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T+9|2021.09.25 09:25 a.m.
全身每一个细胞都在,祝你生日快乐!
你永远很「重」要,金泰坪。[抱一抱]

㊗️ #玄彬925生日快乐# [心]
[微风]Happy Bday to My Dear Binnie.
[微风]생일축하해 현빈|김태평.

我永远是玄演员最忠实的观众。
@玄彬 · @VASTofficial https://t.cn/R2WxFX7

【수령결사옹위로 한생을 빛내이신 영원한 친위전사】

하많은 사연을 전해주는 9월, 이 나라 천만아들딸들은 혁명의 붉은 기폭속에 숭엄히 어려오는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고귀한 생애를 숭엄히 되새겨본다.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날이 가고 해가 바뀔수록 우리가 어머님을 더욱 잊지 못하는것은 어머님의 한생이 수령님을 높이 받들어모신 이 세상 그 누구도 따르지 못할 충실성의 귀감이기때문이라고 감회깊이 회고하시였다.

충실성의 귀감!

일찌기 혁명의 길에 나서신 때로부터 생애의 전기간 위대한 태양의 해발이 되시여 충실성의 빛나는 귀감을 창조하신 김정숙동지,

혁명가의 삶은 순간순간 어떻게 이어져야 하는가를 고귀한 실천으로 보여준 그 불같은 한생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되여 성스러운 투쟁의 한길로 힘있게 추동해주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어머님의 한생은 혁명가가 자기 수령을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는가 하는 모범을 보여준 한생이였습니다.》

김정숙동지께서 우리곁을 떠나가신 때로부터 어느덧 72년세월이 흘렀다.

어머님의 생애는 비록 서른두해밖에 되지 않지만 그 길지 않은 한생은 우리 혁명가들이 간직하여야 할 가장 고결한 인생관은 무엇인가에 대하여 깊이 새겨주고있다.

우리 어찌 잊을수 있으랴.

주체24(1935)년 3월 삼도만유격구에서 위대한 수령님을 처음으로 만나뵙고 그토록 격정을 금치 못하시던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

그날 위대한 수령님은 우리 민족을 구원해주실 전설적영웅이시고 태양이시라는것을 심장으로, 온넋으로 절감하신 김정숙동지께서 다지신 불타는 맹세가 있다.

언제나 어디서나 오직 김일성장군님만을 믿고 싸우겠다!

하루를 살아도, 천년을 살아도 영원히 그이의 혁명전사답게 떳떳이 살며 억세게 투쟁하겠다!

이런 불같은 일념을 안으시고 혁명의 한길에서 위대한 수령님을 변함없이 충직하게 받드는 혁명전사로서 값높은 생을 빛내이신 김정숙동지이시였다.

주체29(1940)년 4월중순 어느날 조선인민혁명군 주력부대가 뜻밖에 대병력으로 달려든 적《토벌대》의 포위에 들었을 때였다.

그때 김정숙동지께서는 사령부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유인조에 망라되여 전투에 참가하시였다.

유격대의 력량이 얼마 안된다는것을 눈치챈 적들은 기를 쓰고 따라왔다.

눈속에 묻힌 높고낮은 산발들을 넘고넘으며 온종일 놈들과 싸운 대원들은 지칠대로 지쳐 나중에는 쓰러졌다.

자칫하면 유인조가 전멸의 위험에 처할수 있는 이때 김정숙동지께서는 결연히 말씀하시였다.

《동무들, 우리가 이러고있으면 어떻게 해요.이것은 사령부로 달려드는 적들에게 길을 내주는것이나 같습니다.

누구나 사령부를 보위하기 전에는 죽을수도 없습니다.일어나 싸워야 합니다!》

그러시고는 쓰러진 대원들에게 적과 싸우다가 죽는것은 어렵지 않지만 우리는 절대로 죽어서는 안된다, 우리는 기어이 살아서 사령관동지를 보위해야 한다고 절절히 말씀하시였다.

사령부를 보위하기 전에는 죽을수도 없다는 어머님의 호소에 모든 대원들은 힘과 용기를 가다듬으며 결사적으로 적들과 싸웠다.이렇게 되여 사령부의 안전은 성과적으로 보장되였다.

