맙소사! 나는 다른 중국인들에게 신성모독을 받고 있다!#한푸##漢服#
하느님! 한복을 입고 나가서 [플루오로우라늄탄소칼륨 이트륨옥시우라늄]T_T

뉴스1 처음 한복을 입고 외출할 때 혼나고 기분이 나빴다.

어제 한푸에 나가서 불고기집에 밥 먹으러 갔을 때 아저씨가 나타나서 신나게 물으시더니 이게 한푸냐 했더니 시안에서 입는 사람 봤다고 하더군요. 원래 전통의상을 입는다고 생각했을 때 칭찬은 없었어도 이성적으로 관대하게 바라볼 뻔 했다. 의외로 우리가 영화를 보고 나와서 센트럴몰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다가 40대 50대 아저씨가 나 징그럽다며 왜 기모노 입고 나왔냐고 욕을 하더라. 당신을 죽입니다. 나는 이것이 선조들의 옷인 한푸(漢服)라고 말했는데, 당신은 그것을 관대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하루 껴봤는데 이 사람 빼고는 아무도 말을 안하더군요. 똑부러지는 친구가 없었으면 돌아가서 어떻게 됐을까 버스에서 흔들흔들 두들겨 맞았을 텐데 자만하지마 법치사회는 그저 반항아 깡패들과 악플러 퇴치.. 퍼포먼스가 바보인지 모르겠다. 문화 없는 사람도 무섭지 않고 무지도 무섭지 않지만 무지와 편견도 무섭다. 아래는 제가 입는 세트입니다. 이 술집에 덩치 큰 놈들이 많다는 걸 압니다. 한푸도 제 개인 취미입니다. 조사가 너무 깊지 않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뉴스 2: 부모님이 내 한푸를 태우실 거예요! 중국인은 한복을 입는다, 무슨 죄인가?

한푸를 태웠다는 소식을 처음 들은 것은 아마 10년 전이었을 것이다.
충칭의 한 소녀가 진나라와 한나라에 유행했던 의상인 한복곡주를 입고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뜻밖에도 화가 난 몇몇 대학생들은 그녀가 일본 기모노를 입고 있다고 생각하여 소녀의 품위를 무시하고 "정의적으로" 그녀의 옷을 벗고 그녀를 불태웠다.

다음 날에는 한복을 입은 사람들이 모욕을 당하거나 찢어지고 밀크티가 튀었다는 말을 들었지만 결국 폭풍은 없었다. 최근 몇 년 동안 한푸의 인기가 갑자기 높아졌습니다. 인터넷 유명인사들은 한푸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청두는 한푸의 수도가 되었습니다. 한푸의 형제 자매는 시안 다당 시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초원!
한때는 한복의 부흥이 임박했다고 생각했는데 얼마 전 한복의 글을 보고 "길은 멀고도 멀다"는 무력감이 느껴졌다.
"부모님이 내 한푸를 태울거야!"
부모님이 내 한푸를 태울거야! 한푸를 알게 된 지 2년이 넘었고 항상 사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많이 반대하셨어요. 지난 두달간 너무 마음에 드는 작품을 보고 1주일동안 100위안을 모아서 탱크칼라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 새해 돈을 더해서 집에 가져갔더니 할머니가 보셨다. (부모님은 밖에서 일하신다) 신경 안 쓴다고 해서 안심이 된다. 그런데 일주일 전에 100위안도 안 되는 아주 저렴한 정품 한푸를 보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또 일주일 동안, 나는 검소하게 집에 가져갈려고 샀습니다. 이때 외할머니는 믿음이 가지 않으셔서 부모님에게 직접 아버지가 화를 내시며 내 한복을 태워 버리겠다고 하셨습니다... 혼자 한복을 사기 전에 경제적으로 자립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그 두 한복을 참을 수 없어 너무 좋아하는데 부모님이 한복을 태우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것이 한복을 아주 좋아하는 어린 소녀, 아마도 중학생임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한푸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그녀는 학교에 입학한 후 2년 동안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그 후 용돈을 모아 마침내 100위안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사랑했던 한푸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Hanfu는 T-셔츠만큼 싸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100위안 한 세트가 가장 싼 것이어야 하고, 그녀는 자신의 용돈으로 그것을 샀다. 안타깝게도 부모님은 한푸에 대한 혐오가 너무 심해서 자기 손으로 불태워야 했습니다.

