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전집》 제35권 출판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체계적으로, 전면적으로 수록한 영생불멸의 김일성-김정일주의총서인 《김정일전집》 제35권을 출판하였다.

전집에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체71(1982)년 10월부터 주체72(1983)년 7월까지의 기간에 발표하신 력사적인 담화, 연설, 서한, 축하문을 비롯한 61건의 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로작들에는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사상리론적업적이 집대성되여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 당을 주체형의 혁명적당으로 더욱 강화발전시키는것은 온갖 난관을 이겨내고 주체의 혁명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결정적담보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 《조선로동당은 영광스러운 〈ㅌ.ㄷ〉의 전통을 계승한 주체형의 혁명적당이다》에서 우리 당은 주체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건설되고 활동하는 당, 전당에 유일사상체계가 튼튼히 서고 주체사상에 기초하여 철석같이 통일단결된 당, 인민대중과 혈연적인 련계를 맺고 그들의 역할을 높여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투쟁하는 당, 영광스러운 주체형의 혁명적당이라는데 대하여 천명하시였으며 조선로동당을 영원히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한 방향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당안에 유일사상체계를 더욱 철저히 세우는것과 함께 위대한 수령님식 사업방법을 따라배워 당사업을 혁명적으로 개선하는데서 나서는 과업들이 《현정세의 요구에 맞게 당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키자》, 《당조직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릴데 대하여》, 《당사업에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에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제시되여있다.

로작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어머님의 한생은 위대한 혁명가의 한생이다》, 《일군들은 김책동지처럼 살며 투쟁하여야 한다》 등에는 일군들이 평온한 날에나 준엄한 날에나 오직 위대한 수령님만을 믿고 따르는 혁명전사로 더욱 철저히 준비해나갈데 대한 내용이 담겨져있다.

인민군대가 만단의 전투동원준비를 갖추고 조국의 하늘과 땅, 바다를 철옹성같이 지키며 당의 령도에 끝없이 충실한 유능한 군사지휘간부들을 더 많이 키워낼데 대한 사상이 《전투훈련에서 형식주의, 요령주의를 철저히 극복할데 대하여》, 《유능한 군사지휘간부들을 키워낼데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반영되여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남포갑문건설은 어렵고 방대한 대자연개조사업이다》, 《인민경제 모든 부문에서 증산과 절약투쟁을 잘하며 행정규률을 강화할데 대하여》, 《인민생활에 깊은 관심을 돌릴데 대하여》 등의 로작들에서 서해갑문건설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사회주의경제건설에서 최대한으로 증산하고 절약하며 제품의 질을 높이고 인민생활수준을 한계단 끌어올리는것을 비롯하여 80년대속도창조운동을 더욱 심화발전시켜 당 제6차대회가 제시한 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방도들을 뚜렷이 밝혀주시였다.

평양시를 현대적인 도시로 웅장화려하게 건설하기 위해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심혈과 로고가 《평양시건설방향에 대하여》, 《평양시내의 거리들을 자기의 특성이 살아나게 건설하여야 한다》를 비롯한 로작들에 그대로 어려있다.

《문학예술작품창작에서 이룩한 성과를 더욱 공고발전시키자》, 《당을 노래하는 명곡을 많이 창작하여야 한다》, 《조선인민군협주단 창작가, 지휘자들과 한 담화》 등의 로작들에는 우리 당이 문학예술부문에서 이룩하여놓은 전통과 업적을 고수하고 빛내이며 더 많은 명작들을 창작완성할데 대한 독창적인 사상리론이 명시되여있다.

나라의 법질서를 강화하고 온 사회에 혁명적법무생활기풍을 튼튼히 세우기 위한 원칙적문제들이 《사법검찰사업을 개선강화할데 대하여》, 《사회주의법무생활을 강화할데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제시되여있다.

전집에는 이밖에도 근로단체사업에 대한 당적지도를 개선강화할데 대한 문제, 신문편집에서 주체를 세울데 대한 문제, 군중체육을 발전시킬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김정일전집》 제35권에 수록된 로작들은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여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빛나게 실현하기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을 고무추동하는 위력한 사상정신적무기로 될것이다.

