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도 특파기자들이 보내온 소식

올해 계획된 대상공사 적극 추진

남포시에서

남포시에서 지역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해 올해에 계획한 대상공사과제들을 련이어 결속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조직들은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에게 당의 로선과 방침관철에서 자기 부문, 자기 단위가 수행하여야 할 목표와 수행방도를 옳게 인식시키고 그들이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이 땅우에 사회주의강성국가를 우리 힘으로 기어이 일떠세우겠다는 높은 각오와 혁명적의지를 가지고 투쟁해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시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시에서는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인 올해에 당결정으로 채택한 대상공사들의 추진정형을 구체적으로 따져보면서 한가지씩 모가 나게 결속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었다.일군들의 집체적협의를 강화하여 세멘트와 철강재문제를 푸는것과 함께 마감건재를 원만히 보장할수 있는 실제적인 대책들을 세워나갔다.

제손으로 남부럽지 않게 고향산천을 꾸려갈 불같은 열의에 넘친 시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부닥치는 난관을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돌파하며 건설장마다에서 완강한 공격전을 들이댔다.

종합식료공장개건공사에 참가한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당결정은 뼈가 부서지는한이 있어도 무조건 철저히 집행해야 한다는 비상한 각오를 안고 집단적혁신을 일으키며 공사를 힘있게 추진하였다.하여 공장은 차생산공정, 과일단졸임생산공정 등을 새로 갖추고 보다 훌륭히 변모되게 되였다.

갑문바다양어양식사업소건설에 떨쳐나선 일군들과 근로자들도 난관을 과감히 뚫고헤치며 공사를 줄기차게 내밀어 종어장, 사무청사 등을 갖춘 사업소를 번듯하게 일떠세웠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불길은 염소목장건설장에서도 세차게 타번졌다.

시에서는 당의 육아정책을 높이 받들고 유리한 지역에 염소목장을 손색이 없게 건설할 높은 목표를 세웠다.시의 책임일군들은 집행력이 강한 일군들을 공사장에 파견하고 로력과 운수수단, 자재보장을 치밀하게 짜고들어 대중의 앙양된 열의가 높은 실적으로 이어지게 하였다.결과 시에서는 젖제품생산을 늘일수 있는 염소목장건설을 짧은 기간에 끝내게 되였다.

견인불발의 투쟁정신이 세차게 나래치는 속에 온 시가 당결정관철로 들끓었다.

시에서는 공사량이 방대한 교원대학, 청년야외극장건설 등도 립체적으로 추진하여 자태를 드러내게 하였다.

시의 책임일군들은 공사장들에 자주 나가 걸린 문제해결의 방도를 찾으며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힘있게 조직동원하였다.대중의 심장에 불을 다는 화선식정치사업을 박력있게 전개하고 앞선 단위들의 경험을 일반화하기 위한 사업을 방법론있게 안받침하여 공사가 힘있게 진척되게 하였다.

시에서는 보건산소공급소와 구역, 군들의 오물처리공장건설도 마감단계에서 추진하고있는것을 비롯하여 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글 및 사진 특파기자 주령봉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 진행

(평양 10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따라 혁명의 전진을 다그치며 위대한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부국강병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전투적려정에서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은 존엄높은 우리 당창건일을 뜻깊게 경축하고있다.

뜻깊은 당창건일에 즈음하여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는 10일 당중앙위원회 본부에서 기념강연회를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 참석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강연회장소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천재적인 예지와 비범한 통찰력,걸출한 령도력으로 우리 당과 인민을 주체혁명의 한길,공산주의미래에로 확신성있게 이끄시는 우리 당과 국가,인민의 위대한 존엄이시고 상징이시며 대표자이신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을 터쳐올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조용원동지, 박정천동지가 기념강연회에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들인 리일환동지,정상학동지,오수용동지,태형철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들인 김재룡동지,오일정동지,김영철동지,허철만동지,박태덕동지,김형식동지,유진동지를 비롯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서책임일군들,도,시,군,련합기업소 당책임비서들,위원회,성,중앙기관 당책임일군들이 참가하였다.

또한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 권영진동지를 비롯한 무력기관 정치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기에 맞게 당사업을 더욱 개선강화하자》라는 력사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류례없이 간고하고 복잡한 조선혁명을 승리의 한길로 줄기차게 이끌어 조국과 인민,시대와 력사앞에 길이 빛날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린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76년사가 집대성되여있고 당을 혁명의 강력한 정치적참모부답게 조직사상적으로 더욱 강화하며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기 위한 원칙적인 문제들과 실천방도들이 명시된 총비서동지의 연설을 정중히 진지하게 청취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연설을 마치시자 열광적인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오르고 장내는 끝없는 격정과 흥분으로 끓어번지였다.

