 길에서도 사상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개선하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어려온다.

어느 단위를 찾으시여도 생산에 앞서 생산자대중의 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첫자리에 놓는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이 기술실무주의자가 되면 조그마한 난관앞에서도 주저하고 동요하게 되며 우만 쳐다보게 된다고 깨우쳐주시며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는 선전선동사업의 묘술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신 우리 총비서동지이시다.

이렇듯 위대한 스승의 품속에서 우리 당의 믿음직한 혁명의 나팔수들로 자라난 당선전일군들이다.

창성군당위원회의 선전일군인 김광호동무는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저는 언제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연설을 자자구구 새겨보군 합니다.바로 거기에 우리들이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수 있는 과업과 방도들이 뚜렷이 밝혀져있기때문입니다.》

이것이 어찌 그의 심정이라고만 하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이 말은 모범학습강사인 류경원 부원 리영희동무의 강의에 대한 종업원들의 평가이다.

언제인가 취재길에서 우리와 만났던 리영희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정책에 립각하여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문제들을 민감하게 반영하고 그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강의만이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습니다.물론 사람들이 무엇을 알고싶어하고 현실에서 어떤 문제들이 절실하게 제기되고있는지를 책상머리에 앉아서는 다 알수 없습니다.그렇기때문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늘 종업원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녕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우리 당선전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이룩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마련해주시고 세심히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이 땅에 얼마나 긍지높은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철의 기지와 탄전에 가보아도 좋다.

봄철영농전투로 들끓는 사회주의협동벌과 학생교복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각지의 피복공장들에 가보아도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업을 힘차게 벌려나가는 당선전일군들의 미더운 모습을 볼수 있다.

그렇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아래 우리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본분을 항상 자각하며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고있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 당의 사상사업원칙을 베고죽는 진짜배기혁명가, 당의 목소리를 제때에 알려주기 위해 하루밤에도 수십리길을 걷고 열백밤을 패며 당정책을 학습하고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열정넘친 일군이 우리 당이 바라는 혁명의 나팔수들이다.

전당의 선전일군들이여,

항일유격대식배낭을 메고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투쟁과 전진의 제1선에서 선전선동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벌리자!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 심장의 피를 끓이며 헌신분투할 때 우리의 정치사상진지는 더욱 튼튼히 다져질것이며 위대한 새 승리를 향한 우리의 총진군대오에는 언제나 신심과 활력이 차넘칠것이다.

본사기자 고철명

효순 숭배는 인권 무시

효의 "아홉개의 대죄"
원래는 [nine]이 좋은 숫자라고 생각했는데(나중에 닙바나에 들어가려 할 때도), 이 글에서 [nine]이 둑카의 대명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012-05-15 11:42 읽기: 195#地狱朝鲜##财阀##时代精神运动##债该死运动##反商业运动##反消费主义##拒绝拜金主义##躺平段位##非暴力不合作#

OOOO

블로거님 참 신비롭네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에 초점
1. 효는 비도덕적이다(효도는 인권 무시)
우리 모두는 사람이 매우 지능적인 동물이라는 것을 압니다. 사람은 도구를 만들 수 있고, 사람도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도구는 일종의 물건이 될 수 있으며, 도구는 자신의 자녀를 포함하여 일부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옛날에 자식은 흔히 부모가 쓰는 도구가 되었는데, 아름다운 딸을 낳은 후에는 '명예를 위해 딸을 팔자'는 '정혼'이 하늘을 날고 있었다. , 더 많은 행복".
고대에는 부모가 자식의 권리를 부당하게 착취할 수 있었는데, 자식이 저항하고 싶으면 자식을 '불효'라고 했습니다. 부모 자신도 악하지만 자식을 사악하다고 비방하고, 불순종하는 자식을 '돼지장'에 집어넣는 일이 흔한 일이다.
고대는 부도덕했는데 지금은 신사회인데 아직도 그런 짓을 할 수 있을까?

2. 효는 인권이 아니다
옛날에 부모는 자식에게 의견을 묻지 않고 "얘야, 나에게 효도하겠느냐"고 묻지 않았다. 그는 결코 묻지 않습니다. "얘야, 제발 나에게 은퇴를 주러 와줘, 알았지?" 옛날에 부모는 자식의 의견을 구하지 않았고 부모는 자식의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었습니다. 부모는 자녀에게 의지를 강요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효도해야 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먹이를해야합니다!
고대인들은 인권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새로운 사회인데, 우리가 여전히 그런 일을 할 수 있습니까? 한국의 성폭행 스캔들, 장자연 비극, 러시아로 망명한 안현수, 지옥 조선은 모두 하급 효도와 관련이 있다!

