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적 도덕은 세속적 도덕보다 높다
2010-06-07 09:01 읽기: 219

빛의 속도

블로거님 참 신비롭네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에 초점

종교적 도덕은 세속적 도덕보다 높다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주된 이유는 일부 유교학자들이 현재 '유교도덕은 천하제일의'라고 주장하는 오류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중국이 개방되고 경제가 발전하고 있을 때 이 오류는 너무나 대중적이어서 공자들이 관리들을 설득하여 해외에 공자학원을 열도록 했습니다. 중국은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 공자학원을 열어 공자의 사상과 중국 문화를 세계에 알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이런 보도를 보고 이 계획을 세우고 실행한 사람들이 사실 문맹이라는 말을 하고 싶다. 납세자들의 돈을 사용하여 유교 쓰레기 집단을 가두어 놓고 밑바닥에 있는 가난한 중국인들을 더 나쁘게 만드는 것 외에는 이 접근 방식은 세계가 공자의 도덕과 중국 문화를 받아들이도록 하는 데 효과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나름의 도덕적 신념체계와 문화체계를 가지고 있고 그들의 도덕적 수준(종교도덕)이 실제로는 이 독선적인 낮은 수준의 세속도덕(유교적 도덕)보다 훨씬 높기 때문입니다.
'세계최초의 유교도덕'이라는 이 견해는 이미 신문화운동 당시에도 나타났고, 지금은 그와 유사한 발언이 뻔뻔하게도 그 연장선상에 있는 것으로 기억한다. 유교 문화(중국 문화를 유교 문화라고 부를 수 있다면)는 현존하는 4대 문명("중국 식인 풍습의 역사", "뱀과 전갈 같은 중국 문화") 중 유일하게 인간이 인간을 식인하는 문화이기 때문에 뻔뻔하다. ). 이 문화의 사악함은 인류의 4대 문명 문화 중 1위임을 알 수 있다. 이것이 식인풍습의 문화인데 일부 근대 유교학자들은 이를 도덕계의 최초라고 하는 것입니다.
경제가 발달하면서 유교는 본토에서 점점 대중화되고 대중화 된 것 같습니다. 많은 유교 학자들이 현혹되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을 먹지 않는 서구 문화를 동물 문화라고 부르기까지합니다 ("중국 문화 대중주의인가, 서구문화인가"). 개인주의"). 그들의 교만하고 다소 왜곡된 생각은 더 이상 뻔뻔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사람을 먹지 않는 문명을 짐승문화라고 한다면 중국의 식인문화는 뭐라고 불러야 할까? 동물문화보다 열등한 문화라고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아니면 팜파탈이라고 해야 할까요? 적어도 동물은 같은 종류를 거의 먹지 않지만 뱀과 전갈은 종종 같은 종류를 먹습니다.
사실 저는 공자에 대한 편견이 없습니다. 나는 심지어 공자가 없었다면 중국은 '영원히 밤과 같았을 것'이고, 공자의 유교가 없었다면 중국은 아마도 더 어둡고, 더 사악하고, 더 식인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극도로 악랄하면 이 문화는 당연히 사람들에 의해 말살될 것입니다.이것은 법 때문입니다. 따라서 어떤 의미에서 공자의 유교는 실제로 중국을 구했고 중국 문화를 구했습니다(깊은 수준에서 스스로를 구한 것은 실제로 중국 문화이지, 그것을 구한 것은 유교가 아니라 철학은 말의 생각의 아들이기 때문입니다. 유교가 없더라도 중국 문화는 그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유교와 양립할 수 있는 또 다른 이데올로기 체계, 즉 Shaozhengmao 문화, Quyuan 문화를 만들 것입니다. 그래도 적당히 멈춰야 하고, 시대의 한계도 봐야 하고, 더 중요한 것은 식인 풍습(이러한 중국 문화의 사악한 본성은 유교가 아니라 유교에서 나온 것입니다. 열등 픽토그램 중국어 중국인의 사고방식과 성격특성은 한자의 사고방식과 성격특성이기 때문이다."인류의 기원" 참조).
