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硕薰[超话]#

[211108|Wonderful Radio 我是李碩薰|IG更新]

#오늘의오프닝단어#

[기분]
'대상이나 환경에 따라 생기는
유쾌함이나 불쾌함같은 감정'

첫 곡으로
백지영의 <그대의 마음> 전해드렸어요~

#하루해가지고나면# #울고웃는사람이야기#
#건강한감정사용법# #소금처럼한꼬집씩#
#갑자기추워진날씨에# #센치#
#골무광고인줄#
#춥고센치할땐 #짬뽕이지#
#가을이지나간다#
#기분전환이필요할때#
#원더풀라디오이석훈입니다#

어버이의 정깊은 마음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을 찾아서

8년이라는 세월이 안아온 공장의 변모는 너무도 컸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이라는 사랑의 친필이 새겨진 틀진 문주며 대동강변에 피여난 한송이의 커다란 꽃과도 같은 로동자합숙, 하많은 사연 안고 생겨난 여러 생산공정과 곳곳마다에서 생신한 남새향기를 풍기는 10여개의 온실…

모든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공장에 처음 찾아오시였던 주체102(2013)년 10월의 그날로부터 시작되였다.

이제는 공장의 세대도 바뀌였다.하지만 오랜 기능공으로부터 애어린 직포공처녀에 이르기까지 마음속에는 하나같이 영광의 10월이 자리잡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은 당중앙위원회의 뜨락과 제일 가까이 잇닿아있는 공장입니다.》

청신한 공기가 흐르는 공장의 구내에서 우리는 오춘영초급당비서를 만났다.

8년전 공장에 찾아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몸가까이 모시는 크나큰 영광을 지닌 그였다.

참으로 감동깊었다.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생산에 앞서 제일 깊이 관심하신것이 다름아닌 로동자들의 생활문제였다고 한다.

수자까지 하나하나 꼽아가시며 살림집형편이며 합숙실태를 비롯하여 공장로동자들의 생활을 그리도 자세히, 속속들이 헤아려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옷을 입으면서 직포공을 생각하는 사람은 드물지만 우리 총비서동지의 정깊은 마음속에는 이렇듯 천을 짜는 녀성로동자들의 수고뿐 아니라 그들의 마음속생각까지도 귀중하게 자리잡고있은것이였다.

종합생산지령실과 제품견본실에 들리시여서도, 인견천가공직장을 돌아보시면서도 그이의 마음속에는 로동자들에 대한 생각이 떠날줄 몰랐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혁명사적교양실에 들리시였을 때였다.

어버이수령님께서 공장합숙식당에 들리시여 몸소 국맛을 보아주시는 뜻깊은 사진문헌앞에 서신 그이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공장을 찾으시였을 때 이 영상사진문헌을 보고 또 보시며 참 뜻이 깊은 사진이라고, 수령님께서는 합숙생들의 국맛까지 보아주시였는데 자신께서는 앞으로 로동자들의 합숙에 꼭 찾아와 김치맛과 밥반찬맛을 보아주겠다고 하신데 대한 설명을 들으시고 정깊은 어조로 장군님의 뜻대로 공장합숙을 잘 꾸려주고 음식맛도 보아주겠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공장로동자들에게 그대로 이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런분이시기에 그이께서는 떠나실 시간이 되였어도 선뜻 차에 오르지 못하시고 합숙을 건설할 자리에 가보지 않고서는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시며 잡초무성한 험한 땅에 거룩한 헌신의 자욱을 새기신것이고 그날중으로 인민군대를 파견하시여 다음해 5.1절까지 공사를 끝내도록 은정어린 조치까지 취해주신것이다.

위대한 어버이의 그 하늘같은 사랑, 불같은 진정에 누군들 가슴이 젖어들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르며 공장일군들은 너무도 고마와 시종 흐르는 눈물을 걷잡지 못하였다고 한다.

우리에게 그날의 사연을 들려주는 초급당비서의 눈가는 또다시 축축히 젖어들었다.

공장의 당사업을 맡은 책임일군으로서 로동자들의 생활문제를 두고 마음을 많이 써왔다고 하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세심한 손길과 뜨거운 정에 정말이지 이렇듯 자애로운분이 이 세상 어디에 또 있으랴 하는 생각으로 목이 꽉 메여오른것이였다.

씨실과 날실로 엮어지는것이 천이라고 한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에서 생산되는 한폭한폭의 천이야말로 위대한 어버이의 하늘같은 사랑, 불같은 정이 그대로 씨실과 날실을 이루어 엮어지는것이 아니랴 하는 생각으로 하여 우리의 가슴은 후덥게 달아올랐다.

우리는 다시금 깊이 새기였다.

순결한 충성의 열정으로 당을 받드는 우리 로동계급을 세상에 보란듯이 내세워주고싶으신것이 자애로운 어버이의 정깊은 마음이라는것을.

