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잔나비 리더 최정훈이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정훈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유영현 학교 폭력 논란과 더불어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 경영 관여 등 일련의 논란에 대해 속 시원히 밝혔다.

먼저 최정훈은 유영현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우선 영현이의 학교 폭력 사건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저희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음악 하나만 바라보고 긴 여정을 숨차게 뛰어왔기에 뒤를 돌아볼 시간을 갖지 못했다. 리더로서 잔나비를 대표해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했다.

최정훈은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과 관련된 일련의 논란에 대해서도 가감없이 입장을 밝혔다. 최정훈은 "그동안 내 음악에 공감해주시고 제 음악이 추억 한 편에 자리하셨을, 그래서 현재 떠도는 소문들에 소름끼치게 불편해하실 많은 팬분들께 있는 그대로의 진실을 전해드리는게 대한 제 도리이자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유년시절, 학창시절은 아버지 사업의 성업으로 부족함 없었다. 하지만 2012년 경 아버지의 사업은 실패했고, 그 이후 아버지의 경제적인 도움을 받은 적은 결단코 없습니다. (2012년은 잔나비를 결성한 때입니다.)"라고 했다.

이어 "오히려 이후 사업적 재기를 꿈꾸시는 아버지의 요청으로 회사 설립에 필요한 명의를 드린 적이 있다. 사업의 실패로 신용상태가 안좋으셨던 아버지의 명의로는 부담이 되셔서 라고 했다. 우리 형제가 주주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도 그 이유 때문"이라며 "아들로서 당연히 아버지를 도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확인한 결과 제 명의의 주식에 대한 투자금액은 1500만원에 불과합니다.)"라고 설명했다.

SBS에서 보도한 의혹에 대해서도 최정훈은 하나하나 짚어가며 잘못된 점을 바로잡았다. 최정훈은 "그동안 저와 관련없는 기사 댓글에 제 이름을 거론하며 제 명예를 훼손시킨 이와 기사(아버지 용인 사업건)의 제보자는 동일한 인물 혹은 그 무리라고 추정된다. 제보자로 추정되는 그 무리들은 아버지가 가까스로 따낸 사업승인권을 헐값에 강취하려 많이 알려진 아들을 미끼로 반어적인 협박을 수시로 했다"며 "또한 제보자가 아버지를 방해하려 없는 일을 만들어내 아버지를 고소한 일들도 많았지만 모두 무혐의 판정을 받으신 사실이 있다. 제가 아는 한 아버지는 늘 사무실로 출근하셨고, 사업으로 인해 생긴 크고 작은 갈등들을 피하신 적이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끝으로 최정훈은 "마지막으로 호소하고 싶다. 저와 제 형에게는 이런 큰 일을 감당할 어느 힘도 꾀도 없다. 잔나비와 페포니뮤직은 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이 무대에서 그리고 현장에서 보셨던 바 대로 밑바닥부터 열심히 오랜 기간에 걸쳐 처절하게 활동해왔다"며 "저희 형제의 원동력이 된 것은 아버지의 돈과 빽이 아닌 아버지의 실패였고 풍비박산이 난 살림에 모아둔 돈을 털어 지하 작업실과 국산 승합차 한 대 마련해 주신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이었다. 진실되게 음악을 만들고 공연했고, 제 형인 최정준 실장은 그 누구보다 진실되게 홍보하고, 발로 뛰었다. 그리고 바르고 정직하게 살았다"고 간곡히 호소했다.

그러면서 최정훈은 "진심과 음악과 무대 위에서 보여드린 모습들이 위선으로 비춰지는 게 죽기보다 두렵다. 제 진실을 아시는 분들께 마지막 간곡하게 부탁드리고 싶다"라며 "부디 작게나마 제게 힘이 되어주세요. 너무 너무 무섭고 힘들고 아픕니다. 심려끼쳐드려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잔나비 리더 최정훈 심경(전문)

안녕하세요 잔나비 최정훈입니다. 처참한 마음을 안고 글을 씁니다.