조선로동당의 령도적권위와 전투력을 비상히 높여 사회주의건설의 비약적발전을 이룩하며 인민의 리상과 념원을 위대한 현실로 꽃피우시기 위하여 불면불휴의 사색과 로고를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참가자들은 가장 뜨거운 경의를 삼가 드리였다.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 참가한 전체 당책임일군들은 우리 당의 위대성과 혁명위업의 승리에 대한 신념을 더욱 굳게 간직하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 결정과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 맡겨진 무거운 책무를 다해나갈 철석의 맹세를 다지였다.(끝)

中国古代情诗,用韩语怎么说?#韩语#
情不知所起,一往而深。你有没有爱过一个人?最美是汉语,今天韩语菌为你带来十首流传广泛的古诗的韩语版,能否传达出其中的情愫呢?
一、《江城子》 苏轼
十年生死两茫茫,不思量,自难忘。
생과사로 나뉘어 이별한지 10년. 생각하지 않으려해도 잊기 어렵구나.
千里孤坟,无处话凄凉。
쓸쓸한 무덤은 천리 먼곳에 있으니 처량한 마음을 말할 곳도 없어라.
纵使相逢应不识,尘满面,鬓如霜。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하고 머리는 하얗게 세었으니 설사 다시 만난다 하여도 알아볼 수 없으리. 
夜来幽梦忽还乡,小轩窗,正梳妆。
어젯밤 꿈속에 홀연히 고향에 돌아가니 작은 창앞에서 그대 머리를 빗고 있었지.
相顾无言,惟有泪千行。
서로 바라보며 말도 못하고 한없이 눈물만 흘렸지.
料得年年肠断处,明月夜,短松冈。
해마다 애간장 끊어지는 곳. 밝은 달밤 작은 소나무 언덕.
二、《卜算子》李之仪
我住长江头,君住长江尾。
(아주장강두, 군주장강미.)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님는 장강 하류에 산다네.
日日思君不见君,共饮长江水。
(일일사군부견군, 공음장강수.)매일 님을 그리워하여도 만날 수 없나니, 함께 장강의 물을 마시더라도.
此水几时休,此恨何时已。
(차수기시휴, 차한하시이.)이 물은 언제나 그치고, 이 설움은 언제나 멎으려나.
只愿君心似我心,定不负相思意。
(지원군심사아심, 정불부상사의.)오직 님의 마음이 내 마음 같기만 바라며, 서로 그리워하는 마음을 결코 잃지 않기를.
三、《诗经》
死生契阔
(사생계활) 고향에 두고 온 처자를 생각하니 나와 당신은 어떠한 고생도 참으며, 
与子成说
(여자성설)생사를 같이 하기로 굳게 약속했었지. 
执子之手
(집자지수) 그런 약속을 하고 부부가 되었는데, 
与子偕老
(여자해로)나는 당신의 고운 손을 꼭 잡고 늦ㄱ어 죽을 때 까지 함께 살자 했었지.
四、《上邪》
上邪
(상야)하늘이시여
我欲与君相知,
(아욕여군상지)저는 당신과 서로 아껴주며 서로 알아가고 싶습니다.
长命无绝衰。
(장명무절쇄)이러한 마음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거예요.
山无棱,(산무릉)하지만 만약 빽빽한 산무리가 사라져 없어지고,
江水为竭,
(강수위갈)세찬 강물이 다 말라 없어져 버리며,
冬雷震震。
(동뢰진진)추운 겨울에 천둥이 천지를 뒤흔들며,
夏雨雪,
(하우설)찌는듯한 여름에 하얀 눈이 내리며,
天地合,
(천지합)하늘과 땅이 서로 붙는 그 순간이 온다면,
乃敢与君绝。
(내감여군절)비로소 당신과 감히 헤어지겠다고 말하겠습니다.
五、《行行重行行》 
行行重行行,与君生别离。
(행행중행행, 여군생별리) 가고가고 또 가서 님과 생이별하였네.
相去万余里,各在天一涯。
(상거만여리, 각재천일애) 서로 만여 리나 떨어져 각각 하늘가에 있게 되었네.
道路阻且长,会面安可知。
(도로조차장, 회면안가지)길은 험하고 머니 만날 날 어찌 알까?
胡马依北风,越鸟巢南枝。
(호마의북풍, 월조소남지) 오랑캐 말은 북풍에 의지하고 월나라 새는 남쪽 가지에 둥우리 친다 하였네.
相去日已远,衣带日已缓。
