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缺煤 不缺电
【결사관철의 기상 차넘치는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
석탄공업부문에서 200여개 굴진단위가 년간계획 완수
석탄공업부문에서 5개년계획의 첫해를 승리적으로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맹렬하게 벌어지는 속에 200여개 굴진단위가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완수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석탄공업부문에서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화력발전소들과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석탄을 충분히 대주어야 합니다.》

석탄공업성과 각지 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올해에 석탄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할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할 목표밑에 굴진을 앞세우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내부예비를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굴진단위들의 력량을 강화하는 한편 필요한 설비와 자재를 우선적으로 보장하고 앞선 천공 및 발파방법을 받아들이기 위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갔다.

성적인 고속도굴진경기가 여러 단계로 조직진행되는 속에 막장마다에서는 위훈창조의 불길이 타올랐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 년간계획을 앞당겨 완수한 굴진단위들이 늘어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탄부들속에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지켜섰다는 자각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정치사업을 드세게 들이대면서 앞선 굴진단위들의 경험을 제때에 일반화하고 총화와 평가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실속있게 진행해나갔다.

굴진단위들에 내려간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제기되는 문제들을 책임적으로 풀어주고 기술적지도를 강화하여 대중의 앙양된 열의가 높은 실적으로 이어지도록 하였다.

결과 제남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 서창청년탄광 김혁청년돌격대, 형봉탄광 대성갱 고속도굴진소대, 남양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 덕천탄광 리수복청년돌격대, 덕성탄광 2갱 고속도굴진소대, 월봉탄광 월봉갱 고속도굴진소대를 비롯하여 현재 련합기업소적으로 85%에 해당한 굴진단위가 년간계획을 앞당겨 완수하였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도 20여개의 굴진단위 탄부들이 새로운 혁신, 대담한 창조, 부단한 전진을 지향하며 증산투쟁, 창조투쟁을 과감히 벌려 확보탄량조성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남덕청년탄광 김혁청년돌격대와 10갱 고속도굴진소대의 탄부들은 교대간 협동을 강화하면서 대중적기술혁신운동으로 천공속도와 발파효률을 높여 순환당 진도를 부쩍 끌어올림으로써 년간계획수행에서 모범을 보이였다.회안청년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와 인포청년탄광 5갱 굴진1소대, 송남청년탄광 김진청년돌격대, 풍곡청년탄광 1갱 고속도굴진소대를 비롯한 여러 굴진단위의 탄부들도 석탄증산의 담보를 마련하는데서 맡고있는 책임을 자각하고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며 련속천공, 련속발파를 들이대여 매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였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탄부들도 석탄생산성과로 당을 받들어나갈 불같은 열의로 심장의 피를 끓이며 굴진을 드세게 내밀었다.

2.8직동청년탄광 9갱 굴진3소대와 강성갱 고속도굴진소대의 탄부들은 자체의 실정에 맞는 여러가지 앞선 굴진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년간계획을 완수하였다.

천성청년탄광, 령대청년탄광의 여러 굴진단위 탄부들도 자체의 힘으로 부족되는 자재들을 해결하면서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어 굴진속도를 높이였다.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활발히 진행되는 속에 년간계획을 완수한 굴진단위들이 늘어나 그 수가 30개를 넘어섰다.

특히 룡산탄광의 탄부들이 한교대더하기, 다음교대도와주기를 비롯한 대중운동을 힘있게 벌리였다.

구장, 개천, 강동, 함남지구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그밖의 탄광련합기업소들에서도 앞선 단위들을 따라앞서기 위한 경쟁이 힘있게 벌어지는 속에 많은 굴진단위가 년간계획을 앞당겨 끝내였다.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제663회 정기공연
东国大学艺术学院戏剧系第663期定期演出

4학년 뮤지컬 제작실기 『Miss Saigon(미스 사이공)』
4年级音乐剧制作纪实《Miss Saigon》西贡小姐

본 공연은 COVID-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연극학부 관계자 외 관람이 불가합니다.
이에 온라인 및 현장 예매를 일절 운영하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성원들이 안전하게 공연을 끝마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为防止COVID-19扩散,本场演出戏剧系相关人士不得参与。
对此,请勿进行在线及现场预售,敬请谅解。
希望大家多多支持和鼓励,确保演出安全结束。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은 영원한 조선의 기상

남패자회의 83돐에 즈음하여

위대한 정신은 한 나라, 한 민족이 력사의 온갖 도전과 시련속에서도 주저와 동요, 실패와 좌절을 모르고 꿋꿋이 전진할수 있게 하는 결정적힘이다.