우선 영현이의 학교 폭력 사건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저희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음악 하나만 바라보고 긴 여정을 숨차게 뛰어왔기에 뒤를 돌아볼 시간을 갖지 못했습니다. 리더로서 잔나비를 대표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그 외의 저와 관련해 불거진 내용들에 대한 해명과 마지막 진심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제 음악에 공감해주시고 제 음악이 추억 한 편에 자리하셨을, 그래서 현재 떠도는 소문들에 소름끼치게 불편해하실 많은 팬분들께 제 있는 그대로의 진실을 전해드리는게 대한 제 도리이자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제 유년시절, 학창시절은 아버지 사업의 성업으로 부족함 없었습니다. 하지만 2012년 경 아버지의 사업은 실패하셨고 그 이후 아버지의 경제적인 도움을 받은 적은 결단코 없습니다. (2012년은 잔나비를 결성한 때입니다.)

오히려 이후에도 사업적 재기를 꿈꾸시는 아버지의 요청으로 회사 설립에 필요한 명의를 드린 적이 있습니다.

사업의 실패로 신용상태가 안좋으셨던 아버지의 명의로는 부담이 되셔서 라고 하셨습니다.

저희 형제가 주주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도 그 이유 때문입니다. 아들로서 당연히 아버지를 도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확인한 결과 제 명의의 주식에 대한 투자금액은 1500만원에 불과합니다.)

저와 제 형의 인감 역시 그 때 아버지께 위임했습니다. . 그 동안 저와 관련없는 기사 댓글에 제 이름을 거론하며 제 명예를 훼손시킨 이와 기사(아버지 용인 사업건)의 제보자는 동일한 인물 혹은 그 무리라고 추정됩니다.

제보자로 추정되는 그 무리들은 아버지가 가까스로 따낸 사업승인권을 헐값에 강취하려 많이 알려진 아들을 미끼로 반어적인 협박을 수시로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제보자가 아버지를 방해하려 없는 일을 만들어내 아버지를 고소한 일들도 많았지만 모두 무혐의 판정을 받으신 사실이 있습니다.

제가 아는 한 아버지는 늘 사무실로 출근하셨고, 사업으로 인해 생긴 크고 작은 갈등들을 피하신 적이 없습니다.

그런 아버지와 맞대어 정상적으로 일을 해결하려 하지는 않고, 아들인 저와 제 형을 어떻게든 엮어 허위 제보를 하는 이의 말을 기사화 하신 고정현기자님께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아버지 사업 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아버지께서 직접 입장 표명을 하실 예정입니다. 이름도 거론하기 두렵고 싫은 ㄱㅎㅇ 건에 관해서 제가 아는 사실은 아버지와 그 사람이 제가 태어나기 전 부터 가까이 지내던 친구 사이였다는 것만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사람으로 인해 어떠한 혜택 조차 받은 적이 없습니다.

아버지는 늘 제게 도망치지 말고 피하지 말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아버지도 꼭 그렇게 행하실 거라 믿습니다. . 죄가 있다면 죗값을 혹독히 치르실 것이고 잘못된 사실에 대해서는 공개적으로 바로 잡겠다고 제게 약속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호소하고 싶습니다. 저와 제 형에게는 이런 큰 일을 감당할 어느 힘도 꾀도 없습니다. 잔나비와 페포니 뮤직은 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이 무대에서 그리고 현장에서 보셨던 바 대로 밑바닥부터 열심히 오랜 기간에 걸쳐 처절하게 활동해왔습니다.

저희 형제의 원동력이 된 것은 아버지의 돈과 빽이 아닌 아버지의 실패였고 풍비박산이 난 살림에 모아둔 돈을 털어 지하 작업실과 국산 승합차 한 대 마련해 주신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이었습니다.

진실되게 음악을 만들고 공연했고, 제 형인 최정준 실장은 그 누구보다 진실되게 홍보하고, 발로 뛰었습니다. 그리고 바르고 정직하게 살았습니다.