혁명의 사령부를 보위하는 친위전사가 되시여 김정숙동지께서 헤치신 사선의 고비들이 우리 눈앞에 밟혀온다.

두자루의 싸창을 량손에 감아쥐시고 기관총련발사격을 하듯 원쑤격멸의 불을 뿜으시던 무송현성전투, 사령부로 쏠리는 적을 유인하시느라 등에 진 양재기에 총탄구멍이 뚫리는것도 모르시고 불같이 내달리신 어머님의 불멸의 모습을 전하는 홍기하전투, 위기일발의 순간 결사의 각오를 안고 한몸이 그대로 방탄벽이 되셨던 대사하치기전투…

가장 어렵고 엄혹한 순간에 발휘하는 충실성은 결코 일시적인 충동으로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다.그것은 언제나 어떤 환경속에서도 자기 수령을 믿고 따르는 불같은 일념으로 심장을 끓이고 온넋을 깡그리 바치는 참된 인간의 체질화된 신념과 투지가 낳는것이다.

청봉밀영에서 혁명의 배신자, 변절자를 준렬히 단죄하시며 추상같이 웨치시던 김정숙동지의 음성이 지금도 우리의 심장을 쿵쿵 울려준다.

《우리는 김일성장군님의 전사다.너는 누구냐.너는 혁명의 원쑤다.혁명은 네놈을 용서하지 않을것이다.똑똑히 기억하라.너는 혁명앞에 지은 죄로 하여 처단을 면치 못할것이다.》

위대한 수령님을 충성다해 받드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다는것을 억척불변의 신념으로 간직하시였기에 김정숙동지께서는 수령님의 혁명사상과 령도적권위를 옹호고수하는데서 한치의 양보도 허용하지 않으시였으며 그 길에서 생명의 위험도 아랑곳하지 않으시였다.

항일전의 그 나날처럼 김정숙동지께서는 해방된 조국땅에서도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드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 새 조국땅에서 보내신 기간은 불과 몇해밖에 되지 않는다.그 나날 그이께서 가슴속에 깊이 간직하고계신것은 과연 무엇이였던가.

장군님을 높이 받들어모시고 믿고 따라야 우리 민족이 무궁번영하고 대대손손 행복을 누려갈수 있다.

이런 고결한 충성의 세계를 안으시고 김정숙동지께서는 조국땅 방방곡곡을 찾아 불같은 헌신의 날과 달들을 수놓으시며 인민들을 어버이수령님의 건국로선관철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정녕 백두산 줄기줄기, 압록강 굽이굽이로 뻗어간 항일의 격전장마다에서 수령결사옹위정신으로 심장의 피를 끓이시며 조선혁명을 보위하시고 새 조국건설시기 우리 수령님의 건당, 건군, 건국위업을 높이 받드신 김정숙동지는 수령의 친위전사의 빛나는 귀감이시였다.

김정숙동지의 고귀한 한생에 줄기차게 관통되여있는 수령결사옹위정신, 충실성의 고귀한 정신은 오늘도 우리 인민모두의 심장속에 천연암반마냥 깊이 새겨져있다.

그렇다.김정숙동지께서 한평생 간직하시였던 철석의 신념은 당중앙결사옹위로 불타는 천만의 가슴에 그대로 살아높뛰고있다.

성스러운 혁명의 한길에서 수령에 대한 충실성의 빛나는 귀감을 창조하신 김정숙동지의 한생을 다시금 뜨겁게 돌이켜보며 온 나라 인민은 불타는 맹세를 다지고 또 다진다.

우리 혁명의 심장이시고 우리 운명의 전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끝없이 충직한 참된 전사가 되리라!

