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崔胜铉[超话]# #崔胜铉1104生日快乐#
우리오빠 생일 축하해요~~ 눈 깜짝할 사이에 또 1년이 흘렀네요.오빠 잘 지내고 있어요?어느 날에 이런 문자를 봤는데 오빠에게 전하고 싶어요.’다시 만나자고 말하고 싶어.폭풍우 속 광장도 좋고 꽃이 만개한 들판도 좋아.어디든 다 좋아 꿈속만 아니라면.’이제 좀 빨리 들어오면 안 되니?아주 보고 싶은데…마지막에 진심으로 사랑합니다.[心][心][心]

인민사랑의 대건설전구들에 나래치는 결사관철의 기상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장이 과감한 공격전으로 들끓는다

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우리의 미더운 군민건설자들이 수도의 살림집건설장들과 검덕지구의 산악협곡도시건설장에서 계속 힘찬 돌격전을 벌리며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일군들과 건설자들이 당과 국가앞에, 인민들과 후대들앞에 그리고 력사앞에 자기의 충성심과 애국심, 량심을 검증받는다는 자세와 립장을 항상 견지할 때 모든 건축물들이 명실공히 우리 시대의 훌륭한 창조물로 될수 있습니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 참가한 군민건설자들이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인민의 리상거리를 훌륭히 일떠세울 일념으로 심장을 불태우며 공사를 다그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모든 시공단위들이 자기 단위의 기능공대렬을 튼튼히 꾸리고 시공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는데 힘을 넣고있다.또한 공사과정에 이룩된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기 위한 보여주기사업을 정기적으로 조직하는 한편 시공단위별사회주의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제때에 수송하기 위한 조직사업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송신지구의 살림집건설을 맡은 여러 인민군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이 줄기찬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제일 방대한 공사과제를 수행하고있는 조선인민군 옥기남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은 마감공사를 힘있게 내밀고있다.부대에서는 시공일군력량을 보강하여 모든 작업이 설계의 요구대로 진행되도록 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조선인민군 황은남소속부대에서는 작업조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는것과 함께 지휘관들이 현장에 나가 시공지도를 과학적으로, 기동적으로 전개하도록 하고있다.군인건설자들은 자기 고향마을을 꾸리는 심정으로 원림록화사업에 정성을 기울이고있다.

다른 인민군부대의 지휘관, 군인건설자들도 질보장을 첫자리에 놓고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송화지구에 전개된 시공단위들에서도 건설자들이 모든 작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또한 기능공력량을 더욱 강화하고 공정별전문화수준을 높여나가고있다.

공공건물 및 상하수도망공사를 진행하고있는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시공단위들이 넓은 지역에 분산되여있는 조건에 맞게 정연한 지휘체계를 확립하고 조직사업을 짜고들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도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사상사업에 화력을 집중하고있다.

공사장곳곳에서 나붓기는 붉은기들과 전투속보판들, 강안도로를 따라 전개된 직관물들, 사회주의경쟁도표 등은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있다.

《1950년대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시대 영웅들의 투쟁정신은 우리를 위훈에로 부른다》, 《새로운 혁신》 등의 글발들은 당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에 충성으로 보답하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건설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있다.

건설장전역에서 전투적이며 격동적인 방송선전과 예술선동활동이 박력있게 벌어지고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을 비롯한 여러 중앙예술단체 예술인들이 혁명의 북소리, 속도전의 진공나팔소리 높이 울리던 1970년대의 예술인들처럼 창조와 혁신의 기상이 나래치는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 달려나와 경제선동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노래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위대한 내 나라》, 서정시 《조선은 싸운다》 등은 건설자들을 끊임없는 혁신에로 적극 추동하고있다.

여러 시공단위 예술선전대, 기동예술선동대원들도 기백넘친 경제선동활동으로 건설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낮에 밤을 이어가며 울리는 《그 정을 따르네》, 《우리 앞날 밝다》 등의 노래는 대상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하려는 건설자들을 고무하고있다.

이밖에도 혁신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예사진과 연필화들, 전투현장에서 높이 발휘되고있는 아름다운 소행들을 소개한 이동식속보판들은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떠밀어주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 진행되는 힘있는 정치사업은 그대로 자랑찬 건설성과로 이어지고있다.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건설이 벌어지고있는 검덕지구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언제나 충직하게, 완벽하게 받들어나가는 우리의 미더운 인민군군인들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가며 련일 높은 공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립체전의 위력이 과시되는 속에 마감공사가 빠른 속도로 추진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신정남, 강태일, 량승룡소속부대의 군인들이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수십동의 소층, 다층살림집들에 대한 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고있다.