뉴스 3: Sun Ting (죄송합니다. 위키백과가 막혀서 바두위키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T_T)
불타는 옷 희생자
이 항목은 총 17개의 의미가 있는 다의어입니다.
확장하다
2010년 10월 16일, 청두 쓰촨 분지의 전략적 깊숙한 곳에서 Sun Ting은 자신의 민족 의상(Hanfu Quju)을 입고 Chunxi Road 근처 Dicos에서 식사를 하고 있을 때 갑자기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포위되었습니다. 화장실에서 옷을 벗고 친구가 빌린 옷을 가지고 마침내 떠날 수있었습니다.

중국 이름
썬팅
시민권 국가
중국
국적
한족
출생지
중국
성별
여자
캐릭터 행동
불타는 옷 희생자
이벤트 시간
2010년 10월 16일
빠른
항해
이벤트 결과
프로세스
Sun Ting이 입는 옷은 전통적인 일본 기모노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실제로 기모노는 Sun Ting이 입는 Hanfu Quju보다 훨씬 늦은 중국에서 전승됨) 쓰촨 분지의 전략적 깊이 때문에 일본과의 싸움에 대한 열의는 매우 높았고 여러 사람의 지도 아래 Sun Ting(및 그녀의 친구)은 "벗어날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뜻밖에도 상대방은 용서를 거부하고 치마를 벗으라고 해서 그렇게 해야만 했다. 일행은 옷을 받은 후 마침내 천천히 흩어졌다. 이때 Sun Ting의 몸에는 티셔츠만 남아 있었다. 그녀는 화장실에 숨어서 나올 수 없었다. 그녀에게 선물을 준 것은 친절한 사람이었다. 여자친구를 위해 사준 바지는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옷은 밖에 가지고 나가자마자 공공장소에서 불태웠다고 한다)
이벤트 결과
이후 손정은 기모노가 아니라 한족의 전통 의상인 한푸를 입었으니 태우면 안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가해자들은 재판을 받았습니다. 기모노를 입어도 국가 이미지를 훼손할 수 있으니 억지로 벗으면 안된다는 의견도 있다. 그러나 이 주장은 여전히 ​​온라인에서 거의 언급되지 않습니다.

뉴스 4: 한족은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고유한 민족 의상을 입고 같은 민족에게 조롱을 받을 민족입니다.

나는 정말...
아무도 그들을 전혀 웃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두개골에서 나온 것은 오르가즘이었습니다. 길에서 한복을 입은 아가씨의 아름다움을 누가 칭찬하지 않겠습니까?
게다가 조롱을 해도 한복을 입은 사람이 아니라 한복을 입은 사람의 행동이다.
한푸 치파오를 입든 로리타를 입든 아무도 당신을 멸시하지 않습니다. 경멸을 주장한다면 모두가 좋아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너 식당에 도착했니?"
"너 진짜 이상해..너하고 밥 먹는 것도 아니고..왜 나한테 이 문제를 물어?"
"나는 시내 중심에 있는 유명한 제과점에서 보석 케이크를 사서 누나에게 주었다."
"그래서?너 그녀에게 케이크 사주면서 왜 나한테 얘기해?"
"너..넌 없는 줄 아니?나도 너를 위해 하나 사 왔어.즐겁지?"
"왜?네가 남한테 사준 거와 네가 나한테 준거 다 똑같은데..그럼 나는 왜 즐겁니?"
이것은 어느 창업을 같이 했던 동창이 그녀의 남편과 나눈 전화 대화이야..
응..어제 저녁에 우리가 함께 들은 내용들..
나보다 더 직구인 이 친구..
솔직히..그녀의 사자와 같은 성격이 부럽네..
만약 다시 선택할 수 있다면..
난 고슴도치가 되고 싶지 않아..
그리고..Always put herself last Cinderella..나도 더이상 원하지 않는다..