공자의 사상은 중국의 봉건 통치가 곧 멸망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했을 뿐이지만 오늘날의 중국 사회와 보다 합리적인 민주주의 체제에 적용한다면 그 사상은 무의미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유교학자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전통문화를 고양시킨다는 명목으로 서구의 민주주의 사상을 비방하고, 유교의 실천적 의미를 고양시킨다. 일본의 성공은 흑과 백을 역전시킨 유교문화의 영향이라고 한다. 일본의 발전이 모방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서구문명과 문화의 진입이 없었고 일본인이 '아시아를 떠나 유럽으로 진출'하지 않았다면 일본은 오늘날의 성과를 달성했을 것이다. 모방.) 서구는 오늘날의 성과를 달성했는데, 이것이 어떻게 유교의 성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일본문화는 중국문화와 다르다 일본문화에 유교적 요소가 좀 있긴 하지만 이 요소가 10분의 1도 안되는게 아쉽다. 또한 문화의 진정한 핵심은 철학적 사고가 아니라 사람이 말로 생각하는 방식에서 나옵니다. 당신의 철학이 아니라 문화에 영향을 미치고 결정하는 것은 사람들의 사고 방식입니다. 동양인과 일본인 등 모든 인간의 사고방식과 성품은 사고방식과 말의 성품이며, 중국인은 사고방식과 유교의 특성이 아니다. 유교 자체의 에너지가 다소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중국 문화는 뱀과 전갈과 같다"는 말처럼 인류의 4대 문명과 문화 ​​중 역사상 대규모 식인 풍습을 자주 경험한 것은 중국 문화뿐이다. 유럽 ​​문화, 아랍-이슬람 문화, 인도 문화에는 그런 잔인하고 악랄한 현상이 없습니다. 이 3대 문명은 강력한 역할을 하는 종교적 신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식인 풍습의 비극이 없지만, 중국에는 식인 풍습으로의 이동을 막을 수 있는 위대한 종교가 없습니다. 종교적 믿음으로 사람의 마음은 종교적인 설법과 계율로 교육을 받고, 사람들은 더 높은 도덕 의식으로 생각과 행동을 형성하여 단단한 사상의 벽을 형성하여 사람들이 식인 풍습에 갈 수 없도록 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어려울 때 종교적 신념을 가진 사람들은 상호 원조와 형제애의 도덕적 행동을 보일 것입니다. 종교가 없는 나라에서는 기근, 혼란, 굶주림에 직면했을 때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이 이기심, 변태, 잔혹함의 어두운 면으로 쉽게 바뀌기 때문에 상호 피해, 살육 및 식인 풍습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이 시대에 세상의 도덕적 설교는 창백하고 무능해 보입니다.
​​
종교도덕은 만인의 평등을 주장하며, 이는 민주주의의 싹이기도 하며, 이는 또한 사람들의 행복감을 높입니다. 그러나 세속적 도덕설교는 남성과 여성의 우월성과 사회가 상호 억압, 착취, 증오, 파괴의 독재적 길로 가기 쉬운 위계질서를 옹호한다. 전혀 행복.
종교적 신념이 있는 나라에서는 사람들의 생각이 쉽게 통일되고 민족적 단결이 강하며 정신이 강해집니다. 따라서 종교적 신념을 가진 국가는 좋은 사회적 안정을 가지고 있으며 왕조는 종종 4, 500년(고려, 한국), 심지어 천년(로마, 비잔티움, 국화)을 거칩니다. 종교가 없는 나라에서는 사람들이 생각을 통일하기가 쉽지 않고, 민족적 결속이 상대적으로 약하고, 정신이 약해집니다. 이 때 분열, 음모, 분쟁, 노예, 내란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따라서 종교가 없는 나라는 사회의 안정이 취약하고 혼란이 잦으며, 한 왕조가 300년 이상 지속되는 경우는 드물다. (중국)