(상거일이원, 의대일이완) 떠나간 날 멀어질수록 옷 띠 날로 느슨해지네.
浮云蔽白日,游子不顾反。
(부운폐백일, 유자불고반)뜬 구름 밝은 해 가리고 떠난 님은 돌아오지 않네.
思君令人老,岁月忽已晚。
(사군영인노, 세월홀이만)님 그리움에 사람은 늙는데 세월은 어느덧 저물어가네.
弃捐勿复道,努力加餐饭。
(기연물부도, 노력가찬반)다 그만두고 다시는 말하지 않으리. 부디부디 건강하시기를. https://t.cn/RyhiArn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夏天了 老崔小涵涵可以带饭团去各种岛上玩了 穿很漂亮的小吊带 各种颜色都有 多巴胺小孩 小涵涵还会给搭各种不同的配饰 拍照工具也带的很全面 相机拍立得都带
  • 虏骑闻之应胆慑,料知短兵不敢接,车师西门伫献捷。 虏骑闻之应胆慑,料知短兵不敢接,车师西门伫献捷。
  • 对于许多过去从未购买过特定品牌产品的人来说,官网和公众号都属于特意去搜索才能获取信息的渠道,而土味营销则能依靠反差感,更快地吸引到潜在消费者LOEWE最近几个季
  • 有天紫川,要帝林去刺探敵情,帝林想說逃離的機會終於來了,他表面答應,化名為慕仙鶴成為一名會戲法的大夫,他瀟瀟可愛,又風趣,看過的人都會愛上他,帝林想等他遠離紫
  • ”30.“不必在意我的身材和装扮,因为我不会和你成为朋友。”19.“给你最大的报复,就是活的比你幸福。
  • 5525感想這回事,放在最後一天吧今年的我,破了紀錄。話說,今年一起看的朋友都是認識10年以上,每一個都是因為五月天而認識,人生真是奇妙又奇怪(笑)。
  • 首先,正如我昨日所言,热钱将再度涌入市场,今日北向资金净流入近80亿元,推动了市场的上涨。...当天信息,对于短线持股者来说是利好出尽,当信息过后几天便是满满的
  • 根据欧盟RE­A­CH 法规要求,在产品聚酯树脂中TMA替代是一项长期的工作,目前本公司已经有量产的不含TMA原料的聚酯树脂产品,除一些特定场景无法替代含有TM
  • #我的阿勒泰[超话]#ys#我的阿勒泰 令人难忘的细节# ys#我的阿勒泰 让我演两集# 喜欢文秀初见巴太时的惊鸿一瞥白桦林里巴太对水望镜,吓文秀落入水中巴太射
  • 就算发生了什么,哥哥都是我哥呀,如果我的幸福是建立在你的痛苦之上,那我也希望你是幸福的,不要被无心之人刺痛,不要再承受铺天盖地的剑刃,永远做一头肆意幸福的小牛犊
  • #刘宇宁天行健# | #刘宇宁卓不凡# | #摩登兄弟[超话]# 刘宇宁卓不凡|刘宇宁天行健          “倾一城之花 赠与我心上人” 一生所爱,与
  • — 2018年,《知否知否》的播出,张佳宁在其中出演天真可爱的大小姐如兰,也让大家进一步看法到这个女孩背地的不易。在过来的两年里,她凭借着本人的尽力和才干,成
  • 我想,不做过多的强词夺理平心静气地说人生,就该是个人的,自己的,私人的霸道的一个人的世界人生,需要别人来丰富而不是介入和指挥人生,一个过程,一个方程过程的开头是
  • 一点好消息:盲审顺利通过✅一点快乐:又吃到了芋泥奶冻卷[抱一抱]再一点快乐:北斗七行好可爱!恋爱日记 五一假期合集实在是太懒了 摸鱼摸得都没写还有某人又骗我 说
  • #阳光信用[超话]# #阳光信用#以善先人者谓之教,以善和人者谓之顺;以不善先人者谓之谄,以不善和人者谓之谀善是一种自然的流露,没有一点造作,没有一点企求,像水
  • 昨天下载了星野玩了玩,之前不选择星野的原因是,星野跟我恶心了很久的一个摄影师同名,犹如童年阴影,现在我觉得他跟以前的豆包也没法比,以前的豆包回答有长文,然后很刺
  • 我们有理由相信,她将继续以她的音乐才华和人格魅力,为世界带来更多美好的音乐作品。她的音乐作品在国内外都有着广泛的影响力,她的歌声和形象已经成为了一种文化现象,激
  • 5️⃣1️⃣☀️图一 一大早爬起来喝胡辣汤 然后睡了个回笼觉就出发去车站 晕晕乎乎的到了郑州 一直到看见“重庆北”这几个字才突然有了实感——我要去重庆看演唱会了
  • 他说:刚开始是觉得有一点压力,但现在想开了,咱们过自己的日子,不用在意别人说什么,再说我都是带娃去广场玩,大家都互相不认识。我哪是一人带娃,明明锅锅带娃的时间不
  • #魏大勋[超话]##魏大勋史野##巴黎欧莱雅护肤美发代言人魏大勋# *大勋是个 绅士、朴实、睿智、温和、阳刚、儒雅*常用的四字成语:温文儒雅、气宇轩昂、彬彬有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