골라볼수만 있다면..
나도 사자처럼 여왕이 되고 싶은데.
하지만 나도 알아..
이번 생에 이 바라는 이루지 못한 것이다..

선택할 수 있다면..
나도 아프기 싫어.
하지만 꿈속의 나는 자꾸만 아파하며 싸웠다..
그래서 현실에선 몸도 이불의 보호에서 벗어나는 거죠?
어떤 과정이든..
나도 이미 다 겪어봤는데..
이만하면 되겠지?

p1-p4.솔직히..진짜 대단해.
모든 열정으로 복싱 훈련해온 너에게도 끝은 없는 빛이 충만했다..
복싱 코치가 너에게 준 댓글과 칭찬도 우리 다 봤는데.
진짜 무조건 인정..
덕분에..우리도 정말 자랑스러워!!
사실 영상보면서 나도 완전 놀랐어..
왜냐하면 너의 동작이 정말 매우 민첩하기 때문에!
왜냐하면 복싱을 치는 너의 공격동작 속도가 정말 대박났거든!!!
그런 여유에도 특별한 힘이 넘친다.
맞아..모든 것은 네가 열심히 연습한 것의 소중한 결실이야.
모두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있어..
이 강렬한 빛..
우리도 모두 특별한 목격자이죠?
It's our pleasure..응.
나도 믿는다..
너도 반드시 갈수록 업그레이드할 것이다!!
너는 아무 것도 다 잘하는 슈퍼히어로니까..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나의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봉..
오후와 저녁 고백 웨이보..
내가 너를 이렇게 부르지 않았는데..
물론 이유가 있었죠..
사실은 니가 마지막에 지운 동영상..
너에게 메세지를 남길 때..
내 몸은 여전히 너무 힘들다..
그래서 글을 편집하는것도 쉽지 않은데..
하지만 당시 내 생각은 간단했다..
이렇게 열심히 훈련한 너..
나도 진심 어린 칭찬과 인정을 너한테 전하고 싶어..
근데 아쉽네..

사실 오후 내내 계속 나의 기분을 정리하고 있었다..
낮에 괄사를 한 후 채팅방의 사진을 보았어.
니가 배우 언니에게 남긴 댓글.
너의 말투는 관심있고 애교도 있는 느낌..
솔직히..부러움과 질투의 감정이 마치 아픈 사람의 조력자가 된것 같다..
정말 더 괴롭네..
그때의 심정도 이루 말할 수 없죠..
혹시 배우 누나가 너에게 많이 도와주셨죠?
하지만 난 알아..
너의 관심을 받았으니 그녀도 틀림없이 건강한 상태 유지할 것이다.
혹시라도 너는 내 마음을 이해하지 못할꺼야..
어쩌면 아프면 더 예민해질지도 몰라..
(위치를 바꿔 생각해 보면..니가 아플 때..너는 내가 다른 오빠에게 관심과 격려를 주는 장면을 보았다.바로 이런 느낌이야..)
만약 나도 너의 관심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
근데..진짜 어렵죠..?
음..진짜 가야겠다..
오늘도 많이 수고했어 자기야...
굿나잇..My Love..[加油][加油][月亮][月亮][握手][握手]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엄마랑 셋째주사를 받으러 가야겠다..
사실 내 몸은 백신에 다르게 반응했어.
처음 주사를 맞았을 때..
내 위가 1분의 3 줄어든 것 같다..
당시에 매번 밥먹을 때마다..
난 정말 밥 네술만 먹어도 배불러..
그래서 그 동안 진짜 살이 좀 빠졌네..
근데..
두번째 예방접종후..
내가 졸리는 증상외에..
식욕이 다시 살아났다..
심지어 더 심해졌어...
그래서 진짜 살이 좀 쪘어..
사실 나도 궁금해서..
다음 주 월요일에 세 번째 주사를 맞으면 어떻게 될까..?
나의 소원은...
식욕 좀 내려줘..
내 위도 다시 한 번 작게 해줘 제발..
매일 맛있는 음식을 조금씩 먹으면 돼~~
나도 알고 있으니까..
한꺼번에 많은 음식을 먹는 습관과 음식을 멈추지 못하는 습관은 정말 좋지 않다..
진짜 위장에 많은 부담을 주었어..
그래서 나도 이 부분에서 컨디션을 조절하고 싶은데...