"많은 미국인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만이 세상에서 합당하고 정직하며 존경하는 태도로 행동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미국인들은 신의 억제력을 이용해 사람들의 행동을 억제하고 자신의 윤리를 규제하는데… 그리고 그것이 조장하는 가치는 자기 인식과 자신감을 향상시킵니다. Adam이라는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종교가 없다면 나는 지금의 내가 아닙니다. 63%(19명 중 12명)는 자신의 종교적 신념을 통해 옳고 그름을 구별할 수 있어 잘못된 행동을 했을 때 이를 방지하는 도덕 규범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83%(10명 중 6명 5명)는 그 종교적 사상은 그들 자신을 존중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존중하도록 가르쳤습니다.”(종교—도덕의 근원—실제 미국 사회를 말함”)
한마디로 각종 역사적 사실을 보면 종교도덕의 영향력과 기능이 세속도덕보다 훨씬 우월하며, 종교의 가장 큰 기능 중 하나가 여기에 있다. 비록 세속적 도덕설교가 사람들의 삶에 일정한 영향력과 역할을 가지고 있지만, 이 영향력과 역할은 고상하고 강력한 종교적 도덕설교에 비해 약하고 왜소하다.
사실 어떤 문명이 종교적 신념을 갖고 있느냐 없느냐는 이 문명과 문화의 선진화 정도, 즉 사람들의 글을 쓰는 사고방식의 선진화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문명화 된 문화는 상대적으로 후진적이며 높은 수준의 종교적 신념을 생산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문명과 문화가 상대적으로 발달했고 더 높은 수준의 종교적 신념을 생산하기 쉽습니다. 내가 "중국 문화는 뱀과 전갈과 같다"에서 말했듯이, "상위 수준의 종교적 신념의 확립은 상대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문화, 즉 이 문화가 없는 사람들의 글쓰기 사고 방식에만 뿌리를 둘 수 있습니다. 기초, 거기에 더 높은 형태의 종교는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추론으로 볼 때 유교학자들이 상상하는 중국문화는 중국(유교)이 도덕세계의 최초라고 믿는 것처럼 선진문화이지만, 자기지식이 없는 정신지체에 불과함을 알 수 있다. .
새 세기에 중국이 더 높은 수준의 도덕, 종교의 도덕을 확립하려면 전 국민이 종교를 믿도록 장려해야 합니다.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도덕적 시민" 또는 "열등한 시민"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신앙의 자유 원칙에 위배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도덕적 수준이 낮은 중국에게는 여전히 도덕성을 높이고 사회 안정을 도모하며 빈번한 소동과 생활 침해를 피하는 효과적인 지름길입니다. 의로운 의미에서 이것은 유익합니다. 더군다나 이것은 국교를 옹호하는 것이지 의무적인 것이 아닙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종교를 믿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중국은 또한 중국 문화를 완전히 개혁해야 합니다. 사람들의 쓰기 방식(상형 한자)(개조 방법? "전반적인 서구화에 대한 보완" 참조). 종교의 도덕성이 온전히 실효가 되려면 선진문화의 토대를 마련해야 하기 때문이다. 문화(글로 쓰는 사람들의 사고방식)는 진보하지 않고, 종교적인 신념이 있어도 종교의 도덕적 효율성은 크게 떨어집니다. 따라서 중국 사회가 합리적이고 건전하고 안정적인 길로 나아가고자 한다면 선진 문화가 기초이며, 이러한 기초가 없으면 중국 사회가 민주화되더라도 결코 나아질 수 없습니다. 물론 그 이전에 중국에서 종교체계를 확립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고, 중국이 기독교를 믿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 유일신) 요한계시록 기독교가 왜 대동으로 개명되었는지는 나중에 설명하겠다.) 이것이 민족의 도덕과 문화를 높이는 유일한 길이다.
21세기에는 인간 문화가 반드시 대동을 성취할 것이라는 전망으로 볼 때 중국 유교의 세속적 도덕은 계속 존속하기 위한 문화적 토양이 될 것이며 보다 합리적이고 건전한 대동 문화가 되며 인류 역사에서 완전히 철수하게 될 것입니다.