글 본사기자 림정호

사진 본사기자 김진명

【中韩双语新闻】韩-哥首脑会晤:在后新冠时代将扩大两国合作 / 한·콜롬비아 정상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양국 협력 확대”

韩国总统文在寅和哥伦比亚总统伊万•杜克25日在青瓦台举行首脑会晤,就全面扩大并发展新型冠状病毒疫情之后两国合作等方案交换了意见。
문재인 대통령과 이반 두케 마르케스 콜롬비아 대통령은 25일 청와대에서 정상회담을 갖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이후 양국 간 협력 관계의 포괄적 확대·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文在寅在会晤中提议,加强两国在数字转型、环保领域的民官交流合作。希望对于拥有经验和技术的韩企能参与相关项目,哥方能给予支持。
문 대통령은 회담에서 양국이 디지털 전환, 친환경 분야 민관 교류협력을 발전시켜 나가자고 제안했다. 특히 콜롬비아 정부의 디지털·친환경 인프라 사업에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한 한국 기업이 참여하도록 두케 대통령이 지원해달라고 당부했다.

杜克对于韩企的参与表示欢迎称,一直憧憬韩国通过科学技术和革新带来的巨大发展。高度评价韩国应对新冠疫情所带来的成果,并对韩方在防疫方面所给予的支持表示感谢。
두케 대통령은 한국의 과학기술과 혁신을 통한 발전을 항상 동경했다며 한국 기업 참여를 환영했다. 이어 한국의 코로나19 대응을 높이 평가하고 방역 협력에 사의를 표했다.

两位首脑还表示,两国分别是今年与明年全球绿色目标伙伴2030峰会(P4G)主办国,并一致决定共同努力应对气候变化。
두 정상은 한국이 올해, 콜롬비아가 내년 P4G(녹색성장과 글로벌 목표 2030을 위한 연대) 정상회의 주최국인 만큼 기후변화 대응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文在寅和杜克在会晤后,签署了包含两全新关系发展蓝图的联合声明。
문 대통령과 두케 대통령은 회담 후 새로운 관계 발전의 비전을 담은 공동선언문을 채택했다.

联合声明中两国首脑一致决定,在新冠疫情之后,为恢复经济及社会,将进一步发展2016年生效的韩-哥自由贸易协定(FTA)。
선언문에서 양 정상은 코로나19 이후 경제 및 사회 회복을 위해 2016년 발효된 한·콜롬비아 자유무역협정(FTA)을 활용하고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文在寅对哥伦比亚加入亚太经济与合作组织(APEC)的决心表示欢迎。杜克也对韩国争取以准成员国身份加入太平洋同盟(PA)表示支持。
문 대통령은 콜롬비아의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회원국 가입 의지를 환영했다. 두케 대통령은 한국의 태평양동맹(PA) 준회원국 가입 협상의 조속한 개시를 지지하기로 했다.

联合声明中还包含了旨在加强防卫及国防方面合作的方案。两国决定,以明年10月举行的国际航空宇宙及防卫产业展为契机,将重启国防联合委员会,并增进军工及军需领域的合作。
선언문에는 방산 및 국방협력 강화 방안도 담겼다. 양국은 내년 10월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를 계기로 국방 공동위원회를 재개하고 방산 및 군수 분야 협력을 증진하기로 했다.

杜克还表示,希望加入本部设在韩国的国际疫苗研究所(IVI),文在寅对此表示欢迎。
두케 대통령은 한국에 본부를 둔 국제백신연구소(IVI) 가입 의사를 표했고, 문 대통령은 이를 환영했다.