위대한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열화같은 정과 사랑의 세계속에 인민의 행복은 무궁토록 꽃펴나리라는것을.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장수 건강법 13가지

1. 매일 아침 저녁으로 머리 긁기

손바닥을 마주 비벼서 열날 때 열 손가락을 빗삼아 이마부터 뒤통수까지 시원 할때까지 긁어 주세요.
그러면 눈도 맑아지고 두통예방도 하고 귀에서 "윙"하는 소리도 없어집니다.

2. 매일 시간 있을때 눈동자 굴리기

눈을 살짝 감고 눈동자를 먼저 왼쪽부터 시작하여 윗쪽으로 오른쪽으로 그 다음은 아래로 시계 바늘 도는 방향으로 3번 돌리고 그 다음은 반대방향으로 또 3번씩 돌리세요.

이렇게 자주하면 근시눈 시력피로 등을 풀어 줍니다. 특히 스마트폰과 전쟁을 하는 사람에게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방법은 두손바닥을 36번 마주 비벼서 손바닥이 열 날때, 눈 부위에 덮어주면 눈이 맑아짐을 감촉 할수 있습니다.

3. 아래 위 이를 마주치기

입을 다물고 이빨을 30번내지~ 50번 좌우로 "딱!딱" 소리나게 마주 쳐 주세요.

이렇게 하면 소화도 잘 되고 이빨 통증에서 시달림을 받지 않습니다.

4. 혓바닥 굴리기

입을 다물고 먼저 혀를 이빨 앞면 우로부터 왼쪽 방향으로 12회 천천히 굴리고 또 반대 방향으로 12회 굴려 줍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빨 안쪽면에 혀를 대고 또 우로붙어 왼쪽방향으로 12회씩 굴려 줍니다. 이러면 침이 생기는데 절대 뱉지말고 "꿀꺽"삼키세요. 이 침이 약 입니다.

이 방법은 백세 삶에 필시적인 료법 입니다.

5. 귓구멍에 자극주기

두 손바닥으로 두 귓구멍을 힘껏 3초동안 막았다가 떼면 "푹" 소리가 납니다. 이렇게 10번 반복하면 보청기 없이 남들이 욕하는 소리를 다 들을 수 있습니다.

6. 수시로 얼굴을 쓸어주기

두 손바닥을 마주대고 36번 비벼서 열을 낸다음에 이마부터 아래 턱까지 살살 쓸어주세요.

매일 견지하면 얼굴에 피색이 돌면서 빛이 반짝이여서 얼굴에 주름살이 안 보입니다.

7. 목 돌리기

양손을 옆구리에 찌르고 머리를 아래로 푹 숙였다가 천천히 오른쪽부터 원형을 6번 그리고 또 반대 방향으로 6번 돌리세요. 

이렇게 매일 견지하면 피 순환이 잘 되면서 머리가 맑아지고 어깨와 목주위에 뭉쳐있는 근육을풀어 줍니다. 

8. 허리 돌리기 

두 팔은 꼭 신체가 도는 방향에 따라 돌려야 하는데 허리를 왼쪽으로 비틀었을 때는 오른팔은 배꼽아래 배를 살짝 쳐 주고 왼팔은 뒤에 허리띠맨 부위에 부딪쳐 줍니다.

이렇게 매일 100번씩하면 허리통증,위통,소화불량 등 질병을 예방 합니다. 

 9. 복부 운동하기 

두 손바닥을 마주대고 36번 비벼서 열을 낸다음 배꼽 주위 부터 시작하여 시계 바늘 도는 방향에 따라 두 손바닥을 교체하면서 부드럽게 범위를 늘리면서 문질러 줍니다.

이렇게 매일 견지하면 변비, 소회불량 등을 해소 합니다. 

10. 항문을 옴추렸다가 풀기 

 코로 숨을 크게 들이 쉴때 항문 근육을 꼭 옴추리고 숨이 바쁠때까지 참았다가 숨과함께 항문을 살며시 풀어 줍니다.

이렇게 20번내지 30번반복하면 성기능을 높여주고 설사 예방에도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11. 무릎 돌리기 

두 무릎을 꽉 모은 다음 두 손바닥을 무릎위에 놓고 20번씩 좌우로 돌려 줍니다. 이렇게 자주하면 관절염, 풍습등, 질병으로고생을 하지 않습니다. 다리는 두번째 심장과도 같습니다. 두 다리가 튼튼하면 모든 질병을 막을 수 있습니다. 

12. 부지런히 걷기 

이 건강법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사실은 오만가지 핑계를 대면서 매일 견지 못 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식후 백발짝 걸으면 99세까지 산다"는 중의의 명언이 있습니다.

오래 살으려면 허리를 쫙~펴고 쓸때없는 생각은 주머니에 넣고 기분 좋게 꾸준히 걸어 보세요.  

 
13. 잠 자리에 들기전, 발바닥 비비기  

 오른쪽 손바닥은 왼쪽 발바닥 중심에 대고 아래위로 36번 비벼주고 또 바꿔서 왼쪽 손바닥은 오른쪽 발바닥을 36번 문질러 줍니다. 