(종교가 없는 나라는 도덕도가 낮은 나라일 수밖에 없다. 여전히 종교와 신의 존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중국 문화나 서양 문화를 통째로 판단하지 말라 - 쩡닝 씨에게 말하라. ")

효순 숭배는 인권 무시

효의 "아홉개의 대죄"
원래는 [nine]이 좋은 숫자라고 생각했는데(나중에 닙바나에 들어가려 할 때도), 이 글에서 [nine]이 둑카의 대명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012-05-15 11:42 읽기: 195#地狱朝鲜##财阀##时代精神运动##债该死运动##反商业运动##反消费主义##拒绝拜金主义##躺平段位##非暴力不合作#

OOOO

블로거님 참 신비롭네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에 초점
1. 효는 비도덕적이다(효도는 인권 무시)
우리 모두는 사람이 매우 지능적인 동물이라는 것을 압니다. 사람은 도구를 만들 수 있고, 사람도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도구는 일종의 물건이 될 수 있으며, 도구는 자신의 자녀를 포함하여 일부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옛날에 자식은 흔히 부모가 쓰는 도구가 되었는데, 아름다운 딸을 낳은 후에는 '명예를 위해 딸을 팔자'는 '정혼'이 하늘을 날고 있었다. , 더 많은 행복".
고대에는 부모가 자식의 권리를 부당하게 착취할 수 있었는데, 자식이 저항하고 싶으면 자식을 '불효'라고 했습니다. 부모 자신도 악하지만 자식을 사악하다고 비방하고, 불순종하는 자식을 '돼지장'에 집어넣는 일이 흔한 일이다.
고대는 부도덕했는데 지금은 신사회인데 아직도 그런 짓을 할 수 있을까?

2. 효는 인권이 아니다
옛날에 부모는 자식에게 의견을 묻지 않고 "얘야, 나에게 효도하겠느냐"고 묻지 않았다. 그는 결코 묻지 않습니다. "얘야, 제발 나에게 은퇴를 주러 와줘, 알았지?" 옛날에 부모는 자식의 의견을 구하지 않았고 부모는 자식의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었습니다. 부모는 자녀에게 의지를 강요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효도해야 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먹이를해야합니다!
고대인들은 인권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새로운 사회인데, 우리가 여전히 그런 일을 할 수 있습니까? 한국의 성폭행 스캔들, 장자연 비극, 러시아로 망명한 안현수, 지옥 조선은 모두 하급 효도와 관련이 있다!

3. 효는 무능함의 표시
여전히 자신의 삶을 책임져야 하고, 스스로를 돌봐야 합니다. 연금보험은 양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높은 성취를 달성하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연금 보험을 들게 될 것이고, 나이가 들면 쓸 돈이 생길 것입니다. 무능하거나 게으르면 돈을 많이 벌지 못하고 연금을 내지 않고 늙어서 쓸 돈이 없으면 땅은 말할 것도 없이 하늘을 탓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행동에 대해 당신 자신을 비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것은 무능함의 표시입니다.

4. 효는 삶의 족쇄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직업이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미래가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취미가 있습니다. 효는 자식을 자기 발로 묶고, 효는 자식이 자기 세계를 자유롭게 날 수 있게 해줄 수 없다.

5. 효는 어린아이의 마음을 망친다
그렇게 심각한가요? 예, 누군가가 부모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사랑할 권리가 있고 사랑하지 않을 자유가 있습니다. 자기 부모를 사랑하지 않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그러나 '어쩌다 부모에게 효도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매우 가혹한 비난이다. 도덕적 비난에 직면하여 아이들은 오직 조심스럽고 두려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도덕적 비난은 어린이들의 어린 마음을 끊임없이 파괴하고 있습니다.

6. 효는 불공평하다
부자의 자녀가 효이면 많은 재산을 상속받을 수 있고, 가난한 자녀가 효이면 유산을 상속받지 못할 뿐만 아니라 부모에게 늙고 죽음을 안겨준다. 물론 불공평합니다.

7. 효는 잔인하다
가난한 자의 자녀들은 재산을 많이 물려받지 못하고 생활이 매우 어려웠는데 이제는 강제로 늙게 하고 죽게 하는 것이니 그보다 더한지라.
가난한 자들에게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것이 자녀를 "사랑"하는 방법입니까?