【조선중앙통신】

농기계가동률보장은 높은 책임성을 요구한다

당면한 모내기에서 시종일관 중시해야 할것은 적기와 질보장이다.

올해 농사의 성과여부가 달려있는 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는데서 일군들이 모내는기계의 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잘 세우는것이 중요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자기 사업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일욕심, 진취적인 사업태도를 가지고 최대의 마력을 내야 하며 당과 인민앞에 자기의 충실성과 실천력을 평가받아야 합니다.》

지난 시기 농기계들 특히 모내는기계의 가동대책을 잘 세우지 못하여 한창 바쁜 모내기철에 로력의 긴장성을 조성하고 평당 포기수와 포기당 대수, 모꽂는 깊이보장에서의 부족점 등이 나타난 사실을 여러 지역과 단위에서 교훈적으로 찾아볼수 있다.

룡천군에서도 그전에 이런 일이 있었다.

이로부터 군일군들은 올해 농사작전을 하면서 모내는기계의 가동준비를 빈틈없이 하여 그 리용률을 높이는것을 중요항목으로 내세웠다.

군에서는 지난 시기에도 모내는기계리용과 관련한 사업에 힘을 넣었다.

그런데 이 농기계를 리용한 정형은 농장들마다 각이하였다.

일군들이 리유를 알아보는 과정에 특별히 주목을 돌린 점이 있었다.모내는기계를 리용하였을 때와 그렇지 못한 경우 알곡 정보당수확고에서 차이가 있는것이였다.이것은 당연한 일이였다.

농기계를 리용하면 적기보장은 물론 모를 기술적요구대로 낼뿐아니라 모내기후 벼의 생육에도 유리한 조건을 마련하여 결국에는 알곡소출을 높일수 있다.

이것은 농장일군들 누구나 알고있는 리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저러한 리유를 내대면서 모내는기계의 리용률을 높이지 못한 원인을 어떻게 분석해야 하겠는가.

군책임일군은 이것을 당정책관철에 대한 절대성, 무조건성의 정신이 부족한데로부터 발로된 현상이라고 보았다.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것은 중요한 정책적요구이다.모든 영농공정을 최적기에 질적으로 수행하자면 농기계가동률을 결정적으로 끌어올려야 한다.이렇게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지 않은 단위에서는 알곡생산을 늘일수 없었다.

이러한 대비자료를 놓고 일군들은 자기 사업을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어느 일군이나 자기 지역과 단위의 알곡생산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말을 해왔다.그 말과 실천이 일치되였는가 못되였는가 하는데 대한 대답은 알곡생산결과를 놓고 누구나 스스로 찾을수 있었다.

하기에 군책임일군은 한개 지역과 단위의 운명이 일군들의 능력과 역할에 달려있다는데 그루를 박으면서 모두를 분발시키였다.

일군들은 올해 알곡생산목표수행에 대해 책임지겠다는 말만 할것이 아니라 한몸을 내대고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는 립장에서 군적으로 모내는기계의 수리정비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은 조건에서 군이 모든 농장의 모내는기계수리정비를 맡아한다는것이 헐한 일은 아니였다.하지만 알곡증산을 위해서는 자신들의 수준과 능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분투해야 한다는 각오밑에 군당집행위원들이 제일 어려운 몫을 맡아 해제낌으로써 모내기전에 수리정비를 끝내게 되였다.

일군들은 매 농장의 분조들까지 담당하고 어느 포전에서나 농기계의 동음이 높이 울릴수 있게 하기 위한 대책도 사전에 세웠다.

여기에 기초하여 군에서는 모내기를 신심있게 내밀고있다.

농기계가동률을 높이지 않고서는 모든 영농작업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제철에 질적으로 할수 없다.더우기 지금은 하루가 천금보다 귀중한 모내기철이다.

이것을 깊이 새기고 농기계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내밀고있는 군일군들의 일본새에서는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점령에 대해 무조건 책임지겠다고 다진 맹세를 어떤 일이 있어도 실천하려는 확고한 의지를 느낄수 있다.

