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생산에서 앞장선 단위들의 경험】
뒤떨어진 작업반, 분조들과의 사업에 품을 넣어
개성시 해선남새전문협동농장에서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 알곡생산에서 개성시 해선남새전문협동농장이 두각을 나타내였다.불리한 조건을 이겨내고 알곡증산성과를 이룩한것도 좋다.

하지만 당의 농업정책관철에서 농장의 모든 작업반, 분조들이 자기 몫을 다할수 있게 준비된것은 알곡증산성과에 못지 않게 귀중한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이 농장의 올해 농사경험을 분석해보면서 초점을 돌리게 되는것이 있다.

알곡증산의 자랑찬 결실은 결코 몇몇 단위에 의해서가 아니라 농장의 모든 작업반, 분조들이 자기 몫을 다할 때 이룩된다는것이다.

사실 농장에서는 지난 10여년간 해마다 알곡생산에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볼수 있었다.

농장일군들은 여기에 만족할수 없었고 올해에는 더 높은 알곡생산목표를 점령하기 위해 분발해나섰다.혁신적인 안목에서 농장의 실태를 다시금 구체적으로 투시해보는 과정에 일군들은 한가지 문제점을 포착하였다.

알곡생산에서 년년이 성과를 이룩하는 작업반, 분조들이 있는 반면에 그렇지 못한 단위들도 있다는것이였다.

결국 이런 단위들때문에 농장에서는 더 거둘수 있는 성과도 거둘수 없었다.

모든 작업반, 분조들이 자기 구실을 다하게 하자.

이런 결심을 굳히며 일군들은 뒤떨어진 단위들과의 사업에 남다른 관심을 돌리고 품을 들이였다.실적이 낮은 작업반, 분조들을 하나씩 맡아 앞선 단위대렬에 들어설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도와 방조를 주었다.

여기서 작업반초급일군, 분조장들이 제구실을 다하도록 하는데 특별한 의의를 부여하였다.그들과 자주 접촉하는 기회를 통하여 맡은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도록 깨우쳐주고 앞선 영농방법도 남먼저 알려주면서 자체의 힘으로 알곡생산과제를 수행할수 있게 적극 떠밀어주었다.

또한 뒤떨어진 작업반, 분조의 농장원들과 고락을 함께 하며 그들이 자신심을 가지고 농사일에 달라붙도록 힘과 용기도 북돋아주었다.

이런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늘 뒤자리를 차지하던 작업반, 분조들이 무섭게 용을 쓰며 일떠서기 시작하였다.시기별영농작업도 제때에 해제끼며 눈에 띄는 실적을 냈다.

그러자 지난 시기 앞선 자리를 차지하였던 단위의 초급일군들이 더욱 각성분발하게 되였다.

온 농장에 말없는 경쟁이 벌어졌으며 이것은 높은 실적으로 이어지였다.

농장이 올해 수천t의 진거름으로 지력을 부쩍 높이고 불리한 기상기후조건에서도 농작물의 생육을 안전하게 보장한것을 비롯하여 알곡증산의 담보를 하나하나 마련할수 있은것은 모든 작업반, 분조들이 자기 몫을 다한 결과이다.

지금 농장일군들은 이룩한 성과에 토대하여 작업반, 분조들을 주타격전방의 믿음직한 전투대오로 준비시켜 알곡생산에서 보다 큰 전진을 안아오기 위한 사업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리충일

국방발전전람회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기념연설 【2/2】

그러나 남조선이 한사코 우리를 걸고들지만 않는다면,우리의 주권행사까지 건드리지 않는다면 장담하건대 조선반도의 긴장이 유발되는 일은 결코 없을것입니다.

그것만 아니라면 우리가 남조선과 설전을 벌릴 일도 없을것이며 그럴 리유도 없습니다.

다시금 말하지만 남조선은 우리 무장력이 상대할 대상이 아닙니다.

분명코 우리는 남조선을 겨냥해 국방력을 강화하는것이 아닙니다.

이 땅에서 동족끼리 무장을 사용하는 끔찍한 력사는 다시는 되풀이되지 말아야 합니다.

재삼 밝히지만 우리는 누구와의 전쟁을 론하는것이 아니라 전쟁 그 자체를 방지하고 국권수호를 위해 말그대로 전쟁억제력을 키우는것이고 우리가 말하는 전쟁억제력과 남조선이 말하는 대북억지력은 어휘와 뜻과 본질에서 다른 개념입니다.