3. 효는 무능함의 표시
여전히 자신의 삶을 책임져야 하고, 스스로를 돌봐야 합니다. 연금보험은 양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높은 성취를 달성하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연금 보험을 들게 될 것이고, 나이가 들면 쓸 돈이 생길 것입니다. 무능하거나 게으르면 돈을 많이 벌지 못하고 연금을 내지 않고 늙어서 쓸 돈이 없으면 땅은 말할 것도 없이 하늘을 탓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행동에 대해 당신 자신을 비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것은 무능함의 표시입니다.

4. 효는 삶의 족쇄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직업이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미래가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취미가 있습니다. 효는 자식을 자기 발로 묶고, 효는 자식이 자기 세계를 자유롭게 날 수 있게 해줄 수 없다.

5. 효는 어린아이의 마음을 망친다
그렇게 심각한가요? 예, 누군가가 부모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사랑할 권리가 있고 사랑하지 않을 자유가 있습니다. 자기 부모를 사랑하지 않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그러나 '어쩌다 부모에게 효도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매우 가혹한 비난이다. 도덕적 비난에 직면하여 아이들은 오직 조심스럽고 두려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도덕적 비난은 어린이들의 어린 마음을 끊임없이 파괴하고 있습니다.

6. 효는 불공평하다
부자의 자녀가 효이면 많은 재산을 상속받을 수 있고, 가난한 자녀가 효이면 유산을 상속받지 못할 뿐만 아니라 부모에게 늙고 죽음을 안겨준다. 물론 불공평합니다.

7. 효는 잔인하다
가난한 자의 자녀들은 재산을 많이 물려받지 못하고 생활이 매우 어려웠는데 이제는 강제로 늙게 하고 죽게 하는 것이니 그보다 더한지라.
가난한 자들에게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것이 자녀를 "사랑"하는 방법입니까?

8. 효는 정부의 무책임
군인들이 최전선에서 용감하게 적을 죽일 때 정부는 병참 지원의 책임을 져야 하고, 정부는 군인들이 방해받지 않고 전투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군인의 부모와 자녀를 잘 돌보아야 합니다.
농부, 노동자, 기업인, 교사, 과학자들이 밖에서 열심히 과학을 공부하고 부를 창출할 때, 정부는 물류 지원을 책임져야 하고, 정부는 부모와 자녀를 잘 돌봐야 한다.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말썽이 두려운 정부만이 '효'론을 내세우고, 노년의 책임을 아이들에게 '엄격히' 떠넘긴다.
그렇다면 효도란 무엇인가? 효는 정부가 책임을 회피하는 구실이다.

9. 효는 사랑이 아니다
사랑이 뭐야?"
사랑은 사심 없이 베푸는 것이지, 그 대가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랑은 공평하고 사랑은 평등합니다. 자녀가 부모를 사랑하고 부모가 자녀를 사랑하는 것처럼 사랑은 양방향으로 평등합니다.
효는 사랑이 아니다 자식은 부모에게 효도해야 한다는 말만 들었는데 부모는 자식에게 효도해야 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효는 계급이 강하고 일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이전 북한의 위계를 보라), 효는 평등하지 않다.
아들에게 노후를 달라고 하면 더 이상 사랑이 아니라 아들을 '늙어가는 도구'로 여긴다.
서구 세계는 중국보다 훨씬 더 선진화되어 있고, 그래서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더 문명화되어 있습니다. 서구에서는 부모가 자식을 키울 책임만 있으면 무조건 키운다. 중국이 "효로 나라를 다스린다"고 말하는 것은 동아시아의 모든 민족 인민에 대한 큰 모욕입니다!
그러므로 효는 사랑이 아니라 부모가 자식을 적나라하게 착취하고 억압하는 것이다.

'효'라는 단어는 동아시아의 모든 민족에게 수치스러운 단어이며 사전에서 삭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지옥조선(지옥조선, 지옥조선)은 세대 문화 때문이다. 그래서 안현수는 러시아에 입대하기 위해 한국을 떠나 빅토르 안으로 이름을 바꿨다.

슈퍼주니어 시원, 팬 바라기 인사
Super Junior始源,向粉絲致意
슈퍼주니어 시원, 코트 화보처럼
Super Junior 始源,像大衣畫報一樣
슈퍼주니어 시원, 화보같은 인사
Super Junior始源,畫報般的問候
슈퍼주니어 시원, 아우라 환하게 컬투쇼 입성
Super Junior始源,光環燦爛地進入Cultwo Show
슈퍼주니어 시원, ‘저희 데뷔 18년차 컴백 싱글도 많은 사랑 부탁’
Super Junior始源,"我們出道18年的回歸單曲也請多多喜愛"

시원, 훈훈하다 훈훈해 始源,好溫暖啊好溫暖啊
시원, 출근길에 멋짐폭발 始源,上班路上帥氣爆發
시원, 영화 속 한 장면처럼 始源,就像電影裡的場面一樣
시원, 빠져드는 눈빛 始源,讓人着迷地眼神
최시원, 하트 짠 崔始源,愛心讚!!