제 진심과 음악과 무대 위에서 보여드린 모습들이 위선으로 비춰지는 게 죽기보다 두렵습니다. 제 진실을 아시는 분들께 마지막 간곡하게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부디 작게나마 제게 힘이 되어주세요. 너무 너무 무섭고 힘들고 아픕니다. 심려끼쳐드려 죄송합니다.
giback@sportsworldi.com

[POP이슈]'버닝썬 파문' 승리-유인석, 구속 기각→박한별, 탄원서 제출..뿔난 대중 본문듣기 설정
기사입력2019.05.15. 오후 5:14
화나요 후속기사원해요 좋아요 평가하기 38
댓글21
번역할 언어 선택하기

글자 크기 변경하기

SNS 공유하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원본보기
승리, 박한별/사진=헤럴드POP DB

승리와 유인석 유리홀딩스 전 대표의 구속영장이 기각된 가운데 박한별이 남편 유 전 대표를 위해 탄원서를 제출한 사실이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4일 오전 승리와 유 전 대표는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진행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포승줄에 묶인 채 이동, 중랑경찰서 유치장에서 대기했다. 이날 밤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혐의에 대한 다툼의 여지가 있다는 점 등을 이유로 승리와 유 전 대표에 대한 구속 영장을 기각했다.

신 부장판사는 이들의 주요 혐의인 법인자금 횡령 혐의에 대해 "유리홀딩스 및 버닝썬 법인의 법적 성격, 주주 구성, 자금 인출 경위, 자금 사용처 등에 비춰 형사책임의 유무 및 범위에 관한 다툼의 여지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머지 혐의와 관련해서도 "혐의 내용 및 소명 정도, 피의자의 관여 범위, 피의자신문을 포함한 수사 경과와 그 동안 수집된 증거자료 등에 비춰 증거인멸 등과 같은 구속사유를 인정하기 어렵다"며 "현 단계에서 피의자에 대한 구속의 필요성과 상당성을 인정할 수 없어 본건 구속영장청구를 기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여전히 이 같은 결과를 납득하기 어렵다는 반응이다. 승리와 그의 동업자이자 배우 박한별의 남편인 유 전 대표는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의 핵심 인물들로 약 18차례에 걸쳐 경찰 조사를 받아왔다. 성매매, 성매매 알선, 횡령 등 혐의로 공분을 산 바 있기에 대부분 누리꾼들은 이들의 구속 수순을 점쳤다.

그러나 승리와 유 전 대표는 영장이 기각되면서 구속을 면해 많은 이들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박한별이 남편 유 전 대표를 위해 법원에 자필 탄원서를 제출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는 것.

복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박한별은 유 전 대표가 그간 10번이 넘는 경찰 조사에 성실히 응했고, 지난달 첫 돌이 지난 어린 자녀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제 남편은 이 상황을 회피하거나 도주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불구속 상태에서 계속해서 충실히 조사받을 것을 한 가정의 아내로서 약속드립니다"라고 선처를 호소했다.

박한별은 지난 3월 최종훈과 유 전 대표, 윤 총경의 골프 회동에 함께 했다는 사실이 전해진 뒤에도 드라마 촬영을 강행하며 여론의 뭇매를 맞은 바 있다. 당시 박한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논란들에 대해 저도 함께 책임을 느끼고 있으며, 어떠한 결과가 나오더라도 이 모든 시련을 저희 가족이 바른 길로 갈 수 있게 인도하는 과정이라 받아들이며 이 드라마를 잘 마무리한 후 저의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한 아이의 엄마로서, 한 사람의 아내로서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승리와 유 전 대표로부터 불거진 '버닝썬 파문'이 가라앉을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박한별을 비롯한 관련 인물들에 관한 여론은 점점 더 악화되기만 하고 있다. 승리와 유 전 대표는 앞으로 불구속 상태로 계속 수사를 받을 예정이다. 버닝썬 게이트의 수사 결론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五月在韩国的祝祭你知道多少?