우리의 주적은 전쟁 그 자체이지 남조선이나 미국 특정한 그 어느 국가나 세력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지난번 시정연설에서도 말했지만 하루빨리 남조선당국과 전반적인 남조선사회의 대조선관점이 북조선의 위협을 억제해야 한다는 낡고 뒤떨어진 근심고민과 몽상적인 사명감을 벗어놓고 과도한 위기의식과 피해의식에서 헤여나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우리는 조성된 정세를 즉흥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또는 주관적으로 판단해서는 안되며 랭정하고 정확하게 보아야 합니다.

문제로 되는 남조선의 과도한 군사적비만증과 과욕이 아니더라도 미국의 조종밑에 지금 조선반도주변의 군사정치적인 환경변화는 많은 전망적인 위험을 배태하고있으며 우리가 더욱 강력한 실체로 변해야 할 절박성을 제기하고있습니다.

미국은 최근 들어 우리 국가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신호를 빈번히 발신하고있지만 적대적이지 않다고 믿을수 있는 행동적근거는 하나도 없습니다.

세상에 바보들만이 있는것이 아닐진대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그들의 말을 믿는 사람들이 어디 있으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나 그런 국가가 있다면 매우 궁금해집니다.

미국은 아직까지도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써 지역의 긴장을 산생시키고있습니다.

명백한것은 조선반도지역의 정세불안정은 미국이라는 근원때문에 쉽게 해소될수 없게 되여있습니다.

이같은 현실에 미루어볼 때 지금 우리가 국방력강화에서 이미 이룩한 성과들에 자만도취되여 발전의 길에서 잠시나마 발걸음이 뒤쳐지고 한숨돌려간다면 지역의 군사적균형이 날로 위태로워지고 우리 국가는 더욱 좋지 않은 안전불안과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할수도 있습니다.

조선반도에 조성된 불안정한 현정세하에서 우리의 군사력을 그에 상응하게 부단히 키우는것은 우리 혁명의 시대적요구이고 우리들이 혁명과 미래앞에 걸머진 지상의 책무로 됩니다.

현실은 우리로 하여금 사소한 자만과 답보도 없이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우려들과 위협들을 안정적으로 다스릴수 있는 힘과 수단을 갖추는데 박차를 가할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강력한 군사력보유노력은 평화적인 환경에서든 대결적인 상황에서든 주권국가가 한시도 놓치지 말아야 하는 당위적인 자위적이며 의무적권리이고 중핵적인 국책으로 되여야 합니다.

그것은 자위력이 국가존립의 뿌리이고 발전의 담보로 되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조선반도지역의 군사적긴장을 야기시키는 적대세력들의 온갖 비렬한 행위들에 견결하고 단호한 자세로 맞설것이며 평화적인 환경의 근간을 흔들고있는 그 원인들을 차차 해소하고 없애버려 조선반도지역에 굳건한 평화가 깃들도록 도모하기 위함에 전력을 다할것입니다.

하지만 평화를 위한 그 어떤 대외적인 우리의 노력이 절대로 자위권포기는 아닙니다.

동지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업부문에서 5개년계획기간 제2차 국방공업혁명을 수행하여 우리가 틀어쥔 군사기술적강세를 더욱 불가역적인것으로 만들데 대한 구체적인 과업을 제시하였습니다.

그것은 이미 마련한 전쟁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국가안전을 위한 필수적인 전략전술적수단들의 개발생산을 더욱 가속화하는것을 기본골자로 하고있습니다.

우리 당이 믿는것은 당과 혁명의 요구라면 무조건적으로 전무후무한 기적을 기어이 창조해내고야마는 우리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의 굴함없는 혁명정신과 특출한 애국심,비상하고 총명한 두뇌와 재능이며 장기간의 고난속에서 억척같이 다져놓은 위력한 군수공업토대입니다.

첫단계의 국방공업혁명의 나날에 우리 당은 국방과학자,기술자들의 충실성과 실력,매 단위들과 인재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파악하였으며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고 결사분투하는것을 체질화한 미더운 혁명전사들이 있는 한 국방력강화의 첨단목표들을 능히 점령할수 있다는 확신을 굳히였습니다.

이러한 신심을 더 억세게 해주고 새 단계의 승리를 락관하게 해주는것은 당중앙이 구상하면 언제나와 같이 창의적인 방도로 당의 의도를 무조건 실천해내고마는 창조형의 젊고 쟁쟁한 과학자대군이 있는것입니다.

이 젊은 재사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의 현재와 전도를 든든히 떠받드는 역군이며 당과 국가의 큰 힘입니다.

또한 언제나와 같이 당과 혁명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의 자랑스러운 군수로동계급이 있습니다.

당은 우리 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에게 커다란 기대를 걸고있습니다.

이제 우리 자위적인 국방력은 계속 변할것입니다.