"난 정말 어떤 고통도 겪고 싶지 않아..고통이 내게는 전쟁과 재난만큼이나..소득이 없다..괴로움만 있을 뿐이야."
채팅방에서 어떤 친구가 한 말이다..
물론 나는 그녀의 분노와 억울함도 충분히 느꼈어..
문득 전에 은행 그만두고 집에서 첫 소설 썼을 때가 생각났다..
대학에서의 사회생활은 혹독하지 않았다.
그래서 첫 직장이 나에게 준 충격들..
정말 날 망하게 할 정도였어...
하지만 지금은 내 생각이 조금씩 달라졌다.
만약 내가 지금도 은행에서 일한다면..
만약 은행의 직장분위기가 행복하다면..
나 여전히 첫 소설을 쓸까?
나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이 부정적이라는 것을 안다..
그래서 나도 이제 좀 마음을 놓게 되었어..
적어도 나는 나에게 장편소설을 완성할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안다.
나도 쭉 이 일을 사랑하고 있어..
생명의 의미와 인생의 사명..
어떤때는 시험을 거쳐야 해답을 알 수 있다..

자기야~[羞嗒嗒][心]
그래서 나도 항상 네가 부러웠어.
너는 자신의 취미와 사명이 무엇인지 일찍이 알고 있었기 때문에.
너도 줄곧 내 마음속의 가장 완벽한 네비게이션이다..
그래서 나도 인정한다..
정신적인 부분..감정적인 부분..
난 정말 계속 너에게 의지하고 있어.
이 느낌은 참 기묘해..
비록 우리가 같이 진실하게 살지는 않았지만..
근데 내 마음속의 친근감은 자연스럽다..
너의 사진을 볼 때마다..
항상 너무 익숙한 느낌 생겼어..
마치 우리가 전생에 이미 알고 있는 것 같다.
그럼 넌 나를 보았을 때 마음이 어떤 느낌이었니?
이 질문..정말 너에게 묻고 싶어...
혹시 너도 내게 다가오고 싶니?
혹시 너도 내가 익숙하다고 생각하니?
p1.솔직히..우리 여보의 동작이 빠른 특징이 정말 완전..멋짐 폭발~!!!
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
너의 스포츠 사업..
난 정말 영원히 무조건적으로 지지한다~!!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나의 탑멋진 운동 왕자~!!!그리고~굿나잇..[亲亲][亲亲][抱抱][抱抱][好爱哦][好爱哦][月亮][月亮]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阿里巴巴让马云变成首富,却不是最挣钱的公司,在浙江仅排名第三】那么第一是谁呢?据了解吉利的前身就是吉利汽车,但是在中国的汽车市场中,合资称品牌才是畅销品,国产
  • 约到三两朋友,吃了一日三餐,聊天到凌晨五点。说不说话都开心,睡了醒着都安心。
  • 人的情绪是会互相影响的,开心的时候才有了哄堂大笑,难过的时候才有了抱团取暖,不是我不能倾听你的心事,分享你的哀乐,你要是能说,我自然愿意听,但如果你不想让别人