밝은 하늘이 아름다운 5월에는 잠시나마 힐링을 위해 휴가 및 주말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晴朗的天空,美丽的5月,来一场抚慰心灵的治愈小游怎么样?
我们为大家整理了5月在全韩举办的大型祝祭活动,有时间的话一起去看看吧~!

부산 연등축제
2019. 05. 01 ~ 2019. 05. 05
부산시민공원, 송상현광장 일원

2019년 5월 축제의 첫 시작은 부산의 연등축제입니다. '부산연등축제'는 국가중요무형문화재 122호로 지정된 연등회로 부산지역에서 계승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연등회는 1,300년 넘게 우리나라의 고유의 문화로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하여 전반적으로 서로 화합하고 번성하기를 기원하는 등 이러한 이유들로 등을 밝히는 축제입니다. 이 밖에도 주요 행사로는 봉축연합대회, 연등행렬, 전통 등 전시를 비롯하여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데 목적을 둔 축제입니다.

釜山的燃灯祝祭是2019年5月韩国祝祭的开始。“釜山燃灯祝祭”是韩国122号国家非物质文化遗产-燃灯会在釜山区域秉承的活动。燃灯会作为韩国本土有超过1300年历史的传统祝祭,在每年的佛诞节期间举行,主要的形式是通过’’燃灯活动‘来进行祈愿。并且还有祷祝联合大会,燃灯行进,传统灯展示等多种多样的活动,旨在继承并发展韩国的传统文化。


연등축제의 역사
燃灯祝祭的历史

연등축제의 기원은 고대 인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대 인도에서는 부처님께 꽃을 뿌리고 향을 사르고 밤에는 등불을 올렸다는 기록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이러한 '등공양'을 올리는 장면은 경전에도 여럿 기록되어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고려시대 불교가 국교였던 시대에 연등회는 팔관회와 함께 2대 명절로 정착했다고 합니다. 이는 국가적인 행사였으며 음력 정월 보름이나 2월 보름에 국왕과 온 백성들이 한 해의 농사가 풍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궁궐부터 시골까지 화려한 연등을 밝히고 잔치를 열고 가무를 즐겼다고 합니다.

부산연등축제는 모든 국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부산광역시 불교연합회의 지원고 참가자 중심의 어울림 마당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부처님 오신 날 한 달 전부터 분주하게 준비를 하는 부산의 중요한 행사인데요. 이번 2019년 5월 축제로 부산의 연등축제는 다양한 공연마당부터 전시, 연등행렬 등으로 즐길 거리가 많은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


부산 연등축제
기간: 2019.05.01(수)~05.12(일)