우리 당의 굳건한 의지와 정확한 령도가 있고 당과 혁명에 무조건 충직한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있기에 우리의 정당한 애국위업수행에서는 더욱 빛나는 성과들이 쟁취될것이고 하여 더욱 확고하고 더욱 완비되고 더욱 강해진 전략적힘,전쟁억제력이 우리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미래를 지키게 될것입니다.

동지들!

오늘 우리가 국방발전전람회를 크게 진행하는 진목적은 이를 계기로 하여 국방과학자,기술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을 고무하고 인민들에게 새로운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려는데도 있지만 기본은 나라의 국방력발전을 더 힘있게 추동하자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자기의 방위력을 혁명발전단계가 요구하는 수준으로 만족스럽게 키워온 영광스러운 국방공업의 력사를 돌아보면서 자부를 느끼는데만 그칠것이 아니라 반세기 넘게 피와 땀을 고여온 그 강인한 노력과 이룩해놓은 발전을 튼튼한 발판으로 삼고 그것을 디디고 더 높이 비약해 뛰여오를 생각을 해야 합니다.

국방공업부문에서는 이번 전람회를 통하여 지금까지의 성과와 발전정도를 정확하게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고 이에 토대하여 각 분야의 비약적발전을 구상,설계하며 지금까지 축적된 우수한 경험들을 교환,공유하고 앞으로 더 높은 수준에 더 빨리 올라서기 위한 방략을 강구하여야 할것입니다.

모두가 우리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국방발전전략을 다시금 깊이 새겨안고 백배천배 더 용기충천하여 국방발전에 기여해나가야 합니다.

동지들!

우리 당은 혁명의 요구와 정세형편을 동지들에게 그대로 다 터놓고있으며 동지들의 견실한 자세와 애국충정에서 커다란 힘을 얻고있습니다.

다시한번 곱씹어 강조하는바이지만 그 누구도 다칠수 없는 무적의 군사력을 보유하고 계속 강화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드팀없는 최중대정책이고 목표이며 드팀없는 의지입니다.

여기에 모인 모든 동지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이 쟁취한 거대한 성과에 비추어 자기 부문과 단위의 실태를 랭철하게 돌이켜보고 당과 국가,인민앞에 앞으로 어떤 실적을 내놓겠는가를 다시금 결심해야 할것이며 우리 국방공업이 더 발전할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는 측면에서도 각오를 새롭게 해야 할것입니다.

물론 나라의 경제적사정이 의연 어렵고 다른 부문들에서도 발걸음을 재촉하고 시간을 다투는 중대한 과업들이 있겠지만 모두가 국방력강화의 중차대함을 잊지 말아야 할것이며 국가방위력의 우선적발전을 떠난 우리 혁명의 그 어떤 발전과 성과도 생각할수 없음을 명심해야 할것입니다.

강력한 자위력이 없이 당과 정부의 대내외정책들의 성과적추진을 기대할수 없으며 나라의 안정과 평화적환경을 생각할수 없습니다.

전체 인민들도 우리 당과 정부의 일관하고도 강력한 의지를 따라 나라의 국방력을 강화해나가는것을 최대의 애국으로 간주하고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우리 후대들을 위해서라도 우리는 강해야 합니다. 우선 강해지고봐야 합니다.

우리모두 조국과 혁명,인민앞에 다진 맹세를 잊지 말고 필승의 신심과 자신심을 가지고 위대한 우리 국가의 방위력을 백방으로 다지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몸과 마음,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나갑시다.

우리의 긍지스러운 군사력을 가까이 체험하는 오늘의 이 행사에 오신것을 다시한번 환영합니다.(끝)

(2021.10.12)

< 니미소시흔미 중간점검 >

한국에서는 현재 50% 정도가 공개된 상태이다

이제야 본격적으로 남주 & 여주가 호감을 확인하고 사귀기 직전 ㅋㅋㅋ

Vip 기준 20회까지 공개되었고 무료회원은 16회까지 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드라마가 완결나기 전까지 기다렸다가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나서 2-3일만에 빠르게 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별다른 반응은 없다

다들 20화 이후로 커플이 탄생하고 꽁냥거리는 장면을 보기 위해 기다리는 중 ㅋㅋㅋ

여기서 위티비가 돈이 될거라 판단했는지 남주, 여주가 가까워지는 ep 20 이후로 추가 결제를 시작했다 [允悲]