각 부대의 지휘관들은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는데 기본을 두고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내밀고있다.매 공정별에 따르는 보여주기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서성남, 리정국소속부대의 군인들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혁신의 길로 줄달음치고있다.

지금 여러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은 살림집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는 한편 지대정리에도 큰 힘을 넣어 완공의 날을 앞당길수 있는 담보를 주동적으로 마련해가고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기능공경기들도 자주 조직함으로써 전반적인 공정별, 일정별계획수행에 박력을 더해주고있다.

군민대단결의 힘,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으로 외부망공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건설에 참가한 여러 인민군부대의 군인들은 어렵고 힘든 과제들을 스스로 맡아안고 불리한 공사조건들을 주동적으로 타개하면서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단천지구광업총국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인민군군인들의 불가능을 모르는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본받아 단위앞에 맡겨진 공사과제를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력량과 수단을 총집중하여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하루빨리 끝내자

완강한 의지로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며 총돌격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에 서있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분발하여 농업생산에서 전변을 일으켜야 합니다.》

각지 농촌들에서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완강하게 벌어지고있다.

10월에 들어와 비가 자주 내린것을 비롯한 불리한 날씨조건은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있다.하지만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 농사를 승리적으로 결속할 불같은 열의 안고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굴함없는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황해남도에서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곡식을 말끔히 거두어들이기 위한데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포전에 나간 일군들은 올해 농사의 중요성을 농업근로자들속에 다시금 인식시키면서 앞장에서 이끌고있다.특히 논면적이 많은 지역들에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는 한편 모든 시, 군에서 앞선 단위의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면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속도를 최대로 높이도록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지만 전세대 애국농민들의 투쟁정신으로 뚫고나갈 때 못해낼 일이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가을걷이를 불이 번쩍 나게 다그치고있다.

평안북도에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최단기간에 끝내기 위한 사업을 드세게 내밀고있다.

일군들은 농사결과를 놓고 자신들의 당성, 인민성을 검증받겠다는 각오밑에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하고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다그치는데서 걸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책을 면밀히 세우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려야 모든 부문에서 총진군속도를 배가해나갈수 있다는것을 언제나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고있다.뜨락또르가 포전에 들어가기 힘든 조건에서 가능한 수단을 다 동원하여 벼단을 포전도로까지 운반하기 위한 작업이 긴장하게 벌어지고있다.

평안남도에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와닥닥 끝내기 위해 모든 력량을 총집중하고있다.

도일군들은 포전에 나가 힘있는 정치사업과 능숙한 지휘로 농업근로자들의 정신력을 적극 불러일으키면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에서 속도와 질을 보장하는데 힘을 넣고있다.특히 시, 군, 농장들에서 가을한 곡식이 부패변질되지 않게 철저한 대책을 세우도록 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본분을 다하기 위해 맡겨진 작업과제를 이악하게 수행해나가고있다.

황해북도에서도 시간을 다투며 가을걷이를 다그치고있다.

도일군들은 모든 농촌에서 벼가을을 힘있게 내밀면서 낟알털기속도를 높이도록 하고있다.벼단운반과 탈곡기리용조직 등을 실정에 맞게 합리적으로 하면서 한알의 낟알도 허실없이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낟알더미를 높이 쌓을 일념을 안고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고 우리 당에 충성의 보고를 드릴 열의에 충만된 이들은 모든 영농작업을 알심있게 하고있다.

함경남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을 지켜섰다는 책임감을 안고 치렬한 격전의 분분초초를 이어가고있다.이들은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우면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진행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낟알허실을 없애는데 다수확의 중요한 예비가 있다고 하면서 영농작업수행에서 깐진 일본새를 발휘하고있다.

함경북도에서 벼가을을 끝낸 기세를 늦추지 않고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가을한 벼를 논판에 오래 두면 정보당수확고가 낮아진다는데 주목을 돌리면서 일군들은 벼단운반속도를 높이기 위한 대책을 빈틈없이 세우고있다.

다른 도들에서도 로력배치를 실정에 맞게 하면서 여러 영농작업을 립체적으로 추진하여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실적을 계속 높이고있다.