장소: 부산시민공원, 송상현관장 일원

요금: 무료

행사일정: 개막범등식--일시: 2019.05.01(수) 장소: 송상현광장

전통등 전시--일시: 2019.05.01(수)~05.12(일) 장소: 송상현광장

전시: 전통등 전시, 거리등, 사찰출품등, 각종 구조물 등 대형 전통등 전시 예전

체험 및 공연마당: 기간 내 각종 전통무료쳬험 및 무대공연 진행--일시: 2019.05.06(월)~05.12(일) 오후 6:30~10:30 부대행사: 05.12(일) 오후 4시 (무차만별공양)"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志愿者讲师】程忆梅【志愿者助教】韩琳琳【课前准备】家长版手册200本、旗帜、U盘、翻页笔、课后反馈表。【志愿者讲师】程忆梅【课前准备】家长版手册40本、旗帜、
  • #张真源[超话]##奔跑吧送了张真源21份生日礼物#奔跑吧送了张真源二十一份生日礼物,就好像是想要把他这二十一年错过的祝福一次性补完一样确实是第一次感受到如此盛
  • 统一回复:别sx找我要我教浩了我真他妈不会[笑cry]我但凡会我也不至于阳光信用卡了大半年现在还没到较好问我为什么权重那么好?答:不知道 照常玩 自己弄的我也不
  • 我本以为新款的男表会透底(从来都没透过)但是它没有,我想可能还是由于其为贴腕而设计的拱形表底的缘故,但值得欣慰的是,毕竟是尊贵版腕表,底盖上的字可真不少,首先就
  • 在不断的比较中,与身边的人争执,与自己生气,每日紧蹙眉头,每天以泪洗面想想那段日子,都觉得可怕,觉得疯癫,现在想起来还是会难过其实自己也是被人爱着的,也有自己的
  • 晚上刷了一会布衣书局胡同的直播,有几次想出价人却犯困,有时又想着要是一晚只买一本书也不好意思,想多了便没了下文,一会被别的事情转移了注意力,便没有了下文,和从前
  • ️ #购物指南 前面已经说了,把揭卝露/及曝/光忒瑟派的正/腐背景的广/播电/台勾/结违fǎ违规及无卝齿者并其等也必然是拿了全包圆的黑/钱或者说它们之间必是沟杰
  • 码数:M-4XL(可穿到190斤)阿玛尼秋装开衫卫衣女 阿玛尼红色连帽卫衣女装杰尼亚 bv Ferragamo(菲拉格慕)坚信--实用与流行是不相矛盾的,这也
  • 人到中年,也越来越理解,除了生死,其它都是小事,人健康的时候可以有一百个愿望,不健康的时候只有一个愿望。有时候,你会发现,当一个人整天忙忙碌碌的,好像做了很多事
  • 豪雅名表一直以来都崇尚决不随波逐流的设计理念,除了充分展示其杰出的精密计时功能之外,创始人就一直信奉着这样的手表设计哲学:他相信一只手表不该有不必要的细节,应给
  • 不幸的人,一直都在跟自己抗争,幸运的人,一直都在跟和自己解,人生起起落落,世事喜忧参半,没有一帆风顺的人生,只有释怀坦然的心态,不要因为结局配不上过程而不甘心,
  • 6月绝对可以上,这次有大概2000支、我琢磨够,但是我不知道几个博主一起分着上,所以我喊你们可以赶紧下手,一只还是可以做到66(赠品还在谈)另外炸裂消息,这周五
  • 8、终有一天你会静下心来,像个局外人一样回顾自己的故事,然后笑着摇摇头,浮生不过梦一场,一切皆过眼云烟,努力了,尽心了,珍惜了,得失看淡,就问心无愧,坦然前行,
  • Mark一下昨天的母亲节[心]毫无意外的收到了小宝儿的礼物很感动也很惊讶她是真的懂我的喜好见了平常说见就能见但却一直各种耽搁差不多一年没见的朋友可是以后再相见就
  • 奥里里亚,我觉得好累,希望离开这里,要做一个勇敢的大人就不能说出自己的痛苦。晚好亲爱的[看书][看书][看书]我坚持过来噜[老师爱你] 没睡 没去骑车 收收衣服
  • )3. 下午去超市买了个东西,要找零一个没有的面额,解决了一个我没想通的cod的问题,她给我找了一颗泡泡糖,对啊!10年前中国不也是这样的吗!
  • 总之就是,上面这样的对话在初期雾钟剧情里展现颇多,总结起来就是「对雾子来说,恋钟打破了她好多认知」——这个啊、这个啊……就会很缠绵啊!雾钟……雾钟啊…………这俩
  • 这又不得不说到马伊琍作为母亲张凤侠这一角色出场的时候,在布拉克牧场上操着疆普口音和哈萨牧民们瞎哈啦的时候我才终于有点能代入角色了,角色好演员塑造的也不错,但是给
  • 荒谬的挣扎,是我最喜欢的一种幽默,因为一切尽在黑夜里,光亮全无用处。荒谬的挣扎,是我最喜欢的一种幽默,因为一切尽在黑夜里,光亮全无用处。
  • 乐善好施、扶贫帮困, 是中华民族的传统美德, 相互帮忙、患难扶持, 是社会倡导的时代新风, 月有阴晴圆缺,人有旦夕祸福, 这是发生在我身边的真人真事, 希望大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