현질을 유도하기 위해 추가로 24회까지 공개했는데 유료회원에게 한번 더 유료로 결제하라는 시스템 ㅋㅋㅋㅋㅋ

나는 중국어-영어자막으로 90% 정도를 이미 봤기 때문에 결제 ㄴㄴ 그냥 50% 정도만 본 상태에서 리뷰를 시작해보려 한다

사진은 드라마에 대해 언급되었던 부분 몇개만 가져온 것 ㅋㅋㅋ

1. 성소는 미소에 등장하는 남자 배우 누구랑 붙여놔도 케미가 좋다 (팀 동료, 팀 리더, 친구의 남자친구, 전남친)

-> 남자 배우들의 팬도 성소의 이름을 알고 있다. 팬은 아니지만 적어도 "여주 이름이 뭐에요?" "여주 누구에요?" 이런 질문은 나오지 않는다 ㅋㅋㅋ 한국인이면 대부분 성소를 알고 있으니까

2. 성소 키 큰 편 아니야? 왜 꼬맹이임?

-> 원작을 모르고 드라마를 보는 경우 이런 질문이 나오기 쉽다. 성소가 캐릭터 설정상 키가 작은 여자 통야오 역을 맡았지만 한국인에게 인지도가 있어서 커뮤니티를 하는 사람이라면 성소의 키가 큰 편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댓글 반응 중 하나
"167이 꼬맹이면 우리는 뭔데 ㅋㅋㅋㅋ 난쟁이야? ㅋㅋ 성소 평균보다 크잖아!!"

3. 여자의 생리를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과 놀라움

-> 한국에서는 아직도 우회적인 표현을 쓴다.
"그 분이 오셨어" "대자연" "나 오늘 그날이야" "마법에 걸렸다" 특히 남자한테 생리라고 직접적으로 말 ㄴㄴ 여자끼리도 웬만하면 터놓고 말하지 않는 편

팀 매니저한테 귓속말이지만 사실대로 말하는 부분에서 이해안간다는 반응 ㅋㅋㅋ

그리고 중국 드라마에서 아픈 여자 주인공을 돌봐주는 남자 주인공의 클리셰가 많았나보다 ㅋㅋㅋ 이런 부분에 대한 언급이 좀 있었음

"나 진짜 궁금한데 니미소에서 여주가 마법에 걸린거 팀 매니저한테도 이야기하고 팀 리더한테도 이야기한거... 남자사람한테 이야기하는거 중국에선 흔한 일이야? 중드에는 왜 그런 설정이 많은거야 "

4. 한국어에 대한 언급

"중드에 이렇게 많은 한국어가 나올줄이야"

"한국어가 이렇게 많이 나오는 외국 드라마는 처음이다 좀 당황스러워"

"다 좋은데 한국어 더빙이 너무 이상해"

"니미소시흔미 한국말 너무 어이없고 킹받네"

한국인 입장에서 들었을때 알아들을 수 있긴한데... 억양이 이상해서 이에 대한 언급이 많다

그래서 한국 활동을 했었고 한국어 실력이 괜찮았던 성소에게 관심 보이는 사람들이 있었음

중국 드라마는 보통 남자 배우팬들이 보는 편인데 어색하고 특이한 한국어에 당황한 시청자들이 성소의 한국 활동 시절을 찾아보기도 했다

"되게 조곤조곤 말 잘한다"

"성소 앞에서 남자 배우들 한국말하는거 너무 웃겨 ㅋㅋㅋ 극중에선 한국어 못 알아듣고 못하는 거로 나오는데 사실 성소가 한국어 제일 잘하고 다 알아듣는거잖아"

"성소 대본 보거나 연기할때 웃었을거 같아"

"한국어 잘하는 배우(성소 지칭)는 한국어를 안한다"

"정작 한국어 할 줄 아는 사람은 가만 놔두고"

"자막 만들다가 에잇~ 마우스 던질뻔했다 성소가 한국어는 잘할텐데"

여기 댓글 쓰는 사람들은 성소의 비주얼은 역대급!! 연기력은 좋지 않은 쪽으로 역대급!! 이라고 말하는 편이다

즉 성소에게 그다지 호의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게다가 중드 시청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50대 시청자들은 게임, e-sports 장르에 굉장히 부정적이라서 게임에 대해 전혀 모르고 이쪽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편이다

그런 분들이 이 드라마를 보고 "게임 장면은 skip 못보겠어요" "한국이 e-sports로 유명한가요?" 라는 반응을 보이거나 한국어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면서 "한국어 더빙 이상해요 ㅠㅠ" "이게 뭐죠?" 하는 반응을 내보였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넘어간지 얼마 안된 성소를 기다려주지 않는 것처럼