본사기자 윤용호

-곡산군 읍협동농장에서-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又一季天高云阔,又一载琨黄华叶,生命的年轮总是在不经意间,悄悄画了一个又一个圈。今年的……你的生日,我如此放松,如此欣慰,如此安乐,如此安心。
  • 《光阴的故事》九位歌手隔空合唱,陈慧娴依旧是我们喜欢的娴公主,新生代的马嘉祺干净纯粹,杨坤的声音真的是“这个不用猜”张淇的声音又有了不同的质感,老萧萧敬腾让
  • 虽不能说完全不记得发生了什么,也似乎需要回忆下,好像不是发生在自己身上,感受已过期。昨天晚上还挺气的,做了一晚上富士山的美梦,一觉醒来竟也没啥感觉了。
  • ”嫌犯:“那请问,和女人嘿嘿,违法吗?”嫌犯:“那请问,不知道女人的名字违法吗?
  • #父母玩手机10个月宝宝两边刷存在感#【注意了,这些时候千万不要玩手机!#父母玩手机10个月宝宝两边刷存在感#【注意了,这些时候千万不要玩手机!
  • ”张大力说,建筑防渗一直是技术难题,做整体防水不管是物业还是居民都没有这个能力,这次旧房改造政府就注意到这个问题,把顶棚的防水作为改造重点。冲冲冲(希望我能每天
  • 短线上,周末打赏知道教父操作计划的同学,按照计划买入就好了,另外短线上还有一个远望谷今天大家可以关注,放量突破了前期的小高点,关注震荡后是否存在走妖的可能性#今
  • )动漫图片:效果最佳打印/手写文字:如果是猜都猜不出来的模糊程度,ai也不可能无中生有风景/人像照片:效果完全取决于该部位细节的完整程度并且,下个版本会适配安卓
  • 为什么欧洲成为了中国新能源汽车品牌出海的主战场?中信证券研报表示,首先,欧洲电动车市场具有低关税特点,德国、法国等国家电动车整车进口享受10%的低进口税,挪威对
  •   始建于1955年的呼图壁种牛场,经过几十年的发展,成为全产业链综合性农牧企业,拥有10座现代化高产奶牛示范养殖场,年产牛奶8万余吨,是新疆最大的奶源基地,
  • 无论是在南阳影楼摄影师培训中,还是影楼后期人才输送培训中,以及在南阳影楼化妆师的代训中,都在认认真真,孜孜不倦中探索前行。(回顾2017花絮集)南阳艺博人像影楼
  • ​本周总结和下周的展望:​节后大盘周线最终收了根缩量十字阴线,行情很差,但我并不悲观,因为我就喜欢在绝境中寻找新的方向,前期医药、农业,和现在的基建、地产板块不
  • 大家都在努力成为更好自己,永远心存感激,永远善良,永远热爱生活[干杯]如果能提前知道未来,就当是一场祝福吧,可是这场祝福剥夺了礼物带来的心动,削弱了挑战的意志,
  •    流年随风而过,如今想起,已然没有了悲喜,没有了爱恨,没有了恩怨,没有了情仇,有的只是一缕幽幽浅浅的情愫,有的只是一丝浅浅淡淡的怀念。灼灼夏华,花开几度,袅
  • #厦门美食[超话]##厦门美食探店[超话]#津岛屋他们家感觉现是两家店了,一家在这个斗西路口,一个在新的果壳街区,最近果壳街区好吃的也是超多,很火斗西这家种草超
  • 这也太好赚了”②“这两人(指温周)像姐弟恋,弟弟太幼稚了”③“(阴间饭局上)怎么所有人都有台词,就周子舒没台词?还有,如果我记得没错的话,老龚送给瀚瀚的是青苹果
  • 奥马鲁的清晨,圣诞节越来越近,气氛越来越浓,带着昨夜看世界上最小的企鹅—蓝眼企鹅归巢,不舍地离开了关键的关键,我们的旅途也接近尾声,哦不,我们还要北岛玩4天[耶
  • ”听罢,晋文公恍然大悟,这个厨师看似在认罪,其实是换个角度在诉冤情。心有多静,福就有多深;心若静好,岁月自是无恙。
  • 想象中的反弹却并没有出现,反而他的心神,竟是一点点的融入了那曼荼罗花之中。    在牧尘小心翼翼的碰触着那曼荼罗花时,让得他一愣的是。
  • 【勤看聚烯烃☕️2017.12.12】:近期的塑料市场一直处于一个震荡区间,向⬆️动力不足,⬇️行空间也不大。【勤看聚烯烃☕️2017.12.14】从图形上来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