8. 효는 정부의 무책임
군인들이 최전선에서 용감하게 적을 죽일 때 정부는 병참 지원의 책임을 져야 하고, 정부는 군인들이 방해받지 않고 전투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군인의 부모와 자녀를 잘 돌보아야 합니다.
농부, 노동자, 기업인, 교사, 과학자들이 밖에서 열심히 과학을 공부하고 부를 창출할 때, 정부는 물류 지원을 책임져야 하고, 정부는 부모와 자녀를 잘 돌봐야 한다.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말썽이 두려운 정부만이 '효'론을 내세우고, 노년의 책임을 아이들에게 '엄격히' 떠넘긴다.
그렇다면 효도란 무엇인가? 효는 정부가 책임을 회피하는 구실이다.

9. 효는 사랑이 아니다
사랑이 뭐야?"
사랑은 사심 없이 베푸는 것이지, 그 대가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랑은 공평하고 사랑은 평등합니다. 자녀가 부모를 사랑하고 부모가 자녀를 사랑하는 것처럼 사랑은 양방향으로 평등합니다.
효는 사랑이 아니다 자식은 부모에게 효도해야 한다는 말만 들었는데 부모는 자식에게 효도해야 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효는 계급이 강하고 일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이전 북한의 위계를 보라), 효는 평등하지 않다.
아들에게 노후를 달라고 하면 더 이상 사랑이 아니라 아들을 '늙어가는 도구'로 여긴다.
서구 세계는 중국보다 훨씬 더 선진화되어 있고, 그래서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더 문명화되어 있습니다. 서구에서는 부모가 자식을 키울 책임만 있으면 무조건 키운다. 중국이 "효로 나라를 다스린다"고 말하는 것은 동아시아의 모든 민족 인민에 대한 큰 모욕입니다!
그러므로 효는 사랑이 아니라 부모가 자식을 적나라하게 착취하고 억압하는 것이다.

'효'라는 단어는 동아시아의 모든 민족에게 수치스러운 단어이며 사전에서 삭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지옥조선(지옥조선, 지옥조선)은 세대 문화 때문이다. 그래서 안현수는 러시아에 입대하기 위해 한국을 떠나 빅토르 안으로 이름을 바꿨다.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여 뜻깊은 올해를 혁명적대경사의 해로 빛내이자】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였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온 나라 전체 인민의 다함없는 경모의 정, 절절한 그리움속에 이 땅의 일각일초가 흐르고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삼가 태양의 그 존함을 새겨보느라면 해빛같이 환하게 웃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의 영상이 격정속에 어려온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생토록 부어주신 사랑과 정, 쌓으신 불멸의 업적이 우리모두의 삶과 잇닿아있기에 인민은 어느 한순간도 우리 수령님들을 떠난 조국에 대하여, 자기들의 생활에 대하여 생각해본적 없다.

하기에 이 나라 천만인민은 한목소리로 뜨거운 진정을 터친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였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다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언제나 우리와 함께 계시면서 고무해주신다는것을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여 수령님과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빛나게 실현해나감으로써 주체혁명의 새로운 100년대를 승리와 영광의 년대로 빛내여야 합니다.》

얼마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에서 결정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10돐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할데 대하여》가 채택되였다는 소식은 시간이 흐를수록 온 나라 인민을 무한한 격정으로 끝없이 설레이게 하고있다.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더없는 영광이고 긍지인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위업을 계승완성하기 위해 투쟁해나가고있는 우리 당과 인민에게 있어서 태양절과 광명성절보다 더 뜻깊은 명절은 없으며 조선혁명의 영광스러운 행로에 새겨진 수령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떠나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의 존재자체에 대하여서도 생각할수 없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들 누구나 이 하나의 생각으로 가슴을 불태우며 위대한 수령님들의 성스러운 태양의 력사를 뜨겁게 안아보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여 이 조선의 새 력사가 시작되고 주체100년대가 승리와 영광으로 수놓아지게 되였으며 백두산에 시원을 둔 조선혁명의 명맥이 새로운 주체100년대에로 줄기차게 이어지지 않았던가.