배우, 드라마, 줄거리, 더빙의 완성도가 높았으면 하는 소망을 비치는 분들이 많다

쓰다보니 길어져서 리뷰는 따로 ㄱㄱ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目前最快记录19天[话筒]»»————————— 助力内容 —————————««音/酷我/酷狗客户端会员耗:播放歌曲次➕次、 次(Q音)普通耗:播放歌曲次、
  •   “每年我们都积极组织申报,2017年以来,菏泽市列入省级重点项目数量、质量和总体量在全省都是领跑,为推动菏泽市经济提质增效和高质量发展提供了强有力的抓手。以
  • [爱你][爱你][爱你]Day105#肖战1005生日快乐#[蛋糕] #肖战的时光长信# 亲爱的肖先生: 这是第三次陪你过生日了,回看这一年,有很多难忘的瞬间:
  • 在临收假的前一天,春节档的末尾看了这部电影,整个过程中没有带给我太多的笑声,也没有过多的泪水,可就是想写点东西记录这部电影。6.琴谱架,破碎不堪,最悦耳的谱应该
  • 三年多来米蓓尔始终坚持专业研发的精神,为敏肌星人研发了超多护肤好物[打call]。《我们的婚姻》终极预告发布了!
  • #520表白日# [给你小心心]#张云雷 好好爱他# [给你小心心] 520,我爱你@小辫儿张云雷 一些个站的应援语: 路人甲:一生挚爱 唯有云雷 十年之约
  • 《當魚duck是J2冬奧講解員》 電視裏的:呢場係雙人賽,一不離二嘅。 玩緊手機猛然抬頭的我:一不離二?余德丞你係咪想同我一不離二啊?啊啊啊,咁點得㗎?咁我
  • #任嘉伦[超话]# #任嘉伦长意# #任嘉伦与君初相识# 我唯一能参与你生命的方式, 就是见证你的每一次成长看着你在舞台上绽放光芒,          
  • #冬奥会上的湖南元素# 【给冰墩墩做“衣服”的机器,由这家湘企提供】眼下,憨态可掬的#冰墩墩# 销售火爆,可谓“一墩难求”,网友们在线喊话冰墩墩生产商加快生产速
  • 我用过很多蓝牙耳机,从多年前的索尼大法wi1000x,到beats,到AirPods汗AirPods Pro,还有老东家的enco x。多年来长辈群都会转发,长
  • #青海交友# 已进群,留评翻牌,进群牵线[求脱单] z民族:汉族 姓名/昵称:小秘密 性别:女 出生年份:1988年11月 哪里人在哪里:湟源人在西宁 身高和体
  • KiKi的瘦身日记 DAY 54/100 运动:走路 跳舞 跳绳 饮食:早 巧克力麻薯欧包(半个) 午 厚乳拿铁☕️ 晚 玉米饼(半个)猪肉肠 炒素菜(一大
  • #整形茗医# 王丹丹 女,毕业于哈尔滨医科大学,2006-2009年先后在西京医院、上海第九人民医院等整形外科进修,2009年在韩国,BK整形外科,心美眼等
  • 【莫问收获,但问耕耘】很多人总是担心付出没有汇报,因此吝于付出,或经常选择性付出。这种选择看似有的放矢,但其实充满了功利性和短视性。这个社会虽然浮躁,但最终还是
  • 杨钰莹,咋还是这样? 2月23日,杨钰莹一脸岁月静好的态度,对着手机自拍,大秀美照,网友却发现一个细节! 51岁的杨钰莹,依旧那么甜美,脸上没一丝皱纹,皮肤
  • #天涯明月刀手游[超话]# 球个天使共号(bp代练), 安卓q1区泼墨岭/飞雪滩, 21w移花成女,魅力10255, 双月卡170多天, 要求不退帮不换金兰,帮
  • 推荐预防癌症的10种食物#张淋琳健康频道[超话]# 食物与我们的健康息息相关,食物不仅会导致某些疾病的发生,也可以预防某些疾病。癌症是目前公认最可怕的疾病,也
  • 有人说,当我吃苦瓜开始不觉得苦的时候,因为生活比苦瓜苦多了,都说人生难难就难在,想要的得不到想逃都逃不开,想留的留不住,猛爬滚打,走过半生,终于看清人生最难的,
  • #我为群众办实事# 【好心人捡到身份证 龙潭派出所助力物归原主】2022年2月20日晚,失主张女士来到龙潭派出所领回遗失的身份证,张女士对民警认真细致的工作态
  • #家居搭配窗帘有哪些小技巧# 一、颜色搭配 首先来说说窗帘的颜色搭配,兰兰子送给你一个窗帘搭配的万能口诀。 ①墙浅地中家具深,窗帘比墙深一号。 ②墙浅地中家具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