백절불굴의 공격정신!

이 정신과 함께 불패의 강국이 폭풍치며 전진하고있다.

중첩되는 격난속에서도 온 나라 전체 인민이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을 위하여 힘차게 전진하는 오늘의 장엄한 현실,

이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남패자회의에서 밝혀주신 투쟁방침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고난의 행군길을 과감히 헤치던 항일혁명선렬들의 억센 기상그대로이다.

겹쌓인 시련과 난관을 완강한 공격정신으로 맞받아나가시려는 우리 수령님의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가 빛발친 남패자!

이 력사의 지명이 오늘날 우리의 사회주의강국건설에 미치는 충격은 비상히 크고 심원하다.

우리는 왜 반드시 승리하는가, 무엇으로 승리하는가를 혁명의 년대마다에서 깨우쳐준 남패자,

이 지명을 다시금 불러보며, 성스러운 우리 혁명의 려정을 돌이켜보며 우리 인민은 심장으로 절감하고있다.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이야말로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강의한 정신력의 밑뿌리이고 모든 승리의 원천이며 영원불멸할 기상이라는것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수령님은 신념과 의지의 강자, 제일배짱가이시였다.》

지금으로부터 83년전의 가을, 그 나날의 만단사연이 우리의 추억속에 파도쳐온다.

당시 우리 혁명앞에는 엄중한 난관이 조성되였다.

일제의 관동군 주력사단들의 대부분과 위만군, 지방무장경찰대까지 총동원되여 더욱 악랄하게 감행되는 조선인민혁명군에 대한 《토벌》, 《문화토벌》의 미명하에 대대적으로 벌어진 《귀순공작》, 좌경모험주의적인 열하원정의 후과로 하여 백두산서남부일대에 증강된 적의 대병력과 거의 단독으로 맞서지 않으면 안되게 된 조선인민혁명군…

그 시각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원쑤들의 발악적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릴 원대한 구상을 무르익히시였다.

주체27(1938)년 11월 25일부터 12월 6일까지 몽강현 남패자에서 조선인민혁명군 군정간부회의가 소집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연설 《조성된 난국을 타개하고 혁명을 계속 전진시키자》의 구절구절이 오늘도 인민의 가슴을 세차게 두드린다.

우리는 조선혁명을 책임진 공산주의자들인것만큼 난관앞에 주저앉을것이 아니라 더욱 억세게 싸워 자기앞에 맡겨진 혁명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남패자회의에서는 조선혁명가들이 조선혁명의 주인으로서의 자주적립장을 확고히 견지할데 대해서와 조선인민혁명군 부대들이 시급히 백두산을 중심으로 한 국경일대로 진출하고 광활한 지역에서 군사정치활동을 적극적으로 벌리며 혁명조직들을 복구정비하고 대중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릴데 대한 과업들이 제시되였다.

인류의 전쟁사는 수백배의 강적이 겹겹이 포위진을 치고있는 역경속에서 이런 과학적이고 대담한 공격전략을 창조해낸 실례를 알지 못하고있다.

우리 수령님께서는 어찌하여 남패자를 겹겹이 포위한 일제와 주저없이 판가리결전을 선포하시고 그처럼 피어린 고난의 길을 택하시였던가.

그때를 회고하시며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혁명앞에 닥쳐온 역경을 순경으로 전환시키기 위해서였다, 앉아서 걱정만 해가지고서는 문제를 풀수 없었다, 물론 밀영같은데 들어가서 배겨있으면 한해 겨울을 무사히 보낼수도 있고 력량은 보존할수 있었다, 그러나 그런 방법으로 현상유지나 해가지고서야 어떻게 혁명앞에 조성된 난국을 타개할수 있겠는가, 그래서 우리는 힘이 들더라도 고난의 행군을 해서 조국에 나가기로 했다고 교시하시였다.

남패자로부터 북대정자에 이르는 고난의 행군은 참으로 가혹하고 준엄한 시련을 헤쳐야 하는 혈전의 길이였다.