나라잃은 민족수난의 그 세월, 하늘에 태양은 있어도 우리 인민 누구나의 가슴에는 암흑이 깃들었고 삼천리강토도 빛을 잃었었다.반만년의 유구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자랑하면서도 옳바른 령도를 받지 못하고 자기를 지킬 힘이 없었던탓으로 하여 사대와 망국을 숙명처럼 감수해야만 한것이 우리 인민이였다.

온 민족이 몸부림치며 빼앗긴 조국을 되찾아줄 위인의 출현을 목마르게 기다리던 주체1(1912)년 4월 15일 만경대의 추녀낮은 초가집에서 탄생하신 위대한 수령님,

그이께서 탄생하심으로써 우리 민족의 운명에서는 근본적인 전환이 일어나고 주체의 새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혁명의 길에 나서시여 지하혁명투쟁과 두차례의 혁명전쟁, 두 단계의 사회혁명, 두차례의 복구건설,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적으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

그이께서는 우리 조국과 민족의 영원한 승리와 번영을 담보하는 고귀한 전통과 억센 토대를 당대에 모두 마련해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력사의 새시대, 자주시대를 열어놓으신 그때로부터 우리 인민의 정신령역에서는 세기적인 변혁이 일어났다.자기 존재의 가치, 자기 힘의 무궁함을 알고 운명의 노예로부터 운명의 개척자로 방향전환을 하게 된 우리 인민에게는 더이상 못해낼 일이 없었다.땅을 다루면서도 그 주인이 될수 없었던 인민, 로동의 보람을 몰랐던 인민, 고통과 불행을 숙명처럼 여겼던 인민이 결단코 들고일어나 발톱까지 무장한 제국주의를 물리친 영웅인민이 될수 있은것은 바로 우리 수령님의 탁월한 사상과 세련된 령도가 있었기때문이다.

조국해방위업의 성취, 당과 국가, 군대의 창건, 조국해방전쟁의 승리, 사회주의제도의 수립, 사회주의건설의 성과적추진…

과연 어느 정치가가 당대에 이렇듯 영영 사라질번 했던 민족의 처지를 완전히 변혁하고 후대들이 대대손손 승리떨칠수 있는 만년초석을 그리도 튼튼히 다져놓을수 있겠는가.

조국과 인민을 위해 쌓으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되새겨볼 때면 온 나라 인민 누구나 숭엄한 감정을 안고 불러보군 하는 하나의 수자가 있다.

144만 5 000여리!

이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이 해방된 직후부터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조국과 인민을 위해 이어가신 현지지도로정의 총연장길이이다.

우리 수령님께서는 지구를 14바퀴반이나 돈것과 맞먹는 머나먼 길을 이어 무려 2만 600여개 단위를 현지지도하시였다.

이 수많은 단위들을 찾고찾으시며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크나큰 사랑과 믿음으로 우리 인민의 무궁무진한 창조의 힘을 불러일으켜 혁명과 건설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였다.

참으로 어버이수령님은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불세출의 위인, 사회주의조선의 시조, 혁명의 대성인,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탁월한 수령,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실 때 위대한 나라, 위대한 인민으로 될수 있다는것을 우리 조국의 자랑찬 력사는 영원한 철리로 아로새겼다.

내 나라, 내 조국의 존엄과 승리, 번영의 성스러운 력사는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여 줄기차게 이어져왔다.

조선아 너를 빛내리라는 룡남산의 맹세를 안으시고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눈부신 기적과 변혁의 력사를 창조하여오신 위대한 장군님,

김정일동지의 령도가 시작된 때로부터 당사업은 물론 정치, 경제, 문화의 여러 부문 사업에서 새로운 전변이 일어나기 시작하였으며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커다란 혁신과 앙양이 이룩되였다고 하시던 위대한 수령님의 교시가 오늘도 우리의 가슴을 세차게 울려준다.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정립체계화하시고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하는 력사적위업을 진두에서 이끌어오신 위대한 장군님,

위대한 장군님을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였기에 우리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이 반석같이 다져지고 우리의 군사적위력이 천백배로 강화되였으며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가 펼쳐지지 않았던가.

인민의 마음속에 하많은 추억이 어려온다.

늘 우리 인민은 세상에서 제일 좋은 인민이라 하시며 한평생 인민사랑의 서사시를 수놓아오신 위대한 장군님.