韩哥两国明年将迎来建交60周年。两位首脑表示,为进一步增进两国之间文化艺术、体育及旅游交流,将加强电影、音乐等文化产业的相关合作。
한국과 콜롬비아는 내년에 양국 수교 60주년을 맞는다. 이에 따라 문 대통령과 두케 대통령은 양국 간 문화·예술, 체육 및 관광 교류를 더욱 증진하기 위해 영화, 음악 등 문화콘텐츠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韩宣网8月25日电(记者金惠麟 徐爱英)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葫芦岛市中心医院最新就诊须知】#辽宁好网民抗疫在行动##葫芦岛抗疫你我同行##葫芦岛# 尊敬的患者朋友: 自2月8日我市绥中县出现新冠肺炎确诊病例以来
  •  雨慢慢停了,萧瑟地秋风吹过,吹散了满地金黄地枫叶,点点成泪,飘去远方,化作-片云。心丢掉,随萧然秋风去追却无处可寻!落地,成尘。谁,直到何时,抬头看天才可见彩
  • 一、2021年机械工业经济运行情况 2021年机械工业经济运行虽遇疫情散发、芯片短缺、原材料价格高涨、电力供应紧张等多种困难影响,但全行业经济运行总体平稳,产品
  • 傍晚坐在出租车里时,听到高德地图提醒, “​虽然前方拥堵,但您仍在最佳路线上” ​当时感觉,这也是漫漫人生路的小确幸,前路虽有困难,但任在掌控中 ​后又想到很早
  • 小超市的牛肉不多,随便买了两袋尝尝~ 还看到一个穿着打扮很考究的姑且算帅哥的小伙儿~ 但是他一张嘴就是买烟, 那个熟练呦喔~ 好感度直降至冰点以下~[并不简单]
  • 不知道有没有和我一样这样玩海螺肉的。 完全只关注自推的消息,活动只看自推剧情,结束之后就随缘上线随缘肝(所以之前七夕那个强制过完别人线才能进行下一个人的活动就就
  • #装修##装修[超话]# 这几天接触了好几个90后刚需客户,明显感觉90后客户对家装设计行业价值的认知更直接。个人认为:如果传统家装公司设计师不钻研设计知识,提
  • 【深圳如期举行高考英语听说考试,校园封闭管理的在校生可参考】3月1日,“深圳教育”发布公告,根据深圳目前新冠肺炎疫情防控形势,为保障广大考生和涉考工作人员的生命
  • 近日,长沙机场改扩建工程轨道交通减振专项研究评审会在长沙召开并顺利通过评审。 专家组由来自全国知名设计院和高校的7名专家组成,湖南机场建设指挥部、怀邵衡铁路有限
  • #沈阳身边事##沈阳生活##沈阳新鲜事##沈阳新闻##沈阳分享##沈阳事儿#​​#沈阳同城# 沈阳文学史研究的一部力作   □初国卿   顾宁称得上是世家出
  • #每人和王源说一声晚安##王源2022时和岁暖##王源[超话]# 想与你在这个春季,看那百花盛开,在每一个夜晚细数将要绽放的花苞,更想和你细嗅花香,耳听蝉鸣,一
  • 【有序恢复堂食,新乐市发布餐饮服务单位经营须知】   为指导全市餐饮服务单位切实做好常态化疫情防控期间经营服务,维持正常的社会生产生活秩序,满足和促进社会刚性消
  • #董欣[超话]##董欣护肤纯天然# 早春时节,草长莺飞,有的人在吟诵春天的美景,有的人皮肤却开始出现了各种各样的问题,如同经历“一场劫难”,春敏,都不陌生,咱躲
  • 昨晚下班途中,中央线又又又又发生人身事故,我在电车里被困了一个小时 刚好赶上爸爸一月一次出勤日 俩孩子被迫经历了人生第一次延长保育 六点半赶到学校,延长保育的教
  • #每日一善# [浮云]#阳光信用# 德无常师,主善为师;善无常主,协于克一。――《尚书》 作善降之百祥,作不善降之百殃。――《尚书》 为善者赏之,为不善者罚之
  • #2022顽聚希集春季潮玩展# 参展品牌大公开 品牌:阿兔萌物工作室 品牌简介:阿兔萌物工作室致力于用萌萌的设计让这个世界变得有趣可爱,专注于潮玩设计和绘画创造
  • #与你分享# 【电影推荐】——《奇迹·笨小孩》 《奇迹·笨小孩》是于壬寅虎年大年初一上映的一部暖心佳作,该影片讲述了男孩景浩,父亲抛妻弃子,母亲生下妹妹不久后
  • 妈妈很爱我 很爱很爱 知道我这周心情不好 破天荒请假陪我逛了一下午的街 我也斥巨资带个日抛[允悲][允悲][允悲] 撸个妆当然少不了滤镜的加持 不然还是丑[允悲
  • 为夫为父,皆因有爱 2022年2月22日(壬寅年正月廿二) 04点31分吉时,喜获千金之70两! 本是皆大欢喜,但十月之苦, 皆是她一人所抗,余生与其不合之时,
  • 老子第36章说: 将欲歙之,必故张之;将欲弱之,必故强之;将欲废之,必故兴之;将欲取之,必故与之,是谓微明。 高手之所以是高手,其根本原因就是他们和普通人的思维