《진드기전술》에 의한 적들의 검질긴 추격, 비행기까지 동원한 이중삼중의 포위망, 조선인민혁명군의 내부와해를 노리고 감행된 대대적인 《귀순공작》, 깊고깊은 눈무지들과 모든것을 날려보낼듯한 눈보라, 령하 40゜C를 오르내리는 강추위, 참기 어려운 식량난…

조선혁명이 주저앉느냐, 과감히 일어나 전진하느냐 하는 가렬처절한 시기에 고난의 행군을 진두에서 지휘하시는 우리 수령님의 위대한 심장속에서 끓어번진 열원은 과연 무엇이였던가.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는 담대한 배짱과 혁명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 억천만번 죽더라도 기어이 원쑤를 치고 조국을 찾고야말겠다는 강의한 의지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탁월한 령군술과 림기응변하는 유격전술로 굶주린 이리떼처럼 달려드는 강도 일제에게 섬멸적타격을 안기시였다.병력의 집중과 분산, 불의의 기습전, 신속한 기동전을 비롯한 조선인민혁명군의 령활한 전술에 놈들은 전률하였다.마침내 일제의 악랄한 발악적공세는 격파되였으며 고난의 행군은 승리적으로 결속되였다.

돌이켜보면 조선혁명은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간고성과 엄혹성으로 하여 걸음걸음 고난과 시련을 헤쳐나가지 않으면 안되는 전인미답의 길이였다.하지만 굴함없이 맞받아나가는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이 있고 그 빛나는 계승이 있었기에 우리 조국은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세상을 놀래우는 기적적인 승리만을 이룩하였다.

시련이 물러가기를 기다린것이 아니라 주동적으로 맞받아나가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비상한 공격정신으로 역경을 순경으로 전환시키며 우리 혁명을 줄기찬 전진과 앙양에로 이끌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오늘 우리 인민들은 그이의 거룩한 모습을 우러르며 또 한분의 절세의 위인을 높이 모신 한없는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으로 가슴끓이고있다.

력사는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악과 같이 억세고 백두의 칼바람과 같이 맹렬한 공격전으로 그처럼 짧은 기간에 한 나라, 한 민족의 자주적존엄과 지위를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신 절세의 위인을 알지 못하고있다.

지난 10년간은 엄혹한 시련과 난관이 중첩된 나날이였다.

우리 국가와 인민의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말살하려는 적대세력들의 책동은 극도에 달하였다.

혁명의 전진과 후퇴, 나라와 민족의 흥망성쇠가 판가름되는 시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선택하신 유일무이한 투쟁방식이 공격전이다.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추호의 멈춤도 없이 돌진해나가는 대담한 공격정신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년대와 년대를 뛰여넘는 대혁신, 대비약의 열풍을 일으켜나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는 국가의 존엄사수전, 인민의 운명수호전에서 단 한치의 양보도 없이 견결히 맞받아나가시였고 적대세력들의 발악적책동을 무자비하게 짓뭉개버리며 그 어떤 방대한 과업도 폭풍처럼, 화약에 불이 달린것처럼 전격적으로 밀고나가도록 하시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을 찾고 또 찾으시며 새로운 영웅신화창조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또 얼마나 만사람의 심금을 울려주었던가.

찬비를 맞으며 건설장에 나오시여 공사를 최상의 수준에서 완공하도록 일군들의 시야도 넓혀주신분, 줄기찬 강행군으로 수많은 공장, 기업소들을 현지지도하시며 자강력증대의 열쇠를 안겨주신분이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그이의 거룩한 행로에서 건설의 대번영기가 펼쳐지게 되였으며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의 새 력사가 수놓아지게 되였다.인민경제의 주체화, 자립화가 힘있게 추진되고 도처에 현대적인 공장들이 일떠서 인민생활향상에서 은을 내게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공격 또 공격할 때 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시키고 반드시 승리할수 있다는것, 바로 이것이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우리 인민이 뼈속깊이 새겨안은 철의 진리이다.

총공격전의 진두에 서시여 조국과 민족의 광휘로운 미래를 환히 내다보시며 사회주의건설을 새로운 상승단계에로 끊임없이 도약시키기 위한 거창한 작전을 펼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의 공격전의 자욱에 심장의 보폭을 맞추며 총진군의 전구마다에서 위대한 새 승리를 하루빨리 안아올 우리 인민의 불굴의 기상이 천지를 진감하고있다.

주체조선의 영원한 정신이며 필승의 기상인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으로 자력부강하는 사회주의조선의 투쟁본때를 다시한번 만천하에 과시하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두리에 천겹만겹의 성새를 이룬 천만인민의 심장은 이렇게 고동치고있다.