본사기자 김성철

#中国常驻联合国副代表严厉驳斥美方# 【中 유엔 부대표, 유엔총회서 미국 측 비난에 반박】지난 7일 유엔 주재 중국대표부 부대표인 다이빙(戴兵) 대사는 유엔 총회 제3위원회에서 답변권을 행사해 켈리 크래프트 미국 유엔 주재 대사가 코로나19 사태 현황과 인권 문제로 중국을 무자비하게 비난한 발언을 놓고 철저하게 반박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미국 대사는 반(反)중 행위는 실패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교훈 삼지 않고 수많은 회원국의 단결과 협력을 요구하는 정의의 호소도 직시하지 않으며, 중국에 재차 무자비한 비난을 가해 유엔에서 늘상 말썽을 일으키고 대립을 조장하여 국내 정치에 악용했다. 중국은 이를 결사 반대하고 절대 거부한다.

나는 미국에 경고한다. 코로나19 문제에서 중국을 먹칠하고 중국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자 헛수고이며 더욱이 무책임한 일이다. 첫째, 중국은 이미 코로나 감염 사태를 제압했다. 최근 중국은 국경절과 중추절을 맞아 7억 명이 넘게 여행을 떠나며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누렸다. 반면 미국 감염자 수는 700만 명이 넘었고 백악관에서도 최근에 수십 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둘째, 중국인은 영웅이라 칭하길 즐겨한다. 중난산(鐘南山) 원사는 ‘공화국 훈장’을 받았고, 미국에서 거론된 리원량(李文亮) 의사도 열사 칭호를 받았으며 이들은 모두 우수한 공산당원이다. 또한 희생을 감수한 무수한 의료진들도 자랑스러워 한다. 미국은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 의학 전문가를 존중하고, 항공모함 시어도어 루즈벨트호의 전 함장 브랫 크로지어와 같은 바른말을 하는 이를 선대하길 희망한다. 셋째, 중국은 생명지상을 추구한다. 백 살이 넘는 노인부터 신생아까지 치료에 최선을 다해 새로운 생명을 얻었다. 반면 미국의 사망자 수는 이미 21만 명을 넘었다. 나는 미국 측이 아무런 근거도 이유도 없이 중국을 비난하는 것 외에도 세계 최다 확진자 및 사망자 수에 입각해 미국인들에게 해명해야 되는 것 아닌가라고 미국 측에게 묻고 싶다.

나는 미국에 경고한다. 신장(新疆) 사회는 안정적이고 번영하며 각 민족이 조화롭게 공존한다. 신장 이슬람 사원 청진사(淸眞寺)는 미국 전국 청진사의 10배로 2만 4400곳이 넘으며 무슬림 530명당 하나꼴이다. 비율은 심지어 수많은 무슬림 국가를 초과한다. 전 세계적으로 어떻게 이러한 종교 탄압이 있겠는가! 2010년~2018년 신장 위구르족 인구가 1017만 명에서 1271만 명으로 늘어나 증가폭이 25% 이상으로 한족(漢族)의 10배가 넘었다. 이른바 ‘강제임신중절’은 완전히 거짓말이다! 신장은 매년 2억 명이 넘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찾아오는데 최근 들어 90여 개 국가의 100개 단체팀, 1000여 명이 신장을 찾았다. 이들 중에 누가 신장에서 위구르인 100만 명을 가둔 ‘수용소’를 본 적 있는지? 이러한 황당한 거짓말을 지어내기까지 하니 과연 양심이 있는 것인지 미국 측에 묻고 싶다.