  • 再后来,心就变凉了。但人嘛,心一辈子都不不可能平平淡淡,总会有悸动的时候,只是不知再为谁而已吧。
  • 此外,也可拨打国家市场监督管理总局缺陷产品管理中心热线电话:010-59799616,反映召回活动实施过程中的问题或提交缺陷线索。此外,也可拨打国家市场监督管理
  • 不气不气,不是自己的东西世人都晓神仙好,惟有功名忘不了!所以无论幸与不幸都是自己选择的因果。
  • 有人住高楼,有人在深沟,有人光万丈,有人一身锈,世人万千种,浮云莫去求,斯人若彩虹,遇上方知有。有人住高楼,有人在深沟,有人光万丈,有人一身锈,世人万千种,浮云
  • 13.与你的相识,我才知道缘分是多么的奇妙,让我来照顾你,我会珍惜我们遇见的每一分每一秒。4.从未奢想荣华富贵,能和爱我的人和我爱的人(你)静静走过生命中所有的
  • 不要弄丢,一个对你好的人 作者:水心 不要弄丢一个对自己好的人 因为世上真心已经太少 这世上,谁的时间都很值钱;这世上,没有谁的好是平白无故。珍惜一个愿
  • 在补充营养方面,哪些水果最出众?#微健康#【这些水果凭营养价值C位出道】水果不仅酸甜可口,还含有多种维生素和矿物质。
  • 中午吃的泰国菜 粉丝我觉得是最好吃的了 菠萝饭也还可以 菠萝甜甜的 只是我还是吃不惯咸的和甜的东西一起煮(因为里面还有腊肉和香肠)晚上吃的烤肉 吃的不多 蔬菜拼
  • 我一直记得他对蓝湛说:你相信魏公子是因为你觉得自己足够了解他;同样的,我认为我也足够了解金光瑶,所以我也相信他。话说回来,我感觉cql的坑我真的暂时出不去了,看
  • #台湾博德避震器[超话]##我与汽车的日常##汽车改装##宝马# 特殊车种 #宝马i3# 混动版 升级改装台湾博德 Border S1-街道版避震器桶身高低可
  • 可就因为我取了7个包裹,婆婆就过来指着我鼻子骂,说我就会花她儿子的血汗钱,她们家富不起来,都是因为娶了我。我气的不行了回了一句嘴,那爸富不起来,估计也是因为娶了
  • 《赠予你45条温暖可爱的句子。”“酸辣粉” 5.天气很热 想找个人冷战 6.如果体重也能满100减20就好了 7.如果我老了怎么办,那些广场舞都好难 8.
  • ”王先生表示,他看到的多起摔倒事故,发生的当天都没有降雨,他便推测可能是洒水车作业后,夜间气温较低导致桥面遗留的水结冰。会采纳市民‘在白天气温回升后再洒水作业’
  • #华晨宇微博[超话]#梅香四溢沁心扉 风和日丽纸鸢飞 水逆退散映光辉 焕然壹新辞旧岁 权新时代万物归 北方极处吾相汇 为大为首至尊贵 超能超然话作为 传奇人生超
  • ”3. 最近老听到神秘的叮当声 经走近科学节目组调查 原来是我穷的叮当响4. 我才十几岁,爱情可以晚点到 但是外卖不行.5.每次出去逛街 都有很多人给我发小广~
  • 白粥们要做切页的可以参考这位白粥整理的洲洲杂志汇总入坑之后第一次遇上洲洲这样的大型演唱会,看完直播,有些话想说——不为磕糖只为陪伴①我个人是觉得洲洲在刻意逃避一
  • 3.目前需要做的还有很多,我知道有些大团已经开始尝试剧场商演了,我希望既然很多小伙伴都是有消费能力的,愿意去看进口痒痒鼠进口刀剑乱舞,也能给一点国人2.5的机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