글 본사기자 김성남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05 5Y BJ BALLOON LS POLO除了甲板服、HOODIE,本次DENHAM的北京5周年系列,同样也为大家带来了复古水洗的POLO衫。直达:️
  • 都说善良的人总有善遇为什么常人不会遇到的巨大的压力总是会一轮加一轮的加注在她身上她以极其的顽强坚忍着平时那么乐观开朗,时不时开小玩笑的样子和事情降临在肩上疲惫却
  • 口味虾的独特之处就是现杀现做,特别的鲜活,一吃就知道很新鲜,#阳光信用# 很多朋友会说虾做的不入味,只有本地的朋友懂得,虾子越是新鲜,入味也就越慢,吃的时候要把
  • 5⃣️天气变冷了预示着离回家又近了不怕死,只是怕等死!#每日一善[超话]##阳光信用# #每日一善#打开心灵的窗,去呼吸一下外面的新鲜空气,路的尽头,仍然是路
  • [好爱哦][好爱哦]不得不说 学校里的kfc 烤翅是真的好吃啊 不是那种两分半钟很嫩很肥的那种 是有点焦三分半钟非常好吃的那种啊啊啊啊啊[哆啦A梦花心][哆啦A
  • #博君一肖娃圈[超话]# 吐槽让我无语的一次交易-10月1日,A在娃超出普毛狼羊捆日山鹅鹅的小学生和鸭鸭,因为捆物娃衣我能接受去私聊了,A是代挂,让我加了她朋友
  • 一种回味的力量蔓延在我心里,阿巴斯去过的,生长的那些地方;他年轻时胆小的样子;露台上那个 被他就那么无足轻重抛弃掉了的美丽女人;躺在床上回忆起自己哥哥挨着痛打把
  •   水星作为一颗中性的星体,代表了沟通和理解,当一个人的水星受克,往往意味着沟通中的问题和相互理解的议题,比方说水星落于4宫受克,往往意味着在家庭环境中思想意见
  • #每日一善[超话]#[太阳][太阳]#阳光信用# 指不tun必hui, 黄红V的较好及以上, ❌明星超话 ❌hui/hu字,❌快#️⃣ - 已有深远格局的人,能
  • @公安部交通管理局 @八桂警方在线 @广西交警 @南宁警方【未来几天广西干燥少雨,气象干旱持续】北方多地迎来今冬的初雪,而南宁仍是夏天的模样,不少人昨日还穿短袖
  • 瘦了❶⑦斤宝宝多次回购案例 从126109 宝宝瘦了❶⑦斤 腿细了直了整个人都变细了 肚子又瘦又平已经变成小瘦子一枚啦好产品真的不缺回头客滴 就是那么任性 夏天
  • “愿赔800的”是我以前的猫都去做绝育打针的医院,认识几年了,但在医生眼里我是一个又穷但又会愿意给猫看病的心软穷鬼,所以在费用上一直按正常价来收。但我为什么不像
  • 世事无常,不问伤痛几何,红尘无极,不叹流年浮华,染指成霜,独揽寒江明月雪,拋两行悬空热泪,把刻骨谱写成曲,把铭心演绎成歌,情深缘浅的舒缓是那首没有痛苦的歌谣。等
  • 我们现在过的每一天,都是我们余生中最年轻的一天,把握不好当下,未来必是一片虚无。我们现在过的每一天,都是我们余生中最年轻的一天,把握不好当下,未来必是一片虚无。
  • 或许有人认为:“既然死亡是每个人的归宿,早晚都会临头,那有什么可害怕的”如此为自己壮胆,无疑是一种自欺。不可能之事却被坦然接受,主人公一边拼命探求岁月是否欺骗了
  • 翡翠戒指,无声,陈于面前,翡翠之绿,静谧而优雅,如潭水般静美,却又蕴藏着无穷的生命力,就这样在指间盛放,让人沉醉不已。是谁将指间渲染,满是春的色彩,独特的质感在
  • 下次还要来恰一哈蒸...全文: #长沙美食# 【里手派】被朋友喊起过来试一扎砂子塘口味馆子,腊肉筒子骨火锅,下一盘红菜苔子到里面,味道超好。【里手派】上次朋友介
  • 结合冬季油气生产运行模式,按照“一站一册”“一岗一册”、法律法规及各项规章制度,分计划实施自主培训,激发员工内在动力;以冬季劳动竞赛为载体,采取“线上”视频监管
  • 在不久前热刺对阵马赛的欧冠小组赛中,孙兴慜遭遇眼眶骨折,紧急接受了手术并开始与时间赛跑的康复进程,这为他的世界杯之旅蒙上了阴霾,不过,最近的消息都称孙兴慜大概率
  • 【一件35,二件65】建议宝子们两件入更划算~ 史努比长袖T现在国内大家觉得底层男人结婚难,以后底层男人结婚更难的。对方应是个阳光的人,且较为强壮之人,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