#崔始源[超话]#

#崔始源#

#superjunior#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这MV还不错很好玩 像大型part大家一起跳舞一起玩好活泼可爱的合作伙伴~[心][心][心][心][心][心][月亮]#这MV还不错很好玩 像大型part大
  • 一份思念如影随形,无时无刻都陪伴在我心里,一眼凝眸的痴,就是一辈子的深,纵然今生无缘相守相依,我也希望你能成为这世间最幸福的人。山河远阔,人间烟火,无一是你,无
  • 真无语别让我在夏季赛大名单上再看到那两个字了行吗这msi还不够丢脸吗?真以为这成绩可以了吗?
  • 最抓马的事情来了 我们散步走着走着 到了昨天开元寺的地方 同样的地方 同样的时间 开始变天 下雨 打雷 ……我真的请问呢 我们又只能打车回去了 OMG 写累了
  • 吸睛而有亮点,进口高密度聚酯纤维面料,密度高,手感舒适,表面有着温润的光泽,亲肤透气,简单而不失时尚,档次极高,上身帅到爆,极力推荐,码数:M-3XL 迪奥高端
  • 下面我们就来回顾一下本次日内瓦表展高珀富斯最值得关注的表款:自去年SIHH上高珀富斯推出了其GMT 5N红金腕表震惊了全场所有的媒体,创新的全球时间显示方式及表
  • 无论因为何种原因喜欢日落,我们都要走到户外,才有机会感受这美妙的大自然,外面的世界,远比你在屋子里想象的精彩!​虽然没有国内的流水席补给,但这份北欧的松弛感确
  • じす!シリーズ化できたらいいね‪^‬ ‪^‬♨️またいこねーーーーー」#土生瑞穗[超话]# 20240523 土生瑞穗 ins & X 更新【IG】˒˒
  • 1965年,欧米茄 (Omega) 超霸系列专业手表——第一块也是唯一一块登月的手表,经美国宇航总署的严格测验后,被起用
  • #任嘉伦[超话]# ─╄ove❤️⁵²⁰₁₃₁₄°任嘉伦♥⁰⁴¹¹当风喧器过四季,有你的人间烟火才最璀璨热烈 ┈ⓛⓞⓥⓔ◡̈ ☽ ❥┈@任嘉伦Allen #
  • ”说得太好了(猜猜图片里的张杰眨了多少次眼)P13 问到多吉的回答:“其实我告诉你们,你们在台上当我唱《再生之地》的时候,你们就看到多吉了……那我觉得话剧这个肯
  • 二诊:服药后食欲好转,小便次数减少,手麻减轻,有乏困感,口微干,舌黯红少苔,脉细数,主症未变,气阴末复,上方去黄精、白术,加太子参20g、天花粉20g,14剂早
  • vs厂欧米茄海马300是目前复刻手表中最好的款式之一,也是非常受欢迎的,喜欢的人很多,主要是做工好,机芯质量稳定以及细节处理的都非常好,无论是从外观上还是手感上
  • ”男人看起来像是孩子的父亲,只见他手忙脚乱地从包里翻出奶瓶,一边冲奶粉一边和其他人道歉:“对不起,对不起,这孩子没出过远门,可能有点不适应。“好啊,”大汉一副死
  • “可以给我看猫猫耳朵嘛?朋友买:诶这个好看,买了我买:卧槽这个能驱蚊是真的吗?
  • 很多人吐槽把龙王归来写得像不想负责,不就是因为,协助这些问题的解决,其实在人们的潜意识里也是一个“好人”对自己朴素的道德要求啊我不希望他的反省最后只落得几句轻飘
  • 瑞士劳力士rolex(劳力士)作为国人们最耳熟能详的腕表品牌,加薇 1364 57 5991 (去掉空格)以前是不太出新款的,但是从近十年看来它,每年都会改款,
  •        日常小美可观,它在小灯笼小喜悦小慈悲里,在红墙飞檐里,在龙行龘龘里,在花团锦簇里,在春风满面里……      万物都在生长,人间尽得欢喜。 闲暇的
  • 给我也出点[太开心]对了要赶紧写该死的毕业论文了 明天写6000字吧先[污]今天失眠了 总不能怪那杯下午一点喝的橙c冰茶吧 他能有这么大用吗 不管是不是吧 反正
  • 开着电动车沿着海边慢慢往家走的路上跟大小王说:要记住现在幸福的感觉哦!爸爸的运动量没达标打算下车腿着,他一句那谁抱我…爸爸断送了微信运动榜一大哥幸福的小事多的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