얼마나 열렬히 사랑하신 조국이였던가, 인민이였던가.

우리 인민들과는 하늘땅 끝까지라도 함께!

이것이 위대한 장군님의 심중에 간직된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이였고 믿음이였다.

그이의 어버이사랑을 시시각각 가장 가까이 느끼며 헤쳐온 행군길이였기에 우리 인민은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비관을 몰랐고 언제나 미래를 락관하며 승리만을 떨쳐올수 있었다.

이민위천을 한생의 좌우명으로 삼으신 우리 장군님께 있어서 인민을 위한 고생은 그대로 락이였고 삶의 보람이였다.하기에 줴기밥은 혁명가들에게 있어서 리상적인 도중식사라고 할수 있다고 하시며, 야전승용차의 발동기소리와 렬차의 덜커덩거리는 소리는 자신의 자장가이고 잠동무라고 하시며 인민을 위한 사랑의 길, 헌신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신것이다.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지휘성원들을 만나신 자리에서 자신의 뜨거운 진정을 담아 이런 내용으로 교시하시였다.

나도 최고사령관이기 전에 인간이며 그 누구보다 생활을 사랑한다.그러나 나는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그 무엇보다도 귀중하기때문에 개인적인 모든것을 희생하면서 쉬임없이 인민들을 위한 혁명의 길을 걸어나가고있다.…

이렇듯 숭고한 뜻을 안으시고 우리 장군님께서는 눈보라치는 사나운 겨울에도, 뙤약볕쏟아지는 무더운 여름에도 인민을 찾아 현지지도강행군길을 끝없이 이어가시였다.

가시는 곳마다에서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을 만나주시고 뜨거운 사랑과 정을 부어주신 그이께서 남기신 전설같은 이야기들이 그 얼마나 많던가.그가운데서도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수호하시려 꿋꿋이 이어가신 고난의 행군, 강행군길을 우리는 오늘도 잊지 못한다.

그 나날 피를 물고 달려드는 적대세력들의 도전을 단호히 물리치시며 우리 장군님 총대로 열어나가신 선군의 길, 그 길은 조국과 민족의 운명을 수호하고 그 존엄과 위용을 끝없이 떨쳐가는 성스러운 길이였다.

위대한 장군님 아니시였다면 우리 조국이 어떻게 그 준엄한 난국을 타개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길로 용기백배, 기세드높이 전진할수 있었겠는가.

오늘날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눈물겨운 헌신으로 뿌려놓으신 만복의 씨앗들이 알찬 열매로 주렁지는 현실을 보면서 우리가 얼마나 걸출하신분을 수령으로 모시고 살며 투쟁해왔는가를 심장깊이 절감하고있다.

정녕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여 우리 조국은 승리와 영광의 절정에 높이 올라설수 있었으며 우리 인민은 이 세상 가장 힘있고 영웅적인 인민으로 자기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높이 떨칠수 있었다.

하기에 우리 인민 누구나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계시여 오늘의 우리가 있다는 뜨거운 마음속진정을 한껏 터치는것이다.

지금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살며 투쟁해나갈 불타는 일념을 안고 전진의 보폭을 더 크게 내짚고있다.

가장 고결한 충정으로 가슴 불태우시며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생토록 바라시던 모든것을 이 땅우에 빛나는 현실로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힘차게 나아가는 길에서 우리 인민은 맞이할것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평생의 념원이 실현된 사회주의강국,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이 꽃피는 천하제일락원의 려명을, 찬란한 미래를!