이렇게 자주하면 밤에 오줌 마려운 회수가 줄어들고 혈압이 높아 머리가 아픈 현상을 방지 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하게 한 백년 살아 갑시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在你喜欢的事业里,徜徉自己的喜怒哀乐,全情投入,我想不管演什么角色,#檀健次[超话]# 他都是百分百投入,而这份投入发给他自己快乐,也带给我们很多灵魂的冲击。眼
  • 这些暂时就是我现在想法和想对我自己说的话,以后可能我经历了其他的事情这些都会改变,但是这都没关系,那都是以后的事情,活在当下,享受当下,去阅书,去越山,去悦
  • 「句子控」毕淑敏的暖心句子,带你度过人生的低潮期 1.只有内心的坚定,才能把岁月留下的伤痕,化作成长的书签。微笑,虽饱经创伤,仍动人心扉;美丽,虽历经磨难,仍
  • 杨绛先生说: 一个女人这一生 最应该学会的不是挣钱 也不是打扮自己 而是无论遇到多大的人生风雨 你都有让自己快乐起来的能力 出身,你没有办法选择 婚姻,有时候真
  • #刘宇宁巴黎欧莱雅护肤代言人##刘宇宁蒋俊豪##摩登兄弟[超话]#你是会发光的星球 是我内心深处的挚爱与骄傲@摩登兄弟刘宇宁刘宇宁魏劭✨刘宇宁折腰刘宇宁宁远舟✨
  • 我想了想觉得这个理由可以接受,说既然你想住的话,那我陪你住,反正我们自己带了睡袋,大不了就当住在山小屋里了。偶遇的美国老哥跟我们说他就睡在车里,洗澡去pool,
  • 对于止痛如神汤及其加减方,在临床上广泛用来应对各种疼痛,都取得了不错的成效。[耶]#这个好物闭眼入# #热门健康榜# 治痔疮的特效良方,用之止痛如神!
  • 官方同时还指出,据车辆数据记录显示:车辆在8月31日15:34出现动力电池情况异常,并在15:35通过车载仪表发出“动力电池过热,请远离车辆”提醒。关于大家关注
  • [色]七、豆面碎“豆面碎”其实就是绿豆面,盛在碗里的豆面细长又Q弹,每一根都吸饱了汤汁,顺滑弹牙,咸香软糯,它这个“碎”字源于佐料的杂多和细碎,一把榨菜末,一把
  • 王一博生日快乐愿你得偿所愿 平安喜乐 万事胜意愿你目光所及 皆是好运 所得皆所愿❤️愿你一切尽意 百事从欢愿你余生多喜无悲 雪落山静有意中人陪我希望最可爱的你能
  • (是否逃避我不太确定,但先选择世界的勇气是让我佩服和羡慕的)·间隔年期间,无论我做什么,只要往我内心最想做的事情前进。2023/8/31《就这样,我睡了全世界沙
  • 我在凌晨写下这些话章鱼崽崽 你从满月之后一直反反复复的生病 总是咳嗽 呛奶 打喷嚏 因为这些小病你从打了第二针乙肝疫苗之后就再也没有其他疫苗了 你奶奶 祖祖经常
  • 愿你好好吃饭,好好休息,好好生活,愿你往后风平,柳暗花明,三分惊喜,七分尽兴日子,在岁月的年轮中渐次厚重,那些天真的、跃动的、抑或沉思的灵魂,在繁华与喧嚣中,被
  • 26.永远都不要恨你的敌人,因为他是最早发现你的缺点的人。16.没有做成的事情,永远都不要说出去,做人要学会给自己留有余地!
  • #檀健次[超话]#30天安利计划Day9:檀健次做过最令你感动的事情其实我觉得很多粉丝宝宝们都能感觉到多多是个很温柔的人,情绪又稳定,翻过之前的一些视频,有一个
  • 英联杯两支英超球队之间的交锋,诺丁汉森林新赛季三轮战罢1胜2负,但唯一的一个主场就是以2-1的比分取胜谢菲联,主场方面具备一定的取胜能力,反观伯恩利作为英冠冠军
  • 一、设备材质差异 A.精酿啤酒设备内胆都是不锈钢的,如果用201取代304(食品级要求)成本低,这是国内很多精酿啤酒设备厂生产时存在的潜在问题。产品规格全,种
  • 生气在一瞬间,气消的也很快坦然接受了,两边不理智的粉丝都有不想太一杆子都打死,社会混过了超话也有几个12级了,有些做法在我看来是非常幼稚低级的,先管好自己再管别
  • 这世上有两个我,一个在文字里白马春衫慢慢行,一个在生活里蝇营狗苟兀穷年。这世上有两个我,一个在文字里白马春衫慢慢行,一个在生活里蝇营狗苟兀穷年。
  • 普通人掌握太多的财富是会反噬的,财富要有德行和智慧来驾驭,从这点上来说,一个有智慧有德行的人更容易获得财富倒是不假,如今只觉得,人懂得珍惜当下,珍惜工作,珍惜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