(기사 더보기: https://t.cn/A6bMsvjQ )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究极我看的最多的是miki就离别感没有那么强烈,但是再也没有究极ultima的miki,以后只有sw的miki了[泪]读信的时候哼哼唧唧的样子让我又想哭又想笑的
  • 零点之前,困的像考拉。 ​过了零点,瞬间精神的像脱兔。现在01:45 ​躺床上之前,口渴还喝了一听没有度数的凉啤酒,更精神了。 ​网上看到的词语,社恐,社牛,社
  •   亲贤臣,远小人,此先汉所以兴隆也;亲小人,远贤臣,此后汉所以倾颓也。先帝在时,每与臣论此事,未尝不叹息痛恨于桓、灵也。
  • 我知道,她有更美好的未来,而我,只是她生命中的一个过客。他说,他从前对我的不是爱,遇到花妖后才知道什么是刻骨铭心的爱情。
  • 网传的百度企业文化中就有这样一段话,“你不是孤军,打破部门樊篱,主动分享,帮助别人,成就自己”显然璩静在视频中的发言,与自己公司的企业文化也是背道而驰的。#财经
  • 因此可以看出,李大爷对找另一半的要求,就是看着顺眼就先试婚,后续相处不错就一起搭伙过日子,反正就是不结婚不领证,等百年以后,老伴就回到自己家里,财产一分也不给。
  • 惑而不从师,其为惑也,终不解矣。古之圣人,其出人也远矣,犹且从师而问焉;今之众人,其下圣人也亦远矣,而耻学于师。
  • 对于我来说你俩一直都挺稳定又细水长流的,其实现在想到あらた和あおい这两个名字我还是会觉得很喜欢的,只是没法像以前一样了,这一点怪我。toしろねんじゅう再回首看,
  • 特色套餐:59元享500M宽带+217G流量+300分钟+ IPTV 和空气炸锅,全方位满足你的需求长沙联通宽带,稳定与便捷的选择300兆一年460元,包安装含
  • 【羊厕读物】不懂算什么向,但是来投一投在海边度假偶然遇到了一个狐狸相少年,我们交换了姓名,他告诉我他叫梁 精寅,非常好听的名字,我让他叫我姐姐,他告诉我各种关于
  • 你要知道,当你对一个人的在意程度越高,你对幸福的感受性就会越差。 因为在意,代表着前任对你的评价能很大程度影响到你。甚至你总是忍不住去想,他现在是怎么看我的?
  •   需要给我比较详细的角色设定和剧情大纲,合作期间可能会时不时冒出来问您设定,希望可以及时回复。  暂定一篇5k以下,我是短篇选手写得越长我越痛苦,钞能力那当我
  • 口若莲花,好运自来[兔子][兔子]语言的能量是很强大的也就是言灵,有一定的感召力你经常说的话,也是许愿相当于向宇宙下订单祝福,夸赞,鼓励,认同,尊重正向能量的输
  • 【独家:新疆联通2023营收近60亿 副总曹勇军和鲁永平贡献大】据中国联通集团内部消息,新疆联通在2023年营收中取得好成绩,不仅规模位列西北地区第二,其增速也
  • 休息完十一点半,尴尬的时间[笑cry]要么吃午饭睡午觉,要么顶着大太阳去景点,想了想还是出门了[喵喵]来都来了不能浪费时间[喵喵]麻溜换了我的战袍出发[赢牛奶]
  • 暑,热也,就热之中分为大小,月初为小,月中为大,今则热气犹大也。【译文】大暑来了,秋天也就不远了,“林钟”律音起,夏天就要过去了。
  •   戚焰看着尤安通红的眼眶,只觉口干舌燥,声音不由放轻:“对不起,是我太忙了忘记看时间,只是意暖发烧了,她在海市没有朋友,一个人我不太放心才……”  这一刻,尤
  • 保护一志愿,很公平!东北财经大学财经类院校,憾失双一流,但是实力还是不错的,考研难度比起五院四系以及 211财经类院校低很多。不知道怎么查询的,可以试试高途考研
  • 出世归隐的有不少,至少活的恬淡惬意幸福知足5、懂的知识面不仅很宽还都很深,涉猎的很多领域都有深度的专业研究;而且这种人也极容易精神世界里大彻大悟,成为觉者,甚至
  • 大致可以分为3类:最早分化出的是银鮈和䱻构成的单系群;之后是包含了麦穗,鳈,铜鱼,扁吻鮈及颌须鮈等类群的鳈族 Sarcochrilichthyini;最后是包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