본사기자 림정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小雨滴和小云朵带来秋季森林雨后的微凉,这么高颜值的水杯谁能忍住不多喝几口水呢[害羞R]-不知道是不是第一次来皆川明东京店,感觉店里的每样东西都比京都要漂亮许多,
  • 作为一个创作者,姐姐更希望自己的故事可以引起大家共鸣,摸爬滚打一路走来的历程,在某种程度上都是她想向观众诠释的热爱和真诚。在他小的时候,他的技术和意识就备受瞩目
  • 据黄牛讲:你领到酒之后,我这边就2600收,你到手挣1000,这几天一直在跌,前两天2800、2900。经询问排队的人得知这是在领酒的,先在平台预约,然后抽中你
  • 2013年,沈梦辰和杜海涛开始交往,值得注意的是,是沈梦辰主动追求的杜海涛。回看沈梦辰和杜海涛的9年恋爱经历,不难发现,沈梦辰永远都是做出主动让步的一方,而杜海
  • 另外有不少店铺都是百年老字号哦~关于晚上的演出还是比较震撼的,尤其蜀宫夜宴强烈推荐大家去看看,演员们的舞蹈动作和功底都很深厚,现场观看的观众也特别多,整体氛围感
  • 」回顧自己最有義氣有如「鱷魚」般的行為,李心潔稱其實她不是會和誰有很深的過節,就決定這輩子都不聯絡的人,但我是會為了我的朋友不跟那個人聯絡,「因為我有一個朋友,
  •   8、此陀罗尼咒是所有持明咒者殊胜悉地的大宝藏,能满一切父母众生的心愿,赐予安慰,令得解脱。   11、能赐予一切众生殊胜悉地,作为无依处者的依处,成为未受
  • 三是命运坎‌坷的人不‌少,他们对未来充‌满恐‌惧和未知,所谓官问刑,富‌问灾,百‌姓问发财,就‌是真实的写照。三是命运坎‌坷的人不‌少,他们对未来充‌满恐‌惧和
  • (记者 莫韶华)【停水通知:今天10点起,#郑州这些区域停水48小时#】为配合郑州市轨道3号线城东路站供水管网改迁工程,郑州自来水投资控股有限公司拟对城东路(商
  • “只有光,才是你眼睛遥远的天空” ——《世界文学》2021年第5期拉萨线上分享会 ,《世界文学》编辑部将联手社科文献出版社期刊分社,在“日光城”拉萨推出一场特殊
  • 如果你是个足球迷,你真的没有理由不去喜欢和欣赏这样一个球员,他用精湛的球技诠释了什么是天道酬勤,他是真正五大联赛的亚洲之光,在大牌云集的欧洲赛场,他用实力告诉世
  • 中国历朝历代GDP占全球比例! 汉朝GDP占全世界26%; 隋朝GDP占全世界70%; 唐朝GDP占全世界58%; 宋朝GDP占全世界60%; 元朝GDP占全世
  • #阅读##好书推荐## 新华书店阅淘网#《自卑与超越》作者从探寻人生的意义出发,启迪我们去理解真实的生命意义。全书立足于个体心理学观点,深入剖析每个人心中的自
  • #任豪卓文远# rh#任豪 国子监来了个女弟子# 原本想抽卓文远画册的,但我只有一本不舍得,抽一个周边dian的卓文远盲盒树脂玩偶~框住的那个。(条件:没有发
  • Montale蒙塔莱• Amber musk琥珀麝香 19年初在罗马游览时坐大巴车闻到一阵非常柔软细腻的麝香,旅途的疲惫即刻被安抚了。我像只小狗狗到处嗅闻,贪
  • 1955年9月,年轻的中华人民共和国为自己的人民子弟兵实行军衔制,对我国的军队建设起了积极的作用。十年动乱开始以后,随着政治风云的变幻,军衔制度受到不公正的评价
  • 你不知道,我最輕淺的念想,不過是和你一起仰望天堂,有你在的地方,就是天堂。你不知道,我最輕淺的念想,不過是和你一起仰望天堂,有你在的地方,就是天堂。
  • 中文组,永远最嗨的组,贡献了办公室里最大的分贝,从八卦聊到私生活,从烦恼聊到买房,从玩家聊到工作,好奇为啥这么能聊…[笑cry]韩语组,和日语组整体相似,偶尔会
  • #周雨彤[超话]##周雨彤0921生日快乐# zyt#向全世界安利周雨彤# Day5 感触最深的话印象最深的就是以前录制视频里的话,今天还特意又看了一遍,真
  • 无症状感染者2:中国籍,8月20日由菲律宾经厦门入境,在厦门隔离14天。无症状感染者2:中国籍,8月20日由菲律宾经厦门入境,在厦门隔离14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